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여름의 시구 - 누란에 관한 시구 사랑

누란에 관한 시구 사랑

1. 루란에 관한 시 < P > 는 군행왕 창령 < P > 청해장운암설산, < P > 고성이 옥문을 바라보고 있다. < P > 황사 백전은 금갑을 입고, < P > 는 누란을 깨지 않고 결국 돌려주지 않는다. < P > 세하곡 이백 < P > 5 월 천산눈, < P > 무화는 추위밖에 없다. < P > 피리에서 버드나무를 접고, < P > 봄빛은 본 적이 없다.

새벽전은 금드럼과 함께,

야식은 옥안장을 안고 있다.

는 허리를 칼로 내리려고 하고,

는 바로 누란을 베려고 한다. < P > 맹장음맹교 < P > 는 누란고기를 회자할 계획이고, < P > 는 화를 낼 때 올리지 않았다.

가을 鼩 후퇴 소리 없음,

밤칼은 빛을 숨기지 않는다.

타이거즈 선수 퇴출,

표범 편심 두루마리.

예나 지금이나 모두 말이 있다.

가 맹렬하게 북방에서 나올 것이다. < P > 유주 후마객가 이백 < P > 유주 후마객.

녹색 눈 호랑이 가죽 크라운.

웃으며 화살 두 개를 스치다.

만 명이 할 수 없다.

굽은 활을 달로 돌리면.

흰 기러기가 구름 위에 떨어졌다.

쌍쌍이 채찍을 휘두르다.

로비로 헤엄쳐 사냥하다.

문을 나서도 돌보지 않는다.

국사를 신고하는 것이 얼마나 어려운가.

하늘이 교만하다.

늑대는 잔인하고 잔인하다.

우마가 북해를 흩어지다.

신선하게 썬 식사.

연지산에 살고 있지만.

삭설한을 도무지 알 수 없다.

여성들은 즉시 웃는다.

얼굴이 □ 옥쟁반 같다.

날으는 새와 짐승.

화월 취한 조각 안장.

머리 4 빛.

벌떼처럼 싸우다.

흰 칼날에 적혈을 뿌리다.

모래는 댄이다.

명장은 옛사람이 누구인가.

피곤한 병사는 한탄할 만하다.

언제 늑대가 죽겠는가.

부자는 한가해야 한다. < P > 는 북문행 이백 < P > 크룹 진영 횡북 황무지, 호성요정망에서 나왔다.

깃털 책 속도 충격, 비콘 주간 빛.

호죽구변은 급하고, 룽차슨은 이미 괜찮다. < P > 명주 불안석, 검심에 따라 날다.

허브가 맹장을 내세워 연기가 전쟁터에 올랐다.

병웨이가 막을 뚫고, 창공을 죽이다.

열사병 적산 아래, 캠프 보라색 플러그 근처.

맹동풍사가 빡빡해서 깃발이 시들어 떨어졌다.

화각 슬픈 해월, 징의권 천서리.

칼날을 휘둘러 누란을 자르고 활을 휘둘러 현왕을 쏘다.

한 번의 방탕으로, 분망에서 씨를 뿌리다. < P > 공로를 거두고 천자를 보답하고, 행가는 함양에 귀속한다.

모동은 소사랑 목병 조적계주 두보

가 수지자를 펄럭이고, 6 인페는 어찌 늦었는가.

일찌감치 제후객으로 일하며 고체시를 겸업했다.

서울 현은 오랫동안 묻혀 있었고, 여병은 여러 해 동안 슬퍼했다.

루티는 징일을 해야 하고, 루란은 잘라야 할 때이다.

세양초성동, 왕화구인.

창오묘에 들어가기 위해 구름이 우는 것을 보고 의심을 품다. 진주 잡시 2 곡 두보 < P > 무모한 만중산, < P > 고성 계곡 사이.

풍운 출세 없음,

밤달맞이 관문 없음.

소속 국가는 어느 날 늦게 귀가합니까?

loulan 은 아직 돌려주지 않았다.

연기와 먼지 하나 (하나) 는 오랫동안 바라보았고,

는 쇠퇴하여 정황을 이루었다. < P > 는 만리장성굴 우세남 < P > 벤츠마가 강을 건너 강을 건너고, 깊은 말을 타고 난항을 건너려고 한다.

