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여름의 시구 - 체스에 관한 시(체스를 묘사한 시)

체스에 관한 시(체스를 묘사한 시)

장기를 묘사한 시.1. 마당은 고요하고 봄은 짙고, 나뭇잎은 어둠 속에 숨어 있고, 대나무 숲은 한가롭게 손님들 장기 두는 것을 보고 있다.

2. 오직 * * * 노래와 새벽까지 도박과 술을 마신다.3. 야생의 손님은 늦가을에 그를 도와 체스 게임에 둘러 앉아 있습니다.

4. 장애에주의하십시오. 체스가 위험을 만날 때 당황하지 마십시오. 5. 때때로 상대를 만나면 당국은 심천으로갑니다.

6. 게임의 상대는 신과 여신이지만 나무꾼은 체스를 둘 줄 안다.

7. 소문에 의하면 팔신령은 풀과 나무에서 한가롭게 있고, 서공은 할 일 없이 사라졌다고 한다.

8. 맨손으로 살펴보니, 그루터기가 어려운 것이 분명했다.9. 신병과 말은 여전히 한궁의 전술을 가지고 있으며, 한궁의 이름이 모두 있다.

10.체스 정원은 닫혀 있고 그림자 돌의 제단은 높다.11.나무꾼이 결국 무엇을 얻을지 모르겠다. 집에 돌아온 노숙자는 체스다.

12. 서늘한 밤에는 육조(六朝)의 장기 한 판을 볼 수 있다.13. 석류꽃은 얇은 외투로 사라지지만 잠은 장기를 찾는다.

14. 장기를 보는 것은 진정한 신사가 아니며, 술 이야기를 많이 하는 것은 악당이다.15. 자정이 지나도 손님이 오지 않자 체스 말을 두드려서 스너프에 떨어뜨렸다.

16. 백은 체스와 같고 열두 길은 채소밭과 같다.17. 신비한 노란 팀은 오늘 밤 오델로 게임을 할 것이다.18. 어제 바둑을 끝내지 못해서 백학을 타고 산을 내려갔다.

19. 등자를 황혼으로 옮겨 은비녀를 끼고 녹색 사원에 앉아 장기를 두다.20. 영주 체스 조각 너구리 검, 진천 밴드의 깊은 수줍음.

2. 체스 "썩은 경전"에 대한시

게임은 더 엄격한 방식으로 진행됩니다. 가장 높은 플레이어는 배에, 낮은 플레이어는 측면에, 중간 플레이어는 구석에 있습니다. 이것이 체스의 일반적인 플레이 방식입니다.

법칙에 따르면 먼저 한 말을 잃는 것보다 한 말을 잃는 것이, 왼쪽을 치고 오른쪽을 보는 것이, 뒤쪽을 치고 앞을 보는 것보다 낫다고 합니다.

두 개의 삶을 방해하지 말고 두 개의 삶을 연결하지 마십시오. 폭이 너무 좁아도 안 되고 밀도가 너무 빨라도 안 됩니다.

대신 아들을 사랑해서 살아남고, 포기하지 않으면 이기고, 괜찮다면 혼자 걸어가세요.

다른 사람들은 수적으로 열세니까 일단 섞어보자, 우리는 수적으로 열세니까 최선을 다하자.

선한 사람은 싸우지 않고, 선한 사람은 싸우지 않고, 선한 사람은 지지 않고, 선한 사람은 엉망으로 만들지 않습니다.

체스 게임은 완벽한 매치에서 시작하여 멋진 승리로 끝납니다. 자신을 돕지 않는 자는 적을 침략하려는 의도를 가지고 있고, 작은 것을 버리고 큰 것을 구하지 않는 자는 큰 것을 계획하려는 의도를 가지고 있다.

흐름에 따르는 자, 계획하지 않는 자, 생각 없이 반응하는 자는 패배의 길로 들어선다.

"계곡에 있는 것처럼 조심하라"는 시구처럼 말입니다.

조시수의 '약속'

매화가 노랗게 익어 집집마다 빗물이 넘쳐나고 연못에는 풀과 개구리가 푸르렀다.

자정이 넘었는데도 초대받은 손님은 아직 오지 않았고, 나는 지루함에 체스 말들을 살며시 두드리며 불이 켜진 기름등 심지를 흔들었다.

