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여름의 시구 - 변하지 않는 감정을 포기하는 것에 관한 시
변하지 않는 감정을 포기하는 것에 관한 시
포기에 관한 시는 1. 포기하는 감정을 표현한 이 시를 아는 사람 있나요?
가을에 관한 시
구면
송유(전국시대)
슬픈 가을도 화를 낸다!
불황에 풀과 나무가 시들고 썩어간다.
먼 길을 떠난다면 물가에 있는 산에 올라가서 돌려보내라.
하늘은 높고,
외롭고 쓸쓸한 물은 맑고,
슬픈 사람들, 점점 더 슬프고 가늘어지네.
너는 떠났고, 너는 새롭구나, 가난한 사람들은 의무도 없고, 마음도 없구나.
영리하고 친구 없이 떠돌아다니며, 사적으로는 우울하고 연민을 느낀다.
제비의 말은 시나라로 돌아오고 매미는 침묵하며,
기러기는 남쪽으로 가고 꿩은 슬퍼하지 않는다.
선단은 외롭지만 졸리지 않고 밤마다 귀뚜라미 울음소리를 애도하네.
시간은 흘러가고, 머무르기에는 충분하지 않다.
슬픔, 문제, 가난, 외로움, 아름다움, 그리고 마음.
나라에 가서 집을 떠나 멀리서 손님을 끌어들이는 것은 매우 쉽습니다. 오늘 얼마나 마른가요?
마음을 바꿀 수는 없지만 모르면 아무것도 할 수 없습니다!
추성부
오양지(송)
오양지는 밤에 책을 읽다가 남서쪽에서 들려오는 소리를 듣고 공포에 질려 귀를 기울였다. 티안: "깜짝 놀랐어요!" "방금 비가 슬그머니 내리기 시작하더니 갑자기 폭풍이 몰아치듯 쾅, 갑자기 폭풍이 몰아쳤습니다. 그것은 사물에 닿아 금과 철이 삐걱 거리는 소리를 내고, 적을 향해 걷는 군인이 손에 메달을 들고 질주하면서 명령을 듣지 않고 사람과 말 소리 만 들었습니다. 소년에게: "무슨 소리야? 저것 좀 봐." 소년은 "별과 달이 밝고 밝은 강이 하늘에 있습니다. 네 사람은 말이 없고 소리는 나무들 사이에 있어요."라고 말합니다.
유다오: "이봐, 정말 안타깝다! 이 가을 소리도 후웨이웨이가 왔어요! 가이 푸 가을의 얼굴도 어둡고 연기가 짙어지고 얼굴은 맑고 하늘은 높고 태양은 빛나고 가스 밤과 쓴맛은 사람들의 근육과 뼈를 만들고 그 의미는 우울하고 산과 강은 침묵합니다. 슬프고 다급한 소리도 세차게 울려 퍼집니다. 풀은 무성하고 나무는 쾌적합니다. 풀은 첫 번째 붓질에 색이 변하고 나무는 첫 번째 터치에 떨어집니다. 화를 내고 사나워서 짓밟힌 사람들을 파괴합니다.
"형관인 구부도 흐리면 군자처럼 행동이 바르게 된다. 하늘과 땅의 신실함은 종종 살생에 근거한다는 뜻이다. 하늘은 사물에 있고 봄은 가을에 태어나므로 음악에서도 상 소리가 서쪽 소리를 지배하고 일곱 번째 달의 법이 쉽습니다. 상, 상처, 오래된 슬픈 것들; 쉽게, 생명을 죽이고, 사물은 충분하고 죽입니다.
"그녀의 남편! 풀과 나무는 무자비하고 때로는 쓰러집니다. 인간이 만든 동물이지만 사물의 정신, 마음에 대한 걱정, 쓰라린 연습, 그 모양을 흔들기 위해 움직입니다. 그리고 사랑은 도움이 될 수 없으며 지혜에 대해 걱정할 수 없습니다! 세상에 적합한 것은 나무이고, 검은 색은 별입니다. 영광을 위해 잔디와 경쟁하기 위해 돌의 품질이 아닌 이유는 무엇입니까? 누가 도둑인가를 생각하면 왜 가을의 소리가 싫은가?"