앞의 금차 () 는 모두 누란 () 에 간호되어 있다.

가벼운 승마 유 제목 르, 의심 군인 은 여전히 안장 을 해결합니다.

온수조 아래 절조, 잔도는 험한 산봉우리를 잇는다.

토지훈이 상을 받지 못했는데 망성법이 어찌 넓을까.

월관이 아직 어두워 봄을 거쳐 아직 춥다.

구름은 희미하고, 얼음은 난기류를 듣지 않는다.

회군은 만날 수 없다. 이야기를 나누며 한 끼 식사를 한다. < P > 신랑은 이백기 승상 장원간 < P > 이 지팡이를 끌고 위태로운 건물을 보내며, 하늘을 매달고, 창파만아르, 월류연주를 보냈다.

구름 바람을 쓸어버리고, 편주가 밤에 건너지 않았다. < P > 숙기러기가 떨어지고, 한로 깊은 곳. < P > 하염관하공현영, 정인간 콧소리 북소리.

누가 나와 함께 술에 취해 춤을 추는가? < P > 1 년 동안 양주로를 꿈꾸며 고한, 고국 걱정, 교만한 포로를 의지하다. < P > 는 루란 세 번의 칼을 베고 비파의 옛 말을 유한을 남겨야 한다.

은 (는) 어두컴컴하고 동화먼지이다.

은 (는) xianpingzhang 을 불러, tiaoxi 여전히 쑤 폴리 프로필렌 을 통해 볼 수 있습니까?

바람이 호탕하여 날고자 한다. 문천상 짱 진강중냉천 < P > 양자강심 제일천, < P > 남금래북주문연, < P > 남자는 누란수, < P > 한가품차는 경배우선.

진의시 한 곡

굽은 활이 강남까지 발사되고,

는 밤새워 적의 담한을 떠들어댔다. < P > 진쟝시 하초, < P > 는 손을 떼고 작은 누란을 베었다. 2. 고시에서' 루란' 은 이미지의 의미, 감정 및 예문 < P > 고대시의 흔한 이미지 1. 월-향수향, 회향: 예: 고개를 들어 밝은 달을 바라보고 고개를 숙이고 고향을 생각한다.

이슬은 오늘 밤부터 하얗고 달은 고향이다. 품사람: 예: 사람이 오래오래, 천리 * * * * 선후안이 되기를 바랍니다. < P > 이 시점에서 서로 만나지 않고, 매달 화류조군을 따르길 원한다. 2. 국화-청고인격의 묘사예: 목란의 가을 이슬, 저녁 식사 추국화의 낙영. < P > 가을 덤불은 도가처럼 울타리를 두루 돌며 점점 기울어지고 있다. 꽃 중에 국화를 편애하는 것이 아니라, 이 꽃은 더 꽃이 없다. < P > 차라리 가지 끝에 향을 안고 죽을지언정, 일찍이 북풍에 떨어진 적이 있는가. 3. 매화-고결한 인격의 묘사예: 진흙으로 흩어져 먼지를 만들고, 향만 여전하다.

색깔이 좋다고 자랑하지 말고 맑은 공기만 남기고 건곤으로 가득 차 있다. 4. 소나무-외롭고 거만한 해안, 세 친구 중 한 명: 추위에 시달리지 않을 것이고, 송백은 본성이 있다. < P > 나이는 춥습니다. 그리고 송백이 시들어 떨어지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나중에 부귀는 이미 시들어 버렸고, 나이 찬 송백은 여전히 남아 있다.

5. 연꽃-사랑의 상징인 연과 연민의 해음으로 사랑을 표현할 수 있다. 예: 채련 남당 가을, 연꽃이 머리를 넘었다. < P > 고개를 숙이고 연밥을 만들고 연밥은 물처럼 푸르다. 6. 오동나무-처량하고 슬픈 예: 오동과 가랑비, 황혼까지 조금씩.

