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여름의 시구 - 용서에 관한 시
용서에 관한 시
7월 7일에 만났을 때 우리는 움직이지 않았습니다. 새벽과 해질녘에 날 수 있고, 동쪽이나 서쪽이나 북쪽이나 남쪽이나 어디든 날 수 있습니다. 둘로 갈라질 수 없고, 양쪽을 미워할 수 없습니다. 그 반대도 마찬가지다.
후자는 알아야 한다. 봄바람이 소쩍새의 언어를 휘젓고, 이맘때면 버려지는 경우가 있다.
악수하고 질문을 교환 한 후 아무 말도하지 않습니다. 당신의 감정은 확실하고 내 의도는 혼합되어 있습니다.
죽으면 길고 고통스러운 삶을 살게 될 것입니다.
얼음은 봄에 팬이 될 것입니다, 왜 Huaiyu의 독특한 매듭. 사람에게는 부족함이 없는 아름다움이 있다.
어느 날은 3년, 3년은 다른 상황에서 보이지 않는다.
파도 앞에 바람과 작은 물, 새싹과 새싹이 높이 솟는다. 복숭아와 자두가 봄이 되면,
모두가 허둥대며 올라간다. 나는 부끄러워,
당신도 눈처럼 아름다움을 지킬 수 있습니다. 거울을 깨는 것과 눈물 너머 피를 보는 것의 차이를 느낀다.
나보다 남이 먼저가 아니며, 안전이 나의 목적이 아닌 다른 사람의 목적이 될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되어 다행이다. 무슨 일이 있었나요
위버는 노란 수녀에게 작별 인사를 했습니다. 우리는 일 년에 한 번 임시로 만나지만 강 건너편에서는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습니다.
밤마다 서로를 부둥켜안고 밤을 지새웠지만 여전히 서로의 품은 무거웠다. 1년 동안의 노력이었고, 용은 하룻밤을 보내며 말을 건넸다.
그러나 오랜 향수병으로 당분간은 즐길 수 없었다. 홍차오는 밤이 되자 가늘어졌고 용은 아침 기차로 항해했다.
삶은 늦게 돌아오는 두루미를 미워하고, 죽음은 시간을 아는 닭을 미워한다. 새벽은 저물어가고,
화싱은 죽고 싶어 한다. 어떻게 한 해가 해마다 제때라고 할 수 있겠습니까? 이대로라면 삶은 죽음보다 더 나쁘다. 하늘이 질투하여 서로를 불쌍히 여겼으니, 서로 거절하는 것이 불편했다.
목련은 고금의 단호한 말을 본받아, 캄보디아 친구
시대:청나라
저자:날란세이데
원래:
인생이 처음 보는 것과 같다면, 가을바람에 부채를 그릴 필요가 없지 않은가.
쉽게 바꿀 수 있습니다.
밤의 아들을 멈추고 눈물과 빗방울은 불평하지 않습니다.
더 중요한 것은 운이 좋으면 그 어느 때보 다 더 기꺼이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불성실한 남편에게
시대:한나라
저자:주문준
원문:
사랑은 산의 눈처럼 순수하고 달의 구름처럼 밝아야 한다.
너에게 두 개의 마음이 있다고 들었어 그래서 헤어지러 왔어.
오늘은 마지막 파티 같고 내일은 도랑 머리를 헤어질 것입니다.
나는 길 가장자리를 따라 천천히 발을 움직이고, 내 지난 삶은 돌아 오지 않는 도랑의 물처럼 흐른다.
왕을 멀리 데려가기로 결심했을 때 나는 보통 소녀처럼 울지 않았다. 마음이 맞는 사람과 결혼하면 늙어서까지 서로 사랑하며 영원히 행복할 수 있을 거라 생각했기 때문이다.
남자와 여자의 사랑의 캐스팅은 낚싯대처럼 가볍고 부드럽고 길고 물고기는 살아있는 파도처럼 사랑스럽습니다.
남자는 사랑에 무거워야 하며, 진정한 사랑의 상실을 보상할 돈은 없습니다.
