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여름의 시구 - 첫 번째 연을 다시 쓰는 에세이 300
첫 번째 연을 다시 쓰는 에세이 300
내 창문에는 눈 덮인 서쪽 산의 풍경이 펼쳐집니다. 동쪽으로 가는 배를 향해 문은 종종 "안녕"이라고 인사한다. 동 할아버지는 천천히 떠나고, 봄 양은 미소를 지으며 우리에게 다가온다. 버드나무는 푸른 새순을 내보내고, 새순은 호기심 어린 눈으로 이 멋진 세상을 바라본다. 시인은 더 이상 방에 앉아 있을 수 없었습니다. 창밖을 내다보니 꾀꼬리 두 마리가 나무에 서서 아름다운 노래를 부르며 봄의 소녀가 도착한 것을 매우 기뻐하는 모습을 보았습니다. 흰 깃털을 단정히 세운 백로 한 무리가 커다란 흰 날개를 펴고 푸른 하늘과 흰 구름, 고향을 향해 힘차게 날아가고 있었습니다. 창밖으로 건너편 시링산은 마치 산봉우리에 은빛 셔츠를 입힌 듯 천 년 동안 변함없는 눈으로 덮여 있는 것이 보였습니다. 그 풍경은 마치 창틀에 박힌 한 폭의 중국 그림 같았습니다. 정말 장엄하고 아름다웠다. 시인이 문을 밀고 들어가자 문 앞 부두에는 동오에서 온 크고 작은 완리의 배들이 모두 정박해 있었다.
이 배들은 물건을 실어 나르고 사람들을 실어 날랐다. 사람들은 그림 같은 풍경을 즐기기 위해 배를 탔습니다. 모든 것이 아늑하고 평화로워 보였습니다.
양치기 소년, 보세요! 언뜻 보기에 땅이 푸른 잔디로 덮여 있는 것 같아요! 바람이 부드럽게 불고 바스락거리는 소리가 사방에 퍼지고 있어요. 들어보세요! 양치기 소년이 다시 피리를 불고 있었고, 그 경쾌한 음색이 저녁바람을 놀리며 귓가에 천천히 중얼거리고 있었어요.
해가 반쯤 뜬 아침, 양치기 소년은 피리를 들고 소에게 풀을 주러 언덕으로 올라갔습니다. 그는 소의 등에 앉아 피리를 불며 흥얼거렸습니다. 행복하게도 소년은 아무런 걱정 없이 초원을 달렸습니다.
놀다가 지칠 무렵 풀밭에 누워 하늘의 흰 구름과 새들을 바라보며 입가에 미소가 번졌습니다. 식사가 끝나고 해가 지고 밝은 달이 떠올랐다. 양치기 소년은 손에 피리를 들고 경쾌한 발걸음으로 건초 더미로 다가와 몸에서 삼베를 벗지 않고 누워 풀숲에서 이름 모를 벌레들이 노랫소리를 내는 소리를 들으며 밤하늘의 밝은 달을 올려다보며 마음속에 그림이 떠올랐다. 그 경쾌한 노랫소리가 다시 들리니 얼마나 아름다운가! 어이! 왜 멈췄어? 아... 알고 보니 양치기 소년이 눈을 감고 잠이 들었나 봐요.
예! 그는 정말 피곤했으니 벌레들의 자장가를 들으며 푹 자게 놔뒀어요! 오후가 되어 여유로운 기분으로 천천히 걷고 있는데 작은 낮은 오두막 소리가 들렸어요. 오두막 뒤로는 에메랄드 빛깔의 대나무와 구불구불한 언덕이 평화로운 시골의 정취를 드러내고 있었습니다.
산장 옆에는 작은 개울이 있었다. 강물은 너무 맑고 투명해서 강물 속 물고기들이 선명하게 보였습니다. 햇빛 아래서 강은 반짝반짝 빛났다. 산들바람이 불어와 강을 가로질러 잔물결을 일으켰다.
강물 위에는 아름다운 연꽃이 여러 송이 있었는데, 어떤 것은 만개했고, 어떤 것은 꽃봉오리만 피었고, 어떤 것은 지고 있는 듯했습니다. 속은 수줍은 소녀가 얼굴에 베일을 쓴 것처럼 하얗게 밀가루가 묻어 있었다.
