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여름의 시구 - 류위시의 문학 작품
류위시의 문학 작품
주홍빛 새 다리 옆에는 잡초가 피어 있고, 우이롄 어귀에는 석양만 있다.
왕관과 서안의 처마 밑에 있던 제비들이 이제 평범한 사람들의 집 안으로 날아들었다.
죽은 촉나라 왕의 사당에서
유비는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영웅이었다. 그의 이름은 천 년을 이어갈 것입니다.
국가와 오나라, 위나라 삼국을 세운 그는 한나라를 부흥시키겠다는 야망으로 5바트 동전 주조를 복원했습니다.
제갈량은 재상의 기틀을 마련했지만, 안타깝게도 아들은 아버지의 현자가 아니었다.
위나라 왕의 궁전에서 춤을 추는 슬픈 촉나라의 옛 재주.
사랑이나 향토적 소재를 주제로 한 7자 4연으로 된 고대 민요
버드나무는 맑고 강은 평평하니, 강둑에서 노래하는 소리 끝이 없네.
동쪽에서 비가 내리고 동쪽에서 해가 뜨니, 하늘은 맑지 않으나 여전히 맑다고 한다.
파도의 노래 세 곡
황하의 아홉 굽이와 만리 모래,
지평선에서 파도와 강풍이 휩쓸고 지나간다.
이제 곧장 은하수를 향해,
페니와 직녀의 고향으로.
8월의 파도는 몇 피트 높이로 포효하며 산등성이에 닿았습니다.
그러나 잠시 후 그는 바닷문으로 가서
모래를 눈발처럼 말아 올렸어요.
파도처럼 말하지 마세요,
모래처럼 손님을 만질 수 있을까요?
차가운 모래를 날려버리는 건 금으로 시작하네.
가을 가사
예로부터 가을은 슬프고 외롭다.
봄보다 가을이 더 좋다고 하네. 청명한 하늘에 학 한 마리가 구름 사이를 날아다니며 푸른 하늘의 선녀들에게 시를 들려주었네.
양주 롯데가 처음 만났습니다.
바산과 수수는 황량하고,
23년 동안 버려져 있었다.
그리움, 공허한 노래와 피리 소리,
옛집에 갔을 때 나는 썩은 케처럼 보였다.
침몰하는 배 옆에는 천 개의 돛이 있고,
병든 나무 앞에는 백만 그루의 나무가 있네.
오늘 준의 노래 한 곡을 들었어,
이따 술 한 잔 하자.
추한 방은 밝고
산은 높지 않지만 선녀는 유명하다.
물은 깊지 않고, 용은 정령이네.
나는 비천한 방이지만 덕이 있다.
무대 위 이끼는 초록이고, 커튼 위 풀은 초록이다.
미소 짓고 훌륭한 선비들이 있고, 딩동대는 없다.
거문고를 조율할 수 있고, 황금사전을 읽을 수 있다.
혼동도 없고 번거로운 형식도 없다.
남양에 있는 주거와 서수에 있는 청운각.
윤공자:왜 그러십니까?
2. 유유시(劉劉詩)1와 가을시는 어떤 작품인가요?
당나라:유유시
예로부터 가을이 오면 슬프고 쓸쓸한 느낌이 들어 가을은 봄보다 더하다고 생각합니다.
맑은 하늘에는 아무도 없고, 학 한 마리가 구름 위를 날아다니니 푸른 하늘을 바라보며 명상하게 된다.
태고적부터 가을이면 슬프고 외로웠지만 가을은 봄보다 더 좋은 것 같아요. 청명한 하늘에 학이 날아다니면 푸른 하늘에 대한 시상을 떠올리게 됩니다.
2."롯데 양주의 첫 만남을 감상하며"
당나라:유유시
산은 창백하고 시원하며, 23년 동안 침묵하고 있다.
인간으로 돌아온 나는 켈란족처럼 피리만 불며 공허한 우울을 노래한다.
배 옆에는 천 개의 돛이 달리고, 병든 나무의 머리에는 만 년 무풍천이 있네.
오늘은 노래 한 곡 부르고 술 한 잔 마시며 기운을 내자.
바산의 우울한 곳, 주희가 23년 동안 은거한 곳입니다. 플루트만 연주하고 시만 쓴다는 것은 아쉬운 일입니다. 돌아왔을 때는 상황이 달랐어요. 나는 썩은 사람 같아서 배를 가라앉히고 천 개의 돛을 달리고, 병든 나무 앞에 봄이 왔네. 오늘 당신의 노래를 듣고 술 한 잔 빌려서 잠시 기운을 내세요.
3. 왕동정
당나라:유유시
호수와 달이 서로 비치고 연못의 표면에는 바람거울이 없네.
동팅에서 멀리 바라보면 은색 원반에 담긴 초록 달팽이가 있다.
바람과 파도가 잔잔하면 달빛과 물의 색이 서로 어우러져 호수 표면은 닦을 필요가 없는 구리 거울과 같고 매끄럽고 밝습니다. 멀리서 둥팅을 바라보면 둥팅산의 푸른 언덕과 나무들이 은쟁반에 담긴 초록 달팽이처럼 하얗게 빛나는 둥팅호수에 서 있습니다.
4. 무이래
당나라:유유시
주홍빛 새 다리 옆에는 잡초가 피어 있고 무이래 어귀에는 석양만 있다.
왕관과 서안의 처마 밑에 있던 제비가 이제 일반 백성들의 집으로 날아들었다.
