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한의학 고서 - 도장은 어떻게 새겨요?

도장은 어떻게 새겨요?

질문 1: 서예 작품의 도장은 어떻게 인감합니까? 도장을 찍는 방법은 잘 해결된다. 오른쪽 위 구석의 제 1 장, 왼쪽 아래 구석에는 저자의 이름이 있는 장이나 성장이 있다. 작품 가운데도 저자의 이름으로 찌를 수 있다.

도장을 새기는 방법은 일반적으로 이름 가인 유단양 도장이다.

질문 2: 도장은 어떻게 새기고, 도장의 도구와 재료는 어떻게 새기나요?

첫째, 칼을 자르십시오.

조각 칼은 도장을 만드는 데 꼭 필요한 도구이며 조각 칼의 품질은 조각 도장에 큰 영향을 미친다. 현재 시중에 나와 있는 조각품 칼은 주로 편평한 칼, 비스듬한 칼, 단두칼, 쌍두칼이다. 인감도장의 크기, 질감, 스타일이 다르기 때문에 조각칼도 크기와 품종이 다릅니다.

둘째, 인쇄상

밀봉을 고정하는 고정장치를 인쇄상이라고 합니다. 목재와 금속이 있는데, 일반적으로 경목으로 만든다. 현재 인감가는 기본적으로 모두 석두 손에 쥐고 있다. 칼을 잡는 손을 맞추기 위해 그들은 손으로 석두 () 를 잡고, 돌자국이 칼날을 기준으로 회전하게 하여 조각한 무늬가 기계적인 결함을 극복할 수 있게 한다. 하지만 인쇄물이 비교적 단단하거나 작고 미세한 작품을 만나면 인쇄상을 고정으로 사용하면 조작이 훨씬 수월해질 수 있습니다.

셋째, 점토

도장을 잘 새기면 인토도 도장인 소재가 필요합니다. 인감용 인토와 공문용 인토가 다르다. Inpad 는 주로 아이엽섬유, 주사와 피마오일로 정교하게 가공되어 있습니다. 좋은 인장으로 인쇄된 도장은 색깔이 산뜻하고 차분하며 입체감 있고, 기름이 스며들지 않고, 눈에 띄며, 글이 또렷하다. 붉은 인토 외에도 각종 전용 인토가 있다. 녹색, 검은색, 갈색, 파란색 등.

잉크를 유지해야 합니다.

(1) 인쇄대는 일정 기간 동안 떠 있을 수 있으니 자주 섞어서 인대와 색깔을 고르게 해야 한다.

(2) 인패드는 추위를 두려워하므로 겨울에는 비교적 따뜻한 곳에 두어야 한다.

(3) 인토가 오래되어 기름이 마르면, 오랫동안 보관해 온 백피마 참기름을 적당량 넣어 골고루 섞는다. 그러나 잉크가 새지 않도록 새 기름을 사용하는 것은 금지되어 있다.

(4) 잉크는 도자기 항아리에 보관하는 것이 가장 좋다. 도자기 항아리는 기름이 새지 않기 때문에 인토의 품질을 오래 유지할 수 있다.

넷째, 펜과 붓

도장 인쇄는 보통 작은 펜으로 완성할 수 있다. 잉크가 새지 않도록 아주 두껍게 갈아야 한다.

원고지 인쇄: 일반 백신문, 태슬지 등.

복사지: 복사 및 테두리 확장을 위한 얇고 반투명한 용지입니다.

생선지: 연변 흡수용, 파마용, 인쇄판에서 출발하는 등.

사용내역 링크 용지: 프레임 확장 및 인쇄에 사용됩니다.

인쇄지: 서화사에서 팔았어요. 확장을 밀봉하고 유지하는 데 사용됩니다.

브러시는 주로 도장 바닥의 먼지와 가장자리의 칼자국을 제거하여 먼지가 인토에 떨어지는 것을 방지하는 데 쓰인다.