생각
시대:한나라
저자:익명(한렴)
원문:
그리운 사람은 저 멀리 남쪽에 있다.
왜 이준에게 묻느냐? 이중 구슬은 옥으로 장식되어 있습니다.
그런데 네가 마음을 바꿨다는 말을 듣고 화가 나서 머리띠를 부러뜨렸어.
바람이 불자 부러져 불에 탔어요.
이제부터 서로를 그리워하지 마세요!
아카시아 준주! 너와 헤어지기로 결심했지만 처음 만났을 때의 다정함을 생각하면 무서워.
공주님, 소리쳐요! 가을바람이 아침바람을 불고 동쪽은 순식간에 그것을 알아챈다.
2. 용서를 구하는 시가 있나요?
유유
붉은 손, 노란 술, 도시에 봄 버드나무 가득,
동풍은 사악하고, 마음은 가늘고,
어느 슬픔, 몇 년 전 케이블에서 떨어져,
그렇지 않다, 옳지 않다, 옳지 않다.
봄은 여느 때와 같이 늙고, 사람은 가늘고, 눈물은 붉게 슬프고,
복숭아꽃은 떨어지고, 한가한 정자,
맹산은 여기 있지만 진수를 믿기 어렵다.
모모모.
수시
시에 대한 사과:
이제 나는 노란 꽃이 사방에 있는 것을 안다.
부끄러움과 시인의 국화 노래
북경으로 돌아와서 그리워했다.
언젠가 다시 만나서 중단했던 이야기를 계속하자.
언젠가 나는 십대인 척할 것이다.
지금까지 밸브가 터진 줄 몰랐어요.
수치심과 총리의 시의 반란은 계속되었다
황주는 금으로 가득하다.
부 운영자
황주 딩희주원좌
구부러진 갈고리달이 드문드문 플라타너스 나무에 걸려 있고 물시계는 한밤중에도 계속 떨어지고 있다.
하늘에 떠 있는 큰 기러기처럼 독무를 추는 모습을 누가 보았을까.
밤이 되면 갑자기 겁에 질려 날아오르고 자주 돌아오지만, 그 무한한 속마음을 아무도 이해하지 못한다.
그는 차가운 나뭇가지 사이를 계속 헤매다가 어느 곳에도 앉기를 거부하고 마침내 차가운 얕은 곳에 홀로 내려앉았다.
향자
단양은 과거에 대해 이렇게 읊는다.
장춘과 쉬에메이가 손을 잡고 치마를 띄운다.
사랑의 한계는 어디까지인가, 엑스터시는 도처에 있다.
옛 친구는 가고, 옛 노래가 다시 들린다.
상왕호, 구산사, 진용문.
일상적인 장소에는 수천 편의 시가 있다.
자수 셔츠와 붉은 먼지.
서로 기억하러 오지 마세요. 누구를 알아요?
호수에는 달이 있고 강가에는 버드나무가 있다.
선두 구름.
3. 용서에 관한 시를 구걸하는 자는 남을 용서하지 않을 것이며 남에게 용서받을 자격이 없다.
- 버넥스
착한 마음은 금과 같다.
- 셰익스피어
선함은 배움이 아니라 행동이다.
-로만 롤랜드
나는 당신을 사랑하는 것은 당신의 지식 때문이 아니라 당신의 친절한 마음 때문입니다.
데이비스
누구를 용서하지 못하면 건너려는 다리를 무너뜨리게 됩니다.
--G.H
실수는 피할 수 없고 용서는 신성합니다.
교황
다른 사람을 불쾌하게 하는 사람은 결코 용서하지 않는다.
-허클베리 핀
자신을 용서하면 그 용서를 위해 살게 된다.
-소크라테스
나는 내 실수를 제외한 다른 사람의 실수를 용서할 수 있다.
카토
모든 사람은 실수를 저지르고 다른 사람의 용서가 필요하기 때문에 남을 용서하지 않는 사람은 자신을위한 공간을 만들지 않습니다.