시냇가 옆에는 푸른 풀들이 무성하게 자라고 있었다. 개울과 연꽃과 어우러져 더욱 아름답고 사랑스러웠다. 오두막 앞에는 백발의 노부부가 있었습니다. 그들은 와인을 마시고 있었습니다. 그들의 붉은 얼굴에서 두 사람 모두 약간 취한 것을 알 수 있었고, 그들은 우의 사투리로 친밀하게 이야기하면서 함께 있었고, 옆에 있던 둘째 아들은 때때로 그의 입에서 몇 마디를 끼어 넣었습니다! 노부부의 큰 아들은 개울 동쪽에 있는 콩밭에서 필사적으로 제초작업을 하고 있었습니다. 얼마나 열심히 일하고 있었는지! 둘째 아들도 게으름을 피우지 않고 대나무 풀로 조심스럽게 닭장을 엮고 있었습니다.
아직 성인이 되지 않은 막내아들은 아무것도 몰랐습니다. 그저 개울가에 누워 연꽃 껍질을 벗겨 먹으면서 발을 흔들며 물고기를 장난스럽게 놀리는 게 전부였습니다. 정말 귀여워요! 정말 행복한 가족이네요! 저는 너무 몰입해서 한참을 그 자리에 서 있었어요.
2. 옛 시를 산문으로 다시 쓰기 "어린아이 낚시"
3월에는 해가 밝게 비치고 백 송이 꽃이 피네. 버드나무는 새싹을 뱉어내고 풀은 고개를 내밀고 꽃들은 미소를 짓는다. 흐트러진 머리를 한 소년이 생선 바구니를 등에 지고 강가로 왔습니다. 소년은 큰 눈과 빨갛게 상기된 얼굴이 아주 귀여웠습니다.
소년은 노랑, 빨강, 파랑, 형형색색의 아름다운 야생화 옆 연못가의 잡초 위에 앉았습니다. 호수는 수정처럼 맑았고 바닥의 바위는 형형색색이었고 물고기와 새우들이 선명하게 보였습니다. 어린 소년은 어른처럼 물속에 갈고리를 던져 물고기를 낚았습니다.
여기에 온 지 얼마 지나지 않아 한 노신사가 지나갔습니다. 그는 겉옷과 밀짚모자를 쓰고 짐을 들고 있었습니다. 그는 길을 잃은 듯 주위를 둘러보았습니다. 그러다 낚시를 하고 있는 어린 소년을 보고는 큰 소리로 "동생아, 왕촌까지 어떻게 가니?"라고 물었습니다. 소년은 뒤를 돌아보며 노인을 손짓했습니다. 노인은 앞으로 나아가 허리를 굽혔습니다. 소년은 귀에 대고 속삭였습니다. "앞에 있는 산을 넘어 서쪽으로 200미터만 걸어가면 돼요." 노인이 웃으며 말했습니다. 노인은 소년에게 미소를 지으며 낚시를 하러 떠나는 소년을 지켜보았다.
소년이 본격적으로 낚시를 하고 있을 때 갑자기 낚싯줄이 움직이기 시작하더니 천천히 가라앉았습니다. 물고기가 미끼를 물었나 봅니다! 소년은 재빨리 그것을 보고는 "와우! 정말 큰 물고기네요!" 소년은 안도의 미소를 지으며 물고기를 연달아 잡았습니다.
해가 지고 바구니에는 물고기가 가득했습니다. 소년은 생선 바구니를 들고 산길을 따라 집으로 돌아가는 동안 노래를 흥얼거렸습니다.
3. 시 '산속을 걷다'를 한 풍경에 대한 300단어 에세이로 다시 쓰세요. 어느 늦가을 저녁, 두무와 그의 친구들은 마차를 타고 산으로 갔습니다.
돌로 포장된 산길은 구불구불하고 구불구불해서 매우 높게 느껴졌습니다. 가는 길에 멀리 떨어져 있는 두 친구를 반기는 듯 나뭇가지에서 많은 새들이 지저귀고 노래하는 소리가 들렸다.
두무는 신랑을 멈추고 싶은 유혹을 뿌리칠 수 없었다. 그는 친구들과 함께 아름다운 풍경을 즐기고 싶었습니다. 그들은 산꼭대기를 올려다보았는데, 산이 얼마나 높은지! 구름과 안개에 둘러싸인 산은 정말 베일을 쓴 산처럼 보였고, 어렴풋이 몇 명의 가족들이 보였습니다! 시원한 바람이 불어와 두무는 주위를 둘러보았다.
아! 숲속의 풍경은 정말 아름다웠다. 서리가 내린 단풍잎이 술을 많이 마셔서 불길처럼 붉게 물든 건 아닐까.
