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여름의 시구 - 동관가 에세이 250자
동관가 에세이 250자
밤이 되면 동관 거리는 매우 붐빕니다. 거리에 들어서자마자 고대의 냄새를 맡을 수 있습니다. 집들은 모두 녹색 벽돌과 검은 기와로 지어졌고, 입구에 매달린 붉은 등불이 더욱 눈부시게 빛납니다. 지붕의 네온 불빛은 황금색으로 마치 금빛 용이 날아가는 것 같았습니다.
"양저우 명물 - 사탕, 무료로 맛보세요! 맛있고 수제입니다." 호건의 외침이 저를 끌어당겼습니다. 그곳은 사탕 가게였습니다. 주인은 열정적으로 두 개를 먹어보라고 했습니다. 참깨로 덮인 사탕을 보면서 한 조각을 삼키지 않고 먹었습니다. 끈적끈적한 설탕과 은은한 참깨의 향이 어우러져 뒷맛이 정말 맛있었습니다!
우리는 계속 길을 가다가 100년이 넘는 역사를 가진 청나라 도광(1830년) 시에푸춘 당면 가게에서 유래한 '시에푸춘' 당면 가게에 도착했습니다. 세계적으로 유명한 제품은 흰 달걀처럼 생긴 오리알 당면입니다.
그런 다음 양저우의 유명한 수공예품 가게에 갔는데, 양저우의 세 칼 가게에서 조개껍질 등으로 만든 달팽이 그림과 붉은 칠기, 손톱깎이, 부엌칼, 가위를 판매하고 있었어요. 칠기는 나무로 만든 것처럼 보이지만 실제로는 페인트로 만들어졌어요. 반지, 목걸이, 섬세한 상자 등 다양한 스타일이 있습니다. 그리고 문학의 4대 보물인 펜과 잉크도 있는데 모두 보았습니다.
무의식중에 동관 거리의 끝인 동관 고대 페리에 도착했습니다. 부두에 서서 반짝이는 리본 대운하를 감상했어요. 운하를 따라 늘어선 색색의 등불이 강을 형형색색으로 물들였어요. 저는 이 시간이 동관 거리에서 가장 아름다운 장면이라고 생각했어요.
나는 내 고향 양저우를 사랑합니다. 항상 아름다운 모습으로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동관거리 소개동관거리라고 하면 오래된 린이 사람들은 누구나 알고 있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동관을 통과할 때 동샹 사람들이 린이의 동문과 남문으로 들어가기 위해 필요한 길이었으며 한때 번영하는 상업 지역으로 널리 알려져 한때 매우 뜨거웠습니다.
건국 후 오랫동안 동관 거리는 린이의 주요 도로였습니다.
1960년대와 1970년대에는 이 지역에 증류소, 통조림 공장, 부식품 공장 등 수많은 경공업이 들어서면서 동관거리의 교통량은 밤낮으로 셔틀버스처럼 붐벼 전례 없는 절정에 이르렀습니다.
그러나 이곳의 경공업이 쇠퇴하고 도시 상업 중심지가 서쪽으로 이동하면서 과거의 영광을 잃고 점차 넓고 평평한 주택가 골목으로 변모했습니다.
오늘날의 동관 거리만 보면 폭이 2미터가 조금 넘는 움푹 패이고 고르지 않은 평범한 골목길에 불과합니다. 차 두 대도 평행하게 다닐 수 없고 보행자는 한두 명에 불과합니다.
그 과거를 기억하기 어렵습니다.
동관거리 소개동관거리는 양저우의 가장 대표적인 역사적 옛 거리입니다.
동쪽으로는 고대 운하, 서쪽으로는 궈칭루에 이르는 총 길이 1122미터의 거리입니다. 원래의 거리 포장은 긴 석판으로 포장되어 있습니다1.
양저우의 주요 육상 및 수상 운송로일 뿐만 아니라 상업, 수공예 및 종교 문화의 중심지이기도 합니다.
거리 위쪽 시장에는 온갖 종류의 장사꾼들로 북적거렸고 장사는 호황을 누리고 있었습니다.
사슴 첸싱, 기름과 쌀 공방, 생선 가게, 박선 가게, 멜론 가게, 대나무 가게 등 거의 100개에 가까운 가게가 이 거리에 위치해 있습니다.
양저우 동관 거리는 유명한 산문의 남쪽에서 태어났으며, 항상 개구리 소리가 들립니다. 창문 앞에는 저지대 초원이 있습니다. 봄이 오면 풀이 많이 자라고 작은 꽃도 피어서 벌들이 날아들기도 합니다.
