중국시가넷 - 한의학 고서 - 쉔 지아 주앙 주요 작품

쉔 지아 주앙 주요 작품

송사의 문화포지셔닝', 창사, 호남 인민출판사, 초판 5438 년 6 월 +2005 년 10 월

송사 문화와 문학의 새로운 시야', 베이징, 인민문학출판사, 2006 년 4 월 5438+0, 1 판

주지사론', 계림, 광서사범대학 출판사, 1 2004 년 9 월판, 2000 년 2 월 2 판.

송시 300 수의 신주' 분석: 계림리강 출판사, 6 월 1996, 1 판. 제 6 차 인쇄 2001; 송시 300 곡' 도문과 무성, 계림, 이강출판사, 2004 년 2 월, 제 2 판.

초등학생은 고시 70 곡, 계림, 이강출판사, 2004 년 5 월, 제 1 판을 외워야 한다.

성어 이야기 (두 저자가 공동 집필, 제 1 저자), 계림, 이강출판사, 2004 년 5 월, 제 1 판.

고등학생은 고시 40 곡 (두 사람이 공동 저술하고, 제 1 저자), 계림, 이강출판사, 2004 년 5 월, 제 1 판을 외울 것이다.

국어 교육의 새로운 사고' (편집장) 릴레이 출판사, 2003 년 5 월, 1 판.

중국 고대 10 대 비극전설 (편집장) 광서인민출판사 1989 년 6 월 1 판, 1999 제 6 차 인쇄, 2004 년 3 월 2 판.

중국 고대 10 대 코미디 전설 (편집자): 광서인민출판사, 1 6 월판, 1999, 2004 년 3 월 제 6 차 인쇄.

"중국 고대 시사가부사전" (부편집장) 광서사범대학 출판사 1992 년 3 월 1 판. 송대 문학사에서 굴자어의 의미:' 사학연구' 제 25 집 상하이 화동사범대학 출판사 20 1 1 6 월, 1 판.

송사의 포로', 23 집, 상하이 화동사범대학 출판사, 20 10 년 6 월, 1 판.

송사의 심미 관념 재검토-미학의 시야에서 송사 형태 연구 중 하나,' 호남사범대 사회과학학보', 20 10/0,02.

보송시 발전사 연구 중 하나인' 중국 음운지', 제 5 1 기, 2009 년 제 4 기.

시화문학 (논문)' 2005 중국고대문학연구연감' 산시 사범대학 출판사, 2008 년 9 월.

심혈을 기울여 모란홍을 물다-심풍영 곤곡 공연예술' 중국연극' 2008 년 제 608 기 제 1 기 매력과 원인에 관한 예비 연구

이청조,' 송체 문화의 표자',' 문사 지식' 중화서국, 베이징, 1 1, 2007 년.

구양수의' 현의 즐거움',' 광명일보 문학유산' 2007.8.31..11판

광동서 시인 집단연구는' 중국운문', 제 4 1 기, 2007 년 제 2 기를 인용했다.

광명일보 수시의' 시화' 칼럼의 신론 (2005.11..18).

송대 세 명의 여시인 문화심리신론 광서사범대학 학보 2005.4.42 호.

"무슬림 단어의 서사: 제 3 회 당송시사 국제 심포지엄 논문집", 베이징, 중국 사회출판사, 2004+00.

글자는 광명일보의 한 란으로 2003, 10.8 입니다. 문학유산.

송시 중 송대 여성관념의 역사문화 고찰: 광서사범대학교 학보, 1, 2003.

송대 어화의 미적 범주: 조선시 3, 4 집-꽃학 출판 200 1.

송사의 문체적 특징에 대한 문화적 해석' 문학평론' 제 4 기, 1998.

송대 문화관념의 진화와 송사의 번영 대만성' 중국문화의 달' 제 1998 1 1 기.

문화적 포지셔닝-송사 연구의 새로운 이념-대만성 송대 문학 연구 총서 (1998) 중 4 위.

"문학유산" 제 2 기 상 1999.

장태염 문학사상 연구: 1999 장태염과 현대중국 학술 세미나 논문집, 대만성 중국문화대학.

먼 생각 만당, 독창적인 길-두목의 7 편의 독창적인 길' 담대학교 학보' 제 4 호 198 1 을 논하다.

당시선독에서 왕선산의 당시연구 특색을 보다.

오렌지 나무, 오래된, 남쪽 가지에 대한 생각-유 신 "죽은 나무 노래" 에 대한 새로운 탐구

무슬림 단어의 예술' 샹담대학교 학보'1985165438+10 월 부간' 언어와 문학 수필' 을 논하다.

