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여름의 시구 - 고대 시의 유형에는 어떤 차이가 있나요?

고대 시의 유형에는 어떤 차이가 있나요?

시 소개 일반 시

1장에서는 시적 운율의 몇 가지 개념에 대해 설명합니다. 첫 번째 연은 시적 운율의 기본 요소 중 하나인 운율입니다. 시인들은 시에서 운율이라고 불리는 운율을 사용합니다. 시편에서부터 후대의 시에는 운율이 거의 없습니다. 운율이 없는 민요는 없습니다. 중국 북부 오페라에서는 운율을 "인용"이라고도 하고 운율을 "일치"라고도 합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시에 운율이 있는지 아닌지 알 수 있습니다. 운율이 무엇인지 설명하는 것은 그렇게 간단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요즘에는 한어 병음의 등장으로 운율의 개념을 쉽게 설명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시에서 운율이라고 불리는 것은 한어병음에서 모음이라고 불리는 것과 거의 동일합니다. 우리 모두 알다시피 한자를 병음으로 표기할 때는 보통 모음과 운율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남성'이라는 단어의 철자는 ng가 아닌 G로 표기되는데, 여기서 G는 자음이고 ong는 운율입니다. 항상 첫 글자가 먼저 오고 모음이 항상 뒤따릅니다. 종, "쿵" C3쿵 등입니다. 모두 장모음이므로 동음이의어입니다. 운율이 맞는 모든 단어는 운율이 맞을 수 있습니다. 운율이 맞는다는 것은 운율이 맞는 두 개 이상의 단어를 같은 위치에 배치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일반적으로 운율은 항상 문장의 마지막에 배치되므로 "운율 풋"이라고도 합니다. 다음 예를 살펴봅시다: 남송 왕조의 장비류는 어두운 색으로 건물을 지었고, 퉁나무의 꽃이 떨어져 향기(시앙)를 만들었습니다. 홀의 입구는 저녁 산들바람에 시원하고(리앙), 석양에 비친 높은 크리스탈 커튼의 이마(와이 × 응). 여기서 "향기로운", "시원한", "양"은 모음이 모두 앙이기 때문에 운율이 맞습니다. 병음에서 a, e, o는 ia, ua에서와 같이 I, u, u 앞에 올 수 있습니다, 병음에서는 a, e, o 앞에 ia, ua, iao, ian, uan, uan, iang, uang, ie, üe, ONG, uen과 같이 I, u, u가 올 수 있습니다. 이러한 I, u, u를 운율이라고 하며 운율이 다른 단어는 동음이의어로 간주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마(마)', '지아(지아)', '구아(구아)'의 모음은 정확히 같지는 않지만 모두 동음이의어이며 함께 넣으면 똑같이 조화를 이룹니다. 운율의 목적은 운율을 맞추는 것입니다. 운율을 맞추는 목적은 운율을 조화시키는 것입니다. 같은 위치에서 같은 음악이 반복되는 것이 운율의 아름다움을 구성합니다. 그런데 왜 우리는 고시를 읽을 때 운율이 조화롭지 않거나 심지어 불협화음을 느끼는 경우가 많을까요? 