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여름의 시구 - 운문의 기본 요구 사항
운문의 기본 요구 사항
운문의 기본 요건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운율에 대한 요건. 장단시의 운자는 반드시 같은 운 부분의 글자를 사용해야 하며 혼합할 수 없다. 율동시에서는 일반적으로 평운을 사용하는데, 즉 운자는 반드시 평운 문자를 사용해야 한다. 사운을 사용하는 경우에는 같은 운 부분에 사선 문자를 사용해야 합니다.
2. 운율 위치. 운문의 운율 위치는 일반적으로 짝수 문장, 즉 두 번째, 네 번째, 여섯 번째, 여덟 번째 문장에 있습니다. 첫 번째 줄도 운율이 있을 수 있지만 그 경우는 더 드뭅니다.
3. 운율 형식. 운율시의 운율 패턴은 일반적으로 "하나, 셋, 다섯은 무관하고 둘, 넷, 여섯은 분명하다"이다. 즉, 짝수 문장에서 운율 문자는 두 번째, 네 번째, 여섯 번째 위치에 있을 수 있지만 첫 번째, 세 번째, 다섯 번째 위치의 문자는 평면 또는 경사 여부에 관계없이 유연할 수 있습니다. 단, 2번째, 4번째, 6번째 자리의 문자는 단음과 사선을 교대로 사용하는 원칙을 엄격히 준수해야 한다. 즉, 단음과 사선을 함께 사용할 수는 없다.
4. 운율 음운론. 운율이 있는 시의 운율에는 엄격한 음운론적 규칙이 필요하며, 다양한 음운론이 시의 운율과 아름다움에 영향을 미칩니다. 운율시에서는 일반적으로 두 가지 운율법, 즉 평수운과 고대 운율체계의 신운이 사용된다. 고대 음향 시스템은 Ping Shang Rui Ru의 4 가지 음색으로 나뉘며 그 중 Ping 음색은 Yin Ping과 Yang Ping으로 나뉘며 Shang Lai Ru의 세 가지 음색은 모두 경사 음색입니다.
5. 운율 능력. 리듬 시에는 다양한 종류의 운율 기법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시의 리듬과 아름다움을 높이기 위해 반복, 대조 및 기타 기법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동쪽 울타리 아래에서 국화를 따고, 여유롭게 남산을 본다"의 "동리"와 "남산"은 매우 반대되는 기술입니다.
리듬시에 관한 지식은 다음과 같다.
1. 시를 담는 측면에서는 현대시의 범주에 속한다. "운율 시"라는 이름은 각 시의 짝수 문장(예: 턱 쌍 및 목 쌍)에 대한 특정 대조 및 운율 요구 사항을 갖춘 특정 운율 형식에 따라 생성된다는 사실에서 유래합니다.
2. 구조적으로 운시는 일반적으로 4대, 즉 제1대, 턱대, 목대, 꼬리대로 구분된다. 이 네 쌍의 쌍에는 특정한 대립과 의미 요구 사항이 있습니다. 첫 번째 대행은 주제나 시인 자신을 소개하는 경우가 많고, 턱 대행은 풍경이나 사물을 묘사하는 경우가 많으며, 목 대행은 시인의 감정이나 생각을 표현하는 경우가 많으며, 마지막 대행은 시 전체를 요약하거나 여운을 남기는 경우가 많다.
3. 운율의 측면에서 운율시는 시를 읽을 때 조화로운 음악적 효과를 낼 수 있도록 인접한 두 문장 또는 네 문장의 마지막 단어가 동일하거나 유사한 운율 부분을 가져야 함을 요구합니다. 소리 내어. 동시에 리듬시의 리듬에 대한 요구도 매우 엄격하다. 리듬의 교대와 상대성을 통해 아름다운 리듬감과 음악적 아름다움의 기복을 형성할 수 있다.
4. 표현기법에 있어서 율동시는 주제와 감정을 표현하기 위해 상징, 은유, 과장, 대조 등의 기법을 사용하는 경우가 많다. 이러한 기법을 사용하면 리드미컬한 시의 표현이 더욱 풍부해지고, 생생해지고, 미묘해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