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한의학 고서 - 도교의' 삼청' 경지가 나란히 있지만, 여전히 우열이 있다.

도교의' 삼청' 경지가 나란히 있지만, 여전히 우열이 있다.

서로 다른 견해가 있고, 어떤 것은 나란히 있고, 어떤 것은 그렇지 않다. 하나를 참고하라.

= = = = = 불후의 등급 = = = = = =

도교는 수련은 순서가 있고, 장생은 다른 층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도교신선도 다른 수준의 맛을 가지고 있다고 생각한다. 초기 도교 고전' 태평경' 은 신선을 여섯 가지 범주로 나누었다. 하나는 신, 두 번째는 실제 사람, 세 번째는 선, 네 번째는 도, 다섯 은 성, 여섯 은 현이다. 그는 또 "신은 신이고, 실물은 지주이고, 신선은 비바람주이며, 도사 주교는 좋고 나쁨, 성인관 민, 성현이 성인관 민록을 돕고, 육합을 돕는다" 고 말했다. 김의' 포박자 내편'. 신선경' 에서 인용한' 신선' 은 신선을 천선, 지선, 시신의 세 가지 범주로 나누었다. 고 말했다: "상사는 그 모양을 높이고, 그 하늘을 올리고, 요정이라고 부른다. 상사 투어 명산, 이름은 신선; 상병이 먼저 죽고 허물을 벗는 것을 시체 해체선이라고 한다. 클릭합니다 량도홍경' 진령비트맵' 은 신선을 옥청, 상청, 태극, 태청, 구궁, 동전, 태음의 7 단계로 나누었다. 북주 최고기밀은 신선을 세 가지 범주로 나누었다. 득도자, 득도자, 득도자, 득도자, 득도자, 득도자, 득도자, 득도자, 득도자. 그중' 귀신을 관직으로 삼다' 는 사후의 신선도깨비의 배열로, 사후에 장생의 희망과 기회가 있다는 것을 설명하면서 남북조 시대에는' 귀신신' 이라는 말이 있었다는 것을 설명한다. 당대의' 윤전자' 에서 신선은 5 종류로 나뉘어 각각 인리신선, 땅신선, 천신선, 수선화 신선, 신통할 수 있는 신선이라고 불린다. 송대 장준방' 도사 3 혈 종원 7 정' 의' 삼청' 항목은 신선을 9 종류로 나누며 "태청구선, 상청구진, 여경 구성, 삼구칠칠칠칠칠칠일" 이라고 말했다. 구선은 상선, 고선, 태선, 현선, 천선, 선미, 선선, 영선, 지선이다. 진리와 거룩함의 이름도 위에 있고, 높고, 너무, 신비, 하늘, 진리, 신, 영, 심지어 두 번째다. 이것은 태진과의 분류 방법과 거의 같다. 결론적으로 신선의 분류는 여러 가지가 있다. 그리고' 신선비고' 는' 불법의 세 배, 신선은 5 등으로 나뉜다' 고 요약했다. 신선의 5 등은 천선, 선인, 지선, 인선, 귀신선이다. 기본적으로 신선의 맛을 다졌다.

1 .. 동화 냄새

일명' 선인',' 비행선',' 김선 따기' 라고도 한다. 천부에 살면서 하늘을 날 수 있는 신선을 가리킨다. 선녀 제품:

"구름 위에 날고, 경신화, 신선도 구름 위에 날아가는 줄 알았다", "포옹 의선", "선술 비고" 가 모두 1 위를 차지했다. 우성선추적록' 은 승천한 신선을 일선, 이선, 삼선, 사선, 오선, 육선, 칠선, 팔선, 구선 등 9 가지 범주로 나누었다. 수련의 관점에서 신선은 수행증서 상위 10% 로 수련이 가장 좋다. 단도가 가리키는' 연공합도' 대경관. 그 때 신들은 빛나고 수천 명이 될 것입니다. 일단 네가 영원히 그것을 얻으면, 일단 네가 영원히 그것을 얻으면, 너의 신기한 힘은 무궁무진하다. 하늘과 땅이 합치면 다르다. 천지가 열리자 사람도 열렸다.

