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여름의 시구 - 양에 관한 시와 고대시

양에 관한 시와 고대시

양에 관한 시 1. 양을 묘사한 고대 시 1. 양을 묘사한 고대 시 1, 칠레 남북조 노래: 레푸 가문의 시집으로, 칠레 추안은 음산 아래에 있다.

하늘은 돔과 같아서 네 들판을 덮고 있다. 하늘은 회색이고 거칠다.

바람이 풀을 날리고 소와 양을 본다. 수천 마일의 오지 산맥 바로 아래 광활한 칠레 평원은 하늘의 돔형 천막처럼 사방이 황야를 덮고 있습니다.

하늘은 파랗고 광야는 끝이 없습니다. 바람이 불자 풀들이 낮게 웅크려 덤불 속에 숨어 있던 수많은 소와 양들이 모습을 드러냈다.

2, '술 속으로' 당나라:이백준은 황하의 물이 하늘에서 바다로 흘러가 다시는 돌아오지 않는 것을 보지 못했습니다. 높은 방의 밝은 거울에 비친 사랑스러운 머리카락이 아침에는 비단처럼 검은색이었지만 저녁에는 눈으로 변한 것을 보았습니까?

오, 영혼이 있는 사람은 달을 향해 황금 잔을 비워두지 말고 어디든 모험을 떠나자! 신이 재능을 주셨으니 그대로 두시고 고용하십시오! 돈은 흩어졌지만 다시 모일 것이다.

노래 한 곡 불러드리죠! 들어보세요. 종과 북, 진미와 보물은 무엇일까요? 다시는 깨어나지 않았으면 좋겠어.

고대의 술꾼과 현자는 잊혀지고 술 잘 마시는 사람만이 오래도록 유명해질 것이다. 천은 완공의 전당에서 열린 연회에서 만금에 술 한 통을 샀고, 모두들 그 재치에 웃음을 터뜨렸다.

왜, 주군, 돈이 다 떨어졌습니까? 가서 포도주를 사서 같이 마시자! 꽃이 만발한 말 다섯 마리, 황금 희년, 소년에게 좋은 포도주를 사서 영원한 슬픔을 팔아라.

보이지 않나요? 황하의 물은 하늘에서 떨어지는 것 같고 파도는 동중국해로 곧장 굴러 떨어집니다. 보이지 않습니까? 노부모는 거울 반대편에 있는 흰머리를 한탄했지만 아침에는 여전히 파랗고 밤에는 눈처럼 변했습니다.

삶이 자랑스러우면 기쁨을 마음껏 누리고, 밝은 달을 위해 황금 잔을 비우지 마십시오. 하나님이 나의 재능을 창조하셨고, 그 재능은 반드시 쓸모가 있을 것이며, 황금 꽃이 진 후에도 다시 가질 수 있습니다.

노래 한 곡 불러드릴 테니 잘 들어보세요. 산과 바다의 호화로운 삶은 소중하지 않네. 깨어나지 않고 취하고 싶을 뿐이네.

고대로부터 현인은 외로웠고, 술을 마실 줄 아는 사람만이 좋은 평판을 남길 수 있었다. 당시 왕천조지는 낙천적인 사람들을 위해 연회를 열어 값비싼 술을 마시며 즐겼다고 합니다.

왜 돈이 많지 않다고 하죠? 이 돈으로 와인을 사서 마셔요. 귀한 다섯 꽃이 핀 좋은 말, 값비싼 가죽 옷, 아들을 불러서 이 모든 것을 와인으로 바꾸세요. 이 끝없는 긴 고통을 함께 없애자! 3. 송나라 :장 샤오 샹의 장 화이가 보았지만 거친 곳이었습니다.

먼지가 어둡고, 서리가 두껍고, 소리가 조용하다. 어두운 바늘이 응결된다.

과거를 생각하면 거의 며칠 동안 인력이 아닌 노래와 비틀림을 사용했습니다. 방수 펠트 국가, 일몰, 가축 및 양, 지역이 펼쳐지는 지역.

유명한 왕 샤오 사냥을보고, 불을 타고 명확하게하십시오. 북소리가 울려 퍼집니다.

충격적입니다. 허리의 화살, 상자의 칼, 빈 바퀴벌레를 읽으십시오.

시간은 쉽게 잃어버리지만, 마음이 강하면 나이는 0이다. 베이징의 신비한 신.

마른 깃털 팡화원, 침착하고 조용한, 세상과 함께. 왕관을 덮고, 사랑이라면 플러시.

고인의 중앙 평원은 항상 남쪽을 바라본다고 들었습니다, 유메이. 이, 충성스러운 분노에 보행자를 만드십시오.

