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한의학 고서 - 문어문 작문 제목

문어문 작문 제목

1 .. 문어문 문장 제목이 첫 천년으로 넘어갔다

가을 바람이 아침 태양을 믿지 않는다, 사방이 시들고, 제비가 쌍쌍이 되어 있는데, 왜 살구 들보에 진흙을 던지지 않는가?

네가 꽃 앞에서 술 한 잔을 깨야 한다면, 너는 너의 영광을 잃게 될 것이다. 너는 단지 황급히 말했을 뿐, 꿈속에서 가슴이 찢어질 것이다.

비가 오는 아침노을처럼 실크가 하늘을 가로질러 변형되지 않는 금홍색 자수선 한 줄을 남겼다.

그들은 너무 뚜렷한 입장을 취하여, 나는 기억 속의 조양을 잃었다. 너는 며칠 동안 일어나지 않았니?

나는 장미가 가득한 세상을 걸으며, 너의 발자국을 수많은 허점이 있는 주머니에 넣고 싶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장미명언) 그게 내 마음이야!

이 소원을 이룰 수 없나요? 맙소사, 너 너무 잔인해.

저 실크 아침노을처럼 하늘을 가로질러 옅은 푸른 웃음만 지워버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두쥐안 몇 마리가 갑자기 광활한 땅에 비뚤어졌다. 오, 뻐꾸기, 너는 매일 햇빛을 볼 수 없기 때문에 눈을 뜰 수 없어.

아니면 슬퍼하고, 목을 졸라매고, 당신의 발언을 막았나요?

나는 너의 각혈의 처량함만 기록하고, 선혈은 너의 새입에서 떨어지고, 미친 듯이 너와 같은 이름을 가진 꽃을 그리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그것은 피가 아니라 너의 눈물이다.

해가 평평해졌는데도 누가 신경 쓰냐? 그것은 여느 때처럼 구름을 거닐며 증기선을 몰고 자연스럽게 지불했다. 어제의 석양은 그 피부를 이렇게 자랑스럽게 했다. 오늘은요? 너 오늘 어디 있니?

잃어버린 후에야 알게 되었다. 너의 얕은 웃음은 흐린 날의 아름다운 배경 속에서 사라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우아한 춤과 멋을 배우지 못하더라도 그 뜨거운 빛은 어떻게 너에게 닿을 수 있을까?

"걱정하지 마세요." 라고 나는 스스로에게 말했다. 너는 단지 잠들었을 뿐, 깨어있는 순간이 있을 거야, 그렇지 않니?

그러나 우리는 너 없이는 숨을 쉴 수 없다.

잃어버렸을 때, 아껴야 할 의미를 깨닫고 나서야 감탄했다. 늦었고, 늦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소중히, 소중히, 소중히, 소중히, 소중히, 소중히)

너의 영원한 감동을 잃었다.

우리는 너와 함께 자고, 꿈은 너무 아름다워, 나는 질식해서 다시는 깨어나지 못한다.

너의 꿈속에서, 너의 비길 데 없는 빛은 눈부시고 신비롭다. 너의 아름다운 얼굴 아래 푸른 물고기 떼가 작은 소리로 노래한다. 그래서 너는 잠들었다.

"그래서 너는 잠들었다."

나는 여러 번 중얼거렸지만 여전히 어리둥절했다.

이런 수면이 무한히 엇갈리는 시공간은 얼마나 됩니까?

부러진 팔다리, 배고픈, 대지에 바짝 달라붙다.

절망적인 눈 한 쌍이 실망하여 하늘을 내려다보고 있다.

너는 더 이상 눈부시지 않고, 더 이상 말을 하지 않고, 너는 이미 잠이 들었다.

세월이 엇갈렸는데, 얼마나 흐린 날이 올 것인가?

어쩌면 당신은 알고 있지만, 나는 모른다, 나는 두려워한다, 나는 소중히 여기고 잃은 후의 무력함을 두려워한다!

너는 나의 고통스럽고 힘없는 부름을 들었니!

길가의 붉은 장미가 매우 산뜻하게 피었다.

우는 뻐꾸기의 피가 산야로 가득 찼다.

빛은 어둠에서 멀리 떨어져 있습니다 ... 그래서

모든 것이 고요하다

너는 어두운 호숫가에 정박한다.

별이 나를 위해 빛나지 않는다.

달이 내 그림자를 비추지 않았다.

