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여름의 시구 - 청나라 도자기의 특징은 무엇인가요?
청나라 도자기의 특징은 무엇인가요?
1, 순지 도자기, 명나라 말과 청나라 초기의 과도기 단계에서 타이어는 두껍고 가늘고 흰색이며 단단하며 그릇의 모양은 고대의 서투른 모양입니다.
2. 유약은 대부분 연한 달걀색이고 수저 유약의 일부는 두껍고 종종 연한 파란색과 흰색을 흐리게하여 명나라 수저 입에 노란색 유약을 바릅니다.
3. 청색과 흰색 색조는 청록색과 강시 청색과 흰색을 포함하여 크게 4 가지로 나눌 수 있으며 청색과 흰색이없는 화려한 도자기와 유사한 흰색도 증가하고 있습니다.
4. 패턴 장식, 새로운 콘텐츠. 동굴 돌꽃, 유니콘, 바나나, 캐릭터 이야기, 그림 속 문장 등 인기 있는 장식 모티브.
5. 오르간 발은 바닥에 나선형 선이있는 둥근 미꾸라지 등 모양으로 진화했습니다. 이때 명나라 말기에는 넓은 원형 발 이중 원형 발이 등장했습니다.
6. 돈은 일반 문자, 공식 문자 및 인장 문자를 포함하여 공식 가마 돈과 공식 지점 돈으로 나뉘 었습니다.
8b 82b 9014a 90 f 603 fef 2c 48 e 3212b 31bb 151 edbd?X-BCE-process = 이미지/크기, m _ lfit, w _ 450, h _ 600, limit _ 1/품질, q _ 85 강서 시대 도자기 식별의 필수 요소.
1, 그릇의 모양은 고대보다 무겁고 서투르며 새로운 도자기가 많이 있습니다. 칼의 목은 다른 시대보다 얇고 길며 둥근 칼은 주로 둔 형태입니다.
2, 타이어는 단단하고 미세하며 옥처럼 섬세하고 규칙적인 패치, 일반적으로 무거운 느낌이 있습니다.
3. 유약은 매끄럽고 섬세하며 타이어와 유약이 밀접하게 결합되어 있습니다. 유약은 초기 녹색을 띤 흰색을 띠고 분홍빛이 도는 흰색과 크림색의 중간으로 진화했습니다. 중기부터 용정 시대까지 딱딱한 밝은 녹색 유약으로 바뀌 었습니다.
4, 국내 진주 재료의 파란색과 흰색 사용, 청록색 기반의 파란색과 흰색은 모두 태아 뼈의 특성에 가까운 더 어두운 색상을 가지고 있습니다.
5. 우카이 및 기타 유색 도자기는 초기에는 두껍고 밝고 중간에는 희미 해지고 후기에는 부드럽습니다.
6. 초기 도자기 입은 종종 노란색 유약을 칠했습니다. 일반 그릇의 입구는 가루가 들어있는 흰색 유약으로 코팅되어 입 가장자리가 두껍고 튀어 나온듯한 인상을줍니다.
7. 다색은 빨강, 노랑, 파랑, 초록, 보라색의 다섯 가지 색으로 구성됩니다. 명나라의 다색은 빨강, 노랑, 초록, 보라색 밑칠과 밑칠 청색으로 구성되었습니다. 언더글레이즈 블루와 언더글레이즈 화이트 대신 언더글레이즈 블루가 사용되었습니다. 빨강, 노랑, 초록, 파랑, 검정도 있었습니다. 강희제 시대에는 금색으로 풍부한 색상의 이미지를 추가하여 이미지를 장엄하게 만들었습니다.
8. 이 시기에는 황색 3색, 녹색 3색, 자주색 3색, 먹색 3색, 소스 3색, 호랑이 3색 등 삼색 도자기가 유행했습니다. 이때 유약 색상은 파란색, 유약 빨간색, 콩 녹색의 세 가지 종류가 있으며 강희 시대의 특별한 품종입니다. 강희는 붉은 색을 칠했고, 그 색은 주, 밝고 선명하며 공식 가마 색 그릇이 최고입니다. 유약을 바른 빨간색도 우수합니다.
