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러시아 시에 나오는 자작나무

자작나무는 러시아의 유명한 시인 에세닌의 서정적인 시입니다. 이 시는 자작나무를 중심 이미지로 삼아 다양한 각도에서 자작나무의 아름다움을 묘사하고 있습니다. 눈송이, 눈 수 놓은 레이스, 흰 술, 일출에 맑은 수정, 은빛 서리 속에 피는 꽃, 우아하고 우아하며 고귀한 아름다움을 보여줍니다. 시 속의 자작나무는 화려하고 역동적인 아름다움을 지니고 있습니다. 자작나무는 고귀하고 곧게 자라서 고귀한 인격의 상징입니다. 이 시를 읽으면 시의 정취가 주는 아름다움을 느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고향과 자연에 대한 시인의 애정이 강하게 느껴집니다.

백화(예세닌)

내 창문 앞에 자작나무 한 그루가 서 있는데,

은빛 서리 덮인 듯,

눈으로 덮여 있다.

털이 많은 나뭇가지에

얼음이 가득했다.

눈으로 만든 드레스처럼

가장자리가 반짝였다.

자작나무는 몽환적인 침묵에 싸여 있었고,

황금빛 불꽃이 눈송이 위로 뛰어올랐다.

저무는 해가 나른하게

주변에서 반짝였고,

더 부서진 은빛이

나뭇가지에 퍼졌다

볼고그라드의 자작나무

마? 아가시나의 말

Ge? 보노마렌코

1,

당신도 러시아에서 자랐고,

들판과 숲이 그림처럼 아름다운 곳에서 자랐어요.

우리는 모든 노래에 자작나무가 있었고,

집 창문 아래에는 자작나무가 있었죠.

매년 봄이면 새순이 올라오고

바람에 가지를 흔들며 춤을 췄죠.

그러나 볼고그라드의 자작나무 숲에서는

그 모습만으로도 가슴이 아픕니다.

2.

저 멀리 자작나무를 심고 깃털 풀의 소리에 귀를 기울입니다.

볼고그라드의 불 아래서 자작나무는 몇 년을 보냈으며

오랜 시간 동안 러시아를 고려했습니다.

숲속의 집을 그리워합니다.

사람들은 자작 나무 아래에 누워

물어볼 수도 있습니다.

3.

나무 아래에서는 풀이 짓밟히지 않고,

지하에서는 아무도 대답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병사는, 그가 어떻게 소원했는지,

그는 종종 애도되기를 원했습니다!

그의 아내와 자식들이 그를 위해 울었듯이,

당신은 군인으로 태어났으니,

어떻게 그를 이해하지 못할 수 있겠습니까!

4,

당신도 자작나무의 고향인 러시아에서 자랐고...

그 역시 자작나무의 고향인 러시아에서 자랐고...

당신이 지금 어디에 있든,

당신은 나의 자작나무를 기억할 것입니다,

불굴의 키 큰 줄기를 보세요,

말없이 춤추는 가지를 보세요.

볼고그라드에서 자라는 자작나무,

당신은 그를 결코 잊지 못할 것입니다.

(1967)

