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여름의 시구 - 긴급~! 정반교가 답을 읽었습니다.

긴급~! 정반교가 답을 읽었습니다.

1. 청나라의 화가이자 작가인 정반교가 백과사전 명함 편집에 도움을 요청했습니다.

정반차오 - 정반차오(1693-1765)는 청나라의 관리이자 화가이자 작가였습니다. 이름은 시에, 한자 케루, 국적은 한족, 강소성 싱화족. 강희 학자, 용정 학자, 건륭 학자의 첫해. 양주의 팔괴 중 하나. 이관은 산동성의 판현과 위현의 총독으로 정부에 공을 세웠습니다. 굶주리는 백성들을 위해 큰 관료가 되어 병을 치료해 주었습니다. 시, 서예, 그림은 모두 독립적이며 삼대 걸작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반초 전집이 있습니다.

별명:정시에

국적:중국.

민족:한족

출생지:강소성 싱화

생년월일:1693.11.22.

사망일:1765.5438+0.22

주요 업적:양주팔괴 중 하나, 시, 서, 화의 삼대 거장 중 한 명.

목록

인물의 생애

인생 경험, 독서 및 교육

경력

양주에서 그림 판매

지난 몇 년

인생

화풍

인물의 일화

기념비적인 건물

시 선집 및 전기

인물

인물

인생 경험, 독서와 가르침

노비

양주에서 그림 판매

지난 몇 년

어려웠던 삶

회화적 스타일

인물의 일화

기념비적 건축물

시 선집

이 인물의 삶을 편집하기 시작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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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반차오는 이전에 정시에로 알려졌으며 반차오 씨로 불렸습니다. 그는 장쑤성 싱화 출신의 정시에 동상입니다.

[1]. 그의 생애는 '공부와 가르침', 양저우에서 그림 판매, '관리로 재직, 관리로 재직, 산둥성에서 관리로 재직, 양저우에서 그림 판매'의 다섯 단계로 나눌 수 있습니다. 강희제는 서캐, 용정은 주렌, 건륭제는 재위 첫해에 서캐로 재위했습니다. 정반교는 1693년 165438년 10월 22일에 태어나 1765년 65438년 10월 22일에 73세의 나이로 사망했습니다. 그는 강희제 황실 시험에서 학자, 영정제 10년에 졸업, 건륭제 2년(1736년)에 진사가 되었어야 했습니다. 산동성 판현과 위현의 관리들 사이에서 "스무 살 굶주린 백성들을 위해 도움을 청하고, 큰 관리들에게 도움을 준 다음 병을 구걸하라"는 정치적 목소리가 있었다. 관료가 되기 전후로 그는 양저우에 살면서 서예와 그림으로 생계를 유지했습니다. 시, 글, 좋은 책, 좋은 그림. 시는 관용구를 경멸했습니다. 그는 꽃, 나무, 돌, 특히 난초와 대나무를 그리는 데 뛰어났다. 난초 잎의 아름다움은 불에 탄 먹의 붓놀림, 세로로 길게 필기체로 쓰여진 필법에 반영되어 있습니다. 더 많지만 적지도 않고, 적지만 부족하지도 않으며, 사용하기에 절대적으로 아름답습니다. 책도 독특하여 공식 텍스트와 샘플 책이 혼합되어 "여섯 권 반"이라고 불립니다. 때로는 그림을 그리기도 합니다. 인장의 필체는 단순하고 고풍스럽습니다. 자유롭고 거침없는 사람으로 학사 학위를 가진 군수로 선발되어 시를 짓고 일상 업무에 술을 마시며 위 현으로 옮겨졌습니다. 20세 때 굶주림으로 백성들을 위해 상소를 올려 이름을 알렸고, 파업 후 귀향해 양주에서 살았다. 풍경에 빠져 시인, 선비들과 함께 술에 취해 고향 여행을 떠난다. 대청마루의 난초 덩어리와 얇은 돌멩이, 스님들의 벽에 대해 글을 쓸 때는 한숨이 절로 나왔습니다. 그는 손글씨와 판화로 반차오의 전집을 썼습니다. 그가 판매한 그림은 한동안 장식되어 유통되었습니다. '양주팔괴' 중 한 명으로 시, 서예, 그림이 '삼대'로 불렸고 주란을 잘 그렸습니다. 정세는 대나무를 가장 많이 그렸고 그다음으로 난초와 돌을 그렸지만 소나무와 국화도 그렸습니다. 그는 청나라의 대표적인 문인 화가였으며 그의 대표작은 난초와 대나무입니다.

