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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고의 역사
중국 남방의 각 민족 중에서 동고를 제외하고는 대부분 지하에 묻혀 있다. 9 세기부터 동고가 출토되었다. 가장 초기의 두 출토 사실은' 령표' 에 이미 기록되어 있다. 범성대' 계우해지항' 에는 구름이 있다.' 동고는 고대 야만용으로 쓰이고, 때로는 남토에서 발굴하기도 한다. " 저우 비 \ "anling 외부 세대 \" 도 말했다: "계토 구리 드럼, 종종 경작자를 위해 얻을 수 있습니다. 클릭합니다 광둥 () 광서 () 구이저우 () 등 많은 곳에서 수많은 사람들이 구리 드럼의 발굴로 산천 마을을 구리 드럼 () 이라고 명명했다. 가장 흔한 것은 동고산, 동고령, 동북계, 동북탄, 동북마을이다. 명나라 만년 (16 18) 오후, 광서계평의 장훈강에서 고기를 잡다가 그물에서 구리 드럼을 건져냈고, 이날 흙에서 한 면을 파냈다. 8 년 후, 이 일은 교원 음악에 의해' 쌍승동 북기' 로 쓰여져, 국지에 보존되었다. 1 12 년 후, 나는 장훈의 같은 곳에서 드럼을 얻었다. 그는 두 번의 드럼 타격으로 동고탄이라는 이름을 지었고, 많은 시인들을 끌어들여 그의 승리를 탐구했다. 후난돛은' 동고탄' 에서 "동북은 언제 주조했는가? 어부가 들 수 없다는 말을 듣고, 그 신기한 물건이 모래사장에서 나왔다. " 청대 금계동고: "옹정 8 년 봄, 서북류현 농민들이 동고를 빼앗았다." 소주부지':' 이빈현 횡강향, 물동댐, 가경 3 년, 토인들이 발굴하여, 지금은 성북원조묘를 설치하였다. " 정사, 필기소설, 시사에는 백여종의 구리 드럼이 있는데, 특히 명청 이래 남부 각 성의 지방지에는 구리 드럼의 발견, 사용, 유포 및 관련 풍속 습관이 기록되어 있어 오늘 구리 드럼을 연구하는 귀중한 자료가 되었다.
둘째, 역사적으로 구리 드럼 음악은 어떻게 발전했습니까? 드럼은 현대 악기의 필수 불가결한 부분이다.
목소리가 크고, 신나고, 열정이 넘친다. 동고 음악은 제 2 차 세계대전 이후 트리니다드 토바고에서 탄생했다.
제 2 차 세계대전이 끝난 희소식은 라틴 아메리카의 섬나라 트리니다드 토바고에 전해졌다. 사람들은 노래하고 춤을 추며 신나게 거리로 몰려왔다. 그들은 소음으로 모든 것을 두드렸다. 현지에서는 석유가 많이 생산되고 휘발유 통이 많기 때문에 부피가 크고 발음이 큰 휘발유 통이 사람들이 두드리는 대상이 되었다.
나중에 기름통의 다른 위치에서 다른 소리를 낼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고, 간단한 멜로디가 약간 바뀌면 두드릴 수 있었다. 이 발견은 동고의 지위를 확립했다.
지속적인 개선과 개선을 거쳐 지금은 교향악단의 정식 편성에 따라 2 관 3 관 4 관 대형 밴드를 구성할 수 있게 되었다.
셋. 구리 드럼의 유래 (50 자 이내) 고대에는 전쟁에서 군대의 진퇴와 연회, 음악, 춤에도 자주 사용되었다. 그것은 광시 광동 운남 구이저우 쓰촨 호남 등 소수민족 지역에서 유행하는 타악기이다. 동고는 중국 고대 유구한 찬란한 문화의 결정체로 중국 소수민족 조상의 지혜의 상징이다. 그것은 동양 예술의 특색을 가지고 있으며, 세계 문화 예술의 보고의 보물이다. 구리 드럼은 베트남 라오스 미얀마 태국 심지어 인도네시아에도 전해졌다.