시대가 달라졌기 때문입니다. 언어의 발달과 말투의 변화로 인해 현대 발음으로 읽을 수 없는 것은 당연한 일입니다. 예를 들어 당나라 때 두무는 산에서 멀리 떨어져 있었고 흰 구름 속 깊은 곳에 사람들이 있었습니다. 단풍나무 숲에 멈춰 앉으면 서리가 내린 잎이 2월의 꽃보다 더 붉습니다. 여기서 '시'라는 단어는 당나라에서 시아(s는 탁한 소리로 발음)로 발음되었는데, 현대 상하이의 '시'라는 단어와 같은 발음입니다. 따라서 당시에는 조화가 있었습니다. 오늘날 우리가 고대의 소리를 따라 고대인의 시를 읽는 것은 물론 불가능하고 불필요합니다. 고대인들은 운율 책에 따라 운율을 맞췄습니다. 고대인들의 소위 "공식 운율"은 황실에서 발행한 운율 책이었습니다. 이 운율 책은 기본적으로 당나라의 구어와 같았기 때문에 운율 책에 따라 운율을 맞추는 것이 합당했습니다. 송나라 이후에는 언어가 크게 바뀌면서 시인들이 운율집에 따라 운율을 맞추는 것이 더욱 불합리해졌습니다. 오늘날 우리가 소리에 의존하여 시를 쓰면 자연스럽게 운율 책에 따라 운율을 맞출 필요가 없습니다. 그러나 고대인들의 시를 읽을 때는 여전히 운율을 알아야 합니다. 섹션 2 네 가지 소리 네 가지 소리는 중국어 상류의 네 가지 음색을 의미합니다. 네 가지 음색을 알기 위해서는 먼저 음색이 어떻게 형성되었는지 알아야 합니다. 그럼 성조부터 시작하겠습니다. 성조는 중국어(및 일부 다른 언어)의 특징입니다. 중국어의 성조는 목소리의 높낮이와 길이로 구성되며, 높낮이가 주요 요인입니다. 만다린어의 음색을 예로 들면, * * * 핑통은 높은 평음(상승이 없고 하강이 평음), 상통은 상승음(상승이 없고 하강이 없음), 오름음은 낮은 상승음(때로는 낮은 평음), 투음은 높은 음의 네 가지 음색이 있습니다. 고대 중국어에는 네 가지 성조가 있었지만 오늘날의 중국어와 완전히 동일하지는 않았습니다. 고대의 네 가지 성조는 다음과 같습니다:(1) 핑성조. 이 음색은 나중에 음평과 양평으로 나뉘었습니다. (2) 소리. 이 성조의 일부는 후대에 명확해졌습니다. (3) 가는 음조. 이 음색은 후대에도 여전히 선명한 소리를 냅니다. (4) 루성. 이 음색은 짧은 음색입니다. 현대에도 장쑤성, 저장성, 푸젠성, 광둥성, 광시성, 장시성에서는 여전히 밀크셩이 보존되고 있습니다. 북쪽(예: 산시성, 내몽고)에도 밀크셩이 보존되어 있는 곳이 많이 있습니다. 후난성은 들어오는 음이 짧지 않지만 들어오는 음의 음조 범주도 보존합니다. 북쪽과 남서쪽에서 사용되는 대부분의 언어에서는 들어오는 음이 사라졌습니다. 북방에서는 일부 들어오는 문자가 평평해지고, 일부는 평평해지고, 일부는 오름차순이 되고, 일부는 내림차순이 됩니다. 만다린어의 경우, 들어오는 문자가 가장 이분음으로 변하고 그 다음이 상승음으로 변하며 가장 낮은 성조가 됩니다. 남서부 방언(후난성에서 윈난성까지)에서는 들어오는 모든 문자가 양핑이 됩니다. 네 가지 고대의 상승 및 하강 음이 어떻게 형성되었는지 자세히 알 수는 없습니다. 전통에 따르면 평음은 중간 음, 위음은 오름차순 음, 들어오는 음은 단음이어야 합니다. 강시 사전의 앞부분에는 "네 가지 음색"이라는 노래 공식이 있습니다. '목소리를 높이거나 낮추지 말고, 소리가 크면 격렬하고 강하며, 사라지면 오랫동안 슬퍼했고, 짧으면 서둘러 끝내야 한다'는 내용입니다. 