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용구를 사용할 때 동음 이의어 또는 동의어가 잘못 사용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러한 유형의 오류는 매우 자주 발생하므로 숙어를 사용할 때 올바른 단어 사용에 특히 주의를 기울이는 것이 중요합니다. 아래에 나열된 관용어에서 괄호 앞의 단어는 변형어이고 괄호 안의 단어는 직교어입니다. 1, 어두울 암(暗)은 갑자기 가려져서 어둡다. '어둡다'는 비교하여 칙칙하고 만족스럽지 못한 모습을 묘사합니다.2, 단계별(부서) 상급 부서, 범주; 계급, 순서. "단계별"은 분류와 순서에 따라 학습이 점진적이어야하며 일이 순서대로 이루어져야 함을 의미합니다 .3. 군대를 보유하거나 일시적으로 활동하지 않고 시간을 기다리는 군대를 말하며 비 활동 후 작업을 수락하는 것도 의미합니다. 누르고, 누르고, 내려놓다.B 4. 폭풍 (고딕) 사물이 그대로 있습니다. 멸종; 자연계의 귀한 생명체.5. 새로이(마음), 마음속으로 계획을 세우다.6. 비(비)길, 울란길, 장작길; 푸른 누더기. 나무 수레와 누더기 옷을 입고 산을 오른다는 뜻으로, 창업의 어려움을 비유적으로 이르는 말. 7. 벵갈(셜리) 셜리, 이 사자성어에서 "더 깊다" 또는 "더 진지하다"는 뜻. 8. 치료법이 없을 정도로. 한의학에서는 심장의 끝부분에 있는 지방을 연고, 심장과 횡격막 사이의 공간을 연고라 하여 약의 손길이 미치지 않는 것으로 여긴다.9. 이름 지을 명(名字), 말하다; 묘사하다, 설명하다, 서술하다. 말로 "형언할 수 없는"을 설명할 수 없다.10. (거짓) 생각을 더하지 않고, 손을 빌려주고, 기대지 않는다. "생각 없이", 생각 없이 반응하다.11, 불모의 땅 "불모의 땅"은 불모지 또는 황량한 땅을 묘사합니다.12, 정강이가 아닌 정강이 종아리를 가져 가라. "13, 穡은 둥지와 동의어이지만 穡은 새 둥지와는 무관하며, '기성품, 오래되고 고루한 형식'을 뜻한다.13, 穡은 '새 둥지'와는 무관하다. C 14, 蒼(苍)海变迁, 푸른 바다. "상황이 달라졌다"는 문구는 세상이 많이 변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15, 같은 것을 반복(重复), 실패에서 배우지 않고 과거의 실수를 반복하다. 같은 실수, 같은 오래된 경로가 뒤집 힙니다 .16, 갑자기 (시스템) 승리, 얻기 위해. 17, 보행자, 전차, 말 등, "승리", 승리. , 흐르는 물의 꾸준한 흐름처럼 (사천)을 건너. 사천, 강. f 18, 큰 노력(怒) 발전과 번영을 위해 노력할 결심. 분노:노력하는 결심 19, 양페이는 뒤로 물러서다(故作高傲)动作超出正常轨道,天马行空. 20, 길의 이별, 길의 이별, 씹는. "길의 이별"이라는 단어는 "타기"를 의미합니다. "길의 이별"은 서로 다른 이해 관계와 길의 이별에 대한 은유입니다 .21, 무리, 무리. "쌓이다"라는 단어는 "많은 반복"을 의미합니다. 간지(이)는 설탕처럼 달콤하여 고난을 기꺼이 견딜 수 있음을 나타냅니다. 사탕 사탕 사탕. 23, 각자에게 (는) 맞습니다. "정확히", 독선. 따라서이 관용구에는 경멸적인 의미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24. 도시를 점령하고 약탈 (略)地와略은 모두 "점령하다"라는 의미를 가지고 있으며 약탈의 대상 만 다릅니다 : 약탈, 사람, 재산 및 토지; 略, 영토를 점령 25. 墨守成规는 "한단이 걷는 법을 배우는"이야기에서 가져온 것으로 원래 "원래 걷는 것은 걷는 법을 배우는 것"이라는 뜻입니다. 