세르게이 알렉산드로비치 에세닌(1895~1925)은 랴잔 지방의 농민 가정에서 태어나 부유한 농민 할아버지 밑에서 자랐고, 1912년 교사 양성 대학을 졸업한 뒤 홀로 모스크바로 건너가 인쇄소에서 교정자로 일했다. 동시에 수리코프 문학 및 음악 그룹에 가입하고 샤냐브스키 민간 대학에서 아마추어 과정을 수강했다.1914년 서정시 <자작나무>를 발표했고, 1915년 블로크, 고르키, 마야코프스키를 만나 첫 시집 <죽음의 날>을 출간했다.1919년 봄에 군에 입대했고 제대 후 라이히와 결혼했다.1919년 <상상력 선언>의 출판에 참여했다. 상상파의 선언』을 발표한 후 상상파를 비판하는 『삶과 예술』(1921)을 집필하며 현실 생활로의 복귀를 선언 1921년 던컨과 결혼, 이듬해 유럽과 미국을 여행하고 1923년 소련으로 돌아와 미국의 생활 방식을 비판하는 글을 발표 1925년 9월 레프 톨스토이의 손녀인 톨스타야와 결혼, 10월 정신질환으로 입원 65438+2월 26일, 그는 혈서로 시를 썼다."안녕, 내 친구여, 안녕. / 친애하는, 당신은 항상 내 마음을 기억할 것입니다. / 운명의 이별은 / 다음 생에서 재회를 예고합니다. //안녕, 내 친구여, 작별인사도 악수도 하지 말고 / 슬퍼하지 말고 슬퍼하지 말고 / 이 세상에서 죽음은 새로운 것이 아니니 / 사는 것도 물론 드문 일이 아니니." 28일 새벽, 그는 공자의 말대로 서른 살의 나이에 레닌그라드의 한 호텔에서 목을 맸습니다. 1년 후 겨울, 그의 무덤은 총살되었고, 그를 지극히 사랑하고 수없이 그리워했던 베니슬라브스카야가 그를 위해 순교자의 죽음을 맞이했습니다. 에세닌의 고별시에 나오는 '내 친구'라는 단어는 그녀를 가리킨다고 합니다.

10월 혁명은 그의 글쓰기를 근본적으로 변화시켰습니다. 그는 혁명과 노동자 계급을 찬양했지만 혁명과 소비에트 체제를 근본적으로 이해하지 못했다. 그 결과 그는 방탕과 냉소의 '에세닌 기질'을 드러냈는데, 이는 단체시 '모스크바 선술집의 목소리'(1921-1923)로 대표되는 '에세닌 기질'이었습니다. "에세닌 기질"은 낭만주의 시대의 양면적인 "파우스트 정신", 특히 "바이런 영웅"을 쉽게 연상시키는데, 이는 대략 다른 시대에 같은 시인이 표현한 것으로 볼 수 있습니다. 그것은 다른 시대에 같은 시인의 표현으로 볼 수 있습니다. '에세니니안 기질'은 사실 시대의 변화 속에서 시대 발전의 반대편에 서 있던 '마지막 시골 시인'의 독특한 표현입니다. 파스테르나크(1890-1960)에 따르면 "에세닌은 자신의 삶을 동화처럼 살았습니다. 그는 마치 회색 늑대를 타고 바다를 건너 이사도라 던컨을 불새의 꼬리처럼 잡는 이반 왕자와 같았다. 그의 시 역시 동화의 방식으로 쓰여졌습니다. 때로는 카드 놀이처럼 배열되어 있고 때로는 심장의 피가 흐르듯 기록되어 있습니다. 그의 시에서 가장 소중한 것은 숲으로 가득한 러시아 중심부의 랴잔 지방, 고향의 풍경입니다. 그는 어렸을 때와 마찬가지로 그곳을 지독한 신선함으로 묘사합니다." 예프투셴코(1933- )는 그를 "가장 순수한 러시아 시인"이라 칭하며 "에세닌의 시는 지역적인 현상이다. 에세닌의 음운론은 러시아 땅의 구조를 특징짓는 광물의 마법을 발산합니다. 에세닌의 시는 러시아 자연과 러시아 언어(동화, 발라드, 마을 민요, 속담과 속담, 주문, 애가, 가보 의식 노래 포함)의 독특한 산물입니다."라고 말합니다. 예세닌에 대한 그들의 이해는 의심할 여지없이 매우 정확합니다. "갑자기 카드 게임처럼 단어의 배열을 펼쳐놓고 심장의 피로 적는 것"은 그의 시에서 '에세닌 기질'의 두 가지 다른 표현입니다. 예프투셴코가 "가장 순수한 러시아 시인"으로 불리는 이유는 러시아 시골에 대한 애착을 바탕으로 현대 문명이 시골에 가하는 강한 자극과 그 파괴에 동의할 수 없었던 '에세닌 기질'의 원인을 깊은 차원에서 파악했기 때문이다. 푸시킨이 당대의 최전선에서 민족의 자유를 위해 싸운 시인이었다면, 에세닌은 의심할 여지없이 의식적 또는 무의식적으로 당대의 지역 문화 보존을 갈망하는 당대의 '악당'으로 행동했습니다. 도시와 농촌 문명의 충돌로 사망했다는 고르키의 죽음에 대한 분석은 상당히 심오합니다. 예세닌이 실버 시대의 다른 시인들과 구별되는 점은 그가 10월 혁명 이후 망명하지 않고 오히려 지피우스나 다른 시인들처럼 혁명에 맞서 싸우겠다고 맹세했다는 점입니다. 그는 던컨과 함께 여행한 2년을 제외하고는 러시아 땅을 굳건히 지켰습니다. 그러나 상황의 현실은 그를 점점 더 슬프게 합니다."푸른 들판의 길에 / 곧 스틸러가 나타날 것입니다. //아침 햇살에 담근 귀리,/ 시든 알갱이 몇 개만 남았습니다. // 생명이 없는 타작마루, / 내가 부르는 노래가 너를 살리지 못하리라! 오직 말과 귀리만이 / 옛 주인을 위해 슬퍼할 것이다." 사순절 희생」에서 그는 '철마'(즉, 기차)가 살아 있는 말과 경쟁하는 전형적인 장면을 통해 이러한 갈등을 직접적으로 형상화합니다. 같은 시대에 에세닌과 함께 살며 사귀었던 파스테르나크는 에세닌에 대한 이해와 동정으로 가득 차 있었습니다: "에세닌의 풍경시가 있던 자리는 그의 작품에서 현대 대도시의 미로로 대체되었다. 현대인의 고독한 영혼은 이 미로에서 길을 잃고 도덕을 파괴하며, 그는 이 영혼의 동요하는 비인간성의 비극적 상태를 묘사합니다."라고 설명합니다.