이 설명은 충분히 과학적이지는 않지만 고대의 네 가지 음색에 대한 대략적인 아이디어를 제공합니다. 네 가지 음색과 운율은 매우 밀접한 관련이 있습니다. 운율 책에서 음조가 다른 단어는 동음이의어로 간주할 수 없습니다. 시에서 음조가 다른 단어는 일반적으로 운율이 맞지 않습니다. 운율 책은 어떤 단어가 어떤 음조에 속하는지 매우 명확하게 보여줍니다. 오늘날의 중국어 방언에서는 여전히 들어오는 음조를 유지하므로 단어가 특정 음조에 속한다는 것이 매우 분명합니다. 한 단어와 두 단어를 읽을 때 특히 주의하세요. 때로는 한 단어에 두 가지 의미(종종 다른 단어 클래스)와 두 가지 발음이 있는 경우가 있습니다. 예를 들어 "for"라는 단어는 동사로 사용될 때는 평탄한 어조(오름차순 어조)로 발음되는 "하다"로 해석되고, 전치사로 사용될 때는 "때문에"와 "~하기 위해"로 해석됩니다. 하기 위해"로 해석됩니다. 고대 중국어에는 현대 중국어보다 이러한 경우가 훨씬 더 많습니다. 다음은 몇 가지 예입니다: 타다, 평형, 동사, 타다; 두 음절, 명사, 기병대. 생각, 평탄, 동사, 누락; 쇠퇴, 명사, 생각 및 느낌. 이름, 평음, 동사, 칭찬; 두 음절, 명사, 명성. 더럽다, 평음, 형용사, 더러운; 불음절, 동사, 더럽다. 세다, 자음, 동사, 계산; 이중통, 명사, 숫자, 운명; 소리로 (초승달처럼 발음), 형용사, 빈번합니다. 가르치다, 둔감하게 하다, 명사, 계몽하다, 교육하다; 평이하다, 동사, 만들다, 놓다. 명령, 무성, 명사, 명령; 핑성, 동사, 만들다, 놓다. 금지, 무성, 명사, 금지, 금지; 핑셩, 동사, 서 있을 수 있다. 죽이다, 들어오는, 타동사, 죽이다; 쇠퇴(태양처럼 발음), 자동사, 퇴색. 원래 평음이었던 일부 단어는 나중에 이중음으로 변경되었지만 의미와 어휘 속성은 변하지 않았습니다." "望"과 "叹"는 이미 당나라 시에서 발음되었고, "望"이라는 단어는 현대 표준시 이전에는 일기처럼 평음으로 발음되는 경우가 많았습니다. 현대 중국어에서 "시계"의 한자는 "경비"의 한자를 제외하고는 평평하게 발음됩니다. 더 복잡한 경우도 있습니다. 예를 들어 "过"라는 단어가 동사로 사용될 때는 두 번 발음됩니다. 명사로 사용될 때는 틀린 것으로 해석될 때 한 번만 읽어야 합니다. 네 가지 음을 구별하는 것은 핑의 음을 구별하는 기초입니다. 세 번째 연에서 핑은 네 가지 음이 무엇인지 알고 있으며 핑은 이해하기 쉽습니다. 핑은 시적 미터에서 사용되는 용어입니다. 시인들은 네 가지 음색을 두 가지 범주로 나누고, 핑핑은 평평하고 핑핑은 세 가지 음색입니다. 음, 문자 그대로 해석하면 고르지 않다는 뜻입니다. 왜 두 가지 범주로 나눌 수 있을까요? 평평한 톤은 오르내림이 없고 길이가 긴 반면, 다른 세 가지 톤은 오르내림이 있고(들어오는 톤도 약간 오르내릴 수 있음) 길이가 짧기 때문에 두 가지 유형이 형성됩니다. 이 두 가지 유형의 음조가 시에 산재하면 음조가 단조롭지 않고 다양해집니다. 고대인들의 이른바 '공명 음조'는 중요한 요소였지만, 이에 대해 할 말이 많았습니다. 시의 음조는 어떻게 엇갈려 있을까요? 