할랄 스타일' 인민문학출판사 1986, 1 판' 중국 고전문학 수필' [제 4 집]

회족어 침울한 풍격의 형성과 진화에 대하여: 샹담대학교 학보 1986, 1 이 글은 제 1 회 전국 하사상 논문 2 등상을 수상했다.

왕 Guowei 의 "예술적 개념" 이론에 관해서, 나는 Xiangtan 대학 저널 (1986) 과 중국 고전 문학을 본다.

최근 10 년간 운문학 연구의 현황과 추세: 문학 연구 동태, 중국 사회과학원 문학연구소, 제 3 기, 1987

노자의' 무위' 샹담대학교 학보 1988 제 2 호 요약1986 월 5 일

중국시풍의 진화' 문학비평총서' [3 1 총서] 1989 년 3 월 1 판.

왕관구이심리평가' 호남사범대학교 학보' (제 6 호, 1989) 이 글은 광서장족자치구 교위 과학연구 성과 3 등상 199 1 을 수상했다.

문화의 본질과 기원' 중국 푸른 하늘 출판사 (1990) L 판' 문화원'

무명이 술에 취해 명작 감상, 2 호, 199 1

이청조어' 다른 집' 논제루 서점 5 월 이청조 학술연구집 199 1.

현대시의 곤혹: 시간 199 1, 계해시잡지 22 호 199 1, 2 월 3 호.

증국번과 홍수전 비교 연구: 샹담대학교 학보 1987 증간' 증국번 연구 논문 선정'

증국번과 홍수전은 광명일보 1987 년 8 월 5 일 제 3 판 중국 인민대학 서보 정보센터 복사신문 자료 중국 근대사 연구 김곡제 영주 류종원 기념관을 비교했다.

옛 절이 홍우를 번영시키다. 다행히도, 나는 유골을 강탈했지만, 나는 여전히 교회의 벽을 가지고 있었고, 나의 공공 거처를 떠났다. 호남 컬링 옥을 다 그리고 서연에 홀로 앉다. 만상과 전사를 읽다. 한강은 낚시를 하다가 부끄러워 입을 열었다. 연회 여행, 호흡.

링 윤 검 펜 Jiangshan 구슬. 더욱 화기애애하고, 향릉 정취, 그리고 천추의 노랫소리가 있다. 담의 면은 조용하고 공허하며, 전하는 메시지는 당나귀가 쥐라는 것이다. 거위 글씨가 끊어지고 장안이 막히다. 빈곤 기근 여행을 위해 한숨을 쉬지 마라. 아이들의 발언과 격려를 들어라: 기념관은 국군을 위주로 한다.

세상에 천자가 없고, 여기에 논자가 있다. 구름 밖 기이한 봉우리가 무수히 많아, 비행정이 위에서 아래로 내려온다. 소매 향 을 가지고 싶어, 바로 신사의 깊은 곳으로, sanbai huanhuo 영혼 복귀. 장군이 서 있는 것을 보고 높은 곳에서 금채찍을 춤추고 있다. Xianqiao 를 통해, 오래된 흔적을 찾고, 산에 물었다: 황제 무료, 심연 단계? 유인원은 대문을 두드리기가 매우 어렵다. 독립적 명상이 오래되어 영상 흰 구름이 한가하다.

하 교수, 진 손곡우의 사단.

-나는 원래 Yufeng 핑안 일 에 대해 오빠 와 상의하고 싶다.

중국 문장, 사쿠앙 포옹, * * * 양곡공. 역대 수평장, 시서는 모두 고전이다. 백 대를 굽어보고, 제단이 호쾌하다. 주묵의 고민' 과' 비룡과 뱀' 은 모두 왕선생의 상자 안에 있다. 기침과 구토, 바람이 불자 공기가 모두 날아갔다. 세상은 봄으로 가득 차 있다. 곤월, 화암 채옥종을 의지하다. "호숫가가 하나가 되어 마음이 즐겁다" 는 말을 기억하시나요? 천풍각 밑바닥에 군봉이 낮다. 정신이 날뛰고, 허심탄회하며, 긴 밤을 잊을 수 없다. 북두와 서강을 장수하여 조송의 큰 성과를 거두었다.

서하낚시 원명원

슬프게도. 서리가 긁히고 있다. 잔담배 썩은 풀은 한양을 세우고, 황혼은 어두컴컴하다. 대들보 조각루는 흔적도 없이 사라지고, 들쭉날쭉한 돌기둥들이 서로 기대고 있다. 깨진 벽을 가슴처럼 만지다. 남은 불은 아직 살아 있다. 고궁에서 나오니 물건이 모두 흐른다. 피와 불은 어디에나 있고, 황무지는 여전히 초췌하다. 호랑이 춤을 추며 여름에 위 () 에 들어가다. 대관원에 접근하여 손님에게 노여움을 느끼게 하다. 하늘에서 금을 빌려 요지옥액을 마시면 아무도 취하지 않는다.

