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여름의 시구 - 누가 네 편의 시의 뜻을 설명할 수 있습니까?

누가 네 편의 시의 뜻을 설명할 수 있습니까?

수행의 관건은 탐내지 않는 것이다. 49 년 동안, 다른 근원의 사람들에 따르면, 84,000 가지의 교수법을 전수하여 5 가지 범주로 나누어 사람, 하늘, 인연, 성문, 보살을 마주하고 있다. 이른바' 십불 중 단 한 승만 있고, 둘도 없다' 는 것이다. 부처님을 제외하고는 쉽게 말할 수 있다. " 궁극의 법칙에 따르면 부처의 목적은 중생이 자신의 본성을 찾아 결국 부처가 되는 것이다. 그래서 다섯 가지 곱셈은 결국 하나의 곱셈으로 귀결된다. 학문에 탐내지 말라고 권하는 것은 곱셈의 관점에서 나온 것이다. 하지만 불법의 관점에서 선 () 과 불교 () 는 별다른 차이가 없다. 창업자 대덕은 일반인이 다른 뿌리를 가지고 있는 것을 보고 학습방법에서 선종, 포프, 밀종, 법가, 경종으로 나뉜다. 우리 모두는 정토종만이 일반적인 3 이라는 것을 잘 알고 있다. 문수보살 보현과 같은 평각보살도 극락세계에 가겠다고 맹세했다. 오악 10 죄를 범한 일반인이라도 정토법문을 보수하면 극락세계를 살 수 있다. 상 중 하 3 교에서 공부하는 삼정토에 모두 도달할 수 있다. 그러나 선종밀종과 같은 다른 방법은 날카로운 무기가 필요하다. 선종 사조도사 편지에는' 한 가지를 지키라' 는 말이 있다. 네가 어떤 방법을 취하든지 간에, 너는 반드시 이렇게 해야 한다. 한 가지 견지' 의 근거는 불경에서 비롯된다.' 마음 한 곳을 읽고, 아무 일도 하지 않고 다스린다.' 이것은 폐문 수행의 장점을 설명한다. 은둔은 숨을 죽이고 정신을 가다듬을 수 있고, 마음은 벽처럼 느껴야 들어갈 수 있기 때문이다. 우리는 세상에 유혹이 너무 많고 수행도 유용하지 않다. 예를 들어, 추석을 예로 들면, 정말 한 곳에 집중한다면, 과거를 뛰어넘는 부모는 고난에서 멀어질 때 매우 기뻐하며, 현세의 부모가 기쁨과 지혜를 높이기를 기도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이것은 연습입니다. 불고, 때리고, 노래하고, 읽는다면, 그것은 단지 모임일 뿐이다. 우리 지역은 많은 도장이 있는데, 바로 불법을 하거나, 초월하거나, 재해를 구제하는 것이다. 알다시피, 이것은 불교의 원래 의도가 아닙니다. 불교는 사람 중심적이니, 군중의 고난에서 벗어나야 하고, 즐겁고 조용해야 한다. 재해 구제와 마찬가지로, 이것은 일종의 편리함이다. 초월은 단지 구제책일 뿐이다. 우리는 초월한다, 그것은 운명에 속한다. 고인이 병의 원인이 없다면 초월은 결정적인 역할을 할 수 없다. 만약 그가 좋은 수행을 한다면, 그는 생명의 끝에서 매우 혼란스럽고 거꾸로되어 있지만, 누군가가 거기에서 그를 돕거나, 혹은 그가 죽은 후에 그곳을 뛰어넘는다면, 그는 다음 생에 극락에 도달할 수 있을 것이다. 하지만 만약 내가 다시 연습하지 않는다면, 너는 창견에 남아 있어, 그가 극락세계에서 죽을 가능성은 크지 않아. 모든 사람은 반야지혜가 있어야 하고 미신을 믿어서는 안 된다.

그래서' 배움에 욕심을 내지 말라고 충고한다' 는 것은 견지하는 것이다. 네 마음속에는 불명이 하나뿐이니, 네가 믿으면 절대 성공한다. 도장은 인원수와 수입에 달려 있지 않고 성취한 정도에 달려 있다. 알다시피, 마지막 법기에는 깨달음이 결과가 있을 것 같지 않다. 도장이 온종일 시끌벅적하고 아무도 죽지 않으면 도장은 정당한 역할을 할 수 없다.

"모든 것은 무심코"-무심코, 즉 겸허하지 않다. 망상이 없을 때는 길이 없다. 금강경은 이렇게 말했다. "너희 스님들이 내가 하는 말을 뗏목 비유처럼 알고 있다면 법을 버려야 한다. 법을 어기는 것은 말할 것도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불교는 작은 배처럼 우리를 생사의 건너편에서 열반의 건너편으로 인도한다. 우리가 다른 해안에 도착했을 때, 배는 불교의 은유로 버려질 수 있다. 그래서 망상이 없을 때, 마음이 평화로울 때, 길은 어디에 있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도의 말 한마디도 쉽게 말할 수 있다. 49 년 300 여 회의 부처가 수염보리에게 말했다. "수염보리! 여래를 사상이라고 부르지 마라:' 나는 뭔가를 말해야 한다. 클릭합니다 한 번 생각하지 마라, 왜? 만약 사람들이 이렇게 말한다면, 여래에 할 말이 있다면, 중상불도 내가 한 말을 설명할 수 없다. 숭고하다! 서술자는 말로 표현할 수 없는 명언이다. "진짜 불법은 말할 수 없다. 너 스스로 체득해야 한다. 그러나 나는 할 수 없다.

무심코, 그리움, 몸, 길 없음-마음이 깨끗하고, 집념도 없고, 이별도 없고, 망상도 없다는 뜻이다. 몸, 즉 온톨로지, 인간의 자아와 무심한 길.

"몸이 조심하지 않으면 쉬자", 몸은 이미 최고로 증명되었는데, 그럼 또 무슨 말을 할 수 있겠는가?

우리는 반드시 믿어야 한다. 심지어 달마 법사에서도 "나는 선인이 하나 있는데, 인심을 가리키고 자연을 부처로 여긴다" 고 말했다. 염불 방법을 포기하면 내가 가르쳐 줄게. " 순수 학자도 단호하게 대답해야 한다. "나는 이미 불법을 받아들이고 평생 변하지 않겠다고 맹세했다. 깊은 선심이 있더라도 나는 나의 맹세를 어기지 않을 것이다. " 순경이든 역경이든 죽음의 소망을 포기하지 마라. 만약 네가 이렇게 깊은 신념으로 불명을 지킬 수 있다면, 너는 반드시 성취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