물론 예세닌의 죽음을 도시와 농촌의 갈등 탓으로만 돌리는 것은 전체 이야기를 다 말해주지는 않습니다. 그의 세 번의 결혼은 놀랍습니다. 첫 번째 결혼의 파탄은 시인에게 후회를 남겼습니다. 그의 초기 방탕이 세상을 뒤집어 놓은 폭풍으로 인한 것이었고 "불길한 사건이 나를 어디로 이끌고 있는지 이해하지 못했다"면, 헤어진 라이이 이후 그는 "계속 타락했다. "결혼 생활의 붕괴와는 아무런 관련이 없었습니다. 자살하기 1년 전, 그는 라이크에게 마음을 쏟아낸 한 여성에게 편지를 쓰기도 했습니다. 괴테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영원한 여인이여, 우리를 일으켜 세우소서! 그렇다면 주도권을 잃은 후에는 어떻게 될까요? 물론 예세닌의 몰락과 육체적 죽음은 결말 중 하나가 아니었습니다. 미국 무용수 던컨과의 번개 같은 로맨스는 로맨틱하면서도 쓰라림으로 가득했습니다. 그들은 빛의 속도로 만나고 헤어졌습니다. 부러움과 의아해하는 사람들의 시선 속에서 사랑의 상처를 어루만졌습니다. 세 번째 결혼 후 6개월도 채 지나지 않아 시인은 세상을 떠났습니다.

이 자리에서 시인의 작품에 대해 이야기하지 않는 것은 조금 억울한 것 같습니다. 그리고 예세닌의 죽음은 현대인을 괴롭히는 근본적인 문제라고 생각합니다. 문명적으로 태어났든 변혁에 의해 형성되었든, 시대와 함께 움직였든 당나라로의 회귀를 꿈꿨든 예세닌이 직면한 이 문제에서 벗어날 수는 없었을 것입니다. 예세닌의 죽음은 시인의 정신적 위기를 초래한 여러 요인이 작용한 필연적인 결과였습니다. 그 이전에 시인들이 자살한 사례는 있었지만 시인들의 자살 현상은 그와 함께 시작되었습니다. 시간은 항상 흐르고 세월은 여전히 순환합니다. 예세닌이 "나는 시골의 마지막 시인이다"라고 선언한 이후 순수 서정시는 절정에 이르렀고 종말을 고했습니다.