두 가지 문장으로 요약할 수 있습니다: (1) 이 문장에서는 위계와 수준이 번갈아 가며 등장하고, (2) 대위법에서는 핑과 회전이 반대입니다. 이러한 수평과 전환의 패턴은 특히 미터법 시에서 두드러집니다. 예를 들어, 마오쩌둥의 시 '대장정'의 다섯 번째와 여섯 번째 행은 다음과 같이 말합니다."금사강은 절벽 위는 따뜻하고 다두교는 가로수 위는 차갑다"라고요. 이 시의 두 줄은 평평하고 평평하며 평평합니다. 이 행의 경우 두 단어마다 리듬이 있습니다. 핑키의 문장 뒤에 쉬웨이가 오고, 쉬웨이 뒤에 핑키가 오고, 마지막은 쉬웨이입니다. 문장을 시작하면 핑, 핑 다음에 핑, 마지막 문장은 핑입니다. 이것이 교대입니다. 문장으로 보면 '진샤'는 '두두'로, '시파이'는 '챠오두'로 평행합니다. "흐린 절벽"은 "철 밧줄"로. 이것들은 그 반대입니다. 시의 규칙은 아래에서 자세히 설명합니다. 이제 레벨을 인식하는 방법에 대해 이야기해 보겠습니다. 방언에 성조가 있는 경우(예: 장쑤성, 저장성, 산시성, 후난성 또는 화남성 출신인 경우) 문제가 해결됩니다. 성조가 있는 방언에는 음과 양이 있을 뿐만 아니라 음과 양이 4가지 이상 존재합니다. 광저우 루셩처럼 세 가지 범주로 나눌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음평과 양평을 하나의 핑 톤으로 결합하고 음상, 양상, 음출, 양출, 양아웃, 음인, 양인을 하나의 핑 톤으로 결합하는 등 모두 매우 간단합니다. 문제는 먼저 자신의 방언에 몇 개의 음조가 있는지 파악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도움을 줄 수 있는 음색을 아는 친구를 찾아야 합니다. 언어 수업에서 방언 성조와 만다린 성조 사이의 대응 패턴을 배웠고 방언의 성조를 파악했다면 더욱 좋습니다. 후베이성, 쓰촨성, 윈난성, 구이저우성 또는 광시성 북부 출신이라면 방언으로 들어오는 모든 문자는 양핑으로 분류됩니다. 이 경우 양핑 문자에 특별한 주의를 기울여야 하는데, 그 중 일부는 고대에 들어오는 음색에 속했습니다. 어떤 단어가 들어오는 음에 속하고 어떤 단어가 높은 음에 속하는지에 대해서는 사전이나 운율 책을 확인해야 합니다. (북방 출신이라면 평음과 경음을 구분하는 방법이 후베이성 같은 곳과 약간 다릅니다.) . 만다린어에서 고대 인음이었던 대부분의 단어가 이중통이 되었기 때문에 이중통은 소리의 다른 부분이 바뀌고 소리가 낮아진 운율이기도 합니다. 따라서 입구에서 변화하는 단어와 입구에서 변화하는 단어는 우리가 수준을 구별하는 데 방해가되지 않으며, 입구가 평평 할 때만 (음평과 양평) 평평함을 구별하기 어렵습니다. 우리는 시법에서 운율을 규정하는 곳을 발견하고 시인이 오늘날 평평하게 들리는 단어를 사용하는 것이 우리의 의심을 불러 일으킨다. 사전이나 운율 책에서 찾아서 해결할 수 있습니다. 엔 또는 -ng로 끝나는 단어는 초성이 아니라는 점에 유의하세요. 후베이성, 쓰촨성, 윈난성, 구이저우성 및 광시성 북부의 경우 기본적으로 AI, ei, AO 또는 ou와 같은 음절이 없습니다. 요컨대, 들어오는 소리의 문제가 수평과 경사를 구별하는 데 유일한 장애물입니다. 이 장애물은 사전이나 운율 책을 찾아야만 제거할 수 있지만, 그 이유는 잘 알려져 있습니다. 