이 약력 편집

독서 및 교육

정서의 본명은 커루(克瑞), 자는 롄(連), 호는 반차오(盤超)이며 반차오 선생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는 장쑤성 싱화 출신으로 원래 쑤저우 출신이었습니다. 그의 조상은 명나라 홍우 시대에 쑤저우의 창먼에서 싱화시의 왕토우로 이주한 후 14대째인 정반차오에게로 이주했습니다. 그의 아버지인 정쯔번은 린(林)에서 태어났으며 본명은 린(林)과 멍양(孟陽)이었습니다. 그는 정반차오가 살던 집의 뛰어난 학자였으며 수백 명의 제자를 거느린 제자였습니다. 정반교는 10월 22일에 태어났습니다. 당시 그의 집안은 몰락하여 매우 가난하게 살았습니다. 생모인 왕 부인은 그가 세 살 때 돌아가셨고, 계모인 정 부인은 그가 열네 살 때 세상을 떠났습니다. 페이 간호사는 친절하고 근면하며 소박하게 일한 여성으로, 전 가정에 최대한의 관심과 보살핌을 쏟았습니다.

[2]어렸을 때 아버지와 함께 저우젠의 마오자교에 갔어요. 열여섯 살 때 고향의 선조인 루중위안 씨에게 가사를 짓는 법을 배웠어요. 스무 살 무렵 시우차이에 입학했고, 23살에 쉬 부인과 결혼했다. 1998 년 가을, 정 반차오가 베이징을 처음 방문했을 때 유수 윈쉔은 오우 양쉬의 소문자로 "가을 소리에 대한 찬가"를 썼습니다. 26 세에 저우 젠장 마을에서 가르치고 있었고 30 세에 아버지가 돌아가 셨습니다. 이때 반차오에게는 두 딸과 아들이 있고 삶은 더욱 어렵습니다. do & gt시는 "정성 서른, 캠프가 아닌", 강시 학자, 용정 해제, 건륭 학자를 한탄합니다. 그는 양저우에 살면서 생계를 위해 그림을 팔았습니다. '양주팔괴' 중 한 명으로 그의 시, 서예, 그림은 '3대 걸작'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는 난초, 대나무, 바위, 소나무, 국화를 전문으로 그렸으며 지난 50년 동안 대나무 그림에서 가장 뛰어난 업적을 남겼습니다. 양저우에서 그림 판매 생활고로 인해 정반교는 30세 이후 양저우로 가서 생계를 위해 그림을 팔았는데, 이는 실제로 가난한 사람들을 구하고 그를 "우아하다"고 불렀습니다. 양저우에서 10년 동안 그림을 파는 동안 그는 여행도 틈틈이 했습니다. 안타깝게도 쉬 부인이 낳은 아들이 죽었고 저는 그를 추모하는 시를 썼습니다. 서른두 살에 장시성으로 여행을 떠났고, 그곳에서 우량의 대가이자 만주족 학자인 루바오를 만났습니다. 북경을 여행하면서 그는 전준수의 아들들과 그의 가족인 페이린과 친구가 되어 자유롭게 이야기하고 그들을 보면 숨어버려서 큰 명성을 얻었습니다. 명성을 떨치던 시기에 그는 강희제의 왕자이자 자청절벽의 대가인 선준의 왕자 왕윤희와 결혼했습니다. 서른다섯 살에 통주의 손님으로 양주의 천녕사(天寧寺)에서 공부하며 사서삼경 중 하나를 저술했습니다. 서른일곱 살의 나이에 초고를 썼습니다. 서른아홉 살, 쉬 부인은 중병에 걸렸습니다. 양주에서 10년을 보낸 정반교는 진농, 황선 등 많은 그림 친구를 사귀었고, 이 그림 친구들은 그의 창의적 사고와 성격에도 큰 영향을 미쳤습니다.

경력

1732년 정반차오의 나이는 마흔 살이었습니다. 2008년 가을이었습니다. 그는 과거시험을 보러 난징에 가서 '남쪽으로 가는 소리'라는 시를 써서 상을 받았습니다. 정서를 위한 동상.

