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한의학 고서 - 황인의 신화, 불교도사 반고홍균 삼청여와는 최근 소설 한 권을 읽고 그것을 엉망진창으로 묘사했다. 정리하고 싶습니다. 어떻게 된 거야?
황인의 신화, 불교도사 반고홍균 삼청여와는 최근 소설 한 권을 읽고 그것을 엉망진창으로 묘사했다. 정리하고 싶습니다. 어떻게 된 거야?
불교와 도교는 실천적 의미에서 역사 발전에 존재한다. 나는 종교가 세계부터 존재해 온 것은 잘못이 아니라고 생각한다. 종교의 본질은 일종의 관념과 사상이고, 종교가 천지에 대한 인식이며, 이것들은 천지가 형성될 때 반드시 존재해야 하기 때문이다.
반고다카이는 우리 조상들이 천지의 기원에 대한 해석이다. 홍수기근이란 동화 속에 존재하는 단어이다. 나중에 인터넷 작가가 참고한 후, 많은 무관한 것을 상상했다.
여와는 사람을 만드는 것은 우리 조상 자신의 기원에 대한 해석이다. 여와의 마법을 다른 사람과 비교하지 마라, 조금도 의미가 없다.
공간분할이란 인터넷 소설이 등장한 후 다른 사람의 상상력이다.
33 일이나 극락정토나 천국, 당신은 당신의 마음 속에 당신의 마음이 편안하고 곳곳에 천국이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혼란이 다른 생명을 낳고 있는지, 그래서 추궁하지 말라고 권하고, 소설을 다 읽고 이야기를 하나 더 읽어라. 실상과 비교하지 마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우리가 현재의 사회와 우리 자신도 모르는 상황에서 인류가 태어나기 전에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어떻게 알 수 있을까?
성인에 관해서는, 너는 존경과 경외심으로 그들을 대해야 한다.
산해경' 에는 디준이 기재되어 있지만 유가에 의해 일부러 간과된 것 같다.
우리의 현재 도덕상태를 봐라, 그것의 구체적인 의미를 추구하지 말고, 이 마지막 법조설은 부처님이 말한 것이 아닐 수도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