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여름의 시구 - 마데이의 출세 두 번째 문장의 충자와 네 번째 문장의 결자를 결합하여 시구를 간결하게 분석하다.
마데이의 출세 두 번째 문장의 충자와 네 번째 문장의 결자를 결합하여 시구를 간결하게 분석하다.
마다이
금띠 연쇄전투복, 말머리가 린도를 뚫고 돌진했다.
권 플래그 밤 강도 단일 계정, 혼란 절단 후진타오 빙 바오 칼 부족. < P > 이' 출세' 는 일반 변두리시의 격월한 시정과 그런 펜티엄 기세를 지녔을 뿐만 아니라 언어의 정교함에 주의를 기울이고 웅장한 장면에 세부 묘사를 삽입하는 데 능하며, 시정을 양조하고, 이미지를 그리는 데 능해 생기발랄하고 함축적으로 독특한 예술 풍격을 형성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예술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예술명언) < P > "금띠 연쇄전투복, 말머리가 눈을 뚫고 임보를 통과했다." "금띠 연쇄" 라는 네 글자는 매우 정교하고 아름답다. 김' 자는' 띠' 자의 장식어이지만' 띠' 를 장식하는 것에 국한되지 않는다. 전투복을 쓰는 것처럼 보이지만 목적은 장병들의 그런 풍신준일한 풍자태를 전하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말 머리 눈" 의 "충" 은 단순한 동사가 아닙니다. 작가는 눈을 가지고 눈을 걸치지 않고, 눈을 씻는다. 이 동사를 사용하여 인물의 전대미문의 기개와 내면의 장렬한 감정을 전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금" 과 "충" 자는 모두 매우 간결하고 함축적이어서, 격앙된 시정에 장엄한 색채를 발랐다. 외형 묘사에 중점을 둘 때 인물의 내면의 아름다움을 한두 글자로 밝혀 독서 후 시적인 격앙과 정교함을 느끼게 하고, 그런 단순하고 거칠며, 한눈에 볼 수 있는 결점이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말기 밤강도로 장부에 적발돼 후병들에게 보칼이 부족했다." "깃발 말기", 적을 놀라게 하지 않는 것은 야간 약탈 광경이다. 풍병으로 인해 깃발을 휘감아 전쟁의 긴급함을 보고, 다시 국경을 막고 전쟁터의 도도한 먼지를 볼 수 있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드서머, 전쟁명언) 이것은 어찌 경물 묘사만을 위한 것이랴, 작가는 전기의 권으로 용사들이 밤에 전쟁터에 나가겠다는 결심과 행동을 쓰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전쟁명언) < P > 권기 야전은 바로 단병이 맞닿았지만, 실제로는 천둥소리 앞의 번개에 지나지 않아 다음 문장을 깔아 놓았다. "어지러운 호병이 보칼이 부족하다" 는 것이 시 전체에서 가장 장렬하고 감동적인 장면이다. 이번' 어지러운 호병' 의 혈전은 장면이 매우 격렬하다. "보물칼" 의 "부족" 이 잘 쓰인다. 언보칼은 칼날이 부족하고, 그 살벌한 싸움과 싸우는 시간이 길며, 최후의 승리의 승리가 모두 이 글자에서 흘러나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작가는 시 전체의 2 자 중 재료 선택, 순서, 어떻게 운용하고 힘을 축적하느냐와 같은 중요한 문제를 훌륭하게 처리했다. 처음 세 마디, 단지 팔을 이끌고 망치를 휘둘렀을 뿐, 제 26 자' 부족' 할 때까지 힘껏 일격을 가해 불길이 흩날렸다. < P > 악비' 만강홍',' 장차를 몰고 하란산 부족을 타파하다' 를 읽으며' 부족' 자운이 험하게 밀려 높은 산의 위험한 난자를 얻는 기세를 깊이 느꼈다. 마데이가 이 시에서 쓴 이' 부족' 글자는 운율에는 맞지 않지만, 똑같이 사람을 놀라게 한다. "어지러움" 이라는 단어는 매우 진실하고 정밀하지만, "부족" 이라는 단어가 없으면 저자가 삼각대를 메는 힘을 볼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이 글자가 전달하는 이 진실한 세부 사항은 시정을' 전신' 경지에 이르게 하여 시 전체를 빛나게 했다. < P > 시 전체 구조는 촘촘하고, 첫 문장은 잘생긴 인물의 자태로, 두 번째 문장은 어려운 인물로 고심하고, 세 번째 문장은 아슬아슬한 인물의 위열을 아슬하게 보여주며, 결문은 가장 힘이 있고, 쾌거로 정신을 전한다. 이 시점에서 인물의 풍신이 장렬하여, 시정의 날으는 격앙은 더할 나위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요컨대, 이 시는 예술상 곳곳에서 장인심을 볼 수 있으며, 고대 전가에서는 내용과 형식이 완벽하게 결합된 상등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