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여름의 시구 - 차오산 사람들은 춘절을 어떻게 축하하나요?
차오산 사람들은 춘절을 어떻게 축하하나요?
차오산에는 중부 평원과는 다른 많은 풍습과 활동이 있습니다.
첫째, 대문신과 춘사 붙이기
새해가 시작되면 가장 먼저 해야 할 일은 대문신과 춘사를 붙이는 것입니다. 섣달 그믐날(또는 29일)에는 가족들이 거리로 나가 춘절 부적을 구입하고, 관심 있는 사람들은 종이를 펴고 잉크를 뿌려 집 안팎의 문을 장식하기도 합니다.
문지기인 션투와 레이유는 귀신을 잡을 수 있다고 합니다. 동한(東漢) 시대 영소(靈昭)의 『황제전』에 인용된 내용에 따르면, 옛날에 두수오산에 살던 레이유라는 두 형제가 있었는데, 그곳에는 덮개 같은 그늘이 있는 복숭아나무가 있었습니다. 매일 아침 그들은 이 나무 아래에서 귀신을 맞이했습니다. 악령이 세상을 해치면 귀신을 묶어 호랑이에게 먹이로 주었다고 합니다. 나중에 사람들은 두 개의 마호가니 판에 셴투와 레이유의 초상화를 그려서 문 양쪽에 걸어 악귀를 쫓았습니다. 남조(南朝)의 양종구(梁宗九)는 《징추(靜秋) 연대기》에서 음력 정월 초하루에 "복숭아 판을 만들어 문에 붙이는 것을 선무라고 하며, 두 신을 그려서 왼쪽은 션투, 오른쪽은 흔히 문신이라 부르는 레이유를 문에 붙인다"고 기록했습니다. 그러나 역사책에 기록된 실제 수호신은 션투와 레이유가 아니라 청청이라는 고대 전사입니다. 반구가 쓴 한광전(한광전)에는 광천왕(구빙)의 사당 문에 짧은 코트와 바지를 입고 긴 칼을 든 청청이라는 고대 전사의 초상화가 그려져 있다고 기록되어 있습니다. 당나라에서 문신의 위치는 진나라의 허(許)로 대체되었습니다. 서유기》의 기록은 더 자세합니다: 징허 왕은 점쟁이와 내기를 했고, 그 결과 하늘의 규칙을 어겨서 벌을 받아 마땅했습니다. 옥황상제는 위정을 감독관으로 임명했습니다. 경허왕은 당태종에게 자신의 목숨을 살려달라고 간청했습니다. 당태종은 이에 동의하고 용을 죽인 후 위정을 소환해 용과 싸우게 했습니다. 그런데 뜻밖에도 위정은 비를 맞으며 졸았고, 그의 영혼이 하늘로 올라가 용왕을 참수했습니다. 용왕은 태종이 약속을 어겼다고 불평하며 밤낮으로 궁궐 밖에서 자비를 베풀어 달라고 울부짖었습니다. 당태종은 대신들에게 진바오수 장군이 위징더와 함께 군복을 입고 성문 밖에 서 있을 의향이 있다고 말했습니다. 당태종은 동의했습니다. 그날 밤은 정말 별일이 없었습니다. 당태종은 두 장군의 고통을 견딜 수 없어 숙련된 화가 단경에게 두 장군의 그림을 그려 문에 붙이라고 명령했습니다. 후대 사람들이 그 뒤를 이어 두 장군은 수천 가구의 문지기가 되었습니다. 오늘날 차오산에 있는 일부 고풍스러운 대문의 두 문에는 여전히 쉔투와 레이유 또는 두 용감한 전사의 모습이 똑같이 그려져 있지만 자세히 살펴보면 한 명은 강철 채찍을 들고 있고 다른 한 명은 철퇴를 들고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채찍을 든 사람은 위징더이고 철퇴를 든 사람은 진치옹입니다.