9. 늦은 강희 랑 가마 붉은 색이 나타 났으며, 유물의 입에는 명나라 용레 년의 "갓 입"이 있습니다.
10, 강희, 페인트 인물, 주로 파란색 브러시 후크 얼굴, 매우 내구성, 아름다움 뺨은 종종 숨겨져 있으며 매우 매력적입니다. 사람들의 드레스와 치마는 가장 밝게 채색되고 나무는 오래되고 시들고 꽃은 우아합니다. 소나무 마른 가지 색, 바늘 잉크 색, 두꺼운 녹색을 두껍고 얇게 칠하여 두꺼운 녹색의 느낌을줍니다.
11, 시대의 패턴과 장식은 매우 강하고 그림, 붓질, 레이아웃, 채색 기술은 시대의 특정 리듬을 가지고 있습니다. 주제에는 역사적 암시, 인물 이야기, 어부들의 즐거움, 농업 직조, 낚시 불, 장작, 쟁기질과 독서 등이 포함됩니다. 또한 곤충, 새와 꽃, 구름 용, 풍경, 팔선녀, 팔선녀의 생일, 팔보, 보구, 뒤틀린 꽃, 테라스와 정자, 화합의 두 불사조, 세 별 등이 있습니다.
12, 발, 평발, 넓은 넓은 발, 이중 원 바닥, 두 개의 플랫폼 바닥, 아치 벽 바닥, 원형 발을 포함합니다.
13, 강희는 바닥에 두 개의 원이 있고 가운데에 깊은 홈이있는 이중 바닥 얕은 접시가 있습니다. 이 이중 바닥 플래터는 일반적입니다. 이때 펜 홀더는 위쪽과 아래쪽이 두껍고 가운데가 얇으며 바닥에 유약을 바르지 않은 원이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14. 강희궁 가마에서 쓴 도자기, 대부분 도자기 바닥에 글씨가 쓰여 있고, 도자기 위에 글씨가 쓰여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청 강시 니안 지"는 6 자와 2 줄, 6 자와 3 줄, 인민 가마에는 일반적으로 도자기가 없습니다. 일부 도자기는 파란색과 흰색 이중 원 또는 단풍 조각, 내장 접시 등만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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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용정 도자기 스타일링의 특징 : 우아하고 관대하며 작고 섬세하며 접시, 그릇, 컵, 접시, 작은 그릇이 있습니다. 장치 비율, 소위 "곡선의 아름다움"이 있습니다.
2. 타이어는 얇고 가볍고 큰 장치는 규칙적이지만 무겁지 않습니다.
3. 다양한 유약 색상, 오렌지 껍질 무늬의 유약은 용정 도자기의 두드러진 특징입니다.
4. 가마가 붉은 유약으로 바뀌고 이때부터 나타나기 시작했습니다. 빨간색과 파란색이 서로 얽혀 있으며 빨간색보다 파란색이 더 많습니다.
5. 이시기에 시작된 가마 유약은 에메랄드 그린이 산재 해있는 수수 붉은 색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6. 파란색과 흰색의 음영은 푸르스름한 흰색과 분홍빛이 도는 흰색입니다. 파란색과 흰색의 색조는 강시만큼 많지 않으며 일반적으로 2-3 가지 색조에 불과합니다.
7. 유색 도자기는 부드럽지만 밝지 않습니다. 파스텔, 오색 및 프랑스 색으로 칠해진 인물과 장면은 상당히 작고 그림이 모여 있습니다. 파스텔 장식은 섬세하고 톤이 가볍고 입체적입니다. 컬러 페인팅의 장식 모티브, 배경의 흰색 유약 주변에는 종종 다채로운 "후광"의 원을 볼 수 있습니다.
