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여름의 시구 - 김미령의 짧은 시 세 수

김미령의 짧은 시 세 수

김미령의 짧은 시 세 수는 다음과 같다.

첫째, "눈"

위층의 눈은 매우 춥다. 차가운 달이 위에 비치다. 아래층의 눈은 매우 크다. 수백 명의 사람들이 그것을 억압하고 있다. 가운데 눈이 외로워요. 나는 하늘과 땅을 볼 수 없다.

둘째, "이슬"

아무에게도 말하지 마, 알았지? 새벽의 정원 한 귀퉁이에 꽃이 살며시 눈물을 흘렸다. 만약 이 물건이 나와서 벌의 귀에 들어가면, 그것은 잘못을 저질렀던 것처럼 날아와 꿀을 돌려줄 것이다.

셋째, "달"

여명 달이 산꼭대기에 걸려 있다. 새장 속의 흰 앵무새는 흐릿한 눈을 떴다, 아아! 그건 내 파트너가 아니야? 인사를 하다. 낮에 달이 연못에 거꾸로 비치다. 밀짚모자를 쓴 인형이 해안에 있었고 낚싯대가 서서 응시했다. 얼마나 아름다운가! 나는 그것을 꼭 잡고 싶다. 미끼를 잡을 수 있을까요? 황혼의 달이 가지 끝에 숨어 있다. 작은 새는 빨간 입과 껍데기를 가지고 있고, 눈은 왔다갔다한다. 오! 익다. 나는 정말 쪼아먹고 싶다.

김미령의 문학적 업적

김미령, 본명 김영영은 1920 년대에 활약했던 일본 동요녀 시인이다. 일본의 유명한 시인 지토 영자는 그녀를 칭찬했다. "김양은 동요작가로서 가장 소중한 자질인 상상력의 비약이다. 이것은 다른 사람들이 모방하기 어려운 것이다. " 그녀의 시적 세계는 순수함과 사랑으로 가득 차 있다. 그녀는 새벽 이슬처럼 가장 자연스럽고 진실한 마음으로 세상을 감상하고 사랑한다.

김미령은 한 아이의 관점에서 사물을 보고 표현한다. 그녀의 천마의 상상력은 그녀의 작품을 장엄한 환상과 동취로 가득 채웠지만, 왕왕 더 깊은 사변과 철리가 함축되어 있다. 그녀의 언어는 맑고, 명랑하며, 순수하고 동진으로 가득 차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