문인화도 복숭아 참에서 발전했습니다. 처음에는 사람들이 마호가니 판에 션투와 레이유를 그려서 두 개의 문에 걸었습니다. 나중에는 초상화에 '문'이라는 단어만 적는 것으로 변경되었습니다. 하지만 문 양쪽에 쓰여진 두 글자의 내용은 제한적이었습니다. 사람들은 불만을 느껴서 문 양쪽에 마호가니 판자 두 개를 더 걸고(나중에 종이로 바뀜), 소원을 충분히 표현할 수 있는 한 쌍의 단어를 썼습니다. 송사-수씨 가문의 역사에 따르면, 쉬멍은 수나라 이후 학사라는 제목으로 시를 써서 "설날 유청, 없는 축제"라는 제목으로 자신의 일을 하지 않았다고 주장했습니다. 긴 봄." 이것은 중국에서 가장 이른 봄 커플이라고 합니다. 명나라 주원장이 난징에 도읍을 정한 후 집집마다 춘첩을 붙이도록 명령하고 춘련(春聯)으로 이름을 바꿨는데, 모두 붉은 종이에 쓰여 있었습니다. 전설에 따르면 주원장이 직접 백성들을 방문했을 때 춘련을 붙이지 않은 집은 단 한 가정뿐이었다고 합니다. 물어보니 그 가족은 거세된 돼지로 글을 읽을 수 없어서 직접 손으로 '손은 생사의 길을 가르고, 칼은 옳고 그름의 뿌리를 자른다'는 글귀를 써주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춘절 커플트는 여러 세대에 걸쳐 활발하게 홍보되어 중국 민속 문학과 예술의 특별한 형태가 되었습니다. 차오산 사람들은 춘절 커플트를 더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한 쌍의 봄 커플트를 구입하는 데 오랜 시간이 걸리는 경우가 많습니다.
각 가정에서 세우는 춘추에는 다양한 미적 관심사와 가치가 반영될 수 있습니다. "화목은 가정의 축복, 평화는 천 마디 말의 가치가 있다", "근면은 오곡을 생산하고 가정을 잘 경영하며 여섯 동물을 풍요롭게 한다" 등 차오산 사람들의 근면하고 진취적이며 단결하고 조화로운 모습을 반영한 것이 많습니다. 차오산에서 가장 유명한 커플은 "나는 좋은 사람이다, 나는 좋은 사람이다, 나는 좋은 사람이다"라고 쓰인 커플입니다. 차오산에서 가장 유명한 커플은 명나라의 재능 있는 차오산 사람인 린다친이 쓴 "하늘은 세월을 늘리고, 사람의 수명은 늘어나고, 봄은 활기가 넘치고, 노력은 지나치게 보람이 없다"는 글귀입니다. 전설에 따르면 린다친은 어린 시절 사립학교에서 교사로 일했다고 합니다. 어느 해 음력 정월 초하루, 동 부인의 생일을 축하하며 봄과 생일 축시를 써달라고 부탁했습니다. 저는 린다친이 펜을 잉크에 담그고 아무 생각 없이 커플링을 쓰는 것을 보았습니다.
차오산 춘첩에서는 큰 양동이로 '봄'이라는 단어를 문 하나 또는 계곡이나 사당에서 자주 볼 수 있습니다. 여기서 '춘(春)'자는 두 가지 의미가 있는데, 하나는 대지에 봄이 돌아와 만물이 새로워진다는 의미이고, 다른 하나는 '춘(春)'자와 '존재(存在)'자의 조화로 한 해의 잉여를 소망하는 마음을 표현한 교묘한 사용입니다. 이는 북방 사람들이 결혼식 잔치에서 생선을 먹는 것과 비슷한데, '생선'이라는 조화가 유사합니다.
둘째, 동창회 저녁 식사
모든 집이 장식을 마치고 새해 전날이 다가오고있었습니다. 그래서 주부들은 일년 중 가장 화려하고 의미 있는 상봉 만찬을 준비하느라 바쁩니다.
상봉 만찬은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돌아가신 조상을 잊지 않고 새해 전날 가족이 함께 모여 식사를하는 시간입니다. 따라서 모든 가족은 상봉 만찬이 준비된 후 조상에게 경의를 표해야 합니다. 조상을 숭배할 때는 조상을 상징하는 향로를 사당에서 꺼내 제단 위에 놓고 향을 피우고 기도를 드리며 조상을 초대하여 식사를 합니다. 그런 다음 젊은이와 노인이 차례로 무릎을 꿇고 붐 세대의 전통적인 미덕, 끝까지 신중함, 먼 미래를 추구하고 효의 모든 미덕을 먼저 실천하는 것을 충분히 보여줍니다. 제사가 끝나면 조상을 위한 음식을 재가열하고 홀에 큰 상을 차려 온 가족이 삼삼오오 모여 앉아 차례를 지냅니다. 이 시간은 모든 가족이 재결합할 수 있는 멋진 시간입니다. 평소 얼마나 멀리 떨어져 있든, 평소 얼마나 많이 부딪히고 멍이 들었든, 이 시간은 가족이 슬픔이나 폭발에 대해 말하지 않고 이야기하고 웃을 수 있는 시간입니다.