8. 섬세한 패턴, 섬세한 캐릭터, 꽃은 특히 섬세합니다.
9. 강희와 비교했을 때 색채가 개선되었습니다. 색상과 패턴 모두 이전보다 미세하고 색상이 더 얇고 매우 부드럽고 밝은 톤입니다.
10, 용정에서 에나멜 도자기는 "구월 수안"이라고 불리며 생산 공정은 강희보다 더 세련되었습니다. 강희와 함께 현재 에나멜은 중요한 차이가 있습니다 : 강희는 일반적으로 더 규칙적인 패턴 페인팅이며 색이있는 땅이 있습니다. 용정 시대, 색채가없는 모든 그림은 그림에 특히 중점을두고 더 많은 피사체, 새와 꽃, 풍경, 소나무, 대나무, 매화 등을 매우 연상시키는 그림을 그렸습니다.
11. 용정 시대는 여전히 주요 장식 모티브로 그림을 그리고 있으며, 패턴은 특히 깔끔하고 세련됩니다. 꽃, 식물 및 동물의 스케치 그림은 매우 연상적이며 음과 양 측면은 당시의 종이 및 비단 그림과 분명히 동일합니다.
12. 그림의 주제에는 다발 꽃, 접힌 꽃, 교차 꽃, 소나무, 대나무, 매화, 공 꽃, 팔복, 꽃과 새, 꽃과 나비, 구름 용, 구름 봉우리, 용 무리, 아버지 무리, 팔보, 장단, 까치, 풍경, 인물, 서실, 아기 놀이, 16 아들, 여인 그림 등이 있습니다.
13, 규칙적인 발, 둥근 테두리, 좁고 얇은 노출 타이어가 있습니다.
14, 공식 가마의 연도는 두 줄의 일반 스크립트로 6 자, 세 줄의 일반 스크립트로 6 자, 모두 파란색과 흰색 이중 원과 파란색과 흰색 프레임이 있으며 일부는 프레임이 없으며 "청용정 년" "용정 년"인장이 있습니다.
/8b 13632762 d0f 70324 f0cd 1503 fa 513d 2797 c5bd?x-bce-process=이미지/크기, m_lfit, w_450, h_600, limit_1/quality, q _ 85/4 bed 2e 738 BD 4b 31c 1 D6 bcc 728 CD 6277 f 9 F2 ff 8 a 0?X-BCE-process = 이미지/크기, m _ lfit, w _ 450, h _ 600, limit _ 1/품질, q _ 85 첸롱 시대 도자기 식별의 필수 요소.
1, 형태는 규칙적이고 균형이 잘 잡혀 있으며, 외관의 곡선은 용정만큼 미세하지는 않지만 가도 시대의 미세한 소형 도자기보다 섬세합니다. 첫 번째 모드는 용정만큼 좋고 나중 시대는 단조롭습니다. 그 이후로 왕조의 모델링 스타일은 자칭의 초기 년 외에도 건륭 L을 고수 할 수 있으며, 나머지 순차적 인 쇠퇴는 악화됩니다.
2. 시체는 초기에는 괜찮고 후기에는 두껍습니다.
3. 청색과 백색의 표현이 많지만 대부분 안정된 순청색입니다. 처음에는 흑갈색, 청회색, 하늘색이 있으며 차분한 색조와 선명한 장식 무늬가 있습니다.
4. 가마의 유약은 에메랄드 그린과 진한 파란색으로 구성된 용정의 유약과 다릅니다.
5. "고대" 또는 "도자기 에나멜"로도 알려진 에나멜은 일반적으로 "건륭 시대"의 청색 재료가 있습니다.
6. 청동은 도자기에 파스텔과 금색으로 칠해져 고대 청동 빨강, 녹색 및 파랑 녹청을 모방합니다. 이것은 건륭 시대의 도자기 색상의 발명품입니다.