2. 동화 냄새

신선',' 실물' 이라고도 불리며 통칭하여' 신선의 이치' 라고 부른다. 불로장생과 수행도를 가리키는 사람. 타오 징 (Tao Jing) 은 말했다: "정제 된 모양은 가스이며, 그것은 진짜라고 불린다. 클릭합니다 "원초의 생명력이 있으면 기체가 되고, 적극적이고 진실하며, 진정한 사람이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Zhuangzi 는 말했다: "진짜 사람들이 있고, 진짜 지식이 있습니다. 진짜 사람은 무엇입니까? 고대의 실물은 반항하지 않고, 성공하지 못하고, 무지하지 않다. " "등산은 늦지 않고, 입수는 덥지 않고, 입명은 덥지 않다", "어떻게 살아야 할지 모르겠다. 어떻게 죽을 지 모르겠다", "잠은 꿈도 꾸지 않고, 서두르지 않고, 밥을 먹고 싶지 않고, 심호흡을 하고, 진짜 사람은 발뒤꿈치로 숨을 쉬고, 모두들 목으로 숨을 쉰다." Huainan Zi 는 말했다: "죽지 않고, 비어 있지 않고, 불리하지 않고, 진짜 사람입니다." 수련의 관점에서 신선은 수련에 있다. 단도는 정련이 허위로 돌아가는 수유 단계라고 한다. 이때 형정은 태선자화, 양신은 이미, 질적인 행동이 되었다. 즉, 일주일의 열을 이용하여 하나님과 결합해라. 신은 하나고, 마음은 생사하지 않고, 이익은 다르지 않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탁한 모양이 담백한 것으로 바뀌다. 순양의 몸은 모두 신기하다. 그때 몸은 순양이 되고, 양신은 신통이 된다.

3. 동화 냄새

도교 신선 계보의 일종으로, 무신공공의 신선이다. 전음자의 말에 따르면 대지는 신선이다. "신선경" 은 말했다: 한 군인이 명산을 유람하며, 이름은 신선이라고 한다. 신선은 도교 신선 계보에서 중선에 속한다. 신선비고' 에 따르면 신선과 선인은 구분이 없다. 너는 영원히 살 것이고, 땅에서 신선이 될 것이고, 너는 이득을 볼 것이다. "비경" 은 "300 가지 선행을 하면 신선이 되어 오월 가마굴에서 살 수 있다" 고 말했다. 수련의 관점에서 신선은 수련에 성공했다. 단도에서는 정제 신화신을 완성하는 태교 단계를 가리킨다. 이때 나는 장생의 기초 위에서 장생에 도달할 수 있지만, 신기한 변화는 없고, 땅 위를 걸을 수밖에 없다. 이때 호흡과 식사도 있었고, 형태와 질은 아직 완전히 빛과 청량으로 변하지 않았다. 하지만 수행이 여기까지, 나는 얼굴이 환하고, 걸음이 가볍고, 장수했다.