저녁 식사가 끝나면 주부들은 식탁을 치우느라 분주하고 대청소가 시작됩니다. 솔짚으로 쓸고 닦아야 했던 연말 때와는 달리 이번에는 청소를 위한 청소에 크게 신경 쓸 필요가 없었습니다. 그런 다음 아궁이에 불을 지피고 내일 신에게 바칠 제물인 채식 음식을 준비하기 시작했습니다.
채식 요리에는 토란, 고구마, 대추, 땅콩, 토란, 고구마 등 많은 종류의 채식 요리가 있습니다. 채식 요리를 위한 모든 재료는 정오에 준비하여 말려야 합니다. 채소를 볶을 때는 불이 준비되면 무쇠 냄비를 올리고 땅콩기름을 넉넉히 채우세요. 기름이 끓으면 이 재료들을 당면 페이스트와 섞어 프라이팬에서 삐걱거리며 거품이 일어납니다. 익으면 노란 색이 특히 매력적입니다. 이때 집에 손님이 오면 안주인이 갓 튀긴 채소 한 접시를 내놓고 부드러운 쿵푸차를 만들어 맛있는 카오산 간식을 맛볼 수 있도록 합니다.
셋째, 부의 신을 환영하기 위해 폭죽을 터뜨립니다.
최근 몇 년 동안 인기 있는 민속 활동은 자정에 부의 신을 숭배하는 것입니다. 음력 설날 24일에는 지상의 모든 신과 여신이 하늘에 가서 "자신의 의무를 보고"한다고 합니다. 그러나 사람들은 부의 신이 여전히 세상을 이롭게 하는 것을 잊지 않고 있으며, 춘절이 되면 세상에 부를 보내줄 것이라고 믿습니다. 그래서 매년 이맘때면 모든 가정에서 부의 신에게 경의를 표합니다. 따라서 시계가 자정을 가리키고 폭죽이 울리고 부엌에서 연기가 피어오르며 마치 구름이 상서로운 것처럼 "부의 신이 도착했다"는 외침이 이 자정의 흥겨움을 더합니다. 많은 책에서 폭죽에 대해 자세히 설명하고 있습니다. 폭죽은 처음에는 악과 재앙을 피하기 위해 사용되었습니다. 경추』에 따르면 "정월 초하루는 삼재의 날이기도 하며, 봄과 가을은 마지막 날로 산의 귀신을 쫓기 위해 궁궐 앞에서 수탉이 울고 폭죽을 터뜨린다"고 기록되어 있습니다. 종이의 책은 동방수오가 "서쪽 산에는 키가 1미터가 넘고 벌거벗은 채 새우와 게를 잡으며 사람을 두려워하지 않는 사람들이 많다"고 말한 서한 시대 '기경-야경'을 계승한 것으로 보인다. 그들은 밤에 사람을 보면 멈추고 해질녘에 새우와 게를 태웁니다. 사람들이 없을 때까지 기다렸다가 새우와 게를 먹기 위해 소금을 훔칩니다. 이름은 샨사오이고 그 목소리가 스스로를 부릅니다. 사람들은 불에 대나무를 맛보고 두려움에 터져 나옵니다. 그것은 사람을 뜨겁고 차갑게 만듭니다. 인간의 형태는 변하지만 지금은 산에서 볼 수있는 유령 등이 있습니다. 동팡슈오가 말한 것은 설령 그런 것이 있다고 해도 동물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후세 사람들은 잘못된 정보를 퍼뜨려 폭죽은 악과 재앙을 피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그러나 후진성 의식이 점차 퇴색함에 따라 차오산 사람들이 터뜨리는 폭죽에는 악귀를 쫓는 요소가 거의 포함되어 있지 않고 축제 분위기만 더할 뿐입니다. 현대 문명의 도래와 함께 많은 중소 도시와 대도시에서 축제 기간 동안 폭죽을 금지하기 시작했습니다.