소년은 그 말이 옳다고 생각하고 고개를 숙이고 잠을 잤습니다. 하지만 사방에서 지저귀는 벌레 소리를 듣고는 한숨을 내쉬었다.
천진사 가을 생각
마쯔위안(원)
죽은 덩굴, 고목, 어스름한 까마귀, 작은 다리와 흐르는 물. 고대의 길, 서풍, 마른 아들. 해는 서쪽으로 지고 창자는 부러졌다.
세상의 종말
난샹지의 아홉 번째 한희는 쉬준유입니다.
수시(송)
첫 서리 물 자국, 얕은 푸른 비늘 이슬 먼 대륙. 포도주는 서서히 희미해지고, 바람은 부드럽고 차갑고, 깨진 모자는 사랑스럽지만 사랑스럽다.
축제는 보상을 받으면 가을을 파괴 할 것입니다. 결국 모든 것이 꿈이고, 휴식, 노란 나비는 내일 걱정할 것입니다.
행복을 만나다
이유(난탕)
서관의 고독한 침묵, 달은 갈고리 같고, 고독한 플라타너스 나무, 깊은 안뜰이 가을을 잠급니다.
자르고 자르는 것은 슬픔, 특히 일반적으로 마음의 맛입니다.
가을 창 폭풍우
붉은 방 꿈
가을 꽃, 가을 풀 노랗고, 가을 빛 길고, 가을 밤 길다.
가을 창문은 비바람처럼 폭풍우처럼 끝이 없는 느낌이다.
가을 바람과 가을비가 빨리 오도록 도와주고 가을 창을 깨고 가을 꿈을 녹색으로 꾸십시오.
사랑 가을은 잠을 견딜 수 없으며, 가을 화면이 눈물을 움직이는 지 스스로에게 물어보십시오.
눈물과 촛불이 왁의 짧은 머리를 흔들며 슬프고 역겨운 느낌을줍니다.
가을 마당에는 바람이 없고 가을 창에는 비가 내리지 않는다.
가을바람을 견디지 못하고 그 여파로 가을비가 쏟아진다.밤에도 맥박이 불면 램프는 눈물을 동반하는 것 같습니다.
차가운 연기 마당은 웅덩이로 변하고 대나무가 비어 있으면 대나무가 떨어집니다.
폭풍이 언제 멈출지 모르지만 눈물로 창틀을 적시는 법을 배웠습니다.
(당나라)
유주(柳州)의 탑에서
옛 왕들의 지혜는 아무도 볼 수 없고 오직 내세를 보지 못하는 현자들만이 볼 수 있다.
한계도 끝도 없는 천지를 생각하니, 나 홀로 있으니 눈에서 눈물이 떨어지네!
봉우리를 오르며
두푸(당나라)
바람은 날카롭고 높고, 원숭이와 원숭이는 슬프게 울고, 새들은 백사장의 하얀 모래 위에서 소용돌이친다.
끝없는 나무들이 바스락거리며 잎을 떨어뜨리고, 양쯔강은 예측할 수 없을 정도로 급류에 휩싸였다.
슬픈 가을 풍경 속의 이, 영원한 방랑자, 병마에 시달리며 오늘도 높은 단상에서 홀로 살고 있다.
어둠은 내 관자놀이에 쓴 서리가 내리고, 상심과 피곤은 내 술에 두터운 먼지가 쌓였네.
국화
황조(당나라)
서풍이 마당 가득 심어져 있어 차가운 나비가 오기 어렵네.
내년에 내가 디청이라면 복숭아꽃을 보고 보고하리라.
가을 가사
유유시(당나라)
예로부터 가을은 슬프고 쓸쓸하니, 가을은 봄보다 더한 것 같다.
맑은 하늘에는 아무도 없고 구름 위로 학 한 마리 날아 푸른 하늘에 명상하네.
청양 뽕나무 씨앗 따기
모택동
인생에서 늙기는 쉬워도 늙기는 어렵다.
오늘은 중양절이고, 전장의 노란 꽃이 향기롭다.
매년 가을바람은 봄과 달리 강하고,
광활한 강에 만리 서리처럼 봄보다 낫다.