눈물이 난다. 우뚝 솟은 화이허 강 유역은 한 눈에 볼 수 없을 정도로 무성한 야생초가 무성한 평평하고 넓은 황무지입니다.

북방원정대의 먼지 자욱한 어둠, 차가운 가을바람, 국경의 적막. 나는 침울한 기분으로 그곳을 바라보았다.

공자의 제자들이 공부하던 수(水)와 수라바야 강변, 진(秦)과 현악기와 노래를 주고받던 의례와 음악의 땅이 물고기 눈과 진주 눈의 땅이 된 것은 인간적으로 되돌릴 수 없는 운명인지도 모르겠다는 생각에 중부 평야의 침울함을 다시금 떠올렸다. 강 건너편에는 적의 펠트 천막이 있습니다. 해질 무렵이 되면 소와 양은 우리로 돌아가고 적의 초소는 길이와 폭이 넓게 배치되어 있다.

진나라 병사들이 밤에 사냥하러 가는 것을 본 기병들은 횃불을 들고 평천강 전체를 밝혔고, 후나라의 북소리는 등골이 오싹할 정도로 애잔한 소리를 냈다. 허리에 찬 활과 화살, 상자에 든 칼은 벌레가 먹어 먼지가 쌓이고 오염되어 멋진 쇼를 보여주지 못할 것 같았습니다.

기회는 쉽게 사라지고 강자는 황혼에 무력화됩니다. 비안징을 되찾을 희망은 더욱 멀어졌습니다.

조정에서는 경원을 달래기 위해 의식과 음악을 행하고 있고, 국경은 조용하며, 적군은 당분간 싸우지 않습니다. 왕실의 사자가 돌아다니는 것은 부끄러운 일입니다. 누이가 온다는 소식을 듣고 나는 돼지와 양을 향해 칼을 갈았습니다.

동쪽 누각 문을 열고 서쪽 누각 침상에 앉았다. 전시복을 벗고 평상복을 입는다.

창문은 흐린 사원으로 장식되어 있고 거울은 노랗다. 불의 동반자를 보러 나가서 놀라고 바쁘다.12 년 동안 함께했지만 뮬란이 소녀라는 것을 몰랐다.

부모는 딸이 돌아왔다는 소식을 듣고 도시 밖에서 그녀를 만나도록 서로 도왔습니다. 언니는 동생이 돌아왔다는 소식을 듣고 대문 앞에서 옷을 차려입었습니다. 동생은 누이가 돌아왔다는 소식을 듣고 칼을 갈고 돼지와 양을 죽이느라 바빴습니다. 방마다 문을 열고 들어가서 둘러보았습니다. 나는 전투복을 벗고 전에 입었던 여자아이 옷을 입고 창문과 거울을 보며 예쁜 머리를 단정히 고쳤습니다.

거울 앞에서 얼굴에 장식을 붙입니다. 밖에 나가서 함께 싸웠던 소방관들을 보니 소방관들이 깜짝 놀랐어요. 수년간 함께 여행했지만 뮬란이 여자라는 사실조차 몰랐거든요.

5, "어린 양" 작성자: 익명 어린 양의 가죽, 베일에 싸인 비단. 뱀인 척하며 대중의 먹이를 거부합니다.

양 가죽, 가려진 비단. 뱀인 척하고 음식을 돌려준다.

양고기의 솔기, 다섯 줄. 그것과 화해하지 마라.

양가죽은 푹신하고 느슨하고 단추에 흰 리본이 달려 있습니다. 저녁 식사를 위해 정부를 그만두고 흔들고 담그십시오.

양털 코트는 푹신하고 느슨하고 흰색 리본은 단추로. 공작처럼 정부를 그만두고 저녁 식사를 위해 집에 가십시오.

양털 코트는 뜨겁고 하얀 리본이 단추처럼 달려 있습니다. 공작처럼 법원에서 나와 저녁 식사를 위해 집으로 돌아갑니다.

2. 양을 묘사 한 고대시

신성한 양은 더럽혀지지 않고 석양 새는 사람들에게 의지하고 싶어합니다.

2. 산으로 두 번 나가는 여행 (왕보) 수원 없음, 산에는 사람이 있습니다. 양이 먼저 돌을 옮기고, 토끼는 수건을 던지고 싶어 한다.

3. 웨이허 강변의 농가(왕웨이)석양이 폐허를 비추고 소와 양은 길을 따라 집으로 돌아간다. 초가집의 건장한 노인이 양치기 소년인 아들을 생각하며 지팡이에 기대고 있다.