넷째, 세뱃돈 나눠주기
세뱃돈을 나눠주는 것은 티추 춘절 풍습의 중요한 부분입니다. 어른들은 어린 사람들에게 돈을 주고, 돈을 벌 수 있는 사람들은 어른들에게 돈을 보내야 합니다. 돈은 일정 기간 동안 직접 보낼 수 없으며 이익 봉투에 넣거나 빨간 종이에 싸서 보내야 합니다. 이것은 일반적으로 "복부와 허리에 대한 압력"으로 알려져 있으며, 이는 연초부터 연말까지 주머니가 현실과 부로 채워질 것임을 의미합니다. 특히 아이가 잠자리에 들 때 부모가 큰 지폐를 배 주머니에 넣었다가 깨어나면 다시 가져가는 것이 흥미롭습니다.
다섯째, 새해에 경의를 표하고 "행운을 빕니다"
새해에 경의를 표하는 것은 "진짜 예배"라고도하며 사람들이 첫날 이른 시간에 일어나서 새 옷을 입은 후 가장 먼저하는 일입니다. 종종 젊은 세대가 먼저 어른들에게 축복을 전하고, 그다음에 어른들이 덕담을 건네는 경우가 많습니다. 아침 식사 후에는 각자 친척과 친구들에게 새해 인사를 전합니다. 중국 속담에 "새해 첫날과 둘째 날은 세배를 하려는 의도가 있고, 셋째 날과 넷째 날은 세배를 할 의도가 없다"는 말이 있습니다. 세배는 일찍 할수록 그 정성이 느껴진다고 합니다. 그래서 어떤 사람들은 일어나서 바로 친척이나 친구들에게 새해 인사를 하러 가고, 그들이 돌아온 후에야 밥을 먹는다고 합니다.
사람들이 아무리 많은 선물을 가져와도 귤(차오저우 귤)은 빼놓을 수 없는 선물입니다. 큰 귤은 고조파 "큰 길조"를 취하고 더 많거나 적은 것은 중요하지 않지만 홀수가 될 수는 없습니다. 새해 숭배자가 친척이나 친구의 문에 들어갈 때 다른 사람들을보고 다른 인사를해야합니다. 노인들에게는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와 "장수하세요"라고 말합니다.
노인은 남산보다 이를 악물고 웃고, 직업을 가진 사람에게는 "수고하셨습니다", "새해에는 발전하십시오"라고 말하면 듣는 사람이 매우 행복해지며, 사업가라면 "새해, 큰 이익", "새해, 새해, 새해, 새해, 새해, 새해, 새해, 새해, 새해"라는 말을 많이 듣게 될 것입니다. 사업가라면 "새해 큰 이익", "재산과 이익", 공부하는 아이라면 가장 희망적인 말을 가장 많이 듣게 될 것입니다.
새해에는 공부에 진전이 있고 좋은 성적을 얻는 것보다 더 좋은 것은 없기를 바랍니다. 이 인사를 보내면 그들은 당신에게 친근하게 대할 것입니다. 자리에 앉으면 호스트가 유명한 차오산 공푸 차를 만들어 손님들에게 대접합니다. 떠나기 전에 호스트는 받는 사람의 선물에 귤 두 개를 남겨두고 상대방에게 행운을 가져다주기 위해 자신의 귤을 꺼내서 교환합니다.
아이템. 농담이 많은 신정은 새해 세배를 하러 나갈 때 바지 주머니에 귤 두 개만 넣고 나갑니다. 새해를 맞이하여 세배를 하고 나서도 바지 주머니에는 여전히 큰 귤 두 개가 남아있었습니다. 그래서 이 농담꾼은 연초의 새해 세배를 '오렌지 교환 운동'이라고 불렀습니다.
여섯째, 춘옌(선물 상자 선택)
춘절 기간 동안 차오산의 또 다른 특징적인 민속 활동은 "춘"(뚜껑이 달린 대나무로 짠 선물 바구니의 일종으로 보통 쌍으로 사용되기 때문에 "춘"이라고도 함)입니다.