많은 아이들이 풀밭에서 꽃을 꺾거나 재미있는 놀이를 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햇살과 꽃과 아이들이 봄을 아름답고 다정하게 장식하기에 충분하기 때문에 이런 날은 항상 따뜻하고 사람들은 그것을 숨길 수없고 매료 될 수 없습니다.
그러나 5월이 되면 비가 많이 내리고, 그 비는 초원 옆의 호랑가시나무를 씻어내어 초원 전체를 가득 채운 시원한 초록을 씻어내곤 했습니다.
그래서 아이들은 종이로 작은 하얀 종이배를 접어 초원의 웅덩이로 가서 작은 꿈을 향해 항해를 시작했습니다.
달 밝은 밤이 되어서야 그 초원은 온전히 내 것이 되었습니다.
밤에 평화롭게 잠을 자고 있는데 밝은 달이 웅덩이로 다가와 물을 하얗게 비췄어요.
흰 물 위에 갑자기 작은 개구리 한 마리가 나타나 물 위에서 달을 바라보듯, 혹은 달 위에 앉아서 달을 놓아주듯 즐겁게 뛰어다녔어요.
그 작은 개구리들은 어린아이 같았습니다. 즐거울 때는 물 위에 앉아 함께 노래를 부르곤 했습니다.
그 소리는 평생 잊을 수 없는 개구리 소리입니다.
밤에 책을 읽고 글을 쓰던 저는 그 창문, 개구리들이 졸졸 흐르는 소리, 그런 계절의 깊은 곳으로 제 생각을 흘려보낼 수 있는 그 시간을 사랑했습니다. 하지만 저는 남쪽 창문이 없어서 베이징에 오랫동안 머물렀습니다. 내 창문 앞에는 초원, 푸른 버드나무 군락, 봄 햇살에 살구꽃이 있습니다. 하지만 북쪽에는 장마철이 없어서 아이들이 종이배를 접는 모습을 볼 수 없습니다.
베이징은 아카시아 꽃이 만개하는 7월이나 8월까지 비가 내리지 않습니다.
베이징의 비는 아카시아 꽃과 함께 내리고, 거리 곳곳에 떨어지는 아카시아 꽃은 온종일 좋은 냄새를 풍기지만, 이 비에도 천사 같은 청개구리를 불러들일 물웅덩이를 만들지 못해서 비가 온 뒤 달이 떠도 살 곳을 찾지 못하고 이 향기에 씻을 수 없을 것이다.
나는 베이징의 아카시아 꽃비가 웅덩이에 고이면, 그 얕은 웅덩이에 아카시아 꽃향기가 가득하고, 그 물을 은백색으로 비추는 밝은 달이 있고, 그 달 주위에 천사 개구리 무리가 노래하고 있을 것이라고 고집스럽게 생각했다.
나는 베이징에서 비 오는 밤에 종종 탈출하곤 했다. 그런 곳을 찾을 수 있을 거라 생각했죠. 창문 아래, 혹은 열광하는 학생 앞, 심지어 물가에서 물장구치는 아이들의 맨발 발자국이 있는 곳도요.
그러나 도망칠 때는 그런 곳을 찾지 못했습니다. 결국 그런 곳이 있다고 느꼈지만 찾지 못했을 뿐이었다.
북경의 달밤은 저에게 산문 문화의 시간입니다. 저는 키보드로 꿈을 해석합니다. 한창 열중하고 있을 때 갑자기 어떤 문단에서 개구리가 떠올랐어요.
그러나 집중해서 가만히 들어보니 창밖은 고요했습니다. 달빛이 버드나무 잎사귀에 바스락거리는 소리는 들렸지만 개구리는 보이지 않았습니다. 아, 이번에는 깊은 상실감을 느꼈습니다. 개구리 소리는 내 꿈에서 비롯된 것이거나, 아니면 결코 지울 수 없는 환각이었다는 것이 밝혀졌습니다.
봄날 저녁, 또다시 그런 일이 벌어졌습니다. 저는 컴퓨터를 켜고 그리운 구절을 살며시 두드렸습니다. 나도 모르게 창밖에는 개구리가 있었습니다. 정말 친절하고 따뜻했습니다. 봄밤의 따스한 바람에 흔들리며 감정의 맥박을 따라 마음속으로 들어왔습니다.
그러나 나는 시작과 함께 깨어 났지만 분명히 밤의 정적은 공허했습니다! 따스한 감정의 기운이 두 뺨에 얼음처럼 맺힌 차가운 눈물로 변한 것을 어쩔 수 없이 알아차릴 수밖에 없었습니다.
발췌:작가출판사 「유랑자의 만찬」 감상:일곱 번째 독서 훈련장 참고 답안 1.작가는 남국의 창문 앞의 풀과 웅덩이를 북경에 있을 때의 창문 앞의 풀과 웅덩이와 비교하면서 남국에 대한 자신만의 독특한 감정을 써서 고향 남국에 대한 깊은 애착과 그리움을 표현하고 있다.