3. 체스에 관한 고대 시 I: 경직성과 유연성의 체스 시, 철의 기수에게는 목소리가 있다, 백전백승의 건곤일척(百戰百勝의 乾坤一擲).

천하의 네 왕이 황금 삼각대를 높이 쳐다보니, 영광의 세대가 광저우를 뒤흔든다. 1달러 * * * 시마 펜을 밀고 멋진 연기를 펼치는 주작 병사들의 대사. 대추나무가 새로운 역사를 펼치고 민족의 정수가 전 세계로 퍼져 나가고 있다는 소식을 들으니 기쁩니다.

--"광저우 체스 60년 역사"라는 제목의 류멍푸는 체스의 나라 봄과 가을, 수십만 명의 인파를 끌어 모았습니다. 중국 지진에 대한 번역 보도.

몇 번이나 신구를 넘나들며 최선을 다해 싸웠나요? 살육은 끝나지 않았고 게임은 멈추지 않았습니다.

군인들이 강에 뛰어들고, 사람들 앞에서 감히 이기거나 지고, 신인과 무승부를 거두도록 유도하십시오. -웨이브는 체스 신문의 영리한 창작과 기발한 사고에 찬사를 보냅니다. 한 모서리는 아름답지만 장군처럼, 전사처럼 세 모서리에서 솟아 있습니다.

그리고 그 안에 천허빙롄, 즉 고르지 않고 결정하기 쉽고, 역습하고 추진하기 어려운 천이 들어 있습니다. -당 춤 다장 자동차 강한 말 뚱뚱한 대포가 충돌하고 벽은 철 기둥처럼 병사들을 따라갑니다.

오월은 서른두 명의 아들을 선고받았다. 서로를 붙잡고 서로를 죽이고, 장군의 죽음은 갑작스러웠다.

또는 군대를 통합하거나 활력을 회복하거나 반복적으로 군대에서 멀리 떨어져 군대 전체를 통합하십시오. - 하루 만에 세상은 가난하고, 이중 체스는 벗어나지 않고, 모든 것이 비어 있고, 장작 손님 귀국 길, 바람 썩음에서 도끼, 돌 다리 만, 방랑자 링판 레드.

-- 당맹자샤의 체스에 대한 관심은 대단합니다. 맑은 커튼, 깊은 안뜰 맑은, 돌 건물 꽃, 정오에 향을 태우고 차를 요리하는 작은 기둥, 그 즐거운 대결, 매우 매력적입니다! 특히 훌륭한 사람들, 또는 시인, 승려, 도교 사제, 그리고 마침내 거문고 소리, 시내, 흐르는 물 향기로운, 음 소나무 고대의 아름다움이라고 말했습니다. 체스를 할 때 누가 케와 시계를 덜 신경 쓰나요? --주구는 체스를 모르고 혼자 루산의 백학 전망으로 여행했다고 기록했습니다. 환상 속에서 낮에는 모두가 잠을 자고 있었고, 그는 고송의 흐르는 물 속에서 홀로 체스 두는 소리를 들었습니다. 그는 매우 행복했고 혼자서 배우고 싶었지만 이해하지 못했습니다.

아들은 거칠고 유능한 사람이고, 장종에 머물면서 극장을 따라 가라고 말하면서 때때로 나에게 자리를 주었지만 그는 피곤하지 않았습니다. 백학 유적지, 긴 소나무 정자 앞의 우 라오 봉, 바람이 아름답습니다.

혼자 여행할 때는 아무도 만나지 않습니다. 체스 선수는 누구인가요? 야외에서 걸을 때는 사람 냄새가 나지 않지만 문신이 있는 오른쪽에 앉아 있습니다. 누가 신경 쓰나요. 빈 바늘로 낚시하는 것은 잉어를 낚는 것이고, 아이들은 모서리를 자르고, 손가락을 벗기고, 이기면 기뻐하고, 지면 안도하는 것입니다. 한가하게 있는 것도 좋지만 계속 이야기하는 것도 좋죠.

--송수시는 불처럼 강 건너편에서 "순서대로 체스를 보는" 상황, 구름 속의 상황. 그것이 사라지면 체스 말일 뿐이고 장군이라는 것을 숨깁니다. 차에 서두르면 솔직히 말하기가 어렵고 무덤을 향해 대포를 날리는 것이 더 재미 있습니다. 문인들은 또한 땀을 흘리지 않고 상호 충성심을 발휘하고 있습니다.

