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여름의 시구 - 성어 또는 양다이시와 동음 이의어.
성어 또는 양다이시와 동음 이의어.
백보로는 양을 입고, 백보로는 버드나무를 입는다. 화살술이나 사격법이 매우 뛰어나다고 묘사하다.
이를 관통할 때 양의 화살법은 백보 안의 이를 관통할 수 있고, 희창의 화살법은 진드기의 중심을 맞힐 수 있다. "전국 정책", "서주 정책" 및 "열자 당웬" 을 참조하십시오. 후형기예가 뛰어나다.
바람 속의 화양은 바람 속의 양숙화와 같다. 사물이나 사물의 발전을 비유하는 것은 불확실하다.
관통성 진드기는 양능을 관통할 수 있고, 양엽의 작은 이를 관통할 수 있다. 궁술이 뛰어나다고 묘사하다.
큰 잎 황양: 나무 이름; E: 고생; 윤년: 윤년. 과거에 사람들은 황양나무가 자라기 어렵다고 말했다. 윤년은 길지 않고 짧다. 비유가 어렵다.
경필반양경: 사마의, 초왕, 진혜제의 권신; 양: 부장직입니다. 판: 성지. 권신 전권을 묘사하다.
시든 백양나무는 시든 꽃을 낳는다: 시든; 후아: 같은? 꽃 "입니다. 시든 백양나무가 다시 피어나요? 생화. 한 노부인이 관부와 결혼하여 좋은 경치가 길지 않다는 것을 비유하다.
포플러 새싹: 식물의 새싹. 버드나무가 시들어 또 싹이 났다. 옛말에는 구름이 있다: 노인은 아내와 적게 결혼한다.
시든 포플러: 시든; 식물의 싹. 시든 버드나무가 또 싹이 났다. 노부인이 아내가 적다는 것을 비유하다.
아내 양은 양수의 고모로 인척관계에 속한다. 인척 관계가 있다는 뜻이다.
여유로운 미덕은 흐르는 물처럼 변화무쌍하고, 양수꽃처럼 가볍다. 여자가 감정적으로 한결같지 않다는 것을 비유하다.
왕로는 초당 사걸:, 양형, 루, 로를 가리킨다. 그들은 시가 창작에 능하여 초당문학 혁신에 기여했다.
양전삼나리의 원래 손가락은 사격 기술이 뛰어나다. 또한 세 형제가 연이어 과거시험을 치르고 있다는 것을 비유한다.
수양버들이 날아다니는 것은,' 양꽃이 물처럼' 는 경박한 여자를 비유하기 때문이다.
양호성 주위는 광양으로' 양' 과 연결되어 있다. 표면 현상으로 인한 오해를 일컫는 말.
화양의 마음의 은유는 경박하고 낭만적이며, 그는 감정을 잘 사용하지 못한다.
류궁미는 가늘고 예쁜데, 유엽의 궁전 화장과 눈썹을 그리는 것 같다. 핑계를 빌려 아름다움을 가리키다.
버드나무 이일버드나무: 고시에서 버드나무는 통용되며, 일반적으로 버드나무를 가리킨다. 이일: 부드러운 눈빛. 고대인들은 송별하고, 서로 선물을 주고, 작별 인사를 했다. 이별을 아쉬워하는 감정을 비유적으로 이르는 말.
참새의 반지가 그것을 은혜의 상으로 삼았다.
양은 은혜를 갚기 위해 황달을 낳았다. 같은 \ "양 que 제목 반지. \".
양주는 양주의 이름을 한탄했다. 양주는 사거리에서 울었다. 다른 사람이 잘못된 길로 들어선 것에 대해 다정다감함을 이르는 말.
양주의 울음은 종종 험난한 세상에 대한 감상적인 우려를 표현하기 위해 전고로 인용된다. 그는 잘못된 길로 들어서거나 잘못된 방식으로 이별하는 것을 두려워한다.
장대의 버드나무는 부드럽고 완곡한 미녀를 비유한다.
교만: 눈을 가늘게 뜨다. 자랑스럽게 방관하며 당대 세계의 모든 것을 무시하다. 오만함을 형용하다.
안흑연은 안사를 안다: 서한 총리 장안세는 기억력이 강하다. 암기하지 않다: 암송할 수 있고, 잊을 수 없다. 기억력이 좋아서 기억으로 외울 수 있는 사람을 가리킨다.