봄의 꽃보다 더 아름다웠습니다. 두무는 이 아름다운 풍경을 보고 '차가운 산에서 멀리 떨어져 돌길이 비스듬하고 흰 구름이 사람을 낳네'라고 읊조리지 않을 수 없었다.
밤에 단풍나무 숲에 걸음을 멈추고 앉으니 서리 잎이 2월의 꽃보다 붉네."라고 읊었다. .
4. 꿈이 이청조에게 300~400자 정도의 글을 다시 쓰게 했다면, 다시 써보자:손가락으로 부드럽게 거문고 줄을 치며 천천히 흐르는 시냇물 같은 거문고의 선율, 꿈의 바다를 건너 나의 생각과 함께 시냇가 정자에 머물렀다.... 여름의 황혼, 태양은 지쳐 있었고 여운이 베일처럼 대지를 덮고 있었다. 나는 정자에 앉아 눈을 살짝 감고 석양과 어우러진 달콤한 공기를 즐겼다. 잔을 들어 와인을 한 모금 마시다가 실수로 잔을 넘어뜨렸습니다. 검붉고 시원한 와인이 주체할 수 없이 흘러내렸고, 개울로 흘러내리는 물줄기를 만들었습니다. 언뜻 보기에는 그리 나쁘지 않아 보였던 시냇물이 와인에 의해 붉게 물든 것 같았습니다. 점점 더 어두워지고 있었다.
나는 일어서서 집으로 돌아갈 준비를 했다. 배는 천천히 움직였고 잔잔한 물결이 일렁이며 부드러운 물소리가 매우 기분 좋게 들렸습니다.
노를 저어, 저어, 노를 저어, 연꽃을 향해 노를 젓는 것 같았다. 연꽃 가지들은 가늘고 우아하며 모양도 다양해 어떤 것은 진한 붉은색, 어떤 것은 분홍색, 어떤 것은 홍건색, 어떤 것은 섬세한 모양을 하고 있었다.
몇 방울의 물로 말린 연잎은 짙은 녹색, 라임 녹색, 부드러운 녹색, 모든 곳이 녹색 * * * 수묵지의 녹색 표현, 자연의 아름다움처럼 흐릅니다. 가끔 저녁 바람이 불면 연꽃잎 몇 장이 나뭇잎이 달린 작은 분홍색 배처럼 물속으로 떠내려와 배와 함께 앞으로 나아갔습니다.
아마 저는 너무 빨리 노를 저어서 갈매기들이 사는 물가로 실수로 노를 저어 들어갔는지도 모릅니다. 초대받지 않은 손님에 놀란 듯 해변을 가득 메운 갈매기와 왜가리들이 날개를 펴고 날아다니며 가끔씩 지저귀는 소리를 냈습니다.
어스름이 내려앉은 연꽃 아래서 와인의 아름다움이 절묘하게 어우러졌습니다. 공기는 술에 취한 분위기로 가득 찼다... 다시 쓰기 2:정자에 앉아 다양한 연꽃을 바라보며 눈앞의 연꽃에 깊이 매료된 나 자신을 느꼈다 - 조금 수줍은 듯, 연분홍 꽃봉오리가 싱그럽고 사랑스럽다.
몇 개는 막 피어 있었고 나비 몇 마리가 빨리 안으로 들어가기를 기다리지 못했습니다. 안쪽의 타원형 수술은 약 1인치 길이입니다. 피어난 연꽃은 아기의 웃는 얼굴처럼 하얗고 달콤하며 순수하고 사랑스럽습니다.
방금 전까지 활짝 피어있던 연꽃은 어떤가요? 꽃잎은 시들었지만 연꽃은 여전히 잎사귀 사이에 새 생명을 낳는 씨앗인 작은 에메랄드빛 녹색 입자로 덮인 채 서 있습니다. 멀리서 보면 연꽃은 여러 세대가 한 지붕 아래 모여 사는 대가족처럼 보입니다.
이 장면들은 시적인 "여름 연꽃 그림"을 형성합니다. 이 멋진 풍경을 보고 있자니 마치 제가 연꽃이 되어 바람에 춤을 추는 듯이 깊은 취기에 빠져들었습니다. 정자에 앉아 천 년의 세월을 음미하며 하늘과 땅 사이에만 존재하는 아름다움에 감탄했습니다. 이렇게 취하게 될 줄은 몰랐습니다. 몇 잔만 마시고 나니 너무 취해서 가만히 앉아있을 수가 없었습니다. 마치 지상의 천국에 온 것처럼 몸이 붕 떠 있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다시 요정이 된 기분이었어요! 저도 모르게 날이 어두워지고 있었고, 시간이 흘러 흥미가 거의 소진될 때까지 집에 갈 시간이 되었다는 사실도 기억하지 못했습니다. 저는 뒤뚱거리며 보트에 탔습니다.
