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여름의 시구 - 연남비의 시는 슬프다
연남비의 시는 슬프다
스크립트:
장정이 작별하다
왕사부
(부인, 어른, 구름) 오늘 나는 장생을 베이징으로 보내고, 10 리 파빌리온을 지나 술자리를 마련했다. 나는 어른과 먼저 갔는데, 장생과 장 선생님은 오지 않았다. (단, 매, 홍동위) 오늘 상조를 보니 슬프고 늦가을 날씨라 귀찮아요! "희비가 술 한 잔을 모으고 남북으로 만리길을 가다." (춤)
[공현] [정확하고 좋은] 푸른 하늘, 노란 땅, 서풍, 북비 남비. 누가 샤오라이 서리림에 취했어? 늘 눈물이 얼굴에 가득하다.
[롤링 수국] 나는 너와 늦는 것을 싫어하지만, 나는 병이 나는 것을 싫어한다. 버드 나무 긴 옥 어려운 부서, 스파 스 숲 경사 빛 에 매달려 기다릴 수 없습니다. 말은 절뚝거리며 걸었고, 차는 재빨리 뒤를 따랐지만, 그는 그리움을 피하고, 문제를 풀고 일찍 갔다. "가라" 라는 말을 듣고 김천이 풀려났다. 먼 곳의 십리정을 보고 나는 옥근을 잃었다. 이게 싫다는 걸 누가 알겠어!
(홍운) 언니는 오늘 왜 옷을 입지 않았습니까? (운단) 너는 내 마음을 안다! (춤)
[이야기 순서] 차마의 배열을 보면 끓는 튀김을 참을 수 없다. 기분이 어때요? 꽃, 심벌즈, 꽃 가지 모집; 이불과 베개를 준비하고, 어렴풋이 잠을 잔다. 이제부터 셔츠와 소매가 겹친 눈물로 덮일 것이다. 내가 사람을 죽이면 얘기가 없지 않니? 내가 사람을 죽이면 얘기가 없지 않니? 오랜 시간이 지나서야 책과 편지가 초조하게 나에게 배달되었다.
(할 수 있다) (부인 축제 참조) (부인 구름) 장생은 어른과 함께 앉아, 아가씨는 이 벽에 앉아, 중매인은 술을 가지고 올 것이다. 장생, 네가 나서라, 너는 네 자신의 친척이니 피하지 마라. 오늘 나는 영영을 데리고 너와 함께 경성으로 가서, 더 이상 내 아이를 모욕하지 않고 우승을 벌겠다. (구름의 끝에서) 여음 부인, 한 젊은 남자, 그녀의 재능으로 관원을 똥처럼 대한다. 윤걸: 부인의 의견이 아주 좋아요. 장생은 낙후된 사람이 아니에요. (와인 내려 놓고 앉아) (댄 노래 서크) (댄 노래)
[탈셔츠] 서풍 황엽이 날아가고, 차가운 연기가 지나가려 한다. 간판을 비뚤게 하고 연회석에 앉아 있는 사람들은 눈살을 찌푸리며 죽었다.
[작은 Liangzhou] 나는 그의 파빌리온 눈물을 보고, 떨어지지 않았다. 아마 이미 알고 있을 겁니다. 갑자기 내가 고개를 숙이는 것을 보고 숨을 내쉬며 옷을 밀었다.
시간이 오래되어 잘 어울리는데 시간이 어찌 슬프지 않을 수 있겠는가? 자신이 바보 같고 마음도 취한 것 같다. 어젯밤, 오늘, 나는 허리둘레를 줄였다.
(윤 부인) 아가씨, 불을 들고 있어요! (레드 배달 와인, 댄 조명 알림 가지, 구름) 술을 드세요! (춤)
[상가] 내 마음은 떠나지 않았지만, 나는 또 하나의 슬픔을 남겼다. 어젯밤의 일을 생각해서 어제 밤에 결혼했어요. 오늘 갔어요. 나는 요 며칠 그리움의 맛을 알고 있는데, 원래 이별보다 열 배나 많다.
[장 야오] 젊고 멀리, 정이 얇고 쉽게 포기한다. 나는 내 다리가 함께 부딪치는 것을 원하지 않는다. 내 얼굴은 함께 부딪히고, 내 손은 함께 쥐고 있다. 당신과 최는 사위이고, 당신의 아내는 돈이 있지만, 당신은 연꽃 한 송이를 얻고, 1 위만큼 강합니다.
