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여름의 시구 - 미국 회화나무의 시를 찬양하다

미국 회화나무의 시를 찬양하다

1. 영추회화수시

추회화시를 찬양하는 시 1. 회화나무를 찬양하는 시

1 은 회화나무의 짙은 그늘에 녹색을 더한다. 비가 온 후 꽃이 떨어지고 술병이 끊이지 않는다.

임옥릉 회윤전록은 송대조 이단

원시시

임옥릉 회윤전녹색

회음에서 나왔다. 비가 온 후 꽃이 떨어지고 술병이 끊이지 않는다. 한가할 일 없이 살구 한 켤레를 찾아 살고, 연못은 따뜻하고, 원앙 목욕도 한다. 하지만 낮에는 창가에 누워 봄에는 잠을 잘 수가 없다. 좋은 꿈을 한탄하고, 무사하고, 금화를 덮고, 정좌하다.

당시, * * * 붉은 촛불을 감상했다. 꽃집에 가서 접시 한 잔 하자. 들장미는 쌍봉대와 의문으로 시사가부를 쓴 적이 있다. 반감하지 마라, 향근이어야 하고, 가늘어야 한다. 제비에게 물어도 사랑을 고백하려 하지 않고 화당까지 가서 묵었다.

번역

아카시아 나무가 또 새로운 녹색을 더했다. 빗속에서 떨어진 꽃잎이 땅에 떨어졌는데, 나는 술을 너무 많이 마셔서 병이 났다. 내 인생은 거의 알코올 중독과 질병 사이를 배회하고 있다. 한가할 때 놀러 나가다가 살구나무 한 쌍을 발견했다. 나는 멈춰서 응시했다. 따뜻한 연못에는 원앙이 쌍쌍이 되어 있다. 나는 차마 그것을 볼 수 없다. 나는 슬픔을 안고 떠나서 안방으로 돌아가 잠을 잤지만 걱정으로 잠을 이루지 못했다. 좋은 꿈을 꾸었지만 잠에서 깨어나자 모든 것이 허무해졌고, 커튼에는 꽃이 수놓은 침대가 깔려 있었고, 생각만 해도 텅 빈 침대를 쳐다보는 것만 남았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희망명언) < P > 이전에 함께 있을 때 촛불을 켜고 촛불을 감상하다. 꽃에 대고 한 잔 또 한 잔 마셨는데, 장미꽃밭에서 내 애인은 봉황국을 수놓은 허리띠로 시를 쓰고 싶어 했던 기억이 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헤어진 후 연인은 하루 종일 기분이 가라앉았다. 원래 몸이 꽉 찼는데, 상사병 때문에 점점 야위었다. 치마가 얇아야 몸에 맞는다. 홀 앞에 있는 제비를 찾아 이런 느낌을 전달하기가 어렵습니다. 왜 지금 화려한 홀에 들어가 머물러 있습니까?

2, 녹색 창문이 어둡고 석류가 밝다. < P > 송대 황정견의' 남각자 회록저창 어두움' 에서 나왔다.

원시시

남각자 회록저창 어두운

회화꽃 녹색, 창문이 어둡고 석류명. 옥인은 나를 적게 머무르라고 초대했다. 어쩔 수 없이 돛과 연우, 가볍게 배 한 척을 그리다.

류엽은 노래로 구겨지고 배꽃은 눈물을 흘린다. 네가 없을 때 본 것과는 다르다. 오늘 밤 달빛이 강물을 비추고, 술이 깨다. < P > 번역 < P > 회화나무의 짙은 녹색 잎이 창방에서 어둡고 진홍색의 석류꽃이 눈부시게 빛났다. 미녀가 나를 한동안 묵으라고 초대하면 나는 먼 길을 갈 필요가 없다. 하지만 지금은 연우 속에서 가볍게 항해하는 배를 그려야 할 때이다. 나는 그녀의 버드나무 눈썹이 이별에 따라 주름지고 배꽃 얼굴이 눈물을 흘리는 것을 보았다. 이별의 장면은 정말 첫눈에 반한 기쁨과는 다르다. 오늘 밤 달빛이 강을 비추니, 나는 배에서 막 술에 취해 있었다.

3, 녹색 메뚜기 담배 류창정로.

송휘종' 옥안 청회유연 창정로'.