원래 의미는 "원래 걷는 자세"입니다. 이 사자성어에서는 고정관념에 비유됩니다. '현상유지'라는 사자성어는 현실에 안주하고 맹목적으로 안주하는 것을 비유하는 말입니다.26. 목구멍에 뼈, 생선뼈. "목구멍에 뼈다귀"는 마음속에 무언가를 숨기고 뱉어내지 않는 것을 비유하는 말이다.27. 법, 독충, 사람의 음식을 해치는 데 사용되는 독충 28. 귀신 우(于)绝招, 물속의 귀신이 사람을 해친다는 전설. "따옴표"는 귀신입니다. h 29, 땀 흘릴 땀(瓶) 등 병, 소리 지아, "철저하다"는 뜻입니다. "등", 흠뻑 젖은 등. 30, 너무 높을 고(齉齉齉齉), 자유롭게 달리다, "추구하다"에서 파생. 오리, 오리는 "추구"를 의미하지 않습니다. 이 은유는 비현실적이고 비현실적입니다.31 아이아이(아이아이)는 온화하고 접근하기 쉽습니다. 친절, 친절, 예의 바른 매너 .32. 악을 미워하면 악을 계속하고 회개하지 않을 것입니다 .33. 회개하라.33. 황황 (황황)은 황황의 걸작 인 황황을 웅장하다고 묘사 한 걸작을 썼습니다. 황황의 걸작 황황은 걸작을 묘사합니다.34, 既往不咎(怪),本义是 "범법,罪过",引申为 "怪"""不怪"就是不怪.35,而(岌岌恌),而(岌恌). 岌危可危)可危는 매우 위험하고 곧 전복될 것 같다는 뜻입니다.36、疲而鱼(钓)钓. "竭泽而渔"의 직역은 "竭泽而渔"로, 실수의 여지를 남기지 않고 맹목적으로 취하는 것을 비유하는 말이다.37. 금지되면 침묵하게 된다. 가을이 지나면 매미는 울지 않는다. 감히 소리를 내지 않는 매미를 묘사할 때 '냉매미'라는 사자성어를 쓴다.38. (비) 찬란할 금(金)과 비(比)는 중국 그림에 사용되는 안료의 두 종류로, 금토와 에메랄드빛 녹색이다. 이 안료로 만든 그림은 밝고 화려합니다. "금비황"이라는 단어는 일반적으로 건물의 화려한 장식을 묘사하는 데 사용됩니다. 39. "간소화"는 "축소"가 아니라 불필요한 것을 제거하고 필요한 것을 남겨두어 조직을 더 간결하게 하고 인력의 질을 높이는 것입니다. 인력의 질이 높아집니다. K 40, 연구나 경영에 (의도적으로) 지독하게 헌신하는 것. "능률화"의 본질은 간결함에 있습니다. K 40, 연구 또는 관리에서 "열심히 일"(의도적으로) 열심히 일합니다. K 41, 스튜, 뜸 (볶음) 인구, 얇게 썬 고기; 그릴, 바베큐. "인기"는 아름다운 구절이나 아름다운 것이 사람들에게 칭찬을 받는다는 뜻입니다. ㄹ 42, 늙은 악당, 교활한(교활한) 매우 교활한 것을 묘사합니다. 능숙하다, 교활하다.43. 나라를 다스리는 데 최선을 다하다, 힘을 합쳐 나라를 잘 다스리려고 노력하다. 격려하다, 힘내다.44. 禮(尚)交往尚, 경외하다, 설교하다. 예(禮)는 예의가 바르다는 뜻.45. 랴오 랴오(거의) 거의 설명하지 않는다. 물고기 비늘(빗)은 물고기 비늘과 빗살처럼 나란히 배열되어 있으며 집 등을 묘사하는 데 자주 사용됩니다. 빗, 빗 47. 웅변적이고 영리하며 유연합니다. "혀가 매끄럽다"는 말은 말을 잘하고, 말을 잘하는 능력을 묘사합니다. 48. 가십은 "날다"와 마찬가지로 가십이 아닙니다. 가십은 근거 없는 말을 말합니다. "가십"이라는 단어는 비방이나 불화를 퍼뜨리는 것을 말합니다.49. 남아있는 명성은 불멸합니다. 여운을 남기고 아름다운 이름을 널리 알리라.50, 소름이 끼치고 두려움이 앞선다. 두려움의 표현.51, 메이 룬 (바퀴) 메이 룬, 바퀴, 고대의 둥근 헛간, 키가 크다는 것을 묘사합니다. 네, 많이요. "아름답다"는 건물의 높이와 위엄을 묘사하는 데 사용되지만 다른 용도는 신중해야 합니다.52. 