다섯째, 인쇄물

인쇄된 재료는 매우 많은데, 고대 도장에 있는 동인이 있고, 금, 은, 철, 상아, 옥, 뿔, 죽근 등이 있다. 소재가 단단하기 때문에 금속옥의 도장은 일반 각칼로 조각할 수 없고, 주조나 금강사로만 만들 수 있다. 다른 소재들도 떫거나 질기거나 느끼해서 예술적인 효과를 내기 어렵다. 그래서 인감가는 일반적으로 석두 를 사용합니다.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석인으로는 청전석, 수산석, 장석석, 잎왁스, 우전석, 적봉석 등이 있습니다.

청전석: 인쇄에 가장 적합한 인쇄물입니다. 그것은 저장성 청전현에서 생산된 잎왁스석으로, 옛 이름이다. 석두 바삭하고 섬세하며 불순물이 없다. 조각할 때 칼을 사용하기 쉬우며, 예상치 못한 균열이 생기지 않는다. 색깔은 연한 노란색, 장보라색, 연한 파란색, 분녹색, 회녹색 등이 있습니다. 냉동이 더 소중합니다 (즉, 석두 반투명). 그중' 백젤리',' 난초젤리',' 문청청' 이 상품이다.

수산석: 잎왁스석의 일종으로 푸젠푸저우 북부 교외의 수산에서 생산됩니다. 석두 는 청전석보다 약간 느끼하고 칼은 청전석보다 시원하지 않지만 섬세하고 매끄럽고 좋은 인쇄물이다. 양지처럼 맑고 투명한 석두 이름은' 백부용' 이고, 영롱한 것은' 전황' 이며, 그 위에는 무무늬가 가득한 것이 더욱 상품이다. 또' 1 ~ 2 전황, 삼황광금' 이라는 말도 있어 소중함을 알 수 있다. 노란색, 흰색, 빨간색, 보라색, 녹색과 같은 다른 것들이 있습니다. 청전만큼 정교하고 바삭하지는 않지만, 석인을 조각하는 좋은 재료이기도 하고, 일반 가격도 매우 낮기 때문에 초보자가 쓸 수 있을 것이다.

장화 화석: 절강 성 장화현에서 생산됩니다. 색상은 대부분 황토색, 노란색, 흰색, 검은색 등의 노이즈이고, 대부분 회색 흰색이며,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재질입니다. 그 중에서도 품질이 약간 투명하고, 익은 연근가루처럼,' 창화동결' 이라고 불린다. 석두 위에는 응결된 닭피와 같은 붉은 점이 있는데, 흔히' 닭혈석' 이라고 불린다. 그중 적포도주 반점과 순수하고 조용한 석두 중 가장 희귀하고 소중하며 인석의 명품이다. 창화석에는 일반적으로 철사못이 함유되어 있고, 석두 역시 건조하니 조각할 때 반드시 파악해야 한다.

적봉석: 내몽골 적봉에서 생산되며, 석두 거의 화석으로 조각할 수 있습니다.

기타에는 닝보대녹송석, 산둥 정현래석, 섬서성 세탄석, 호남초금석, 허베이방산석, 허베이풍윤석, 푸젠푸전석, 온주평양석, 옥상포화석, 소산홍석 등이 있습니다.

여섯째, 인쇄

인쇄는 인쇄면을 칠하는 데 쓰인다. 첫째, 조각 할 때 돌 부스러기를 닦으십시오. 두 번째는 우표 인쇄 후 인쇄 표면을 닦는 것입니다 ... >>

질문 3: 자신의 도장을 어떻게 인쇄합니까? 집주인이 석재 도장을 찍어야 할지 아니면 일반 플라스틱 도장을 찍어야 할지 모르겠다.

인감은 일반적으로 물감으로 글씨를 써서 검은 인면에 찍거나, 직접 검은 인면에 적는다.