원시시

' 옥안, 청회류연장정로'

유연장정로 회로. 열등감과 분리가 싫다. 세월이 세월처럼 견디기 힘들다. 고성을 돌아보니, 황혼의 구름이 가려져, 사람은 볼 곳이 없다. < P > 셰안 호텔은 황혼이 될 것이다. 딩닝의 천구를 외우다. 한 치의 부드러운 정. 얇은 베개, 조용한 꿈, 이슬비 침공.

번역

장정길, 아카시아 나무 청청, 버드나무 색깔은 연기와 같다. 나는 서둘러 떠나는 것이 싫다. 우리가 이미 헤어졌다는 것을 상기시켜 주는 먼 길. 계속되는 서글픔은 하루를 1 년처럼 느끼게 하고, 어떻게 보내야 할지 모르겠다. 해질녘 구름으로 가려진 높은 성벽을 돌아봐, 시선의 끝은 어디 있니? < P > 황혼 무렵, 나는 안장을 내리고 여관에 입주하여 사랑하는 사람이 떠나기 전의 수많은 말을 암암리에 기억했다. 1 인치의 부드러운 마음, 얼마나 많은 애정이 포함되어 있습니까? 지금 나와 함께 있는 것은 얇은 이불 하나뿐이다. 내가 한밤중에 깨어났을 때, 이미 밤이 깊어 사람이 조용해졌다. 날이 밝았더니 창밖에 봄비가 계속 내린다.

4, sanhuai 는 세 면만 허용하고 몇 가지 명당이 더 있다. < P > 송대 홍세의' 와이푸' 에서 나왔다.

원시시

' 품송'

어깨는 기슭을 비스듬히 걸치고 자세는 찰랑찰랑거린다. < P > 삼화이는 얼굴 세 개만 허용하고, 몇 가지 유명한 곳도 기억해야 한다. < P > 번역 < P > 보따리를 내려놓고 치마를 젖히고 터번을 밀면 청량한 정원이 하늘가의 현란한 저녁노을과 잘 어울린다. 삼회앞에 앉을 자격이 있는 위인은 세 명뿐이다.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법정에 자신의 이름을 남길 수 있습니까?

5, 무성한 나뭇잎과 많은 흐림을 그릴 수 없고 셔터의 눈은 또렷하다. < P > 가을의 송대 고회' 창밖' 두 곡부터 시작한다. < P > 원시시 < P > 창가에 고시 두 구절 < P > 울창한 나뭇잎이 무수히 짙어서 그릴 수 없고 블라인드의 눈은 밝다.

세상은 갈 곳이 없을 정도로 더워서 창밖이 유난히 선명하다. < P > 번역 < P > 마당에 있는 아카시아 나무 한 조각이 펼쳐진 녹색 우산처럼 실실 서늘한 기운을 자아낸다. 눈을 희번덕거렸지만, 한 연못의 빛과 부드러움을 만들었다. 날씨가 더워서 올 곳이 없는데 창밖은 찬바람이 솔솔 분다.

2. 회화나무시

이품은 친구 아래 처소를 보내며 이춘제가 무심코 산으로 돌아가 상을 보는 것을 느꼈다. 즉, 나는 내일 떠나야 한다. 나는 회화꽃을 밟을 것이다. < P > 공도는 이미 엉겅퀴문을 부자로 만들었고, 매미는 아카시아 꽃으로 만든 지 이미 4 년 가을이다. 오늘 새 백발, 게으른 승마관마는 유주로 간다. < P > 손님들을 촉중 검각의 몽환방으로 보내고 일행은 양산으로 돌아왔다. 명대에 말을 타고 채찍을 흔들고, 가을비 회화꽃은 자오를 경유한다. < P > 장계에서는 회화꽃을 소원제거리 북쪽으로 보내는데, 병체가 늦게 보내졌다. 가을밤에 너에게 작별을 고하면, 너는 또 누구를 위해 새 시를 쓸 거니? 백거이는 황혼의 독립불사 앞에 서서 땅에 회화꽃과 매미로 뒤덮였다. 보통 4 시에 마음은 항상 씁쓸하고, 마음이 아플 때는 가을이다.