주홍빛 새 다리 옆에는 잡초가 피어 있고, 우이롄 입구에는 석양만 걸려 있습니다. 왕관서안 처마 밑의 제비들은 이제 평범한 사람들의 집으로 날아들었습니다.
5."파도모이 모래 황하 아홉 굽이와 만리 모래"
당나라:유유시
황하가 먼 곳에서부터 굽이쳐 흐르며 천리 황사를 싣고 갑니다.
하늘에서 왔으니 이제 곧바로 은하수까지 날아갈 것 같으니, 나를 하늘로 데려가 은하수에 모여서 소와 직녀의 고향으로 함께 가자.
10,000마일의 황허는 진흙과 모래로 굽이굽이 흐르고 다섯 개의 호수에서 거대한 바람처럼 물결이 일렁인다. 오늘 우리는 황하를 따라 은하수까지 가서 소떼와 길쌈하는 처녀의 집을 함께 방문합니다.
3. 류위시의 다른 작품에는 어떤 것이 있나요? 영웅의 영혼이 수천 년 동안 존재하고 통치한 세계에서도 촉나라 초대 왕인 유비의 사당에는 유비의 작품이 있습니다. 오나라의 건국과 오나라, 위나라의 삼국지를 세 부분으로 나누어 복원된 5바트 주화는 한나라의 부흥을 염원합니다. 제갈량은 제갈량이라는 재상의 기틀을 만들었지만, 안타깝게도 아들은 아버지의 현자가 되지 못했습니다.
위나라 왕의 궁전에서 춤을 추는 슬픈 촉나라의 옛 속임수. 서보산 유비의 옛 이야기 왕준이 큰 배를 타고 이주에서 내려온 이후, 왕의 귀신은 남경에 머물러 있었다.
긴 장첸 사슬이 강 바닥에 가라앉고 돌담에서 깃발이 내려왔다. 인생에 얼마나 많은 슬픈 과거가 있었는지, 높은 산은 추위에도 변함없이 남아 있습니다.
지금은 중국 세계 통일의 날, 폐허와 가을 갈대로 가득 찬 옛 요새입니다. 주자오 다리 옆에는 잡초와 꽃이 무성하게 자란 우이가의 류위시가 있고, 우이가의 입구에는 석양이 기울어져 있다.
왕관과 셰안의 집 처마 밑에 있던 제비가 이제 평범한 사람들의 집 안으로 날아들었습니다. 지주의 시인 유유시, 버드나무는 맑고 강은 평평하며 강둑에서 노래하는 소리가 들린다.
동쪽에서 비가 내리고 동쪽에서 해가 뜨고 하늘이 맑지 않지만 여전히 맑다고 말합니다. 유유시(772~842)는 당나라의 유명한 문인이었습니다.
뤄양(현 허난성) 출신으로 자싱(현 저장성)에서 태어났습니다. 그는 정원 9년(793년)에 문과에 급제하여 문과에 급제했습니다.
이듬해 문과에 급제하여 시우채과에 응시하여 태자교서(太子校書)를 하사받았습니다. 용전원년(805), 왕을 도와 정치 혁신을 추진한 공으로 먼저 연주 암행어사로 내려간 뒤, 랑주 비사를 지냈다.
수도로 돌아와 연주 암살자로 강등되었습니다. 쿠이 저우와 허 저우의 역사.
대후 원년(827년)에 낙양에서 근무하기 위해 돌아왔습니다. 이듬해에는 객의사로 조정에 복귀한 후 소주, 여주, 통주의 암살자로 나갔다.
개청 원년(836)에 태자의 자리에 임명되어 동쪽의 수도로 나누어졌다. 회창 원년(841), 학교 측량부에서 상수라는 칭호를 추가했습니다.
세상은 유빈계와 유상수를 불렀다. 죽기 전에 그는 "자서전 자서전"을 썼습니다.
4. 류유시 고대시 원본:추한 방 당명? 유유시산은 높지 않지만 이름 지을 불멸이 있고, 물은 깊지 않지만 용은 정신이다.
나는 겸손하지만 친절하다. 무대 위에는 이끼가 푸르고, 커튼 위에는 풀이 푸르다.
선비 ③은 있고 딩바이 ④는 없다. 피아노 ⑤를 조율하고 황금 사전 ⑤을 읽을 수 있습니다.
7 비단이나 대나무가 없고, 짐이 없다. ⑩ 남양의 제갈량의 오두막, 서수의 자윤각[11].
윤 공자: "무슨 일이냐?" 12] 주:①시, 시: 지시 대명사 시와 이. 간이 방: 가구가 단순하고 좁은 집.[12] 주:①시, 시: 두 가지 모두.
②위한 : 강조를 위한 전치사 '一'과 동일합니다. 덱신은 고상한 행동을 뜻합니다.
친, 먼 곳까지 전해지는 향기.3 홍루:학식 있는 사람을 가리킵니다.
홍, 큰 학자라는 뜻으로 학자를 가리킬 때 사용합니다. 딩바이:명성이 없는 평민을 가리킵니다. 여기서는 지식이 적은 사람을 가리킵니다.
⑤수친:無雕刻绘畵裝饰的钢琴. ⑥금경:《금경》(《金刚般若經》 또는 《金刚般若波罗蜜多經》이라고도 함)은 당나라에서 널리 유포되었습니다.
⑦시슈: 현과 바람, 여기서는 음악을 연주하는 소리를 가리킵니다. 여기서는 일반적으로 악기를 가리킨다.
귀를 어지럽혀서 청각 장애를 일으킴. ⑨사례 ⑩:공무원이 일상적으로 처리하는 문서.