용서가 없다면 삶은 끝없는 증오와 복수에 의해 지배될 것입니다.
-아사기올리
타인에 대한 친절은 결코 헛되지 않습니다. 받는 사람이 무관심하더라도 적어도 주는 사람은 이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4. '용서를 구하는 것'을 묘사한 옛 시에는 어떤 것이 있나요?
1, 점쟁이 황주 딩후이원 공가
구부러진 갈고리달이 드문드문 플라타너스 나무에 걸려 있고, 한밤중에 물시계 물은 계속 뚝뚝 떨어진다. 마치 하늘을 나는 기러기처럼 독무를 추는 모습을 누가 보았을까.
밤이 되면 갑자기 겁에 질려 날아올랐다가 다시 돌아오기를 반복했지만 그 무한한 속마음을 아무도 이해하지 못했다. 차가운 나뭇가지 사이를 계속 헤매지만 그 어느 곳에도 앉기를 거부하고 마침내 차가운 얕은 곳에 홀로 착륙했습니다.
2, 샹지 단양패가 과거를 말하다
장춘과 손을 잡고 쉬메이가 치마를 띄운다. 사랑의 한계는 어디까지인가, 엑스터시는 어디에나 있다.
옛 친구는 가고, 옛 노래가 다시 들린다. 샹왕호, 구산사, 진용문.
평범한 장소에는 천 개의 시, 수 놓은 셔츠, 붉은 먼지를 닦는 것이 있습니다.
서로 기억하러 오지 마세요. 누구를 알아요? 호수에는 달이 있고, 강가에는 버드나무가 있고, 용의 머리에는 구름이 있다.
3. 사람들이 자랑스럽지 않다면 누가 선할 수 있겠는가. 당나라 - 이백의 "징주서"와 한나라
4. 새로운 증오를 하지 마라. 청진영의 "벽에 걸린 격언"
5. 성인은 비싸고 광범위하지만 세상은 열등하다. 지아 "신유수시"
6. 인내심을 가지면 도움이 되고, 관용은 덕을 위대하게 만든다. 상천수준
7, 관용은 위대하고 욕망은 덕을 이루지 못한다. 상천수준 고대와 현대가 서로 빼앗긴다
8. 산의 끝이 높지 않고 물이 좁고 깊지 않다. 한유상 새로운 서문. 지시
9. 구멍에서 나왔으니 남을 용서하고 남을 용서해야합니다. 송. 좋은 체스 도교 "절대 문장"
10, 용서하면 모든 것이 유익 할 것입니다. 송나라 사실 정원. 조상의 설교
5. 용서를 설명하는 문장. 일이 필요하지 않을 수도 있지만 아무것도 하지 않는 것도 일입니다. 덕을 쌓을 필요는 없지만 불평하는 것은 덕이 된다.
물론 용서는 "자신에게는 엄격하고 타인에게는 관대해야 한다.". 자신을 쉽게 용서하는 것은 용서가 아니라 비겁함입니다. '관대함'은 대상에 따라 달라지며, 용서를 소중히 여기지 않는 사람을 용서하는 것은 학대입니다. 용서할 가치가 없는 사람을 용서하는 것은 관용이고, 용서할 수 없는 사람을 용서하는 것은 방종입니다. 따라서 관용 그 자체도 과학입니다.
내릴 것은 내려놓고, 용서할 것은 용서하는 것입니다.
남에게 잘하는 것이 반드시 자신에게 좋은 것은 아니지만, 자신에게 잘하는 것은 분명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기억이 많을수록 더 고통스럽습니다. 과거를 용서하고 다른 사람을 용서하는 동시에 자신에게 친절해지는 법을 배워야 합니다.
용서는 서로의 얼어붙은 마음을 녹이고 서로의 가슴에 사랑의 열기를 불어넣을 수 있습니다. 이러한 관용은 경쟁이 치열한 이 시대에 꼭 필요한 것이 아닐까요? 관용을 선택하는 것은 배려와 따뜻함을 선택하는 것이기도 하지만 광활한 삶을 선택하는 것이기도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