2. 여행 중에 개구리 소리가 갑자기 내 마음을 따뜻하게 해주었고, 나는 꿈에서 나온 개구리 소리에 깊은 감동을 받았다.
(원래 개구리 소리는 꿈에서 비롯되었다는 답은 '여행 중 갑자기 마음이 따뜻해지고 깊은 감동을 받았다'는 전제가 없으므로 불완전한 답으로 간주된다).3 마지막 문단에서 글쓴이의 '환청'을 통해 개구리의 목소리를 듣게 된다. 마지막 문단에서는 작가의 '환청'을 통해 다시 개구리 소리에 대한 자신의 생각을 적고, 나아가 이국땅에 있을 때 고향에 대한 작가의 생각을 표현하여 글의 주제를 심화시키는 역할을 했다.
동시에 '환청'이라는 글은 두 번째 문단인 "내 인생에 없어서는 안 될 개구리 소리"와 다섯 번째 문단인 "그것은 결코 지워지지 않는 환청이다"라는 문장과도 일맥상통한다.
4. 개구리 소리는 작가의 고향 생활에서 잊을 수 없는 사건입니다.
작가는 잊을 수 없는 '개구리'에 대한 애착과 거부감을 표현하기 위해 고향의 추상적인 '감정'을 대체하기 위해 '개구리'의 이미지를 영리하게 사용했습니다. 동시에 전체 기사는 "개구리 소리"에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작가는 고향의 개구리뿐만 아니라 베이징에 있을 때 상상하고 기대했던 개구리에 대해서도 글을 씁니다.
"개구리 소리는 언제나 있다"라는 제목은 글의 단서를 가리킬 뿐만 아니라 고향에 대한 작가의 애착과 향수를 생생하고 함축적으로 표현하며 글의 주요 사상을 잘 표현하고 있습니다.
대련 동관 거리의 역사? 다롄 동관거리는 시강구 릭신거리 관할 동관거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1905년으로 거슬러 올라가는 역사를 가지고 있으며 1920년대와 1930년대에는 번성했지만, 현재는 다롄에서 가장 낙후된 지역 중 하나입니다.
다롄 시강의 역사에 따르면, 다롄의 칭니와 다리 서쪽 베이징 거리 북쪽에 작은 토루가 있는데, 흔히 '샤오강지'로 알려져 있습니다. 러시아 식민주의자들은 샤오강지 지역을 '중국인 구역'에 사는 중국인으로 구분했습니다. 이후 더 많은 중국인들이 생계를 위해 산둥성과 허베이성의 롄롄으로 왔고, 많은 사람들이 도시로 발전했습니다. 1905년 일본이 다롄을 점령했을 때 샤오강은 "중국의 쇼핑 거리"가 되었습니다.
1905년 9월부터 10월 11일까지 일본 식민주의자들은 "중국 하층민이 일반적으로 함께 살고, 건강, 규율 및 기타 관심사"라는 구실로 난산 인근의 중국인을 샤오강으로 강제로 이주시켰습니다.
1920년대와 1930년대에는 이 지역에 중국인 사업가들이 집중적으로 거주했습니다.
대롱거리, 신카이거리(현 신카이로), 샤오강시장(현 시강시장)을 중심으로 서쪽의 릭신거리, 나인쇼우거리, 북경거리에서 동쪽의 시강거리, 홍지거리, 동관거리까지 이어져 시강 지역의 번화한 지역으로 자리 잡았다고 합니다.
동관거리라고 불리는 이유에는 또 다른 속설이 있습니다. 일제강점기에 샤오강에 살던 중국인들이 일본인 정착촌에 갈 때 세관 검사를 받아야 했는데, 검사소가 샤오강 동쪽에 있었기 때문에 동관거리라고 불렸다는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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양저우 골목 문화 에세이, 600자. 양저우는 한때 "골목길의 도시"로 알려져 있었습니다.
밀집되어 있고 좁고 긴 옛 거리와 골목을 묘사한 말입니다. 도시 전체가 무수히 많은 골목으로 짜여진 것처럼 보입니다.
역사의 풍파를 겪으면서 과거의 많은 거리와 골목이 사라졌지만 일부는 오늘날까지 살아남아 고대 도시 양저우의 옛 모습을 보여주는 귀중한 증인이 되었습니다.
돌과 벽돌로 포장된 길을 걷다 보면 고대 문루와 울퉁불퉁한 말머리 성벽이 늘어서 있어 마치 양저우의 과거로 시간 여행을 떠난 듯한 기분을 느낄 수 있습니다.