⑩남양:地方名, 후베이성 샹양현 서쪽. 제갈량은 산을 떠나기 전에 남양로에서 은둔 생활을 했다.
[11]자윤:한나라 양손(楊孫, 53~18)의 인물. 그는 서수(지금의 쓰촨성 청두) 출신으로 '양지의 집'이라는 곳에서 살았다. 그가 양지의 집에서 '태수경'을 썼다고 해서 이곳을 '태수관'이라고도 부른다고 합니다.
본문에 나오는 구름관은 그 거주지를 가리킵니다. 쓰촨성에서는 지금도 쓰윈산과 쓰윈시에서 그를 기념하고 있습니다.
[12] 무엇이 잘못되었나요? 첫째, 목적어가 고급입니다. 전체 문장의 의미는 "무슨 일이 일어났는가"입니다.
논어? 자한: "자한이 아홉 오랑캐에 살기를 원하느냐, 아니면 '못생기면 추하다'고 했느냐? 자한은 '그곳에 사는 신하가 어찌 겸손할 수 있겠는가'라고 말했다. 공자는 아홉 오랑캐의 땅으로 이사하고 싶었다. 누군가 "그곳은 매우 겸손합니다. 어떻게 그곳에서 잘 살 수 있습니까?" 공자는 "그곳에는 겸손하지 않고 사는 신하들이 있습니다."라고 대답했다.
5. 유유시의 대표적인 작품과 유유시의 작품의 예는 무엇인가요?
말기 촉나라 왕의 사당에서
유유시
유비는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영웅이었습니다. 그의 이름은 천 년 동안 전해질 것이다.
국가와 오, 위 삼국을 세우고 5바트 주화를 복원하여 한나라의 부흥을 열망했습니다.
제갈량은 재상의 기틀을 마련했지만 안타깝게도 아들은 아버지의 현자가 아니었다.
위나라 왕의 궁전에서 춤을 추는 슬픈 촉나라의 옛 속임수.
서보산의 옛 시절
유유시
왕의 군대가 이주에서 우뚝 솟은 배를 끌어내린 후, 왕의 귀신은 남경에 숨어 지냈다.
길다란 장천은 강바닥에 가라앉았고, 돌담에서 깃발이 내려왔다.
인생에 얼마나 많은 슬픈 과거가 있었는지, 높은 산은 추위에도 변함없이 남아 있다.
지금은 천하가 통일된 날이고, 고대 요새는 폐허와 가을 갈대로 가득하다.
검은 꼬리 줄
류위시
주홍빛 새 다리 옆에는 잡초가 피어 있고, 우이강 어귀에는 석양만 있다.
왕관과 서안의 처마 밑에 있던 제비들이 이제 평범한 사람들의 집으로 날아들었다.
사랑이나 향토적인 주제를 바탕으로 한 7자 4연으로 된 고대 민요
유유시
버드나무는 맑고 강물은 평평하며 강변에서 노래하는 목소리는 끝이 없네.
동쪽에서 비가 내리고 동쪽에서 해가 뜨니 하늘은 맑지 않지만 여전히 맑다.
유유시(772~842)는 당나라의 유명한 문학가입니다. 뤄양(현 허난성) 출신인 그는 가흥(현 저장성)에서 태어났습니다. 정원 9년(793년)에 지식어부(知識語部)에 입학했습니다.
용전원년(805), 왕을 도와 정치 혁신을 추진한 공로로 처음에는 롄저우 암살자로 강등되었다가 랑저우 사마에 올랐습니다. 수도로 돌아온 후 그는 롄저우 암살자의 직책으로 강등되었습니다. 쿠이 저우와 허 저우의 역사. 대후 원년(827년)에 낙양으로 돌아왔습니다. 이듬해에는 객의사로 조정에 복귀한 후 소주, 루저우, 통주의 암살자로 나갔습니다. 개청 원년(836년)에 황태자의 자리에 임명되어 동쪽 수도로 나누어졌습니다. 회창 원년(841)에 상서(尙書)라는 직책이 학사부(學司部)에 추가되었습니다. 세상은 유빈케와 유상수라고 불렀습니다. 죽기 전에 그는 "자서전 자서전"을 썼습니다.
6. 류유시의 산문은 누가 가지고 있나요? 당나라의 작가이자 철학자인 유유시에 대한 간략한 소개입니다.
꿈의 텍스트. 뤄양(현 허난성) 출신인 그는 중산(현 허베이성 딩현)에서 태어났습니다.
그는 흉노족 출신으로, 7대 조상인 유량이 위나라의 소원 황제와 함께 낙양으로 이주한 후에야 성을 바꿨습니다. 그의 아버지 유수는 안시성 반란을 피해 가족을 동쪽으로 이주시켜 자싱(현재의 저장성)에서 살았습니다.
유유시는 가흥에서 태어났습니다. 그의 생애 첫 번째 단계는 더종전원 황제 6년(790년) 이전이었습니다.
유유서는 어린 시절부터 학구적인 사람으로 유가 고전에 익숙하고 모든 학파를 방문했습니다. 어렸을 때는 우싱에게 가서 승려와 시인들과 동행하며 그들에게 가르침을 받았고, 관덕여왕에게 귀하게 여겼습니다.
그는 나중에 강남에 대한 호의적인 인상을 간직하고 스스로를 "강남의 손님"이라고 불렀습니다. 두 번째 단계는 그의 재위 7년에서 순종 황제의 영정 재위 원년(805년)까지였다.