--류칭윙 (체스 시) 체스 게임이 지칠 때 길에 늦을 수 있고, 처음에 고개를 끄덕이고 의심의 여지없이 기다릴 수 있습니다. 침묵, 장면에 가까이, 묵상, 얼마나 많은 의미 * * *가 숨겨져 있는지, 서로를 알 수있는 말이 없습니다.

--당시란 주린, 두 신사는 최선을 다해 알아 내려고 노력하지만 결국에는 말문이 막히고 각자 자신의 마음을 위해 싸우고 있습니다. 강자에게 기대어 지고, 포인트를 견고하게 유지하고, 계산기가 창백한 바다가 깊지 않다면 침범하지 마십시오.

--이난탕은 체스에 대해 매우 사려 깊은 견해를 가지고 초나라와 한나라의 두 군대를 나눕니다. 나는 그것을 좋아하고 그것에 짜증이 난다. 체스를 두는 사람들이 항상 모르는 것은 아닙니다.

-- 청원매는 서풍을 듣고 나팔을 불며 천 개의 봉우리를 알지 못합니다. 천 번을 타고 10마일을 달려서 손님 저우팡을 보냈습니다.

우리는 모두 혼란스러웠고, 앉아서 유화를 그렸습니다. 정자에 있는 버드나무를 모두 접고 돛을 올리지 않았다.

--송허맹귀 창문과 창문을 숨기고 서로 매달려 서로를 생각하며. 산 열매를 놓고 몇 차례 내기를 해서 먼저 바다의 승려를 용서했다.

투통 밤비, 가을빛이 내리고 있습니다. 왜 아무런 제약이 없지? 샹쥔 - 링두.

--구셴셴 좋은 경기, 이제 올라갑니다. 이끼와 돌 조각, 붉은 꽃이 떨어지고 있습니다.

- 쉬밍젠칭은 산에서 체스를 두다가 실수를 했고, 그의 가족은 그의 월급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어떻게 하면 게임을 오래 지속시킬 수 있을까요? 셴웽이 늦게 태어나야 합니다.

--명나라 다카사키 황매 시간 고향 비, 풀 연못 개구리 사방에. 자정이 넘었는데 초대받은 손님은 아직 오지 않았고, 나는 지루함에 체스 말들을 가볍게 두드리며 불이 켜진 기름 램프의 심지를 흔들어 엉망으로 만들었다.

- 송자오 - 시슈는 교실 밖으로 나온 인디아나 존스의 결과를 알고 있었습니다. 허풍스럽게 웃으며 동산은 아무렇지도 않았다.

- 왕 고수윤 가슴에는 다섯 명의 병사가 숨겨져 있어 시도할 방법이 없었다. 술은 깃발은 칼이고, 조수는 하늘에서 떨어진다. 두안 구시 탄 두꺼운 잉크, 촛불 펄럭이는 촛불은 자유롭게 날아가고 울고 싶지만 수천 마일의 연기를 맑게하는 것과 같은 와인을 굴리고 싶습니다.

--송루유 2장:현대시-체스 제가 초등학교 4학년이던 여름이었습니다. 오빠가 체스를 가르쳐 주었다. 저는 막 체스를 배웠어요. 저는 야망이 너무 커서 체스 판을 들고 다니며 경쟁할 사람을 찾곤 했어요. 그러다 또 지고 '더블 샷'이 부끄러웠습니다. 해를 거듭할수록 제 실력은 점점 성장했고 한때 '신'이었던 형제, 삼촌, 할아버지들을 능가했습니다. 칭찬 속에서 저는 감사한 마음으로 어머니에게 눈을 돌렸습니다. 체스에서 졌을 때 어머니는 항상 제 자식들을 격려해 주셨죠. 울지 마라, 넌 바보가 아니야. 왜 졌는지 생각해보고 말들을 다시 놓으라고 하셨죠. 그래도 어머니는 체스를 두는 법은 몰랐지만 강한 아이를 돌보는 법은 알고 계셨어요. 엄마, 당신의 격려가 제 영혼의 닭고기 수프입니다. 내가 움직일 때마다 당신의 간절하고 따뜻한 시선이 내 마음속에 떠오릅니다. 파트 3: 시를 쓰다. 게스트 풀의 필수품입니다. 조시수 백주이 황매화철에 비가 내리고 푸른 연못에는 개구리가 가득하다. 자정이 지났는데 초대받은 손님이 아직 도착하지 않아 지루한 마음에 체스 말들을 가볍게 두드리며 불이 켜진 기름 램프의 심지를 흔들어 엉망으로 만들었습니다.