우엽이 가을 소리를 내고, 약간의 바나나 약간의 근심, 삼경눈물 꿈 삼경 후. 7. 뻐꾸기 새-처량한 원망과 슬픔, 향수가 전해지자 촉왕은 두우를 왕제라고 했다. 어쩔 수 없이 그의 신하에게 자리를 내주고, 스스로 산림에 은거하고, 죽은 후 영혼이 두쥐안 () 로 변해 봄까지 두쥐안 () 는 계속 울며 피투성이가 될 것이다. < P > 또한, 두쥐안 울음소리는 "돌아가는 것보다 돌아가는 것이 낫다." 라고 외치는 것 같다. 자규라고도 하며, 늘 유공자의 고향을 그리는 정을 불러일으킨다.

예: 배꽃 눈, 애처로운, 뻐꾸기 울혈. 또 자규가 밤달을 울고, 빈산을 걱정하다. < P > 이제부터는 강남길로, 뻐꾸기가 되어 피를 흘리며 돌아온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강남, 강남, 강남, 강남, 강남) 8. 가을 매미-고결, 서늘한 가을 뒤의 매미는 산 지 얼마 되지 않았다. 가을비가 한바탕 내린 후 매미는 몇 번의 간헐적인 울음소리만 남았다.

예: 매미는 처량하고, 장정에 늦고, 소나기가 막 멎는다. 서쪽 도로 매미 소리 노래, 남쪽 크라운 손님 깊은 생각.

9. 기러기-향수가 친척을 품고, 여행의 슬픔 (고대 시에서 책을 전하는 메신저) 의 예: 기러기가 돌아올 때 달이 서루에 가득하다. 홍지안 작은 글씨는 평평한 장사를 한다고 말했다. < P > 기러기는 운어가 물에 있어서 서글프다. 1. 류씨-이별의 예: 오늘 밤 어디서 깨나요? 버드나무 기슭, 새벽바람이 그윽한 달.

Weicheng 조 비, 게스트 하우스 녹색 버드 나무 새로운. 11. 남포, 장정-송별 사례: 귀정은 어디입니까? 장정이 더 짧다. < P > 장정 밖, 고도변, 방초 벽연일. 12. 방초-미움 사례: 청청강 변초, 끊임없이 멀리 생각하다.

13. 바나나-외로움과 슬픔의 예: 어디서 근심을 합성합니까? 남의 마음을 떠나 가을이다. 종파초를 타면 비가 오지 않아도 쏴쏴쏴쏴쏴쏴쏴쏴쏴쏴쏴쏴쏴쏴쏴쏴쏴쏴쏴쏴쏴쏴쏴쏴쏴쏴쏴쏴쏴쏴쏴쏴쏴쏴쏴쏴쏴쏴쏴쏴쏴쏴쏴쏴쏴쏴쏴쏴쏴쏴쏴쏴쏴쏴쏴쏴쏴쏴쏴쏴쏴

14. 창적-애처로운 목소리: 창적 피리는 왜 버드나무를 원망해야 하는가, 봄바람은 옥문을 닫지 않는다. 15. 까마귀-쇠퇴와 황량함의 징조: 사양외, 까마귀 몇 점, 고촌 주위로 흐르는 물. < P > 응답자: 1-동생 1 급 12-14 12:51 시 흔히 볼 수 있는 영상집 해석 (225235) 장쑤 성 강도시 정구 중학교 장광상 22 년 전국 수능 시험 문제 17 번, 이백의 시' 봄밤 낙성피리' 에서' 접류' 를 감상했다 많은 수험생이나 그 뜻을 알 수 없거나 장관이다이. < P >' 버드나무' 의 우의가 또 두 번째 문제의 사고에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이 문제는 일반적으로 점수가 낮다. 그 이유를 따지자면 고전 시사의 많은 이미지가 특별한 의미를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없다. < P >' 버드나무 꺾기' 왜' 이별을 아쉬워하는 의미' (시험문제 답)? "삼보황투 다리" 에 따르면, "패교는 장안동에 있고, 물을 건너 다리를 만든다. 한족은 이 다리에 손님을 배웅하고, 버드나무를 꺾어 작별을 고했다. "