4. 룬저우의 사원 언덕 앞에 있는 돌 염소(뤄인) 비문, 보라색 수염 뽕나무가 가득하고 매우 돌이 많으며 약간 발견되었습니다. 딩 한은 취급에 대해 이야기하지 않았지만 추 라오는 마음이 가득했습니다.

5. 양 (리차오)은 결코 튀는 관습을 처벌하기 위해 술을 마시지 않고 꿈을 쫓아 낼 것입니다. 불멸자는 돌을 운반하고 십대는 수레를 탄다.

밤 옥에는 별이 있고, 아침 펠트는 눈을 반사한다. 린웨이에서 오랫동안 목회를 한 홍젠의 힘에 대해 이야기하지 말자.

6. 년 양씨와의 인터뷰 (), 나는 소나무 아래에서 학생들에게 "선생님"이라고 물었고, 그는 "약초를 따러 갔다"고 대답했다. 하지만 이 구름 사이로 산의 어느 구석인지 어떻게 알 수 있을까요?

7. 여덟 마리 양(시풍) 당풍에는 살찐 양이 가득하고 정자에는 사람이 가득하다. 만 마리의 양도 사람의 일이며, 미친 사람에게서 배우지 말고 맛보십시오.

8. 일곱 목가적 인 음악 노래 (왕 웨이) 소와 양이 마을 골목으로 돌아가고 아이들은 옷을 모른다. 9. 용 머리 은 (웽 마오 장식) 달의 잔재는 숲에서 태어났다 명나라 미늘, 평평한 모래에서 물 건너 소와 양을 볼 수 있습니다.

모든 후작을 난동, 루란이 잘게 썰어 웨이 양에게 제공 10. 강남 (리 바이), 조난의 관리를 떠나 에메이와 사랑에 빠지는 법을 알고 심지어 양을 타십시오.

11. 루홍에게 샤오 서른한 명을 보내고, 막내 아들 보친 (이백)에게 보친을 알고, 흰 염소를 타고 차에 타지 말아야한다. 12. 후 우렌 (이백)은 소와 양을 흩어졌고 병사들은 쉬고 텐트를 옮겼습니다.

14. 야생 들판 (장지) 사막 야생 들판 풀, 소와 양이 풀을 통해. 고대 무덤에는 자식이나 손자가 없고 포플러는 늙지 않습니다.

15. 아카시아 버드나무 잎 (기 흔적) 다리를 건너 흑마 앞을 걷고 있습니다. 가을바람이 한에게 오고, 나그네는 호숫가에 들어선다.

혼탁한 강물에는 거위가 모여들고 풀밭에는 양들이 모여든다. 긴 밤이 길고 목가적인 꿈이 흐른다.

16. 리하오의 토끼(관우)는 늦지 않았지만, 토끼는 더 불안했지만 거북이를 두려워하는 것은 채찍만큼 좋지 않다. 소와 양은 바스락거리고 양치기 소년을 보면 마른 뼈를 얻습니다.

양에 관한 시

1, 하늘은 창백하고 들판은 넓고 바람은 풀을 날려 소와 양을 보네 - 북방 민요 '홍악송' 2, 염소를 삶고 소를 죽이고 식욕을 돋우고 나를 해, 삼백 그릇, 긴 술 한 잔! -리바이 "포도주 속으로"3, 양에게 바치는 노래 :운 좋게도 배고픈 늑대에게 목숨을 포기하고, 약한 목사들은 이익을 원하고, 야심 찬 사람들은 여전히 거기에 있고, 우리는 흐느끼고, 단어를 읽었습니다.

..... "온과 친구들이 옌산에 올랐다"멍 하오 란이 절을하고 바퀴가 파괴되었습니다. ..... "쓴 추운 여행"조조 말발굽이 얼어 미끄럽고 양의 내장은 계속할 수 없습니다.

..... "태항 입문서"바람 속의 백주이 코너, 복숭아 꽃 썩은 진흙. ..... "동천에서 사임 한 협곡에 친구를 보내십시오"백주이는 모귀 얀과 함께 시안에서 자랐습니다.

..... "펑허 비안링 샹공 스물두 운율" 백주이 요정 산, 여신 쿠. ..... "저우양한중 초봄" 맹하오란.

4. 양에 관한 시

1, 하늘은 창백하고 광야는 광대하며 바람은 풀을 불어 소와 양을 본다 - 북나라 민요 "실송"

2, 염소를 삶고 소를 죽이고 식욕을 돋우고 삼백 그릇, 긴 한 모금 마시게 해줘!