천하를 교만하고, 경물을 자랑하며, "교만" 하다. 이 세상을 경멸하고 다른 사람을 업신여기다. 오만함을 뜻하기도 한다.
천하를 자랑스럽게 여기고, 만물을 경멸하다: 천하를 자랑스럽게 여기다. 사물: 타인이나 환경. 이 세상을 경멸하고 다른 사람을 업신여기다. 오만함을 뜻하기도 한다.
교만은 세상에 세워지고, 교만은 세속에 굴복하지 않고, 오만함은 충만하다.
세상 물정에 정통하다는 것은 세정에 대해 깊은 감정을 가지고 있거나 처세 경험이 풍부하다는 것을 의미한다.
비관주의와 염세: 염세. 생활에 대한 자신감을 잃고, 정신을 잃고, 세상을 싫어하다.
경험하는 변화는 세계의 많은 변화를 가리킨다.
세상 물정은 경력이 풍부하고 풍부한 인생 경험을 축적하는 것이다.
만지지 않은 고전: 경험; 세상 물정: 인정의 변화. 사람들과의 교제 경험이 부족하다는 것을 묘사하다.
영생을 거부하다: 잠시. 당대 사람이 안 된다고 생각하다. 눈이 텅 빈 모든 것을 묘사하여 오만함이 극에 달했다. "오만함" 을 사용하십시오.
자랑: 1 시 30 분. 당대 사람이 안 된다고 생각하다. 눈이 텅 빈 모든 것을 묘사하여 오만함이 극에 달했다.
출세하여 세상을 구제하는 것은 약간의 손실이 있으면 세상을 축복할 수 있다는 뜻이다.
세상 물정은 세정에 대한 깊은 깨달음이나 풍부한 처세 경험이 있는 것이다. 세상 물정에 넘치다.
세상에 없는 것은 매우 평범하지 않고 위대하다는 뜻이다.
영생은 오래 지속될 것이고 영원히 지워지지 않을 것이다.
영생은 쉽지 않고 세대는 변하지 않는다.
줄다리기가 세상을 정복하다: 세상을 초월하고, 세계 제일이다. 위풍당당함은 산을 뽑을 수 있고, 위대하고 용감함을 묘사하며, 당대에는 비길 데 없다.
금마는 이 비유를 법원 관원으로 삼아 속세를 피했다.
금문은 이 비유를 법원 관원으로 삼아 속세를 피했다.
세상을 피하고 세상을 피하다: 은둔하여 벼슬을 하지 않는다. 유일무이함: 세상과 단절되다. 실생활에서 벗어나 인파를 멀리하다. 은둔산림을 묘사하고 세상과 왕래하지 않는다. 부정적인 생활 태도를 가리킨다.
미명이 영원하다.
영생의 명성은 후대에 전해질 것이다. "불멸" 을 사용하십시오.
세상을 끊는 것은 탁세를 벗어나 세속을 초월하는 것을 말한다.
은벽은 길거리 노점상 속에 은거하는 것을 가리킨다.
백명의 대가의 도덕 지식은 백대의 모범이 될 수 있다.
세상에는 두 명의 유대인이 없다.
한 사람은 얻을 수 없는 인재이다.
출토물 출토: 희귀하고 매우 희귀하다. 세상에 드문 인재.
영생의 적은 영원하다: 비범하다. 깊은 원한을 일컫는 말
필연적인 성과는 모든 세대가 가지고 있는 것이 아니라, 매우 매우 훌륭하다. 공로가 크다고 묘사하다.
여러 세대의 장기적 이익.
세상은 세상이 아닙니다. 모든 세대가 가지고 있는 것이 아니라, 아주, 아주, 아주, 아주, 아주, 아주, 아주, 아주, 아주, 약칭: 전략. 세상에서 흔하지 않은 전략.
만세사표는 덕재와 재능을 겸비하여 줄곧 스승이 될 수 있는 사람을 가리킨다.
천하가 아닌 산업은 천하가 아니다: 매우 비범하다. 보기 드문 업적.
하늘을 고치고 세상을 구제하고, 하늘을 수리하고 세상을 구제하다.
세상일에 익숙하지 않으면 사회의 상황을 이해하지 못한다.
현재의 중요한 사건과 시대 조류를 모른다. 지금, 다른 사람에게 무관심하다는 의미이기도 하다.
변화하기 쉽지 않음: 변화. 세상의 변화 때문에 자신의 윤리관을 바꾸지 마라.
부이족 곰 부이족: 민간인. 평범한 사람이 세계 영웅이 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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