또 다른 프로필

세르게이. 알렉산더 로비치? (сергесенин, 1895-1925)는 러시아의 목가적 시인이었습니다. 랴잔 지방의 농민 가정에서 태어나 부유한 농민 할아버지 밑에서 자랐으며, 1912년 교사 훈련을 졸업하고 모스크바의 인쇄소에서 교열원으로 일하면서 수리코프 문학 및 음악 앙상블에 가입하고 샤야브스키 평민대학에서 아르바이트를 했으며, 1914년 서정시 <자작나무>를 발표했고 1915년 블록, 고르키, 마야코프스키 등과 친해지면서 첫 시집 <죽음의 날>을 출간했다. 1916년 봄에 군에 입대하여 제대 후 라이히와 결혼했으며, 1919년 『이미지스트 선언』의 출판에 참여했고, 이후 『삶과 예술』을 썼다. 1921년 던컨과 결혼, 이듬해 유럽과 미국을 여행하고 1923년 소련으로 돌아와 미국의 생활 방식을 비판하는 글을 발표했으며, 1925년 9월 톨스토이의 손녀 톨스토이와 결혼했다. 톨스토이의 손녀인 톨스토이의 토르 스타야가 정신병으로 입원해 있던 5438+01.65438년 6월 26일 그는 혈서로 '안녕, 내 친구여, 안녕'이라는 시를 썼습니다. / 친애하는, 당신은 항상 내 마음을 기억할 것입니다. /운명의 이별은 /내세의 재회를 예고하네. //안녕, 내 친구여, 작별인사도 악수도 하지 말고 / 슬퍼하지 말고 슬퍼하지 말고 / 이 세상에서 죽음은 새로운 것이 아니니 / 사는 것도 물론 드문 일이 아니니." 28일 새벽, 그는 공자의 말대로 서른 살의 나이에 레닌그라드의 한 호텔에서 목을 맸습니다. 1년 후 겨울, 그의 무덤은 총살되었고, 그를 지극히 사랑하고 수없이 그리워했던 베니슬라브스카야가 그를 위해 순교자의 죽음을 맞이했습니다. 에세닌의 고별시에 나오는 '내 친구'라는 단어는 그녀를 가리킨다고 합니다.

러시아의 광활한 영토에는 특별한 나무가 있습니다. 들판과 숲 어디에서나 볼 수 있는 평범한 나무이지만 버드나무의 부드러움과 우아함, 소나무의 강인함을 모두 갖춘 특별한 나무입니다. 여성적인 아름다움과 남성적인 아름다움이 조화롭게 완벽하게 결합되어있어 매우 드뭅니다! 우아한 몸통은 은백색의 두꺼운 층으로 시적으로 감싸여 있습니다. 얼마나 순수한 은색입니까! 그것은 당신에게 순수한 사랑, 신성한 사랑, 수정시와 신성한 이상을 상기시킵니다 ... 은의 뿌리는 발 아래 대지에 깊이 뿌리내리고 있습니다. 이 시끄러운 세상에서 무성한 녹색 잎으로 조용히 번성합니다. 마치 다른 영적 세계와 소통하는 것처럼 가지가 솟아오릅니다! 이 세상에 뿌리를 내리고 있지만 다른 세계를 떠도는 것 같습니다. 마치 다른 세계에 속해 있는 듯 신비롭고 매혹적인 빛으로 빛납니다! 평범하지만 마법 같은 이 나무의 이름은 11자작나무입니다!