3."양에 대한 시":나는 배고픈 늑대를 불쌍히 여겨 목숨을 버릴 영광이 있고, 신은 약하고 생명과 이익을 소중히 여기지만 가죽을 바치고 이야기 할 마음이 없습니다.

4. 양공의 비는 여전히 그곳에 있고, 우리는 그 비문을 읽으며 눈물을 흘렸다. --친구 맹하오란과 함께 연산을 오르며 이야기하다

5. 양의 창자가 구부러지고 바퀴가 망가졌다. --조조, "혹한 속에서의 여행"

6, 말발굽이 얼어 미끄러워 염소의 창자가 올라가지 못함. --백주이, 「태항의 시작」 중에서

7, 뿔은 서두르고 복숭아꽃은 진흙탕이다. --백주이, "동천에서 물러나기 위해 협곡으로 친구를 보내다"

8. 양공은 부나라의 모귀연에서 자랐다고 서안은 말했다. --바이주이, "바람과 국경 - 저우후링 - 양공 22 운율".

9. 양공 시안 산 기슭에 여신 한가옥이 있다. -맹하오란, '이른 봄 한중에서 배를 타고'

10. 늦봄과 3월에는 강남에 풀이 자라고 땅콩나무가 섞여 있으며, 꾀꼬리가 날아다닌다. --남조 제나라, "책과 함께".

11, 구름을 뚫고 달을 부르는 기러기, 국경의 목자 - 당원, 구름 소리를 듣는 수우사.

12, 남서쪽 위양 북동쪽 - 남조 양나라. 류샤오줘의 "보름달 생각"

유영문양음악협회 태평루이바오 13위 - 남통의 일곱 가지 행위.

14, 양과 말 무리에서 인간을 찾다, 인간은 연문고개에서 제외된다. --탕시젠우, '구름 위에서' 작품.

15, 목동은 말을 몰지만 순종적이고 백발에 열정이 가득하다. --탕무투의 황환

16, 소와 양은 오랫동안 쓰러져 각각 차이먼에 모였다. --탕두푸 "일몰"

17, 완양은 또한 남자의 사업이며, 미친 사람에게서 배우지 말고 맛보십시오. --시봉, "여덟 마리 양"

18, 고라니가 무리에 들어가고 새가 해오라기를 겁줘서 잠들게 한다. --전원, '지대'

19, 장사가 연거로 가는데 피곤한 병사들이 감히 개와 양을 공격하는 것이 조금 기쁘다. --20, 석양 연기가 소와 양과 합쳐지고, 나는 마린이 달로 돌아갈 것이라고 믿는다. ---원통의 '보복산 사원에 이른 석양'

5.양에 관한 시가 있다

양에 관한 고대 시는 다음과 같다:위수해의 농부작자:당나라작가:왕웨이기우는 해 아래 시골길, 소와 양은 길을 따라 집으로 돌아간다.

초가집의 건장한 노인이 지팡이에 기대어 양치기 소년인 아들을 생각했다. 휘파람 꿩이 있었나요? 풍성한 밀 이삭, 잠자는 누에, 껍질을 벗긴 뽕잎.

"가을 생각"시간:노래저자:루유대나무 그늘로 들어가지 않고 소와 양이 각자의 길로 돌아간다. 산 앞에는 비의 흔적이 없고, 베이푸의 조류는 해안 흔적으로 돌아간다.

"봉사하는 신사"시간:진나라 이전저자:"노래하는 신사, 나는 그 날짜를 모른다, 얼마나 오래? 닭들은 둥지에 들어갔고 해는 서쪽으로 지고 양과 소는 산비탈을 내려오고 있습니다. 남편이 멀리서 봉사하고 있는데 남편을 생각하는 방법을 가르쳐 주시겠습니까? 오랜 시간이 아니라 오랫동안 봉사하는 신사[1]? 닭은 선반 위에 있고 해는 서쪽에서 지고 있으며 소와 양은 집으로 가기 위해 언덕을 내려오고 있습니다.

저 멀리서 남편이 배고픈 배는 아니길 바라며 봉사하고 있습니다! 선셋 레드"년:당 저자:두 푸는 오랫동안 소와 양을 몰고 있었고, 매번 나무 문을 닫을 때마다. 산들바람은 매혹적인 밤이지만 아름다운 산은 그들의 집이 아니다.

수우사 시대:당 저자:원 우리의 사신 수우는 떠났지만 육신이든 영혼이든 이 절은 여전히 그곳에 있고, 이 나무들도 여전히 그곳에 있다. 북해 소리 책에 구금되어 밝은 달의 머리가 잘리고 배고픈 양이 돌아 왔고 광대 한 초원은 황혼에 의해 검게 변했습니다.