7. 첸룽 도자기에서는 빨강, 노랑, 파랑, 초록색으로 칠하는 것이 인기가 있었는데, 이를 채색화라고 할 수 있습니다.
8. 일부 색채 영역은 오픈 페인팅이라고 불리는 둥근 빛으로 칠해졌습니다.
9. 건륭 시대 이후에는 색채가 있는 경마장이 있었습니다. 이런 종류의 구르는 길은 롤링과 같은 도구로 칠해졌기 때문에 롤링 길이라고 불렀습니다.
10. 100개의 꽃이 그려진 파스텔 색상의 티베트 도자기가 있습니다.
11, 유색 유약, 종종 작은 주름이 가득 차 있는 것처럼 보입니다.
12, 생산 공정은 도자기 생산 역사상 매우 높고 절묘하며 아름답고 희귀합니다.
13, 패턴과 장식, 시대의 독특한 특징, 무거운 붓질, 레이어드, 피닉스 페인팅 방법은 엄격하고 섬세합니다.
14, 발은 앞면보다 넓고 발은 둥글고 부분적으로 노란색 또는 검은 색 유약으로 코팅되어 있습니다. 발 유약 근처에는 시체를 긁어내어 작은 들쭉날쭉 한 자국이 많이 남아 있습니다.
15 년, 가마의 연도, 대부분의 6 자 마크 "청 건륭 녠 지"의 대부분은 "청 건륭 녠 지"4 자 마크도 있습니다. 일반 스크립트는 더 적습니다. 민속 가마의 그릇에 있는 가족 컬렉션은 인기가 없습니다.
/EAF 81a4c 510fd 9 f 901b 40 da 02 e 2 DD 42 a 2934 a 45 c?X-BCE-process = 이미지/크기, m _ lfit, w _ 450, h _ 600, limit _ 1/품질, q _ 85 가칭, 도광 시대 도자기 식별 필수품.
1, 지아, 도광 시대, 건륭 시대와 비교하여 선박 태아 뼈의 수도는 크게 변하지 않았지만 태아는 약간 느슨합니다. 태아 뼈의 백색도가 더 나쁘고 태아 뼈가 이전 왕조보다 약간 두껍습니다. 도광 시대 이후부터 선박의 선은 날것이고 단단하며 각도가 일반적이며 서투르고 부드러운 아름다움이 없습니다.
2. 유약이 두껍고 유약은 일반적으로 "미세한 오렌지 껍질 유약"과 약간의 "파도 유약"으로 나타납니다. 유약 색상은 여전히 흰색과 파란색이지만 건륭 시대보다 흰색이 적고 점차 회색으로 변합니다. 두부 파란색과 흰색 도자기는 일반적으로 "파란색과 흰색 분말 더미"또는 "파란색과 흰색"으로 알려진 파란색과 흰색 분말 더미 위에 누워 있습니다. 소성 방법은 먼저 패턴의 대략적인 모양에 따라 태아 뼈 아래의 파란색과 흰색에 흰색 분말 층으로 코팅 한 다음 흰색 분말 파란색과 흰색 패턴에 칠한 다음 마지막으로 유약을 칠하고 소성합니다. 쌓인 분말 파란색과 흰색 장식 패턴은 밝은 색상, 아름답고 입체감이 강합니다. 이 파란색과 흰색의 분말 더미는 강희 시대, 용정, 건륭 시대에 처음 시작되었지만 그 수는 적고, 자칭, 도교 시대가 더 인기가 있습니다.
3. 회화는 여전히 주요 장식 모티프이지만 건륭 시대의 유산을 유지합니다. 평면의 세밀하고 칠해진 장식 모티브는 건륭 시대에 그려진 것만 큼 생동감이 없으며, 더 엄격한 패턴이되고 글씨가 줄어 듭니다. 도광의 날에만 유명인의 서예와 그림을 도자기 컵에 복사 할 수 있으며, 인치는 5 ~ 6 단어, 신의 눈을 칠할 수 있으며 작품은 특별합니다.