원래' 꺾이는 버드나무' 는 한대 석별의 풍속이었다. 한악부에는 이별 여행의 고통을 서술하는' 접는 버드나무' 곡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 곡은 함께 "누가 고향 정을 감당할 수 없습니까?" ? 용맥을 이해하는 것은 자연히 명쾌하다는 뜻이다. 이로부터 우리는 23 년 고시감상준비복습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이미지의 도덕을 잘 알지 못할 수 없다는 것을 깨우쳐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고시, 고시, 고시, 고시, 고시, 고시) < P > 시의 창작은 함축적이고 간결하다는 것은 잘 알려져 있다. 시인의 서정은 종종 감정의 직접적인 표현이 아니며, 사상의 직접적인 주입이 아니라, 여기에 뜻이 있고, 경치를 쓰는 것은 서정을 빌리고, 영물은 토물언지를 빌린다. < P > 여기에 쓴' 경' 과' 물' 은 객관적인' 코끼리' 다. 풍경을 빌려 표현한' 정', 영물이 말하는' 지' 는 주관적인' 의미',' 코끼리' 와' 뜻' 의 완벽한 결합이 바로' 이미지' 다. 그것은 현실 생활의 묘사일 뿐만 아니라 시인의 심미창조의 결정체이자 감정적 사고의 전달체이기도 하다. < P > 시인의 영리함은 종종 그가 자신의 감정을 함축적으로 표현하기 위해 신기한' 이미지' 를 만들 수 있다는 데 있다. 반대로 독자는 이미지 도덕을 이해하는 과정에서만 시의 내용을 파악하고, 시의 취지를 이해하고, 시의 경지에 진입하고, 시인의 감정을 느낄 수 있다. < P > 그러므로 시의 독서 감상은 시의 이미지를 해석하는 것을 돌파구로 삼아 시의 이미지를 잘 아는 것을 돌파구로 삼아야 한다. 다음으로, 필자는 학생들이 시험 준비를 복습할 수 있도록 몇 가지 흔히 볼 수 있는 이미지의 우의를 분석해 보았다. < P > 달은 우리나라 고대 시에서 달로 정사를 부각시키는 것이 흔히 쓰이는 필법이다. 일반적으로 고시 중의 달은 향수의 대명사이다. < P > 이백' 정야사': "침대 앞의 밝은 달빛, 지상 서리로 의심되고, 머리를 들어 밝은 달을 바라보며 고개를 숙이고 고향을 생각한다." 이 시는 이백의 어떤 감정을 표현했습니까? 고향을 그리는 정. < P > 시의 달은 더 이상 순수하고 객관적인 사물이 아니라 시인의 감정을 물들인 이미지다. 두보' 월야기억 사동생': "이슬은 오늘 밤부터 하얗고 달은 고향이다." < P > 이슬은 항상 하얗지만 오늘 밤은 더 하얗다. 왜냐하면 오늘 밤 느낌이 들기 때문이다. 달은 알 곳이 없지만, 고향은 더 밝다. 왜냐하면 동생을 회상하기 때문이다. 시인이 환상으로 진진하는 것은 고향에 대한 그리움을 두드러지게 하기 위해서이다. < P > 당인 왕건' 15 박 희망 두랑중': "오늘 밤 월명 사람들은 최선을 다하고, 추사가 누구의 집에 떨어졌는지 모르겠다." 시구는 완곡한 의문으로 이 보름달밤 인간간의 보편적인 심정을 드러내며 시인의 고향 친구에 대한 깊은 그리움을 함축적으로 표현했다.

