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한의학 고서 - 가장 권위 있는 고서적 번역
가장 권위 있는 고서적 번역
나 (류약곡) 는 지리풍수가 현묘하고 천지가 복이 될 운명이라고 늘 생각한다. 한 사람의 조상이 덕을 쌓고, 정직하고, 현혜가 있다면, 자연히 풍수보지를 만나게 되고, 주인이 주동적으로 그에게 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이런 이치들은 단지 분명히 말하고 싶지 않을 뿐이다.
(2) 관념을 잃은 사람은 나날이 나빠진다. 득도자, 만도.
풍수에 대한 지식이 없는 사람이 풍수를 함부로 찾는 것은 대부분 잘못된 것이다. 풍수에 대한 지식이 있는 사람은 풍수보지를 찾는 비결이 있다. 즉, 문도 있고 길도 있고, 곳곳에 일리가 있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3) 먼저 용을 구하는 방법을 이해하고, 제작의 느낌을 이해하고, 혈의 처방을 상세히 연구하고, 모래수의 의미를 자세히 살펴보자.
풍수의 땅을 찾으려면 먼저 용맥을 찾는 법칙을 이해하고, 두 번째는 매듭을 어떻게 매듭짓는지, 세 번째는 침술을 자세히 연구하는 방법, 네 번째는 사봉과 흐르는 물의 모양과 의미를 자세히 살펴보아야 한다.
(4) ① 벗겨지면 ② 교체는 변화의 기회이다. 그 기복은 모두 정확하다.
일반적으로 용맥은 선조의 산에서 시작되는데, 일반적으로 바위와 바위가 싫어서 매우 가파르다. 드래곤에서 길을 걸을 때, 누워서 조심스럽게 변해 젊은 조상에게 다시 제사를 지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젊은 조상은 여전히 굴곡이 많고 사악하지만, 빛을 보양하여 부모의 큰 산으로 변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부모의 산은 또 내려와야 하고, 부드러울수록 태아의 휴식 지점에 도달하는 별이다. 용맥의 행법, 기복, 우여곡절, 생동감 있고 발랄하며, 용맥의 행법 기준에 부합한다.
(5) 타고난 어깨는 얼굴을 열고, 뼈가 드러나는 것을 두려워하고, 근육을 드러내는 것을 두려워한다.
태어나면서 달라진 스타는 건강한 사람처럼 활달하고 포용한다. 맥이 빠지면 날씬함을 가장 꺼린다. 환자처럼, 나무처럼 날씬하고, 근육이 노출되어 있다.
이암: 어깨면의 광맥과 심부 구조는 모두 산에 들어가는 암층으로, 일반적으로 풍부하고 견고하며 비교적 평평하며, 수토유출이 없고, 지층이 잘 발달하여 경작하기 쉽다. 노골적인 광맥과 심부 구조는 모두 노두로, 일반적으로 비교적 가파르고 풍화하기 쉽다. 토양의 유실로 인해 석질의 석두 제조가 불가능하다.
(6) 엄격해야만 성공할 수 있다. 비스듬히 곧게 펴서, 비어 있다는 것을 분명히 알고 있다.
용맥은 강건하고 엄숙하고 숙숙숙해야 큰 매듭이 될 수 있다. 만약 그가 머리를 기울이고, 자세가 바르지 않고, 고집을 부린다면, 매듭이 없다.
(7) 태식은 은둔에 있고, 별들 사이에 돌출되어 있다.
용이 구멍을 만들 때, 여자가 임신한 것처럼 눈에 띄게 두드러진다. 그러나 모래의 손에 꼭 받쳐야지, 꼭 숨겨야 한다. 그러나 동굴 끝에는 모든 별들이 높이 튀어나와 왜소한 움푹 들어가지 않도록 해야 한다.
(8) 음과 양 운동, 둘 다 비싸다; 실제 상황은 강건하고 부드러워서 도처에서 도움을 청하는 것이다.
함께, 우리는 반드시 평화와 대칭을 가져야 하며, 우리는 불균형을 이룰 수 없다. 오목한 것과 볼록한 것에 관해서는, 부드럽고 딱딱한 것은 마땅히 서로 보완해야 한다.
