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Zuo Chuan에 관해 긴급한 질문이 있습니다~ 전문가가 도와드릴 수 있습니다!
어머니가 아버지를 모른다는 사실에 근거. 그러나 사회적 생산성이 발전하고 잉여생산물이 출현하면서 남성이 점차 생산의 지배적 위치를 차지하게 되었고, 모계사회는 점차 가부장적 사회로 변모하게 되었다. 이때 남성들은 자신의 재산을 자식들에게 물려주기 위해 아내의 순결을 엄격하게 요구하기 시작했다. 이리하여 집단결혼은 점차 사라지고 일부일처제도 점차 사라지게 되었다. 설립되었습니다. 그러나 이것은 오랜 발전 과정이며, 집단 결혼과 혼성화에서 일부일처제까지 많은 모순과 갈등이 존재하며, 이러한 모순에는 아내와 엑스터시도 포함됩니다.
갈등의 발현 중 하나입니다.
이 과도기에도 집단결혼과 이종교배는 여전히 존재했지만 사람들은 이에 대해 수치심이나 죄책감을 느끼기 시작했다.
예를 들어 위에서 언급한 것처럼 강원은 거인의 발자취를 밟아 호지를 낳았지만, 호지는 태어난 후 강원에게 버려졌다.
'사기·주번기' 기록에 따르면 "지씨가 태어난 뒤 그의 어머니는 불운하다고 생각하여 좁은 골목을 버리고 말이나 소도 지나가지 않았다."
이전; 숲에는 사람이 많아서 옮겼습니다. 운하의 얼음 위에 버려지면 새들이 날개로 덮었습니다. 처음에는 버리라고 하더군요." 이 기록에는 소나 말들이 그를 짓밟지 않고 새들이 날개로 그를 보호했다는 기록이 있다. 또 다른 예이다.
왜 다른 사람을 버려야 하는가? 그의 아버지
혈통으로부터.
이와 비슷한 추링인자원(Chu Ling Yin Ziwen)의 탄생도 있다. 영은자문(Ling Yin Ziwen)은 춘추시대의 유명한 인물이었습니다. '좌전·현공 4년' 기록: 도우보비는 '아들과 성관계를 맺은 어머니의 딸에게서 태어났다.
부인은 그를 꿈에 버리라고 보냈다. 호랑이 가슴을 가진 아들. 천이 그것을 보고 두려워서 돌아와서 불평하여 가져갔다." 이는 Zi의 딸과 Dou Bobi가 사생아를 낳았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 치욕 때문에 그는 아이를 Tian에 맡겼는데,
호랑이가 아이를 잡아먹는 대신 그 젖가슴을 먹여주었다. 그를 입양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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호우지와 지웬의 탄생은 결혼으로 인한 산물이 아니었다. 어머니들은 수치심을 느껴 그들을 버렸다.
이러한 수치심은 일종의 문화적 발전이자 진보이다. 이 두 전설은 새와 짐승이 생명을 구한다는 점에서 비슷하지만
강원이 허우지를 임신하게 된 과정은 신비롭고 불가사의하다고 하며, 자의 딸이 자문을 임신하게 된 과정은
포인트가 사라졌습니다.
남자들은 자식의 혈통을 중시했고, 당시 집단결혼과 이종교배의 풍조가 여전히 존재했기 때문에 '장자를 죽이는' 야만적인 풍습이 생겨났다. 이는 남자가 결혼한 후 아내나 첩에게서 태어난 첫 아이를 죽여야 한다는 뜻이다.
아내나 첩이 과거에 다른 사람과 성관계를 가졌기 때문에 남자가 잉태한 아이는 혈통의 남편에게서는 태어나지 않을 것 같습니다. 이런 현상은 잔인하지만 역사상에도 존재했고, 고서에도 많은 기록이 남아 있다. 예를 들어: "우가 말했다: 만약 신인이 투산과 결혼했다면 구가는 화를 낼 것이고 나는 아이를 갖지 않을 것입니다." 사마진의 "인덱스"는 "신인이 어떻게 아내와 결혼하고 이틀 만에 아이를 낳을 수 있겠습니까?"라고 말했습니다. p>
시간 낭비야!” 아이들의 피를 의심하고 부정하는 내용이다. 의심과 부정이 있으므로 대책을 강구해야 한다. 예를 들면 다음과 같다. “과거 월(月) 동쪽에 신목(沈木)국이 있었는데 큰아들이 태어나면 그것을 먹고 먹곤 하였으니 이름은 이니라. 그의 남동생에게 적합합니다." "강"Hu Shang은 세상에 정의를 가져 오기 위해 첫 아들을 죽였습니다. "이 경우 처녀와 결혼하는 것은 어떨까요? 아마도 당시에는 처녀를 식별할 수 있는 효과적인 방법이 없었을 가능성이 높으며, 그 당시에는 집단 결혼과 이종 교배가 여전히 인기가 있었고 처녀를 찾기가 어려웠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물론 '장자 살해'는 남자의 첫째 부인의 첫째 아들을 죽인 것 외에도 다른 처와 첩의 첫째 아들까지 죽인 것인데,
그렇기 때문에 시간이 지나면 남자가 여러 명의 아내와 결혼할 수 있게 되는데, 이는 매우 잔인하고 여성에게 큰 고통을 안겨줄 뿐만 아니라 인구의 재생산에도 큰 피해를 줍니다. 그러나 고대 문헌의 연구에 따르면 "첫 아들을 죽이는 것"이 계명이 된 적이 없으며 특정 시대의 유행인 것 같으며 아들을 버리는 것만큼 흔한 것은 아닙니다. 사생아가 이와 같은 취급을 받는 현상은 현대 중국 사회에도 여전히 존재하며, 이는 성적 자유와 성적 규범 사이의 갈등의 산물이다.