2. 예전의 감정을 포기할 수 없는 시
1. 인생의 춤꾼이 되어라, 심장 박동이 있는 한 공연은 끝나지 않네.2. 가장 큰 슬픔은 어른이 되는 것이다. 그때부터 웃음은 더 이상 순수하게 부서지지 않고 울음은 더 이상 완전하지 않습니다.
3. 걸어 다니면 기억이 흩어지고, 보고 있으면 피곤하고 별이 희미하고, 듣고 있으면 일어나서 불평하기 시작하고, 돌아보면 당신이 더 이상 없다는 것을 알았고, 갑자기 매우 혼란스러워졌습니다.4. 항상 의도하지 않은 해에 태어났습니다.
다른 쪽을 돌아보세요. 상황이 길다는 것을 깨달았을 때에도 5. 언젠가는 당신을 놓을 수 있고 언젠가는 다시 당신을 웃을 수 있습니다.
6. 한동안 음악을 사랑하고, 한동안 듣고, 한동안 그리워한다. 잠시 앉아서 다른 시간의 손바닥 지문을 그리워합니다.
그때 그 노래를 들었을 때 어땠나요? 그때 우리 만났나요? 만났나요, 그리웠나요? 아니면 끝이 없는 만남인가.7. 아무도 사랑하지 않을수록 자신을 더 사랑해야 한다.8. 함께 있고 싶어도 서로 바라보기가 어려워 가슴이 아프다.9. 사랑은 덧없고 미움은 길고 불은 꺼져 있다. 수천 개의 산을 여행하고 만 개의 물을 헤치고 사랑의 길에 눈물을 흘리며, 봄 꽃이 피고 단풍이 떨어지고 번영 후에 향기를 남기고, 술이 진하고 마음도 취하고 셔츠가 가볍고 소매가 춤을 추고, 가을 물을 생각하고 이지를 생각하고 가까이에 원앙을 생각하고 전생의 사랑, 현생의 빚, 꿈의 붉은 먼지 환생을 생각하십시오.
9. 일종의 사랑이 있고, 결코 대가를 요구하지 않고 항상 지불하고, 말할 수 없지만 바람과 비를 덮을 수있는 일종의 사랑이 있습니다.10, 내가 더 이상 당신과 이야기하지 않을 때 갑자기 내가 여전히 존재한다는 것을 알게 될까요?11. 어떤 여성들은 세상 누구도 그녀를 나쁘게 대하고 싶지 않다고 느끼게 할 것입니다.
그러나 이 여자. 그녀가 기다리던 좋은 것을 얻을 수 없습니다.
3. 누군가를 떠나는 것이 얼마나 어려운지를 묘사한 옛 시에는 어떤 것이 있나요?
예로부터 감상적인 사람들은 이별을 가장 슬퍼하며, 가을 우울증은 말할 것도 없고, 슬픔을 견딜 수 있습니다. 연기와 물이 오래 흐르고, 서로에게주는 단어가 있으며, 머무를 의도가 없었습니다.
새벽에 술에 취한 사람은 항상 사람들을 위해 눈물을 남깁니다. 햇볕에 바늘을 꿰는 것은 쉽고 산들 바람에 바늘을 꿰는 것은 어렵습니다.
서로 만나지 못하면 하늘도 달라져야 한다. 만나서 서로를 보지 못하면 사랑은 무자비하다.
송유의 감정은 롱웨이를 매우 야위게 만들었다. 천 명의 딸이 서로를 선물처럼 사주는데 누가 이 상황에 대해 불평할 수 있겠습니까?
물과 물 사이, 맥박은 말이 없습니다.1. 고대부터 죽음을 아프게하는 많은 사랑, 더 비슷하게, 가을 축제의 추운 가을! 감사 :사람의 이별 고통에서이 두 문장은 사람들의 일반적인 감정적 경험에 대한 깊은 성찰의 형언 할 수없는 슬픔 속에서 사람들의 일반적인 생각과 감정으로부터 일반적인 이별에 밀려났습니다 9431333363396335.
