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여름의 시구 - "결혼의 축복"이라는 시는 크로커스입니다.

"결혼의 축복"이라는 시는 크로커스입니다.

1.아가서의 결혼 축복에 관한 시

가사서의 결혼 축복에 관한 시는 1. 신혼부부 축복에 관한 고대 시입니다.

시경 주남야오도

주나라 이름 없음

원문:

복숭아꽃이 만개하여 화려하고 불같이 붉은 색을 띠고 있다. 이 소녀는 시댁 식구들과 행복하게 결혼을 합니다.

복숭아꽃이 만개하여 셀 수 없을 만큼 많은 열매를 맺고 있습니다. 소녀는 결혼을 하고, 어린 아이의 상속자는 큰 부자가 될 거예요.

복숭아 꽃이 만개하고 분노하고 녹색 잎은 무성하고 결코 떨어지지 않습니다. 소녀는 결혼하고 코믹스는 조화를 이루고 있습니다.

번역:

복숭아꽃이 만개하여 불처럼 붉고 활짝 피었습니다. 소녀는 결혼을 앞두고 기분이 좋아서 시댁으로 돌아간다.

복숭아꽃이 만개하고 열매는 무겁고 크고 달콤합니다. 소녀는 결혼을 하고 일찍 아이를 낳아 부유한 후계자를 얻는다.

복숭아꽃이 만개하고 녹색 잎이 바람에 흩날리고 있습니다. 소녀는 결혼하고 시댁 식구들은 행복하고 안전합니다.

확장 데이터

시는 세 개의 장으로 나뉩니다. 첫 번째 장은 신부의 젊음의 화려함과 밝은 색의 복숭아꽃을 비교하고 있습니다. "복숭아가 날아간다"는 화려한 상징으로 시작되며, 신부의 얼굴에 닿는 섬세한 복숭아꽃은 시에 강렬한 색감을 부여합니다. "그 화려함을 다 태워버리고"라는 구절은 복숭아꽃이 너무 화려해서 가혹할 정도로 아름다웠다고 할 수 있습니다.

두 번째 장은 결혼 후의 소망을 표현한 것입니다. 복숭아꽃은 자연스레 열매를 맺는다. 시인은 복숭아나무에 열매가 풍성하고 복숭아가 통통하고 크다는 것은 신부가 일찍 낳아 자식과 손자가 많다는 것을 상징한다고 말합니다. 세 번째 장에서는 무성한 복숭아 잎을 사용하여 신부의 가족의 번영을 기원합니다. 풍성한 복숭아 가지와 무성한 복숭아 잎사귀는 새 신부의 결혼 생활의 행복을 상징하는 가장 아름다운 은유이자 최고의 찬사입니다.

은유적 존재론과 은유의 관계를 보면, 무리지어 피어나는 싱그러운 복숭아꽃과 새 옷을 입은 신부가 설레면서도 수줍은 듯 볼이 붉어진 채 말 그대로 복숭아꽃의 얼굴이 되어 두 상반된 모습을 형상화했다. 이 시에는 풍경 묘사와 인물 묘사가 모두 포함되어 있으며, 두 장면이 어우러져 즐겁고 따뜻한 분위기를 연출합니다. 이러한 장면은 오늘날의 시골 결혼식에서도 볼 수 있습니다.

소구 위키백과-시 주난 야오타오

2. 신혼부부를 축복하는 고대 시

1, 백 년의 사랑, 천 마일의 결혼.

출처:당나라-"약혼 가게의 미스터리 책을 계속"번역:백 년의 사랑은 두 마음 사이에 묶여 있고 천 마일의 결혼은 일치합니다.2. 하늘에서는 두 날개를 가진 새가되어 땅에서 함께 자라고 나무의 두 가지가 되었으면합니다....

출처:탕주이의 긴 미움의 노래번역:우리는 하늘에서 날고 싶고, 두 마리의 새가 하나로 합쳐지고, 땅에서는 결코 헤어지지 않기를 바란다.3. 삶과 죽음의 폭, 아들의 ....

아들의 손을 붙잡고 그와 함께 늙는다는 것은. 출처:저우 왕조 "시 - 바람과 북". 번역:여기서 어디로 갈 것인가, 그는 전에 당신에게 맹세했습니다.

손을 꼭 잡고 함께 늙어 가자.4. 복숭아가 어색한 데는 다 이유가 있다.