(9) 나는 그의 아들이 아버지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는지, 그의 주관적인 노예성도 모른다.
때로는 용맥의 가지가 사치스럽고 복잡하며 복잡하게 얽혀 있어 매듭이 어디에 있는지, 그 주성이 어디에 있느냐에 따라 말하기가 어려울 때가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주성의 표지가 있는 곳에는 정결이 있다. 만약 주성이 분명하지 않다면, 주변의 모래물이 어떻게 되었는지에 달려 있다. 사산이 공조하고 만수가 회당에 돌아오는 것은 나를 위해 쓰는 것이면 반드시 큰 성과를 거둘 수 있는 곳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10) 앞뒤 포옹, 귀족의 아들로 지정; 등을 돌리고, 단지 다른 사람의 하인일 뿐이다.
보통 앞 호후 둘러싸인 산은 용이고, 기대는 산은 모래다. 별들이 겹겹이 둘러싸여 있고, 산봉우리가 겹겹이 만나는 곳에 큰 매듭이 있어서 귀인의 아들이라고 부른다. 만약 당신이 인간처럼 옆으로 누워 있다면, 당신은 그의 산의 모래이기 때문에, 당신은 다른 사람의 종으로 여겨질 것입니다.
(1 1) 애호가들은 떠나고 싶어한다. 환경보호 노동자들은 방앗간에 복종하는 느낌이 든다.
용이 걷고 있을 때, 양쪽의 끈끈한 산들이 모두 열정적으로 세차게 달려들어 멈출 시간이 전혀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주룡이 얼마나 멀리 가느냐, 호룡도 얼마나 멀리 가느냐. 사방의 산수가 둘러싸고 거인이 황제를 대하는 것처럼 성심성의껏 절을 한다.
(12) 한 게임을 추구하고, 한 게임을 찾으면 멈출 수 있다. 나뭇가지를 자세히 보니 한 가지 변화가 딱 맞는 것을 발견했다.
용을 찾을 때는 산에서 한 토막씩 찾아야 한다. 우리가 용역을 찾을 때, 우리는 동굴의 별이 되어 로비에 던질 수 있다. 동시에 용맥의 각 가지를 자세히 관찰해야 한다. 용맥의 한 가지가 다른 변화를 발견한다면, 그것은 침술할 만한 곳이다.
(13) 나중에 상위권에 올라 스타가 되는 것이 더 중요하다. 만약 네가 전 과정에 참여한다면, 너는 이런 돌파구에 놀랄 것이다.
용을 찾을 때, 어떤 용맥은 기복이 거의 없고, 걸음이 빡빡하지 않고, 오랫동안 흩어지지만, 갑자기 깨어나 동굴 스타가 되어 몸이 둥글거나, 완곡하거나, 우아하거나, 청초하고, 살랑살랑하면, 귀중하기 어렵다. 어떤 용맥은 리듬이 치밀하고 걸음걸이가 연속적이지만, 어딘가에서 용맥이 떨어졌다. 우리는 이 폭포들의 기묘한 변화에 주의해야 한다. 왜냐하면 그것은 곧 매듭이 될 것이기 때문이다.
(14) 몸매가 건강하고 두 발이 담요로 덮여 있다. 그 자체가 정교하고 뒷면도 너무 거칠지 않아요.
위의 동굴 별이 높고 가파르다면, 아래는 담요와 이불이 모두 깔려 있는 것처럼 평평하고 느긋해야 한다. 스타가 마지막에 작고 정교하며, 가루가 어린 묘목이나 꽃과 같다면, 뒤에는 위엄 있고 키가 큰 용맥이 있는 것이 가장 좋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이 출판사: 보통 가파른 별은 수토유출이 많아 깊이 파지 않으면 암층에 도달한다. 아랫부분이 편안하고 평평하면 담요를 깔면 지층이 잘 발달하고 밑부분의 윤곽이 뚜렷하여 매장하기에 적합하기 때문이다. 가냘픈 동굴 별들은 대부분 가늘고 연약하며, 맥이 굵다면 서로 잘 어울린다.
(15) 작업이 완료되면 몸이 먼저 회전해야 합니다. 진정한 용은 살아 있으니 반드시 앞으로 나아가야 한다.