저자:류용취안 시:비린종:춥고 비참한, 정자에 늦게 도착해 갑자기 비가 내리기 시작했다. 교토 밖에서 작별을 고하지만 술 한잔할 기분은 아니었고, 배를 타고 떠나는 사람들은 계속 출발을 재촉했다. 손을 잡고 서로를 바라보며 눈물을 흘리다가 마침내 아무 말도 할 수 없게 되자 천 마디 말이 목구멍을 막았습니다. 수천 마일의 연기와 파도에 대한 생각, 황혼이 가라앉습니다.
예로부터 사랑은 이별이 아프고, 가을에 추워야 더욱 값지다! 오늘 밤 내가 깨어있을 때 내가 어디에 있는지 누가 알겠습니까? 버드나무 둑에는 작은 바람과 저물어가는 달이 있습니다. 사랑하는 사람들이 오랜만에 함께하니 이름뿐인 좋은 날씨와 좋은 풍경에 안주하고 싶다는 생각마저 든다.
여기가 정이 넘치는 곳이라 해도 누가 함께 즐길 수 있을까.2. 연기와 물이 오래 흐르고, 서로에게 줄 문장이 있고, 머물 의사가 없다. 해석 : 강의 머리가 손님을 보내고 연기와 물에는 경계가 없습니다.
서로 작별을 고하는 좋은 대사는 있지만, 머물 생각이 없다. 시 전문:시링에게 작별을 고하노라:칠한 배는 슬픔을 위해 머물 수 없다. 서릉에 도착하면 동쪽이 미워진다. 안장에 게으르고, 눈물을 흘리며, 감히 건물에 기대지 못하네. 나는 해안의 버드나무에 작별을 고한다.
조수가 오르락내리락하면 모래 갈매기 장군 인 기계를 잊을 것입니다. 연기와 물의 흐름, 서로에게 줄 단어가 있으며, 머물 생각이 없었습니다.
새로운 메이크업에 기대어있는 작은 빨간 건물, 모퉁이가 시들어, 수영장 녹색. 비가 꽃의 꼭대기를 씻고 바람이 버드 나무 그림자를 빗질하고 달이 연꽃 향기를 흔들었다.
자수 베개 위에는 봉황 두 마리가 날고, 에메랄드 처마 옆에는 원앙 한 마리가 있습니다. 이 장면에 마음이 아픕니다.
이 밤은 서늘한데, 재능은 어디 있나.3. 서로가 없는 듯 서로를 바라보지만 감정은 무감각하다. 해석: 마지막 문장은 아카시아를 보고 난 후의 감정이 더 좋다고 말하고 있습니다. 다음 문장은 사람들이 여전히 감정이 없다는 것을 말하고, 감정이 없다는 것은 사랑 때문에 고통스럽지 않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전문 :서강의 달 :바오지는 느슨하게 묶여 있고, 납이 있고, 가볍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푸른 연기와 안개가 빛을 가리고, 날아다니는 부유물은 비어 있지 않다.
어떻게 애정 없이 서로 만나지 않을 수 있을까? 휴식 후 와인이 먼저 깨어나고 깊은 안뜰이 조용합니다.
4. 문장을 포기할 수 없다
첫째, 이별은 얕은 감정을 약화시킬 수 있지만 촛불을 끄는 바람처럼 깊은 감정을 더 깊게 만들 수 있지만 대신 불을 더 강하게 부채질 할 수 있습니다.
둘째, 우리는 이별하고, 부드럽게 작별 인사를 하고, 당신이 나에게 준 깊은 우정에 감사합니다.
셋째, 우리가 헤어질 때 눈물이 남지 않고 서로에 대한 말이 없습니다. 원봉탑 정상 너머로 석양이 지는 것을 바라보며 시칭강에 그 여운을 흘립니다.
달이 없는 밤에는 별들이 웃지 않겠지. 내가 없으면 당신은 행복하지 않을 것입니다.
5. 우리는 감사하는 마음으로 부드럽게 작별 인사를 해야 합니다. 깊은 우정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6. 단호하게 돌아설 때 아쉬움의 흔적을 남겼지만 돌아설 수 없었습니다. 내 표정이 내 주저함을 드러내고 당신을 걱정하게 만들까봐 두려웠어요. 네, 제 떠남이 당신에게 조금의 아쉬움과 슬픔을 주더라도 날아가는 기러기였으면 좋겠습니다.