20 16 65438+ 10 월 10 면 직경 4.2m, 높이 2.6m, 무게 7 톤의 거대한 구리 드럼, 광시 무형문화유산 대표상속인 웨이계초, 웨이
드럼은 둥근 드럼처럼 생겼고, 여러 가지 무늬가 있고, 어떤 구리 드럼에는 두꺼비 무늬가 있다. 구리 드럼의 지름은 2.3 미터에서 0.7 미터까지 다양하다. 지금까지 중국은 이미 1500 여 점의 구리 드럼을 출토했다. 동남아시아 (라오스) 에서도 구리 드럼 200 여 점이 발견됐고 태국에서는 수천 점이 수집되고 출토됐다.
"동고" 라는 단어는 후한 "마원전" 에서 가장 먼저 발견되었다. "말은 그의 발가락을 교차하러 나갔고, 낙악동고를 받았는데, 이것은 말을 주조한 것이다." 그중에서 가장 유명한 동고는 리와 장이다.
넷째, 역사상 구리 드럼에 관한 기록은 무엇입니까? 예반' 후한서 마원전' 은 "좋은 라이더를 돕는 것은 좋은 말의 별명이 될 수 있고, 낙월동북면을 얻을 수 있다" 고 말했다.
이것은 구리 드럼에 관한 최초의 기록이다. 배연, 사람,' 광저우 기' 에서 "리아 리 주조동은 드럼으로, 드럼은 높고 비싸며, 얼굴은 넓다" 고 썼다.
팡 "진서 남사": "서양인은 광저우에 있고, 귀비는 구리 드럼이다." 당시 광저우는 매우 넓은 지역이었는데, 오늘날 양광의 대부분을 포함한다.
로월은 진한 () 이전의 백월민족의 한 부족, 즉 오늘날의 장족 () 이다. 당 () 이래 문헌에는 광둥 (), 광서 (), 운남 (), 구이저우 (), 쓰촨 (), 서남 () 등의 동고 () 에 대한 기록이 비교적 많다.
수서지리: "령의 남쪽에서 20 여개 군이 있는데 ... 그리고 동고를 주조하고, 신성은 조정에 걸려 술을 사서 동류를 끌어들인다." 당대의 두우 "통전": "동고, 주동, 빈 면, 덮음, 때리다."
북이 하나밖에 없다고 말하다. 당대의 유요는' 이령록' 에서 구리 드럼의 이미지를 묘사할 때 이렇게 썼다. "야만족의 즐거움은 구리 드럼으로, 허리 드럼처럼 생겼고, 한쪽 끝에는 면이 있고, 북은 2 피트이다. 면과 몸은 모두 구리로 되어 있으며, 그 몸은 벌레와 물고기 꽃으로, 전체가 균일하고 두께가 2 분의 1 이다. 난로가 멋지게 주조한 것은 정말 독창적인 운으로 빛을 발한다.
남송 시인 범성대는 이렇게 썼습니다. "마치 부두에 앉아 있는 것처럼, 아래 드럼은 잔주름으로 가득 차 있고, 매우 정교하며, 네모난 구석에는 작은 두꺼비가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중국 남방의 각 민족 중에서 동고를 제외하고는 대부분 지하에 묻혀 있다.
9 세기부터 동고가 출토되었다. 가장 초기의 두 출토 사실은' 령표' 에 이미 기록되어 있다.
범성대' 계우해지항' 에는 구름이 있다.' 동고는 고대 야만용으로 쓰이고, 때로는 남토에서 발굴하기도 한다. " 저우 비 \ "anling 외부 세대 \" 도 말했다: "계토 구리 드럼, 종종 경작자를 위해 얻을 수 있습니다. 클릭합니다
광둥 () 광서 () 구이저우 () 등 많은 곳에서 수많은 사람들이 구리 드럼의 발굴로 산천 마을을 구리 드럼 () 이라고 명명했다. 가장 흔한 것은 동고산, 동고령, 동북계, 동북탄, 동북마을이다. 명나라 만년 (16 18) 오후, 광서계평의 장훈강에서 고기를 잡다가 그물에서 구리 드럼을 건져냈고, 이날 흙에서 한 면을 파냈다.