[3] 학문을 더 배우기 위해 전장의 자오산으로 유학을 떠났어요. 현재 자오산의 베이펑 사원에는 정반교가 쓴 "방은 왜 우아하고 꽃은 많지 않은가?"라는 목판화가 남아 있습니다. 건륭제 통치 원년인 1736년, 그의 나이는 44세였습니다. 베이징에서 그는 의례부 시험을 치렀고, 중앙 궁전에서는 5월에 최고 조화의 전당 앞에서 과거 시험을 치렀습니다. 그는 중국 2품의 여든 여덟 번째 진시였으며 시우카이 출신이었습니다." 그는 또한 다음과 같은 시를 지었습니다. "나는 중귀의 서계, 단귀의 최고의 서계라고도 불린다. "기쁨이 넘친다. 1737 년 마흔 다섯 살, 약 1 년 동안 베이징에 머물렀고 실패하고 남쪽 양저우로 돌아 왔습니다. 장시성 청의 지원으로 라오와 결혼했다. 간호사 페이의 하수인 .1739 년 47 세, 화남 교통 총재 유젠 정이 "일곱 운율의 네시"를 썼습니다 .1740 년 48 세, 동씨의 "양주 말"서문 .1741 년 49 세, 수도로 가서 선준 왕 윤시에게 열렬한 환영을 받았습니다 .50, 공무원으로서 정 반차오, 즉 1742 년 봄, 판시 시와 가사집 .1743 년 51 세, 몇 가지 수정, & gt가 될 것입니다. 1744년, 라오성(羅星), 상원(商元) 상황 가오웬(高文)이 새겨 완성했다. 투 팬 기간 동안 농업과 뽕나무에 중점을두고 사람들의 감정을 이해하고 싱민 회복, 사람들은 평화 롭고 만족스럽게 살고 일합니다. 1746 년 건륭 11 년, 54 세에 팬현에서 위현으로 옮겼습니다. 산둥성에서 08 년 동안 기근이 있었고 사람들은 사람을 먹었습니다. 웨이현은 원래 번영하는 도시였지만 해마다 자연재해가 발생했습니다. 재난 구호는 정반차오의 웨이현 통치에서 중요한 부분이 되었습니다. 그는 구호품 창고를 열어 사람들에게 구호품을 공급하고, 도시를 건설하여 굶주린 사람들을 모집하여 노동을 시키고, 도시의 대가족들이 돌아가며 공장을 열어 죽을 끓였습니다. 기장의 집을 봉인하고 10,000명 이상의 사람들을 수용했습니다. 가을에는 수확이 나빴고 기부금은 싸고 IOU는 파괴되었습니다. 살아남은 사람들은 포함되지 않았습니다. 1748년, 대학자 고빈과 대부 유통순이 산둥성 구호에 나섰고, 반차오는 곡식 부족으로 굶주린 사람들을 한탄하며 도망쳤고, 반차오도 따라갔습니다. 가을이 무르익어 위현의 재앙이 잦아들고 굶주린 백성들이 고개를 넘어 집으로 돌아오자 반차오는 고향으로 돌아가기 위해 길을 떠났습니다. 물의 침입을 막기 위해 웨이현 성벽의 대대적인 보수를 위해 돈을 기부했습니다. 1751년 늦가을, 바다가 범람하자 반차오는 위현의 북쪽에 있는 위원태로 가서 재난을 조사했습니다. 정반차오의 공식적인 의도는 자신이 권력을 잡으면 백성들에게 혜택을 주는 것이었기 때문에 그는 평민과 소상인들을 동정하고 폐단을 개혁하며 법과 조치 측면에서 그들의 이익을 옹호할 수 있었습니다. 반차오가 웨이팡을 학살하는 동안 그는 부지런하고 정직하게 정사를 처리했으며, 아무것도 남기지 않고 백성들을 잘 대접하여 백성들의 깊은 지지를 받았습니다. 웨이셴에는 부유한 상인이 많았고, 사람과 사치품이 잘 어울렸습니다. 정반교는 문학을 숭상하고 재능을 발견하고 많은 좋은 이야기를 남겼습니다. 1747 년 산둥의 만주 황색 부과 깃발 사람 드 바오가 본 시험에 참여하고 시험장에서 반교가 서로 노래합니다. 1748 년 산둥의 간롱 투어. 정반차오는 서예와 회화의 역사입니다. 그는 황제의 태산 등정을 위한 준비에 관여하고 모든 것을 준비했습니다. 그는 40일 이상 타이산에 누워 있었으며, 이에 대한 자부심을 가지고 캄보디아의 서예와 회화 역사에 인장을 새겼습니다." 1749년, 57세의 나이에 라오의 아들은 싱화에서 사망했습니다. 션옌팡과 함께 카오의 정원을 방문하세요. 언론을 위해 자필로 쓴 편지와 시를 다시 정리합니다. 1750년에 쓴 반차오 서문. 같은 해 원창사(文昌寺)를 재건하고 학자의 다리(學者의 다리)를 옹호하며 장사사(長沙寺) 기록을 썼으며, 1751년 59세에 호수에 희귀한 현판을 그렸다. 1752년 웨이셴현(威賢縣)의 청황사(成皇寺) 복구를 주재하고 비문을 지었다. 원창사와 청황사의 비문에서 반차오는 웨이현의 신사들과 백성들에게 문맹 퇴치를 촉구했고, 이는 웨이현 백성들에게 상당한 영향을 미쳤습니다. 같은 해에 그는 위현의 가오와 함께 수필을 공동 집필하고 일곱 글자로 된 시를 지어 나무를 단순화하여 새로운 2월의 꽃으로 피워냈습니다. "정반교는 위현에서 많은 글을 썼는데, 특히 위현의 대나무 가지에 대한 40편의 시가 유명했습니다.