퇴폐와 방탕 .54. 목화 (면)에 숨겨진 바늘, 강성과 유연성의 조합 또는 겉은 부드럽지만 안쪽은 사악함을 설명합니다 .55. 면, 실크 면. 55. 오픈 파이어 스틱 (전투) 전투, 무기. 횃불을 켜고 무기를 든다는 뜻으로, 도적질이나 파렴치한 나쁜 행동을 비유하는 말로 쓰입니다.56. 이름 (副)实은 본명이나 평판과 일치합니다. 선장님, 아주 적절합니다.57. 유명한 구주(九洲)는 전설에 따르면 다유가 수(水)를 다스리는 데 성공한 후 세상을 9개로 나누었으므로 "구주"는 "세계"와 동의어입니다. 다유 시대에 "세계"는 중국 땅이었습니다. 58. 모모는 천허의 규칙을 준수합니다. 이것은 원래 "인내"를 의미하고 나중에 "보수주의"로 발전한 실패에 대한 모지의 투쟁에 대한 이야기입니다. 받아들여진 규칙 또는 방법. "받아들여진 규칙을 고수하는 것"은 옛 방식을 회피하여 융통성이 없음을 비유하는 말. o 59, 루(오) 노력, 근면; 피가 뚝뚝 떨어지다. "최선을 다하다. p 60, 부연증거(旁证)被广泛引用;收集;收集 "旁征博引"은 글의 설득력을 높이기 위해 글에 다양한 자료를 수집하고 인용하는 것을 말합니다. q 61, 青出蓝而胜于蓝。 파란색이 아닌 파란색의 줄임말로, 파란색은 파란색으로 단순화합니다. 청색, 폴리고넘, 잎즙이 푸른색 염료로 사용되는 허브. 타이거밤의 잎 즙에서 추출한 청록색 염료인 쪽빛은 파란색보다 진하기 때문에 파란색보다 더 빛난다고 합니다. 사자성어로 제자가 스승을 능가하고, 후손이 선대를 능가한다는 뜻.62, 청(청) 대나무는 모든 책을 쓰기 어렵고 그릇이 비어 있다; 죽간, 죽간, 고서, 죽간이 다 떨어지다; 죽간이 다 떨어지다. "책이 너무 많아서 다 쓸 수 없다"는 관용구는 종종 많은 악을 묘사할 때 사용되며, 악이 너무 많아서 다 쓸 수 없다는 사실을 비유한 것입니다.63, 人材拥挤(풍부할 인)은 지지로 발음되며 "수많은 등장"이라는 뜻입니다. 비슷한 사자성어로 "모이다"가 있습니다.64. 맛보고 싶다(赔)변상, 상환, 상쇄, "만족하다"에서 파생된 맛보고 싶습니다. 65."만족하다"는 말은 소원이 이루어졌다는 뜻입니다. 65.(금지된) 바람이 불지 않고 약하다, 곰. 66.(가질) 썩은 반점, 얼룩덜룩한 반점; 너, 화려한. '다채롭다'는 빛나고 화려하다는 뜻. 67. 산청(淸)水 맑고 깨끗하다. "풍경이 깨끗하고 아름답다." 68. 조금(덜) 조급해(하지) 말고, 소리 쇼, 일시적. 아니, 하지 마세요. "침착하다"의 의미는: 참을성 있게 기다리다, 조급해하지 마라 69. 물과 우유가 녹아(녹아) 합쳐지다. 조화 또는 긴밀한 결합의 은유. 압도적인 힘이 가는 곳마다 모든 장애물이 휩쓸려 사라졌다. 바람에 날아갔다.W 71, 기초로서의 위험 (피곤) 계란이 지쳐서 쌓인다. "계란을 겹겹이 쌓아 올린다는 뜻으로 매우 불안정한 상황을 비유한 말입니다.72, 적대(敵對)의 운.일을 이루기 위해서는 모든 적을 포용하라. ㄱ, 자신의 의지와 타협하라. 다른 사람이나 사물과 비교하면 훨씬 더 나쁘다. 부족함, 부족함, 부적절함 74. 배우자에게 울다(구석)혼자 우는 것은 매우 고립되어 있거나 기회가 없어 실망하고 슬퍼하는 것을 비유하는 말이다. 75. 정신이 산만하지 않고 질주하다 '추구하다'에서 파생된 말로, 정신이 산만하지 않고 질주하는 것을 비유합니다. 방해 요소 없이 "나란히"는 집중력을 비유하는 말입니다. 오리, 오리, "추구"의 의미가 없습니다.76. "마음으로 확인하다"라는 용어는 원래 "마음으로 부처님을 확인하다"라는 뜻의 불교 용어였습니다. 생각과 감정의 완전한 일치를 설명하는 관용구로 발전했습니다. 