4. 그림 주제는 주로 윤룡, 윤봉, 용과 봉황, 세 마리 양, 사자 공, 새, 꽃과 나비, 곤충, 꽃, 계절 꽃 (강담, 연꽃, 국화, 매화), 후크, 풍경, 인물 (팔 불멸, 숙녀, 천하 경기, 인형 놀이), 풍경 (여산 10 경)
5. 행복 캐릭터는 종종 물건에 파란색과 흰색 꽃으로 가볍게 장식되어 있습니다. 청색과 흰색 꽃 장식의 이 이중 행복 문자는 건륭 시대에 처음 등장했으며, 가도 시대에는 점차 증가했습니다.
6. 지아 다오 시대에는 볼록하게 조각 된 철 꽃 장식이 증가하기 시작했으며 건륭 시대에도 등장했지만 그 수는 매우 적었습니다. 이 철 꽃 장식은 일반적으로 "Ge 도자기 철 꽃"으로 알려진 Ge 도자기 입, 귀, 허리 및 기타 부분에 일반적으로 장식되어 있습니다.
7. 그림자 그림에 속하는 다양한 장식 방법의 도자기 패턴, 지상 롤링 도로, 색상 지상 개방, 녹색 안감, 귀걸이, 더 넓은 범위의 적용시 지아, 도로로 이동, 더 오랜 시간 건조, 더 세련된.
8. 선박의 모양은 플레이트와 그릇의 수의 증가에 속하는 몇 가지 변화를 겪었습니다. 병이나 조각상과 같은 큰 입체적인 물체가 적었습니다. 이때 해바라기 입, 사각 입, 육각형 입, 팔각형 입 및 기타 형태가 나타났습니다.
9. 도광 시대에는 지참금으로 사용되는 다섯 가지 물건이 있는데, 각각 병, 두 개의 장군 항아리, 두 개의 화단이 있으며 일반적으로 "다섯 개의 큰 조각"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10, 자칭, 도광 스타일; (1) 청나라 6 자 인장의 공식 가마의 연도뿐만 아니라 청나라 4 자 인장의 연도도 일반 스크립트의 연도가 적습니다. (2) 민속 가마의 대부분의 도자기에는 돈이없고 연도를 쓰는 사람은 소수에 불과합니다. 그들은 청나라의 6 자 인장 인장 형태이거나 청나라의 4 자 일반 인장 인장 형태입니다 .3 쉔더 탕은 도광 가마이며 3 자 직선형이 더 좋습니다. 모두 붉은 색으로 칠해져 있으며 금색 모델도 있습니다. 민간 가마는 또한 "후퇴 홀"과 "흥항 홀"과 같은 가족 컬렉션에 인기가 있었는데, 대부분 일반 문자의 청색과 적색 모델이었습니다. (4) 청화 시대의 가도 시대 모조품은 여전히 널리 퍼져 있습니다. 일부 물건의 바닥에는 청화 년의 "콩 속의 돈"(즉, 조각이 잘 된 다음 해에 돈에 소스 유약이 칠해져 마른 콩처럼 보입니다)이 새겨 져 있습니다. 도자기와 철제 꽃 그릇에서는이 "마른 콩"을 사용하는 것 이상입니다.
함펑, 통즈, 광수, 쉬안통 도자기 식별 기간
1, Xianfeng에서 쉬안통 도자기 뼈는 기본적으로 동일하며 타이어 품질은 Jia Dao만큼 좋지 않습니다. 이때 태아는 점점 더 느슨해지고 태아의 뼈는 그에 따라 더 두꺼워집니다.