8 년 후, 이 일은 교원 음악에 의해' 쌍승동 북기' 로 쓰여져, 국지에 보존되었다. 1 12 년 후, 나는 장훈의 같은 곳에서 드럼을 얻었다.
그는 두 번의 드럼 타격으로 동고탄이라는 이름을 지었고, 많은 시인들을 끌어들여 그의 승리를 탐구했다. 후난돛은' 동고탄' 에서 "동북은 언제 주조했는가? 어부가 들 수 없다는 말을 듣고, 그 신기한 물건이 모래사장에서 나왔다. "
청대 금계동고: "옹정 8 년 봄, 서북류현 농민들이 동고를 빼앗았다." 소주부지':' 이빈현 횡강향, 물동댐, 가경 3 년, 토인들이 발굴하여, 지금은 성북원조묘를 설치하였다. "
정사, 필기소설, 시사에는 백여종의 구리 드럼이 있는데, 특히 명청 이래 남부 각 성의 지방지에는 구리 드럼의 발견, 사용, 유포 및 관련 풍속 습관이 기록되어 있어 오늘 구리 드럼을 연구하는 귀중한 자료가 되었다.
고대 청동 드럼은 무엇을 의미합니까? 광서 광동 운남 구이저우 쓰촨 호남 등 소수민족 지역에서 유행하는 타악기입니다.
구리 드럼은 모두 구리로 만든 것이다. 보통 드럼의 드럼 직경은 50 센티미터 정도이고 높이는 30 센티미터 (어떤 것은 더 크다) 이다. 북강이 텅 비어 바닥이 없다.
양쪽에 구리 고리 귀가 있다. 북면과 타격체에 모두 정교한 무늬가 새겨져 있다.
동고는 모양과 무늬에 따라 만가댐형, 석채산형, 냉수형, 준의형, 마강형, 북류형, 영산형, 석동맹형 8 종으로 나뉜다. 광서북류에서 높이 67.5, 면경 166 cm, 무게 300 kg 의 구리 드럼이 출토되었다.
이것은 오늘날 세계에서 가장 큰 구리 드럼이다. 전국 각지에서 소장하고 있는 구리 드럼은 1400 면으로 중남 서남지역에 흩어져 있는 민간 드럼은 200 여 면이 있다.
중국은 구리 드럼이 가장 많이 발견되고 주조와 구리 드럼이 가장 오래되고 역사가 가장 오래된 지역이다. 고대에 소수민족의 귀족 통치자들은 구리 드럼의 수를 상징으로 그들의 통치권을 대표하는 습관이 있었다.
고대 광시 구리 드럼의 역할은 무엇입니까? 광시의 구리 드럼은 적어도 기원전 2 세기로 거슬러 올라갈 수 있다.
전동현 가마링 전국묘에서 출토된 동고는 물증이다. "후한서 마원전" 에 따르면 동한 제 1 파 대장마원조는 남방에서 발끝을 돋우고 장악동고를 차지하며 광시에서도 이런 일이 발생할 수 있다고 한다.
문헌 기록으로 볼 때, 한대 이래 광서동고는 사서라고 할 수 있다. 광시에서 발견된 구리 드럼의 종류는 비교적 완비되어 있다. 우리나라에서 발견된 8 가지 유형 중 광시는 북류형, 영산형, 석동맹형, 석채산형, 냉수충형, 준의형, 마강형 등 7 가지를 발견했다.
발견한 종류가 그렇게 많아서 전국에서 가장 높다. 불완전한 통계에 따르면 지금까지 광서 각급 문화재 부서에서 소장하고 보존한 동고는 6 10 건에 이른다.