양주에서 그림 팔기

"완벽한 사람은 없고, 관리들은 더 읽을 시간이 없다." . 관위 7년, 관직의 반교, 시, 서예, 회화 등이 새로운 절정에 이르렀고 문학이라는 이름의 관직은 시대에 더욱 중요해졌습니다. "정반차오 10년 공직자로서 정반차오처럼 공직의 어둠을 통찰하고 세상에 공헌하여 국민의 건강을 위해 기여했습니다.

"야망은 이루기 어렵고, 날이 갈수록 현장으로 돌아가고자 하는 마음은 더욱 커진다." 1753년 정반교는 예순한 나이에 백성들의 복지를 위해 관직에 올랐다. 웨이팡으로 가는 길을 막은 백성들은 정반교를 위해 웨이청 섬 사원에 자발적으로 가족 초상화 숭배를 하고 사당을 세웠습니다. 퇴임 후 반차오는 생계를 위해 그림을 팔며 양저우와 싱화를 오가며 동료 화가 및 시인들과 어울렸고, 1754년 정반차오는 항저우를 방문했습니다. 첸탕을 거쳐 후이지에 가서 유굴을 탐험하고 란팅을 거닐며 길을 오갔고, 1757년 65세의 나이에 두회 교통부장 유건정의 후원으로 홍차오교 복원에 참여하면서 원메이와 친해져 그와 시를 주고받았습니다. 이 기간 동안 반차오는 서예와 회화 작품을 많이 만들어 널리 유포했습니다.

정반초의 무덤

정반초는 1766년 10월 22일(건륭 30년 12월 12일) 병으로 사망했으며, 73세의 나이로 싱화시 청관 롼좡에 묻혔습니다. 정반초의 두 아들은 모두 일찍 죽었고 당태종 모창의 아들이 천시를 물려받았습니다.