일반적으로 결혼할 용맥은 자연스럽게 돌아서고, 전체 조류는 청국에 투입된다. 평소 길목에 멈춰 있던 용맥은 항상 사지를 앞으로 기울여 용호 샌드박스로 변해 자신을 껴안았다.
(16) 의식적으로 진리를 깨닫다. 눈을 뜨고 상황을 보아라.
결론적으로, 용점혈법을 찾아보려면 반드시 자세히 이해하고 이해해야 그 진심을 느낄 수 있다. 너는 반드시 눈을 반짝여야 그것의 모양과 자세를 볼 수 있다.
(17) 산 밑이 형성되어 아무런 차이가 없다. 허리에 수은을 띠고 있으니 용이 멀지 않은 것이 틀림없다.
용혈을 찾을 때 산기슭에 있는 대전만 보면 사방의 사봉이 단단하고, 소굴이 가운데에 모여 불타는 난로의 바닥처럼 매듭을 짓는다. 난로의 바닥을 볼 수 없다면, 용맥의 허리에 기포 모양의 별이 있는 한, 용맥은 너무 멀리 가면 안 되고, 매듭이 형성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18) 앞의 언덕이 어지러우니 모양을 바꿔야 합니다. 지금 허리를 굽혀 절하며 국왕이 왕좌에 앉아 있는 것 같다.
용점혈을 찾을 때, 나는 때때로 용맥이 멈추는 곳에 왔지만, 앞의 사수봉이 뒤죽박죽이 되는 것을 보고, 나는 어쩔 수 없이 위치를 옮기고 각도를 바꿔야 했다. 때때로 각도가 변하면 홀의 전체 경관이 질서 정연하게 변한다. 조당봉첩은 신하처럼 절하고, 동성의 매듭은 황제가 등극하는 것처럼 고귀하며, 신하들이 절을 하는 것을 보고 있다.
(19) 또는 정세로 인해 반항하는 경향이 있다. 때때로 그는 악귀를 피하고 빗나갔다.
용점혈을 찾을 때, 때로는 주정의 당국에 투자하기 위해 횡국이나 역국을 따라가야 할 때가 있다. 때때로 별의 머리는 사악하기 때문에, 악을 피하기 위해 별의 경사진 가장자리에 혈을 베어야 한다.
이순: 용점혈을 찾을 때는 방향이 정확한 정룡을 많이 볼 수 있지만, 어떤 것은 역세가 뒤집히고, 회룡이 조상을 보살피기 때문에 가로판이나 역판을 사용해야 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일부 동굴 별 꼭대기에는 석두 또는 볼록한 타일이 매달려 있습니다. 아니면 한쪽은 오목하고, 하늘은 하얗습니다. 이 사키를 피하기 위해서, 우리는 혈성의 편차에 관계없이 다른 쪽의 혈을 취해야 한다.
(20) 전정이 외워지지 않는다. 교묘하고 엄하지만 거짓이다. 아치를 둘러싸고 괴상하고 사실적으로 보인다.
어떤 바람이 불고, 사봉이 흩어지는 상황은 교묘하고 아름답고, 정확하고, 장엄한 동굴 별이라도 만들어낼 수 없다. 그것이 가짜 별이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주변의 별과 산봉우리가 모두 아치형이라면 인사를 하면 모래와 물이 다정하게 뒤돌아 볼 것이다. 동굴 속의 별들이 이상하고 아름답더라도, 그것이 진실이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2 1) 만약 한 범인이 사면초가를 당하는 것을 본다면, 너는 그를 놓아주는 것을 허락받을 수 있을 것이다. 묵도는 아름다움으로 가득 차 있다. 일단 깨지면 모든 것이 틀렸다는 것을 아는 것이 중요하다. (조지 버나드 쇼, 아름다움명언)
용점혈을 찾는 데는 사봉이 우뚝 솟아 있고 사방이 눌려 있는 경우가 있는데, 동굴 별은 일반적으로 한 감방에 갇혀 있다. 문이 열려 있다면 닫혀 있다고 생각하지 않기 때문에 할 수 있다. 때로는 완벽한 스타일링, 모래, 물, 용, 구멍이 있어야 하지만, 치명적인 부상 (예: 뇌 손상) 은 할 수 없고, 아무리 예뻐도 안 된다.