보통 지금 새긴 도장은 모두 컴퓨터다. 건물 주인이 직접 뒷면을 인쇄하고, 감사지로 인쇄면에 인쇄하는 것이 좋습니다.

질문 4: 어떻게 인감을 새기고, 어떻게 인감을 배우는가?

도구/원자재

조각칼, 인화용, 인쇄상, 붓, 잉크, 연장봉지, 복사지, 칫솔, 거울, 가위, 접착제, 선지. --

단계/방법

인감 규칙: "규칙" 은 도장이 어떻게 설계되고 배열되는지, 한 글자로 인쇄되며, 주로 획이 고르게 분리되고, 두 글자는 좌우와 상하로 나뉘며, 좌우식은 오른쪽에서 왼쪽으로 진행되어야 하며, 획은 고르게 평평해야 하며, 상하는 글자와 글자 사이의 밀접한 관계에 주의해야 한다. 고대인들은 때때로' 넓은 획과 촘촘한 바늘이 허용되지 않는다' 는 방법으로 인쇄선 수가 크게 다른 도장을 처리하기도 했다. 그들은 더 미끄러운 글자가 더 많은 땅을 차지하게 하는 것이 아니라, 적은 획으로 더 많은 지위를 부여함으로써 밀도가 더 강하고 깊은 인상을 준다. 때때로 이체자와 번체자를 조정할 수 있다. 인공적으로 배정된 밀도는 서로 통일되어야 한다. 3 자 인쇄는 다른 왼쪽 2 자, 오른쪽 2 자 왼쪽 1 자, 오른쪽에서 왼쪽 3 자로 나뉜다. 레이아웃은 인쇄면의 크기에 따라 글꼴 형식을 변경하여 공간을 상대적으로 조정할 수 있습니다. 4 자 인쇄는 오른쪽에서 왼쪽으로, 위에서 아래로 순서가 지정됩니다. 오른쪽 1 왼쪽 3 스타일 및 오른쪽 3 왼쪽 스타일 레이아웃의 경우 한 글꼴은 길어야 하고 나머지 3 자는 그에 따라 줄여야 합니다. 오른쪽-1-중간-2-왼쪽-1 은 양쪽의 문자를 늘여야 하고 중간 문자는 줄여야 합니다. 균일하고, 품위 있고, 품위 있어야 한다. 밀봉 배치를 대칭적이고 적합하게 하다. 하지만 유의할 만하게도, 구부러진 척 하는 획으로 공간을 채울 수도, 연필처럼 채울 수도 없을까요? 이사회. 보통 획이 너무 많은 사람은 너무 복잡하지 않고, 획이 너무 적은 사람은 너무 적게 느끼지 않는다. 원고 쓰기: 원고를 쓸 때 자신의 상황에 따라 직접 인쇄면에 쓰거나 복사지에 쓸 수 있으며, 서예가 좋으면 직접 복사지를 그려야 할 글자에 올려놓을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서예명언) 우리는' 물범' 을 예로 들었다. 그림을 그릴 때는 연필로' 인쇄' 자의 윤곽에 따라 잉크를 칠해야 한다. 윤곽을 넘지 않도록 주의해라. 순서대로' 도장' 이라는 단어를 바르다. 그런 다음 원고의 문자를 석두 표면에 놓습니다.

석두 마운트에는 1 의 두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워터마크법: 먼저 투명한 복사지 한 장을 준비한 다음 인쇄석 돌 위에 복사지를 덮고, 손바닥으로 인쇄석 가장자리를 따라 종이에 표시를 한 다음, 짙은 잉크로 눌린 자국에 새길 원고를 적어서 말린 다음, 인쇄면 위에 인쇄면 (이미 칠한 인쇄문자) 을 뒤집어서 붓에 적는다. 깨끗한 선지나 휴지로 불필요한 수분을 빨아들인 다음 선지 한 장으로 인쇄판에 덮고 손톱으로 측면지를 부드럽게 긁어낸 다음 선지와 복사지를 떼어냅니다. 이렇게 글자는 석두 위에 인쇄되었다. 연장한 후 불명확한 부분이 있으면 브러시로 고르게 그려주세요. 인감을 처음 배울 때, 원고는 기본적으로 워터마크로 쓴 것이다.