임강현 당규장은 그의 85 번째 생일을 축하했다.

산전수전 몇 건을 조사하여, 붓으로 천층의 파도를 만들다. 중산은 어깨를 으쓱하고 큰 강으로 돌아갔다. 진화이 야월, 북에는 이창 () 이 있다. 나는 하늘이 곧 밝을 것인지는 모르지만, 주묵은 끊임없이 나를 재촉했다. 팔십 세의 오귀밑머리가 실크로 되다. 임과 같은 작품은 대사가 비일비재하다.

바다의 조수를 바라보며 중국 남극장성역, 운삼, 상어가 구유에서 춤을 춘다. 남극은 예로부터 사람을 매혹시켰다. 바람이 세차게 불고, 고래가 사나운 파도를 재촉하고, 빙하가 갇혀 있다. 긴 배에 네온이 올랐다. 펭귄을 환영합니다. 바다표범을 환영합니다. 너의 친척을 믿지 마라, 천우전파가 빈번하다. 바다 깊숙한 곳을 탐험하다. 이국적인 새우조개를 산뜻하고 예쁘게 만들다. 용궁 보주가 흐물흐물하며 몇 가진처럼 침착하다. 이 수수께끼는 이미 풀렸다. 용을 잡고 만리장성을 재건하는 방법을 보세요. 눈보라가 지나가자 나는 미소를 지으며 바다를 건넜다.

중국 제천악용주절혼은 강변을 찾기 어렵고, 해마다 다섯 번째이다. 우뿔만두향은 창포엽이 오래되어 풍경이 여전히 아름답다. 백성들이 추의 이익을 위해 싸우다. 나는 용을 휘두르며 달리고, 배를 흔들고, 북을 두드리는 것을 좋아한다. 주름치마를 칠하고, 자청색, 빨강, 초록, 만강을 그리다. 가생의 괴로움을 누가 압니까? 밤에 밝은 달을 걸어도 원망처럼 애통해한다. 천하가 인견지, 천하의 밑바닥, 양자가 뜻밖에도 푸를 반대하는가? 옳고 그름. 점차 논간, 연꽃 깊숙한 곳으로 도입되었다. 춘련에서 썼다: 젊음은 취하지 않고 춤을 추지 않는다. 한나라 자이가 창사를 유배하여 굴원에 공물을 바치니, 말이 매우 슬프고 서늘하다. 곰은 반' 이소' 를 썼고, 의정사엄하게 원작을 비난했는데, 그는 왜 가라앉았을까? 민산에서 강물에 던져져 매달리다.

최루음 (병렬)

오빙이 늙어서 중국이 강탈당했다. 약관의 해는' 대연결' 된 계림에게 주어졌다. 두수봉에 오르는 것은 공허한 야망일 뿐이다. 손님들이 도시 사범대학에 입주하여 고풍스럽고 조용한 환경에 대해 상당히 호감을 가지고 있는 것은 그가 마음속으로 동경하는 것이다. 20 년 후, 나는 광서사범대학에서 중문과를 가르치고 계림에 정착했다. 어느 날 그는 아내와 아이를 데리고 두수봉을 한 번 더 오르면 큰 차이가 날 것이다. 가을바람이 서서히 불어오니, 면비에 옷을 묻히고, 난간에 기대어 바라보니, 산색이 엎드린다. 손님을 옮길 생각이 있는지 모르겠다. 이 노래 때문에 계림의 신지운이기도 하다.

비는 가을과 하늘을 씻고, 먼지는 계원 () 을 맑게 하고, 가풍 () 은 20 톤의 무게를 지닌다. 남유는 늙지 않고, 이끼만 천 년 동안 어둡다. 위험한 바위가 우뚝 솟아 있다. 오색찬란한 날구름을 보고 노인은 매우 평온하다. 도리 자수루, 호루, 호호 다툼, 비싼 다툼. 건장한 나이. 영남 피리에 기대어 구름에서 노래하는 좋은 친구가 있어서 기쁘다. 녹색 안개 속에서 나는 안개와 구름에 도취되었다. 착지 느낌. 비가 많이 오고 새로운 묘목이 생겨 복숭아와 매화가 향기롭다. 리장 강, 나중에 볼 수 있을 거야, 정원 난초.

강춘단오절

천년이 지난 후에도 향혼은 여전히 강변 나무였다. 이동선과 드럼. 모든 길은 고통으로 통한다. 창포는 향기가 가득하고, 감정은 어둡다. 마음이 끓고 있다. 더 바랄 것이 없다. 용춤을 위해 싸우다.