그러나 이때까지 저는 여전히 약간 취한 상태였고, 집까지 가는 길은 사방으로 흩어져 있었습니다. 나는 어렴풋한 기억을 가지고 앞으로 나아가야 했다.
그러나 노를 젓는 손은 명령을 따르지 않았습니다. 북쪽으로 노를 저으라고 했더니 거꾸로 남쪽으로 노를 휘둘렀습니다. 노를 남쪽으로 휘두르라고 했더니 북쪽으로 휘둘렀습니다. 배는 마치 이제 막 걸음마를 배우는 어린아이처럼 비틀거렸습니다.
예기치 않게 연근 깊은 곳까지 배가 흔들렸습니다. 이때 나는 식은땀을 흘렸고, 갑자기 와인이 나를 깨웠고, 연꽃에 둘러싸인 연근 깊은 곳에 있는 나를 보았습니다. 갑자기 당황해서 어떻게 해야 할지 몰랐어요. 최선을 다해 노를 저었지만 연꽃이 제 키보다 커서 노를 저어도 도움이 되지 않았습니다.
그런데 제 노 젓는 소리에 연잎 사이로 물새 떼가 놀라더니 하늘로 날아오르는 거예요. 나는 바람이 빠진 공처럼 선실에 주저앉았다. 이 무인도에서 저는 어떻게 해야 할까요? 결국 저는 오두막에서 긴 밤을 보내야 했습니다.
그날 밤은 제 머릿속에 깊이 각인되어 있습니다! 다시 쓰기 3:붉은 해는 알록달록한 안개 아래서 아록이 곧 터뜨리려던 빨간 풍선처럼 천천히 내려오고, 수줍은 소녀처럼 떠나지 않으려는 듯 언덕에 숨어 천천히 내려오고 있었다. 멀지 않은 곳에 떠오르는 태양에 반짝이는 아름다운 육각형 정자가 있었습니다. 파빌리온의 위쪽 모서리는 지는 해를 비추며 하늘에 아름다운 후광을 만들어 냈습니다.
나는 내 인생에서 남송 왕조와 북송 왕조라는 두 왕조를 살았습니다. 북송 왕조 때 저는 스물다섯여섯 살의 아주 어린 나이였어요. 남편인 자오밍청과 함께 시를 짓고 그림을 배우며 여유로운 삶을 살았죠. 친구가 저를 다시 강에 가자고 초대했어요.
그날 하늘은 정말 맑았어요. 나는 시냇가 청풍각에 친구들과 함께 앉아 아름다운 경치를 즐기며 시를 짓고 그림을 그렸다. 연꽃 연못 옆에는 버드나무가 바람에 흔들렸습니다. 이 경이로운 풍경을 바라보며 천 년 된 와인을 시음하는 동안 저는 연꽃이 되어 바람결에 춤을 추는 것만 같았습니다.
이렇게 취하게 될 줄은 몰랐어요. 몇 잔만 마시고 나니 너무 취해서 가만히 앉아있을 수가 없었습니다. 내가 느낄 수 있는 것은 마치 내가 도착한 것처럼 몸이 떠다니는 것뿐이었다.
5. 이 구절들은 작품으로 재구성되었다. 웨이장태의 도시에는 비가 내리고 풀이 떨어지고 육조의 새들이 울고 있다.