탑에 돌아왔지만 흔적은 없고, 왕관검은 생명과도 같고, 인생의 전성기. 후봉은 황제를 추모하고, 군주와 신하들은 만나지 못했으니, 지나간 세월을 한탄하는 선황제의 눈에는 공허하기만 하다.

돌담에서 샘물이 졸졸 흐르고 가을밤의 이슬방울이 풀뿌리에 맺혔습니다. 꽃잎과 밝은 빛이 서로를 비추고, 그 스너프가 왜 장엄한 불꽃의 기쁨을 가진 것을 보고해야 할까요?

주:달리 2년(767) 가을, 두보가 동쪽 마을 구주(九州)에 머물면서 이 시를 지었다. 이 지역의 서쪽은 평평하고 구불구불한 맑은 시냇물, 가파른 산벽, 차가운 숲과 무성한 풀이 있는 곳입니다.

해질 무렵, 시인은 "소와 양이 여러 시간 동안 쓰러져 각자가 나무 문을 닫는다"는 평화로운 산촌의 풍경을 마주하게 됩니다. 석양의 희미한 여운이 외딴 산골 마을 곳곳에 뿌려지고, 소와 양떼는 들판에서 돌아온 지 오래고, 가족들은 장작불을 피워놓고 서로 재회하고 있습니다.

첫 번째 구절은 아가서에 나오는 "황혼이 지나고 소와 양이 내려왔네"라는 구절입니다. "소와 양이 한참을 내려와"라는 구절에서 '한참'이라는 단어만 있어 저녁 무렵 산골의 여유로움을 자연스럽게 떠올리게 하지만, "각자 목문을 닫고"는 외롭고 무심한 마을에서 천국의 행복을 누리는 사람들을 상상하게 합니다.

그리운 사람에 대한 그리움과 사랑을 암시적으로 드러내고 있습니다. 밝은 달이 조용히 떠오르고, 시인은 고요한 산골을 바라보며 "바람도 달도 밝은 밤을 떠나고 산은 고향이 아니네"라며 고향을 그리워하는 슬픔을 읊조린다.

가을밤, 저녁바람, 하늘의 밝은 달, 진시의 산천은 달빛에 그림처럼 아름답지만 고향의 풍경은 아니다! 슬픔이 느껴지는 가벼운 문장. 두 푸는 이 시에서 뒤틀린 문장을 사용했습니다.

"子"라는 단어는 평평해야 하지만 혼탁하고 "非"라는 단어는 평평해야 합니다. "子"와 "非"라는 단어는 문장의 핵심 단어입니다. 일단 구원을 받으면 파도가 넘쳐나는 것 같습니다. 고향에 대한 그리움을 깊고 완곡하게 표현한 것은 내용의 요구에 순응한 것이다.

산과 강은 아름답지만 고향이 아니다. 이 '이후'와 '아니'는 무력한 감정과 강한 그리움을 내포하고 있다.

밤이 깊을수록 사람들은 조용해진다. 시인은 "돌샘은 어두운 담벼락에 흐르고 풀잎 이슬은 가을 뿌리 속으로 떨어지네"라는 차가운 색채를 덧입은 듯한 그리움의 감정으로 산촌의 가을 풍경을 바라보았다. 이 두 문장의 순서가 의도적으로 잘못 배치되어 있습니다. 원래 문장의 순서는 "어두운 샘물이 돌담으로 흐르고, 가을 이슬이 풀뿌리로 떨어진다"가 되어야 합니다. 시원한 달빛이 산과 강에 뿌려지고, 깊은 샘물이 돌담에 졸졸 흐르고, 가을밤 이슬방울이 풀뿌리에 맺혀 맑다는 뜻입니다.

이 얼마나 슬프고 깨끗한 분위기인가! 슬프고 우울한 느낌을 줍니다. 어순의 어긋남은 음색을 더욱 공명하고 조화롭게 만들뿐만 아니라 "돌 샘"과 "풀 이슬"을 강조하여 "흐르는 어두운 벽"과 "떨어지는 가을 뿌리"를 강조합니다.

쓸쓸하고 고요한 밤 풍경에서 죽고 싶은 마음이 어렴풋이 드러납니다. 이 장면은 너무 차갑고 선명해서 시인은 어쩔 수 없이 조용히 집으로 돌아와 등불빛에 홀로 앉아 "머리는 희고 밝은데 꽃은 왜 필요하냐"며 더욱 슬프고 애처로운 마음을 토로한다.

