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여름의 시구 - 뚱뚱한 남자가 달리는 모습을 묘사한 시입니다.
뚱뚱한 남자가 달리는 모습을 묘사한 시입니다.
눈의 정령보다 더 매혹적인 가을 물 같은 아름다움. 입양 희망
사람의 살찐 모습을 묘사한 시, "달과 함께 걷는 네 옥"
연도:위안저자:마쯔위안
달을 가지고 별을 밟고 걷는다.
외로운 식당 차가운 음식 고향의 가을,
아내와 아이들은 뚱뚱하고 우리는 날씬합니다.
베개에 대한 걱정, 즉각적인 걱정, 죽음 후 휴식.
고대에는 뚱뚱함이 아름다운 상태였으며 뚱뚱함에 관한 관련시, 문장 및 기사는 고대에 아름다웠습니다. 이러한 생각은 비단 당나라에만 있는 것이 아니라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중국인들은 예로부터 미의 기준은 키가 크고 뚱뚱해야 한다고 고집스럽게 믿어 왔습니다. <시경>에 나오는 미녀들은 남녀 모두 키가 크고 뚱뚱하며, <고봉건시>에서는 아름다운 무용수를 찬양하며 "주인은 뚱뚱하고 궁중은 온통 춤을 추네"라고 노래해 키와 뚱뚱함이 미의 기준임을 보여주고, <봉위수오련>에서는 "수오련은 자라서 아름답고 옷을 잘 입으니...
"여자는 키가 크고 뚱뚱하다. ." 키가 큰 남자는 키가 크고 뚱뚱합니다. 얼마나 뚱뚱한가? -- "손이 부드럽고 피부가 응고되었습니다. 바퀴벌레 같은 옷깃, 코뿔소 같은 이빨." "부드러운 버드나무"는 식물 싹이고 "응고된 지방"은 응고된 돼지기름입니다. "깃"은 목이고, 나중에 "그리핀"으로 발음되는 "대매"는 흰색과 뚱뚱한 대매의 유충입니다. 뚱뚱한 벌레, 튀어나온 목, 부은 손가락, "기름 바구니"라는 별명에 걸맞은 이미지라고 생각하시나요?
나중에는 차이융의 '서추부'에서 "얼굴은 보름달 같고, 아침 해처럼 밝고, 색은 연꽃 같고, 근육은 꿀과 같다"는 더 우아한 비유를 사용했지만 전체적인 이미지는 여전히 "기름 한 바구니"와 다르지 않습니다. 그러나 고대에는 마돈나처럼 이 '기름 바구니'는 절대적으로 숭배의 우상이었습니다. 당시 사람들은 여성 비만을 조장할 뿐만 아니라 뚱뚱할수록 더 아름답다고 생각했습니다. "당 스타일 후추 채팅"은 "그의 아들은 서투르고 거대하고, 그의 아들은 매우 서투르고 거대하고 서투르다"라고 말하며 여성을 칭찬합니다. 고대인의 눈에는 이 정도 크기의 여성은 집에서도 아름다웠습니다. 예를 들어 "천풍제피": "크고 곱슬곱슬한 아름다운 사람이 있다", "바람과 늑대": "수컷의 피부는 약간 붉다", "바람과 늑대": "수컷의 피부는 약간 붉다"와 같이 아름다움을 찬양하는 거의 모든 대사가 "말한다"라는 단어와 분리할 수 없음을 알 수 있죠. 수컷의 피부는 약간 붉다"; "풍치이": "이창시, 수오창시"; "펑웨이가 남자를 말한다": "남자의 자존심을 말하다" 등이 그 예입니다.