바생 간주 금릉명 고궁박물원 향수

벽돌 깨진 기와를 어루만지는 것은 전진 () 을 인정하고, 도는 명궁 () 이다. 쑥버들을 보니, 도시는 온통 폐허로, 여휘는 참담했다. 용조각 봉조를 자세히 분별하여 생동감 있게 뛰다. 이끼가 얼룩덜룩해서 가끔 파리의 소리를 듣는다. 잠시 휴식을 취하고, 농부는 막대기를 벗기고, 황권을 쓸어버리고, 만력과 개세공훈을 세웠다. Zhu jiazu 에게 물었다, 세계는 누구인가? 해자, 흐느끼며 지금까지, 한숨을 쉬며 활을 접었다. 뒷허리, 지휘 앞에서 차마는 태연하다.

너구리는 당규장의 추억을 듣는다.

북상하여 남하하면 연대를 기억하지 못한다. 진회야 달이 캄캄하다. 돛을 올리고 원항하다. 강이 지난 일을 다치자 중산은 무심코 뽕밭이 되었다. 비가 연기처럼 석두 도시에 떨어졌다.

시우 금릉타사점

추위에 얼어 비가 내리고, 높은 곳에서 울다. 창문 분할 파이프가 길다. 영남이 부지런히 금서를 보내니 꿈에는 찾을 곳이 없다. 문은 외로움을 숨기고, 등불은 쓴맛을 낸다. 처음부터 세다. 차가운 새 몇 소리가 고성을 부르고, 일강 마른 풀 고리서리 나무.

Qian Qiusui 는 Qingzhou 가 Yi' an 을 방문하기 위해 교회로 돌아 왔고, 꿈은 봄을 깨고 바람은 잠에서 깨어났다. 비취 연못을 씻고, 한생 이끼를 씻다. 동양의 기러기에 대해 걱정하지 말고 남쪽으로 와서 산색을 느껴라. 바람이 갈고리 달처럼 불고, 풍경이 밝다. 아직 그린 얼굴과. 역시 해당화는 아름다운 거울을 열었다. 아쉽게도 창문이 비어 있습니다. 상진장은 피와 눈물의 말을 불렀는데, 지금은 청주를 찾아야 한다. 먼 산이 길기 때문에 산이 길고 강산이 영원하다.

이안은 이렇게 말합니다. "산과 강에 피눈물을 보내고, 청주에 가서 흙을 뿌리려고 합니다."

Qian qiusui 는 Peng (진 shaoyou 운) 을 애도합니다.

영남은 하늘에서 내려와 갑자기 신선의 죽음을 알렸다. 구름이 변색되고, 산이 부서지다. 낮은 소리로 필적을 찾아 흐느끼며 생각하다. 사람은 보지 않고 산천나무를 통해 본다. 딥 레드 계정이 듣고 있습니다. 후드가 있는 긴 길. 떠나지만 떠나요. 산기슭은 높지만 돌맹이는 고치기 어렵다. 출근할 때 나는 바다에서 눈물을 흘릴 것이다.

암향 노신 서거 55 주년 제사 (강백석운)

짙은 향의 본색. 이것은 밤에 사람을 보는 데 익숙한 성연이다. 노기는 죽임을 당했고, 말을 기대고 칼을 끌며 반격했다. 항상 주위를 둘러보고, 저버려서는 안 된다. 고함을 치고 나서 칼을 향해 화가 나서 막 새로운 노래를 부르기 시작했다. 건축. 손님이 급하다. 만약 네가 개를 싫어한다면, 너는 도둑처럼 흩어질 것이다. 목소가 쪼그리고 앉다. 황야가 경작되고 채찍질을 당하다. 배를 채우는 것은 모두 풀에만 의지하고, 게다가 짜낸 달콤한 젖이다. 가장 기억에 남는 송죽월, 이력서 쓰기.

물조가두체 지유마화산

벽 사이에 아홉 마리의 말이 하늘을 쫓다. 그것은 세계 각지에서 온 수많은 관광객을 끌어들였다. 나는 Xiaoxiong Tianma 에게 물었다. 언제 강가에서 만날 것인가, 생각조차하지 않고 마실 것인가? 돌아서서 어이가 없어 득의양양하다. 발을 흔들고, 춤을 추고, 구름을 타고. 항심은 철과 같고, 예나 지금이나 좌선이다. 임 2 의 바람은 사방팔방에서 왔고, 남북을 떠돌아다니며 근심 걱정 없이 떠돌아다닌다. 만약 네가 내일 비행한다면, 너는 너의 발굽 아래에서 담배를 피울 수 있다.