설날이 되면 신부의 가족은 결혼한 딸에게 선물을 줍니다. 과거에는 이러한 선물은 항상 한 쌍의 큰 스프링 스택에 포장되어 결혼한 여성의 오빠가 전달했습니다. 시동생이 도착하면 시댁 식구들은 닭과 거위를 잡아 대접했습니다. "삼촌이 오면 닭을 먹는다"는 속담이 있는데, 이것이 바로 이 풍습입니다. 큰 오렌지 외에도 처남의 선물에는 딸의 더 높은 삶에 대한 은밀한 소망 인 수십 개의 사탕수수가 포함되어 있었을 것입니다. 선물의 풍성함은 가족의 재정 상황에 따라 결정되지만 일반적으로 신혼 딸은 풍성한 선물을 준비해야하며 그렇지 않으면 시댁에서 무시 당할 것이며 결혼 한 지 오래 된 사람들은 시어머니라도 그렇게 특별하지 않습니다. 딸의 가족은 이를 받아 친척과 이웃에게 나누어 주는 것이 차오산 춘절 풍습의 주요 특징입니다. 춘절 기간 동안 폭죽이 터집니다. 새해 인사를 하는 것 외에도 꽃바구니와 붉은 접시를 들고 집집마다 "××암, 먹을 것 좀 드세요(아줌마, 딤섬이 왔어요)"라고 외치는 할머니들이 많이 있습니다. 모든 가정에 며느리가 있기 때문에 모든 가정이 외출해야 합니다. 이 관습은 차오산 사람들이 이웃과 친하게 지내는 것이 유행임을 보여줍니다. 또한 가족 중에 잃어버린 형제가 있는 경우 보내는 사람은 가구에 따라 분배됩니다.
그러나 시집간 딸은 이 날 친정에 돌아갈 수 없습니다. 친정에 처음 간다는 것은 친정이 좋지 않다는 것이 일반적인 생각입니다.
일곱째, 가족 도박
춘절에는 신들의 여행, 징과 북을 두드리고 깃발을 표시하고 추측 게임과 같은 많은 레크리에이션 활동이 있습니다. 춘제 기간 동안 '도박'이라는 관습도 언급할 가치가 있습니다.
춘제에는 모두가 휴식을 취하고 주머니에 돈이 있습니다. 거리와 차선에서 도박을 하는 사람들을 어디서나 볼 수 있는데, 대부분 '가족 카지노'에서 도박을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종종 가족이 테이블에 둘러앉아 부모는 부자가 되고 다른 사람들은 하늘에 베팅하며 도박을 합니다. 하지만 결국에는 "돈을 잃지 않는 것"이 중요하기 때문에 도박에서 오는 긴장감과 걱정은 전혀 없이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특히 일 년 내내 열심히 일하고 즐길 기회가 거의 없었던 주부들은 이번 기회에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싶어 합니다. 대부분의 가정에서는 하룻밤만 하고 도박을 중단하지만, 오래된 관습은 변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일부 사람들은 도박에 관심이 있을 수 있으며, 도박을 하면 "몇몇 가족은 행복하고 몇몇 가족은 슬프게" 만들 수 있습니다.
오늘날 도박은 불법이기 때문에 우리는 도박을 할 수 없습니다. 우리는 이 나쁜 습관을 완전히 바꿔야 합니다.
여덟째, 외갓집으로 돌아가기(낮과 밤의 일식)
새해 첫 달 둘째 날과 셋째 날, 결혼한 딸들은 남편과 자녀들과 함께 외갓집으로 돌아가 새해를 맞이합니다. 딸이 어머니의 집으로 돌아갈 때, 그녀는 새해와 마찬가지로 어머니가 이웃에게 나누어 줄 비스킷과 과자가 담긴 큰 가방을 갖게 될 것입니다. 가족 중에 딸이 많고 이 딸들이 같은 날에 돌아오지 않으면 한 번에 하나씩 나눠야 합니다. 선물은 비스킷 네 개로 아주 얇았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가족에 대한 소녀의 그리움을 표현하는 진정한 "가벼운 선물"인 강한 애정을 반영합니다. 소녀가 조카와 함께 집에 가면 이모가 비용을 지불해야합니다. 그녀는 설날 첫날에 세뱃돈을 주었지만 이번에는 다른 의미를 가졌습니다. 이 관습을 차오산 사람들은 "점심 먹기"라고 부릅니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점심만 먹고 딸은 저녁 식사 전에 시댁에 돌아가야 합니다.