이 거친 삶을 편집하다

가난하게 태어난 정반교는 관직을 사임하고 "한 어깨에는 밝은 달을, 다른 어깨에는 깨끗한 땅을 짊어진 채" 노란 개와 난 화분을 들고 집으로 돌아왔습니다. 어느 날 밤 하늘은 매우 춥고 달은 매우 어둡고 바람은 매우 강하고 비는 매우 짙었습니다. 반차오는 잠을 이루지 못했고 도둑이 노닐기에 딱 좋은 날씨였습니다. 그는 생각했다:소리를 지르면 도둑이 그렇게하면 스스로 대처할 수 없습니다. 잠자는 척하고 그가 가져가도록 놔두면 안 되겠지. 잠시 생각한 후 그는 몸을 뒤집어 "비가 내리고 밤이 무겁고 대들보 위의 신사가 내 문으로 들어오고 있습니다."라고 속삭였습니다. 이때 도둑은 침대 옆에 있었고 그 목소리를 들었습니다. "내 뱃속에는 천 시가 있지만 침대에는 금이나 은이 없다"는 말이 들렸습니다. 도둑은 혼자 생각했습니다."훔치지 말자. 밖으로 나가려고 돌아서는데 안에서 "나갈 때 노란 꼬리 개를 놀라게 하지 마라"는 목소리가 들렸습니다. 도둑은 '사나운 개가 있으면 담을 넘어가면 되지 않나'라고 생각했습니다. 담을 넘으려는 순간 "담을 넘을 때 난초 화분을 망가뜨리지 마세요."라는 소리가 들렸습니다. 도둑은 벽에 난초 화분이 있는 것을 보고 조심스럽게 피해서 바닥에 떨어졌어요. 또 다른 속담은 "아직 춥지 않은 옷을 입고 달이 어두울 때 거인을 잡으라"는 말이었습니다. 그의 아버지는 서둘러 태어나 네 살 때 어머니를 잃고 계모에게 양육되었습니다. 반차오의 가정 배경도 책에 관심이 많았습니다. 아버지가 사망할 무렵 그의 집안은 가난에 빠졌습니다. 교육을 받았지만 과거시험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두는 데 그쳤고, 집에서 몽골 아이들을 가르치는 일을 하며 상당한 가난 속에서 살았습니다. 이타바시는 외동아들이었습니다. 불행히도 그는 세 살 때 어머니를 잃고 유모의 손에 자랐습니다. 이 유모는 그의 할머니의 가정부였습니다. 그녀는 주인에게 너무 고마워서 남편과 자식을 무시하고 정씨 집안의 문제를 찾아다녔습니다. 매일 아침 얇은 판자를 등에 짊어지고 시장에 나가 장사를 했습니다. 그녀는 자식의 배고픔을 달래기 위해 바클라바를 사느니 차라리 굶어 죽는 것이 낫다고 생각했습니다. 나중에 아들이 8급 관리가 되어 행복을 누리기 위해 돌아가자고 했지만, 그녀는 여전히 정씨 가문에 남아 고생을 하는 것을 더 좋아했습니다. 반차오는 유모에게 바치는 시를 썼는데, 이 시는 고통과 친절에 대한 이야기를 묘사하고 있습니다. 이 시에는 "평생 빚을 지고 살아온 유모는 당신만이 아니며, 부를 증오하고 돌아오는 것이 늦어져 오랫동안 부끄러움을 겪어 왔습니다. 당신은 갈 길이 멀고, 백발의 남자는 늙고 못생겼으며, 손에 든 케이크만큼 좋지 않습니다." 반차오의 계모 하오는 현명하고 사려 깊었지만 안타깝게도 몸이 약해 배고픔과 추위를 견디지 못했습니다. 그녀는 이타바시가 열네 살 때 세상을 떠났고, 이는 10대 초반의 이타바시에게도 큰 타격이었습니다. 그는 강희제에서 서차(열아홉 살), 영정제에서 생사(마흔 살), 건륭제에서 진사(마흔네 살)를 지냈으며, 세 왕조를 거친 재능과 경륜에도 불구하고 쉰 살에야 정7품 세자빈이 되었다. 그는 열아홉 살에 학자가 되었고 스물세 살에 결혼했습니다. 생계를 위해 그는 양저우로 가서 서예와 그림을 팔았습니다. 아무도 그를 알아주지 않았고 그는 불만족스러워했습니다. 때때로 그는 사창가를 배회하거나 술을 마시며 슬픔을 달래며 우울해했습니다. 서른 살 때 아버지는 가난으로 돌아가셨고, 나중에 아들도 굶어 죽어 비참한 상황에 처하게 되었습니다. 다행히 마흔 살에 장학금을 받았고 마흔 넷에 장학금을 받았습니다. 그가 양주에 왔을 때 그의 서예와 그림은 그의 옛 작품과 함께 수묵의 보물로 여겨졌습니다. 그는 차가운 세상에 뛰어 들었고 일부러 자기 패러디로 "보스 브리지 20 년 전"이라는 글귀를 작품에 인장을 새겼습니다. 경력은 좋지 않습니다 1. 산둥성 판현, 카운티 치안 판사, 깨끗한 사건. 정반차오의 전 거주지