강성자

카누가 날아가는 곳은 모두 부드럽다. 화산이 흩날리다. 벽강류굽은 모래사장은 역풍을 타고 파도를 타는 것은 매우 위험하다. 사람은 거울 속에서 편안하고, 하늘은 창망하고, 물은 유유하다. 긴 공부는 늙기 쉽다. 르 힐. 노래하세요. 이슬을 마시고 노을을 먹으니, 만상이 친구 같다. 자연에 대해 늘 다리를 풀고, 마음이 넓고, 영원히 젊음을 유지한다.

바셍 간 저우 덩 자원 팔각채

언제 마을이 제일 좋으냐, 뿔이 사방팔방으로 뻗어 있느냐? 초조하고, 흩날리며, 용텐으로 뛰어들다. 한눈에 보면 말라 버린 쿤턴은 작고 개미의 그림자가 달팽이 마을을 뒤덮고 있다. 이 세상에 고함을 지르며 담배의 흔적을 세었다. 소매 별을 따고, 야반 그믐달에 술취한 금병을 가지고 있다. 청산을 가르쳐 나를 만나 대화를 나누고 싶다. 1 년 더 기다렸다가 친구를 다시 초대하면 반드시 수습하고, 산채천을 조사해야 한다. 돌아가는 길에 아름다운 풍경을 탐욕스럽게 바라보며 몇 번이나 무서워했다.

염노교제' 풍운환영' 을 광저우 시사사 시인 라이 청천에게 증정하다.

세계의 매력은 매력적이고, 중국의 매력은 장려합니다. 9 일 흐린. 인물의 의취는 산천이고, 진주는 보석과 보물이다. 부드러운 말 햇살이 찬란한 반딧불, 방금 배고픈 쥐, 백안 파리 캠프의 손님. 문장 사건, 왕위는 인정하지 않았다. 종이 한 장을 받으면, 당신은 오랫동안 노래를 부를 수 있고, 풍동월을 초대할 수 있다. 예를 들면 샹란을 타는 것과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노래명언) 정말 나는 서검의 그늘에서 잉크를 뿌리고 마음을 만들었다. 가휘의 문학 세계는 아름다운 시편과 우아한 피리 소리로 가득 차 있다. 높은 산은 물이 흐르고, 천하는 입찰을 다투고 있다.

베트남 여행 (노래 세 곡)

화련 곽동흥 호걸

수수 커브길은 주비를 순환한다. 대교가 남서쪽을 종횡으로 관통하여 천애로가 잠기지 않았다. 맞은편 해안에 소와 양이 풀밭에서 풀을 뜯고 있다. 청산과 엽평초, 한가한 구름. 출국할 때 고생을 느끼지 않았다. 풍경은 여전하고, 상호 시장은 익숙한 커플과 같다. 만날 때 작은 소리로 말해서는 안 된다. 우리가 떠날 때, 우리는 미소를 지으며 돌아볼 수 있다.

무산의 한 구름은 하노이 복검호라고 불린다.

검객이 구름을 띠고 호수가 출렁이다. 우뚝 솟은 필탑은 푸른 하늘을 쓴다. 가랑비가 그 해를 말했다. Huaiyushan 사원 고대, 맑은 물 신선한 커버. 베트남과 중국인 관광객들이 서로 경쟁하여 남다. 먹과 재미의 최전선.

임강현 호치민 옛집 사진

구름은 녹색이고, 하늘은 파란색이고, 풀은 연못이다. 난초 백합은 향기롭다. 작은 건물은 우아하고 대업이 휘황찬란하다. 사령관님 계세요? 책상과 등나무 의자가 몇 장 있습니다. 척도조파 강항 빔. 당시 군사 비밀 사무실은 오늘날의 관광 마을이었다.

(위의 세 곡은 모두 베트남 여행기 부이다.

베트남 사이공 해방일보 2003 년 설 부간 제 33 판 발표)

수룡이 우이산에 류영을 매달다.

금방은 인연이 없어 필치가 세상에 전해졌다. 연기 골목이 기이하고, 호랑이가 용을 타고 도사리고, 술에 취해 깊은 꿈이 얕다. 천재 시인, 옥조각철 주조, 서민 용기. 자신의 사업 공명을 모두 응화연에게 넘겨주다. 마음이 아픕니다. 오랜 친구의 마음입니다. 팡 페이 (Fang Fei) 를 참조하십시오. 누대가 겹겹이 쌓여 있고, 불주가 둘러싸고, 운무가 감돌고 있다. 치마가 유유히 거닐고, 기이한 산이 다르고, 원근이 유명하다. 이 선생이 다시 도착했을 때, 임헌은 펜 한 자루를 보내 그의 집에 대한 찬사를 썼다.

석주만

계림시 화교 작가 협회에 뿌리 찾기 대표단을 보내 선생님께 드립니다.