두보는 촉나라에서 거의 10년을 살았고 말년에는 늙고 허약해졌습니다. 이제 그의 흰 머리와 밝은 빛이 뒤섞여 고향으로 돌아갈 길이 멀었습니다. 그래서 눈앞의 화려한 꽃은 좋은 징조를 예고하는 것처럼 보이지만 시인은 불행할 뿐만 아니라 괴로워하고 있습니다. "왜"라는 문구는 유머러스하고 신랄합니다. 표면적으로는 자기 축하의 층으로 보이지만 실제로는 괴로움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사랑 이야기는 반전이 있는 미묘한 이야기일 수 있고, 오직 린두만이 이긴다."

(장자이 시) 두푸의 시에 대한 왕푸즈의 평은 이 시의 예술적 특징을 적절하게 보여줍니다. 시인의 노쇠함, 고향을 그리워하는 슬픔은 그의 시에서 적극적으로 표현되지 않습니다. 그는 단지 완곡하게 "꽃이 왜 이렇게 많은가?"라고 말하고 좋은 소식을 전하는 스너프를 마치 운이 없어서 만질 수 없다는 듯이 비난합니다. 이런 종류의 글쓰기 스타일은 실제로 완곡하고 미묘하며 흥미롭고 사람들에게 더 생생한 인상과 깊은 감정을 주며 완벽한 예술적 상황에 도달했다고 할 수 있습니다.

6. 양과 관련된 시

문장 (첫 번째 빛)

신성한 양은 더럽혀지지 않고 석양 새는 사람들에게 기대고 싶어합니다.

2. 밖을 향한 두 개의 산(왕보)

수원지에 문이 없는데 산에 사람이 있으면. 양을 잡아 먼저 돌을 옮기면 토끼는 수건을 던져야 한다.

3. 웨이허 강가의 농가(왕웨이)

저물어가는 해가 시장을 비추고, 소와 양들은 길을 따라 집으로 돌아간다. 초가집의 건장한 노인이 양치기 소년인 아들을 생각하며 지팡이에 기대고 있다.

4. 룬저우(뤄인)의 사원 언덕 앞에 있는 돌양.

보라색 수염 뽕나무가 이 선인을 덮고 있으며, 아직 발견해야 할 것이 있습니다. 딩한은 처세에 대해 말하지 않았지만 추려는 마음이 가득 찼다.

5. 양 (리차오)

술을 마시지 말고, 풍속을 벌하고, 꿈을 쫓아내라. 불멸자는 돌을 나르고, 젊은이는 수레를 탄다. 밤 옥에는 별이 들어 있고 아침 펠트는 눈을 반사합니다. 린웨이에서 오랫동안 목회 한 홍젠의 힘에 대해 이야기하지 마십시오.

6. 양을 찾아 스승을 공경하다(순거)

소나무 아래서 제자에게 물으니, "선생님은 약초를 캐러 가셨습니다."라고 대답했다. 그러나 이 구름 사이로 산의 어느 쪽인지 어떻게 알 수 있겠습니까?

7. 여덟 마리의 양(八龜)(時風)

당풍은 모두 살찐 양이고, 정자는 사람으로 가득 차 있다. 만 마리 양도 남자가 하는 일이니, 미친놈한테 배우지 말고 직접 해보라.

8. 일곱 목가 (왕웨이)

소나 양은 마을 골목으로 돌아가고, 유치한 사람들은 옷을 모른다.

9. 용머리 마시는 노래(웽마오)

숲에 달이 밝고, 물 건너 소와 양이 평평한 모래밭에 보인다. 모든 후작을 난동을 부리고, 여란을 참수하여 위양에게 바친다.

10. 조난의 관리들을 강남에 남겨두고(이백)

나는 에메이를 사랑하고, 양을 탄다.

11. 루홍으로 샤오 XXXI를 보내고 어린 아들 보친(리바이)

신준은 새에 대해 알고 있으니 수레를 몰고 양자리를 타야 한다.

12.후 이름 없는 전당포(이백)

소나 양은 흩어지고 병사들은 천막을 옮기지 않았다. 텅 빈 수돗물, 백성들에게 흐느끼는 소리.

13. 구어구어(장지)

소 발굽이 뿔을 곧게 펴도록 가르치고 싶고, 항상 건강해야 한다.

14. 노다(장자)

사막의 들풀, 풀밭에 소와 양이 있다. 고대 무덤에는 자식이나 손자가 없고 포플러는 늙지 않습니다.

15. 여행을 떠나다(제나라의 흔적)

아카시아와 버들잎 다리 옆, 흑마가 오기 전에. 가을바람이 한에 오고 나그네는 호숫가에 들어선다. 혼탁한 강물에는 기러기가 모여들고 풀밭에는 양들이 모여들었다. 긴 밤이 길고 목가적인 꿈이 흐른다.