또' 바다가 밝은 달, 천애야 * * * 이때' (당인 장구령' 망월회원')' 오강에게 오지 말라고 물어보고 싶다. 청산명월몽에서 본다' (당인 왕창령' 이창조택야음료') 등의 시구가 있다 국화국화는 국색 천향의 모란과 견줄 수 없고, 몸값이 백 배나 되는 난초와 함께 논할 수는 없지만, 교만한 서리의 꽃으로서 문인 묵객들의 친애를 받아 왔으며, 어떤 사람들은 그 강인한 품격을 칭찬하고, 어떤 사람들은 그 고상한 기질을 높이 평가한다. < P > 굴원' 이소': "목란의 가을을 향해 이슬을 마시고, 저녁 식사와 가을국화의 낙영." 시인은 이슬로 꽃을 마신다. 3. 군행에서 7 곡 중 4 곡, 이런 감정을 표현한 시구는 무엇입니까? < P > 황사백전은 금갑을 입고, 누란은 결국 < P > 왕창령의' 군행 7 곡 (4)' 시에서 변두리 장병들의 호정 포부를 표현했다. 시 전체 격조가 비장하고 영웅주의로 가득 차 있다 개괄력이 매우 강한 시구이다. 변두리 시간이 길고, 전쟁이 빈번하며, 전투의 고달픔, 적군의 강인함, 변두리의 황량함이 모두 이 7 자에 요약되어 있다. < P >' 백전' 은 비교적 추상적이며,' 황사' 라는 단어로 서북전장의 특징을 두드러지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백전' 에서' 금갑 착용' 까지 전투의 고된 치열함을 더 보고 싶고, 이 긴 시간 동안 일련의' 백골커버 쑥' 식의 장렬한 희생도 보고 싶다. 하지만 금갑은 마모에도 불구하고 장병의 보국지망은 닳지 않고 사막의 모래바람 단련에서 더욱 굳어지고 있다. 서너 두 문장 사이에는 분명히 전환점이 있고, 두 문장은 뚜렷한 대조를 이룬다.' 황사' 문장은 전쟁의 고달픔을 썼지만, 전체 이미지가 주는 실제 느낌은 낮고 슬픈 것이 아니라 웅장하고 힘이 있다. < P > 그래서 마지막 문장은 집에 돌아오는 것이 아니라 전쟁의 고달픔과 장기에 대한 깊은 인식을 바탕으로 더욱 굳건하게 만들어 졌다. 주둔 장병들의 호정 포부를 서사하는 동시에 전쟁의 고충을 피하지 않는 것이다. 이 편은 하나의 현례다. 서너 문장은 공허하고 피상적인 서정이 아니며, 한두 마디 풍부한 대처묵을 담은 환경 묘사가 필요하다고 할 수 있다. 전형적인 환경과 인물의 감정이 고도로 통일된 것은 왕창령 절문의 두드러진 장점이며, 이 편에도 뚜렷한 구현이 있다

1 류영봉서 우우 () 띠가 점점 넓어져서 결국 후회하지 않고, 이를 위해 초췌해졌다. 2 이름을 잃은 시경 () 이 북을 치고 죽은 학생이 증서를 넓히고, 아들과 성설 () 을 이루었다. (공자, 논어, 논어, 명예명언)

아들의 손을 잡고 아들과 해로하다. 3 나란성드 우미인의 처량한 이별 후 두 사람은 함께 해야 하는데, 가장 맑은 원망 월명 중의 하나이다.

4 이백삼오칠언상만남은 언제인지 아세요? 이때 이 밤은 쑥스럽다. 5 이름없는 봉황금가에는 미인이 있는데, 그것을 보면 잊지 않고, 하루는 만나지 않고, 미친 듯이 생각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노래명언)

6 정근심이 이번에 내가 너를 떠난 것은 바람, 비, 밤이었다. 네가 웃자, 내가 손을 흔들자 적막한 길이 양쪽으로 펼쳐졌다. 7 이백삼오칠문이 내 상사문에 들어왔는데, 내 그리움이 씁쓸하고, 긴 그리움이 생김새를 기억하고, 짧은 그리움이 무궁무진하다는 것을 알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8 나란성드 노점은 라쿤계사 사람들이 다정하게 돌아섰는데, 지금은 정말 다정하지 않다. 9 조식명월상고층빌딩군이 길먼지를 날리면 첩이 탁시멘트 () 라면, 부침은 각기 다른 형세로, 회합은 언제 조화를 이룹니까?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1 진관 까치 교선 양정이 길면 어찌 아침저녁이 될 수 있겠는가.

11 장적 절부음, 군명주 쌍눈물, 만나지 않을 때 미워. 12 시모용 꽃이 피는 나무 한 그루가 어떻게 나를 만나게 해 주었는지, 나의 가장 아름다운 순간에, 나는 이미 부처님 앞에서 빌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