2. Xianfeng 이후 도자기 유약이 점차 두꺼워지고 도자기 유약과 태아의 조합이 충분히 가깝지 않아 "파도 유약", "오렌지 껍질 유약"현상이 Jia, Dao 시대보다 더 심각합니다.
3. 도자기 유약에서 거품과 탈유가 빈번합니다. 흰색 유약은 지아 다오, 다오만큼 흰색이 아니며 점차 약간 회색으로 흰색이됩니다.
4. 가마에서 붉은 유약으로, 그리고 큰 변화가 있었습니다. 유약의 청자색 반점은 점점 줄어들고 빨간색 영역은 점점 더 많아지고 일부는 완전히 빨간색이되어 청자색 반점을 거의 볼 수 없습니다. 광수와 쑤안통 시대에는 빨간색과 검은 색으로 구성된 또 다른 유형의 가마 형태의 붉은 유약이 나타났습니다. 가마 잡색의 적색 유약 진화는 다음과 같습니다 : 용정, 적색보다 청색, 건륭 년, 청색보다 적색, 지아, 다오 적색보다 청색, 시안펑 이후에는 기본적으로 빨간색 전체, 광서 및 수안 통에는 빨간색과 검은 색으로 구성됩니다.
5. 청록색은 1~2등급의 색상만 있습니다. 통지 말기에는 청색과 보라색의 녹색 보라색이 나타났습니다. 통지 이후에는 크로커스 아래의 가루 더미가 적습니다. 이때 크로커스 아래의 가루 더미는 매우 얇고 옅은 색입니다.
6. 셴펑에서 쉬안통에 이르기까지 파스텔 색상은 큰 변화를 겪었습니다. 파스텔의 재질은 고운 것에서 거친 것으로 바뀌었고, 파스텔의 색은 강한 것에서 밝은 것으로 바뀌었습니다.
1) 셴펑과 퉁쯔의 통치 기간에는 더 많은 파스텔 색상과 진한 파스텔 색상이 있었습니다. 또한 고급 파스텔 색상의 그릇에 금이 자주 묘사되어 이 시기에는 파스텔이 매우 화려해졌습니다.
②광서, 쉔통 시대에는 가루가 포함된 파스텔 색상이 감소하고 가루가 매우 가볍습니다.
7. 파스텔 색상은 통즈 시대 후반에 등장했습니다. 광수와 쑤안통에서 유행했습니다. 파스텔 색상의 물건은 궁전 가마가 아닌 개인 가마에서만 발견되었습니다.
8. 광서 후기에는 가루를 사용하지 않고 얇고 밝은 색상이 특징인 수채화가 등장합니다. 이것이 광서 쑤안통 도자기의 색채 사용의 종말입니다.
9. 패턴은 그림을 기반으로하지만 그림은 점점 더 낙서하고 규율이 부족하며 매우 매력적이지 않고 매력적이지 않습니다. 인물 그림은 다소 지루하고 생동감이 없습니다. 꽃과 새, 동물을 그리는 것은 생동감이 없습니다.
10, 공식 가마 장식은 대부분 붓질 그림과 규칙적인 패턴이며 민속 가마는 대부분 쓰여 있습니다. 통즈 말기, 광서 시대에는 명나라와 청나라의 유명한 화가 셴, 탕, 신뤄, 바다산 등이 그린 부드러운 색채가 인기가 있었지만 그림은 매우 다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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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 그림 주제: 인물, 풍경, 새와 꽃, 나비, 사자, 짐승, 구름 박쥐, 용과 구름, 용과 봉황, 배추, 세 가지 과일, 팔보, 팔괘, 보구, 종과 삼각대, 구복, 연꽃 가지, 모란 가지, 꽃 기법, 기쁨과 장수의 문자 등이 있습니다.
13. 장식 모티브의 기쁨을 나타내는 문자는 웨이펑, 퉁즈, 광서 시대에 매우 인기가 있었습니다. 이 파란색과 흰색의 이중 행복 캐릭터는 여러 시대에 다양한 방식으로 표현되었습니다. (1) 셴펑 시대에는 이중 행복 문자를 가는 획으로 깔끔한 글꼴로 썼습니다. (2) 통즈 시대에는 이중 행복 문자가 깔끔하게 쓰여지지 않았고 획이 점차 넓어졌습니다.