위에서 언급한 시들은 모두 북방의 시이고 남쪽의 미적 기준은 다를 수 있다고 말하는 사람도 있을 수 있습니다. "추시"에 묘사 된 아름다운 여성들을보세요 : "살, 살, 뼈, 오직 오락을위한 것". 소위 '살과 뼈'는 빛을 볼 때 뼈 모양이 없다는 뜻으로, 현대 미인 선정에서 요구하는 '뼈'와 반대되는 것입니다. "귀에 기대는 큰 뺨, 눈썹 만 긍정적 인", 이것은 훨씬 더 마술 적입니다. 소위 "쩡 뺨"은 "두 뺨"을 의미하며, 이는 얼굴과 목의 모양이 그다지 뚜렷하지 않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것은 『시경』에서 노래한 아름다움과 같은 것으로, 풍위는 이 아름다움을 "크고 우아하다"고 칭찬했고 『태평유편』 368권에서는 "거대하고 아름답다"고 인용했습니다. 참고: "이, 무겁고 편하다", "무겁고 편하다"는 이중턱인 "쩡턱"과 동의어입니다. 그것은 또한 이중 턱입니다. 그것은 다른 사람들보다 더 많은 턱으로 고대 위와 초에서보기 드문 아름다움입니다. 이것은 고대에 뚱뚱함의 아름다움 기준이 남성과 여성뿐만 아니라 북쪽과 남쪽에도 적용되었음을 보여줍니다. 고대에는 뚱뚱한 것이 가장 중요했기 때문에 "슈오 렌"이라는 단어는 "아름다움"과 동의어가되었습니다."샤오야 바이 화 :"노래를 부르는 것은 사람들의 감정을 상하게하고 다른 사람을 생각합니다! "; 카이 용 "청푸이": "수안 빛 촉촉한, 바퀴벌레 같은 옷깃. 길고 얇은 란, 위대한 사람"; 첸린, "푸가를 알다": "색이 밝고 사람보다 더 아름답다" 등이 모두 이러한 사용 예입니다. 주역에서 아름다움에 대한 묘사는 "리와 화리"라고 하며, "수오원"은 "화리"를 "선하고 길다", 즉 아름답고 높다는 뜻으로 해석합니다. 말 그대로 '얀'이라는 단어는 '펑'이라는 단어에서 유래한 것으로, 그 자체가 뚱뚱하고 통통하다는 뜻입니다. 예를 들어, 시마 샹루의 '미인 푸가', 거홍의 '시경 잡가', 차이융의 '시추 푸가', 샤오옌의 '예징 푸가' 등이 있습니다. 모두 "근육질"이라는 용어를 직접 사용하여 아름다움을 묘사합니다. 이것은 고기의 질에만 초점을 맞춰 아름다움을 측정하는 경향을 반영합니다. 또한 고대에는 여성을 "니앙"이라고도 불렀습니다. '낭(娘)'이라는 글자는 원래 뜻이 '어머니'인 저속한 문자입니다. 슈오웬에 따르면 "니앙"은 "뚱뚱하다"는 뜻입니다. "E"는 아름다운 소녀의 좋은 이름이기도 하며, "I"의 "E"는 나를 위한 문자에서 파생된 것으로 의미가 높습니다. 고대에는 여성의 아름다움을 "얀"과 "아이"라고도 불렀습니다. "얀"과 "아이"는 무엇인가요? 글의 속담에 따르면 "얀 얀, 긴 외모", "아이, 잘생긴", "관려"라는 시에 나오는 "나의 공정한 숙녀"는 아름다운 여성의 가장 고전적인 이름입니다. 소위 "마이 페어 레이디"는 펑웨이의 "슈오렌"의 형용사 "아오 아오"를 "아오 아오"로 바꾼 것입니다. "마오추안". 또한 "아오아오"라는 단어의 겹쳐진 문자는 이중통 "에에"로 변경되었습니다: "정웨이의 어머니 집, 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 나중에 변경된 것은 "아오아오"입니다. "e-e-e"> & gt;
살찐 사람의 아름다움을 묘사한 시에는 어떤 것이 있나요? "백성은 행복하지 않고, 궁궐은 춤을 춘다"와 "칼"은 뚱뚱한 사람들을 묘사합니다.
태그:수필 고전이전:교통에 관한 말다음:열두 가지 복을 열두 가지 인사로
살찐 사람을 묘사한 시는 그 풍만한 모습 때문에 옥반지보다 더 낫다.