소녀는 결혼을 하고, 일찍 태어난 아이의 상속자는 재산을 모을 것이다. 출처:저우난야오타오의 시, 주나라 익명 번역:복숭아 나무에 어린 새싹이 가득하고 가지에 열매가 떨어지고 있다.

소녀는 결혼할 것이고 부부는 화목하다.5. 배를 건너려면 10년, 같은 베개에서 자려면 백년.

출처:천칭위간 '의로운 악마의 전기'에서:10년은 한 배를 타고, 백년은 함께 잠을 잘 수 있다.

3. 혼례 축시는 아름다운 옛 시다

1. 밝은 달은 이중 그늘진 기러기를 묘사하고 서리는 매화를 비추네.

2. 봄꽃이 피고, 바람이 불고, 달이 뜬다. 송곳니는 아름다움을 빌려 달빛을 더하고, 가을밤과 봄밤을 기쁘게 한다. 회음의 가지에는 백 년 동안 꽃이 피었고 연꽃은 다섯 번이나 피었습니다.

셋째, 오직 앵무새의 축복, 봉황은 봄의 따뜻함을 구축합니다.

넷째, 날아다니는 것과 비교하면 새와 같아서 종종 가지를 펼칩니다.

다섯째, 옥 한 잔은 앵무새를 날고 야오치의 노래는 봉황을 춤춘다.

여섯째, 백 년의 사랑, 천 리의 결혼.

일곱째, 피아노 운율이 꿈속으로 스며들어 수줍은 사람들을 미소 짓게 한다.

여덟째, 모란은 원림의 한 구석에 보이고, 국색은 고요하고 향기롭고, 사람들은 기쁨으로 가득 차 있다. 등불의 빛과 색이 장식되고, 행복한 결혼이 이루어지고, 가족과 친구들이 한자리에 모이고, 풍경은 그 어느 때보다 아름답습니다.

아홉, 좋은 커플이되기 위해이 날을 축하하고 오늘 결혼하기를 바랍니다. 연인과 같은 가을 물과 은색 홀, 바람과 옥의 조화. 달과 봉황을 날리는 보라색 샤오, 바람에 춤추는 녹색 소매.

X. 붉은 화장과 동심원 매듭, 녹색 나무와 꽃.

.

시, 마오 천년, 진나라 음악 백년.

열두, 옥, 꾀꼬리 베개 꽃과 같은 은색 거울 테이블 세대. 함께 날아가는 메이치 원앙의 흰 머리, 청양 루이치 복숭아와 자두가 같은 마음에 있습니다. 창문에는 커튼이 수놓아져 있고 은색 양초와 금색 컵이 이마에 비칩니다.

열셋, 집 주위에 상서로운 구름이 가득하고 기쁨이 가득합니다.

열네 번째, 홀은 펑라이 풍경을 열었고, 사람들은 우링 봄을 마셨다.

열 다섯, 꿈처럼 밝은 눈은 가을 물을 자르고, 사람으로 남편을 열망합니다. 또한 * * * 인생의 짐을 고를 때, 무한한 사랑은 항상 둥글다.

4. 신혼부부를 축복하는 시

사랑의 새

저자:익명

원래:

원앙과 원앙이 날아다니며 노루의 누수 그물 크기로 뛰어들고 있다. 착한 사람은 오래 살며 축복을 나눈다.

원앙이 왼쪽 날개로 부리를 쭉 뻗은 채 둑에 옹기종기 모여 있다. 수천 년을 살아온 신사분들,

축복을 받았습니다. 마굿간에서 매일 풀을 먹는 조랑말들. 착한 사람은 오래 잘 살고 행운이 그를 먹여 살립니다.

구유에 있는 가축들은 매일 건초를 먹는다. 선한 사람은 오래도록 잘 살고, 행복과 치상용이 그를 먹여 살린다.

백송이 꽃

저자:익명

원래:

흰 꽃을 가진 사탕수수, 그 원통형 묶음. 이 사람은 아주 멀리 있고, 외로움을 지키기 위해 방을 비우자.

하늘에 흰 구름, 이슬방울 칸의 이슬방울. 내 고단한 운명을 탓하네, 이 사람은 부도덕하고 원칙이 없네.

북쪽으로 천천히 흐르는 뱌오 물이 벼가 가득한 농지를 관개한다. 긴 울음소리는 슬프고 아름다운 여인은 걱정스럽다.