난 여명 오고 있다, 당신은 호수에 나에 게 당신의 마음을 반환 알아요.

나의 피는 이미 호광산색을 두루 흘렸다

눈물도 바람둥이와 꽃 끝에 흘렀다.

나는 어느 방향인지 기억이 나지 않는다.

밝은 별은 너의 밝은 눈이다.

길가의 붉은 장미는 여전히 산야를 반영하고 있다.

단지 내가 방향을 잃었을 뿐이다.

2. 고문을 주제로 한 작문이 중학교에 들어가면서 배우는 고문의 수가 점차 늘어나 많은 고통과 즐거움을 느끼게 되었다.

"뱀잡이가 말했다" 라는 문장 예를 들어, 나는 많은 고통을 겪었다. 만약 네가 수업을 한 적이 없다면, 너는 먼저 본문을 외워야 한다.

이 수업은 네 번째 단락만 외워야 하지만, 이 단락만 외우는 것이 큰 영어 단락을 외우는 것보다 더 어렵다. 발음이 정확하고, 글을 정확하게 쓰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물론 본문을 외우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다. 너는 단어를 외우고, 문장을 번역하고, 본문의 내용을 이해하고, 본문의 지식점을 파악해야 한다. 예를 들어 본문을 외우는 데는 많은 시간이 걸리고, 문장을 번역하고, 본문 내용을 이해하고, 요점을 파악하는 것은 모두 결합되어 있다.

그러므로 고문의 작은 부분을 잘 배우는 것은 쉽지 않다. 고생을 많이 해야 한다! 본문을 외우고, 내용을 이해하고, 지식점을 익히고, 그렇게 많은 정력과 시간을 썼는데, 어떻게 헛수고가 될 수 있단 말인가? 여기에는 많은 즐거움이 있다. 봉건 왕조의 역사, 문자의 내용, 작가의 의도, 그리고 가장 중요한 것은 문장 속의 지식을 얻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이 지식들은 또한 나에게 약간의 즐거움을 주었다. 그들은 유일한 사람이 아니다.

[맹자 2 장] 과 [뱀잡이론] 을 비교해 보면, [맹자 2 장] 은 실생활과 밀접한 관련이 있는 많은 지식을 가르쳐 주었다 하지만 [뱀잡이가 말했다] 는 다르다.

그것은 봉건 왕조의 부패와 어둠, 인민 생활의 비참함을 나에게 알려 주었다. 이 지식들은 현실 생활에 가깝지는 않지만, 나를 만든다.

이 모든 것이 결합되어, 나는 문장을 번역할 수 있어, 나로 하여금 많은 고통과 즐거움을 느끼게 한다! 이것은 내가 배운 고문입니다! 본문을 다시 외우면, 어떻게 헛수고가 될 수 있단 말인가? 힘들고 힘들지만.

두 문장 모두 나에게 즐거움을 주었고, 나도 교육을 받았고, 나는 단어를 외워야 한다. 그것은 봉건 왕조의 부패와 어둠을 나에게 알려 주었다.

[맹자 2 장] 과 [뱀잡이론] 을 비교하다. 이 지식들은 실생활에 가깝지는 않지만 앞으로 더 열심히 공부하고 중학교에 들어간 후에는 지식점을 익혀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식명언)

따라서 고문의 작은 부분을 잘 배우는 것은 쉽지 않다. 탁월하고, 죽고, 행복하고, 실생활과 밀접한 관련이 있는 많은 지식, 예를 들면 천시지리인과 의미의 의미를 설명하지만, 나에게 또 다른 지식을 주었다. 본문을 외우는 데는 많은 시간이 걸리고, 고문을 배우는 것도 마찬가지다.

그들은 유일한 것이 아니다. 올바른 표기법은 중요하다. 수확이 많으면 방향을 잃는 것이 도움이 된다. 나는 발음을 옳게 하고 싶었지만, 나는 이 단락만 외웠지만, 그것은 나로 하여금 지식을 이해하게 할 뿐만 아니라, 나로 하여금 사람들의 생활의 비참함을 이해하게 했다.

아직 강의는 하지 않았지만 이 수업은 4 단만 외워야 하지만, 본문 내용을 알고, 본문 지식점을 익히고, 배우는 고문의 수도 점점 많아지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공부명언)

하지만 [뱀잡이가 말했다] 는 다르다. 물론 본문을 외우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다. 요점을 말하다.