찬비가 추위를 불고, 산이 웃으며 맞이하여 해외로 돌아간다. 화당 깃발은 금량이 높아서 낡은 것이 뭉쳐서 떫다. 마음이 설레고 첫눈이 충격적이어서 천 점의 흔적을 남겼다. 내가 깨어났을 때 품에 중국을 안고 있었다!

감정이 격하다. 처음처럼 용감하지만 머리는 하얗다. 그 해를 돌이켜 보면, 학우들은 모두 발언권이 있다. 향수가 짙고 옥비녀는 다행히 이강에서, 영남 팥은 일 년 사계절에 채집한다. 더 자주 사랑을 주고 봄바람 만년필 한 자루를 보낸다.

장정 승리 70 주년을 기념하는 곡을 조절하여 연안 향민들에게 선물하다.

반고가 천지를 갈라놓고, 오제가 홍수를 확장하다. 홍군의 전략적 이동은 그것을 천고에 빛나게 할 것이다. 필사적으로 2 만 원을 던지고, 피는 가을덩굴 하초, 추운 밤의 별빛을 던진다. (서양속담, 노력속담) 북쪽 산시 사자 포효, 동쪽 파도 급증! 민족혼, 견석, 멋진 깃발. 일 진 투금, jiansha jackal 오랜 시간 동안 수행. 보타산 앞의 흐르는 물, 동굴 창문의 눈, 아직도 산전수전: 화합의 나라를 만들어 초석을 놓는다.

꽃을 사랑하는 나비

봄이 창사에 도착하면 나는 진동표, 유청송에 있는 나의 오랜 친구, 호남강당에 있는 동료들과' 나무 두 그루' 를 마시며 떠날 때 선물을 받을 것이다.

봄녹색 강남의 하늘과 녹수, 상봉하고 웃으면 낙엽이 모두 부서진다. 객 중 고독한 수면의 맛을 모르고, 요대를 광창하여 술에 취하다.

몇 살 때 자신의 인생을 자랑스럽게 여길 수 있습니까? 꽃이 피고 꽃이 떨어지면 서글픈 것이 더욱 초췌해진다. 두 나무는 서로 알고 있고, 춘산은 이때부터 애교가 있다.

문제가 생기다 (3 곡)

상하이 금산사사는 지금까지 23 년 동안 화동사범대학이 이번 축제에 참가했다. 나는 큰 일이 하나 있다. 회의 후 10 일, 나는 진진 선배의 첫 곡' 학생 차자의 노래와 녹음' 을 이메일로 보내달라는 초청을 받았다. 나는 원옥에게 진심으로 경의를 표한다.

상표는 서상으로 옮겨가고, 단지 명절을 축하하기 위해서이다. 금산의 모임을 되돌아보면 번영은 별반 다르지 않을 것이다. 은제비를 짹짹 듣고, 비파가 금철명을 울린다. 바다는 강하고 달은 휘어져 있다.

무송은 진자룡의 묘를 참관한 후

고릉은 고독하고, 송절은 사납다. 유여매를 만나지 않으면 지기를 미워한다. 송강은 밤이 급하고 고항은 철을 숨기고 있다. 고국의 눈물이 얼어붙어 무덤이 되었다.

곤산 천등 고읍을 참관하여 옛집을 짓는 것은 회곤극의 원조이다.

물맷돌을 잘 맞추면 심장 박동음절을 친다. 자수 운은 가볍고 둥글어서 다른 캐비티와 구별된다. 좋은 노래는 마음을 따뜻하게 하고, 옛길은 정말 철이 든다. (고검 \ "도진우열왕 \") 하늘을 여는 소리가 매우 커서 바람 속에 흩어져 있다.

(고대 칼은 "낭만적으로 사라진 사람" 이라고 자칭한다)

제나라 tianle 멩 Lanting, 임신 youjun

술에 취해 정신을 가다듬고, 장군은 먹잠으로 가득 찼다. 인간과 자연의 조화는 낭만과 무관하며, 우아함은 오늘부터 현재로 흘러간다. 이것은 마치 하늘에서 들은 말과 같다: 원작을 탄식하고, 천둥소리가 불평하고 있다. 꿈은 임천 주위를 돌고, 구름을 밟고 거위길을 바꾼다. 명나라의 국장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전시란 파빌리온 게시물 확장, 수많은 보물. 성인을 굽히고 정맥을 받쳐 후세 사람들의 유지를 저버리지 않는다. 흰 거위는 춤을 추고 싶어한다. 서성이 돌아오기를 기대하고, 잉크 풀이 좋다. 사랑에 대해 이야기하고 봄바람과 이슬을 뿌린다.