뽕나무 가지를 잘라 땔감으로 삼고 불씨를 높이 솥에 넣는다. 위대한 아름다움과 고통의 괴로움을 생각하라.

궁궐의 종소리가 울려 퍼지고 그 소리가 밖에서도 들려야 합니다. 당신을 생각하기는 어렵지만 분노에 찬 나를 봅니다.

둑은 둑 위에 있고 백학은 숲 속 깊은 곳에 있네. 위대한 아름다움과 고통의 괴로움을 생각하라.

원앙은 둑에 둥지를 틀고 왼쪽 날개를 향해 부리를 뻗고 있습니다. 이 남자는 양심도 없고, 역겨운 세 마리.

평평한 돌이 발에오고 반죽 위의 발은 높지 않습니다. 그 남자는 나에게서 멀리 떨어져 있고, 그것은 나를 슬프게합니다.

5. 아가서에 나오는 사랑을 묘사한 시들

2,500년 전의 사랑 이야기를 돌아보다 / 루셩가사서는 중국 문학의 소중한 유산입니다. 약 2,500년 전 500년에 걸쳐 쓰여진 305편의 시를 모은 책으로, 그 중 상당수가 사랑과 결혼 생활에 관한 이야기입니다. 지금 읽어도 매우 감동적입니다.

(1) 관수비둘기, 강대륙에서. 아름답고 고결한 여인은 신사의 좋은 배우자가 된다.

혼성 님포이데스,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구출한다. 아름답고 고결한 여인이 깨어나 추격합니다.

획득하지 못하면 밤낮으로 그녀를 그리워하네. 미스 롱, 요, 잠들기 위해 뒤척임을 요구합니다.

노란 부유하는 가죽을 섞어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따십시오. 아름답고 고결한 여인은 한 쌍의 부부를 데려왔다.

왼쪽과 오른쪽의 케이퍼가 정렬되지 않았습니다. 아름답고 고결한 여인은 종을 울려 그녀를 기쁘게 한다.

노동은 아름답고, 노동하는 여인은 사랑스럽다. 아가서의 첫 번째 시인 관주는 노동하는 여인이 남자의 찬탄을 받는 모습을 묘사한 작품입니다.

노동은 여성에게 아름다운 몸을 선사합니다. 일하는 여성은 살을 뺄 필요가 없습니다.

노동하는 여성의 부드럽고 우아한 자세는 그녀를 사랑하는 남자를 깊이 매료시킵니다. 남자는 그녀를 위해 하늘을 거꾸로 뒤집어 밤에 잠을 잘 수 없으므로 그녀는 사랑을 얻습니다.

노동을 바라보는 여성의 시선이 그림 같으면 그 운율이 심오하고, 일하는 여자는 차 같으면 그 향기가 순수하고, 노래하는 여자는 노래 같으면 그 목소리가 아주 멀다.2500년 전에 일하던 여자는 오늘날 자신이 부자인 이유를 모릅니다. 노동은 그녀를 아름답고 매력적이며 자립적으로 만들었습니다. (2) 자두는 실제로 일곱 개입니다.

선생님, 제발 행운을 빌어주세요! 자두, 사실은 세 시. 제발 선비여, 오늘이 되게 해달라고 빌어요! 바구니에 자두가 있어요.

선비가 되게 해달라고 빌어요! 이 여자는 자신을 '판매'할 수 없는 것 같습니다. 결혼 적령기에 결혼을 할 수 없으니 불안할 수밖에 없습니다. 처음에는 좋은 날을 골라 결혼하고 싶었지만 곧 더 이상 기다릴 수 없었고 좋은 날인지 나쁜 날인지 상관하지 않았습니다.

여자는 여전히 청혼한 남자 앞에서 애지중지하고 싶은 것 같지만, 부패하기 쉬운 청춘은 잘 익은 자두와 같아서 조금씩 땅에 떨어져 점점 더 희소해지고, 곧 다른 사람의 말을 듣고 싶어하는 마음을 잃게 됩니다! 만약 그 여자가 정욕적인 타입이라면, 그녀는 자신의 진심을 적고 누군가가 프로포즈 할 때까지 기다렸다가 그날이 오면 부끄러움에 얼굴을 붉힐 것입니다-얼마나 사랑 스럽습니까! 산속의 많은 남성들에게 감히 그런 사랑 노래를 부르기 위해 그녀는 얼마나 대담하고 솔직해야합니까! 시와 푸가가 그녀를 매우 아름답게 만들었기 때문에 나는 그녀의 외모를 의심할 이유가 없습니다. 아름다운 시는 아름다운 결혼 광고보다 백만 배는 낫습니다.