2. 반필: 투명 한 복사지에 원고를 쓴 다음 복사지를 뒤집어 석두 위에 거울을 올려놓고, 원고의 반필에 따라 붓으로 인쇄석에 추적하여 원작에 가깝게 쓴 다음 거울 속의 원고와 대조하여 부족한 점을 적절히 수정하였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연습: 초보자의 경우 먼저 직선을 새겨서 연습할 수 있다. 그런 다음 청전석 한 조각을 들고 먼저 사포를 유리 위에 놓고 중지와 엄지손가락으로 도장의 양쪽을 잡고 중지로 도장의 윗면을 눌러서 사포에 마찰한다. 시중에서 산 석두 모두 왁스가 함유되어 있기 때문에 갈아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잉크를 잘 바르지 못한다. (참고: 맷돌 때 단방향 마찰만 할 수 있고, 왕복할 수는 없다.) 갈아서 들고 매끄러운지 보세요. 인쇄면의 매끄러움을 확인할 수 없는 경우, 그것들을 유리에 평평하게 놓고 비교해서 매끄러운지 확인해야 한다. 그런 다음 브러시로 석두 위에 직선을 그립니다 (선은 비교적 간단하며 인쇄면에 직접 그리면 됩니다). 그림을 그릴 때 석두 왼쪽 가장자리를 따라 선을 그린 다음 한 방향으로 돌리거나 왼쪽 가장자리에 선을 그려 첫 번째 큰 사각형을 그린 다음 같은 방법으로 두 번째와 세 번째 사각형을 그리고 여러 사각형으로 인쇄면을 채운 다음 인쇄면에 인석을 꽉 조입니다 (초보자는 반드시 인쇄석에 인석을 놓아야 한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 그러면 조각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두 가지 조각 방법 (주먹칼로 자르는 방법과 펜을 잡는 방법) 이 있습니다. 주먹 잡는 방법은 엄지손가락과 다른 네 손가락이 손바닥에 칼날을 잡는 것이다. 보유 각도는 펀치 칼보다 60 도 정도 더 곧습니다. 칼로 아래로 내려가고, 칼날이 바깥쪽으로 기울어지고, 밖에서 들어오고, 새기고, 새기고, 다시 일어나세요. 조금 앞으로 밀다. 커터가 잘라낸 선은 매우 짧아서, 각도로 긴 선을 분할하고, 몇 번의 반복 동작을 통해 장을 완성한다. 이 방법은 보통 거대한 도장이나 단단한 석두 조각 ..... >> 에 쓰인다

질문 5: 입-입-입-입-입 -(260-3478-227){ Zhen} 만약 당신이 기억 장면에서 에펠탑, 친구, 분홍색 풍선을 모두 가지고 있다면, 어느 날 제가 에펠탑 사진을 한 장 준다면 뇌스캐너로 참가자들을 테스트하는 과정에서 호너 박사는 기억과 관련된 대뇌피질의 다른 부분을 관찰했는데, 이 부분은 해마체와 상호 작용한다.

질문 6: 손으로 도장을 새기고, 도장에 있는 반자를 어떻게 만드는가. 종이에 도장 크기의 윤곽을 그리고 펜으로 자신의 글자 (앞) 를 쓴다. 나는 그것들을 우표에 복사할 것이다!

질문 7: 도장에 어떤 글자를 새겨야 용도를 알 수 있습니까? 일을 위해서라면 해서체, 예서, 모조송체여야 한다. 서화에 쓰시면 전서를 사용하세요.