제다이를 왕에게 다시 선물합니다. 모든 제다이는 신사와 같습니다. 세상에 게으른 제다이는 거의 없죠. 눈 내리는 밤은 대나무 창을 떠나지 않고 빛과 그림자로 올라가 다시 시작됩니다.

승려들은 서로 대국을 하고 바둑판 위의 대나무 그림자는 선명하다. 아무도 대나무를 보지 않을 때 소리가 들립니다.

참고용으로만! 4장: 체스를 둘 때의 마음가짐, 체스를 둘 때의 마음가짐에 대해. 체스를 두는 사람은 일반적으로 이득과 손실, 승리와 패배, 명예와 불명예라는 세 가지 악마(제 경험상 순서대로)와 마주하게 됩니다.

이 세 가지 악마는 말로만 하는 것이 아니라 실제로 여러분의 실력 향상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칩니다! 체스는 한 번에 한 단계씩 산을 오르는 것과 같다는 속담이 있습니다. 한 단계씩 정복할 때마다 레벨이 크게 향상됩니다.

(1) 승패를 먼저 생각하세요. 이것은 초보자들이 흔히 하는 실수입니다. 다른 사람의 조각을 먹으면 곧바로 자만심에 빠지고 방심하게 됩니다.

실수로 아이를 잃으면 낙담하고 화를 내며 즉시 이성을 잃고 체스를 둘 때 얼굴에 표정이 나타나기도 합니다. 그런 마음가짐을 가지고 아이를 먼저 포기하고, 시간을 낭비하지 않고, 작은 이익에 욕심내지 말아야 큰 그림을 그릴 수 있습니다. 체스가 몸을 단련한다고 말하는 것은 백일몽에 가깝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체스가 좋다고 말하며 체스를 사용하여 도에 들어갈 수 있다고 말합니다. "배우고 전진하기 위해 길을 잃기 위해"라는 속담처럼, 당신은 어떤 조각도 잃고 싶지 않고 왜 체스를 길에 사용하는 것에 대해 이야기합니까? 손실과 이득을 극복하는 방법에 대해 이야기하겠습니다.

(1) 피상적 인 기사 - 변하지 않은 마음을 직면하는 법을 배우십시오! 마음은 행복하고 실망스럽고 얼굴에 직접 표현할 수 없습니다. (2) 손익의 내부 작업을 극복하십시오-더 이상 싸울 방법이 없습니다.

4. 체스에 대한 리상인의시 "다섯 버드 나무 가지"는 원래 라일락 나무, 봄 매듭의 시작이었습니다.

옥이 체스를 두는데 중심이 맞지 않는다. 쉬현의 '자작산정 삼시'는 여전히 물을 향하고 있으며, 숄을 두르고 있다.

건망증, 체스, 낚싯대. 오양정의 '문장'은 오늘날 사람들이 너무 좋아해서 모든 게임에서 게임이 없을 정도로 중요합니다.

(푸치, 유윤-양치우 참조) 두 푸 "죽음 두 문장 저장" 시첸은 최근 체스를 두지 않았고, 바기오는 여전히 오래된시를 전달합니다. 다른 해의 옥 국은 무제한으로 웃고, 포플러는 오늘 슬프다.

이이민의 "일곱 가지 불가사의"는 그의 고민을 잊고 숨겨진 우투 깨달음 기계에 앉아 체스를 즐겼습니다. 백로는 여유롭게 뤄강으로 날아갔고, 나무 여우는 야생 썩은 켁시를 숨겼다.

탕박부:나는 내 운에 만족하고 승패에 신경 쓰지 않는다. 일곱 발을 더미에 쌓아 놓고 판단하게하십시오.

왕안시 "체스"는 진정한 감정을 방해하지 않고 나와 함께 이길 수 있습니다. 전쟁이 끝난 후, 흰색과 검은 색의 두 더미, 손실 더미.

이원 "문장"녹색 산 세 잔의 와인은 지치지 않고 하루 종일 체스 게임 만합니다. 진나라 "날카롭게하는 왕은 도착하지 않을 것입니다" 돌로 가득한 숲 아래에서 노란 가시가 쪄서 한천 컵을 씻었습니다.