이 지식들은 또한 나에게 약간의 즐거움을 주었다. 그것은 나로 하여금 봉건 왕조의 역사를 이해하게 했다.

문장 [뱀 잡는 자] 를 예로 들어 보겠습니다. 그렇게 많은 정력과 시간을 들였고, 또 문장을 번역해야 하니, 먼저 본문을 외워야 한다. 동고동락하다.

따라서 고대 중국어를 잘 배울 필요가 있다. 작가의 의도와 내용을 이해하는 것이 큰 영어 단락을 암송하는 것보다 더 어렵다. 본문 내용을 이해합니까? 여기에는 많은 즐거움이 있다. [맹자 제 2 장] 본문의 내용을 이해하려면 고생을 많이 해야 한다는 것을 알려 주었다. 가장 중요한 것은, 나는 문장 위의 지식과 인간의 조화의 중요성을 얻었고, 이로 인해 나는 많은 고통을 겪었다.

3. 고문제목을 구한다. 작가와 원문 한대 사마천이' 사기-화식 열전' 을 쓰면서 관종의 또 다른 말을 인용했다.' 창고는 예절을 알고, 풍의는 영욕을 안다.'

파이프-목축업' 원문에서 이 말은 "곡창은 사실 예의를 알고, 의복은 영욕을 안다" 는 것이다. 사기' 를 인용하는 과정에서' 택' 이라는 글자를' 어' 로 바꿨다.

국가는 토지가 있는 모든 목축민들을 칭찬하는데, 그들은 4 시에 곡창에 머물러야 한다. 국가에 돈이 많아졌으니, 그렇게 먼 사람이 왔다. 토지 개간, * * * 숙박; 고체 ruojin 수프, 우리는 에티켓 을 알고; 배불리 먹고 따뜻하게 입으니 영욕을 알 수 있다. 서비스 수준, 육친 고체; 4 차원 장, 그럼 주문하세요.

따라서 형벌을 구제하는 관건은 문학상의 독창성을 금지하는 것이다. 나라를 지키는 정도는 4 차원 수훈으로 나뉜다. 인민에게 복종하는 교훈은 귀신과 귀신, 산천, 사당, 노인을 공경하는 데 있다. 장사를 하지 않으면 돈이 없다. 만약 네가 정확한 곳을 돌보지 않는다면, 너는 이익을 얻지 못할 것이다.

들풀, * * * 은 간 () 이다. 망망하고, * * * 는 거짓이다. 문애는 어쩔 수 없다. * * * 는 정욕이다. 만약 네가 원본 두 개가 없다면 벌칙은 복잡해질 것이다.

당신이 귀신을 모르는 경우, 다음 사람들은 이해하지 못한다; 산천뿐만 아니라 무시하는 위협도 있다. 사당에 불경하다. * * * 대령이다. 조상을 존경하지 않는 것은 효성이다. 4 차원이 열리지 않으면 나라가 망한다.

한 나라의 모든 군주는 반드시 사계절 농경에 힘쓰고 식량 비축을 보장해야 한다. 국가가 재력이 충분할 때, 먼 곳의 사람들은 자동으로 이곳으로 이주할 수 있고, 황무지가 개발되어 온 국민이 안심할 수 있게 되었다.

음식이 충분할 때, 사람들은 예절을 알고 있습니다. 사람이 배불리 먹고 따뜻하게 입으면 영욕을 알 수 있다. 6 월 합법적 인 정도 를 취할, 육친 은 평화로운 수 있습니다; 4 차원을 발양하면 너의 명령이 집행될 수 있다.

따라서 형벌을 완화하는 열쇠는 사치를 금지하는 것이다. 국가를 공고히 하는 원칙은 4 차원에 있다. 교민의 근본 길은 귀신을 공경하고 산천을 제사하며 조상을 공경하고 친척을 공경하는 것이다. 날씨에 신경 쓰지 않으면 부가 성장할 수 없다. 우리가 적당한 곳에 주의하지 않으면 음식이 부족할 것이다.

논밭이 황폐하고 황폐해지면 백성들도 게으름을 피울 것이다. 군주가 돈을 헤프게 쓰면, 사람들은 제멋대로 행동할 것이다. 사치 금지에 주의하지 않으면 사람들은 방종한다 * * *; 이 두 가지 출처를 차단하지 마십시오. 범죄자의 수가 크게 증가할 것이다. 만약 귀신을 존중하지 않는다면, 왕근은 느낄 수 없다. 산천을 제사하지 않으면, 협박은 멀리 방송할 수 없다. 조상을 존중하지 않으면 보통 사람들은 죄를 짓는다. 옛 친척을 존중하지 않는 효도는 불완전하다.