유비는 19살에 장안에서 공부했습니다. 진원 9년에 유종원과 함께 학자 반열에 올랐고, 후에 홍시로 승진했습니다.
전원 11년, 그는 임명부에 가서 학자 시험을 치렀고, 황태자 학서라는 직함을 받고 관직의 길에 들어서기 시작했습니다. 그는 정치에 변화를 일으키고 싶었습니다.
관직에 오르기 전 그는 "도란 남에게 주는 것이 아니라 쌓아가는 것이다"(《수인이권지서》)라고 주장했습니다. 지명은 《화산송》에서 "나는 천하의 뼈대를 단번에 바꿀 수 있다"고 말했다.
산은 무한하니 월(越)이다. 내 남편은 비록 비싸고 평범하지만 특별한 재능이 없다.
"공무원이 된 후 정치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했습니다. 정원 통치 16년, 나는 두유의 참모로 합류해 서주에서 반란군에 대항하는 성전에 참여했습니다.
18년, 위남현 서장으로 자리를 옮겼습니다. 이듬해에 그는 감독관이 되었다.
전원 21년(같은 해 8월 영정으로 개칭) 1월, 순종이 죽고 순종이 왕위에 오르자 왕과 다른 사람들은 학대적인 정부를 개혁하기 위한 일련의 조치를 시행하라는 명령을 받았다. 그 당시 유유서는 도원 외교부 장관으로 임명되어 소금과 철을 찬탈한 사건을 심판했습니다. 그는 왕 □, 유종원과 함께 정치 개혁의 중심 인물로 '두 왕'으로 불렸습니다.
개혁은 불과 반년 만에 환관들과 봉건 영주들의 강력한 반대에 부딪혔습니다. 순종 황제는 강제로 퇴위하고 선종 황제가 왕위에 올랐습니다.
9월에 혁신은 실패하고 왕은 사형에 처해졌습니다. 유유서는 처음에는 자객으로 롄저우(현 광둥성 롄현)로, 그다음에는 장릉으로, 나중에는 랑저우(현 후난성 창더)로 강등되어 비서로 일하게 됩니다.
동시에 8명이 원나라의 비서관으로 강등되어 '8명의 비서관'으로 불렸습니다. 세 번째 단계는 선종 원허 원년(806년)부터 경종 보리 2년(826년)까지였습니다.
8명의 대신을 추방한 후 선종 황제는 "만약 사면한다면, 그것은 측정의 한계에 미치지 못할 것이다"라고 썼습니다. 그때부터 유유시는 '가난한 글쓰기'의 길에 들어서기 시작했습니다.
그는 구치소에서 정치 풍자를 많이 썼고, 환관과 고위 관료들의 추악한 행동을 대담하게 폭로하며 분노를 표출했습니다. 위안허 9년 12월, 류유시는 류종원 등과 함께 베이징으로 소환되었습니다.
이듬해 3월 유유서는 "원허 11년, 연주에서 베이징으로 소환되어 꽃을 본 신사에게 선물을 받았다"라는 시를 지어 조정의 심기를 건드려 연주의 자객으로 풀려났습니다. 그 후 그는 구주의 암살자, 허주의 암살자 등을 역임했습니다.
가는 곳마다 고통 받는 백성을 찾아가 돌보며 많은 시를 지었다. 오랜 기간의 강등으로 마음이 우울해지자 일찍이 랑주(朗州)에 이르러 부처님을 위로로 삼았다.
연주에 도착한 후에도 그는 불자들과 가까이 지내며 승려들에게 보답하는 시를 많이 지었다. 바오리 2년째 겨울, 그는 허저우에서 낙양으로 소환되었다. 그렇게 바오리의 22년은 막을 내렸습니다.
제4단계, 문종 대호 황제 재위 원년(827년)부터 무종 혜창 황제 2년(842년)에 낙양에서 사망할 때까지. 대호 통치 원년에 유유서는 두동 상수 지방의 방문 의사로 임명되었습니다.
이듬해 그는 조선에 방문 의사로 돌아왔습니다. 그는 장안에 도착하자마자 '두원관주국 재방문기'를 써서 계속되는 타격에도 불구하고 불굴의 의지를 보여주었습니다.
후일 소주, 루저우, 통저우의 관리들이 암살자가 되었다. 개성 원년(836년)부터 태자의 손님이자 두동을 감독하는 비서관으로 임명되었다.
회창 원년(841), 상서(尙書)가 되었다. 세상은 그를 유빈계, 유상수라고 불렀다.
지방 관직에서 꽤 성공했지만, 그는 항상 자신의 정치적 재능이 충분히 발휘되지 않는다고 느꼈고, "하늘의 방법과 힘이 사용되지 않는다"(자전)는 원한을 품고 있었습니다. 말년에 그는 페이두 재상이 자신의 정치를 쇄신하는 데 도움을 주기를 바랐다. 하지만 페이두는 '니우리당 논쟁'에서 배제되어 이 소망을 이루지 못했습니다. 암울한 현실에서 벗어날 길이 없다고 느낀 유비는 노장의 사상을 통해 괴로움을 달랬지만 가라앉을 생각은 하지 않았다. 그는 "산유 늦었다고 말하지 말라, 하늘은 아직 햇빛이 가득하니"(山避不늦었다고 말하지 말라)라는 시를 지어 자신을 격려했고, 명나라 후정은 말년에 "정신의 본질이 아직 약해지지 않았다"(당인환금)고 말했다고 전합니다.