그리고 중국의 약 절반이 초조음으로 되어 있기 때문에 이 지역의 사람들은 평조음을 구별하는 데 아무런 문제가 없습니다. 쿠페의 네 번째 연은 시의 대위법이라고 불립니다. 고대에는 의식 행렬이 상대적이었기 때문에 "대위법"이라는 단어가 유래된 것입니다. 이중성이란 무엇인가요? 이중성은 '반미'와 '반미'와 같이 유사하거나 반대되는 개념을 병치하여 이중성을 형성하는 것을 말합니다. 가운데는 문장의 중간에 위치하며, 두 문장이 서로 반대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미국에 저항하고 북한을 돕는 것"은 자기 모순이고, "미국에 저항하고 북한을 돕는 것은 나라를 지키기 위한 것"은 두 개의 반대되는 문장입니다. 일반적으로 다이애드는 두 개의 반대되는 문장을 말합니다. 첫 번째 문장을 한 문장이라고 하고 다음 문장을 한 문장이라고 합니다. 쌍의 일반적인 규칙은 명사 대 명사, 동사 대 동사, 형용사 대 형용사, 부사 대 부사입니다. "미국에 저항하고 나라를 지키다"의 예를 들어보면 "저항하다", "돕다", "방어하다"가 있습니다, "방어하다"는 모두 관계 동사이며, "미국", "한국", "집"입니다, "국가"는 모두 관계명사입니다. 사실 명사는 여러 범주로 세분화할 수 있습니다. 서로 비슷한 명사는 비교적 깔끔한 쌍, 즉 줄여서 "작업 쌍"이라고 합니다. 이 경우 '아름다움'과 '대한민국'은 모두 고유명사이며 약어이므로 산업 쌍이고, '집'과 '나라'는 사람들의 집합이므로 노동자의 권리이기도 합니다. 노동자의 권리. "가정을 지키고 나라를 지키는 것"은 "미국에 저항하고 북한을 돕는 것"에도 맞기 때문에 문장이 자체 정렬되어 있으므로 두 문장이 똑같이 깔끔 할 필요는 없습니다. 짝짓기는 깔끔하고 아름다운 문장을 구성하는 수사적 장치입니다. 중국어는 특히 이중화에 적합한데, 중국어에는 단음절이 많거나 심지어 형태소가 상당히 독립적인 이중화 단어가 있어 쉽게 이중화로 이어질 수 있기 때문입니다. 이중화는 수사적 장치이기 때문에 산문과 시 모두에 필요합니다. 예를 들어, 도덕경에는 "한 목소리로 응답하고 한 정신을 추구하라"는 구절이 있습니다. ("건일문(乾一文)") 시경(詩經)에는 "옛날에 내가 떠나있을 때 유양이가 있었는데, 오늘 생각하니 비가 내린다."라는 구절이 있습니다. ("샤오야-카이웨이") 이 구절은 수사학의 필요에 맞게 조정되었습니다. (하지만 시경처럼 자의적인 시경과 달리 율시에는 나름대로의 규칙이 있습니다. 여기서는 자세히 설명하지 않겠습니다.) 추신: 들어오는 소리글자를 식별하는 방법 1. 후렴의 소리 쪽을 비유로 사용하는 방법: 어느 발이 계곡에 있는지, 어느 발이 손톱깎이에 있는지, 어느 발이 바이소모의 나라에 있는지, 어느 발이 처음에 있는지, 어느 발이 잘못된 위치에 있는지, 어느 발이 잘못된 위치에 있는지, 어느 발이 올바른 위치에 있는지, 어느 발이 올바른 위치에 있는지). 모음 특징 식별 방법: 1)모음 J와 ZH가 있고 양핑으로 발음되는 단어는 인성이어야 합니다(중국어 참조).2)모음 üe가 있는 단어는 인성입니다(단어 "부츠" 제외).3)사천성과 귀주성에서 모음 미와 우에(예: 또는, 나라, 검은. 