4 차원이 발달하지 않으면 나라가 망한다. 4 차원 국유 4 차원, 1 차원 절대 기울기, 2 차원 절대 위험, 3 차원 절대 겹침, 4 차원 절대 멸종.

오히려 옳을 수도 있고, 위태로울 수도 있고 안전할 수도 있고, 들어올릴 수도 있고, 파괴해도 틀릴 수 없다. 4 차원이란 무엇입니까? 하나는 예의이고, 둘째는 의이고, 셋째는 성실, 넷은 수치다.

예의는 명절을 넘지 않고, 정의는 스스로 들어가지 않고, 성실은 악을 가리지 않고, 부끄러움은 낭비하지 않는다. 그래서, 하지만 축제, 앤; 자기 마케팅 없음, * * * 영리한 사기 없음; 악을 숨기지 않고, 스스로 손을 대다. 낭비하지 않으면 악이 생기지 않는다.

번역 국가에는 네 가지 차원이 있습니다. 차원이 없으면 나라가 기울어질 것이다. 두 가지 차원이 없으면 국가는 위험합니다. 3 차원이 없다면, 국가는 전복될 것이다. 4 차원이 없으면 나라가 멸망할 것이다. 경사는 바로잡는 데 도움이 되고, 위험은 만회할 수 있고, 전복은 부활될 수 있으며, 파괴될 때만 걷잡을 수 없다.

4 차원이란 무엇입니까? 하나는 예의이고, 둘째는 의이고, 셋째는 성실, 넷은 수치다. 예의 바르고, 사람들은 지켜야 할 규범을 초월하지 않을 것이다. 만약 네가 정의롭다면, 너는 이기적이지 않을 것이다. 만약 네가 성실함을 가지고 있다면, 자신의 잘못을 숨기지 않을 것이다. 부끄러움이 있으면 나쁜 사람을 따라가지 않는다.

사람이 지켜야 할 규범을 넘지 않으면 군주의 지위는 견고하다. 자강불식, 사람들은 불행하게도 사기를 추구한다. 자신의 잘못을 숨기지 않으면, 행동은 자연히 옳다. 만약 네가 나쁜 사람을 따르지 않는다면, 악한 일은 일어나지 않을 것이다. 사순정부의 흥성은 민심에 순응하는 것이다. 폐정은 민심을 거스르는 것이다.

사람들은 일을 싫어하고, 일에 대해 걱정하지만, 나는 그것을 즐긴다. 민악은 가난하고, 나는 부유하다. 민위는 망하고, 나는 평안하다. 인민의 죄악이 멸종될 때, 나는 그것을 낳을 것이다. 즐길 수 있다면, * * * 걱정이 됩니다. 부자가 될 수 있고, * * * 가난하다. 안전을 보장할 수 있다면, * * * * 속아 넘어갈 것입니다. 아이를 낳으면 멸종된다.

따라서 형벌은 그 뜻을 두려워하기에 부족하고, 살인은 그 마음을 들어주기에 충분하지 않다. 그래서 처벌은 복잡하고, 뜻은 두렵지 않으면 안 된다. 많은 사람을 죽이고 마음에 만족하지 않는 것은 상급자에게 위험하다.

따라서, 그 네 가지 욕망 에서, 가까이 먼 사람; 사해를 하면 근래에 반항한다. 그래서 그것을 받는 사람에게 주는 것은 정치의 보물이다.

법령이 시행될 수 있는 것은 민심에 순응하는 것이다. 이 법령이 폐지된 것은 민심을 어겼기 때문이다. 사람들이 일을 두려워한다면, 나는 그들을 행복하게 할 것이다. 만약 사람들이 가난을 두려워한다면, 나는 그들을 부유하게 할 것이다. 사람들이 위험을 두려워할 때, 나는 그들을 안정시킬 것이다. 사람들은 멸종을 두려워하기 때문에 우리는 그들을 번식시켰다.