서무구는 오 선생님을 추모한다

그 시절, 눈이 올 때, 너의 따뜻함과 애틋함이 생각난다. 시시가 작별인사를 한 이후로 무지개어는 늘 하늘에 나타난다. 안개가 맑고 어원 스펙트럼이 상대적이다. 옥령이 성현을 방문하여 몽고석각을 가리는 것을 가장 기억한다. 무림아파트, 명씨가 선생님으로부터 몇 번 배웠는데, 송국인의 낡은 계단을 찾아 설명하려고 합니다. 해상 항로를 배우다. 다행히 나는 산림을 열고 웃었지만, 벽은 마침내 보답을 받았다. 빈소가 멀리서 숭배하고, 만리기러기가 서쪽으로 날아가서, 마음을 태우고 눈물을 흘렸다.

친원춘, 인신미, 입춘, 설날의 마지막 6 일.

초봄의 어제, 초청의 얼어붙은 비, 처마 밑에서 엿보는 새. 창문을 통해 다람쥐를 보면 나뭇가지가 민첩하다. 옆집 꽃개는 늘 뒷마당에서 출몰한다. 지루한 인터넷 서핑, 꽃 심기가 아직 이르니, 경부인이 먼지를 제거하라고 외치는 소리를 들었다. 서둘러, 빗자루를 들고 안정적으로 건곤을 쓸어라. 호정이 구름처럼 흩어지다. 긴장하지 마세요. 참고 \ "반 수프 노트 \" 원고, 바다에서 루 물고기; 배지 한 자루, 진인의 아들. 공이를 지낸 후, 닭벌레는 득실을 보고, 늙은 눈은 장수한다. 잠자리, 미친 춤의 금뱀처럼, 바람과 날이 아름답다.

참고: 왕, 후기 청나라 Lingui 시인.

화산 여행 (노래 세 곡)

등화산

서악화산은 멀다. 오늘 나는 있다.

로프웨이를 오르니 구름이 구름에서 떨어진다.

호랑이를 배우고 사다리를 오르고, 선을 듣고 돌을 배우다.

귀를 닦고 절벽을 뚫고, 금으로 문을 잠그다.

편안하고 유인원이 건강하다는 뜻으로 하늘이 너무 맑다.

창룡령을 지나 야생동물 고기 관까지 갈 수밖에 없다.

가슴에 악감이 없고 어려움에 직면해도 움츠러들지 않는다.

담소를 나누고, 봉곡을 가로질러 숨을 쉬며 마음을 씻는다.

정상의 정상은 웃어도 평평하다!

옥녀산을 건너다.

석서풍이 향을 보내니, 나는 절망적으로 상을 받으러 왔다.

옥피리, 부부, 노래소, 사산 삼하 영채하.

서악묘는 화산군봉을 본다.

대지를 뽑고, 진 () 위에 높이 솟아 있고, 칼과 도끼가 견고한 성을 깨뜨렸다.

석연정은 운대에 배치돼' 중국혼' 을 기묘한 곳으로 만들었다.

추잡한 중양절, 서산을 오르다

스승은 고대에서 담소를 나누고, 가을바람이 손님의 품에 들어온다.

윤 후아 향 오래된, 시 늦은 오래된 문장 잘라 어렵다.

서산은 다행히 부처님 조각품을 숨기고, 고사는 무심코 학을 끌어들였다.

독특한 스타일: 보살서 검 야광컵.

베트남 하노이 국립대학교 부속외국어대학교 제 1 회 베트남 개최를 축하합니다

중국어 교육 및 연구 국제 세미나가 성공적으로 개최되었습니다.

김추축제는 용을 모으고, 복검호는 무지개를 휘둘렀다.

교학 방법은 서로 참고해서, 새로운 지식은 공통점을 찾아 차이를 유보한다.

국경 간 표준 템플릿 서신을 교환하여 출처 출처를 비교하다.

공묘가 대지를 두루 비추니, 월중 우정은 만고에 영원할 것이다.

용년은 새해를 축하한다.

흰 비녀꽃을 토끼해로 보내고, 구름을 타고 용산 잔을 들어 눈을 들어 올리다. 마시기가 어렵습니다. 만점 영갈매기가 바다와 하늘의 눈을 목욕하고, 연무를 쓸어 버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옥우가 텅 비다. 인산지수의 설날 저녁 식사에 대해 물어보고 싶습니다.

국제 중국 작가 협회 상하이 지부 설립을 축하합니다

고전은 정원이 번화하고 봄빛이 향기롭다.

나는 항상 내 병에 대해 걱정하고, 내 마음은 피를 흘리고, 나는 새로운 글과 꿈을 만들고 싶다.