흰)가 있는 단어는 인성입니다.4)모음 미와 우에(예: 또는, 나라, 검은. 흰)가 있는 단어는 인성입니다(예, 흰색)은 들어오는 단어입니다. 셋째, 동음 이의어 문자 식별 방법 : 다음 단어와 똑같이 읽는 모든 단어, 톤으로 똑바로, 비강 플루트 읽기 대나무, 잡다한 클립의 전체 뗏목을 보드, 당신이 나라를 얻으면 깨끗하고 명확합니다. 넷째, "만장홍" "니안누자오"라는 단어의 운율과 같이 암기할 시의 운율에 따라 5. 방언의 대응 법칙으로 암기: 만다린,, 쿠, 남서방언의 양핑의 세 가지 음색은 모두 소리에 들어갑니다. 제 2 장 : 단어의 출처와 유형 섹션 1 : 어휘 방법, 구 물리적 시 방법과 형식의 가장 큰 차이점은 구 물리적 시 방법은 깔끔한 5 ~ 7 단어 (치안) 단어가 길고 짧은 문장 (잡어)입니다. 하지만 길고 짧은 문장이 단어의 특징일까요? 아니요, 그렇지 않습니다. 단어가 모두 긴 구절은 아니며, 긴 구절을 만드는 시는 단어가 아니기 때문입니다. 예를 들어, 진나라 이전의 고대 책인 『시경』에는 긴 구절이 있는 시가 있지만 '단어'는 아닙니다. 노래가의 시는 우아한 음악의 말이고, 한서와 위서의 시는 맑은 음악의 말이며, "말"은 연나라 음악의 말이기 때문입니다. "수서 음악서"에 따르면 소위 "음악 단어"는 비파를 주요 악기로 사용하는 일종의 새로운 음악으로, 북주 왕조 이전에 인도 중앙 아시아에서 신장을 통해 중국 중부 평야로 소개되었습니다. 이런 서양의 음악은 수나라와 당나라에서 인기를 얻었습니다. 연회에서 자주 사용되었기 때문에 "옌 음악"(옌허)이라고 불렀습니다. "연 음악이 중앙 평원에 소개 된 후에도 민속 음악의 영향을 받아 민속 음악의 일부 요소가 포함되었지만 음악의 본체는 여전히 외부에서 수입 된 많은 수의 후유에였습니다. "여후"의 선율이 상당히 복잡했기 때문에 5 절 7 행의 원래 깔끔한시는 곡의 일부와 만 일치 할 수 있었고, 구조가 고르지 않은 많은 곡을 맞추기가 어려웠기 때문에 유일한 방법은 곡의 리듬에 따라 길고 짧은 구를 채우는 것이 었는데, 이것이 바로 "가사"였습니다. 이것이 바로 처음부터 동시에 발전하면서 '단어'가 생겨난 방식입니다. 잡어의 형태로 나타난 단어들은 각기 다른 문장을 필요로 했고, 각 문장의 단어와 수준이 달랐으며, 어떤 운율을 사용하고 어디에 사용하는지도 자의적인 것이 아니라 "곡조의 정도에 따라 문장의 길이가 달라졌다"고 볼 수 있는데, 이는 악보에 의해 규정되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단어는 시와 마찬가지로 초창기에는 민속에서 유래했습니다. '말'의 가장 오래된 시기는 수나라 시대로 거슬러 올라갑니다. 예를 들어 수나라의 "강가(江歌)"와 "양류지(楊柳志)"는 민요일 수 있습니다. 또한 '말'은 음악 가사였기 때문에 발라드를 제외한 원작 중 일부는 음악에 익숙한 음악가가 썼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당나라 중기 이후 문인들의 가사는 민요 가사를 바탕으로 점차 발전하고 성숙해졌습니다. 가사의 정확한 명칭은 다채로운 표현을 가진 가사였기 때문에 "취지 가사"라고 불러야 합니다. '곡'이라는 단어는 음악적인 부분을 가리키고 '가사'라는 단어는 문학적 부분을 가리킵니다. 