중국인이 소나무, 대나무, 매화를, 일본인이 줄기 꽃을, 캐나다인이 붉은 단풍나무를 사랑하듯 러시아인은 자작나무부터 사랑합니다. 러시아인은 발아래 있는 땅과 삶의 현실을 사랑하지만 초월적인 감각도 강합니다. 그들은 미래에 대해 염려하고, 다른 쪽을 생각하고, 인간 운명의 신비를 열정적으로 탐구합니다. 그들은 강함과 부드러움, 부드러움과 강함, 남성적인 아름다움과 여성적인 아름다움의 조합을 가지고 있습니다. 레프 톨스토이, 도스토예프스키, 예세닌, 아이트마토프와 같은 러시아 문화의 잘 알려진 대표자를 보면 자작 나무가 러시아의 영적 집의 신뢰라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러시아 시에 자작나무가 항상 등장하는 이유는 무엇인가요?

모든 나라, 모든 민족은 좋아하는 꽃과 나무가 있습니다. 모란은 중국의 국화입니다. 매화, 난초, 대나무, 국화는 중국 문인들의 사랑을 받았으며 '꽃의 신사'라고 불렸습니다.

러시아인들도 좋아하는 꽃과 나무가 있습니다. 사람들은 꽃과 식물, 나무에 대한 감정을 쏟아내고 문학적 창작을 통해 소망을 표현합니다. 문화와 역사가 축적되면서 이러한 꽃, 식물, 나무는 독특한 국가 문화로 브랜드화되었습니다. 예를 들어 국화는 동양과 서양에서 전혀 다른 의미를 지니고 있습니다. 중국과 일본은 국화에 대한 동양적 미학이 비슷합니다. 중국인들은 국화를 밤에 추위를 두려워하지 않고 높은 기준을 가진 인물을 상징하는 데 사용합니다. 당나라의 국화에 관한 시에는 "9월 8일 가을이 오면 만개한 꽃을 죽이고 맑은 향기가 장안에 스며들어 황금빛 꽃으로 도시를 가득 채울 것이다"라는 구절이 있습니다. . 일본인은 국화를 태양의 화신으로 여기며 16개의 꽃잎을 가진 국화는 황실과 국가 상징의 디자인입니다. 그러나 서유럽과 러시아에서는 국화가 삶과 죽음의 덧없음을 상징하는 데 사용됩니다. 국화는 대부분 노란색이며, 러시아인에게 노란색은 배신과 이별의 상징입니다. 이러한 인식 때문에 국화는 방을 장식하고 아름답게 꾸미거나 가족이나 친구를 위한 선물로 거의 사용되지 않으며 장례식이나 죽은 사람을 기리기 위해서만 사용됩니다.

러시아의 오래된 전설에 따르면 모든 꽃과 나무에는 마법의 힘이 담겨 있다고 합니다. 러시아 민속에서 꽃과 나무는 종종 인간과 같은 생명체로 여겨집니다. 그들도 서로 느끼고, 숨 쉬고, 소통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채찍질, 절단 및 굴욕으로부터 보호되며 식물과 꽃과 관련된 많은 민속 관습과 신념이 있습니다. 현대 러시아 작가 иракшаааздравствуй (안녕하세요)는 나무와 관련이 있습니다.이 문구의 첫 번째 단어. 이 진술은 무뚝뚝하지만 러시아인의 눈에 나무의 지위를 반영하는 측면을 반영합니다.

러시아인들은 어떤 종류의 꽃과 나무를 좋아하나요?

자작나무(берёза)는 러시아 국민에게 가장 좋은 감정을 불러일으키며 신성한 나무(священоед)

우선, 자작나무는 행운과 행복의 화신입니다. 사람들은 민속 애도의 날(부활절 후 일곱 번째 목요일)에 집 앞과 뒤에 싹이 트는 자작나무를 심고 들판에 심는 것이 관습이었습니다. 소녀들은 자작나무 가지로 만든 왕관을 쓰고 일련의 애도 행사를 열어 재앙과 악령을 없애고 행복과 안녕, 번영을 기원합니다.