(3) 여자가 말한다: "수탉이 울어." 선비들은 말했다."단비."

"자싱은 밤을 보고, 별은 썩었다." "기러기가 날아와 기러기와 함께 헤엄친다."

"이이의 말이 딱 들어맞는다. 이이는 아들과 함께 이야기하고 술을 마시며 늙어간다.

거문고는 궁중에 있으니 소리를 내지 마라." "아들을 알고 그 재능을 골고루 보상하라.

아들의 순종을 알고, 기타 감탄이 물었습니다. 잡다한 칭찬을 위해 아이의 선함을 알라."

아내가 말했다:수탉이 울었다. 남편이 말하되, 아직 새벽이 아니오.

아내가 말하되, 일어나서 보시오. 샛별이 너무 밝구나. 남편이 말하되, 그럼 나는 거위 사냥하러 가겠소.

아내가 말했다: 내가 사냥한 기러기로 음식과 술을 만들어 주겠소. 우리 함께 늙어가자. 남편이 말하길:나는 당신과 내가 한마음이고 나를 진정으로 사랑한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고마움을 표시하기 위해 당신에게 성냥을 묶어주겠소.

도시를 돌아다니면서 나는 돼지를 죽이기 위해 원시적이고 오래된 곳에 갈 생각을 한 적이 없는 것 같습니다. 네온사인을 입은 여자들이 무리지어 있었지만, 그들과 결혼했을 때 저는 요리를 배워야 했습니다.

그들은 더 이상 남을 위해 희생하지 않았고 아이도 갖기를 거부했습니다. 그 오래된 땅의 초가집은 저를 그리워하게 만들었습니다. 그 초가집과 그 현명한 여인 덕분에 나는 사랑을 찾는 데 집중할 수 있었지만, 원시적 모호주의자는 아니었다.

(4) 도시 한 구석에 있는 조용한 소녀는 아름답다. 내가 찾을 수 있도록 일부러 숨어서 서둘러 귀를 긁는다.

조용한 소녀가 예쁘다, 퉁 튜브를 보내주세요. 통관에는 마이크로가 있어요.

여자가 예쁘다고 했어. 이 나라는 나를 광산, 이 아름답고 희귀합니다.

잡초처럼 아름답게 자라지 않고 아름답게 강한 감정을줍니다. 예쁜 소녀는 장난스러워 보였다. 그녀는 시인을 연단에 초대했지만 자신을 숨기고 어둠 속에서 그가 "긁는"것을 지켜 보았습니다.

그녀는 시인에게 '통관'(빨간 펜꽂이)과 초가집을 주었다. 시인의 눈에 통관은 아름답기만 한 것이 아니라 더욱 아름다웠습니다. 간단한 선물로도 사랑의 감정이 깊어질 수 있습니다.

선물을 주는 사람은 아무렇게나 줄 수 있지만, 잘 준비된 선물은 더 인기가 있습니다. 초가를 꽃으로, 파이프를 더 가치 있는 것으로 바꾸면 상대방이 더 진심을 다하고 열광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사랑은 무엇보다도 애정입니다. 연인의 눈은 좋은 눈입니다. 시인에게 선물을 준 여인은 못생겼을지도 모른다! (5)뽕나무는 아직 낙엽이 떨어지지 않았고 잎은 무성하다.

둥지에는 뽕나무 열매가 없다! 나는 여자인데 걱정할 게 뭐가 있나! 여자가 걱정이라고 말할 수는 없지 않은가. 이혼한 여자가 쓴 『시경』의 '꿈'이라는 시에 나오는 몇 줄입니다.

작가는 거북이에게 오디를 먹지 말라고 충고하면서 여자들이 남자와 쉽게 사랑에 빠지지 말라고 경고합니다. 남자는 재미로 여자를 차고 여자는 한 번 빠지면 헤어 나오지 못한다고 말합니다.

여자는 사랑을 위해 살고, 여자는 사랑을 위해 죽을 수도 있으며, 버려진 여자는 동정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여성은 가장 친절하고 친절한 여성은 가장 감정적이기 때문에 가장 취약한 운명이기도합니다.

