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여름의 시구 - 적을 죽이려는 뜻이 있어 하늘로 돌아갈 힘이 없는 시

적을 죽이려는 뜻이 있어 하늘로 돌아갈 힘이 없는 시

1. 무력감시

무력한 시 (무력하고 무력한 성어시를 묘사) 1 무력하고 무력한 성어시를 묘사하다

1, 연심

5 대: 이유

심원은 조용하고, 작은 뜰은 텅 비어 있고, 간간이 차가운 모루, 간간이 바람소리가 난다.

그러나 밤 긴 사람은 잠을 잘 수 없고, 음월은 커튼에 도착한다.

가을바람이 차가운 모루 소리를 내는데, 특히 작은 뜰에서 절실하다. 늦은 밤, 달빛과 모루 소리가 커튼에 스며들어, 밖에서 사람을 모집하고 끝없는 그리움을 불러일으켰다. 그래서 밤에 잠을 못 자서 머릿속에 걱정거리가 가득하다.

2, Qian qiusui 는 가을 풍경을 인용합니다

송나라: 왕안석

차가운 모루, 고성 화각, 가을소리가 망망한 곳에 들어가지 마라. 동방기러기는 바다에서 걷고, 남방기러기는 모래에서 떨어진다. 태풍 주, 어제처럼.

부득이하게 명리에 얽매여 있지만, 어쩔 수 없이 그에게 끌렸다! 애석하게도 낭만은 늘 한가하다! 당초 내가 중국을 떠난 것은 나의 관점을 표현하기 위해서였지만, 지금은 진루로 오인되었다. 꿈이 멈췄어요. 깨어난 후에 다시 생각해 보세요.

옷을 부수는 소리가 여관에 들어오면 고성의 첫 모퉁이 그림과 조화를 이루어야 하고, 가을소리가 광활한 천지에 메아리쳐야 한다. 돌아오는 제비는 바다에서 동쪽으로 날아가고, 남방의 기러기는 공중에서 떨어져 모래사장에 떨어진다. 초왕이 송옥을 데리고 란대를 유람할 때 느꼈던 서늘한 바람이 있고, 울량함과 은호가 남루에서 희롱을 읊을 때의 아름다운 달빛, 청풍명월의 광경이 모두 그 해와 똑같다.

정말 어쩔 수 없어! 나는 중요하지 않은 명리에 얽매여 버릴 수 없는 감정에 지체되었다. 불행히도, 그 일들은 보류되었다. 당초 가식적인 은퇴 약속을 약속했는데, 신선에게 길을 방문해 장마가 계속되는 날을 보낼 수 밖에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지금까지 나는 진루, 아름다운 여자와의 데이트를 놓쳤다. 내 수면이 왔을 때, 나는 술에 취해 정신을 차렸다. 나는 이 모든 것을 자세히 생각했다.

3, 왕 강남, 손질.

당나라: 문

세수를 마치고 홀로 관하정에 올라 난간에 기대어 강물을 응시하다. 수천 수만의 배들이 지나갔고, 아무도 나타나기를 기대하지 않았다. 가슴 아픈 백평주.

세수를 마치고 나 혼자 망강루에 올라가 기둥에 기대어 세차게 흐르는 강물을 바라보았다. 수천 수만의 배들이 지나갔는데, 아무도 예상한 사람이 나타나지 않았다. 태양의 여휘가 자애롭게 강 위에 뿌려지고, 강물이 천천히 흐르고, 동경하는 마음이 그 백평주에 맴돈다.

4, 단오절 일.

송나라: 문천상

5 월 5 일은 단오절인데, 너는 나에게 쑥 하나를 주었다. 죽은 사람은 볼 수 없고, 새 친구는 먼 곳에 있다.

과거에 국가에 충성할 수 있었던 사람들은 지금은 모두 희끗희끗해졌다. 나는 굴원으로부터 희망을 얻고 싶다, 호남은 멀리 떨어져 있다.

5 월 5 일은 단오절인데, 너는 나에게 쑥 하나를 보냈다. 죽은 사람은 볼 수 없지만, 새 친구는 천리 밖에 있다. 이전에 국가에 충성했던 사람들은 지금은 모두 백발이 성성하다. 나는 굴원으로부터 희망을 얻고 싶다. 삼향은 멀리 떨어져 있다.

5. 화영

송나라: 수시

정자에 있는 정자는 또 한 층인데, 이미 아이에게 몇 번 청소하라고 했는데, 꽃그림자는 어떻게 쓸어 버릴 수 있습니까?