일곱째, 눈에는 멀어지지만 마음에는 멀어지지 않고 눈을 감아도 여전히 당신을 볼 수 있기 때문에 당신을 사랑합니다.
여덟 번째, 마음에는 감정적 인 고통, 헤어지기 어려운 고통이 있습니다. 고통의 마음 깊은 곳에서 정말 그런 종류의 고통, 그런 종류의 흐릿하고 흐릿한 고통이 사라지게 할 수 없습니다.
아홉, 우리는 항상 비범한 삶을 열망하지만 궁극적으로 여전히 평범한 삶을 살고 있습니다.
열, 당신은 내 곁에 있는 것보다 더 행복할 수 없습니다. 믿습니다!
십이. 네가 돌아서는 모습을 보면서 무모한 오만함이 얼마나 추악한지 깨달았어.
열두, 내면에는 감정적 고통, 헤어지기 어려운 고통이 있습니다. 그 고통의 마음 깊은 곳에서 정말 그런 종류의 고통이 사라지게 할 수 없으며, 그런 종류의 흐릿하고 흐릿한 고통은 아무것도되지 않습니다.
열셋, 많은 사람들이오고가는 주변에는 항상 변하지 않은 위치가 있습니다.
열네 번째, 제자리에 서서 돌아보면 그 기억들이 가슴에 깊이 새겨진다.
15. 우리가 그리워하는 모든 것은 잃어버린 시간과 같다. 다시 되돌릴 수 없습니다. 조금만 놓치면 너무 많이 놓치고, 어쩌면 평생을 놓쳐 평생 후회를 남길 수도 있습니다. 때때로 우리는 쉽게 가질 수 있는 기회인데도 놓쳐버립니다.
열여섯, 눈에는 멀어져도 마음에는 멀어지지 않고 눈을 감아도 여전히 당신을 볼 수 있기 때문에 당신을 사랑합니다.
열일곱, 무리하지 마, 내일은 특별한 날이 아니야! 네가 떠날 때까지 온전히 내 곁에 있어줬으면 좋겠어.
내가 멋지게 떠날 수 있다고 생각했는데, 결국 나 자신을 과대평가했다는 걸 깨달았어...
많은 일에서 선택의 여지가 있었지만, 종종 뒤늦게 후회하곤 해.
내게 선택권이 있었어.
그의 존재가 나와 아무 상관이 없었으면 더 행복했을 거예요.
나 자신을 안아주고 슬퍼하지 말라고 말하고 싶지만 너무 오랫동안 강해지면 피곤해진다.
엑스엑스, 우리는 손을 꼭 잡고, 그 느낌을 부드럽게 손에 쥐고, 잊을 수없는 따뜻함을 즐기십시오 ...
스물셋, 4월의 따뜻한 바람처럼, 푸른 버드나무가 날아다니는 것처럼, 푸른 잔디처럼, 좋은 감정.
지금은 아무리 힘들어도 언제나 추억과 과거가 될 것입니다, 나는 항상 당신을 기다릴 것입니다!
5. 사랑에 빠지는 시
저자:위안 하오 웬은 세상에 사랑이란 무엇인가, 함께 살고 죽는 법을 가르쳐달라고 물었습니다. 진나라의 시인 원하오원(元浩文)의 시 「물고기와 가을연가」는 열여덟 살에 진주에 도착하여 "오늘 나는 거위를 얻었으니 죽이러 가겠다"고 말했다는 시입니다.
그물을 끊은 사람은 걸을 수 없게 된 것을 한탄하며 땅바닥에 몸을 던져 죽었다. "내가 그것을 사서 물가에 묻었는데, 그 돌이 지식이라 하여 '가을연'이라 불렀소.
동료들은 대부분 부(夫)였고 유(劉)에게도 말씀이 있었다. 옛 작품에는 공상[6]이 없었는데 지금은 바뀌었다.
세상에 사랑이 무엇인지 묻고 삶과 죽음을 가르치라. 사방으로 날고, 낡은 날개는 여러 번 뜨겁고 차갑습니다. 재미있게 보내십시오, 쓴맛을 떠나십시오, 학교는 아이들로 가득합니다.