둘째, 러시아인의 눈에 자작나무는 봄과 사랑의 메신저이자 청순하고 날씬한 어린 소녀의 화신이며 젊은 여성이나 젊은 어머니를 지칭할 수도 있습니다. (예: вчераылачервонаякл.)

셋째, 자작나무는 그 아름다움, 순수성, 끈기로 인해 러시아의 상징이자 조국과 고향의 화신이 되었습니다. 자작나무는 멀리서 온 여행자의 향수병 꿈에 자주 등장하여 향수를 불러일으키기도 합니다. 먼 곳에서 돌아온 사람이 자작나무를 보면 고향의 따뜻함을 떠올리게 됩니다. 자작 나무는 고대부터 러시아인의 일상 생활과 밀접한 관련이 있습니다. 고대에 사람들은 자작나무 껍질에 글을 써서 찬란한 고대 러시아 문화를 보존했고, 증기 목욕을 할 때 자작나무 빗자루는 러시아인들이 가장 좋아하는 목욕 도구입니다. 봄이 되면 사람들은 자작나무 수액을 채취하여 음료를 만들기 위해 숲으로 가고, 자작나무 아래는 연인들의 데이트 장소이자 사랑의 증인이 되기도 합니다.

보충 자료

I. 역사적 배경

1. 자작나무와 독수리의 도시

1703년 4월 14일, 젊은 차르 피터 1세는 새로운 요새를 건설하기 위해 네바 강 하구의 모든 섬을 시찰했습니다. 마침내 그는 "토끼 섬"(행복한 섬이라고도 함)이라는 섬을 발견했습니다.16 베드로는 직접 주춧돌을 놓는 의식을 주재했습니다. 성 안드레이 피르보바니의 시신이 담긴 돌 상자를 땅에 묻었고, 상자 뚜껑에는 "1703년 5월, 예수 그리스도의 신탁에 따라 위대한 차르이자 위대한 공작이자 온 러시아의 군주인 피터 알렉세이비치가 제국의 수도인 상트페테르부르크의 주춧돌을 놓았다"라는 문구가 새겨져 있었죠. 피터는 두 그루의 자작나무를 베어 두 구덩이에 묻어 도시의 미래 성문을 표시하도록 명령했습니다. 바로 그때 섬 위를 날던 매 한 마리가 갑자기 날아와 자작나무 줄기에 착륙했습니다. 베드로는 그 매가 비잔틴 황제에게 콘스탄티노플을 짓도록 지시했던 그 매라는 것을 알고 하늘이 축하하는 것이라고 생각하며 기뻐했습니다. 그때부터 자작나무와 독수리, 차르는 러시아에서 가장 성스러운 삼위일체가 되었습니다.

상트페테르부르크 요새가 4개월 만에 완공된 것은 강대국 스웨덴의 침략을 두려워했을 뿐만 아니라 상트페테르부르크의 창문을 통해 러시아가 세계를 마주하기를 갈망했기 때문입니다.1703년 165438+10월, 최초의 외국 상선인 네덜란드 선박이 소금과 포도주를 싣고 상트페테르부르크 항에 입항했습니다.

상트페테르부르크 요새는 원래 점토로 지어졌으나 1706년에 돌로 바뀌었습니다. 성의 높이는 9미터, 폭은 20미터로 사방이 물로 둘러싸여 있었습니다. 성 베드로와 바울을 기리는 목조 교회가 요새에 처음 지어졌으며(1712년에 석조로 개조), 지금은 세계적으로 유명한 베드로와 바울 교회가 되었습니다. 전통적인 러시아 교회와는 다릅니다. 종탑에는 높은 첨탑이 있습니다. 유럽 교회의 첨탑을 모방하여 유럽에서 본 모든 첨탑보다 더 높게 만들고 싶었던 피터 1세의 소원에 따라 지어졌어요. 건축 과정에서 베드로 1세는 외국 사절단을 이끌고 여러 차례 첨탑에 올라가 미래 도시의 전경을 바라보게 했습니다. 교회가 완공되었을 때 모스크바에서 사망한 바울 2세와 10월 혁명 후 예카테린부르크에서 총살당한 니콜라스 2세를 제외한 모든 차르가 이 교회에 묻혔습니다. 몇 년 전 니콜라스 2세의 시신도 매장을 위해 교회로 옮겨졌고, 이를 위해 엄숙한 안장식이 거행되었습니다.