내가 사람들을 기쁘게 할 수 있기 때문에, 그들은 나를 위해 고민과 고통을 감당할 수 있다. 내가 백성을 부유하게 할 수 있으니 그들은 나를 위해 가난을 참을 수 있다. 나는 인민을 안정시킬 수 있으니 그들은 나를 위해 위험을 감당할 수 있다. 나는 출산을 시킬 수 있고, 그들은 나를 위해 희생할 것이다. 처벌만으로는 백성들이 진정으로 박에게 해를 끼칠 수 없고, 살육만으로는 백성들을 납득시키기에 충분하지 않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처벌명언)

형벌이 무겁다면, 사람들은 두려워하지 않는다. 법은 시행될 수 없다. 여러 줄을 죽이고 민심을 얻지 못하고 군주의 지위가 위태롭다. 따라서, 위의 네 사람의 소원을 만족시키면 소외된 사람은 친해질 것이다. 이 네 가지 얄미운 일을 강요하면 가까운 사람도 배신할 것이다.

볼 수 있듯이,' 민에게 취하고, 민에게 사용하라' 는 원칙은 치국의 법보이다. 열한 번째, 잘못된 나라는 기울어지지 않은 곳에서 마르지 않은 창고에 축적되어 끝없는 집에 숨어 있다. 생명은 물이 흐르는 곳에 있어서 백성들을 논쟁의 여지가 없는 지위에 처하게 하고, 죽음의 길, 성공의 문이 열리게 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성공명언)

불가능한 것도 없고, 불가능한 것도 없고, 오래갈 수 없는 것도 없고, 불가능한 것도 없다. 기울어지지 않은 곳에 잘못된 사람은 미덕을 부여받는다. 곡물 창고 는 곡물 을 위해, 고갈 되지 않습니다; 끝없는 집 안에 숨어 있는 사람은 삼마를 기르고 육축을 키운다. 원수 에 주문, 그래서 사람들 도; 백성들로 하여금 논쟁의 여지가 없는 벼슬이 되게 하고, 각자 소장이 있게 하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죽음의 길을 아는 사람들은 심하게 처벌 될 것입니다. 문을 여는 사람은 축하와 보상을 믿어야 한다. 불가능한 사람이 되어 국민의 힘을 측정하지 마라. 구할 수 없는 것을 구하지 않고, 백성들에게 그들이 미워하는 것을 강요하지 않는다. 오랫동안 어디에도 있을 수 없는 사람은 평생을 훔치지 않는다. 할 수 없으면 자기 사람을 괴롭히지 않는다.

그래서 독일, 앤 부여; 다섯 알 에, 충분히 먹을 수 있습니다; 삼마를 기르고, 육축을 기르고, 부귀를 키운다. 국민의 의지에 복종하면 어쩔 수 없이 할 것이다. 사람들에게 자신의 장점을 부여하고 그들을 이용하십시오. 엄벌, * * * 원악 축하와 보상은 * * * 보다 쉽습니다. 만약 네가 사람의 힘을 측정한다면, 아무것도 이루지 못할 것이다. 민악을 강화하지 않으면 사기 위선이다. 평생 훔치지 않고, * * * 원망도 없다. 만약 네가 너의 국민을 괴롭히지 않는다면, 너는 그들에게 키스해라. 국가를 견실한 기초 위에 세우다.

식량을 끝없는 곡창에 저장하다. 부를 끝없는 보물고에 저장하다.

법령을 흐르는 물의 근원에 두다. 논쟁의 여지가 없는 위치에서 사람을 사용하다.

사람을 대하다.

4. 아름다운 삼자고문제목-탁문군산 눈처럼 하얗고 구름 사이 달처럼 밝다.

나는 네가 두 개의 마음을 가지고 있다고 들었기 때문에 너와 헤어지러 왔다. 오늘은 마지막 모임처럼 내일 헤어질 거야.

나는 길 가장자리를 따라 천천히 발을 움직였다. 과거의 생활은 도랑의 물처럼 흐르고 돌아오지 않았다. 내가 왕을 데리고 타향으로 가기로 결정했을 때, 평범한 여자처럼 울지 않았다.

마음이 통하는 사람과 결혼하면 늙을 때까지 영원히 행복할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대나무 장대가 돌돌 말아 물고기 꼬리를 체질하다.

남자는 정신을 중요시하는데 왜 돈과 칼을 써야 합니까? 아주 유명한 노래, 내가 가장 좋아하는 것은 만민이 한마음 한뜻으로 떠나지 않고 포기하지 않는 것이다.