백거이 비밀성 당 아카시아 새 가을비, 동엽 전야. 결국, 홀에는 아무것도 없었습니다. 노인은 베개를 잤습니다. < P > 한궁에 관한 시 두 곡을 포융하여 동창을 옥륜처럼 비춰 미양전당이 고요하다. 궁회화꽃은 서풍에 떨어지고 앵무새는 한야인을 부른다. < P > 은 신매미가 지난해 6 월 이우를 보냈다는 소식을 듣고 매번 놀라서 멍해졌다. 오늘날 회화꽃은 여전히 만개하고 있는 것 같지만, 그 소리를 들으면 더욱 고요하다. < P > 주청옥두문은 밤에 도랑에 떨어진 푸른 회화꽃을 바라보며 비가 온 후 두문 밖으로 나왔다. 황혼에 야인은 밭을 갈고 봉화대에는 연기가 난다.

허혼의 여름, 강에 친척과 친구들이 방문을 보내고, 비가 내리지 않고, 산이 기울지 않고, 매미가 이미 맑아지고, 회화꽃이 떨어진다. 남북의 수레바퀴는 무한하여 강에 인재가 돌아온다.

xuanzhou 에 판사 를 보내, 펜 을 들고 야오를 만나 회화꽃을 꺾고 들다리를 건넜다. 누가 너보다 먼저 이 서글픈 것을 보았느냐, 한 곡이 끝났다. < P > 이품은 보름달에 대해 의심이 있다고 말했지만 월계수 가장자리를 얻지 못하고 봄까지 가을까지 머물렀다. 살구꽃 회화꽃이 떨어지니, 나는 몇 년을 걱정했다. < P > 위장정추는 연파와 함께 낚싯배에 가지 않고, 근유에 가깝다. 장안 12 아카시아 꽃, 얼마나 많은 가을바람을 지고 있습니까? < P > 황도가 베이징을 떠난 해에 선녀 같은 월계수 한 명이 파도 포구촌으로 올라갔다. 이별은 싫지만 관심이 많아요. 아카시아는 일출에 꽃이 핀다.

이충석양영산면이 붉지 않고 먼 곳에 비가 와서 징표를 촉구하고 있다. 혼매자는 뒤돌아보지 않고, 아카시아 꽃길을 유유히 비추고 있다. < P > 자란 영안실은 배랑중의 옛집을 찾아 고요하고 황량하며 무한하며 황량한 발걸음이 지치고 반복된다. 지난 몇 년 동안 누가 여기에 살았습니까? 회화꽃이 도처에 꽃이 피다. < P > 자란 장안 초가을바람이 춤을 추고, 회화꽃이 어구에 떨어지고, 종남산이 성추에 들어간다. 문이 급해서 군대를 모집하고, 아들이 술에 취하다. < P > 척적 답변 창사 정수서, 매달 히치하이킹 황제궐, 공 씨는 매년 경태에 갑니다. 회화꽃이 왜 세 번이나 떨어졌어요? 옛 친구가 두루마리를 가지고 오는 것을 보지 못했다. < P > 진은 유위 여행의 초가을에 물을 멈추고, 그는 기분이 상쾌하다. 풀빛이 침울하고, 아카시아 꽃이 바람에 흩날린다. 밤만 리에 오니, 한 번 놀라 깨었다. 묻지 않는 미래는 지붕 위의 모래일 뿐이다.

백거이 가을못이 서툴러서 창문 아래 햇빛이 선율적이다. 가을바람이 많이 불고, 회화꽃이 반쯤 가득하다. 독립한 사람, 41 년.

7 월 첸 이순신 장안, 7 월 Sophora japonica 흩어져. 음력 7 월 7 일, 침루와 겨루어 처음으로 중원향을 바쳤다. 자수 허브 골드 안장 무제한, 방문자 사방 늦게. < P > 백거이는 중간에 누워 있는 것을 금지했고, 왕배의 일상을 지체한 탓에 그는 살금살금 웃지도 않았다. 아카시아 꽃은 비오는 밤에 내리고, 서늘하게 북헌에 눕는다. 등불이 아직 켜져 있어 막이 뒤집혔다. 모든 사람은 조용한 환경을 가지고 있고, 옛 친구와 생각하고 이야기를 나눈다. < P > 백거이는 유걸' 초가을 별장' 에 답하기 쉽다. 늦비 속에서 시원한 부용 울타리와 아카시아 나무의 가지를 보다. 그리고 새로운 가을 생각, 옛 친구의 시를 얻기 위해서. 회피해서 나무를 선택하고 연못에 있는 물고기로 올라간다. 도시와 산 아래 조용하고 어둡다. < P > 백거이는 여름 야숙을 하고, 뜰에는 사람이 적고, 밤바람이 맑다. 회화꽃은 원기가 가득하고, 잣은 쓰러진다. 외로움, 등불 아래 앉아 달을 묵상하고 있다. 나이는 지루하지 않고 지루하다. < P > 백거이는 신매미가 유이십팔매미에게 소리를 내자 회화꽃이 두 가지를 가져갔다고 들었다. 너는 내가 늙었다고 재촉해서 너에게 보내야 한다. 백일이 먼저 발생했고, 청운은 시작이 늦었다. 술 한 잔이 없으니, 나는 너에게 눈썹을 좀 펴라고 권한다.