질문 8: 원고에서 어떻게 석두 위에 돌을 새겨 그림을 찍는가. ) 을 참조하십시오

1. 인쇄된 원고지를 석재 표면에 놓고 연필로 매끄러운 가장자리를 닦아냅니다. 사용할 인쇄 용지를 선택하는 것이 관건이다. 인쇄용지는 얇고, 질기고, 반투명해야 합니다 (덮어쓰기, 수정 및 다시 쓰기가 용이함). "일본 항공 문구" 가 가장 효과적이지만 사기가 어렵습니다. 심벌즈가 찍힌 역사지로 효과가 그런대로 괜찮다. 인쇄지가 물에 젖은 후 구김이 잘 안 가요. 보통 선지는 너무 두껍고, 잉크 흡수성이 너무 강해서 각인할 때 녹고, 효과가 좋지 않지만, 새겨서 쓸 수 있다.

2. 가장자리가 인쇄된 원고지를 뒤집습니다 (인쇄석의 위, 아래, 왼쪽, 오른쪽에 해당한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정사각형의 인석을 네 부분으로 나누면 접어서 분할할 수 있다. 작은 브러시로 글씨를 쓰다. 잉크가 이 단계의 관건이다. 기성 잉크를 사용할 수 없으니, 반드시 지금 갈아야 한다. 그러나 벼루에 묵이 있다면, 작은 막대기로 묵을 다시 갈아도 된다. 짙은 잉크. 잉크봉은 낡은 잉크나 송연묵을 사용하는 것이 가장 좋다. 왜냐하면 유연묵이 너무 무겁기 때문이다.

3. 한번 잘 못 썼으면 원고지 한 장을 가지고 여백을 다시 한 번 닦아서 원고에 다시 쓰고 만족할 때까지 반복해서 쓸 수 있습니다. 초고는 세심하게 관리할 수 있고, 최종 원고는 방종할 수 있다. 투기의 교묘한 방법은 먼저 연필로 업무를 달리고 나서 잉크 원고를 쓸 수 있는데, 이런 장점은 원고지를 절약하는 것이다. 인감이' 필묵' 을 추구하는 것은 거의 이 단계에 달려 있다. 잘 쓰면 꼭 석두 해야지, 완전히 하면 안 돼.

4. 잘 쓴 원고를 인쇄면에 고정시키고, 사방을 정렬하고, 손으로 양쪽을 잡아당기고, 깨끗한 펜으로 종이를 골고루 물에 담근다. 오려낸 작은 선지 한 장을 덮고 손바닥 엄지손가락으로 가볍게 눌러 물자국이 고르게 보이도록 한다. 그렇지 않으면 선지에 물을 좀 채워야 한다. 작은 선지 한 장을 덮고, 양쪽을 잡아당겨 꼭 쥐고, 못이나 매끄러운 딱딱한 물건으로 눌러라. 선지 표면에는 흐릿한 잉크가 보일 것이다.

5. 원고지가 아직 젖었을 때 가볍게 벗기면 반자가 인석에 남아 있다. 물이 완전히 마르면 조각할 수 있다. 나는 잉크 자국이 마르면 붉은 기름표시펜으로 투명한 붉은색 (어두운 석두 좋지 않음) 을 칠하는 것을 좋아한다. 조각 효과가 뚜렷하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질문 9: 도장에 새겨진 이름은 무엇입니까? 서예 도장은 일반적으로 명가 도장이니 이름을 새기면 된다.

오른쪽 왕조후안, 그리고 오른쪽 아래 2 시에 후안이면 됩니다. 또는 왕연이의 도장 (후안의 오른쪽 아래 두 점, 반복이라는 의미) 은 모두 가능하니 너무 이상한 스타일을 만들 필요가 없다.

질문 10: 공인을 새기려면 어떤 절차가 필요합니까? 영업허가증의 원본과 복사본을 새겨진 자질이 있는 각자점에 제공하기만 하면 그는 공안국에 가서 등록한다. 일반 관인 재료는 목인, 소골인, 감광광인 등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