태청의 버드나무는 여전히 연기에 갇혀 있습니다. 그해 봄, 나는 태청에 살았는데 날은 어두웠고 비가 강으로 떨어지고 사방으로 소용돌이치며 흔적도 없이 녹아내렸다. 음란하게 비가 내리고 강변의 길은 붉게 물들었지만 시골은 푸르고 활기찼습니다. 필사적으로 물을 빨아들이는 꽃과 식물들은 한숨에 물을 다 마시고 싶어 안달입니다. 5대 6왕조의 꿈은 꿈속에서만 볼 수 있습니다. 예전에는 번영했지만 지금은 찾을 수 없습니다. 아무도 말해주지 않았어요. 나는 걱정했고, 슬픈 외침이 빗소리와 섞여 공중에 맴돌았지만 우아함을 잃지 않았습니다. 고개를 들어 플라타너스 나무에서 자고새를 발견하고 깜짝 놀랐습니다. 옛 속담에 따르면 꿩은 규칙의 아들이라고 하는데, 3월이면 밤낮으로 지저귀는 꿩의 울음소리가 참 귀엽습니다. 정말 매력적이죠. 시간은 물 흐르듯 지나가지만 순식간에 환멸, 파업의 끝, 군인과 말, 사람이 죽고 말이 죽는 비참한 장면, 풍경을 아프게합니다. 나는 단지 꿈이 적다는 사실이 싫고 눈물없이 울고 싶고 웃고 싶다고 느낍니다. 6 왕조로 돌아가서 그리운 감정을 이해할 수 없다는 것이 정말 싫습니다. 지나가는 것이 과거와 같아서 시간을 소중히 여길 수 없다는 것이 안타깝습니다. 방황하고 떨어지는 버드 나무, 수천 개의 전선 사이로 천천히 불어 오는 봄바람, 눈과 같은 꽃처럼 안개가 자욱한 버드 나무, 아름다운 상태, 매우 잘 생겼습니다. 그 풍경을 관찰하고, 천 개의 산, 만물의 세계를 느끼고, 그것을 세십시오-태청의 가장 잔인하고 무자비하고 수은이 아닌 황금 실은 꿈으로 여섯 왕조의 지나가는 것을 그리워하게합니다. 붕괴에서 깨어 났을 때 깨어 났지만 슬펐습니다. 여전히 연기처럼 갇혀 있고 여전히 10 마일 동안 서 있고 여전히 가차없습니다. 멈추고 싶었지만 이 집요함도 치바가 아닐까 싶었고, 위로를 받고 싶어서 육조를 꿈꾸고 싶었다.
6. 필드 뮤직 VI는 300단어 에세이 노트 번역으로 다시 썼습니다. 복숭아꽃의 꽃잎에는 어젯밤의 빗방울이 고스란히 남아 있다. 비가 그치고 나면 버드나무는 초록빛을 띠고 아침 연기에 가려진다.
비 때문에 떨어진 꽃잎은 마당에 흩어져 있었다. 아이들은 아직 청소하러 일어나지 않았고 꾀꼬리는 노래하고 있었으며 방문객들은 여전히 잠들어 있었습니다. 짧은 서사시는 7연으로 구성된 작품입니다. 저자는 림촨투에서 은둔 생활을 하며 자연과 가까이 지내는 즐거움을 누렸기 때문에 이 책의 제목은 림촨육언입니다.
이것은 그 중 하나입니다. 봄의 '잠자는', '노래하는', '떨어지는 꽃', '잠자는 비'라는 시는 맹하오란의 다섯 줄 시를 연상시킵니다. 이 시는 맹하오란의 다섯 줄짜리 시 '봄 새벽'을 매우 연상시킵니다.
두 시는 삶의 내용을 다룬다는 점에서는 비슷한 점이 많지만 분위기는 매우 다릅니다. 두 시를 서로 비교해 보면 왕웨이의 시에서 두 가지 주목할 만한 특징을 쉽게 발견할 수 있습니다.
첫 번째 특징은 시가 그림과 함께 생생하고 다채롭다는 점입니다. 이것은 맹자의 시에 그림이 없다는 것이 아니라 맹자의 시가 글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꽃과 새의 바람과 비도 언급되지만 자세히 묘사되지 않고 독자는 시를 통해 간접적으로 그 환경을 경험하게 됩니다.
왕웨이의 시는 상당히 다릅니다. 구도가 클 뿐만 아니라 색채가 구체적이고 선명하며 묘사가 상세하여 독자가 이해하기 전에 그림을 그릴 수 있습니다. 복숭아꽃과 버들강아지에 대한 글은 봄의 특징적인 풍경을 잘 포착하고 있습니다. 여기에는 복숭아, 버드나무, 꾀꼬리가 모두 언급되어 있는데, 이는 멍이 꽃과 새를 일반적으로 언급하는 것보다 더 구체적이며 직관적인 인상을 불러일으키기 쉽습니다.
'비를 맞으며'와 '연기를 맞으며'를 쓸 때도 같은 예술적 효과가 분명하게 드러납니다. 풍경의 연상에는 색채가 수반되며, '빨강'과 '초록'이라는 단어의 사용은 풍경을 밝고 기분 좋게 만듭니다.
독자들은 눈앞에 밝은 미래를 보게 될 것입니다. 복숭아꽃은 어젯밤에 내린 빗방울이 아직 꽃잎에 남아 있습니다. 비가 온 뒤 버드나무는 초록빛을 띠고 아침 연기에 가려져 있습니다.