청반차오는 양저우 구시가지의 풍경을 "청양의 깊은 골목, 주홍색 대문에 기대어 있는 사람들"이라고 묘사한 적이 있습니다.
흔들리는 버드나무, 구불구불한 골목, 날씬한 미녀, 주홍색 문이 옛 광릉의 풍경을 형성했습니다.
오늘날의 양저우는 급격한 변화를 겪었지만, 전국의 많은 도시가 무질서하고 근시안적이며 심지어 야만적인 소위 '건설'을 하고 있는 이 시기에 특히 가치 있는 고대 도시에서 과거의 흔적을 찾는 것은 어렵지 않습니다.
최근 몇 년 동안 양저우는 동관 거리와 동환문 지역을 앞당겨 개발하는 등 역사 지구를 통과하는 관광 루트를 개발할 계획을 세우고 있습니다.
정원, 이원, 분재원, 준티 사원, 우당궁, 청희 고택, 왕샤오위안 정원 등을 방문할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양저우에는 방문할 만한 가치가 있는 고대 거리와 깊은 골목이 많이 있습니다.
양저우의 고대 도시 곳곳에 흩어져 있어 마치 "아무도 모르는 안방에 갇혀 있는 것 같은" 느낌을 받을 수 있습니다.
고대 양저우를 방문한다면 난허 계곡 여름 거리를 놓칠 수 없습니다.
양저우 남쪽 난허 아래, 운하 북쪽 기슭에는 동서로 이어지는 고대 거리가 있습니다.
수백 년 전에는 소금 상인들이 모여들어 주홍색 문과 꽃집들이 줄지어 있어 유명했습니다.
과거의 소란스러움은 사라졌지만 여전히 웅장한 옛 가옥들이 많이 남아 있습니다.
서쪽에서 동쪽으로 걸어가다 보면 오랜 세월을 견뎌낸 다양한 오래된 건물들을 볼 수 있습니다.
서쪽 끝에는 두꺼운 대들보로 유명한 후베이 길드 홀이 있습니다. 지금은 주민들이 함께 생활하는 공간으로 길 북쪽에 조용히 서 있습니다.
후베이 길드 홀의 동쪽에는 청 말기와 공화정 초기에 양저우의 주요 소금 상인이었던 왕루먼의 저택이 있습니다.
이 저택은 양저우에서 현존하는 소금 상인의 저택 중 가장 큰 규모입니다.
왕의 저택은 아름답게 조각되어 있고 복도로 연결되어 있으며 완전히 후이저우 스타일로 지어졌습니다.
소금 상인 왕의 조상은 안후이성 출신이기 때문에 건물의 배치와 장식은 모두 후이저우 스타일입니다.
더 동쪽으로 가면 랴오 소금 상인의 옛 저택이 있습니다. 물에 마모된 벽돌로 만든 높은 문루가 우뚝 서 있어 당시 얼마나 부유했는지 한눈에 알 수 있습니다.
랴오 가문의 옛 집은 여러 개의 방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얼마 전 고택의 천정에서 청나라나 중화민국의 현판이 여러 개 발견되었는데, 방의 기둥에 그대로 걸려 있어 고택에 신비로움을 더하고 있습니다.
후난 길드 홀은 랴오 가문의 고택 동쪽에 위치하고 있으며, 인상적인 팔꽃 문루가 도로를 마주보고 있습니다.
당시 후난 상인들이 이곳을 드나들며 장강 남쪽에 있는 후난 3성의 벼락을 가져와 동팅에 광릉의 위대한 노래를 퍼뜨렸다고 합니다.
태평천국 전쟁 당시 두 강 유역의 총독인 증국판은 양주에서 군대를 행군하고 남강 아래 후난 길드 회관에 머물렀습니다. 양저우 사람들은 나중에 그를 기리는 사원을 세웠고, 오늘날에도 그 사원이 남아 있습니다.
더 동쪽으로 가면 안후이성과 장시성 길드회관의 유적이 있습니다.
허물어진 성벽 몇 개만 남아 있지만, 마룽의 이 고대 거리에서 차를 타고 옷을 갈아입는 사람들의 분주함을 상상할 수 있습니다.
남강 동쪽에는 역사적으로 유명한 낡은 옛 거리가 있습니다. 바로 강산 거리입니다.
이 거리는 이곳에 살았던 명나라의 학자 강해의 이름을 따서 명명되었습니다. 청나라 때는 황제에게 옷을 납품하던 양저우의 큰 소금 상인 장춘의 집이었어요.
건륭 황제는 양저우를 남방 순방하는 동안 강산 조탕을 여러 번 방문하여 여러 편의 '황제시'를 지었습니다.