77. 많은 학생. 빈 자리는 다른 사람을 의미하는 왼쪽의 손님을 위해 예약되어 있습니다. 왼쪽은 존경이기 때문에 주인은 오른쪽에 있고 손님은 왼쪽에 있는 고대 의식입니다.79. 쑤안(宣) 헥터의 명성과 인기는 한때 한동안 매우 뜨거웠습니다. 선(宣), 산대(山大).80, 익사(溺死) 불명, 매장, 불명. 묻히다, 묻히다. 81, 익사(死) 한 숨에 익사(죽다) 희미하게 숨을 쉬는 죽음에 임박한 상태를 묘사합니다. 익사(죽어감)는 호흡이 약한 임종 직전 상태를 묘사합니다. "깃발을 내린다(내리다)는 것은 깃발을 내리고 징과 북을 치지 않는다는 뜻으로 은밀한 행동을 묘사하며, 전쟁을 중지하거나 행동을 멈추는 것을 말하기도 합니다.83.흔들리다(쓰러지다)는 것은 매우 불안정하여 넘어지거나 쓰러질 것입니다.84.흔들리다(쓰러지다)는 것은 매우 불안정한 상태를 말합니다. "ㅏ"와 "ㅏ"는 모두 "머물다"를 의미하지만 "ㅏ"는 "죽은", "죽은"은 "죽은", "죽은"은 "죽은", "죽은"은 "죽은", "죽은"은 "죽은", "죽은"은 "죽은", "죽은"은 "죽은"으로 사용되는 분업이 있습니다. 84. "죽은 자"는 "죽은 자"의 의미이며 일반적으로 "ㅏ"를 사용합니다. "관대하다", 전문가, 팡지아. "사람을 웃기다, 관대하다"는 전문가를 웃게 만듭니다. 비슷한 관용구로는 "사람에게 해를 끼치다", "사람에게 해를 끼친 후 배우다" 등이 있습니다. "옛것에 기대다", 옛것에 의지하다 86. 갈증을 해소하기 위해 비둘기를 마신다. 전설에 따르면 새는 깃털에서 포도주를 양조하여 사람을 죽일 수 있다고합니다. 87. 기원 (历史悠久)源远流长,水长流长,比喻历史悠久88. 요리사가 식탁에서 그를 위해 요리하지 않았습니다. 제사를 맡은 사람은 자신의 의무를 넘어서서 그를 위해 요리하기 위해 희생 그릇을 내려놓을 수 없었다. 자신의 의무를 넘어 다른 사람의 일을 처리하는 것을 비유하는 말입니다. 89, 여유 우(優)悠闲, 원래 뜻은 "饱"인데, "충분할 우(饱)"가 확장되어 "충분할 만큼, 편안할 만큼"이라는 뜻으로 쓰입니다. 90. 걱정할 우(优)优柔 우유부단할 우(優) "여유롭게"에서 "주저할 유(柔)" 91. 칼돌을 갈기 위해 더욱 노력할 유(努) 동사로서, 말하다. "칼을 날카롭게하다". "노력을 새롭게 하다"라는 문구는 당나라 시인 맹자오의 시에서 유래한 것으로, 닭싸움을 묘사한 시에서 닭 싸움꾼이 또 다른 싸움을 앞두고 땅바닥에서 부리를 갈고 있는 모습을 묘사한 것입니다. 92, 돈을 빌려주는 책임은 대출금 상환의 책임을 회피하지 않는 것입니다. "대출"이라는 단어는 다른 사람에게 전달한다는 의미입니다 .93. 말하고, 말하고, 공정하게하십시오 .94. "통찰"은 진정한 지식을 바탕으로 한 정확하고 심오한 통찰력입니다.95. 비판 (비판)은 해롭습니다. 동사로서 "찌르다"의 고대 관용구는 "지적하다"라고 말해야합니다 .96. "각성"은 "각성"과 동의어이며 "난청"과 "난청"은 "듣지 못함"과 동의어이기도합니다. ". "귀머거리"는 무감각 한 정신을 깨우는 은유입니다 .97. 여론의 힘은 금속을 녹일만큼 강한 것으로 묘사됩니다 .98. 오, 녹았다. 98. 자유를주고 (주다), 다른 사람에게 깊은 인상을주기 위해 말을 사용하고, 자신의 목적을 달성하기 위해 정치 외교에서 분열과 투쟁을 사용합니다. 열고 닫습니다. 이봐, 그만해 99. '절망적'이란 절박한 상황에 처한 것을 비유하는 말.100. 베틀에서 식탁으로(주):기발하고 독창적인 의도와 구성을 가진 시를 비유하는 말. 99. 베틀:베틀은 시의 구상과 구성을 설명하는 데에도 사용됨.