손에 손을 잡고 아들과 함께 늙어갑니다. 좋은 사랑이 영원히 지속되기를! (저자 주: "메이 유"는 "아가서"에 나오는 노래입니다. 남쪽을 부르며"; "여성: '수탉의 울음소리'."

"노래서:정봉", "정여수기"는 "노래서"에 나오는 시입니다. 정봉." "맹"은 『시경』에 나오는 시입니다. 펑 웨이)

행운을 빕니다.

6. 아가서에는 어떤 결혼 시가 있나요?

첫째, 아가서는 서정시가 주류를 이루고 있습니다.

시서는 다야의 서사시와 소야와 곽봉의 몇 장을 제외하고는 거의 전부가 서정시입니다. 그리고 시적 예술의 성숙도라는 관점에서 볼 때 서정시의 수준은 서사시보다 훨씬 높습니다.

반면, 아가서와 거의 동시대에 쓰인 고대 그리스의 호메로스의 서사시는 전적으로 서사시입니다. 호메로스의 서사시가 서사적 전통이 지배적인 서양 문학의 발전 방향을 설정한 것처럼, 시경 역시 서정적 전통이 지배적인 중국 문학의 발전 방향을 설정했습니다.

후대 중국 시는 대부분 서정적이며, 서정시가 중국 문학의 주요 양식이 되었습니다. 둘째, <시경>의 시는 몇 편을 제외하고는 현실 세계, 일상 생활, 일상 경험을 완전히 반영하고 있습니다.

셋째, 위에서 언급한 두 번째 항목과 관련하여, 아가서는 전체적으로 정치적, 도덕적 색채가 짙게 깔려 있습니다. 주로 사회 상류층에서 생산되었든, 주로 민간에서 생산되었든, 당시의 정치적 사건과 밀접한 관련이 있고 통치자들의 부정과 도덕적 타락을 비판하는 시들이 상당수 존재합니다.

그 의의는 주로 합리적인 수준의 통치를 유지하고 사람들에게 더 편안한 존재 조건을 제공하는 데 있지만, 사회 발전을 위해 확실히 가치가 있습니다. 사회의 정치적 도덕성에 대한 우려와 지배층의 부패를 비판하는 용기는 아가서의 우수성으로 간주되어야 합니다.

그러나 이 문제는 두 가지 관점에서 바라보아야 합니다. 앞 절의 사례를 통해 분석했듯이, 이 비판은 전적으로 사회적으로 통용되는 원칙의 편에 서서 근본적으로 개인의 욕망과 자유를 억제하지 못한 채 기존 질서의 안정을 유지하는 데 기여하고 있다.

시 '쥐'를 예로 들면, 통치자의 사치스러운 삶에 대한 비판일 수도 있고 '예의'의 점진적인 파괴일 수도 있습니다. 작가의 의도가 무엇이든 이 시는 두 가지 현상에 모두 적용될 수 있습니다.

아가서의 이러한 특징이 후대에 영향을 미쳤다고 말하려면 먼저 아가서의 정치적, 도덕적 성격이 후대에 오해를 통해 강화되었다는 점을 설명해야 합니다. 많은 사랑시를 포함하여 정치적, 도덕적 문제를 직접적으로 반영하지 않은 시들은 <시서> 서문에서 정치적, 도덕적 또는 "긍정적" 또는 "부정적"으로 해석되었습니다.

이렇게 『시경』은 유교적 도덕 교과서가 되었습니다. 후대의 시인들은 아가서의 특징을 이어받아 사회 정치적 도덕에 관심을 기울였는데, 이 역시 두 가지 측면에서 분석해야 합니다.

이 기능을 옹호하면 한편으로는 문학의 과도한 게임화 및 미학화 경향을 시정하고 문학의 사회적 기능을 촉진 할 수 있지만, 다른 한편으로 이것이 지나치게 강조되면 필연적으로 문학의 다양한 발전을 저해하고 자유로운 감정 표현을 저해 할 수 있습니다. 넷째, 아가서의 서정시는 대체로 개인적인 감정 표현이 절제되어 있어 평화로운 것처럼 보입니다.

향보의 '사람을 비방하는 것'에 대한 비판이나 샹쥐의 예의 없는 사람에 대한 비판만큼이나 격렬한 것 같습니다. 그러나 저자는 사회의 원칙을 옹호하고 집단적 힘에 의존하여 소수의 '나쁜 놈'을 꾸짖고 있기 때문에 그러한 예는 드물 뿐만 아니라 순전히 '개인적인 감정'이라고 할 수도 없습니다.

