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여름의 시구 - 포기 시에 대한 일곱 단어.

포기 시에 대한 일곱 단어.

1.포기에 관한 구절은, 이 세상살이, 서둘러 여행하라, 웃으면 우정을 얻는다, 솔직하면 친구를 얻는다, 마주하면 진실하다, 거짓 명성을 포기하면 자유롭고 쉬운 삶을 얻는다, 붉은 먼지를 포기하면 부처를 얻는다, 작아지려고 하면 크게 될 수 있다, 가까이 하려고 하면 멀리 갈 수 있다.

이 세상에서의 삶, 성공과 실패는 선택의 문제이며, 포기할 수도 있고 포기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기꺼이 지킬 의향이 있어야 사랑이 있고, 기꺼이 돈을 써야 부를 가질 수 있고, 작은 이익을 포기해야 친구가 있고, 기꺼이 배려해야 행복하고, 기꺼이 웃어야 화목하고, 기꺼이 방탕해야 건강하고, 기꺼이 세속적이어야 자발적이고, 자부심, 존경심, 작은 가족을 기꺼이해야 대가족이 있고, 뿌리고자 하면 거두게 된다. 거두다.

1. 기꺼이 베푼다는 것은 기꺼이 베풀고 인색하지 않는 것입니다. 불교 경전인 '부처님의 사성제'에서 유래한 말입니다.

2. 양보의 의미는 얻기 위해 포기하는 것입니다. 얻으려면 포기해야 한다.3.이인자 서예의 문학적 설명:내가 가진 것을 기꺼이 포기하고 싶지만 포기하고 싶지 않다. 큰 집은 크고, 작은 집은 작다.

포기는 도덕경에서 유래한 삶의 지혜이자 태도입니다. 포기는 포기와 획득 사이의 일상적인 싸움이 아니라 영역을 초월하여 이미 얻은 것과 얻을 수 있는 것을 결정하는 느낌과 지혜입니다.

4. 삶의 철학은 삶의 철학일 뿐만 아니라 일을 하는 예술이기도 합니다. 물과 불, 하늘과 땅, 음과 양처럼 포기와 이득은 상반되는 개념이면서 동시에 통합되는 개념입니다. 그것들은 서로를 보완하며 하늘과 땅, 세상, 마음, 아주 작은 부분까지 존재하며 모든 것이 작동하는 모든 메커니즘을 담고 있습니다.

조화와 통일을 이루기 위해 모든 것은 기꺼이 포기합니다. 포기하고 얻는 메커니즘과 규모를 진정으로 마스터한다면, 그것은 인생의 열쇠와 성공의 기회를 마스터하는 것과 같습니다.

백 년의 인생은 한 가지를 포기하고 한 가지를 얻는 것의 반복에 불과하다는 것을 알아라.

2. 포기의 시를 묘사하십시오. 인생은 급한 것이다, 웃으면 우정을 얻는다, 솔직하면 친구를 얻는다, 직시하면 진실이 된다, 허영을 포기하면 자유롭고 쉬운 삶을 얻는다, 붉은 먼지를 포기하면 부처를 얻는다, 작아지려고 하면 크게 될 수 있다, 가까이 가려고 하면 아주 멀리 갈 수 있다.

이 세상에서의 삶, 성공과 실패는 선택의 문제이며, 포기할 수도 있고 포기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기꺼이 지킬 의향이 있어야 사랑이 있고, 기꺼이 돈을 써야 부를 가질 수 있고, 작은 이익을 포기해야 친구가 있고, 기꺼이 배려해야 행복할 수 있고, 기꺼이 웃어야 화목이 있고, 기꺼이 방탕해야 건강할 수 있고, 기꺼이 세속적이어야 자발적이 될 수 있고, 오직 자부심, 존중, 작은 가족을 하려고하면 큰 가족이 있고, 뿌릴 의향이 있으면 심을 것입니다. 거두다.

3. '주고받기'에 대한 7개의 명언 또는 200단어 중 1개 예시. 나는 운이 좋았다. 아니, 내 인생이 운이 좋았다. --쉬 지모 2. 인생은 큰 불이다. 우리 각자가 할 수 있는 유일한 일은 이 불에서 더 많은 것을 구하는 것이다. --빌 게이츠 3. 세상에서 가장 소중한 것은 '얻을 수 없는 것'이나 '잃어버린 것'이 아니라 지금 당장 붙잡을 수 있는 행복입니다. --삼천 년을 수행한 거미 4. 하늘에 침을 뱉고, 하늘에 침을 뱉고, 여전히 자신을 마주하라 먼지는 바람을 거슬러 올라가고, 먼지는 거기에 닿지 못하지만 스스로 파괴된다. -- 손을 꽉 쥐면 아무것도 없고, 손을 펴면 천하가 내 손 안에 있다. --웅크린 호랑이, 숨은 용 6. 혼동하기 어렵다. 정반교 7. 실패는 축복이다. 정반교 8. 모든 것은 일시적이고 모든 것은 사라질 것이다. 사라지는 모든 것은 좋은 추억이 된다. -푸쉬킨 9. 사람은 다툴 것이 없으므로 세상은 그와 다툴 수 없다. -노자 10. 천리 밖의 편지는 벽에 불과하니, 3피트만 보내면 되지 않겠는가? 만리장성은 오늘날에도 여전히 존재하지만 진시황은 어디에도 보이지 않는다. --장영, 청나라 재상

맹자: "물고기는 내가 원하는 것이고, 곰의 발은 내가 원하는 것이다. 물고기와 곰의 발은 둘 다 가질 수 없고, 물고기와 곰의 발은 둘 다 가질 수 없다."라고 말했다.