양유환은 역사상 유명한 뚱뚱한 미인이야~ 괜찮아? 조금 뚱뚱하다고 말하고 잘생겼다고 말하세요~ 그렇지 않으면 여자가 슬퍼할 거예요.
안녕, 원본, 받아주세요.
살찐 사람에 대한 슬픈 시, 누군가는 이렇게 말합니다
당신은 내 햇살을 가리고 있군요.
누군가는 말하길, 당신은 공공장소를 낭비한다고.
누구는 정크푸드의 얼굴이라고도 합니다.
어떤 사람들은 당신이 길을 건너는 것이 위험하다고 말합니다.
왜 쌍둥이가 되지 않느냐고 말하는 사람도 있어요.
.......
통통한 외모로 옥반지보다 더 잘생긴 여인을 묘사한 시구.
입양됐으면 좋겠어요~
"풍위소만"이라는 시는 한 남자의 비만을 묘사한 시로, "소만치이, 한 마리, 두 마리"라는 구절이 있습니다.
"당 스타일 칠리 챗" "그의 아들은 서툴고 거대하고, 그의 아들은 어색하고 거대하고 서툴다."
"천펑제베이"는 "아름답고 거대하고 곱슬"
"청푸이"는 "신비롭고 빛난다. 바퀴벌레 같은 옷깃을 하고 있습니다. 길고 날씬한 란, 위대한 사람."
살찐 남자를 좋아하는 10가지 이유가 있나요? 첫째, 그의 통통한 팔을 베개로 사용하는 것이 인체공학적으로 좋고, 그의 몸은 자기에 가장 좋은 큰 베개이며, 둘째, 넓은 가슴은 당신을 위한 최고의 피난처입니다. 당신은 피곤하고 피곤하고 화가 났으며 그의 가슴에서 위로를 찾을 수 있습니다. 셋째, 일반적으로 뚱뚱한 사람들은 낙관적이고 개방적인 성격을 가지고 있으므로 그러한 남자는 당신에게 최고의 행복한 열매입니다. 넷째, 그가 부드러운 입술로 당신에게 키스하면 당신의 마음이 떨어질 것입니다. 다섯째, 고기 맛이 좋고, 여섯째, 고기 목은 얼굴을 묻기에 충분하여 그의 향기를 맡고 기분을 완화하며 스트레스 해소 효과가 있으며, 일곱째, 둥근 배는 당신이 놀기에 좋은 곳이며, 여덟째, 그는 뚱뚱하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그의 움직임은 부드럽지만 그의 손이 당신의 몸 위로 미끄러지면 뼈가 바삭 바삭해질 것입니다; 아홉, 뚱뚱하기 때문에 겨울에는 따뜻하고 여름에는 시원한 특징이 있습니다. 겨울은 이불로 사용할 수 있고 여름은 에어컨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환경 보호와 에너지 절약 모두; 열, 그런 종류의 따뜻함과 부드러움은 뚱뚱한 사람 만이 나를 믿을 수 있고 정말 지쳤지 만 찾지 못했습니다.
고대시에는 통통한 여성의 아름다운 얼굴을 묘사하는 20 가지 포인트가 있습니다. 고대 중국의 통통한 여성은 물론 양귀비와 양유환입니다. 그녀를 묘사한 시들도 독특하네요~
장수의 노래
백주이
제국을 흔들 수 있는 아름다움을 갈망한 중국의 황제들은 오랜 세월을 통치하며 찾았지만 끝내 찾지 못했습니다.
양씨 가문의 어린아이가 내실에서 자라기 전까지는 아무도 그녀를 알지 못했습니다.
그러나 하늘의 은총으로 숨길 것 없이 마침내 어느 날 왕족으로 선택받았습니다.
그녀가 고개를 돌려 미소만 지으면 백 가지 주문이 쏟아졌고, 여섯 궁궐의 가루와 물감이 흔적도 없이 사라졌다.
그때는 이른 봄이었다. 그들은 그녀를 맑은 물 웅덩이로 목욕시켰고, 그녀의 크림처럼 투명한 피부가 따뜻해지고 매끄러워졌다.