(3) 광서 시대에는 쌍희 문자가 극도로 낙서되어 획이 넓었을 뿐만 아니라 글꼴도 흐릿해졌습니다.
14. 이 시기의 귀걸이에는 주로 사자 귀, 동물 귀, 코끼리 귀, 몸부림치는 호랑이 귀가 포함됩니다.
15. 컬러 페인팅, 컬러 오프닝, 컬러 롤링, 녹색 안감 및 녹색 배경은 유행이 아니 었습니다.
16, 시안 펑, 통즈 시대, 콜롬비아 도자기에 철 꽃 장식이 특히 인기가 있으며 광서 시대는 덜합니다.
17, 광서, 통즈 시대, 인기있는 샤오 미늘, 고대 장식 패턴.
18, 통즈에서 인기있는 금 글자 "안녕" "이중 행복".
19 광서, 쑤안 통 시대, 꽃꽂이, 학교 꽃, 풍부한 대머리, 보구, 중딩 및 기타 장소에서 흩어진 꽃이 더 흔합니다.
20 셴펑에서 쑤안통까지, 소수의 도자기를 제외하고 대부분의 도자기는 이전 왕조보다 두껍고 용정 및 건륭만큼 상세하지 않습니다. 이 시기의 도자기 모델링도 이전과 다릅니다. 병은 모든 종류의 가구와 마찬가지로 축소되었지만 담낭, 천추 병, 끈 병, 일반 항아리, 죽 항아리, 새씨 항아리, 향로, 어항, 화분, 수선화 화분, 얼굴 냄비, 파인트 냄비, 홀드, 저장, 기름, 자, 화분, 인쇄물, 세척 펜, 세척 펜과 같은 대부분 실용적인 일상 생활입니다. 통즈, 광서, 쉬안통 시대에는 병, 주전자, 뚜껑, 찻주전자, 찻사발, 접시와 그릇 세트가 인기를 끌었습니다. 150병, 300병, 500병뿐만 아니라 1000병도 있었습니다.
21, 광서 시대 중반 이후에는 청색과 흰색, 오색, 파스텔 및 유약을 포함한 강희, 용정 및 건륭 시대의 다양한 모양의 도자기를 모방하는 것이 인기를 얻었지만 모조품은 실제와 비슷하지 않았습니다.
22. 웨이펑의 공식 가마와 민간 가마에서 나온 도자기는 대부분 파란색이나 빨간색으로 테두리가 없는 규칙적인 문체로 제작되었습니다. '청셴펑 녠즈'(청셴펑 녠즈)는 6자 2행의 정자체로 되어 있으며, 인장 인장은 극히 드뭅니다. 대부분의 민속 가마는 무명입니다.
통즈, 광수, 쉬안통 공식 가마는 대부분 테두리가 없는 '청×년체'로 6자 정자체입니다. 서체에는 두 가지 스타일이 있는데, 일반 서체인 '몸체와 홀' 또는 '다야 자이'입니다. 통즈와 광서 가마에서 나온 대부분의 도자기에는 연대가 표시되어 있지 않습니다. 연도가 적힌 도자기에는 정규 문자 외에 '연도'라는 단어와 불규칙한 인장 문자로 음과 양으로 된 네 글자가 새겨진 진한 빨간색 인장이 있습니다. 공식 쉬안통 모델에는 청색과 흰색, 빨간색, 미아오색, 먹색 모델이 있습니다. 청백색 마크는 깔끔하고 섬세한 서체와 밝은 색상의 일반 서체로 되어 있습니다. 모두 세로로 쓰여 있으며 두 줄에 여섯 글자가 있고 원은 없습니다. 일반적으로 민속 가마 제품에는 연간 모델이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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