아홉째, 신을 맞이하여 복을 받다
음력 정월 넷째 날은 '신' 또는 '신을 만나는 날'입니다. 원래 음력 정월 24일은 지하 세계의 모든 신들이 하늘로 올라가 옥황상제에게 한 해 동안 지상에서 지하 세계의 일과 좋은 일, 나쁜 일을 보고하는 '신을 보내는 날'입니다. 음력 정월 넷째 날, 그는 사람들을 계속 감독하기 위해 아래 세계로 돌아갔기 때문에 넷째 날에는 모든 가정에서 신을 맞이했습니다. 신을 숭배할 때 부유한 가정은 닭고기, 생선, 돼지머리 등 세 가지 제물을 바쳐야 했습니다. 재정이 허락하지 않으면 면제될 수 있었지만 쌀 한 접시와 흑설탕 한 접시가 빠졌습니다. 흰쌀밥 한 접시는 새해의 풍년을, 흑설탕 한 접시는 인생의 단맛을 의미하기 때문입니다. 향을 피우는 의식이 끝나면 폭죽을 터뜨리고 모든 신과 여신들이 제자리를 찾습니다. 흥미롭게도 마을의 사원 캐릭터들은 모든 신들이 하늘로 가는 날에 제물을 바치는 것을 잊지 못합니다. 왜 모든 신들이 하늘에 제물을 바쳐야 할까요? 신들은 여러 신들의 '지도자'일 뿐이고, 그들의 부하들은 여전히 '요새를 지키고' 있기 때문입니다! 예배에 부지런한 사람과 예배에 게으른 사람은 하나씩 등록하십시오.
X. 금기
정월은 한 해의 시작이고, 조산 사람들은 종종 새해의 길흉화복의 징조로 여기기 때문에 새해에는 많은 '금기'가 있습니다. 언어적인 측면에서 보면 "깨진", "나쁜", "아니오", "죽은", "빛", "유령", "죽이다", "질병", "고통", "가난 ", "가난" 및 기타 불운한 단어는 금기입니다. 울음은 질병과 불행을 알리는 "대박"이므로 아기가 우는 것을 피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따라서 이날 아이가 곤경에 처하더라도 아이가 끝없이 울지 않도록 때리거나 질책하지 마세요. 행동에 있어서는 컵, 접시, 그릇, 접시가 깨지지 않도록 각별히 주의하세요. 실수로 깨뜨렸을 때 물을 떠오는 것은 형식적인 것에 불과합니다. 폭죽을 터뜨리고 사람들이 오가는 춘절에는 바닥에 색종이 조각과 쓰레기가 많이 쌓이기 때문에 바닥을 쓸지 않는 관습이 점차 사라지고 있습니다. 청소를 하지 않으면 정말 해롭습니다. 그래서 많은 젊은이들이 위생을 중요하게 생각하지 않고 이러한 전통적인 금기 관습에 대해 양심적이지 않습니다.
채무자와 채권자 모두에게 불운한 날로 여겨지므로 채권자는 이날에 와서 채권을 회수할 수 없습니다. 다른 사람의 주머니에서 물건을 꺼내는 것도 피해야 합니다. 음력 정월 초하루에 주머니를 비우면 그 해가 '비워질' 위험이 있다고 믿기 때문입니다.
가족에게 불운을 가져다주므로 사망과 장례식은 피하세요. 또한 사람들은 항상 이 날에 이발을 장례식과 연관시키므로 이 날에는 이발을 하지 마세요. 이 날에는 살인도 금지되어 있습니다. 살인은 칼의 재앙, 군사적 재앙, 피의 재앙과 같은 재앙으로 이어진다고 믿어집니다. 그러나 오늘날 사람들의 생활 수준이 향상되어 빠른 식욕을 위해 신선한 음식을 먹는 것에 대해 아무런 거리낌이 없습니다. 이날 음식과 음료 측면에서 의약품은 엄격히 금지됩니다. 그렇지 않으면 다년생 질병과 지속적인 약물 치료로 이어질 것으로 믿어집니다. 첫날 아침에 고기를 먹지 않는 방법에는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하나는이 식사가 빨리 먹어지고 그 역할은 1 년과 같다는 것입니다. 낭비가 아닌 절약과 검소함에 대한 또 다른 은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