(22) 경계수가 어깨를 가로지르며 집중할 필요가 없다. 정수리를 주의하지 않고 비스듬히 달아나다.
용점혈을 찾아 가슴에 어깨가 있는 스타를 만나면 너는 할 수 없고 우리도 보러 갈 필요가 없다. 만약 머리가 삐뚤어지면, 우리 발 아래 뛰어다니는 별들은 구멍을 열어도 소용없으니, 생각할 필요가 없다.
이 출판사: 이웃이 조상의 무덤을 묻고 물이 어깨를 넘습니다. 세 형제 중 한 명만이 결혼했지만, 그는 이미 60 대여서 아이가 없다. 나는 한 마을에 발이 기울어진 조상의 무덤이 묻혀 있는 것도 보았다. 역대 사람들은 호색하여 늘 복숭아꽃을 일으킨다.
(23) 용호가 묶이지 않았지만 두 절벽이 깊이 새어 나왔다. 물이 뾰족한 입으로 결합되면 젖꼭지가 비게 된다.
동굴의 양쪽에서 심연과 절벽은 끝까지 직통한다. 주변에 곧은 용사와 호사가 있지만 진짜 매듭은 없다. 어떤 곳은 인과가 다 되어 있고, 촉촉한 전선이 두 자루의 세탁필처럼 곧게 걸어간다. 젖꼭지처럼 둥글고 아름다운 공성이 있어도 소용이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이 출판사: 산은 물과 함께, 물은 산과 함께 흐른다. 일반적으로 수확이 뾰족하고 물줄기가 곧은 곳이며, 산과 산이 없고, 산과 산이 있어 결론을 내릴 수 없다.
(24) 제 1 부 (5) 가 흐릿해서 별이 있어도 소용이 없다. 현무 ⑥ 공기 펄스 어셈블리가 있지만 무시합니다.
뒤통수의 정강이뼈를 잡지 못하고 한 무더기의 삼키고, 아내가 다시 부풀어 오르면 처음에는 흐릿하다고 한다. 이곳은 동굴 별이 있어도 소용이 없다. 홀 뒤의 주성이 어깨를 삐뚤어지게 하고, 마음을 움직이지도 않고, 관동장에 가지 않으면, 조금 맥이 비어 있지만.
(25) 담평은 가장 인기 있는 국경정맥으로 어깨와 등은 둥글고 두꺼워야 한다.
산천의 강과 시냇물을 나누어, 평평하고 느릿느릿한 것을 가장 좋아하고, 급한 물살을 비스듬히 기울여서는 안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계절명언) 구멍이 있는 별 어깨와 별 등은 둥글고 도톰해야 하며 고기가 많다.
이염: 평탄한 강을 산의 경계로 삼는다면, 모래돌로 둘러싸여 있고, 용이 정상을 돌아야 합니다. 만약 네가 둥근 어깨 별을 얻는다면, 그것은 분명 식물이 풍부하고 토층이 잘 발달한 길상지일 것이다.
국경 광맥의 물이 기울어지고 별이 얇고 어깨가 얇다면 수토유실, 암층이 바삭하고 풍화되어 모양이 거칠고 단단한 완고한 땅일 것이다.
(26) 맥박은 용의 목숨이고, 간호는 주여야 한다. 삼키는 것은 입혈의 기초이니, 시종 관통해야 한다.
용맥의 여행은 그것이 변하는 곳까지 일반적으로 비교적 작고, 비교적 낮으며, 속칭 벌허리라고 하는데, 이것은 용신의 가장 중요한 곳이기 때문에 생명이라고 부른다. 여기서, 바람에 휩쓸리거나 양면의 물에 쏘이는 것은 가장 금지되어 있다. 따라서 8 매미 날개 모래는 악귀의 공격을 피하기 위해 철저히 지켜져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악귀, 악귀, 악귀, 악귀, 악귀) 혈성의 마지막 목을 잡는 변화는 뭉치인두, 인간의 후두 연골이라고도 하며 중요하므로, 경혈은 느슨하고 약한 것을 피하기 위해 엄격하고 촘촘해야 한다.