비 때문에 떨어진 꽃잎들이 마당에 흩어져 있었습니다. 아이들은 아직 일어나 청소를 하지 않았고 꾀꼬리는 노래하고 있었으며 방문객들은 여전히 잠들어 있었습니다. 짧은 서사시는 일곱 개의 육음절 연으로 이루어진 작품입니다. 저자는 림촨투에서 은둔 생활을 하며 자연과 가까이 있는 즐거움을 즐겼기 때문에 이 책의 제목은 림촨육언입니다.
이것은 그 중 하나입니다. 봄의 '잠자는', '노래하는', '떨어지는 꽃', '잠자는 비'라는 시는 맹하오란의 다섯 줄 시를 연상시킵니다. 이 시는 맹하오란의 다섯 줄짜리 시 '봄 새벽'을 매우 연상시킵니다.
두 시는 삶의 내용을 다룬다는 점에서는 비슷한 점이 많지만 분위기는 매우 다릅니다. 두 시를 서로 비교해 보면 왕웨이의 시에서 두 가지 주목할 만한 특징을 쉽게 발견할 수 있습니다.
첫 번째 특징은 시가 그림과 함께 생생하고 다채롭다는 것입니다. 이것은 맹자의 시에 그림이 없다는 것이 아니라 맹자의 시가 글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꽃과 새의 바람과 비도 언급되지만 자세히 묘사되지 않고 독자는 시를 통해 간접적으로 그 환경을 경험하게 됩니다.
왕웨이의 시는 상당히 다릅니다. 구도가 클 뿐만 아니라 색채가 구체적이고 선명하며 묘사가 상세하여 독자가 이해하기 전에 그림을 그릴 수 있습니다. 복숭아꽃과 버들강아지에 대한 글은 봄의 특징적인 풍경을 잘 포착하고 있습니다. 여기에는 복숭아, 버드나무, 꾀꼬리가 모두 언급되어 있는데, 이는 멍이 꽃과 새를 일반적으로 언급하는 것보다 더 구체적이며 직관적인 인상을 불러일으키기 쉽습니다.
'비를 맞으며'와 '연기를 맞으며'를 쓸 때도 같은 예술적 효과가 분명하게 드러납니다. 풍경의 연상에는 색채가 수반되며, '빨강'과 '초록'이라는 단어를 사용하여 풍경을 밝고 기분 좋게 만듭니다.
독자에게는 밝은 전망의 그림이 제시됩니다. "복숭아는 날아가서 그 영광을 태운다"와 "버드나무는 이이"와 함께 풍경이 즐겁습니다.
채색 후 채색층이 있습니다: 진한 붉은색과 연한 붉은색 꽃잎은 밤새 내린 빗방울로, 색이 더 부드럽고 사랑스러워졌습니다. 비가 내린 후 공기는 맑고 신선하며 시들어가는 꽃의 향기는 중독성이 있으며 녹색 버드나무 우리들은 물의 연기 속에서 더욱 매혹적입니다. 시적 풍경은 여러 겹으로 세밀하고 꼼꼼하게 칠해져 세밀하고 화려한 그림이 되는데, 이에 비해 맹자의 시는 무채색 글과 같습니다. 하나는 색이 있고 다른 하나는 무색입니다. 맹의 시는 "이 밝은 봄날 아침에 일어났다"로 시작하여 중국에 입국하기 전 사람들을 봅니다.
반면 왕시는 입국하기 전에 아무도 만나지 않았습니다. "끊임없는 비"로 인해 "떨어지는 꽃"이있었습니다.
꽃이 떨어지면 치워야 하는데 "아이가 아직 치우지 않았다." 치우지 않으면 사람들이 아침에 일어나지 않았기 때문에 치우지 않는 것이죠.
꽃이 방치된 채 바닥에 떨어지는 이 장면에는 조용한 관심이 있습니다. 이것이 바로 왕웨이가 선호하는 장면입니다.
"쓸지 않은"이라는 단어는 의도적이든 의도적이지 않든, 흔적도 없이 자연스럽게 얻었습니다. 마침내 "잉잉 울음"을 썼고, 잉잉 울음은 꿈을 꾸지 않고 산 손님은 잠들었습니다. 이것이 바로 제가 이번 봄 아침에 쉽게 깨어난 매력적인 이미지입니다.