팔레스타인에는 같은 수원을 가진 두 개의 호수가 있습니다. 갈릴리 호수는 맑고 깨끗하며 생명으로 둘러싸여 있는 반면, 사해는 생명이 없고 물이 메마르고 황량했습니다. 이 둘의 차이점은 전자는 받고 주는 반면, 후자는 포기할 줄 모르고 원래의 물만 받아 간직하고 있다는 점입니다. 물을 흐르게 하면 맑은 웅덩이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이것이 흐르는 물은 썩지 않는다는 진리입니다.

왕조준은 사치와 정욕을 절제하여 후손들로부터 칭송을 받았습니다. 이백은 재물을 포기하고 "아, 내가 어떻게 정직한 얼굴을 보여주지 않는 높고 힘센 자에게 진지하게 굽실거릴 수 있겠는가?"라고 말했다. ... 포기할 기회와 얻을 기회는 같지 않으며, 진정으로 현명한 사람은 포기하고 때로는 포기하지 않고 잃을 것입니다. 그들은 무언가를 얻더라도 얻는 것보다 잃는 것이 더 많을 것입니다.

4. 나는 물고기와 곰의 발을 원하지만 둘 다 가질 수는 없다. -맹자

찬데창의 '셰렌이'는 욕망에 대해 다음과 같이 간결하게 묘사한다."

내 허기를 채우려고 하루 종일 뛰어다니고, 배가 부르면 옷 생각이 난다.

옷을 입고 배를 채우며 아름다운 아내가 되고 싶다.

예쁜 아내와 결혼해 자식을 낳으면 땅도 없고 뿌리도 없는 것이 싫습니다.

노새와 말은 구유 머리에 묶여 있고, 괴롭힐 관직이 없어 한숨만 나온다.

시골의 주인이 아직 너무 작으면 아침에 보라색 외투를 걸고 싶어합니다.

내가 황제가 되면 하늘로 올라가 학을 타고 강을 건너겠다.

세상이 만족하기를 원한다면 코난만이 서쪽을 꿈꾼다.

5. 의지를 설명하는 문장인 '의지'라는 단어는 명나라 원덕판의 '장자 사서삼경'에서 처음 나왔으며, 이후 중국 전통 사상과 융합되어 시대가 변하면서 점차 철학으로 발전했습니다. "주고받기"라는 용어는 철학적 맥락에서 매우 풍부한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기꺼이"라는 단어는 실제로 삶의 모든 지혜를 포괄합니다. 양보는 삶의 철학일 뿐만 아니라 행동의 예술이기도 합니다. 가장 먼저 해야 할 일은 원하는 것을 얻는 것이고, 그다음에 원하는 것을 얻을 수 있습니다. 큰 연민과 지혜를 가진 사람은 원하는 것을 얻기 위해 포기하고 포기하고 포기하고 싶지 않을 수 있습니다. 사실 우리의 현실은 포기하지 않는 가장 흔한 현상은 이기적이고 사소하며 주변 사람들과 성공을 공유하는 방법을 모르는 등입니다. 이런 사람의 결과는 종종 사람들로부터 소외되고 친구가 없으며 경력이 순조롭지 않을 것입니다.

"포기하는 것과 들어가는 것"은 함께 가야 합니다. "주고받는다"는 말의 진정한 의미는 포기하고 마땅히 받아야 할 것을 얻는 것입니다. 작은 집은 작고 큰 집은 크며 위대한 지혜는 강요되지 않습니다.

중국 문화는 심오하고 심오하며 오늘은 여러분을 위해 간략하게 분석 할 것이므로 도움이되기를 바랍니다.

6. 고대시 "술 속으로"에 대하여

당나라의 이백

황하의 물이 하늘에서 바다로 흘러 다시는 돌아오지 않는 것을 본 적이 있습니까?

아침에는 비단같이 검은 고운 머리카락이 저녁이 되면 눈처럼 변하는 것을 보셨습니까?

오, 영혼이 있는 자는 달을 향해 황금 잔을 비워두지 말고 마음 가는 대로 모험을 떠나게 하소서!

하늘이 재능을 주었으니 그것을 사용하게 하소서! 돈은 흩어졌어도 다시 모일 것이다.

단치성 공이 마시면 잔이 끊이지 않으리라.

노래 한 곡 불러드리죠! 제 노래를 들어주세요.

종과 북, 진미와 보물은 무엇일까요? 다시는 깨어나지 않았으면 좋겠어.