이순: 맥박에 의해 정성껏 지켜지고 목구멍에 단단히 묶여있는 용신, 별들은 대부분 아름다운 도시로 융합되어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아름다움명언) 맥이 추우면 긴 목을 삼키면 매듭짓기가 어렵다. 종결도 가볍고, 많아도 모자란다.
(27) 좋은 지도자가 되지 말고, 반드시 그 진실한 감정을 자세히 조사해야 한다. 흔적이 없는 말은 하지 말고 맥박을 자세히 살펴야 한다.
용방동을 찾을 때, 우리는 때때로 몸이 완벽하고 별이 둥근 곳을 만나기도 하기 때문에, 이것이 성공이라고 쉽게 생각할 수 없다. 우리는 용맥이 여기서 조화를 이루는지 자세히 검사해야 한다. 때로는 풍경이 복잡하기 때문에 가지가 너무 낭만적이고 사치스러워서 매듭이 사라지는 것 같으니 주맥이 떨어지는 곳을 자세히 살펴봐야 확인할 수 있다.
Lee: 어떤 사람들은 침술을 하고, 어떤 사람들은 높은 산 꼭대기까지 걸어갑니다. 그들이 스타처럼 보이는 곳을 만났을 때, 그들은 아무렇게나 장례식을 지었다. 그들은 용마가 쉴 새 없이 사방으로 뛰어다니는 것을 모르는데, 어떻게 융합할 수 있단 말인가! 어떤 산속 사람들은 주근맥을 가리지 않고 울퉁불퉁한 곳마다 함부로 구멍을 내지만, 그들은 이것이 용맥의 사지라는 것을 모르고, 그는 구멍을 내지 않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너무 아깝다!
(28) 분근 ⑧ 의 동그란 후광을 보고, 볼록한 입술을 보고, 옆 볼의 스윙을 보고, 발밑의 은은한 물을 본다.
둥천지에서 자신의 별평면을 바라보는 것은 태양과 달 주위에 때때로 나타나는 조리개, 또는 여자 유두 적갈색 원의 따뜻함과 같아야 한다. 홀 밑에는 트레이처럼 평평하고 아름다운 주머니가 있어야 하고, 주머니의 가장자리에 립옷을 살짝 말아야 합니다. 혈장의 양쪽에는 넓은 볼이 있어야 하고, 뚱뚱한 얼굴처럼 당당해야 한다. 무덤의 발밑에는 은은한 경계가 있어야 하는데, 전체 동굴 별 지역에서 모인 빗물이 발밑에서 모여서 흘러나오게 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 출판사: 좋은 동굴이 위의 네 가지 요구 사항을 충족한다면 경관기장의 중심이어야 합니다. 너는 토층 아래에서 파는데, 왕왕 너무 둥글고 풍경이 그림과 같다. 이곳은 풍수의 보배로운 곳이다. 네 방면 중 하나가 부족하여, 심혼까지 가벼워졌다.
(29) 후는 인후를 기초로 하고, 전로는 난로 밑을 기초로 하고, 내부는 구형 립받침을 기초로 하고, 외부는 천심 10 도를 기초로 한다.
결혈이 사실인지 아닌지를 분석하는 것은 등 뒤에서 목을 잡고 삼키는 것을 형성하는 것에 달려 있다. 앞부분이 난로의 바닥인지, 평평하고 아름답다. 혈 상황은 빵머리형과 입술받침을 기준으로 하고 교회는 천심을 기준으로 하며 한쪽으로 치우쳐서는 안 된다.
(30) 정면에 서기가 어렵다. 머리는 녹지 않고 찾아다닌다.
일반적으로 별의 정면은 취혈이지만, 때로는 별 아래의 토층이 좋지 않거나 로비에 좋지 않을 경우 별의 한 귀퉁이를 취하여 토층과 모양의 미관을 원칙으로 해야 한다. 때로는 동굴 별의 높이에서 절개를 하려고 했지만 높은 지층의 발육이 좋지 않아 모이지 못해 동굴 별의 아랫부분을 찾아야 했다.
(3 1) 백사구일생, 사람마다 각기 다른 것을 구하다.