음악의 가사에서 두 사람은 그것에 대해 공개하지 않았습니다. 류징시는 "말은 꾸의 말이고 꾸는 말의 노래"라고 말했으므로 "꾸쯔쯔"라는 이름은 말의 스타일의 본질과 말과 꾸의 관계를 명확하게 설명합니다. 또한 단어의 이름에는 음악, 시, 길고 짧은 구절, 음악, 친쿠, 언어, 노래 및 기타 음색도 포함됩니다. 등등. 단어의 음조는 단어 수에 따라 시조, 중조, 장조로 분류하거나 시와 느린 단어로 분류합니다. 이러한 단어 수에 따른 분류 외에도 단어의 음조는 단어의 절단에 따라 고속 2음절, 3음절, 4음절로 구분되기도 합니다. 단어의 세그먼트를 조각 또는 문단이라고 합니다. 현대의 노래가 두 번 반복되어 하나의 노래로 불리는 경우처럼, 영화 사이의 관계는 전체 차원이 아니라 음악적 일시 정지입니다. 분절되지 않은 단어는 단절어이고, 두 부분(또는 위아래)으로 나뉘는 단어는 이단어입니다. 트리플 스택은 세 부분으로 나뉩니다. 처음 두 스택이 짧고 문법적으로 동일하다면 세 번째 스택의 이중 헤더를 "이중 헤더"라고도 합니다. 사중은 네 부분으로 나뉩니다. 디프통은 가장 일반적인 형태의 단어입니다. 일반적으로 위쪽과 아래쪽의 단어 수는 같거나 거의 같으며 음조는 거의 동일합니다. 윗부분과 아랫부분의 단어 수와 단어의 수준이 다른 경우, 아랫부분의 첫 문장을 "머리의 변화" 또는 "십자조"라고 합니다. 음조는 음악의 다양한 리듬에 따라 링, 인용, 닫힘, 느림의 네 가지 범주로 나뉩니다. 단어 수와 반드시 관련이 있는 것은 아니지만 단어 수에는 약간의 차이가 있습니다. 짝수 단어는 일반적으로 더 적고, 가까운 단어와 따옴표는 일반적으로 링보다 길고 느린 단어보다 짧습니다. 느린 단어는 길어지는 경향이 있습니다. 물론 단어 수의 차이는 일반적인 차이일 뿐 절대적인 것은 아닙니다. 단어의 음색을 크게 풍부하게하기 위해 작사가는 자신 만의 새로운 음색을 만들뿐만 아니라 작곡하는 동안 새로운 소리를 만드는 방법을 채택합니다. 여기에는 주로 톤 끊기, 톤 돌리기, 전개, 단어 줄이기, 톤 훔치기, 운율 중첩, 단어 추가, 비트 촉진, 조인트 인쇄 등이 포함됩니다. 음악적으로 말하자면 음정은 곧 톤입니다. 모든 음색은 기쁨이든 분노이든 슬픔이든 행복이든 어떤 종류의 감정을 표현하며, 모든 음색은 소리이자 감정입니다. 다른 악센트는 다른 감정을 표현합니다. 일반적으로 오늘날의 곡은 단어에서 노래, 일부 곡에 이르기까지 다양합니다. 예를 들어 "육국의 노래", "만장홍", "니안누자오"와 같이 영웅적인 감정을 표현하는 데 적합한 열정적인 가사가 있습니다. 또한 응웬 랑 구이, 무이, 링 등도 있습니다. 양쪽의 슬픈 감정에 적합한 곡도 있습니다. '지푸', '요정의 노래' 등 쾌활한 분위기를 표현하거나 '옷의 첫 번째 질서'처럼 여유롭고 미묘한 분위기를 표현하기도 합니다. 이 모든 것은 단어의 다양한 목소리와 느낌을 보여줍니다. 물론 소위 말하는 어조와 분위기가 절대적일 수는 없습니다. 송나라 초기에 일부 시인들은 노래 할 말을 쓰지 않았기 때문에 대부분 목소리와 감정의 톤을 무시하고 "애도하는 노래와 음악 단어, 노래와 음악과 불평 단어"현상이 매우 초기에 나타났습니다. 섹션 II: 운율, 문장, 평행, 커플트 (1) 운율 운율에 대한 공식적인 규칙은 없습니다. 