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여름의 시구 - 청춘의 격려가 적극적으로 작문의 시작과 끝을 향해 나아가는 것이 급해요! ! ! ! !
청춘의 격려가 적극적으로 작문의 시작과 끝을 향해 나아가는 것이 급해요! ! ! ! !
로빈슨은 선단과 헤어진 후 외딴 섬에서 약간의 불쌍한 물자로 살아남았다 지나가는 선단이 외딴 섬에서 28 년을 산 로빈슨을 구해냈다 ... < P > 성공은 자신의 태도보다 훨씬 낫다. 태도가 단정하다면 성공은 자연스럽게 너에게 올 것이다. < P > "태도가 모든 것을 결정하고, 긍정적인 자신감이 인연을 맺는다." "역사와 우리 현실에서 삶과 공부에 대한 결과로 비일비재하다. 이것은 인생 태도에 의해 결정된다. 한 사람의 성공 여부는 그의 태도에 달려 있다. 그래서 태도도 한 사람의 미래와 운명을 결정한다. < P > 다른 사람이 낙담하고, 무기력하고, 기운이 없을 때. 그들은 의기양양하고, 투지가 높다. 다른 사람이 어려움으로 인해 포기할 때, 그들은 오히려 꾸준하고 꾸준히 견지한다. 다른 사람들이 멈추고, 흔들리고, 그들은 적극적으로 진취적이고, 용감하게 싸운다. 다른 사람이 게으르고 나태하고 기운이 없을 때, 그들은 전력을 다해 핑계를 찾지 않고 집중한다. 전자는 아무것도 이루지 못하고 후자는 휘황찬란하다. 기회는 태도에 의해 생성되고 운명은 태도에 따라 변한다. 태도는 성공의 비결이다. 운명을 바꾸려면 태도를 바꾸는 것부터 시작해야 한다.
태도는 변할 수 있다 개인이 집단에서 맡은 역할이 바뀌면, 어떤 태도의 변화도 야기될 수 있다. 위신이 있는 선전이나 강력한 여론도구의 작용으로 어떤 태도의 변화도 야기될 수 있다. 때로는 1 만 번도' 진리' 가 될 수 있다는 잘못된 이론도 있다. 어떤 태도가 있으면 어떤 삶이 있고, 인생은 자신의 노력이 필요하다.
- 관련 기사
- 해음 고시, 휴후어, 농담, 대련은 무엇입니까?
- 시무롱(Xi Murong)의 고전 시집
- 대나무를 묘사한 문어문
- 어떤 고시가 더 이상 감정을 건드리고 싶지 않은 일을 깊이 표현할 수 있습니까?
- 역경 속에서 자신을 격려하는 시
- 무형문화유산 보호에 관한 시
- 제백석의 인감은 어디에 새겨져 있습니까? 한 장인의 고독한 길은 오당지 백석 유신휘 (중국 서예가 협회 회원, 서릉인쇄학회 회원) 가 객관적으로 말하면 제백석이 단순한 화가라면 제백석 대사가 될 수 없고 이유도 없다고 말했다. 제백석의 인감은 제백석 그림의 초석이라고 할 수 있다. 제백석의 인감 성취가 없으면 제백석의 그림에는 예술적 지지가 없다. 둘째, 제백석의 인쇄 스타일은 서예 스타일과 일맥상통하고 서로 발전한다. 셋째, 제백석의 도장은 백석의 의경, 창작, 성취를 투시하는 가장 이상적인 창구이다. 백석 노인의 도장을 보면 가장 큰 느낌은' 기쁨' 이다. 단조로운 말을 많이 반복하는 것은 백석 노인의 눈에는 바로 그가 새로운 것을 표출할 수 있는 기회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단조로움, 단조로움, 단조로움, 단조로움, 단조로움, 단조명언) 1994 씨 방문, 제나라 씨는 나에게 백석 노인의 인감이 매우 재미있다고 말했다. 그는 책상 옆에 석두 를 놓고, 들고 자세히 보고, 멀리 바라보고, 먼저 가로로 새기고, 세로로 새기고, 마지막으로 칼끝으로 획의 솔기를 깨끗이 정리했다 ... 치 선생이 말한 것은 간단하지만, 나는 백석 노인이 인쇄를 구상한 지 오래되었을 것이라고 생각한다. 그는 지혜가 풍부하고 수완이 뛰어나다. 제백석의 도장을 살펴보면, 다음과 같은 몇 가지 특징을 발견하기 어렵지 않다. 하나는 칼로 펜을 대신하고, 서예를 인쇄 수단으로 삼는 것이다. 제로의 전서는 고풍스럽고, 전각 과정에서 백석 노인은 서예의 우세, 거칠고 침착함을 충분히 발휘했다. 둘째, 천에는 흑백의 허실 서예가 찍혀 있다. 이 점에서 가장 미묘하고 이해하기 어렵다. 그러나 이것이 인감각의 아름다움을 이해하는 열쇠이기도 하다. 셋째, 특히 홍백이 아닌' 보이지 않는 곳' 은 에너지가 크다. "고독도" (백문) 와 백석 (주문) 의 도장을 예로 들면 새겨지지 않는 묘용을 느낄 수 있다. 넷째, 홍백의 대비가 어마하여 그의 그림 구도에 큰 석두 맛을 더했는데, 이것은 묘비명가의 못지않은 것이다. 이런 맛은 조화된 것이 아니라 본능적이고 자연스럽게 백석의 내면에서 나온다. 5. 칼법은 간단하고 구도가 정교하며, 생각없이 교묘하게 서로 보완한다. 백석에서 인쇄된 선은 한쪽이 매끄럽고 거칠어 마치 펜으로 옆면에 그린 것 같고 모두 진짜 칼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6. 글자와 글자, 단어와 변의 처리에서 대담하고 교묘해야 하며, 변, 변변, 가장자리 제거, 얇은 가장자리, 두꺼운 가장자리로 지혜가 충만해야 한다. 7. 보통 질감이 특별히 가는 재료는 인쇄하지 않아도 됩니다. 대부분 청전 위주로 수산을 보조합니다. 청전석의 가장 큰 특징은 바삭하고 칼을 받는 것으로, 조각 효과는 백석의 서예 감각과 가장 잘 어울린다. 그래서 우리는 백석에서 가장 대표적인 작품을 보았는데, 예를 들면' 중국 담인',' 초목이 무정하지 않을 수도 있다' 는 것은 모두 청전 노재를 블루본으로 한 것이다. (야창에서 발췌. Com, 삭제 있음)
- 장량 찬송시
- 봉황원의 시는 무엇인가요?
- 감정 유연에 관한 시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