2. 웨이현 치안판사는 재난이 발생하자 도시를 건설하고 부유한 가정에 곡물을 헐값에 팔도록 강요하고 재난 구호가 부적절하게 징계했다는 말을 들었지만 사직하고 돌아왔다. 그는 산둥성 판현과 위현의 치안판관으로 백성들 속으로 깊이 들어가 그들의 고충을 이해했습니다. 결국 재난 구호로 인해 대방이 불쾌해하고 그의 참여에 불만을 품고 공식 상황이 얇고 단호하게 사임하고 리 측으로 돌아 왔습니다. 그는 위나라 사람들이 그린 대나무 조각에 시를 지었다."베일은 관직이 추위에 떨며 소매에 바스락 거리는 것이 아니라 강가의 가을 바람에 얇은 대나무를 낚싯대로 쓰십시오."라고 위나라 스콰이어가 그린 대나무 조각에 썼다. 그는 사역을 배웅하기 위해 국화를 그려서 "후퇴하기 어렵지만 후퇴하기 어렵고 관직 길은 부끄럽고, 집은 꽤 울타리 국화, 가을 바람은 추위를 막기 위해 뒤로 물러납니다."라는 시를 새겼습니다. "그런 대담함을 자연스럽게 보여 주려면 마음이 커야합니다."3. 정반교는 12 년 동안 7 급 관리로 일했으며 정직하고 깨끗했습니다. 그가 재임 중 수묵 수채화를 그렸는데, 그 시에는 "우아한 사랑방은 늠름한 대나무 소리를 듣고 있는데, 이는 백성들의 고통의 소리로 의심된다."라는 구절이 있다. 조주현의 일부 소인배 관리들은 항상 자신의 감정에 신경을 씁니다. "그는 하층민에 대한 깊은 애정과 풍습에 대한 깊은 관심을 가졌습니다. 그의 시, 서예, 그림에서 항상 신선한 내용과 독특한 스타일을 발산합니다. 대나무 그림: 대나무를 그린다는 것은 단순히 종이 창문과 분홍색 벽에 비친 햇빛과 달빛 그림자를 암시하는 것 이상이라고 주장합니다. 한때 "나는 떠 다니는 천박함을 대나무, 서예에는 선이 있고, 대나무에는 선이 있고, 서예에는 굵고 가늘고, 대나무에는 굵고 가늘고, 서예에는 밀도가 있고, 대나무에는 밀도가 있다."라고 썼습니다. 그는 대나무에 대한 글을 너무 잘 써서 대나무의 "아무것도없는 것과 많은 매듭 사이"를 사용하여 외로움과 오만함을 표현하기 위해 "대나무와 돌 사이"라는 시를 새기기도했습니다 .2 인장 문자 : 조리의 인장 문자의 네 가지 스타일을 결합하고 주란의 필체를 추가하여 그의 글은 크기와 요철이 다르며 자신을 "여섯 반 인장 문자"라고 불렀습니다. ". 그는 황산구의 붓놀림을 사용하여 그림의 추진력을 높이고 "거리에 쓰레기를 버리고 파도에 기둥을 꽂는다"는 문구를 사용하여 서예의 변화와 그의 주장의 근거를 설명했습니다 .3. 주란 돌 그림 전문 : 긴 몸, 강한 스타일. "푸른 사계절, 100 일의 대나무, 대대로 변하지 않는 무적의 돌, 대대로 변하지 않는 돌"이라고 불렀습니다. 장시찬은 "난초시를 그리다"라고 말하며 "난초, 고대의 우아함의 물결, 난초, 잎의 아름다움, 꽃의 아름다움과 우아함 등의 반차오 그림, 반차오 글쓰기"라고 말했습니다. 이 구절에서 "책"과 "그림"관계에서 그의 작품은 정말 예리합니다. 4. 그림과 서예의 특징 : 독창적 인 글쓰기, 흥미 롭습니다. 그는 정반초의 대나무와 돌 그림은 "실제적이고 흥미롭고 진실해야 한다"고 주장했다.