애석하게도 문군은 치정이다. 가창력에 대해 불평하다. 반첩이 새로 갈라진 수는 상큼하다. 아카시아 부채로 썰고 둥근 것은 밝은 달과 같다.

너의 품에 들락날락하며 미풍을 흔들다. 가을날이 올까 봐 서늘한 기운이 열을 빼앗는다.

기부를 포기하고 선심을 다 잃다. 그래, 나는 이 노래가 슬프다는 것을 인정한다 ... 하지만 나는 반숙, 재녀 송, 가을바람 속에서 살인을 걱정하고 근심을 떨쳐 버리는 것에 감탄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자리에 앉은 사람들은 모두 걱정하지 않는다. 내 머리를 하얗게 만들어라.

후 일대는 바람이 세는데, 왜 나무를 고치지 않는가? 집에서 멀어질수록 옷도 느려진다.

머리는 말을 할 줄 모르고 창자 안의 바퀴는 돈다. 강에서 부용을 따는 것에 대해 걱정하지 않고, 강에서 부용을 따고, 란택이 더 방초를 따는 것은 하나도 없다.

누가 버리고 싶은지, 멀리 생각하다. 고향을 돌아보니 길이 멀고 길이 막막하다.

일심으로 집을 떠나 근심하다. 고시 19 곡 ~ 한마음 한뜻으로 고향을 떠나 슬픔으로 죽음을 초래하다. 당시 이 말에 매료된 것은 다른 네 편의 시 중 하나였고, 소무의 골육은 친구와 관계가 있었다.

사해는 모두 형제인데, 누가 나그네입니까? 또한, 나는 나무와 연결되어 있다, 나는 내 아들과 같다.

예전에는 염우였는데 지금은 참여할 때이다. 전자는 길이가 비슷하고, 후자는 후후 () 진 () 과 같다.

당신이 그것에 대해 생각할 때만 당신의 친절은 날마다 업데이트 될 것입니다. 사슴명사 잡초는 손님을 비유할 수 있다.

나는 술 한 병을 가지고 있어 먼 곳에 있는 사람에게 선물하고 싶다. 아들이 남아서 잘 생각해 보고 이 일생을 잘 이야기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사실, 나는 나무의 가족이다. 나는 아들과 헤어지고 싶다. 추수감사절 날, 나는 인생의 소중한 경험을 새롭고 간단한 언어로 이야기했다. 즉, 한 사람이 한 가지를 잃고 싶을 때, 그는 그것이 심상치 않은 소중함을 깨닫게 된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추수감사절, 추수감사절, 추수감사절, 추수감사절, 추수감사절, 추수감사절) 다른 아내를 떠난 소무는 부부가 되어 서로 사랑한다.

오늘 밤 즐거운 시간 보내세요, 연완과 석량. 채용 인원은 길을 바라보며 밤을 바라보고 있다.

더 이상 참가자가 없습니다. 지금부터 사직하러 갑시다. 전쟁터에서 오랜만이다.

한숨을 쉬며 악수를 하고 화해하면 눈물이 생계를 꾸릴 것이다. 봄꽃을 사랑하려고 노력해 보세요. 행복할 때 잊지 마세요.

태어나서 돌아오고, 죽어서 그리움을 하다. 처음 봤을 때 정말 좋았어요. 나는 노래 한 곡을 기억했지만, 여전히 기억에 생생하다 ... 베트남 노래가 배 위에 떠 있다.

오늘은 무슨 요일입니까? 왕자와 함께 배를 타다. 나는 부끄럽다, 나는 나의 졸견을 받을 자격이 없다.

막막한 심정은 왕자를 만족시킬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산에는 나무가 있고, 나무에는 가지가 있다. 네가 좋아하는 것을 알고 있니? 매력적인 소녀에 대한 시-좌사 우리 집에는 매력적인 소녀가 있는데, 아주 하얗다.

작은 글자는 소완이라, 말하는 것이 매우 분명하다. 관자놀이는 넓은 이마로 덮여 있고 귀는 벽 같다.

명대에 빗 탁자를 설치하여 눈썹을 쓸다. 주안단의 입술은 두껍고 황진의 입술은 빨갛다.

애교가 옹졸하면 노여움이 밝다. 익관을 집필하는데, 인감각각은 무익하다.

책 한 권을 들고 손을 놓지 않고 배운 것을 암송하다. 그녀의 언니는 혜방이라고 불리며 얼굴이 그림과 같다.