어제의 바둑은 끝나지 않았고, 나는 산을 내려가기 위해 매달렸다. 왕지안 "체스 궁전의 아름다움을 보는 밤"은 체스 궁전의 레이아웃이 고전을 따르지 않고 흑백 플레이어의 수가 멈춘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주위를 둘러보고 옥 모래를 집어 들고 하늘이 깨졌지만 직공은 여전히 두세 개의 별입니다. 왕 지안 "궁전시 백"체스 옥을 연주하는 두 손가락이 정렬되지 않았고, 다시 충격이 있습니다.

처음 모퉁이를 치고 붉은 아들이 떨어지고 처음 세 개의 금색 문자가 반쯤 매달려 있습니다. 왕야의 서른 편의 궁중시 (스물일곱) 여름이 한창일 때, 퉁의 잎은 옥과 같다.

마지막으로 국경의 적을 모두 죽이고 사방으로 광야를 덮어야 합니다. 백주이 "류시 주통 수 (화이 코우 첫 부러짐)"부러진 붉은 깃발 도둑은 내 일이 아니며 책 외에 노란 종이에는 이름이 없습니다.

만 * * * 노래와 새벽까지 도박 와인을 가려면. 백주이는 체스 게임처럼 "도시를보기 위해 관음 테라스에 올라" 채소밭과 같은 열두 거리를 보았습니다.

불빛 아래 멀리 서쪽을 가리키는 다섯 개의 문이 달린 별이 희미하게 보입니다. 류옌시의 '황실풍경가'가 며칠 동안 사라지고 세상이 달라졌다.

차이케가 결국 무엇을 얻게 될지 모르겠고, 노숙자로 고국으로 돌아가는 것은 체스입니다. 쉬훈의 '산에 송을 보내다'는 약을 팔아 진나라를 수리해 늦게 돌아오니 산바람이 오얏나무 가지를 날려버린다.

세상에서는 불로장생을 만나면 체스를 볼 수 없습니다. 리상인의 '취치 볶음 차국수'의 '나무'와 흰 수염 도사의 '대나무 체스'가 바로 그것이다.

남당나라가 나무를 옮겼을 때를 기억하며 바나나 부채를 부러뜨리는 책을 쓴 사람은 누구일까요? 마대의 "왕은 오지 않을 것이다(진시)" 황징은 한천 컵을 쪄서 씻고, 돌이끼 이후 숲을 씻었다.

어제 바둑은 끝나지 않았고, 나는 산을 내려왔다. 웬 "난거지 두 노래 (소리 a의 추가)"우물 바닥 조명 촛불, 랑 긴 별은 가지 않습니다.

긴 주사위 팥, 뼈 아카시아는 얼마나 알고?

루귀멍의 "체스 보내기"는 산과 강이 가득하고 가을에는 기러기가 대각선으로 날고 있습니다.

양쉔바오가 금문으로 소환되면 그는 장동 총독의 귀환에 내기를 걸 것입니다. 시콩투의 '한가한 저녁을 위한 두 개의 노래'는 체스의 학대자로 머물 수 없는 두 명의 도교 사제가 이웃들과 시를 낭송하는 데 지친다는 내용입니다.

산 정상 앞에 달이 선명하게 보이고 어둠 속에 누워 있으면 달이 선명하게 보입니다. 시콩투 "3월 2일 시, 5대5"는 체스는 무적, 셰잔 시인은 우월하다고 자랑한다.

해마다 솟아오르는 작은 봄, 학과 다른 불멸의 배와 같지 않습니까? 시콩투 "두 가지 기타 질문"어선으로 체스 감독, 중국 체스 죽이기 실크를 이긴다.

유홍은 천 개의 삼각대를 주조하고 판시만 매달았다. 조당 "작은 여행 요정시 아흔 여덟" 흰 돌산에는 하늘이 있고, 대나무 꽃 넝쿨 잎은 개울 연기를 가로 질러 있습니다.

조당은 동굴 입구에 이르러 청룡의 몸에 몇 푼을 걸고 떠났다. 조당, '여행하는 불멸자의 아흔여덟 편의 시' 동굴 안에는 안식이 없고, 그 안의 세상은 금과 치즈로 가득하다.

달빛 아래 랑랑천에는 나무가 있고, 백발의 노인이 장기를 두고 있다. '황금 나뭇가지를 씻으며'부터 '물가에서'까지, 조당의 '여행하는 불사의 노래'는 98곡이나 됩니다.