예를 들어 비가 온다, 10월이 된다, 첫 달이 된다 등등의 정확성은 없습니다. 비판을 받는 것은 다수이기 때문에 그들은 이미 겁을 먹고 화가 나 있습니다. 개인적인 환멸, 전쟁의 피로와 향수병, 심지어 남녀 간의 사랑의 표현에 관해서는 일반적으로 격렬한 슬픔이나 강렬한 기쁨이 없습니다.

그 결과 아가서의 서정성은 대부분 파토스에 의해 특징지어질 수밖에 없습니다. 놀랍게도 중국 후대의 시에서도 슬픔과 같은 감정을 표현하는 경우가 더 흔합니다.

절제된 감정, 특히 슬픔은 미묘합니다. 강렬한 슬픔이나 격렬한 기쁨처럼 솟구치는 것이 아니라 우여곡절과 기복이 있습니다.

그래서 아가서는 세심한 서정성과 깊은 의미가 특징입니다. 이러한 특징은 후대의 중국 시에도 깊은 영향을 미쳤습니다.

또한, 아가서의 서정성은 대체로 차분하지만 여전히 진지하고 감동적이며 밝고 명랑하며 흥미로운 작품이 부족하지 않다고 할 수 있습니다. 후대의 유가들이 시경의 모든 작품이 정치적, 도덕적 목적으로 쓰여졌다고 말한 사실은 그 서정적 작품, 특히 사랑시의 전염력을 빼앗지 않습니다.

따라서 문학을 도덕화하고 도덕화하는 경향이 지나치게 심했던 봉건 전제주의 시대에 시인들도 시경의 권위 있는 깃발을 과시하며 자신의 감정을 적절하거나 최소한 온건하게 인정해 줄 것을 요구했습니다. 허징밍의 <명월집 서문>이 대표적인 사례입니다.

이러한 특징은 후대 중국 문학에 광범위한 영향을 미쳤습니다. 다음은 언어 형식과 표현 기법 측면에서 아가서의 특징에 대해 간략히 소개합니다. 이러한 측면의 영향은 각기 다릅니다.

아가서의 기본 문법은 4자이며, 때로는 2자에서 9자까지 다양한 문법이 존재합니다. 그러나 기타 구문의 비율은 매우 낮습니다.

바 탄과 같은 잡문구가 지배적인 시는 몇 편에 불과합니다. 네 연을 종합하면 당시 아가서를 노래하는 음악적 선율이 비교적 안정적이고 단순했다는 것을 유추할 수 있습니다.

한대 이후에도 사단은 간헐적으로 등장했지만 더 이상 중요한 시의 형식은 아니었습니다. 대신 수사, 송가, 찬양, 찬사, 훈계, 비문과 같은 특수한 시적 양식에 널리 사용되었습니다.

아가서는 종종 중첩된 장의 형태를 취하는데, 반복되는 장 사이에 단어의 의미와 문자적 의미에 약간의 변화만 있어 노래와 탄식의 효과를 만들어 냅니다. 이것은 감정 표현을 강화하는 데 사용할 수있는 발라드의 특징이므로 ".

7. 아가서의 사랑 시에 대하여

가사서는 중국 5,000년 문화사에서 위대한 작품입니다. 시경은 리듬이 조화롭고 아름답고 단순하며 내용이 풍부하며 당시 사회의 모든 측면에 대해 매우 심오한 성찰을 담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사회의 불합리성, 민중의 공통된 고통, 민중의 정치적 학대의 아이러니 등이 있습니다. 그중에서도 사랑 시가 일정 비율을 차지합니다. 주씨는 시 전기에서 "소위 시의 스타일은 대부분 차선의 노래 작업에서 나온 것입니다. 소위 남자와 여자가 짝을 지어 노래를 부르며 각자 자신의 견해를 표현했습니다. 시경』에서 남녀 간의 불륜은 1/3을 차지했습니다."

왜 고대인들은 사랑과 결혼을 최우선 순위로 여겼을까? 춘추 전국 시대에는 생산성 수준이 낮았고 가족은 사회의 기본 단위였기 때문입니다. 모든 가정은 재난을 극복하기 위해 남편과 아내에게 의지했고 가족의 화목을 원했습니다. 아내와 결혼하는 것이 최우선 과제였고, 아내의 본질적인 자질이 가족의 미래를 결정했습니다.