북류현 유정진은 세계에서 가장 큰 동고를 출토해' 동고의 왕' 으로 불린다. 중국 고대 구리 드럼 분류에서' 북류형' (A) 으로 명명되어 현재 광서박물관에 숨어 있다. 많은 장족 마을에서는 농한기가 되면 이웃 마을의 농민들이 늘 교외의 산꼭대기에 모여 동고를 쟁탈한다.
한쪽 실수가 있으면 드러머가 실패하더라도 경기는 실격될 것이다. 북소리가 맑고 우렁차고, 오래 치고, 예쁘게 쳤는데, 이긴다 해도.
북소리가 잠기거나 구리 드럼이 깨지면, 너는 졌다. 다른 젊은 남녀들은 북을 보면서 민요를 부른다. 그들은 이 기회를 빌어 노래로 자신의 감정을 표현하고 노래로 친구를 사귀었다.
여기에서, 모두는 행복 하다, 모두는 좋은 시간을 보내고 있다! 이곳은 하천의 많은 마을에서 흔히 볼 수 있는' 민악지도' 이다. 구리 드럼, 오래된 악기로, 하천에서 오랜 생명력을 나타냈다.
하천에서 많은 민족은 아직도 동고를 치고 동고를 추는 풍습을 간직하고 있다. 동고예술은 가장 독특한 원생태민족문화로 꼽히고, 하천에서 빛을 발하며 독특한 민족문화의 특색을 드러낸다.
하천에서 현재 사용하고 있는 동고는 한대로 거슬러 올라갈 수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세계에서 전해 내려오는 구리 드럼은 2400 여 마리, 하천은 1400 여 마리로 세계 구리 드럼의 절반을 차지하며 전국의 수집량 (1460 여 마리) 에 육박하는 것으로 집계돼' 세계 구리 드럼의 고향' 이 있는 것으로 집계됐다
하천동 드럼은 주로 동란 남단 대화 바마 봉산 천아 안도 나성현에 분포한다. 하지시의 장장 () 은 요인 () 이 새집을 짓고, 결혼은 구리 드럼 (), 장장 (), 요오 (), 묘인 () 을 묻으면 구리 드럼 () 을 사용해야 한다.
설날은 홍수강 유역의 각족 인민들의 큰 명절이다. 하천의 장족, 요족, 묘족은 동북으로 축하한다. 또한 각자의 전통 명절에도 장족의 마회절과 요족의 주주주주절과 같은 구리 드럼이 필요하다. 구리 드럼 문화는 강지의 다채로운 전통문화의 하이라이트가 되었으며, 그 거칠고 호매하며 원시적인 매력은 강지의 독특한 민속풍과 정취를 해석하였다.
구리 드럼을 사용하는 사람들은 그들에게 많은 신기한 기능을 부여했다. 광대한 장족, 요오, 묘촌에는 전통 명절, 축제, 결혼식에서 놋쇠 음악 연주, 놋쇠 노래 부르기, 놋쇠 춤 추는 풍습이 있다.
하천시의 요족 묘족 일부 장족들은 모두 구리 드럼을 제사하는 풍습을 가지고 있다. 야오 사람들은 매번 사용 전후에 구리 드럼을 제사해야 한다. 묘족과 일부 장족은 섣달 그믐날 밤에 제고를 하는데, 그중 묘족은 전문 드러머가 북을 쳐야 다른 사람이 북을 칠 수 있다.
두야오족 자치현 보안향의 요족과 장족 남녀들은 은침으로 구리 드럼을 두드려 정을 전하는 경우가 많다. 일단 그들이 배우자를 찾으면, 그들은 은핀을 그들의 마음에 드는 사람에게 줄 것이다. 천아, 남단, 동란, 바마, 대화, 안등 현의 장족들은 성대한 전통명절을 가지고 있는데, 속칭' 맥속절' 이라고 불리며 풍작을 기원하는 명절이다. 명절이 끝나면 구리 드럼이 있는 모든 마을에는 구리 드럼을 사용해야 한다.