지금은 강산 거리의 일부만 남아있지만 루의 소금 상인 저택, 염종사, 쩡공사 등 관광객들이 방문할 수 있는 기념물이 여전히 남아 있습니다.
루 소금 상인의 저택, 옌종 사원, 쩡공 사당은 완벽하게 복원되어 캉산 거리의 빛나는 보석이 되었습니다.
남강 북쪽에는 인시 거리라는 오래된 거리가 있습니다.
양저우의 소금 산업이 발전하던 시절, 이곳은 오늘날의 금융 거리나 증권 시장처럼 전 세계의 상인들이 '소금 쿠폰'(소금 티켓)을 거래하던 곳입니다.
이 곳의 거래 상황은 안후이성, 후베이성, 후난성, 장시성의 소금 가격에 항상 영향을 미칩니다.
인시 거리에는 볼 만한 두 곳이 있습니다.
첫째, 청나라 때 유명한 후이저우 가문이 살았던 '바종먼'이라는 골목이 있습니다.
양저우에서 소금 장사를 하던 백비데는 당대 최고의 부호 중 한 명으로 유교에도 정통했습니다.
청나라의 유명한 서예가인 바웨이주는 양저우의 팔중문에서 유명해졌습니다. 현재 후이저우 셰셴현 위량 거리에 파스퇴르의 옛 저택이 남아 있어 미술사학자들이 청나라의 유명한 서예가의 흔적을 찾아볼 수 있습니다.
인시 거리의 골목 깊숙한 곳에는 유토린이라는 고대 사원이 있는데, 이곳을 방문하지 않을 수 없습니다.
작은 규모의 수녀원으로, 중화민국 초기 양저우의 총독 쑨랑셴과 쉬 부인이 쉬바오산에서 살해된 곳입니다.
쉬바오산은 관료이자 총독이었기 때문에 혁명가들에게 암살당했고, 그의 가족은 허공으로 도망쳤습니다. 여기서 급격한 변화는 일종의 운명과 삶의 미스터리를 암시하는 것 같습니다.
딩가완 지역은 양저우에서 가장 잘 보존된 거리 중 하나이기도 합니다.
녹색 벽돌로 만든 벽, 검은색으로 칠한 문, 흰 돌로 포장된 바닥, 붉은 꽃이 흩어져 있는 작은 마당, 푸른 나무로 덮인 집, 회색 울타리로 둘러싸인 우물 등이 사람들을 아련하게 과거로 데려다 줍니다.
문짝의 네모난 벽돌이 벗겨지고 있는 시칸염전에는 여전히 날아다니는 지붕이 장관을 이루고 있습니다.
이웃의 깊은 골목에서도 역사의 흔적을 찾을 수 있습니다.
신창루에서 가장 높은 오래된 건물 단지 중 하나인 링난 홀은 최근 리모델링을 마친 건물입니다.
그리 멀지 않은 골목에는 청나라 말기의 유명한 사상가인 웨이 위안이 살았던 정원 유적지가 있습니다.
그는 이곳에서 그의 걸작인 <대양도해>의 초고를 썼습니다.
이 걸작에서 웨이 위안은 "오랑캐를 배워 오랑캐를 다스린다"는 슬로건을 처음으로 제시하며 중국 최초로 세계를 바라보는 시각을 갖게 되었습니다.
정원에는 오래된 집과 돌 몇 채만 남아 있지만 그 역사적 가치는 소금 상인 저택의 몇 배에 달합니다! 이 지역에는 저우 가문의 소판계곡과 청나라 말기 소금 상인이자 두강의 총독이었던 지아 가문의 어명월 저택을 비롯해 잘 보존된 개인 정원이 있습니다.
소판계곡은 대수로에 위치해 있으며, 높은 위그암과 깊은 웅덩이가 있어 방문하기 좋은 곳입니다.
두 번째 달 건물은 우청로에 위치하고 있으며 건물, 정자, 다리, 창문이 모두 달 모양으로 되어 있어 "지상에 달밤이 있고 지상에 양주인 훌리건이 있다"는 옛 노래를 떠올리게 합니다.
바이올렛 레인 근처에서 또 다른 장소가 무너졌습니다 ...
양저우 세 칼 에세이 300 단어 나무로 된 문을 밀고 열리는 소리와 함께 많은 아침 식사 가게가 영업을 시작했습니다.
사복만두 가게는 사람들로 북적거렸고, 진한 만두의 향기가 김과 함께 퍼져나가 몸을 따뜻하게 했다.
이따금 소리도 들렸다.
바클라바를 만드는 달인이 숙련된 손놀림으로 반죽을 반죽하고 잠시 후 기름기가 가득하고 깔끔한 바클라바가 오븐에 들어갑니다.