용혈을 찾을 때, 답답하고 고요한 경관에서, 변화가 생동감 있는 곳을 찾기만 하면, 혈을 맺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많은 같은 지형에서 독특하고 특이한 곳이 있는데, 바로 동굴군이다.
(32) 신의 표상 속에 숨어 있다. 은은하면 지금 우르릉 ⑩, 화가 피부에 모인다.
용맥이 정신을 전하기에 부족하고 눈에 띄는 동굴 별이 충분하지 않다면, 그의 구도가 어떤 인물인지, 그의 매력이 어디에 숨겨져 있는지 알아야 한다. 용이 높고 굵고 혈성이 무겁다면, 그의 용기가 깊은 곳에서 뜨겁다는 것을 알아야 정확한 혈을 선택할 수 있다.
(33) 측면 두께가 얇으면 영감이 움직인다. 성장하면서 위축하는 것은 정말 대단하다.
만약 동굴 별이 한쪽이 두껍고 한쪽이 얇다면, 얇은 면은 물의 한 면이고, 두꺼운 면은 물이 가는 면이며, 경관은 더욱 민첩하고 생생하다. 모래방지가 동시에 짧아지고 연장되면 짧은 모서리가 높고 긴 모서리가 낮고 작으며 적당하며 대칭이 더욱 균형을 이룹니다.
(34) 보금자리가 유돌돌기를 클램프하든 말든 매듭이 유용하다면, 산에 평평하게 올라가 숨을 쉬지 않을 수 있다.
이 점이 별의 오목한 구멍이든, 중간에서 지출된 클램프, 심지어 젖꼭지 같은 볼록형이든, 그 매듭은 모두 가스전의 중심이다. 지세가 평탄한 곳이든 지세가 높은 곳이든 용기와 당당함은 혈장에 모여 뭉쳐야 한다.
(35) 요컨대, 몸은 영이어야 하고, 용은 변해야 하고, 모래는 붙들고, 물은 향해야 한다.
요컨대, 매듭은 어디에 있고, 별은 깨달아야 하고, 맥락은 벗겨야 하며, 모래사건은 합치고, 흐르는 물은 북으로 돌아가야 한다.
(36) 욕심이 많은 사람은 그 오묘함을 알게 될 것이다. 멀리 조종하는 자는 예언자가 가깝다.
용구혈을 구하고, 도국의 영광과 부귀를 탐내는 사람은 반드시 사봉수법이 도국에서 미묘한 작용을 이해해야 한다. 넓은 것을 좋아하는 사람은 반드시 사봉수법이 가까워야 한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이순: 그 세부 사항을 아는 사람은 그 모양을 아는 사람, 예를 들면 사자 코끼리가 물꼬에 있고, 거북뱀은 발에 물고, 금비는 양쪽에 서 있고, 봉무봉황은 앞으로 나아가는 경향이 있다. 그 근처를 아는 자, 즉 내당이 난로 밑을 할 때, 먼저 그 돌진을 할 때, 한 묶음의 삼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용호는 자신을 보호해야 하고, 하락 추세는 긴장을 풀어야 한다.
(37) 금붕어는 동의하지 않는다. 구곡을 가르쳐 한국에 오는 것은 낭비이다. 팔꿈치 겨드랑이가 완전하지 않아 과시하는 것도 헛수고다.
적당한 개인 보호사가 없다면 허리를 굽혀 뒤를 맞이하는 물법이 있어도 소용이 없다. 용체동 별에 사지와 발이 없다면, 그것은 외로운 용이다. 먼 곳에 아름다운 사봉이 많더라도 소용이 없다.
(38) 용이나 호랑이가 있는 것이 가장 좋고, 게다가 가장 명예롭지 못한 것이다.
풍수혈지를 선택하니, 좌용사나 우호사가 부족하지만, 등산은 없어서는 안 되고, 물은 직접 설사해서는 안 된다. 만약 당국이 화를 내지 않는다면, 이 점은 없어진다.
(39) 얼굴과 얼굴 사이의 감정을 살펴보고 진짜와 거짓을 분별하다.
동굴장이 진짜인지 가짜인지 판별하려면 먼저 동굴별이 빛나는지, 경관이 향수인지 보아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산수가 나에게 사실이라면 나를 배신하는 것은 거짓이다.