게자이의 "린즈정운"은 상평의 세 가지 음을 열네 부분으로, 들어오는 음을 다섯 부분으로, * * *를 열아홉 부분으로 나눕니다. 유명한 고대 시인의 시를 바탕으로 만들어졌다고 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따라 부르곤 했죠. 이 열아홉 연은 고대 시의 운율과 비슷한 시적 운율의 대략적인 조합에 불과합니다. 이제 19연이 참조용으로 나열되어 있습니다. (1) 열네 번째 부분까지 (1) 동쪽까지, 동쪽까지 부풀어 오르고, 노래를 보내려면 멀리 가십시오. (2) 장양은 평평한 소리, 양, 큰 소리. (3) 평평한 가지 약간 깔끔한, 반 회색; 종이 끝에서 뇌물 절반; 더 이상 소리가 나지 않지만 반은 위로, 팀은 반으로 올라갑니다. (4) 물고기와 위험의 평평한 삶; 위쪽 목소리; 소리 만나러 가십시오. (5) 반 평평한 소리, 반 회색; 게와 뇌물; 타이 반, 구아 반, 팀 반으로 이동하십시오. (6) 평평한 소리 참, 반 달러; 키스 소리, 그리고 사소한; 나는 소리 묻습니다. (7) 먼저 평평한 차가운 목소리를 삭제 한 다음 반 달러; 마른 방앗간 소리와 반; 나는 기꺼이 내 목소리를 포기하고 당신에게 항의합니다. (8) 샤오야오하오의 소리는 평평하고, 샤오차오하오의 소리는 높고, 샤오스냅의 소리는 낮습니다. (9) 평평한 소리는 높고, 위쪽 소리는 불멸하며, 구부러진 소리는 구부러집니다. (10) 평평한 소리와 대마, 그리고 반; 상음 말, 하음, 점술. (11) 김이 나는 평평한, 상부 날카로운, 비청 비청 다오. (12) 평음은 특히 높고, 상음은 높고, 하음은 낮습니다. (13) 평평한 소리 침입, 수면으로 소리, 수면으로 소리. (14)짠 소리, 짠 소리 [왼쪽과 오른쪽 모두], 소리 탄메이와를 제외하고. (나) 如生五部 (1) 집. (2) 감각 약물. (3) 주석 작업의 품질. (4) 아랄리아 잎의 잔재. (5) 밀접한 접촉. 이 19 권의 책은 노래 가사의 대부분의 경우에만 적합 할 수 있습니다. 사실 일부 시인들의 작품에서 여섯 번째 부분은 언어의 발달과 방언의 영향으로 인해 열한 번째와 열세 번째, 일곱 번째 부분은 열 번째와 오랫동안 연결되어 있습니다. 시작 운율은 상당히 독립적입니다. 진이이, 니안누자오와 같은 일부 단어는 음성학에서 관습적으로 사용됩니다. 윤핑과 인윈 사이의 경계도 명확합니다. 특정 곡이 평운을 사용하도록 규정하면 사용할 수 없고 운율을 규정하면 사용할 수 없습니다. 다른 본문이 없다면요. 말뚝을 통과하는 유일한 방법은 두 번 올라가는 것입니다. 이 상황은 이미 당나라의 고대시에서 시작되었습니다. (2) 단어의 문장 형태가 현대시와 다릅니다. 현대시는 5~7개의 형태만 있는 반면, 단어는 1~11개까지 다양합니다. 단어의 문장은 대부분 장문과 단문 사이에 사용되기 때문에 어떤 사람들은 장문과 단문이라고 부릅니다. 일곱 줄의 "너구리 강 모래"와 다섯 줄의 "성 포크"와 같은 몇 가지 더 깔끔한 형태가 있습니다. 단어에는 몇 가지 특별한 문장 패턴이 있으므로 단어를 읽거나 채울 때 주의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