북풍이 울부짖으며 사람들의 얼굴을 아프게 베지만 바클라바 판매자는 여전히 미소를 지으며 언 붉은 손으로 뜨거운 바클라바를 손님 한 명 한 명에게 건네줍니다.
시간이 흐르면서 거리는 점점 더 붐비고, 호객하는 소리와 자동차 소리가 독특한 교향곡을 만들어 냅니다.
여름에 동관 거리는 특히 시원해 보입니다.
왜 모든 도시에 둥관거리라는 정원이 있을까요? 개인의 정원은 양저우에서 가장 오래되고 가장 잘 보존된 소금 상인의 정원으로 남쪽으로는 구샹의 동관거리, 북쪽으로는 양저우 내륙 풍경구인 옌푸 동로에 접해 있습니다. 청나라 가청 23년(1818년) 소금 업무의 총책임자였던 황즈쥔의 집이었습니다.
명나라와 청나라 시대 양저우의 개인 정원을 대표하는 고전적인 건축물입니다.
1998년 국무원에 의해 '국가 중점 문화유적 보호 단위'로 지정되었으며, 이화원, 청더의 여름 휴양지, 쑤저우의 겸손한 관리 정원과 함께 중국 4대 정원 중 하나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 정원의 주인인 황즈쥔은 50년 이상 이 두 중국 상인의 총지배인으로 일해 왔으며 그의 가족은 많은 재산을 가지고 있습니다.
전체 정원은 2.3 헥타르의 면적을 차지하며, 전통적인 형태의 고전 정원, 대나무, 돌을 주 정원으로 배치했습니다.
대나무 심기는 매우 다양성을 목표로합니다.
돌 쌓기는 봉우리마다 돌을 쌓아 올린 것이 특징이며, 남북으로 이어지는 독특한 사계절 산 돌 쌓기는 널리 알려져 있습니다.
또한 세 개의 호화로운 저택, 웅장한 마이크로 디스플레이 및 시끄러운 코너가 있어 대대로 소금 상인의 가정 생활의 호화로운 분위기를 보여줍니다.
독특한 전망과 영리한 구성으로 인해 개방감과 넓은 공간의 깊고 매혹적인 영역이 있습니다.
게 위안의 이름에서 '게'라는 단어가 가장 흥미롭습니다. 우리 모두 알다시피 "个"라는 단어는 사전과 언어 관습에서 사람, 사과와 같은 수량화자로 사용됩니다.
사실 "格"의 가장 초기의 의미는 "대나무 기둥"이었고, 고서 "사기(史記)"에는 "대나무는 한 조각, 나무는 한 조각과 같다"는 말이 있습니다.
한자는 원래 상형문자이고 "ㄱ"은 그렇지 않으며 대나무 잎의 모양이 정확히 같기 때문에 이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청나라의 위대한 시인 위안 메이는 "달은 대나무 수천 단어를 반영하고 서리 매화 화화", 생생한 이미지, 미묘한 분위기, 대나무 매력을 이길 수 있다는시를 썼습니다.
또한 황즈쥔 자신도 "정원"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사람과 정원은 하나라는 의미입니다. 정원에서 대나무는 삼위일체, 돌은 삼위일체, 사람은 삼위일체 속에 살고 있습니다.
각기 다른 챕터로 나뉘어 각기 다른 색채를 띠며 자연의 세계와 어우러져 상승과 하강을 반복합니다.
사람과 대나무와 돌이 하나로 융합되어 손님과 주인을 분리할 수 없습니다.
강남 개인 주택 정원의 가장 양주 지역적인 특징입니다.
지속적인 예술적 매력을 감상해 봅시다.
북문으로 들어서면 만 그루의 생태 대나무가 반갑게 맞이합니다. 대나무는 정원의 영혼입니다. 정원을 방문할 때 가장 먼저 해야 할 일은 대나무를 보는 것입니다.
황즈쥔은 대나무를 좋아해 정원에 수천 개의 대나무 기둥을 심었습니다. 정원의 이름도 대나무에서 따왔어요.
사실 양저우는 대나무 재배의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당나라 초기에 야오허는 "양저우의 봄 시"에서 양저우 사람들은 "땅에는 대나무만 있고 집에는 기러기가 없다"고 썼습니다.
대나무는 우아함과 벽옥색뿐만 아니라 "올곧음, 겸손, 성실함"으로 인해 중국 문인들이 항상 사랑해 온 소재입니다. 예를 들어, 장지우링의 "가장 키가 큰 사람은 서로에게 중요하고 가장 비열한 사람은 자신을 안다", 소동파의 "사람을 가늘고 천박하게 만드는 대나무 없이 사는 것보다 고기 없는 음식이 낫다", 반차오의 "한 가지, 한 잎, 한 잎은 항상 사랑과 관련이 있다"
65438년부터 0997년까지 거원, 거원 북쪽의 사계절에 "대나무 장식 지역의 백 변화"를 건설하고 점차적으로 원래의 역사적 모습의 "대나무의 백 변화"를 복원했습니다.