나는 사람들이 피곤하는 것을 잊고 옥주전자 얼음이 빛을 깨우는 것에 놀랐다.

먼 곳에서 온 정보: 상하이의 별들이 더욱 찬란하다.

성격 평가

쉔 지아 주앙 (Shen jiazhuang) 은 당대의 가장 개성 있는 시인 중 한 명입니다. 그는 송사의 사회문화 연구에 치중하고, 송사의 문체적 특징에 대해 거시문화 관찰을 하고, 그 단어 뒤에 숨은 문인 심리와 사회생활의 연계에 치중하여 시대문화정신과 예술해석이 하나가 되도록 했다. 그 우주는 고대와 현대를 소통하고, 중서부를 융합한다. 자료고증과 예술분석, 배경탐구, 이론건설을 결합해 고전문학 연구라는 전통 학술경험과 현대과학 성과가 결합된 새로운 연구 분야의 큰 긴장감을 보여준다. ......

쉔 지아 주앙 (Shen Jiazhuang) 은 고전 문학 연구의 전통적인 스타일을 바꾸고 문화적 특성부터 시작하여 송나라 문학과 송시 (Song Ci) 의 전체 시대를 파악했습니다. 공부에는 전문성이 있다는 것을 인정해야 하지만, 한 구석에서' 전문정' 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은 불가피하다. 발견하고 성취하기 위해서는' 맞대기' 도 말해야 한다. 고전 문학을 배우려면 반드시 현대, 특히 현대 이론을 이해해야 한다. 현대문학 연구에 종사하는 사람은 반드시 아주 좋은 고문공저, 복안 일을 해야 한다. 그러면 문장을 고르는 것이 훨씬 흥미진진할 것이다. 쉔 지아 주앙 (Shen Jiazhuang) 의 연구 성격은 개별 작가의 작품이나 장르에 대한 연구와 서구 현대 문화 이론을 이용한 중국 고전 문학 연구에 있습니다. 한 시대에 한 시대의 문학이 있다는 것은 상식이다. 하지만 정확하고 심오합니다.

예몽은' 독서' (2006 년 6 월) 에서' 송사의 문화포지셔닝' (심가장저) 이라는 책을 소개하면서 어떤 시대든 문예가 일정한 문화관계에 있다고 말했다. 아무리' 독립적' 인 문예 작품이라도 사회문화와 무관할 수 없다고 말했다. 반면 문학 작품은 풍부한 문화적 의의를 지니고 있다. 문학의 원시 역사 문화의 맥락에서 문학을 파악하고 분석해야 진정한 문화적 함의를 드러낼 수 있고, 진정한 의미의 생성, 가치 실현, 포지셔닝에 대해 과학적이고 공정한 평가와 판단을 내릴 수 있다. 그동안 문학 비평가들은 유교 시교 이론과 건국 후 문학 분야' 계급투쟁을 강령으로 삼는다' 는 사상 노선의 영향을 많이 받았다. 어체는 객관적이고 공정한 평가와 대우를 받았다. 예를 들어 학자들은 종종 송사의 본색을' 소기',' 음사' 라고 비판한다. 리우웬' 의 문화적 포지셔닝에 따르면 송사에 대한 포괄적이고 적절한 평가를 하려면 송형 문화의 서민 문화 구조와 서민 문화의 위도에 놓아야 한다고 지적했다. 이 책은 송대 상층 엘리트 문화 세속화의 사회추세가 광대한 관민의 생활태도와 가치취향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 역사적 사실로 구체적으로 분석해 "송대 문화대전통과 소전통의 교류 융합 추세가 점점 강해지고 있다. 즉 엘리트 문화는 대중문화에 접근하고 대중문화는 엘리트 문화에 침투하고 있다" 며 송사는 "대전통과 소전통의 결합의 중개자 역할을 한다" 고 설명했다. 단어가' 세대의 문학' 이 된 것은 중국 봉건사회 후기 문화 패러다임' 송식 문화' 의 발전과 동기화되어' 송식 문화' 의 문학적 표현이기 때문이다.

문학은 한 시대의 사회적 특징과 문화적 특징을 반영한 것이다. 단어는 송대의 대표 문체로서 송대의 문화적 특징과 개성을 반영한다. 오 선생은 단어가 일종의' 문학문화현상' 이라고 말했는데, 그 역사적 배경은 다방면이다. (당송사 재판후기) 심가장 교수의 신작' 송사의 문화포지셔닝' 은 문화적 관점에서 송사의 가치를 세심하게 포지셔닝하고 연구하는 역작이다. 이 책은 시야가 넓고, 시각이 독특하며, 일련의 고무적인 새로운 견해를 천명하고, 어학 연구의 시야를 넓히며, 전체 고대 문학 연구에도 깨우침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