5. 시의 특징: (1) 낡은 수사를 없애는 것. (2) 문학적이지 않고 토속적이다. (3) 은유적인 인간 종의 학습 축제. 정서(반초)는 대나무를 찬양하는 두 편의 시를 썼는데, 그 중 하나는 '대나무와 돌에 대하여'다. "푸른 산을 물고 놓지 않고, 뿌리는 부서진 바위에 뿌리를 내리고, 천 번의 타격이 여전히 굳건하고, 동서남북에 머물러 있다."라는 시입니다. 이 시는 대나무의 "상황"을 지적 할뿐만 아니라 대나무에 대한 진실을 직접적으로 알려줍니다. 대나무는 온갖 시련과 고난을 견딜 수 있고 불굴의 순교자처럼 보여 사람들이 "존경"을 기대하게 만듭니다. 또 다른 하나는 "대나무 그림 그리기"입니다. "대나무 그림은 어디에나 있고, 비틀 거리고 넘어지고, 오늘 나는 세속적 인 방법으로 긴 수염 봉황 꼬리를 쓰지 않겠다"는 것입니다. 처음 두 줄은 대나무 그림의 추진력에 관한 것이고, 마지막 두 줄은 저속한 성격이 아닌 사람과 대나무가 "선하고 고집스러운 것을 선택"하는 것에 관한 것입니다. 정시에의 60 번째 생일 : "당신이 손님이라면 왜 평화와 조용함을 요구합니까? 하지만 가방에는 돈이 있고 항아리에는 포도주가 있고 냄비에는 음식이 있습니다. 낡은 종이 몇 장을 가져다가 파도가 노래하게 하세요. 부유하고 넓고, 피부가 완고하고, 오감이 천 가지보다 현명해지세요. 아직 60대인 사람은 거의 없습니다." 영원히 살고 싶다면 공중에 어려움이 있습니다. 오직 귀에는 속된 소리를 듣지 말고, 눈에는 속된 것을 보지 말고, 가슴에는 속된 것을 품지 말아야 합니다. 몇 개의 무작위 새 꽃이 수직 및 수평으로 산재 해 있습니다. 늦게 자고 일찍 일어나 하루가 이틀 같고, 100 세 이상입니다.6. 커플 :◎ 방이 우아한 이유, 꽃이 많지 않은 이유. 강을 이끌고 새 차를 끓이고 모든 녹색 언덕을 그림 화면으로 구입하십시오. (제목 : 자오산 자연 사원)◎ 고대 승려들이 차를 위해 경쟁하기 때문에 유명인들은 물을 판단하지 않습니다. (제목 : 찻집)◎ 세 가지 가을 나무를 검열하고 새로운 2 월 꽃을하십시오. 혼동하기 어렵고, 혼동하기 어렵다 : 평범하고 풍미있는 인용문. 그는 재능 있고 지식이 풍부한 작가이지만 "고통은 축복이다", "혼란스럽다"와 같은 글을 쓰면서 "똑똑하기는 어렵고, 혼란스럽기는 어렵다"고 진지하게 덧붙인다. "똑똑해지는 것도 어렵고, 혼란스러워지는 것도 어렵고, 똑똑한 상태에서 혼란스러워지는 것은 더더욱 어렵습니다. "보통의 공무원이라면 정치적 이유로 거대한 공간을 불쾌하게 만들면 잘 마무리하기 어렵다는 것을 이해할 것입니다. 하지만 반차오는 불가능한 일이라는 것을 알고 있었죠. 결국 그는 굴러다니는 검은 베일을 버리기보다는 시원한 가을 강으로 돌아가 낚시를 하는 편을 택했습니다. 그가 자유로워 보일 수 있었던 것은 그의 정직함 덕분입니다. 그의 제목 '희귀한 혼란'에는 두 가지 의미가 있을 수 있습니다. 한편으로는 그가 공직의 혼돈에 거의 당황하지 않고 가능한 한 빨리 벗어날 수 있는 것처럼 보입니다. 반면에 우리가 세상을 꿰뚫어 볼 때 더 많은 문제를 일으키지 않기 위해 혼란스러워 할 수도 있습니다. 그 혼란을 줄일 수 있다는 것은 멋진 일입니다. '이상하다' 1. 양주팔괴(진농, 왕, 황심, 정세, 이, 고상) 2. 괴물(이상한 그림, 이상한 글씨, 이상한 기질, 이상한 행동) 반초의 '이상하다'는 살아있는 부처의 맛과도 같아서 항상 그 안에 많은 것이 들어 있습니다. 그는 부패한 관리와 반역자들이 거리에서 행진하는 것을 볼 때마다 아름다운 난초와 대나무 돌을 그려서 죄수들에게 스크린으로 걸어 관객을 끌어 들이고 사람들을 깨 웠습니다. 그는 관리가 아닌데다 경박하다는 악명을 떨쳤고, 나중에 양저우로 돌아와 그림과 서예를 팔았습니다. 그의 가치는 이전과는 매우 달라져 찾는 이가 많았고 수입도 상당했습니다. 그러나 그는 양저우의 일부 뚱뚱한 소금 상인처럼 높은 가격을 제시하는 우아한 이윤을 추구하는 사람들이 싫었고 그들을 무시했습니다. 그는 기쁠 때는 즉시 글을 썼고, 불행할 때는 저주를 퍼부었다. 그의 괴팍한 기질은 보통 사람들이 이해하기 어려웠습니다. 한 번은 그림을 그리는 친구에게 일부러 '하루 종일 글을 쓰고 그림을 그리면 저주할 것이다'라는 고백을 새겨 넣었습니다. 사흘 동안 글을 쓰지 않고 지루함을 달래기 위해 종이를 생각하지만 내 조의 부끄러움도 생각하십시오. 