그는 죽기 전에 <자전>(子傳)을 저술하여 자신이 초기에 참여했던 영정 개혁을 옹호하고 왕의 명예를 회복하여 생의 마지막까지 헌신한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시인 유유시는 백주이와 함께 '백류'라는 이름으로 세상에 알려졌습니다. 백주이는 그를 "시인"이라고 부르며 그를 높이 평가했습니다. 그의 시는 널리 읽혔습니다.
명나라의 양심은 "유유시는 원허 이후 작품이 수집된 몇 안 되는 시인 중 첫 번째가 될 것이다. 그의 시 중 100편이 넘는 시가 사람들의 선택을 받고 찬사를 받았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후잉린은 류위시, 한유, 류종원, 백주이의 시는 스타일이 다르며 모두 "위대한 재능"(诗外编)이라고 생각했습니다. 류유시는 800편이 넘는 시를 썼는데 내용이 풍부했습니다.
우선, 그는 민요의 영양분을 신중하게 흡수하여 하층민의 생활과 풍습을 반영한 좋은 시를 많이 창작했습니다. 랑저우로 강등된 후 그는 "산요의 속어 소리가 사람들을 행복하게 만들 수 있다"(상화난리)는 것을 발견하고 산요를 배우는 데 관심을 기울였다.
두징쿠와 차이링싱은 모두 민속적인 풍미를 지니고 있습니다. 오랜 탐구 끝에 마침내 큰 차이를 만들었습니다.
대나무 가사, 랑타오샤 가사, 덩가오디, 탭송 가사 등을 지원합니다.
그 중 일부는 대중의 노동 장면을 묘사하고, 일부는 노동자의 연애 생활을 보여주며, 일부는 장강 남쪽 수상 도시의 풍습을 보여주는 등 다양한 주제를 다루었습니다. 문체적으로는 관념적이고 단순하며 아름다운 바슈 민요의 특징을 잘 살렸습니다. 일반 문인들의 작품에 비해 신선하고 자연스럽고 건강하고 활기찬 매력을 지니고 있으며 삶의 흥미가 가득합니다.
그 중에서도 '버드나무 푸른 강의 수위'(두죽가사)와 '맑은 배의 안개에 해가 비추네'(물결의 아홉 시 중 여섯 번째)가 유명한 걸작입니다. '회인 여행' 등 나머지 작품도 평범한 일상을 소재로 한 작품으로, "분위기가 매우 아름답고 특히 어조가 안정적"(황팅젠, '황씨 문집 - 비문')인 것 같습니다.
둘째, 류유시의 시는 시경의 전통을 이어받아 당나라 중기 사회생활의 주요 이슈를 특유의 애증으로 반영했습니다. 그의 정치 풍자는 종종 아이러니한 구실을 이용해 용전의 혁신을 억압하는 권력자들과 환관들을 공격했습니다.
7. 류위시의 대표작은 무엇인가요? 못생긴 방의 비문」 류유시의 걸작: 산은 높지 않지만 불멸의 존재가 있다.
물은 깊지 않고, 용은 영혼이다. 나는 비천한 방이지만 덕이 있다.
무대에는 이끼가 푸르고 커튼에는 풀이 푸르다. 미소 짓고 훌륭한 학자가 있고, 딩백이 없다.
거문고를 조율하고 황금사전을 읽을 수 있다. 혼란스럽거나 번거로운 형식이 없다.
남양 제갈량 숙소와 서수 청취구름관. 공자 윤: "무슨 일이야?" 유유시 완성:길가 음악 유유가 봄 봉황으로.
언제 어디를 가나 거문고 줄 소리만 들리고, 술 소리만 들리는구나. 81호 차에 속한 '준산화구' 류유시가 긴 바람을 막고 있다.
수천 년의 세월이 흘러 황토산은 차가운 물이 되었다. "꽤 추"류 유시 납 가루 부분을 노출, 바람은 녹색 옥 가지를 흔들었다.
이이는 신사와 같아서 맞지 않는 곳이 없습니다. "모란을 보기 위해 다른 신사들과 술을 마시는 당랑중부." 유유시는 오늘 꽃 앞에서 술을 마시고 여러 번 취했습니다.
그러나 한 가지 걱정할 것은 노인이 아닙니다. 소안강당 두 노래" 불로장생의 저택처럼 생긴 유유시의 저택은 푸른 대나무가 비스듬히 길을 이루고 있었다.
산새들이 갑자기 놀라서 바위꽃 반쪽을 향해 달려들었다. 낙양으로 가는 길은 문 앞에 있고 복숭아꽃 길은 문 앞에 있다.
먼지와 어둠, 그 사이에는 십여 개의 계단이 있다. "두 개의 고대 단어 (풍자적 고대)" 유유시 "쉬안" 첫 번째 왕관 후, 전자는 명나라 표지에 대한 전자입니다.
올바른 길을 걷는 방법을 알고 인간의 조건에 직면했습니다. 책 칼라는 평신도이며, 나는 고대 스타일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제 생각에는 소령추, 주모, 공이입니다. 여가의 두 노래 류유시는 종종 침착하고 평화로운 방법을 아는 것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허핑 아저씨에게 메시지를 보내는 것은 가벼운 늙은 학생이 아닙니다. 세상은 더 예의 바르게, 펑유레.
타오펑제에게 무슨 일이 있었나요? 장교를 추위에 몰아넣었습니다. 날개 달린 역사의 두시 류유시의 후사는 힘이없는 것이 아니며, 샤오 칭은 결코 가지 않을 것입니다.