현재 양주에서 대나무를 즐길 수 있는 최고의 장소입니다.
총 면적은 12,000 평방 미터, 60여 종의 대나무, 거의 20,000 개의 막대가 있습니다.
투산 대나무 숲, 버라이어티 관람, 반사 비수 정, 대나무 서쪽 최고의 장소와 같은 지역을 설정했습니다.
지정원 대나무 관람은 미적 즐거움뿐만 아니라 심오하고 흥미로운 배움의 장이기도 합니다.
허브도 나무도 아닌 대나무는 식물계에서 특별한 가족입니다.
식물 분류학에서 대나무는 풀과에 속합니다. 전 세계에 약 50속 1300종의 대나무 식물이 있는 것으로 기록되어 있습니다.
중국에는 약 30속 500종의 대나무가 자연적으로 분포하고 있습니다.
집단형과 흩어져 있는 두 가지 범주로 나뉘는 양저우는 장후이성에 위치해 있으며, 흩어져 있는 대나무 종과 몇 가지 강건한 집단형 품종에 적합합니다.
정원에는 60여 종의 대나무가 있으며, 줄기와 잎을 관찰하는 것으로 나뉩니다.
대나무는 형태와 색깔에도 차이가 있습니다.
거북이 껍질 대나무, 사각 대나무, 스피로 매듭 대나무; 털이 많은 대나무, 뤄한 대나무, 마오 주 대나무, 고산 대나무 등.
이러한 대나무와 같은 대나무. 모죽, 모죽, 모죽, 모죽, 모죽, 모죽, 모죽, 모죽, 모죽, 모죽, 모죽, 모죽, 모죽, 모죽, 모죽, 모죽, 모죽, 모죽, 모죽, 모죽, 모죽, 모죽, 모죽, 모죽, 모죽, 모죽, 모죽, 돌죽, 중국돌죽, 자죽은 줄기 모양이 특이하여 감탄사가 절로 나옵니다.
잎을 보는 수종으로는 잎이 넓은 루오죽, 잎이 좁은 대나무, 다양한 색의 줄무늬가 있는 모소죽, 노란 줄무늬 대나무, 대왕대나무 등이 있습니다.
또한 정원에는 마오주, 마오주, 좁은 잎이 달린 쓴 대나무, 마오주, 탕주, 마오주, 롱주 등과 같은 수종이 흩어져 있습니다.
거북이 껍질 대나무거북이 껍질 대나무는 정원에서 가장 특이한 대나무입니다. 모소 대나무의 변종이며 자연 돌연변이 대나무에 속하기 때문에 수천 에이커의 대나무 숲에서 매우 드물고보기가 어렵습니다.
관상용 대나무의 희귀종입니다.
거북대나무의 마디는 거북이 껍질과 용의 비늘을 닮았으며 오목하고 볼록하며 겹겹이 쌓여 있고 단단하고 거칠다. 다른 섬세하고 가벼운 대나무에 비해 덜 섬세하고 가볍고 더 단단하고 단호합니다.
밑둥의 마디는 불규칙하고 짧고 부풀어 있으며 거북이 등껍질처럼 연속적으로 교차합니다.
동중국해처럼 길고 건강한 삶과 행운을 상징합니다.
이 품종의 시샤오 대나무는 효자 대나무라고도 하며 시샤오 대나무라고도 하며 덩굴성 대나무 종입니다. 여름에는 새 죽순이 마치 "부모님이 여기 계시니 멀리 가지 말라"는 옛 속담을 따르는 것처럼 오래된 대나무에 가까이 있습니다.
그리고 늙은 대나무는 새 대나무가 비를 맞고 빛나며 안전하게 자랄 수 있도록 보살피고 있습니다.
반차오의 말처럼 "새 대나무는 오래된 대나무보다 키가 커서 오래된 기둥에 의지해 지탱하고 있다"고 합니다.
"기후 때문에 정원에 덩굴 대나무가 거의 없고 모소 대나무, 털 대나무, 모소 대나무 등 몇 가지 종류의 대나무만 있습니다.
점박이 대나무는 모든 대나무 중에서 가장 전설적이고 슬픈 대나무입니다.
우리 민족의 전설 속 아름답고 감동적인 비극적 이야기와 밀접한 관련이 있기 때문입니다.
녹색 대나무 줄기에는 눈물처럼 보이는 보라색 반점이 있습니다.