아들을 버리고 '첫째 아들을 죽이는 것'과 관련된 '아들을 낳는 것'이라는 고대 풍습이 있다. 소위 '출생과 출산' 관습은 어머니가 아이를 낳고 아버지는 감금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출산 후 여성은 감금되어 있지 않고 평소대로 활동하는 경우가 많지만, 남편은 갓 출산한 것처럼 침대에 앉아 매트리스에 눕는 것이 고대 우리나라의 풍습이었습니다.
중국에서 인기가 많습니다.
예를 들어 Fang Qianli의 "Foreign Objects Chronicles"는 다음과 같이 말합니다.
여성이 아이를 낳으면 남편은 수유부처럼 지쳐서 누워 있습니다. 조심하면 아내가 병들겠지만 그가 조심하면 고통이 없을 것이다.
또 다른 예는 "Taiping Guangji" 483권에서 Yu Chishu의 "Nanchu News"를 인용한 것입니다.
남쪽에는 돼지가 있습니다(Zi는 소수 민족을 경멸하는 이름입니다. 연구에 따르면 그들은 오늘날 구이저우(貴州)와 광시(廣西)에 주로 분포하는 겔라오족의 조상이다. 그녀의 남편은 간호하는 여인처럼 침대에 누워 먹고 마시며, 그녀가 그녀를 돌보지 않으면 그녀는 온갖 질병에 시달릴 것입니다. 그의 아내는 괴로움도 없고 요리, 요리, 목판화 등을 할 만큼 편안하다. ... 월족 중에는 아내가 아들을 낳으면 3일 동안 냇가에서 목욕을 하고 쌀가방을 들고 돌아와 사위의 비용을 지불한다고 한다. 사위는 이불 속에 아기를 안고 침대에 앉는데, 이를 조산사라 한다.
또 다른 예는 Li Zongfang의 "Qian Ji"4 권입니다.
Lang Cimiao... 관습은 훨씬 더 다르기 때문에 남편이 집을 지켜야한다는 의미입니다. 보름달이 뜰 때 문밖으로 나가지 않으려고, 어머니는 농사를 지으러 나가서 남편과 아이에게 먹을 것과 마실 것을 마련하는 것 외에는 해시계를 돌릴 시간도 없습니다.
또 다른 예를 들어, Qian Guxun의 "Baigyi 전기"도 Xishuangbanna에서 Dai족의 고대 풍습을 기록할 때 언급했습니다.
아이가 태어날 때마다 고귀한 사람이 목욕을 합니다. 집에 가서 강물에 목욕을 하고, 며칠 뒤에 아들을 남편에게 주었는데도 그는 여전히 쉬지 않고 일했습니다.
남편이 감금된 척하는 동안 아내가 아기를 낳으면 이런 이상한 현상이 나타나는 이유는 무엇일까? 이에 대해 국내외 학자들은 시대에 따라 다양한 해석을 내놓고 있지만, 보다 합리적이고 받아들여지는 것은 모계제가 가부장제로 전환될 때 발생하는 투쟁이라는 점이다. 그 방식은 남성이 여성의 권력을 장악하고자 한다는 뜻이기도 하지만, 아이를 낳은 여성의 공로와 명예. 프랑스 학자 Charles Feleker는 Paul Lafargue의 말을 인용했습니다.
임신한 척하는 습관은 남성이 여성의 재산과 지위를 빼앗기 위해 사용하는 기만적인 방법 중 하나입니다. 왜냐하면
여성이기 때문에 집안에서 특권을 누리는 것이기 때문이다. 남자가 아이를 낳는 척하는 이유는 자신도 아이를 낳는 사람이라고 다른 사람들이 믿게 만들고 싶어서입니다.
자녀의 권리는 자녀에 대한 어머니의 권리와 동일하며, 가족 진화의 방향에서 모권제에서 가부장제로 전환되는 사다리를 형성했습니다.
고대 중국의 '남자를 낳는다'는 풍습으로 설명할 수 있는 일이 있다. 예를 들어 '보군부유'는 이렇습니다.
건은 유씨의 아버지인데 뱃속에 자궁이 없는데 어떻게 유씨를 낳을 수 있었나. 일부 학자들은 이를 근거로 건이 여성일 것이라고 추측하고 있다. 사실 '남자를 낳는다'는 풍습을 이용해서 설명하면, 군은 '남자를 낳는다'는 것이고, 문제는 자연스럽게 밝혀질 것이다.
요컨대 모계에서 가부장제로의 전환, 원시사회에서 사유사회로의 전환은 인류사회의 큰 변화이며, 남북관계의 큰 변화이다
남자와 여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