지상의 드라마는 썰물처럼 빠져나가고, 내 마음은 기둥과 같다. 지아 다오, 웨이 완 공 자동차 극장.
중국인을 만나면 누가 당신 자리에 살고 있습니까? "당도지 베이스캠프" 류유시, 완리 만리장성 파괴, 가을 폐잡초.
몰링은 여인들과 노래하는 비둘기로 가득합니다. 부상당한 병사 두안유성(장후구경, 난공해설) 유비는 장해에서 매우 위대하여 조정에서 그의 이름을 불렀다.
무엇이 중요할까요? 일단 좋은 도시가 되면. '상처 입은 외톨이' 유비는 한때는 자신의 젊음을 한탄했지만 지금은 조국을 애도한다.
같은 사회에서 멀리 떨어져 있으니 이른 매화를 볼 수 없다. <<팽음>> 류유시의 조징은 어디로 가야 할까? 장은 텅 비어 있고 먼지가 가득하다.
불쌍한 루안은 울면서 거울에 그려진 눈썹을 죽였다. "당신에게 작은 경의를 표하고 싶습니다. 노래 두 곡을 보내드리겠습니다." 유유서는 오주의 황량한 승려로, 호색과 도살로 시들어가고 있었다.
20년 동안 오지 않으니 마음만 두 개 남았다. 강을 건너 천리를 바라보니 네 시에 눈이 내린다.
밤에는 물과 달을 바라보며 자유롭고 여유로운 사람들이 있다. 어주에 머물던 유유시는 목소리를 높여 기둥에 소리를 멀리하라고 촉구했다.
강의 깊이를 묻고 싶다면 가능한 한 강에서 멀리 떨어져 있어야 합니다. 류유시는 한때 펑라이를 날아다니는 야오치의 동반자였다.
오늘 우리는 강에 작별을 고하고 눈이 내릴 것입니다. 말이 돌아오지 않으면 배는 전복될 것이다.
강의 머리는 더 어둡고 소매는 희미하게 보입니다. "두 명의 목사를 보내는 에주의 가장자리", 유유시의 조상 집 절대 파이프와 현, 승객 돛 서풍이 태어났습니다.
차에서 내려도 말소리는 여전히 이웃에서 들린다. 샤오린 수비수, 멀리서 다섯 도시의 북소리가 들린다.
고인과 함께 잠을 자던 추억, 여전히 털어놓을 시간. 나의 이주 의원들에 대한 두 편의 시를 쓴 유유시는 그가 식탁을 떠날 때 잔을 흔들었고, 오늘은 슬픔에 취해있을 필요가 없습니다.
나는 사랑을 느끼는 데는 느리지만 판장을 미워한다. 꿈속에서 의심스러운 느낌이 들었고 배는 천 마일을 여행했습니다.
황학탑을 보니 차가운 모래와 눈이 거의 똑같다. 류유시와 대나무 길은 결코 먼지가 없을 것입니다.
물 흐르는 음악 냄새를 맡으면 여름을 먹는 남자가 생각납니다. "서주리상수-지유"와 "원우창"에는 각각 두 개의 오래 전 증거가 있습니다.... 두 조각은 서로를 따르고, 두 조각은 조화를 이룬다." 류위시 피아노의 날을 주는 방법은 마지막입니다.
두 배의 금 보고서가 없으면 칼은 슬픔이 비어 있습니다. 보물 상자는 지금부터 유휴 상태, 주 시안은 누구를 다시 조정합니다.
비취나무와 같은 방향으로만 팔아야 한다. 소주에게 두 번의 작별 인사" 유비 3년 동안 오나라 군대, 린 치즈는 계좌를 열었다.
감사는 아니지만 보답입니다. 흐르는 물 밖에서 가을바람이 버드나무를 불었다.
손님을 내주지 말고 오늘 자신을 팔아라. "건강한 나라를 만들자." 유유시의 가을 물은 창백하고 차가운 산에는 생각이 가득하다.
공식적인 여가는 여행으로 나뉘지 않고 남쪽의 사찰 곳곳을 여행합니다. 9일 만에 산을 오르다" 류유시의 세계는 위험하고 군문은 연기로 가득하다.
매년 나는 더 높은 곳으로 가고 슬퍼하지 않을 것입니다. "류즈호에게 답장" 류유시는 팡유보보다 일찍 죽었고, 네 가지 슬픔을 더 싫어했다.
나는 차를 타고 나가서 "공식 기와 궁전 조감도 세트 향 근처의 구슈 테라스 앞에있는 옌시 산 남서쪽의 옛 현의 조감도 .... 두 개의 장이 주어졌기 때문입니다." 섬세한 아이를 숨긴 류유시의 고궁 박물관은 당시 큰 찬사를 받았습니다.
무왕과 사랑에 빠져 초나라 왕의 집을 조롱했다. 달궁은 후추 벽을 옮기고 천장은 부드러운 꽃으로 바뀌었다.
향로만이 산을 둘러싸고 기울어져 있었다. "진을 들어라 (스님들이 진을 연주하는 것을 듣는 것)" 유유시는 옥 진을 명상했고, 진짜 스님은 시간에주의를 기울이지 않았습니다.
가을 홀의 밤은 고요하고 구름은 창우로 깊숙이 들어간다. 류유시 "위궁 두 노래" 출판물 밖의 늦가을 커튼, 명나라 왕릉이 노래와 춤을 들고 있습니다.
가마 열 훈제 사향 추가, 태우는 것을 기억하는 시간 점수. 서쪽 능묘의 소나무와 편백나무 가지에 태양이 비치고, 나는 무대로 내려가 연애를 한다.