진나라 자연주의자 장화의 '박물관 기록'에 따르면, 중국 역사상 최초의 황제인 야오에게는 두 딸이 있었는데, 한 딸은 이름을 따서 이름을 지었고 두 자매는 모두 왕위를 계승한 사람과 결혼했습니다.
순 황제가 죽은 후 남편을 잃은 두 자매는 밤낮으로 울었고, 그 눈물이 피가 되어 대나무에 흘렀고 대나무는 반점으로 덮여 자랐다.
사람들은 그 대나무를 점박이 대나무라고 불렀다.
후에 E황제와 잉의 눈물이 마르자 그들은 샹장강에서 자살했습니다. 전설에 따르면 그들은 샹수이의 여신이 되었다고 하며, 그래서 점박이 대나무는 샹페이 대나무라고도 불립니다.
대나무는 유명한 관상용 대나무입니다.
사실, 생물학적 관점에서 볼 때 작은 대나무의 무늬는 곰팡이가 어린 대나무를 부식시킴으로써 발생해야 합니다.
그러나 사람들은 여전히 눈물로 물들었다고 믿고 있습니다...
보성사는 김생경역사관, 홍연아구타묘, 김생경유적지 옆에 있는 아성지구 남쪽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이 승려들을 기리기 위해 진나라 시대의 석각이 안성에서 발견되었습니다. 이 석각에는 보성사에서 불교를 담당했던 승려의 생애와 보성사 주변 환경이 자세히 묘사되어 있습니다.
1,000년에 가까운 역사는 진나라의 역사적인 건물들을 지워버린 지 오래되었습니다. 현재의 명상실과 법당은 모두 최근 몇 년 사이에 재건되었습니다. 진나라 시대에는 천태종, 운문종, 조동종과 함께 아청현에서 불교가 번성했습니다.
큰 사원으로는 바오성사, 광린사, 싱원사, 왕싱사 등이 있습니다.
텐데 3년(1151년)에 왕싱사에서는 대화엄경이 열렸습니다. 200여 명이 모였고, 정종 원년(1156)에는 바오성사에는 300여 명이 모였습니다.
원나라와 명나라 시대에는 시험이 없었습니다.
청나라 광서 시대, 중화민국의 광지먼리(오늘날의 동관거리)에는 총 147명(남자 52명, 여자 95명)의 천태종 불교 공동체가 있었습니다.
매주 일요일마다 신도들은 집회 장소에 모여 고전을 암송했습니다.
광지문 밖에는 기온사 1명, 운문종 수도원장 1명, 수도사 3명이 있습니다. 수호문에는 조동파의 수도원장 1명과 승려 3명을 포함하여 1명이 있습니다.
공후시에는 바오린사 1명과 수도원장 1명, 승려 2명이 있습니다.
가짜 칸토쿠 2년(1935년)에 이 현에는 1,681명의 불교 신자가 있었습니다.
유사 간토쿠 5 년 (1938), 도시는 1 개의 호 케키, 1 개의 수도원, 20 명의 수녀를 세웠습니다.
카운티, 산악 지역 및 마을 외에도 여러 불교 사원, 종교 활동 및 영향력과 사원의 도시가 비슷합니다. 19 년 5 월 3 일, 다른 목적을위한 사원, 대부분의 승려와 수녀가 차례로 세속으로 돌아 왔습니다.
아청 문화 유물 (기념물) - 상징 바오성 사원 (상징 바오성 사원)은 첫해 (1909)에 후이닝 궁전 유적에서 북서쪽으로 반 마일 이상 떨어진 도시의 북쪽에있는 상징 (일반적으로 사원 테라스라고 알려진)에서 발굴 된 승려 탑 지밍 (헤이룽장)의 관리 앞에있는 승려 탑 (헤이룽장)의 관리 앞에 있습니다.
역사 문서에 따르면, "이곳의 원래 석탑은 상징 바오성 사원에 속하는 진다딩 28년에 지어졌습니다. 전관에는 바오옌 스승의 무덤 탑이 승려들에 의해 기록되어 있습니다. 탑 높이 4 피트, 정사각형 육각형, * * * 16 층, 상단 육각형 절묘한, 하단 사자 연꽃은 약 2 ~ 3 피트 높이입니다. 가운데 탑의 비문은 6면이 새겨져 있으며, 각 면은 7 줄로 주인을위한 텍스트입니다.
석탑의 중층은 높이 92㎝, 위는 얇고 아래는 두껍고, 아래는 육각형, 위는 폭 56㎝, 양쪽에 돌 처마가 있는 석조 명문만 남아 있다.
탑의 비문은 현재 헤이룽장성 박물관에 보관되어 있습니다.
출처를 알려주세요. 동관가에 대한 에세이 250단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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