피곤에 지친 그녀를 하녀가 일으켜 세웠을 때 황제는 처음으로 그녀를 알아보고 신부로 선택했다.
봄날 저녁, 따뜻한 히비스커스 커튼이 흐르는 머리카락과 뺨의 꽃잎, 머리 위의 황금빛 물결을 덮었습니다. 하지만 봄밤은 짧았고 해는 너무 빨리 떠올랐고, 그때부터 황제는 이른 청문회를 포기했다.
연회와 난교에 모든 시간을 낭비한 그는 봄의 연인이자 밤의 폭군이었다. 그의 궁정에는 3천 명의 미녀가 있었는데, 그 중 3천 명은 모두 아름다운 미인이었지만 그의 총애는 한 명에게만 집중되었다.
그녀는 밤을 위해 옷을 차려입고 옥탑에서 식탁이 비워지면 천천히 포도주를 마시며 돌아다니곤 했다.
이 나라에는 자매와 형제들이 있는데, 그녀는 가족을 빛내고 명예를 드높였기 때문이다.
남아 대신 딸이 태어났을 때, 그녀는 제국의 모든 아버지와 어머니에게 행복을 가져다주었습니다.
... 높은 장미리 궁전, 푸른 구름과 마법의 음표를 실은 산들바람 속으로.
느린 노래와 느린 춤, 황제의 눈빛이 그녀를 바라보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았다.
어선에서는 전쟁 북소리가 하늘을 흔들고 무지개색 드레스와 깃털 달린 옷의 곡조를 깨뜨릴 때까지.
9층짜리 궁전이 있는 자금성은 수천 대의 수레와 말에서 남서쪽으로 행진하는 먼지 속에 숨어 있었다.
황제의 깃발이 길을 열었고, 수도에서 30마일 떨어진 서문을 지나 이동했다가 멈췄습니다.
군대 병사들은 말발굽 아래에서 나방이 먹은 털을 짓밟을 때까지 아무도 움직이지 않았다.
녹색과 흰색의 옥비녀와 금빛 털을 가진 새가 땅에 떨어졌지만 아무도 그것을 주워가지 않았다.
황제는 그녀를 구하지 못하고 얼굴을 가릴 수밖에 없었고, 나중에 고개를 돌려서 보니 피와 눈물이 흘렀다.
찬바람에 날리는 황사에 가려진 그들은 단검탑의 길목에서 구름의 선을 넘었다.
에메이산 아래. 마지막 몇 명이 깃발과 깃발이 희미해지는 햇빛에 색을 잃고 있었다. 하지만 촉의 물은 언제나 푸르고 산은 언제나 푸르리니 폐하의 사랑은 변함없고 하늘보다 깊습니다.
임시 궁궐에서 황량한 달을 바라보니, 해질녘 빗소리가 가슴을 파고드는 소리가 들렸다.
하늘과 땅이 다시 합쳐지고 용마차는 집으로 돌아왔고 황제는 떠나지 않았다. 말꼬리 언덕의 진흙 속에 묻혀 있던 그 기억과 고통. 옥처럼 하얀 그녀의 얼굴은 어디로 갔을까.
눈을 마주친 통치자와 영주들은 외투에 눈물을 흘리며 고삐를 풀고 천천히 동쪽으로, 수도로 돌아왔다.
연못, 정원, 궁전, 타이예 호수의 히비스커스, 보이지 않는 궁전의 버드나무 등 모든 것이 예전 그대로였다.
그러나 꽃잎은 그녀의 얼굴 같고 버드나무 잎은 그녀의 눈썹 같아서 볼 때마다 눈물을 흘리는 것 말고는 할 수 있는 일이 없었다.
복숭아나무와 매화나무에 꽃이 피고, 봄바람에 가을비가 내린 뒤에는 낙엽이 땅에 떨어졌다.
서쪽과 남쪽의 궁궐에는 저녁풀이 흩어져 있었고, 계단에는 아무도 쓸어내지 않은 붉은 낙엽이 흩어져 있었다.