(윤 부인) 중매인이 등불을 들고 있다! (레드 와인) (춤)
[남자 방정] 음식 공급이 너무 급해서 우리는 순식간에 상대방을 떠났다. 연회실 때문이 아니라면, 어머니와 아들이 그것을 회피할 때, 그들은 그에게 이 사건을 제기할 것이다, 메이치. 한동안 함께 지냈지만 우리도 부부가 테이블마다 밥을 먹었다. 눈 밑을 주의해서 생각해 보고 그것을 희망의 돌로 만들어라.
여동생은 아침을 먹지 않고 국을 마셨다. 중매, 너는 무슨 국을 삼킬 수 있니! (노래)
[행복 3] 이후의 술은 흙과 진흙처럼 마신다. 흙과 진흙이라면 비린내와 진흙 냄새도 있다.
[조] 온윤은 옥을 녹일 수 있고, 하얗고 물처럼 하얗고, 대부분 상사의 눈물이다. 눈앞의 차와 밥은 먹을 수 없을 것 같아서, 나는 배를 채우는 것을 싫어한다. 달팽이의 뿔은 허명이고 파리의 머리는 미익이다. 벽 하나, 벽 하나, 한 손은 한숨을 쉬었다.
(윤 부인) 일어나, 나는 먼저 돌아갔고, 그리고 아가씨와 중매인이 왔다. (2) (연설 마지막에 잭) (윤걸) 이 여행에는 다른 일이 없다. 빈승은 시험 기록을 사러 가야 하는데, 결혼식의 다밥도 빈승이 없어서는 안 된다. 선생님 관심 있어요, 안마 조심하세요! "이제부터는 춘뢰의 첫 번째 소리를 다시 들을 생각이 없다." (2) (춤)
[사방이 모두 조용하다] 순식간에 컵이 난잡하고, 차동이 던지고, 마시벤, 양안이 흩날리고, 석양이 푸르러졌다. 그가 오늘 밤 어디에 사는지 아세요? 꿈은 찾기 어렵다.
(운단) 장생 씨, 이번 여행에서 벼슬을 해야 하니까 일찍 돌아오실 거예요. (운말) 소성백이 우승을 차지한 것은 바로 "푸른 하늘로 갈 길이 있다. 금방은 영원히 돌아오지 않는다" (운단) 너의 여행은 줄 것이 없다. 너의 입에는 독특한 위치가 있다. 내가 너를 배웅해 줄게: "지금 포기하는 게 무슨 의미가 있어? 그때 나는 나 자신에게 키스했다. 나도 눈앞에 있는 사람들을 불쌍히 여길 것이다. " (구름 끝) 장 양은 마음이 좋지 않다. 장훈이는 감히 누구를 불쌍히 여길 수 있습니까? 나는 특별한 노력을 기울일 것이다: "인생에서 가장 가까운 사람은 누구입니까?" " 만약 지음을 만나지 않았다면, 누가 한숨을 불쌍히 여길 것인가? "(춤)
소매에 눈물이 뚝뚝 떨어지는 것이 사마청의 셔츠보다 더 젖었다. 백로새는 동쪽으로 안석으로 날아가 탑승 전에 돌아오는 날짜를 물었다. 눈은 천리를 바라보지만 술 한 잔은 죽지 않았다. 먼저 취하지 않고, 눈에서 피가 나고, 의기소침하다.
[오악] 경성 수토에 가서, 여행을 틈타 먹고 마시는 것을 절약하면 자신을 보호할 수 있다. 버려진 마을은 비와 이슬 속에서 일찍 자야 하고, 야외 점포는 풍상 속에서 늦게 일어나야 한다! 안마 가을바람 중에서 가장 기르기 어렵고, 지탱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
이 슬픔은 누구에게 호소합니까? 그리움은 자신만이 알고, 사람이 초췌해져서도 신은 상관하지 않는다. 눈물에 구곡 황하만, 삼봉 화악이 낮다. 저녁 무렵, 나는 서쪽 사랑방에 기대어 오래된 석양길과 부패한 버드나무를 보았다.
[삼악] 웃으며 울고 혼자 돌아오다. 루오 타이 로 돌아 가면, 지난 밤 자수 향 봄 을 떠나, 오늘 밤 추운 꿈을 꾸게 된다. 무심코 너를 생각하지 마라. 안장이 장착된 것을 볼 때, 너는 눈살을 찌푸리고 눈물을 흘릴 수 없을 것이다.