그러나 멍의 시와는 미묘한 차이가 있습니다. 맹 시인의 시는 "봄 새벽에 가볍게 잠에서 깨어나"로 시작하지만, 이미 잠에서 깼기 때문에 "사방에 새소리"의 즐거움과 "내가 접은 꽃이 몇 송이인지 모르겠다"는 긴장감이 있다. 시의 분위기는 '봄'이라는 단어로 요약할 수 있습니다. 이 시는 봄잠이 끝날 무렵, 사람들이 바깥세상에 대해 아무것도 모른 채 곤히 잠들었을 때 쓰인 시입니다.
꽃이 떨어지고 새가 지저귀는 동안에는 '산객'의 거주지의 고요함과 마음의 상태만 드러나기 때문에 그 분위기는 주로 '고요'라는 단어가 지배적입니다. 왕웨이즈의 "음악"도 여기에 있습니다.
그의 시가 선과 같다고 말하는 것은 틀린 말이 아닙니다. 침묵을 조장한다는 부정적인 측면도 있습니다. 하지만 왕웨이의 시는 침묵과는 다르다는 점에서 칭찬할 만하다. 그는 움직임과 정적의 상호작용을 통해 침묵 속의 삶에 대해 신선하고 밝고 아름다운 느낌을 주는 시를 쓸 수 있었습니다. 당시는 의미의 모호함이 특징이지만 두 가지 구체적인 표현이 있습니다. 한 종류는 맹의 시 '봄 새벽'과 같이 사람들이 간접적으로 느끼게 하는 의미에 편향되어 있습니다. 다른 종류는 환경에 편향되어 사람들이 환경에서 작가의 의미를 경험할 수 있도록하는 시입니다.
그리고 환경 측면에서 보면 시에는 그림이 있습니다. 그것이 시의 가장 큰 장점입니다.
복숭아, 비, 버드나무 초록, 아침 연기, 떨어지는 꽃, 꾀꼬리 등 아름다운 목가적인 풍경을 조화롭고 시적으로 묘사하고 있습니다. 시 제목의 "아직 잠든"이라는 단어는 당시 시인의 내면의 감정을 가장 잘 표현합니다.
7. '강남의 봄'과 '공원에 갈 가치가 없다'는 소설로 다시 쓰여졌습니다. 300단어로 이루어진 「강남의 봄」은 나무와 붉은 꽃이 어우러진 광활한 강 남쪽의 노래와 춤으로 가득합니다. 물가의 마을에는 와인 깃발이 바람에 펄럭입니다. 남조의 통치자들은 불교를 믿었고 480개의 사원을 지었습니다. 이제 얼마나 많은 계단식 밭이 이 연기가 자욱한 비에 가려져 있을까요. 강남이 얼마나 매력적이고 바람직한 곳인지. 강남의 화사한 봄, 안개가 자욱한 발코니 풍경, 신비로운 풍경은 독특합니다. 강남의 꽃의 세계를 보면 사방에 새와 꽃이 있습니다. 물방울이 떨어지는 마을, 산으로 둘러싸인 성벽, 특히 바람에 펄럭이는 와인 깃발은 매혹적입니다. 사찰은 강남 풍경의 중요한 부분으로, 변덕스러운 풍파를 겪으며 남조 시대부터 남겨진 많은 불교 건물이 봄바람과 비를 맞으며 크게 떠올라 황홀한 아름다움을 더합니다. 강 남쪽의 봄은 얼마나 생생하고 매력적인 그림일까요? 아름다운 꽃과 맑고 푸른 하늘이 있는 아름다운 봄날이었습니다. 이날 위대한 시인 예사오웬은 서재에 홀로 앉아 가슴 앞에 팔짱을 낀 채 이리저리 걸음을 옮겼습니다. 때로는 눈을 감고, 때로는 미간을 찌푸리고, 쓸 시가 없어 지루함을 느꼈습니다. 그는 파란 가운과 나막신을 신고 친구의 집 문으로 슬그머니 들어갔습니다. 그는 계단을 올라가 문을 밀었지만 문이 열리지 않았어요. 그래서 손을 뻗어 노크하고 또 밀고 노크했습니다. 한참 후, 그는 문에 손바닥만 한 자물쇠가 걸려 있다는 것을 갑자기 깨달았습니다. 그는 생각에 잠긴 듯 미소를 지으며 고개를 저으며 자리를 떠났습니다. 얼마 떨어지지 않은 곳에서 갑자기 머리 위 담벼락에 활짝 핀 살구꽃이 튀어나와 있었고, 까치 두 마리가 그를 조롱하듯 나뭇가지에 앉아 웃고 있는 것이 보였습니다. 그는 걸음을 멈추고 이 매력적인 봄의 자식인 살구 가지를 바라볼 수밖에 없었습니다. 그 모습을 보면서 "이 붉은 살구는 불처럼 붉고 매우 섬세하며 정원의 봄 색이 더 강렬하겠구나"라고 생각하지 않을 수 없었습니다. 제 오랜 친구는 정원의 길에 있는 이끼를 소중히 여기며 제 나무 신발에 발자국이 남을까 봐 걱정하며 저를 정원 밖으로 내보내지 않는 것 같았습니다." 그는 한 손으로 수염을 쓰다듬고 다른 한 손은 등 뒤로 젖히며 살구꽃을 진지하게 감상했습니다.