여기가 제가 찾은 전부입니다. 다른 것들이 더 있습니다.
사랑과 증오: 사랑과 증오.
2. 평화로운:질병:질병도 재앙의 대용품입니다. 매우 평화롭고 재난 질병이나 질병과 같은 걱정이 없습니다. 아무것도 묘사하지 않고, 피해도 없습니다.
3. 산을 오르고 물속을 헤엄치다:산:산, 산입니다. 물속을 헤엄치다:걸어서 물속을 헤엄치다. 먼 길을 여행할 때의 어려움을 묘사하세요.
4. 보고 있어도 질리지 않는다:피곤하다:피곤하다. 여러 번 보아도 질리지 않는다. 시나 풍경을 몇 번을 읽어도 질리지 않을 정도로 잘 묘사한다. 가십:가십:골라서 말하세요. 다른 사람의 말을 전하면서 일부러 허점을 찾아내는 행위.
5. 강화:벤:원래. 리:폭력. 이전보다 더 발전했습니다. 이제 원래보다 더 심각한 상황을 묘사합니다. 더 경멸적입니다.
6. 예측할 수 없는:예측할 수 없는 많은 변화가 있습니다.
7. mindful:마음챙김:마음챙김. 독특하고 기발한 아이디어가 있다.
8. 놀랍지 않은:상자 밖으로:그 이상. 식물적:추정, 기대. 예상을 뛰어넘지 않음. 예상했던 일이라는 뜻.
9. 무수한:세다:세다. 셀 수 없이 많다는 뜻으로, 많은 것을 설명함.
10. 불치:약:약으로. 이 질병은 약으로 치료하기에는 너무 심각합니다. 치료할 수 없는 지경에 이르렀음을 비유적으로 이르는 말입니다.
11. 믿을 수 없다:상상할 수 없거나 이해할 수 없는 일을 묘사합니다.
12. 나 자신을 통제할 수 없다:나는 멈췄다. 자신을 통제할 수 없고 흥분을 가라앉힐 수 없다는 뜻입니다.
13. 인내할 인:양보할 인; 긁을 ㄱ:구부릴 깁니다. 어려움이나 악한 세력 앞에서 양보하거나 굽히지 않는 것을 말합니다.
14. 초대받지 않은 손님:속도:초대. 초대받지 않은 손님을 가리킴.
15. 무의식:도:알다. 의식을 잃고 혼수상태에 빠지다.
16. 다투지 않으려 함:빵부스러기:가치 없음. 다툴 만한 가치가 없다고 느끼다.
17. 언설:말:설명하다, 설명하다. 유:이해하다, 알다. 말없이 이해하다. 명백하고 자명한 것을 설명하다.
18. 같지 않다:약:만나다. 서로의 견해나 행동에 대하여 의논하지 않고 동의하다.
19. 전혀 할인 없이. 완전한, 완전한 의미.
20. 자유롭게 말하다:자유롭게 말하다:마음껏 즐기다. 하고 싶은 말을 자유롭게 하라.
그러나 사장님, 1000은 너무 많아요. 열심히 했으니 점수를 좀 주세요(⊙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