바이 주이 꿈, 냄새 매미 보고 (새로운 매미 보상 리우 멩 참조). 그는 입을 벌리고 자랑스럽게 생각하며 저녁바람 앞에서 혼자 노래를 불렀다. 사람은 전날과 달라 보이는데 매미는 작년처럼 들린다. 회화꽃이 새 비가 온 후, 버드나무 그림자가 가을빛을 원한다. 듣고 나면 다른 방법이 없고, 그리움은 또 하나이다. < P > 백거이는 가을이 서늘하고, 여름은 한가하게 누워 있고, 낮이 여전히 길고 가을은 여전히 연하다. 루롄 산향, 풍죽과 소운. 나는 한가하게 태양 아래 누워 있는데, 아무도 내 병에 대해 묻지 않았다. 황혼 집 앞에서 아카시아 꽃은 1 인치 깊다.

3.' 회화꽃' 을 찬양하는 시구

는' 회화꽃' 을 찬양하는 시가 1 곡 있다. 가을비 한숨' 시간: 송작가: 이홍서풍이 늦가을을 사냥하고, 안개가 짙고, 해천이 맞닿는다.

빗발이 마운처럼 먹물을 튀기고 벼머리가 논에 떠 있다. 법원 앞에, 아카시아 나무 만 한숨, 다음 단계는 확실히 덜 불쌍하다.

추위에 대한 걱정, 유사치, 침대가 밤잠을 샌다. 2.' 소나무' 시대: 당작가: 원직화산은 높고 좁고 위에 큰 소나무가 자라고 있다. < P > 그루는 멀리 떨어져 있어 잎이 묵직하다. 아카시아 나무가 길 한가운데 심어져 가지와 잎이 모두 숨겨져 있다. < P > 순결도 직설적도 없이 위에 벌레 한 마리가 걸려 있다. 왜 소나무를 심지 않고 바람에 흔들리게 합니까?

진나라는 재배하고, 시든 종은 공급하지 않는다. 가난과 외로움은 회화꽃과 다르다.

산꼭대기에서 한가하게 놀고 용을 놀다. 건물, 망명 허우, 공으로 굴복하다.

군인 입대를 거부하고 먼지 속에서 최선을 다하다. 3.' 동시원정 3 시' 시간: 송작가: 진회화나무는 한 층씩 푸르러졌지만 손님의 가슴은 여전히 평평하지 않다. < P > 소파의 서창 아래로 이동해 가까운 빗소리를 들어보세요. 4.' 의시 21' 년: 남북조 작가: 신노가 갑자기 도시를 바꿨다.

많은 혼란이 있습니다. 잘못을 피하기 위해서 우리는 칡을 채택해야 한다.

감정을 잊고 위를 먹는다. 슬픔이 떨리고 있다.

센터가 침범당했다. 나는 내 사업에 대해 슬프다.

빈 지진 아카시아 나무 쇠퇴. 5.' 사람과 화목하다' 시간: 송작가: 이문 앞의 아카시아 나무가 푸르고 그늘이 되어 현선이 계속 부르는 것을 듣는다.

베개가 텅 비고, 꿈이 맑고, 속속 선심이 없다.

4. 회화꽃을 묘사한 시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 P > 회화꽃을 묘사한 시구는 다음과 같다.

1. 한궁어 두 곡 < P > 월영동창은 옥륜처럼, 미중앙 앞당은 고요하다. < P > 궁회화는 서풍에 떨어지고, 앵무새는 한야인을 부른다.

2. 황혼

황혼 독립불사 앞에서 아카시아 매미가 울린다.