더 많은 산문, 두 가지 권장 사항 :/ and.
8. 양치기 소년에 관한 옛 시에 대한 에세이를 다시 써보세요. 250~300시간 만에 광야는 끝을 알 수 없는 풀숲으로 덮여 있었습니다.
어린아이가 무성하고 부드러운 풀밭에 누워 휴식을 취하며 소를 몰고 있는데, 황금빛 음표처럼 울어대는 소의 울음소리가 귀에 닿았습니다. 소가 가는 곳마다 끝없는 초원에 검은 콩을 심는 것 같았습니다. 바람이 불면 연약한 몸을 기지개 켜듯 풀이 몸을 굽혔다. 부드러운 바람이 피리 소리를 불어 마을과 들판, 멀리 하늘을 자유롭게 날아가는 새처럼 멀리까지 퍼져 나갔다. 이 아름다운 소리는 풀을 뜯는 소들도 알아듣는 것 같았고, 양치기 소년에게는 행복을 표현하는 것 같았습니다! 피리 소리는 매우 선율적이어서 옆으로 귀를 기울이고 들으면 무한한 상상의 나래를 펼칠 수 있습니다.
해는 이미 서쪽으로 저물고 해질녘이 되면 양치기 소년도 소를 방목하고 집으로 돌아갑니다. 저녁 식사가 끝나고 해가 지고 어두워지고 있습니다. 초원에 누워 있던 양치기 소년은 옷을 벗지 않았습니다. 푸른 하늘을 바라보며 그는 소를 몰던 장면, 아름다운 산과 강, 물과 풀을 떠올릴 수밖에 없었습니다. 산은 너무 높아서 곧 구름 속으로 뛰어들 것만 같았습니다. 푸른 잔디가 온 대지를 덮고 있었고 나무 가지들은 사람들 앞에서 춤을 추는 것처럼 구부러져 있었습니다. 생각, 생각, 양치기 소년의 하루의 수고를 동정하는 것처럼 많은 매력적인 코바나와 풀에 둘러싸인 밝은 달과 함께 양치기 소년이 잠들었습니다!
9. 에세이 다시 쓰기 "절대" 색 단어 350일, 놀 곳이 없는 이틀이 걱정이었다! 은하수가 아홉 하늘로 떨어지는 것으로 의심되는 여산과 같은 좋은 곳이 있다고 들었습니다.
이백은 수색하는 소리를 따라 루산은 정말 게임의 이름이기 때문에 즉시 가방을 싸서 출발하여 천 개의 강이 폭포에 매달려있는 폭포를 보았습니다. 이백과 그의 하인 한 명은 꽃 백 송이를 들고 먼 길을 여행했습니다. 그곳의 경치는 아름다웠다.
여산에서는 "태양이 향로에 비춰 보라색 연무망을 만들어낸다. 이백은 생각했다, 이백은 루산의 아름다움을보고 감탄하지 않을 수 없었다 :아름다운 폭포에 취한 봄이었고, 노래를 부르지 않을 수 없었다! 리백은 많은 사람들의 하류에있는 폭포를 보았지만 막연하게 루산 나무가 무성한 것을 보았습니다.
특히 그곳의 폭포는 갑자기 뚜렷하게 구분할 수있는 물소리를 들었고, 설명보다 더 멋진 폭포를 보았습니다 :폭포가 너무 아름답습니다. 폭포는 산 꼭대기에서 수직으로 떨어지는 강처럼 보였습니다.
이백은 폭포 기슭까지 걸어갔어요! 많은 사람들이 그곳에 도착하자마자 넋을 잃었습니다. 위대한 시인 이백의 한 친구는 "이백이 가장 좋아하는 것은 여행이었다"고 말했습니다.
이렇게 해서 마침내 장시성 여산에 도착했습니다. "장시성 여산에서 막 돌아와서 여산 폭포를 바라보며"라는 시가 탄생했습니다! 리바이는 한참을 걸으며 수천 피트까지 날아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