하루가 끝날 무렵 악사들은 왕이 직접 지은 노랫말을 부르며 긴 노래를 불렀다. 양지의 두 곡, 연노랑과 연두색으로 봄이 왔음을 가장 먼저 맞이하는 유유시의 노래가 발코니를 수놓았다.
봄바람이 짐작한 것은 우아한 정서 때문일 것입니다. 우산 우산 버드나무는 풍성하고 비는 멀리 떨어져 있습니다.
베란다에 무궁무진한 것을 갖고 싶어서 대나무 노래를 부르러 너를 찾아왔다. 류유시가 장해랑 강변에서 들은 두 대나무 노래.
동쪽의 비, 동쪽의 일출은 하늘이 맑아지지 않았지만 여전히 맑다고 말했습니다. 바산에는 많은 비가 내리고 바족은 자신의 노래를 잘 부릅니다.
내 앞에서이 북쪽 태양 가족은 구오 뎬에서 왔지만 수 량허에서 예술품을 파는 사람을 만나러 왔다 갔다했습니다. 유유시의 술 깃발이 제방 머리에 걸려 있었고 제방도 그 아래까지 올라갔습니다.
해질 무렵, 보행자들은 강을 건너기 위해 분주히 움직였고 노 젓는 소리가 강 중류를 가득 채웠다. 강 북쪽과 남쪽을 바라보며 연기와 파도, 보행자들은 밤에 노래를 외칩니다.
복숭아 잎과 대나무 가지, 물의 흐름은 무한합니다. 물 흐름 주변의 샘 제방은 심지어 식당 깃발 파빌리온이 처음 문을 열었습니다.
밤에 건물이 감정인을 불렀고 돛이 내려왔다." 네 개의 노래 가사를 밟고 (두 번째는 "무제시"라는 제목) "류위시가 춘강 제방에서 걸어 나왔고, 제방의 소녀들은 손을 잡고 있었다.
새로운 가사를 모두 부르며, 보이지 않는 화려한 나무, 자고 노래. 복숭아꽃과 버드나무는 지나가기 쉽고, 달 아래서 노래하는 램프는 만들어져 있습니다.
왕샹궁이기 때문에 아직도 허리가 가느다란 사람이 많다. 소매가 바람과 이슬에 흔들리며 대대로 새로운 말이 전해져 내려오고 있습니다.
달이 지고 구름과 비가 흩어지고 방황하는 아이들이 낯선 사람에게서 꽃을 꺾는다. 해질 무렵 강변에는 대나무 가지 냄새가 나고, 남쪽 사람들은 기뻐하고, 북쪽 사람들은 슬퍼한다.
눈 속에서 새 노래를 부른 이후 3월 말까지. 유비의 어머니가 구름 바다에 복숭아를 심었더니 삼천 년 동안 꽃이 떨어졌다.
해풍이 나뭇가지를 날려버리고 무릎을 꿇고 한천 접시를 껴안고 신을 위해 기도했습니다. 학은 천 년 만에 중국으로 돌아왔고, 단은 옷 위에 쌓인 눈을 맞았다.
별들의 동화를 듣고 다섯 개의 구름으로 날아갑니다. 꽃을 본 유비는 황금빛 집을 열고 정원의 꽃을 쓸고 싶었습니다.
잠시 후, 궁전 하녀가 핑양 공주에게 행운을 가져왔다는 편지를 보냈습니다.
8. 유유시의 중학교 작품은 무엇입니까1, 가을 가사당나라:유유시고대부터 가을은 높고 상쾌하여 가을이 봄보다 낫다고 말합니다.
맑은 하늘에는 아무도 없고, 학이 구름 위를 날아 푸른 하늘을 명상하네. 예로부터 시인과 문인들은 가을의 우울함을 한탄했지만, 나는 가을이 봄보다 훨씬 낫다고 말한다.
만리청명한 가을 어느 날, 학 한 마리가 구름 사이로 날아오르니 내 시가 하늘로 날아오르는구나.
황하구곡 만리 모래의 물결당나라:유유서황하구곡 만리 모래의 물결, 파도와 거친 바람이 하늘을 휩쓸고 지나가는구나.
하늘에서 오셔서 지금 은하수로 바로 날아가는 것 같으니, 저를 하늘로 데려가셔서 은하수로 모여서 소달구지와 직녀의 집으로 함께 가주세요. 황하가 진흙과 모래로 구불구불하고 하늘에서 거대한 바람처럼 파도가 일렁인다.
이제 저는 하늘의 은하수까지 곧장 날아갈 것 같습니다. 저를 데리고 날아가서 소와 길쌈하는 처녀의 집을 함께 찾아가 주세요.
3. 왕동성당나라:유유시호수의 빛과 가을달이 한데 어우러지고 연못의 수면에는 바람이 없는 거울이 비친다.
동팅에서 멀리 바라보면 은색 원반에 녹색 달팽이가 있습니다. 표현: 둥팅호의 달빛이 물의 색과 어우러져 호수 표면은 마치 닦지 않은 구리 거울처럼 잔잔합니다.
동팅호를 멀리서 바라보니 풍경이 먹물처럼 푸르고, 은쟁반에 담긴 초록 달팽이 같다.
당나라:유유시 주홍빛 새 다리는 잡초가 무성하고 석양이 무이로에 기울어져 있다.