보통 4 시 마음은 항상 씁쓸하고, 마음이 아플 때는 가을이다.

3. 여름에 친지들을 강변으로 보내라

비 앞산이 하루 기울지 않아 매미가 아카시아 꽃을 떨어뜨렸다.

남북의 바퀴는 무한하고, 강에서의 인재는 돌아온다. < P > 당신의 감정에 대해 이야기 < P > 보름달은 무의미하고 봄은 가을까지 남는다.

살구꽃 아카시아 꽃이 떨어지는데, 나는 몇 년 동안 걱정했다.

5. 장안의 초가을 < P > 풍무가 어구에 떨어지고 남산이 성추에 들어간다.

문은 급히 군대를 모집하고, 아들은 술에 취했다.

6.

거리 아카시아 꽃 말 옆에 작은 것을 보내, 몸이 늦게 배달된다. < P > 가을밤에 너에게 작별을 고하면, 너는 또 누구를 위해 새 시를 쓸 거니?

7. 선주가 사람을 보내 판사

를 만나러 왔을 때, 감별력이 야오매춘을 도와 회화꽃을 꺾고 들다리를 건넜다. < P > 누가 너보다 먼저 이 서글픈 것을 보았느냐, 한 곡이 끝났다.

5. 회화나무를 찬양하는 시

1. 이품 (친구 보내기) 딜리춘은 무심코 산상물로 돌아갔다. 즉, 나는 내일 떠나야 한다. 나는 회화꽃을 밟을 것이다.

2. (손님을 촉으로 보내기) 검각은 몽실을 뛰고 행인은 양산으로 돌아간다. 명대에 말을 타고 채찍을 흔들고, 가을비 회화꽃은 자오를 경유한다.

3. 백거이 (비밀성 후당) 아카시아 새 가을비, 동엽이 밤으로 돌아간다. 결국, 홀에는 아무것도 없었습니다. 노인은 베개를 잤습니다.

4. 허훈 (여름에 강에서 친척과 친구들을 배웅함) 비가 오기 전에 해가 지지 않아 지는 것을 알고 회화꽃이 떨어졌다. 남북의 수레바퀴는 무한하여 강에 인재가 돌아온다.

5. 황도 (같은 해 베이징을 떠나) 가 선녀의 월계관을 오르고, 파도포구촌으로 돌아왔다. 이별은 싫지만 관심이 많아요. 아카시아는 일출에 꽃이 핀다.

6. 백거이 (가을) 연못이 드문드문 서 있고, 창문 아래 해가 은은히 들려온다. 가을바람이 많이 불고, 회화꽃이 반쯤 가득하다. 독립한 사람, 41 년.

7. 위장정추는 연파와 함께 낚싯배에 가지 않고 친유보다 강하다. 장안 12 아카시아 꽃, 얼마나 많은 가을바람을 지고 있습니까?

6. 회화나무를 찬양하는 시

이품 (친구 보내기) 딜리춘은 무심코 산상물로 돌아갔다. < P > 즉, 나는 내일 떠나야 한다. 나는 회화꽃을 밟을 것이다. 양녕 (손님을 천으로 배웅함) 검각 원몽청, 행인은 양산으로 돌아간다. < P > 명대는 말을 타고 채찍을 흔들고, 가을비 회화는 자오를 경유한다. 백거이 (비성 후당), 회화꽃 신가을비, 동엽이 밤하늘을 뒤졌다. < P > 이후 홀에는 아무것도 없어 노인이 베개를 잤다. 허혼 (여름에 강에서 친척과 친구들을 배웅함) 비가 오기 전에 산이 기울어지지 않고 매미가 아카시아 꽃이 떨어진다.

남북의 바퀴는 무한하고, 강에서의 인재는 돌아온다. 황도 (같은 해 베이징을 떠나) 가 선녀의 계관을 오르고, 파도포구촌으로 돌아왔다.

이별은 싫지만 관심이 많아요. 아카시아는 일출에 꽃이 핀다. 백거이 (가을) 연못이 물에 잠기고, 창문은 다음 날이 유유하다. < P > 가을바람이 많고 회화꽃이 반만입니다. 독립한 사람, 41 년. < P > 위장정추는 연파와 함께 낚싯배에 가지 않고, 근유에 가깝다. 장안 12 아카시아 꽃, 얼마나 많은 가을바람을 지고 있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