해가 진 저녁, 꽃그림자가 막 은퇴했지만, 달이 다시 떠오르자 꽃그림자가 다시 나타났다.

정자의 꽃그림자가 층층이 층층이 되어 아이들이 여러 번 청소하게 했는데, 어떻게 쓸어버릴 수 있습니까? 저녁, 해가 지고, 꽃그림자가 막 은퇴했지만, 달이 다시 떠오르고, 꽃그림자가 다시 나타났다.

2. 얼마나 많은 노력을 낭비했는지 묘사한 시.

헛된-둘째 아들 (송)

두 꿈 후, 진짜 유교 적은, 운하 쓸모 알고있다. 맹자는 관중의 무효로, 양웅은 관중과 같다.

왕사업을 공경하는 것은 사람을 잘 알고, 노력하기가 쉽다. 고독학이 시간과 공간을 외우는 것은 절대 한숨이고, 백두빈골목은 유서를 들고 있다.

당신은 세상을 구할 수 없습니다. 도둑을 죽이고 싶다면 세상을 구할 수도, 죽을 수도 없습니다. 힘내요!

아무것도 할 수 없다. 춤을 추며 그림자가 지구에서 어떤 모습인지 발견한다. 달이 성홍색의 정자가 되어 조각창에 낮게 걸려 졸린 자신을 비추고 있다. 달은 사람에 대해 어떤 원한도 가져서는 안 된다. 왜 사람이 가야 둥글까? 사람들은 슬픔과 기쁨이 있고, 그들은 헤어지고 다시 만난다. 달은 어둡거나 밝아지고 둥글거나 둥글게 됩니다. 과거에도 완벽한 것은 없다. 사람이 오래오래 지속되고, 천개의 좋은 풍경이 있기를 바랍니다. 달이 언제부터 나타났어요? 나는 멀리서 술잔을 들었다. 나는 하늘의 궁전도, 몇 월 몇 시인지도 모른다. 나는 바람을 타고 집에 가고 싶지만, 내가 너무 추울까 봐 두렵다.

폐업하러 가다-시험지를 뺏는 소리를 듣고 그는 시험장을 나갔다. 이 단어는 분명히 데자뷰 같지만, 그는 기억이 나지 않는다. 설마 십여 년의 노력이 이렇게 헛수고였단 말인가? 아니, 눈물은 분발하지 않고 흘러나올 수 있다. 그는 망연히 고개를 들어 철문 밖에서 기대하는 눈빛을 맞으며 눈빛이 확고하다.

3. 몸이 허약하고 피곤한 문장을 어떤 말로 형용합니까?

1. 노인은 병약하고 마음만 봄을 갚을 수 있다. -왕신

2. 저는 나이가 들어서 당나귀를 살 수 없어요. 젊었을 때만 걸어요. -왕연

3. 늙어서 몸이 쇠약해져서 청운 사이로 날아가는 것을 부끄럽게 여긴다. -팡 후이

4. 늙은 유학자들은 지금 힘이 약하지만 천정 재배의 싸구려를 차지하고 있다. -리우 kezhuang

5. 나는 아직도 노약자 농사를 싫어해서 늘 고생을 사서 한다. -육유

6. 나는 식봉과 컵을 한쪽으로 던졌다. 나는 먹거나 마실 수 없었다. 나는 나의 비수를 뽑아 헛되이 네 방향을 엿보았다. -이백

7. 저는 스스로에게 묻습니다. 항상 대답합니다. 집에 가는 것보다 무엇이 더 좋을까요? 。 -왕 웨이

8. 내 예술이 나를 유명하게 만들 수 있다면 좋겠다. 이 관원은 늙어서 병가를 냈다. 날아다니는데, 내가 뭘 닮았어? 광활한 세계의 모래도요다! 。 -두보

9. 이 세상이 우리의 갈망을 만족시킬 수 없으니, 내일 나는 내 머리를 풀고 어선을 탈 것이다. -이백

10 왕국의 영주가 우리에게 매우 가혹한가? 외도를 하는 사람은 우리의 동류가 아니다. 너는 외로울 뿐, 나는 나의 오래된 정원의 대문을 닫을 것이다. -맹호연

1 1. 이제 걱정이 어떤 느낌인지 알고 있습니다. 말하고 싶습니다. 나는 좀 쉬는 게 좋겠다고 말하고 싶지만 날씨가 추워져서 가을이라고 말했다. -신 qiji

12. 단어: 무기력, 무기력, 파도에 쫓기고, 무력하고, 지치고, 지치고, 지치고, 지치고, 기진맥진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