체스 한 판은 그를 즐겁게 해줄 뿐이지만 우연한 패배는 돈을 잃게 합니다. 정구의 '많은 위험'은 넓고 어려운 곳이지만 체스를 멈출 수 있는 전투는 없습니다.

산으로 돌아와 봄 술을 팔고 시를 읊는 것은 얻지 못했습니다. 한오는 체스 경전의 사상을 바탕으로 "Lv Xiu Cai (선택의 끝에서 Lv)를 자주 방문"하고, Liu Yaolian은 건망증에 직면합니다.

로맨틱한 자리에 자주 강제로 들어가면 식당은 보병을 의심해야 합니다. 우롱의 '산시 사사시'는 체스에 불과하고, 샤오쉔은 고상하고 무관심하다.

반쯤 취하고, 약간 취하고, 마당에 꽃이 떨어지고, 나무가 움직인다. 화루공 부인은 매일 높은 방에서 바둑을 배우며 관리가 나가기를 기다리며 시(왕주 "배밭의 아이들" 마흔 한 편)를 읊는다.

돈을 도박하기 위해 여성 동반자가 늦는 것을 걱정합니다. 자오 란은 "동팅 산으로 여행하는 구 도교를 보내라"고 동팅에는 도로가 없으며 봄 여행은 다섯 개의 링지를 짓밟았다고 말했다.

한 복숭아 반란은 불멸의 주인의 체스가 흩어진 때였습니다.

5. 체스에 관한 고대시 1, "손님" 송나라, 조시수 황매 옛 집 비, 풀 연못의 개구리 사방에.

시간은 자정을 지났고 초대받은 손님은 아직 오지 않았고 지루해서 체스 말을 부드럽게 두드리며 불이 켜진 기름 램프의 심지를 흔들어 덩어리와 융기를 만들었습니다. 플럼 옐로스톤의 집들은 비에 가려져 있고, 풀이 무성한 연못에는 개구리들이 지저귀고 있었다.

자정을 넘겼지만 초대받은 손님은 아직 도착하지 않았습니다. 기름등에 불을 붙이고 심지의 매듭을 두드리며 지루한 마음으로 조각을 두드렸다.2."빗줄기 속 남송시대 연못에서 만나요"그가 던진 것은 쉽게 취해 고개를 들어 상대를 이기기 어려웠다.

하루의 길이는 잠을 자기에 적합하며 구절의 바나나 잎에서 자고 있습니다. 와인에 취하기 쉽고 체스에서 상대를 만나기가 어렵습니다.

이 긴 하루는 잠을 자기에 완벽합니다. 일어나 보니 바나나 잎에 시를 쓰고 있었어요.

3. '장기판 위의 두 시' 당나라의 승려 백주이가 대나무 그림자가 선명한 장기판 위에 앉아 있었습니다. 대나무 숲 밖에서는 아무도 그들을 볼 수 없었고, 대나무 숲 밖의 사람들은 두 스님의 작은 징소리를 들을 수 있었습니다.

두 스님은 대나무 숲이 바둑판을 가린 채 바둑을 두고 앉아있었습니다. 대나무 숲 밖에서는 아무도 그들을 볼 수 없습니다. 대나무 숲 밖에 있으면 두 스님의 작은 소리가 들립니다.

4. "꿈의 작품" 송나라 오양서기는 사람이 세상을 바꾼다는 사실을 몰랐고, 지우란은 무기력하게 향수병을 앓고 있었습니다. 체스 게임을하고 세상이 변한 것을 발견하고 몇 년이 지났는지 모르겠고 슬픔을 부어 술을 마시는 것은 지쳐서 향수병이 남아있다.

5, "치안 현 늦가을"당나라 두무 물고기 어두운 램프 체스 흩어져, 외로운 베개 거위는 와인 후 일찍 온다. 붉은 절벽은 건널목을 위해 싸우고, 쿤웽 낚시만 불쌍하다.

불빛이 어두운 비오는 밤, 함께 체스를 두는 친구들은 흩어져 잠에서 깨어나 혼자 잠을 이루지 못하고 기러기가 남쪽으로 날아가는 것을 보았다. 영웅들이 패권을 놓고 싸웠던 붉은 절벽은 여전히 그곳에 있고, 이제 여기서 낚시를 하는 사람은 나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