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여름의 시구 - 이백은 배를 타고 갑자기 물가에서 노랫소리를 듣고 싶어 하는데, 시구에 의하면 우리는 고대인들이 어떤 풍습을 가지고 있는지 알 수 있다.

이백은 배를 타고 갑자기 물가에서 노랫소리를 듣고 싶어 하는데, 시구에 의하면 우리는 고대인들이 어떤 풍습을 가지고 있는지 알 수 있다.

고대인들은 나들이 풍습이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 P > 나들이 노래는 당대 민간에서 유행하는 일종의 손잡고 두 발로 박자를 맞추는 가무 형식으로 걸으면서 부를 수 있다. 이 시의 처음 두 구절은 이백이 배를 타고 가고 싶을 때 왕륜이 노래를 타고 배웅하러 오는 모습을 묘사하며, 소박하고 자연스럽게 왕륜이 이백에 대한 소박하고 진실한 감정을 표현했다. < P > 후자의 두 문장은 먼저' 심천피트' 로 복숭아꽃 담수의 깊은 것을 찬양하고, 바로' 미만' 이라는 두 글자의 필봉을 한 번 돌며, 두드러지는 수법으로 무형의 우정을 유형적인 천척담수로 변모시켜 왕륜이 이백에 대한 진지한 우정을 생동감 있게 표현했다. 시 전체의 언어는 신선하고 자연스럽고 상상력이 풍부하며, 단지 네 마디 28 자일 뿐이지만 이백시 중에서 가장 널리 전해지는 가작 중 하나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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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국시의 전통적인 주장은 함축적인 의미를 담고 있다. 송대 시론가 엄우는 시 4 기를 제시했다. "말은 곧고, 뜻은 얕다. 맥기 이슬, 맛은 짧지 않다. " 청인 시보화도 시가 "직귀곡을 꺼리지 않는다" 고 말했다. 그러나 이백의' 왕륜을 증여하다' 는 표현은 솔직하고, 직설적이며, 함축적이지 않다는 특징이 있다.

그' 언직' 은' 맥로' 이고' 의미' 는 얕지 않고 맛은 더 짙다. 옛사람들은 시를 썼는데, 일반적으로 시에서 직접 이름을 부르는 것을 꺼리며 무미건조하다고 생각했다. 반면' 증정왕륜' 은 시인이 자신의 이름을 직설적으로 부르는 것으로 시작해 상대라는 이름으로 매듭을 짓는 대신 진율, 친절함, 소탈함, 정취가 넘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