16. 리하오(관시우)

토끼는 늦지 않았고, 우크라이나는 더 급하지만 채찍에 닿지 못할까 두렵다. 소와 양이 바스락거리고 양치기 소년의 첫눈에 그들은 시든 뼈를 얻습니다.

7. 양에 관한 고대 시

문장 (첫 번째 빛)

신성한 양은 더럽혀지지 않고 저녁 새는 사람에게 기대고 싶어합니다.

2. 밖을 향한 두 개의 산(왕보)

수원지에 문은 없지만, 산에 사람이 있다면. 양을 잡아 먼저 돌을 옮기면 토끼는 수건을 던져야 한다.

3. 웨이허 강가의 농가(왕웨이)

저물어가는 해가 시장을 비추고, 소와 양들은 길을 따라 집으로 돌아간다. 초가집의 건장한 노인이 양치기 소년인 아들을 생각하며 지팡이에 기대고 있다.

4. 룬저우(뤄인)의 사원 언덕 앞에 있는 돌양.

보라색 수염 뽕나무가 이 선인을 덮고 있는데, 아직 발견할 것이 남아있습니다. 딩한은 처세에 대해 말하지 않았지만 추려는 마음이 가득 찼다.

5. 양 (리차오)

술을 마시지 말고, 풍속을 벌하고, 꿈을 쫓아내라. 불멸자는 돌을 나르고, 젊은이는 수레를 탄다. 밤 옥에는 별이 들어 있고 아침 펠트는 눈을 반사합니다. 린웨이에서 오랫동안 목회 한 홍젠의 힘에 대해 이야기하지 마십시오.

6. 양을 찾아 스승을 공경하다(순거)

소나무 아래서 제자에게 물으니, "선생님은 약초를 캐러 가셨습니다."라고 대답했다. 그러나 이 구름 사이로 산의 어느 쪽인지 어떻게 알 수 있겠습니까?

7. 여덟 마리의 양(八龜)(時風)

당풍은 모두 살찐 양이고, 정자는 사람으로 가득 차 있다. 만 마리 양도 남자가 하는 일이니, 미친놈한테 배우지 말고 직접 해보라.

8. 일곱 목가 (왕웨이)

소나 양은 마을 골목으로 돌아가고, 유치한 사람들은 옷을 모른다.

9. 용머리 마시는 노래(웽마오)

숲에 달이 밝고, 물 건너 소와 양이 평평한 모래밭에 보인다. 모든 후작을 난동을 부리고, 여란을 참수하여 위양에게 바친다.

10. 조난의 관리들을 강남에 남겨두고(이백)

나는 에메이를 사랑하고, 양을 탄다.

11. 루홍으로 샤오 XXXI를 보내고 어린 아들 보친(리바이)

신준은 새에 대해 알고 있으니 수레를 몰고 양자리를 타야 한다.

12.후 이름 없는 폰 (리바이)

소나 양은 흩어졌고 병사들은 천막을 옮기지 않았다. 텅 빈 수돗물, 백성들에게 흐느끼는 소리.

13. 구어구어(장지)

소 발굽이 뿔을 곧게 펴도록 가르치고 싶고, 항상 건강해야 한다.

14. 노다(장자)

사막의 들풀, 풀밭에 소와 양이 있다. 고대 무덤에는 자식이나 손자가 없고 포플러는 늙지 않는다.

15.버려라.

홍건의 힘에 대해 말하지 마라.

3. 딩한은 손잡이에 대해 말하지 않았다. 소와 양들이 바스락거리며 지팡이에 기대어 양치기 소년인 아들을 떠올렸다. 일곱 목가 (왕웨이)

소들과 양들은 마을 길로 돌아간다.

6. 남을 위해 울고 슬퍼한다. 가을바람이 차가운 땅으로 오니, "선생님, 나물 캐러 간다"고 대답하며 뼈를 만든다. 리하오(관우)

토끼는 아직 늦지 않았다. 후손이 없는 고대 무덤이 더 시급합니다. 시골의 꿈은 잔물결을 쫓고 양들은 풀을 뜯고 있다. 양 선생 인터뷰 (순거)

소나무 아래서 제자들에게 질문하면 항상 마땅히 받아야 할 것을 얻었습니다. 물이 비면 양치기 소년을 볼 수 있습니다.

14. 용머리를 마시고 (웽쇼우)

지는 달은 밝은 칼과 칼날의 숲을 낳고, 여란의 제물을 자르고, 아침은 눈을 비추는 느낌이다.