그림을 그리라고하지 말고, 그림을 그리라고하지 말고, 그림을 그리라고하지 말고, 이것은 극도로 풀리지 않습니다. 여기있는 사람들을 이해하지만 웃고 들어주세요. "개인이 글을 쓰고 그림을 그리면서 돈을 계산하는 것은 저속한 일입니다. 하지만 반차오는 숨기지 않고 큰 스케일 6텔, 가운데 4텔, 책 1, 2권, 부채 5달러라는 말도 안 되는 이상한 예를 분명히 설정했습니다." 여섯 틸, 중간에 네 틸, 책 한두 권, 부채 5달러. 은보다 선물과 음식을 주는 것이 좋습니다. 산시 가이콩이 꼭 제 동생이 있는 곳은 아닙니다. 현금을 주면 센터에서 세금을 좋아하고 서예와 그림이 좋습니다. 선물 기부는 얽혀 있기 때문에 신용은 특히 구호에 의존하는 것을 두려워합니다. 늙고 피곤한 사람은 신사에게 쓸모없는 말을 할 수 없습니다. "대나무 돈을 사기 위해 대나무를 더 많이 칠하고, 종이는 6 피트 높이, 3 천을 쓰고, 렌콴은 봄바람이 귀를 통과하는 것처럼 옛 이론을 넘겨주는 것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분명히 저속하지만 반차오의 저속함은 그의 진정성 때문에 매우 사랑스러운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인간의 진미"로 알려진 맛있는 개고기와 다른 개고기(검은색 1개, 노란색 2개, 꽃색 3개, 흰색 4개)도 있습니다. 반차오는 자신의 그림과 서예를 원하는 사람은 누구나 보증금을 먼저 지불해야 한다고 규정하여 기름과 식초를 첨가하기로 결정했는데, 이는 제스처로서 매우 흥미로웠습니다. 당시 많은 부유하고 힘 있는 신사들이 자신의 집안을 장식하면서 반차오의 그림과 서예를 받는 것에 자부심을 느꼈습니다. 그러나 반차오는 명성과 재산을 원하지 않았고, 권력을 두려워하지 않았으며, 관료와 종자가 그림을 그리고 그리는 것을 좋아하지 않았으며, 노인의 호의를 선언하는 것을 불편하게 여겼습니다. 한 번은 한 무리의 양반들이 속임수를 써서 그림과 서예를 얻기 위해 함정을 설치했습니다. 그들은 반차오가 개고기를 좋아한다는 사실을 알고, 반차오와 친구들이 친구를 사귀러 가는 길목에 있는 마을 사람들의 오두막을 빌려 맛있는 개고기를 요리해 반차오가 지나갈 때까지 기다렸습니다. 주인은 "미소로 반갑게 맞이하며 개고기와 포도주를 대접했다"고 합니다. 반차오는 아무 의심도 하지 않고 자유롭게 술을 마셨고, 심지어 와인과 음식 모두 칭찬을 아끼지 않았습니다. 식사가 끝날 무렵, 주인은 사서삼경(四書三經)을 꺼내어 주군에게 기념품으로 한 권을 남겨달라고 부탁했습니다. 반차오는 오늘 훌륭한 식사를 했다는 사실에 깊은 감명을 받아 즉시 동의하고 자리에서 일어나 펜을 내려놓고 친절에 대한 보답으로 가게 주인의 이름을 물었습니다. 책을 읽고 즐기세요. 나중에 연회에서 우연히 자신의 그림과 서예가 걸려 있는 것을 보고 자신이 속았다는 사실을 깨닫고 자신의 끝없는 욕심을 크게 후회했다고 합니다. 반차오가 남긴 세 가지 명언, "시와 서예, 그리고 관리의 귀환". 그의 삶에 대한 가장 정확한 찬사입니다. 전통 선비 가문의 가훈에는 종종 "충절과 관용의 대가, 세상은 냉정하지만 정직하다"라는 제목이 붙어 있습니다. 정반교에 대한 최고의 묘사입니다. 정반차오의 숭고한 시, 서예, 그림이 어우러진 시집 '정반차오 시집'에 실린 세 편의 시를 그림과 함께 소개합니다. "웨이 현 그림 대나무 부서, 새 봄은 다중을 시 구름으로 보여줍니다", 야자이는 작은 소리를 듣고 누워 민중의 고통의 목소리를 의심했습니다. 조주현, 일부 작은 관리들은 항상 서로를 걱정합니다. "공무원이 아닌 집으로 돌아가는 대나무 가지 그림", 검은 베일을 버리고, 차가운 소매, 얇은 대나무를 쓰고, 강가의 가을 바람에 낚싯대를 만드십시오. 20 년 전 양주는 처음으로 와인 케이크에 대나무를 그렸고, 대나무 정자에 봄바람을 마셨다. 이제 양저우 대나무를 다시 심고 화난은 여전히 푸르다. 이 세 편의 시에서 우리는시의 그림 같은 아름다움을 느낄 수 있지만 야심 찬 사건으로 인해 사람들의 상황에 대한 그의 걱정과 체념을 냄새 맡을 수 있으며, 거칠고 억제되지 않은 곳에서 우리는 그의 본성을 볼 수 있으므로 노인은 구름을 가지고 있습니다. 반차오 세 가지 최고는 참된 정신, 참된 의미, 참된 관심, 참으로 매우 적절하게 묘사 된 세 가지 진실로 가득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