4. 동화 냄새

도교 신선 계보의 일종으로, 몸이 강하고 수명이 긴 사람이다. 종 30 "전도집": "선인, 오선하, 수도자, 도리를 이해하지 못하고, 도중법, 법중 한 가지 기술, 자신감, 고통, 결국 움직이지 않고, 실속 없는 가스, 잘못을 저지르지 않고, 고형적이고 질적이다. 팔악의 전염병은 사람을 해칠 수 없고, 신선이라고 한다. 클릭합니다 또 "수행자는 처음에는 길을 잘 알고, 사업이 중하고, 재물운이 얇다" 고 말했다. 그는 생각을 바꾸어 작은 성공에서 멈추었다. 그는 공을 세워 한평생 고칠 수 없다. 그는 4 시에 그것을 바꿀 수 없다. 5 가지 맛이 있다면, 6 가지가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칠정을 잊는 자는 십계명을 안다. 구강 세척제 인두 타액, 훈련 오류; 보완한 사람은 어리석고 조용한 웃음이다. 좋은 것은 천지의 가스를 취하는 자, 음식을 쉬려 하지 않는다. 일월의 정예 를 설정하려는 자는 인도하려 하지 않는다. 혼자 앉아서 숨을 쉬고, 우리는 자연이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몸을 굽히고 노력하니, 무위인지 모르겠다. 여성 가스를 음취 하기 위해, 딱정벌레 수축 과는 다르다; 양기를 기르고, 여인의 젖을 먹는 것은 단단을 정련하는 사람과는 다르다. 범주별로 추론하는 것은 헤아릴 수 없지만, 모두 도이다. 큰길에서 멈출 수 없고, 큰길 한가운데서 멈추면 된다. 즐거움도 얻을 수 있고, 장수도 연장할 수 있기 때문에 신선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 김단 실물 사서' 는 "기혈 보충 후 몸이 건조해지고 외약 회수, 내단 형성" 이라고 말했다. 이 사람도 불후의 사람이다. " 무덕혜종': "무덕혜종": "무덕혜종 (): 무덕혜종 () 은 하관 노력자, 진기가 양관 () 으로 빠져나가지 못하게 하고, 원기를 유지하고, 밭을 지키며, 솥을 옮기는 법을 모르고, 장생불멸 () 이나 수백 년 혹은 수천 년을 연장하는 것은 불후의 것이다." 수련의 관점에서 신선은 수련된 것이다. 단도에서는 정련의 기본 단계를 가리킨다. 이때 수행을 하는 사람은 도중의 한 가지 방법, 법중의 한 가지 기술을 얻으면 오래 성공할 수 있고, 장수하고 장수할 수 있다. 그 방법은 절망곡, 건망증, 고중 즐거움, 심호흡, 정좌, 반지, 수념, 일월 에센스 채취, 지도, 휴식, 자연 무위 등이다. 자신감을 가지고 견지할 수 있다면, 생명을 살리고, 즐거움을 유지하고, 수명을 연장할 수 있지만, 유형적인 몸은 결국 변질될 것이다.

5. 귀신맛

일반적으로 "유령" 이라고 불립니다. 손가락과 아직 순양으로 정련할 수 없었고, 죽은 후에 귀신선이 되었다. 종추 "전도집": "귀신은 오선다음 분인데, 그늘에서 초연하고, 신은 알 수 없고, 귀신문은 성이 없고, 삼산은 무명이다. 환생은 없었지만 펑영으로 돌아가기가 어려웠고, 결국 뒤돌아 보지 않고, 환생만 하고, 혀를 잃었다. " 또한 "수행자는 도를 이해하지 못하고, 속히 하지 않으면 통나무처럼 보인다" 고 말했다. 그의 마음이 자주색이라면, 그는 자신의 지식을 안에 숨기고 자신의 의지를 유지할 것이다. 그는 순양선자가 아니라 정신이 맑은 귀신이다. 그래서 귀신선이라고 부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식명언) 그는 신선이지만 사실은 귀신이다. " 무협혜종': "만약 당신이 눈을 감고 앉아 있다면, 당신의 머리는 침묵입니다. 당신은 침묵 속에서 평온을 찾을 수 있습니다. 당신은 사람들이 둔하고 침묵한다는 것을 깨닫게 될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침묵명언) 그러나 완전히 소멸되지 않으면 강력한 음신만 얻을 수 있다. 네가 기진맥진할 때, 음신이 나올 것이다. 영귀, 귀신이라고 합니다. 클릭합니다 수련의 관점에서 볼 때 귀신은 가장 낮은 수련방식이다. 단도에서는 성수양의 기본 단계를 가리킨다. 내가 집업증을 할 때, 몸은 말뚝처럼, 마음은 희끗희끗하고, 머리는 안에 갇혀서, 나는 비로소 사람이 어리석다는 것을 알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끝났을 때, 음신은 탄생했다. 음신은 순양의 신선이 아니라 순령에 속한 귀신이다. 수행할 때, 어떤 사람들은 나이가 많거나, 몸이 썩거나, 환경이 어렵거나, 보장이 없고, 평생 성공할 희망이 없다. 하지만 이 방법을 사용하면 그들의 영혼을 보여 주고 다음 생에 연습을 계속할 것이라고 생각할 수 있다. 그들도 귀신을 하고 있다. 이 방법에는 환생, 빙신, 시체 차용, 환생 등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