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여름의 시구 - 유령이 되기 전에 마지막으로 하고 싶은 말은 무엇인가요?

유령이 되기 전에 마지막으로 하고 싶은 말은 무엇인가요?

유령이 되는 것은 낭만적입니다. 첫 줄은 모란은 죽기 위해 쓰여졌어요.

모란꽃이 죽으면 귀신이 된다는 것은 낭만적이다. 당현자의 「모란전」에 나오는 구절로, "임금에게 무엇을 원하는지 묻고, 임금에게 무엇을 원하는지 묻고, 모란꽃이 지면 귀신이 되는 것은 낭만적이다"라는 구절입니다. '에로틱한 노래'로 오해를 받아온 이 두 구절 뒤에는 슬픈 이야기가 숨어 있습니다.

두리냥이 꿈에서 한 선비가 손에 버드나무 가지를 들고 시를 지어달라고 하는 꿈을 꾸고, 선비에게 모란정으로 끌려가 섹스를 했다는 내용입니다. 꿈에서 깨어난 후 두리냥은 우울해졌고 사랑병이 병이 되어 펑팡은 죽었습니다. 3년 후, 류멍메이는 가끔 아름다운 여인의 초상화를 그렸고 리니앙은 방황하는 영혼이 되어 꿈속의 연인을 찾습니다. 많은 고난 끝에 마침내 두 사람은 죽음에서 부활하여 영원히 하나가 되었습니다. 두리냥은 육체적으로 죽어도 사랑을 포기하지 않는, 탕셴즈 작품에서 가장 애틋한 본성의 화신이 됩니다. , 두얼의 <불의>, <영원한 청춘의 궁전>과 함께 중국 4대 고전극 중 하나로 알려져 있습니다(추잉잉의 <서유기>, <복숭아꽃 부채>, <영원한 청춘의 궁전>).

확장된 지식:

탕셴즈는 명나라의 극작가이자 작가였습니다. 그는 린촨현 윈산향에서 태어났으며 나중에 탕자산(현재의 푸저우시)으로 이주했습니다. 그의 주요 창작 업적은 연극이었으며 그의 대표작으로는 <모란전>(일명 <영혼의 귀환>)이 있으며, <한란지>, <계난지>, <자주비녀 연대기>와 함께 당유명의 네 가지 꿈, 린천의 네 가지 꿈으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보라색 머리핀'의 집필 시기를 제외하고 다른 '세 가지 꿈'의 집필 시기는 확정하기 어렵고 학계에서도 여전히 의견이 분분합니다.

통셴즈는 연극 비평, 공연 이론, 연출 이론에서도 큰 업적을 남겼습니다. 그는 동제위안의 <서실 이야기>와 왕유펑의 <불타는 향>에 대한 수많은 편지와 평론을 통해 연극 창작에 대한 새로운 통찰을 표현했습니다.

그는 형식의 규칙을 강조하는 션징을 중심으로 한 우장 작가들과 끈질기게 논쟁을 벌였습니다. 특히 1602년경 이황현의 연극의 신 청원사(淸源寺)에서 이인창의 노래를 기록해 중국 오페라사에 귀중한 자료를 남겼을 뿐만 아니라, 배우가 삶을 경험하고 배역을 체험하며 음악의 의미를 이해하고, 관객에게 배역의 감정을 감염시키기 위해 자신의 삶과 예술에 엄격해야 한다고 강조하면서 탁상 연극의 예술과 연출 예술에 대한 통찰을 표현했다.

탱셴즈는 장시취안의 전설적인 희곡 <린촨몽>에 등장인물로 출연한 적이 있습니다. <린촨몽>은 주로 탕셴즈의 이야기를 바탕으로 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