이원의 제자 백복신과 환관들이 후추 뜰에 앉아 있다.
반딧불이들이 어스름이 내려앉은 왕좌에서 날아들었다. 심지를 끝까지 길게 늘어뜨려도 잠들지 않으셨으니...
종과 북이 긴 밤을 천천히 울려 퍼지고 새벽이 되자 하늘은 별들의 강으로 맑아졌다.
그리고 지붕 위의 원앙은 아침 서리로 두꺼워지고 옥은 차갑고, 누구와 함께 있는지 * * *.
삶과 죽음 사이의 거리는 해를 거듭해도 사랑하는 영혼이 그의 꿈을 찾아오지 않았다.
링치옹에는 하늘의 손님인 도교 사제가 살았는데, 그는 집중력을 통해 영혼을 소환할 수 있었다.
백성들은 황제의 끊임없는 명상에 감동하여 도교 사제에게 그녀를 찾아달라고 간청했습니다.
황제는 번개처럼 하늘을 가로지르며 위아래를 오가며 사방을 살폈어요.
위로는 초록색 허공을, 아래로는 노란 샘을 찾았지만 어느 곳에서도 원하는 것을 찾지 못했습니다. 그러던 중 그는 허공에 산이 있는 바닷가의 마법에 걸린 섬에 대한 이야기를 들었습니다.
오색 공중에 정자가 있고, 섬세한 불멸자들이 오가는 곳이었다.
그리고 그 중 한 신선은 눈과 꽃과 같은 얼굴을 하고 있었다.
그래서 그는 서쪽 홀의 황금빛 문으로 가서 비취 문을 두드리고 옥이라는 소녀에게 두 번 완전함을 말해 달라고 부탁했습니다.
옥녀는 중국 황제의 사신이 왔다는 소식을 듣고 꿈에서 깨어나 아홉 꽃이 핀 와플을 입고 있었다.
그녀는 베개를 뒤로 밀고 옷을 입고 잠을 털고 진주 커튼을 연 다음 은색 스크린을 열었다.
너무 서두른 탓에 진흙투성이 머리핀이 한쪽으로 늘어졌고, 단상을 따라 오면서 꽃무늬 모자가 헐렁해졌다.
바람이 그녀의 망토를 휘날리며 마치 무지개색 드레스와 깃털 코트를 입고 춤을 추는 것처럼 펄럭였다.
그녀의 슬프고 창백한 얼굴에는 배꽃에 내리는 봄비처럼 눈물방울이 흘러내렸다.
그러나 그녀가 군주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할 때, 그녀의 눈에는 사랑의 빛이 반짝였고, 헤어진 후로는 그녀의 모습과 목소리가 낯설었다.
해의 궁정에서는 기쁨이 끝나고, 요정 산의 궁전에서는 달과 새벽이 길어졌다.
그러나 그녀가 땅으로 얼굴을 돌려 수도를 보려고 하자 안개와 먼지뿐이었다.
그녀는 노인을 향한 사랑을 표시하며 사자를 통해 조개 상자와 금비녀를 돌려보냈다.
그러나 머리핀의 한 가지와 상자의 한 쪽은 남겨두고 머리핀의 금과 상자의 껍데기는 부러뜨렸다.
"우리의 영혼은 이 금과 조개껍질처럼 서로의 것"이라며 "지상이나 하늘 어딘가에서, 언젠가, 우리는 함께 있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메신저를 통해 두 사람만이 알고 있는 서약을 상기시키며 그에게 한 마디를 보냈습니다.
일곱째 달 일곱째 날, 영생의 전당에서 우리는 한밤중의 고요한 세상에서 비밀리에 서로에게 말했습니다.
우리는 하늘을 날고, 두 마리의 새가 하나가 되고, 땅에서 자라고, 나무의 두 가지가 되고 싶다고...
땅은 계속되고 하늘은 계속되니 언젠가는 둘 다 끝나고 이 끝없는 슬픔은 영원히 지속되리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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