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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서가 집에 들어오다
명작과 고서에서는 그들을 볼 수 없지만, 지금까지 전해 내려오는 입소문은 고대인들의 마음속에서의 지위를 설명하기에 충분하다. 속담은 가장 전형적인 것이다. 그것들은 책에 거의 나오지 않지만 민간에서는 널리 퍼지며, 때로는 기억에 남는다. 많은 사람들이 뚜렷한 시대적 한계를 가지고 있지만, 고대인의 생활방식을 반영하는 최고의 문화 형식이다.
민간에는' 오나무가 집에 들어가지 않으면 가족이 화기애애하다' 는 말이 있어 다소 땀투성이다. 고대인들이 왜 이렇게 신경을 쓰는지 봅시다. 고대에는 지금과는 달리 고층 건물의 문과 창문 간격이 매우 제한되어 있었다. 당시에는 땅이 넓고 사람이 드물었다. 대부분 초가집이지만 작은 마당이 있습니다. 사람들은 또한 마당에 꽃을 심고 나무를 심는 데 익숙하다. 결국 우리는 자연에 뿌리를 두고 있고, 자연과 친해지는 것은 우리의 천성이다.
그러나 고대인들은 어떤 일에도 분수가 있고 나무를 심는 것도 예외가 아니다. 그들은 소나무, 노송 나무, 뽕나무, 배 나무, 아카시아 나무가 모두 마당에 재배하기에 적합하지 않다고 생각했기 때문에 고대에는 문학 작품에서 버드나무와 복숭아나무를 자주 보았지만 거의 들어 본 적이 없었습니다.
우선 소나무와 노송 나무는 시원한 환경을 좋아하기 때문에 묘지 주변에서 자주 자란다. 고대인들이 극도로 미신을 믿었던 시대에는 생사도 사람들이 가장 이야기하기를 꺼리는 일이었기 때문에, 이것은 당연히 전형적인 불길한 일이 되었기 때문에, 첫 번째 시간에 거절당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배나무는 이런 이유 때문이 아니지만, 이름이 좋지 않아 고대인에게 배척당할 운명이다. 당시 동음 이의어, 배, 분리해음에 특별한주의를 기울였다. 배나무가 뜰에 심어져 있는데, 옛날 사람들은 보면 이별을 생각했는데, 당연히 불가능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배나무, 배나무, 배나무, 배나무, 배나무) 배나무를 제외하고는 배를 먹어도 따로 먹을 수 없다. 과학기술이 발달한 오늘날에도 일부 지역에서는 어른들이 배를 나누지 말라는 농담을 자주 듣는다.
배나무의 운명과 같은 뽕나무가 있는데 누가 지은 이름인지 모르겠다. 오디 () 과' 상 ()' 해음 () 은' 거리 ()' 보다 더 받아들일 수 없기 때문에 오디 나무는 불행히도 국민에게 배척당했다. 회화꽃은 또 다른 이야기이다. 장소마다 태도가 다르다. 어떤 곳은 마당에 회화꽃을 심는 것에 신경을 많이 쓰는데, 회화꽃에는 항상 벌레가 많기 때문에 미풍이 수시로 떨어지는데, 항상 행인에게 식은땀을 흘리게 한다. 그래서 싫어하는 것처럼 보이는 것도 이해할 수 있다.
어떤 곳은 뽕나무나 배나무처럼 불길하지 않고, 부와 동음 이의어가 있어서, 왕왕' 문 앞에 회화꽃, 승진하여 부자가 되는 것' 이라는 뜻을 가지고 있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돈명언)
일반적으로 옛말 중의 봉건 색채가 한눈에 들어온다. 지금은 정말 우습게 보인다. 이 다섯 그루의 나무는 정말 불공평하다. 하지만 지금은 교육이 보편화되면서 부귀화복이 어떤 나무를 심는 것과 무관하다는 것을 충분히 인식하고 있다. 그래서 지금 마당이 있는 사람들은 소나무 배나무를 자주 심고, 마당이 없는 사람도 베란다나 방에 분재를 심는다. 그들은 매일 깨어나면 녹색의 촉감을 보고 향기를 맡을 수 있다. 마치 하늘에서 자연으로 돌아오는 새처럼 하루 종일 녹색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