20여 년의 공사 끝에 마침내 상트페테르부르크는 늪과 덤불, 토끼가 들끓는 하구 지역에 우뚝 섰습니다. 잦은 홍수와 습한 날씨, 긴 겨울에도 불구하고 피터 1세에게 이곳은 세상을 보고, 세상과 마주하고, 세상과 소통할 수 있는 곳이었기 때문에 '천국'이었습니다. 새로운 수도를 건설하는 것이 얼마나 어려운 일인지 알았던 표트르 1세는 새로운 도시에 의미 있는 이름인 상트페테르부르크를 붙였습니다. '성'이라는 단어는 라틴어에서 유래하여 거룩함을 의미하고, '피터'는 그리스어에서 유래하여 돌을 의미하며, '성'이라는 단어는 독일어와 네덜란드어에서 유래하여 요새를 의미합니다. 따라서 여러 언어가 합쳐진 상트페테르부르크의 원래 의미는 "신성한 돌의 도시"였습니다. 집을 짓는 데 나무 대신 돌을 사용했다는 것은 시대적 진보의 징표이자 생산력의 해방과 발전의 신호이기도 했습니다. 분명히 피터는 이 "신성한 돌 도시"가 폐쇄적이고 낙후된 러시아를 "사해사기에 나오는 다섯 호수의 문을 열게 할 수 있을 것"이라고 기대했습니다.

1762년 7월 6일 예카테리나 2세가 권력을 잡으면서 새로운 겨울 궁전이 왕궁으로 거듭나는 동시에 러시아 역사는 새로운 번영의 시대로 접어들고 있었습니다. 여왕은 조상들보다 유럽을 더 많이 연구하고 모방하여 프랑스와 이탈리아 건축 예술과 모든 종류의 석조 조각품이 상트 페테르부르크 전역에 퍼졌습니다. 유명한 프랑스 조각가 팔콘 등이 디자인 한 피터 대왕 동상은 8 월 7 일 네바 강 유역의 상원 광장에 세워졌으며 1782 년 푸쉬킨의시 덕분에 "청동 기수"동상은 불멸의 상트 페테르부르크의 영원한 상징이되었습니다.

둘째, 지리적 이유와 생물학적 기능의 장점

1. 지리적 이유

자작나무과는 아마도 북반구의 온대 및 추운 지역에 널리 분포하는 제 3 기인 백악기에 나타 났을 것입니다. 중국 산둥성 샨왕과 랴오닝성 푸순에서 화석이 발견되었습니다. 화석화된 꽃가루는 백악기 후반에 처음 등장했습니다. 나중에 유라시아에서도 발견되었습니다.

2. 생물학적 이유

자작나무 학명 자작나무(Betula platyphylla Suk)는 자작나무과 자작나무속에 속하며 중국 북동부, 샤오싱안링, 장백산 및 중국 북부 산지에 분포합니다. 중국 북동부 1000미터 아래, 중국 북부 1300~2700미터에 수직으로 분포합니다. 동 시베리아, 북한 및 일본 북부에도 분포합니다.

관상용 특징 및 정원 용도 : 자작 나무 드문 드문 가지와 잎, 아름다운 자세, 특히 줄기는 곧고 흰색이며 가볍고 혼자 심어 매우 눈길을 끌며 정원, 공원, 수영장, 호숫가 또는 길가의 잔디밭에 군집으로 심어 매우 아름답습니다. 산이나 언덕이 많은 경사면에 심으면 아름다운 경관 숲을 형성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이유로 자작나무는 문학 작품에 자주 등장한다고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