(40) 국은 폭을 가리지 않고 모인다. 상황이 어떻든 간에.
풍수 구도는 넓이가 아니라 모수 종령에 기반을 두고 있다. 사수의 역할은 그래픽 스타일이 아니라 중생을 껴안는 것이다.
(4 1) 만약 내가 모래를 가지고 있다면, 나는 나를 뒤돌아 볼 것이다. 만약 우리 국이라면 발밑을 평평하게 할 것이다.
만약 이 동굴 별이 쓰는 사봉이라면, 그것은 분명히 앞을 돌아보며 그것을 맞이한 것이다. 만약 이 동굴 별이 쓰는 홀판이라면, 그 발은 틀림없이 평평하고 예뻐서 못생겨서는 안 된다.
(42) 빈칸을 채우면 백이 된다. 모든 파벌은 비어 있다.
조형의 어느 곳이 새고 또 다른 사봉이 평평하게 깎여 보조금을 받는다면, 이 사봉들은 특히 중요하며, 백방으로 해야 한다. 지표수를 분산시키면 값어치가 없다. 거의 0 에 해당한다.
(43) 곧고 짧으며, 곳곳에서 중절을 구한다. 높이의 크기는 꼭 맞아야 한다.
굽거나, 곧거나, 짧거나, 길거나, 점일 때는 돈을 골라야 한다. 용맥은 높든 낮든 크든 작든 판정을 받을 때 올바른 위치에 있어야 한다.
(44) 경혈은 천심을 겨냥하고, 크기는 옮기기 어렵다. 관을 공기 옆에 놓고 그 깊이를 고려하다.
바늘로 찌를 때는 천심 10 경이 균일하고 1 척 1 인치가 빗나가지 않도록 요구한다. 관을 놓을 때, 지열기류를 바로 이어야지, 심오하고 얕아서는 안 된다는 이치를 연구해야 한다.
이순: 관혈의 공기가 기울어지면 관을 비스듬히 놓아야 합니다. 영이 온다. 관은 적당한 곳에 놓아야 한다. 열두 권의 고서가 똑똑히 말했다. 관은 보통 영양분이 없는 실트 층에 놓아야 하며 지열 기류에 쉽게 뒤따른다. 평탄한 양지는 얕게 묻어야 하고, 산지는 깊이 파묻어야 한다. 바다 깊은 곳에 묻으면 봄이 되기 쉽고, 산 속의 얕은 매몰은 바람에 쉽게 습격되기 때문이다.
(45) 아무것도 없는 것보다는 옳고 그른 것을 분간하는 것이 낫다.
정말 자를 수 있는 점을 찾아 결함이 있는 곳을 연구하는 것은 매우 심각한 일이다. 절대 마음이 맺히지 않은 곳에서 그것을 풍수보지로 여기지 말고 억지로 두피를 베지 마라.
이순: 어떤 풍수사들은 어딘가에 매듭이 없다는 것을 분명히 알고 있지만, 돈을 받기 위해서는' 유익' 을 해야 합니다. 너무 아깝다!
(46) 독자, 당신은 이해합니다. 땅을 찾는 사람은 총명하고 영리해야 한다.
풍수 저작을 읽을 때는 책의 의미를 정확하게 이해하려고 노력해야 한다. 용점혈을 찾고, 눈빛이 예민하고, 사유가 민첩해야 한다. 이 출판사: 풍수 저작을 많이 읽고, 겸손하게 선생님으로부터 배우고, 열심히 실천하면 자연히 마음을 사로잡고, 총명하고, 총명하다.
(47) 이 기사를주의 깊게 읽고 대답이있다. 그 중 하나를 훔치다. 무한하게 사용하다.
이' 천녀부' 를 읽을 수만 있다면 산천이 어디에 있는지 정확히 알 수 있을 것이다. 그 중 몇 가지 요령만 익히면 한평생 쓰기에 충분하다.
(48) 루안 머리 멋진 생각; 변신은 선비에 의존한다.
용점혈을 찾는 신비가 모두 여기에 포함되어 있다. 어떻게 유연하게 운용할 것인가에 관해서는, 독서인 자신의 천재와 근면함만 볼 수 있을 뿐이다. (존 F. 케네디, 공부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