고대의 술꾼과 현자는 잊혀지고 술 잘 마시는 사람만이 오래도록 유명해질 것이다.

천은 완성의 전당에서 열린 연회에서 만금에 술 한 통을 샀고, 모두들 그 재치에 웃음을 터뜨렸다.

왜, 주군, 돈이 다 떨어졌습니까? 가서 포도주 사서 같이 마시자!

꽃이 만발한 말 다섯 마리, 황금 희년이여, 소년에게 좋은 포도주를 사서 영원한 슬픔을 팔아라.

7.흘림에 관한시 6 단어 1, 영원한 순간에 집착, 영원이 없기 때문에 영원한 순간에 집착 할 수 없기 때문에 용기와 관용의 수 사이의이 집착과 흘림, 흘림이없고 놓을 수 없을뿐입니다.

2, 마음에는 일종의 정서적 고통이 있는데, 그것은 고통의 마음에서 헤어지기 어려운 일종의 고통이며, 그런 종류의 고통이 사라지게하는 것을 정말로 견딜 수 없으며, 그런 종류의 흐릿하고 흐릿한 고통은 아무것도 아닙니다 .3, 마음의 꺼려, 그래서 두 사람이 서로를 이해하고 서로 용서하도록합니다.

자신의 해로 인해 서로를 두려워하고, 가장 가까운 사람들로부터 이런 종류의 해를 입는 것이 가장 고통스럽고, 사실 나 자신을 흘릴 수 없습니다. 4, 나는 열심히 일해야하고, 변해야하고, 당신에 대해 진지해야하고, 그렇게 사소 할 수없고, 그렇게 사소 할 수없고, 당신을 놓을 수 없기 때문에 당신을 놓을 수 없기 때문에 당신을 놓을 수 없다고 생각합니다..... . 5, 사람들은 항상 눈물과 속임수로 슬픔의 우울한 비극의 현실을 천천히 이해해야하지만 울고 난 후 점차적으로 힘을 이해하고 그 후 무관심을 잊어야합니다. 퇴폐 후의 평온.

외로움의 번잡함 이후, 인생은 화려한 장, 솔로 행진, 회귀의 장을 뒤집을 수 없습니다. 6, 태양이 있기 때문에 세계는 완벽하다고 느낄 것입니다, 달은 나머지 절반의 추구로 인해 종은 훌륭 할 것입니다.

7, 절반을 포기하면 나머지 절반은 외롭고 무의미하고 생명이 없으며 다른 쪽이 아프더라도 고통을 견뎌야합니다.7. 4 월의 따뜻한 바람과 같은 감정을 공유하지 않으려는 녹색 버드 나무와 같은 녹색 풀이 날아 다니는 것과 같은 감정을 공유하지 않으려 고합니다.

8, 꺼려 : 행복, 슬픔, 흥분, 놀람, 울고 웃음 . ...9, 사람의 가장 연약한 부분은 포기하는 것입니다. 더 이상 멋지지 않다는 느낌, 허영심, 박수를 견딜 수 없습니다.

우리는 항상 최고의 날은 길고 그렇게 빨리 떠날 필요가 없다고 생각합니다. 우리가 마음이 약하고 용기가 부족할 때, 최고의 날은 끝없이 지나갑니다.10. 우리는 평생 어린아이로 살 수 없습니다. 우리는 천천히 성장해야 합니다. 어린 시절은 훌륭하고 우리는 그것을 놓을 수 없지만 과거는 과거일 뿐입니다. 우리는 과거에 살 수 없으며 과거, 현재, 미래가 모두 똑같이 좋다는 것을 믿어야합니다.165438+

12, 떠나면 놓을 수없는 천 가지가 있어도 놓아야한다는 것을 이해하십시오.13, 느낄 수 있습니까? 내 영혼 주위에 흩어져 얼마나 많은 투쟁을 했습니까? 얼마나 많은 상처를 입었습니까? 얼마나 많이 포기해야 했습니까?14, 인생은 영화와 같아서 울고 웃을 것이지만 모든 것을 포기할 수는 없습니다. 공연이 끝나면 커튼콜을 하고 과거의 좋은 추억을 남기게 되겠죠. 언젠가 어떤 장면을 볼 때 추억을 떠올리고, 어떤 사람들이 우리 삶에 등장할지도 모르죠. 그때는 더 이상 부드러움에 빠지지 않고 냉정하게 웃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우리도 그랬던 것 같습니다.

15, 우리는 항상 너무 많이 잡고 싶고 잡아서 놓을 수 없습니다. 결국, 당신이 가질 수있는 것은 제한되어 있습니다. 이것을 놓을 수 없다면 저것을 놓아야 합니다.

16, 성장통, 세월의 미로를 뚫고 피어나며 평범한 색을 두드리는 하얀 반점들을 밟으며. 세상의 따스한 시선, 그리고 마침내 하늘의 안개만이 화려한 풍경의 착각을 불러일으킨다.

17. 미래에 늙어 과거의 사진을 보면서 사랑하는 사람 앞에서 죽지 못하고 세상에 홀로 남겨져 내 삶을 지탱할 수 없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