첫사랑을 묘사한 아가서의 초기 사랑 시는 단순하고 담백한 문체로, 대부분 남녀가 서로 사랑에 빠지는 모습부터 만남에 이르는 과정을 묘사하고 있습니다. 당시의 감정은 순수하고 환상으로 가득 차 있으며 심지어 자유분방했는데, 이는 당시 사회 제도의 자유로움과 사람들의 단순한 사랑 개념을 반영하기도 합니다.

강섬의 관수이댜오

아름답고 고결한 여인은 신사의 좋은 배우자다.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흐르는 엇갈린 케이퍼,

아름답고 고결한 여인이 깨어나 그녀를 쫓는다.

추격은 실패하고 그녀는 항상 밤낮으로 그리워할 것이다.

미스 드래곤, 요, 뒤척이며 잠을 청하네.

엇갈린 케이 퍼,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골라

아름답고 고결한 여인이 부부와 부부를 그녀에게 데려옵니다.

엇갈린 케이 퍼,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차양;

아름답고 고결한 여성들이 그녀를 기쁘게하기 위해 종을 울립니다.

이것은 시경의 고전인 주남-관주의 첫 번째 시입니다. 강가에서 허브와 채소를 따는 아름답고 착한 소녀를 묘사하여 남자의 깊은 감탄을 불러 일으킵니다. 저자는 얕은 강가에서 암수 물새가 좋은 부부가 되기를 바라며 서로 껴안고 있는 모습을 비유합니다. 여인에 대한 욕망은 물새에게서 비롯됩니다. 소위 말하는 비교는 시인이 직접 눈으로 듣고 눈으로 본 것이 아니다. 그것은 향수의 매개체로 시적 장면을 채택하여 주제와 조화를 이루고 전형적인 연관성이 만들어지는 것입니다. 이시는 남자가 꿈의 이상적인 대상을 찾았다 고 가정하고 그녀의 감정을 비파로 연결하고 종과 드럼으로 그녀를 행복하게 만듭니다. 단순함과 고귀함을 구현합니다.

또 다른 시 '피크 에센스 Nv'도 비슷합니다.

이 조용한 소녀는 너무 귀여워서 우리 마을 구석으로 오고 있다.

내가 찾을 수 있도록 일부러 숨어서 서둘러 귀를 긁는다.

조용한 소녀가 예쁘게 보이더니 저에게 퉁 파이프를 보내줍니다.

빨간색 텅은 선명한 붉은색이라서 정말 마음에 들어요.

이 나라는 나를 채굴해, 이 아름답고 희귀한.

잡초처럼 아름답게 자라지 않고, 아름다운 것은 강한 사랑을 줍니다.

* * * *는 각각 네 문장으로 이루어진 세 개의 장으로 나뉘며, 한 쌍의 젊은이들이 데이트하는 생생한 장면을 묘사하는 "스트레이트 이상한 것들"로 쓰여 있습니다. 전체 텍스트는 한 남자의 입에서 나옵니다. 이 연애시는 조용한 소녀가 연인을 만나 토큰을 건네는 장면을 묘사하고 있습니다. 첫 번째 장은 서로의 데이트를 기다리는 젊은이들의 간절함을 묘사합니다. 두 번째 장은 연인이 만난 후 서로의 관계를 더욱 깊게 하기 위해 선물을 주고받는 모습입니다. 세 번째 장은 조용한 여인이 풀과 청년에게 주는 내면의 기쁨에 관한 내용입니다. 시 '징 여인'은 짧지만 밝고 경쾌한 스타일입니다. 장난스럽고 발랄한 징 여인, 소박하고 소박한 청년, 그리고 징 여인에 대한 따뜻한 마음이 이 아름다운 시 속에 잘 표현되어 있습니다.

"진건"이라는 노래도 있는데, 이 노래도 한 여자를 동경하는 남자의 사랑 노래입니다.

하얀 이슬은 서리이다.

물 건너편에 이른바 이렌이 있다.

그 길은 막히고 길고,

그 길에서 헤엄쳐서 물 한가운데로 되돌아가니, 그 길은 막히고 길다.

슬프고 슬프고, 천년은 행복하지 않다.

소위 이이는 물 속에 있다.

그 앞뒤로 헤엄치다 보면 길이 막히고 끊어진다.

물속에서 헤엄쳐서 되돌아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