문장이 있어야합니다 :수 마일의 구름, 천 산의 황혼 눈, 당신은 누구에게만 그림자? 수평 무덤 길, 피리와 북, 요리 연기가 여전히 평평 할 때 외로운 무덤 길. 영혼을 부르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산 귀신은 몰래 바람과 비를 부른다.
하늘도 질투하고, 믿지 말고, 날아 다니는 새와 제비는 황토입니다. 시인들이 마음껏 노래하고, 마음껏 마시고, 마음껏 단풍을 구경할 수 있는 세대가 남았습니다.
사랑이란 무엇인가 세상에 묻고, 삶과 죽음을 가르치는 거위의 삶과 죽음에 대한 사랑은 작가에게 깊은 충격을 주었습니다. 그는 충격과 연민, 감동을 자신과 함께 걸어 나간 사람들, 그리고 하늘에게 사랑이란 무엇인가를 묻는 강력한 질문으로 전환했습니다. 갑작스러운 질문은 마치 끓는 용암이 솟구치는 것처럼 천둥과 같이 놀랍고 놀랍습니다. 탕셴즈는 후에 "모란관 비문"에서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사랑이 오는 곳에서는 생명이 죽을 수도 있고, 죽음이 부활할 수도 있으며, 생명이 태어나지 않고, 죽음이 태어나지 않는다면 그것은 사랑이 아닙니다."
.삶과 죽음에 관한 한 극단적인 사랑이란 무엇일까요? 저자의 이어지는 질문은 독자들에게 깊은 사유를 불러일으키며 이 땅의 삶과 죽음에 대한 진정한 사랑에 대한 따뜻한 찬사를 불러일으켰다. '삶과 죽음' 앞에 '직접 교육'이라는 단어를 덧붙인 것은 '사랑'의 놀라운 힘을 더욱 강조합니다.
질문으로 시작된 말은 갑자기 활을 구부리는 말처럼 선두를 차지하여 거위의 순교에 대한 다음 설명을 풍부하게하고 거위의 순교의 내적 의미를 승화 시켰습니다. 사방으로 날아가는 늙은 날개, 뜨겁고 차가운 날갯짓, 이 두 문장은 거위의 감동적인 삶의 장면을 묘사하고 있습니다.
기러기는 가을에 겨울을 나기 위해 남쪽으로 갔다가 봄에 북쪽으로 돌아와 짝을 지어 날아갑니다. 작가는 이를 '쌍비행'이라고 부르며 기러기와 나의 비행을 세속적인 부부애의 이상적인 색채를 부여합니다.
'온 세상'은 공간에서 시작하고 '여러 여름'은 시간에서 시작합니다. 고도의 예술적 일반화를 통해 기러기들의 상호의존성이 기록되어 있으며, 뒤따르는 순교를 위해 필요한 예행연습을 하고 있다. 즐거움의 기쁨, 이별의 아픔, 그것은 중국의 어리석은 자식, 중국:여기, 여기이다.
이 대사의 의미는 기러기가 재회의 기쁨과 이별의 슬픔을 함께하며 오랫동안 함께 살았고 평범한 삶에서 깊고 끊을 수 없는 유대감을 형성했다는 것입니다. 오랫동안 이 한 쌍의 "이중 비행"은 서로에게 집착하고 헌신하며 오랫동안 마음과 마음을 이어왔습니다.
"사랑 아이"라는 단어는 시인의 슬픔과 동정을 아우르며 세상은 진정으로 서로를 사랑하는 사랑하는 남녀로 가득 차 있음을 상기시키는 역할을합니다. 할 말이 있을 겁니다.
만 리에 구름, 천 산에 황혼, 그림자만 가는 사람--준:순교한 기러기를 가리킨다. 이 네 줄은 순교하기 전 기러기들의 심리를 자세히 묘사하고 있습니다.
작가는 덫에 걸려 수륙양용의 꿈이 깨지는 순간, 외로운 기러기는 삶과 죽음, 순교와 생존 사이에서 모순적인 갈등을 겪을 수밖에 없다고 본다. 그러나 이러한 망설임과 선택의 과정은 기러기의 순교의 진정성에 영향을 미치지 않는다. 오히려 기러기들의 죽음이 이성적인 선택임을 보여줌으로써 순교의 진짜 이유, 즉 뗄 수 없는 연인이 이미 세상을 떠났고 암담한 앞길에 홀로 남겨진, 사랑하는 사람을 잃은 순교의 이유를 드러내기에 충분하다. 쉰이 살아 돌아온다고 해도 무슨 소용이 있을까요? 그래서 저는 "땅에 떨어져 죽겠다"고 결심했습니다. 길은 멀고 구름과 눈은 험난합니다.