왕관과 서안의 처마 밑에 있던 제비들이 이제 평범한 사람들의 집으로 날아들었다. 현지어:주홍빛 새 다리는 잡초와 야생화가 무성하게 자란 황량한 곳이고, 우이 레인 입구의 부서진 담벼락은 석양만 비추고 있습니다.
왕관서안 처마 밑의 제비는 이제 평범한 사람들의 집으로 날아갔습니다.5, "가을 바람" 당나라:유유시의 가을 바람은 어디로? 샤오스냅이 거위를 보냈다.
아침 빛이 안뜰에 들어오면 외로운 손님이 가장 먼저 냄새를 맡는다. 가을바람이 어디로 부는지 모르니, 기러기 떼가 바스락거리며 보내온다.
아침 일찍 가을바람이 마당에 있는 나무들을 날려버렸고, 마을을 떠난 외로운 손님들은 처음으로 가을의 소리를 들었다.
9. 당나라 유유시, 시집, 못생긴 방의 비문:유유산은 높지 않지만, 산의 이름인 불멸의 존재가 있다.
물은 깊지 않고, 용은 정신이다. 나는 비천한 방이지만 덕이 있다.
무대 위에는 이끼가 푸르고, 커튼 위에는 풀이 푸르다. 미소 짓고 훌륭한 학자가 있고, 딩백이 없다.
거문고를 조율하고 금서를 읽을 수 있다. 혼란스럽거나 번거로운 형식이 없다.
남양 제갈량 숙소와 서수 청취구름관. 공자 윤:무슨 일이야? 중학교 문학을 향상시키고, 문학에 대한 고대의 견해를 멈추고, 사람들을 찬양하고 미화하는 핀 가을 가사 당나라 :유유시 고대의 가을 슬픈 외로움 이후 가을이 봄보다 낫다고 말합니다.
맑은 하늘에는 몇 마일이나 아무도 없고, 학이 구름 위를 날아 푸른 하늘을 명상하게 한다. 고시를 향상시키는 중학교, 가을 건너 롯데 양주 처음 당시를 만나다 : 유유 23 년 바산 추강 버려진 땅..
인간으로 돌아와서, 나는 케란 사람들처럼 피리만 불 수 있고, 공허한 우울함. 배 옆에는 천 개의 돛이 경주하고, 병든 나무의 머리에는 만 년 무풍춘이 있다.
오늘, 당신의 노래를 듣고, 와인 한 잔을 마시고, 기운을 내십시오. 중학교 고대시, 서정성을 향상시키고 철학적 사고를 고취하고 자신의 파도와 모래를 격려하십시오. 황하 수 마일의 모래의 아홉 노래당나라:류유시황하 수 마일의 모래, 파도, 바람의 아홉 노래는 하늘에서 쓸어 내립니다.
하늘에서 와서 이제 은하수까지 곧장 날아갈 것 같으니, 나를 하늘로 데려가 은하수에 모여 소와 직녀의 고향으로 함께 가자. 황하, 낙관적, 조기 교육, 초등학생은 70 개의 고대시를 암기해야하고 초등학생은 80 개의 고대시를 암기해야합니다. 당나라 동팅을보세요 :유유시 호수는 빛이 넘치고 가을 달이 반사되고 수영장 표면에는 바람이 부는 거울이 없습니다.
동팅을 멀리서 바라보면 은색 원반 안에 초록 달팽이가 있다. (산수구이:풍경색)우이원당나라:류유시주홍색 새다리야생 풀꽃이 둘러싸고 있는 우이원지지는 해가 비스듬히 기울고 있다.
왕관과 서안의 집 처마 밑에 있던 제비가 이제 평범한 사람들의 집안으로 날아들었습니다. 300 개의 당나라 시, 지명, 향수, 조기 교육을 개선하고 초등학생은 80 개의 고대시, 두 개의 대나무 가지를 외워야합니다. 당나라에는 류유시, 버드 나무, 버드 나무, 녹색 강 수준, 파도 강에서 노래를 들었습니다.
(노래를 밟으며:노래)동쪽에는 해가 뜨고 서쪽에는 비가 내리고, 햇빛은 없지만 맑은 날이다. (그러나 명확한 작품이 있습니다:명확한 작품이 있습니다)음악, 발라드, 사랑, 조기 교육, 초등학생은 80 편의 고대 시, 두 편의 가을 시를 외워야합니다:고대 가을 슬픈 외로움 이후 유유시, 가을이 봄보다 낫다고 말합니다.
맑은 하늘에는 몇 마일이고 아무도 없고, 학이 구름 위로 날아 푸른 하늘을 명상하게 한다. 산과 강은 맑고 밤에는 서리가 내리고 나무 몇 그루는 짙은 붉은색과 연한 노란색을 띤다.
높은 건물 밑에 파묻히고 싶은 마음은 봄날만큼이나 간절합니다. 가을을 완성하고, 감정을 표현하고, 가을 바람을 찬양하는 가을 바람 인용탕:류유시 가을 바람은 어디에서 왔습니까? 샤오스냅이 거위를 보냈습니다.
아침 햇살이 안뜰에 들어오면 외로운 손님이 가장 먼저 그 냄새를 맡는다. 가을, 서보산의 글과 생각과 슬픔:유유서와 왕맹은 이저우에서 내렸고, 왕귀는 난징시에서 소나무를 심었다.
롱장첸 사슬이 강 바닥에 가라앉고 돌담에 깃발이 내려앉았다. 얼마나 많은 슬픈 과거가 있었는지, 산은 변함없이 차갑다.
이제부터 세상은 하나가 되었고, 등불은 옛 기지에서 휘파람을 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