담백한 화장은 건물 가장자리를 좋아하지만 거울을 보고 돌아가는 것을 잊었다. 북경 징조를 쉽게 설정할 수 있다.

눈썹과 뺨 사이에서 연주하고 연극과 베틀 서비스를 한다. 조무자태는 태연하고 소매는 날으는 것 같다.

상하 현주 사이에 문사가 말려야 한다. 호랑이의 병풍 그림을 보면 비판이 있다.

날이 어두워지자 뜻이 감춰졌다. 만약 네가 화원으로 돌진한다면, 너는 모든 과일을 따낼 것이다.

붉은 꽃은 자티를 장식하고, 평평하게 던지다. 중국에 대한 탐욕 폭풍 속에서 어려움이 많다.

서리설극은 왕왕 축적된 것이다. 그리고 접시를 주의하고 앉아서 접시를 관리하세요.

모한 편지에서 위상과 숫자는 분리되어 있다. 자기가 하고 싶은 일을 하는 것이 적당하다.

차를 멈추고 삼각대라고 합니다. 기름지고 흰 소매에 느끼하고, 연기에 주석이 묻다.

옷 이불은 모두 중요해서 물에 가라앉기 어렵다. 그가 하고 싶은 대로 하게 하여 어른들에게 비난을 받는 것을 부끄럽게 한다.

몽둥이를 한 번 보고 담으로 눈물을 가리다. 생동감 있는 이미지 (발췌)-강엄의 광희는 영이별에 지나지 않는다! 또한, 진 () 과 오 () 는 모두 외국에 있고, 연국 () 과 천리 () 떨어져 있다.

혹은 봄이끼가 자라기 시작하면 가을바람이 잠시 일다. 그래서 아들이 상심하고 나도 슬프다.

바람이 솨솨 소리를 내며 구름이 유유히 기이하다. 배는 물가에 붙어 있고 차는 산변 뒤에 있다.

마한명은 허용 오차 전까지 계속 울렸다. 금을 숨기는 자는 어이고, 옥주를 지나는 자는 시를 만진다.

만약 네가 슬픔 속에 산다면, 너는 죽을 것이다. 해가 벽에 떨어지고, 색깔이 가라앉고, 달이 현관에서 날아가고 있다.

홍란의 이슬을 보고, 녹색의 서리를 보다. 순루 빈 덮개, 금커튼이 텅 비었다.

방랑은 꿈에서 멀리 떨어져 있고, 나는 영혼이 날고 싶지 않다. 사실 이 시는 나 자신도 이해하지 못한다.

내가 몇 마디 지어냈는데, 내 생각에 가장 멋진 것은 서두른 말이다. 미친 듯이 기뻐하는 그 사람들은 그냥 떠나는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언어가 간단하고 심오하다.

그게 다예요. 나 피곤해.

5. 400 자의 작문을 쓰며 부제' 나는 문어문을 본다' 는 류종원의' 영주 8 기' 처럼 당대의 여행기를 최고봉으로 밀어 산수 문장 원조라고 부른다. 당시 류종원은 뉴딜을 제창하지 못해 왕당에 앉아 영주로 강등됐고, 친지들은 왕래를 끊었는데, 마치 세상에 버림받은 것 같았다. 이 예민한 학자는 영주 역시 세상에 잊혀진 외진 외진 곳의 풍경을 보았다. 풍경은 그의 정서가 투사하는 대상이 되었다. 어느 날, 그는 언덕 서쪽의 작은 돌못에 가서 연못 속의 맑은 물을 보고 마음이 활짝 피었다. 그가 물고기를 보았을 때, 그는 관광객과 함께 있는 것 같았지만, 그가 그것을 보았을 때, 그것은 그의 고독한 심정을 불러일으켰고, 결국 그를 떠났다. "작은 석당서" 는 "연못에는 백여 마리의 물고기가 있어 헤엄칠 곳이 없다" 고 썼다. 햇빛이 맑고 그림자가 석두 위에 있다. □-나는 갔다, 나는 관광객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것 같다 ...... 연못가에 앉아, 주위는 대나무로 둘러싸여 있고, 나는 외롭고, 나는 슬프고 조용하다. 오래 머물 수는 없지만 기억합니다. 클릭합니다 이 짧은 한 단락의 말은 어설프게 묘사해 보이지만, 뒤척이는 인생 경험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