이 네 줄의 비교는 거위의 심리적 활동의 궤적을 드러내고 순교의 뿌리 깊은 이유를 설명합니다. 무덤길, 외로운 피리와 북을 건너다.
사막의 연기는 여전히 식물이다 - 역사적 유물에 대한 기억과 눈앞에 펼쳐진 자연 경관의 묘사를 통해 기러기들의 순교의 불멸의 의미를 표현하고 있습니다. '헝펀로드'는 한(漢) 무제(武帝)가 방문했던 곳을 가리키는 말입니다.
"그해의 외로운 피리와 북"은 거꾸로 된 문장, 즉 그해의 피리와 북은 외로웠다는 뜻입니다. 추:망을 따라가도 핑추는 여전히 린핑입니다.
이 문장은 한때 황제와 왕이 즐겼던 이 풍수 지역이 지금은 황량하고 평평하며 연기가 자욱한 척박한 곳이라는 것을 말해줍니다. 대역사 관찬번지의 기록에 따르면 한나라 무제(武帝)가 문무백관을 이끌고 저승에 제사를 지내기 위해 봉수강을 유람한 적이 있는데, "판조의 배는 빠르게 봉수강을 받치고, 파도는 수평으로 흐르고 피리와 북은 노래한다"는 구절을 담은 '가을바람'이라는 시를 지었다고 하니 당시에는 많은 흥취가 있었음을 알 수 있죠. 하지만 지금은 사방에 차가운 연기가 자욱하고 풀과 나무가 우거져 우울하고 차가운 풍경이 펼쳐져 있습니다. 과거와 현재, 번영과 쇠퇴, 번잡함과 추위가 극명한 대조를 이루고 있습니다.
시인은 이 구절에서 양왕의 과거 여행에 나오는 우황제를 통해 잠시 현혹되었다가 덧없이 사라지는 천 가지 진리를 굴절시킵니다. 영혼을 불러일으키는 것은 무엇일까요? 산신령이 폭풍에 울고 있지만 상형문자는 없다.
초나라 수사학은 문장 끝에 '확실'이라는 단어를 사용하여 영혼을 불러일으키기 때문에 '초 확실'이라고 부릅니다. 이것은 우황제가 죽었으니 영혼을 불러도 도움이 되지 않는다는 뜻입니다.
산신령의 자조적 울음 - 초나라 구곡에는 사랑을 잃은 산신령의 슬픔을 묘사한 산신령이 있습니다. 여기서 말하는 것은 산신령이 헛되이 우는 것은 죽은 사람이 더 이상 존재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위 두 구절은 순교한 기러기들의 불멸의 진실한 사랑을 초구곡의 정경과 대조하고 있습니다. 하늘도 질투한다.
믿지 못한다면 새와 제비는 황토인데, 기러기의 깊은 사랑은 하늘마저 질투하기 때문에 이 한 쌍의 이중적인 기러기는 결코 평범한 새와 제비처럼 황토로 변하지 않을 것입니다. 즉, 그들은 "살고 죽고" 영원히 살 것입니다.
이 말은 동전의 반대편에서 기러기의 순교의 고귀함을 강조하고 다음 가을 양키 여행의 길을 열어줍니다. 그 시절은 영원하리라.
시인이 거위들과 함께 노래하고 술을 마시며 산책하는 것은 거위들에 대한 긍정적인 찬사입니다. 시인은 자신과 친구들이 이 작은 거위 무덤에 와서 부부의 죽음에 경의를 표하는 것처럼 "사랑에 헌신하는" 시인과 시녀들이 있을 것이라고 상상하기 시작합니다.
"노래와 술"은 사람들의 감정의 깊이를 생생하게 보여줍니다. 시의 마지막은 순교자들에 대한 시인의 깊은 슬픔을 표현하고 시의 역사적 범위를 연장하며 주제를 승화시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