15, 수많은 구름 사이로 어떻게 알 수 있을까? 노다 (장지)

사막의 야생 풀, 양을 타는 풍경, 미친 사람에게서 배우지 말고 산책을하십시오.

4, 소와 양을보기 위해 물을 가로 질러 평평한 모래. 만 마리의 양은 또한 남성의 사업입니다. 양을 먼저 잡아 돌을 옮기고 왕이 여덟 마리의 말을 두려워하십시오. 수평으로 걷는 자는 봉건 군주이고, 오랫동안 양을 치는 자는 숲의 소인이다.

13.

8. 초가집에 사는 거친 노인.

16. 조난의 신하들을 강남에 남겨두고(이백)

사랑하는 에메이. 초나라의 노인은 야망으로 가득하지만 불멸은 돌을 쥐고 있다.

11, 또한 새에게 물었다 (이백)

싱준은 새와 새를 모두 알고 있다. 긴 밤, 유치한 사람들은 옷을 입는 법을 모르고, 포플러는 늙을 수 없으며, 흰 양을 타는 차에. 밤 옥에는 별이 있고, 정자는 사람들로 가득 차 있고, 산은 사람들로 가득 차 있습니다.

12. 기러기가 진흙탕 강에 모인다. 룬저우 먀오산 천 돌 양 (뤄인)

보라색 수염 상가이 깊은 노래, 꿈을 물질에서 벗어나기 위해 이방인을 후천으로 몰아 넣습니다. 여행으로 보냄(기의 흔적).

버들잎 다리.

10. 위강변의 농가(왕웨이)

석양이 폐허에 비친다. 이름 없는 전당포 (리바이)

사이궈 소떼

5. 길을 따라 집으로 돌아가는 소와 양들. 여덟시 양 (시간풍)

파티 스타일로 모두 뚱뚱한 양, 남자아이들이 타고 있습니다. 매우 하드코어하고 여전히 무언가를 찾을 수 있습니다. 양 (조 리)

음주, 처벌, 관습을 따르지 마십시오.

2. 말 앞의 먼지는 어둡다. 오히려 산의 어느 구석을 향해.

9. 소와 양이 풀밭에 섞여 있고 병사들이 쉬고 천막을 옮기는 루홍으로 샤오 XXXI를 보내라. 선전 세계(장자)

황소에게 뿔을 곧게 세우도록 가르치고 싶다.

신성한 양을 건드리지 마라.

7. 토끼는 수건을 던지고 싶어 한다. 두 개의 바깥쪽 산 (왕보)

수원지의 문이 없고, 노을새는 사람에게 의지하고 싶어 한다.

8. 양에 관한 옛 시는 어떤 것이 있나요?

양 한 마리를 요리하고 소 한 마리를 죽이고 식욕을 돋우고 삼백 그릇을 한꺼번에 마시게 하라!

하늘은 창백하고 거칠고, 바람은 풀을 날려 소와 양을 보네. --북조 민요 "칠레의 노래".

늦봄과 3월에는 강남에 풀이 자라고, 땅콩과 나무가 뒤섞여 있고, 꾀꼬리가 날아다닌다. --남조 제나라, "책과 함께".

구름을 뚫는 기러기는 여전히 달을 향해 울고, 국경에서 풀을 뜯는 양들은 여전히 풀을 먹고 있다 - -당문 - 구름을 들으며, '수우사(水愚詞)'.

옥양의 북동쪽 남서쪽 - 남량, 류샤오추오가 느낌으로 "달을 바라본다".

평안과 상서로운 삼각은 소리협회의 옥염소입니다. --남방 아이의 일곱 가지 위대한 업적.

양과 말 사이에서 인간을 찾으니, 연문 고개 밖에는 아무도 없다. --탕시젠우, 「구름 위에서」 작품.

목동은 말을 몰지만 명령에 복종하고 백발의 마음은 모두 목민관이다. --탕무투의 황환

소나 양은 들판에서 돌아온 지 오래고, 가정은 문을 닫았다. --당두부, '석양'

양 만 마리도 사람의 일이니 미치광이에게 배우지 말고 맛보아라. --시봉, '여덟 마리 양'

고라니가 무리에 들어오고 새들이 왜가리를 놀라게 해 잠들게 한다. --원전의 '지태'

나는 장사옌팅이 조금 기쁘다, 지친 병사들은 감히 개와 양이 되고 싶어 한다. ---- 첸의 '상처받은 봄'

석양 연기가 소와 양과 함께 녹아내렸고, 몇 달 후면 마린이 집으로 돌아갈 거라고 믿는다. ----원통의 '보복의 산으로 가는 이른 개간'

중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