요족의 구리 고무는 큰 가죽 드럼을 매달거나 선반 위에 놓는 것이다. 한 사람이 양손으로 북채를 들고, 머리, 다리, 몸을 돌려 각종 북소리를 내며 리듬이 복잡하다. 다른 두 사람은 두 개의 음조가 다른 구리 드럼을 치고 있다. 또 적어도 열 명 (남녀 반) 은 요대, 등나무 동그라미, 밀짚모자를 들고 북을 둘러싸고 춤을 춘다. 야오족 동고는 장관이다. 설을 쇨 때, 십여 개, 심지어 수십 개의 놋쇠 드럼이 일렬로 늘어서, 각 드럼을 치면서 춤을 춘다. 중간에 지름이 60cm 이상인 큰 목북이 하나 더 있는데, 전체 장내 북소리가 하늘을 진동하고 시간이 느리다.
장족 동고는 남자와 여자의 구분이 있다. 춤을 출 때는 두 부분으로 나뉘는데, 가운데는 큰 가죽 드럼이 있는데, 주요 공연과 남녀 동북이 어우러져 색다른 정취가 있다. 반면에 묘족 구리 고무는 한 사람이 연주하며 춤을 이끌고 있다. 그는 빠른 리듬과 느린 리듬으로 북을 치고 춤을 추었다. 모두들 그를 에워싸고, 진퇴하고, 북을 치며 춤을 춘다.
장족 구리 고무는 주로 두 가지 형태가 있는데, 하나는 스스로 즐기는 것이고, 집단춤이며, 원시적이고, 간단하고, 거칠다. 하나는 공연이고, 무대 예술에 가깝고, 일정한 공연 프로그램이 있다. 오락성 동고는 동란 봉산 바마 등지의 장족 마을에서 유행한다.
설날이면 사람들은 채자리 안의 구리 드럼을 비교적 평평하고 넓은 장소에 모아 구리 드럼 크기의 순서에 따라 일정한' 규모' 를 배열한다. 한 늙은 드러머는 징과 지휘를 두드리며, 각 드러머는 통일된 지휘에 따라 자신의 드럼을 두드리며, 다른 구리 드럼과 맞춰 독특한 리듬과 멜로디를 형성한다. 명절 의상을 입은 무용수들이 춤을 추며 호응했다.
북소리가 십여 리 전해졌는데, 다른 마을 사람들은 북소리를 들었고, 남녀노소 모두 놋드럼을 들고 오락을 했다. 공연의 구리 고무는 본래 신령에게 제사를 지내는 춤이었다.
그것의 표현 대상은 하느님이며, 신에게 보여 주는 것이다. 사람들은 동구 음악의 리듬에 따라 각종 춤 동작으로 신의 욕망을 만족시키고 신의 보호를 빌었다.
요족의' 주주절' 은 가장 열정적인 야외 구리 격려 공연이다. 명절 당일 사람들은 징과 북을 메고 평평한 곳에 구리 드럼과 가죽 드럼을 세우고 다섯 명이 공연을 했다.
놋쇠, 공, 가죽 북을 치는 네 사람이 때리면서 뛰고, 대나무 모자를 쓴 사람이 네 명의 드러머 사이에서 춤을 춘다. 남단현의 백쿠요족도 놋드럼이 유행한다.
이런 구리는 요어를' 레체글라' 라고 부르는데, 추수 후 죽은 노인의 장례식을 위해서만 춤을 춘다. 보통 소를 베고 나면 야오족과 드러머는 명절 의상을 입고 북장에 와서 동고를 춘다.
그때 놋드럼이 먼저 울릴 것이고, 모든 북소리가 단정해지면, 가죽 드러머가 1 약 20 센티미터의 드럼을 들고 입장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