(구름의 끝) 나에게 무슨 할 말이 있어, 내가 생명을 바치라고? (춤)
[두 바보] 만약 네가 너의 행복에 신경 쓰지 않는다면, 나는 네가 너의 아내가 재혼하는 것을 막을까 봐 두렵다. 일춘어 거위를 구하지 마라! 나는 청백에 편지 한 통을 부쳐야 하는데, 너는 이 단락에서' 금표로 돌아가지 않겠다고 맹세한다' 고 하지 마라. 너는 반드시 기억해야 한다. 만약 기이한 화초를 본다면, 여기에 밤을 새운 것처럼 머물지 마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구름 끝) 누가 아가씨 같죠? 나는 또 이런 생각이 들었다. (춤)
청산이 갈라지고, 소림이 아름답지 않고, 가벼운 연기가 황혼에 가려져 있다. 석양은 옛길은 소리 없이, 가을바람은 말이 하는 소리를 듣는다. 왜 내가 게을러서 차에 오르느냐? 내가 왔을 때 매우 서둘렀다. 왜 내가 가면 너무 늦었어?
(홍운) 부인은 잠시 후에 떠나요, 언니 우리 갑시다! (춤)
[결말] 주변의 산들에서 채찍 한 마리가 여전히 반짝이고 있다. 전 세계에서 어떻게 이 차들을 살 수 있습니까?
(댄, 샤홍) (마지막 구름) 하인과 소년은 일찍 떠나 일찍 살 곳을 찾았다. 눈물이 흐르는 물과 함께 흐르고, 슬픔이 들판을 떠나간다. (아래)
[감상]
재회장정' 은' 서사랑기' 제 4 부의 30% 할인으로 극중 가장 인기 있는 하이라이트 중 하나다. 영영은 보컬로, 흑자 이미지를 형성하는 중요한 장면 중 하나이다. 이 극은 우여곡절이 없다. 장정, 송별연, 송별장정 순서대로 늦가을의 송별도를 선보였다. 주로 19 곡을 통해 꾀꼬리가 작별할 때 깊고 복잡한 심정을 그려내며 부드럽고 순진무구하고 내면의 갈등을 빚는 소녀의 이미지를 만드는 데 성공했다. 흑자의 이별은 자유연애와 봉건예교의 첨예한 갈등을 반영하며 봉건예교의 인간성과 인정에 대한 심각한 속박과 억압을 보여준다. 이 굴절극의 경물 묘사는 서정과 서사가 하나로 어우러져, 정경이 정이 있어 인물의 복잡한 감정과 미묘한 심리를 돋보이게 한다. 가사가 우아하고, 자연스럽고, 화려하며, 수사법이 다양해 왕실보의 두터운 언어 공저를 보여준다.
[전문가 리뷰]
Jia: 가사는 아름답고 지식인은 낮습니다. 새로운 잡극, 옛 전설,' 서사랑기' 가 천하제일이다. 링보선.
왕민덕: 오늘은 아무도 여기에 오지 않았지만, 나중에 그는 철학자가 되었다. 비록 그는 예나 지금이나 조율에 능하지만. 《서사랑기》고서의 새 교주
서복탁: 글자는 다 해야 하고, 단어도 진실해야 하는데, 남북의 왕관이라고 할 수 있어요. 쾨렌
김성탄:' 서사랑기' 는 밤낮으로 최선을 다해 읽어야 한다. 단숨에 다 읽은 사람은 모든 것을 관장한다. 서사랑기' 는 반달 동안 꼭 전시하고 한 달 동안 열심히 봐야 한다. 열심히 공부하는 사람은 자신의 가죽 주머니를 찾는다. 《제 6 재자 서사랑기 읽기》
단색을 통해 시인은 감정을 적시고 서정적인 효과를 낸다. "여명 서리림에서 술에 취한 사람은 항상 눈물을 흘린다!" 단풍, 눈 가득한 불, 취하다. 시인의 관점에서 볼 때, 그들은 가을 서리에 맞은 것이 아니라 사람의 눈물에 물들었다. 여기서 색채가 감정으로 가득 차서 산수화의 객관적인 효과를 뛰어넘어 독특한 서정적 수단이 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