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여름의 시구 - 도쿄 여성 그림책: 다른 사람의 입이 아닌 자신을 위해 살아라.

도쿄 여성 그림책: 다른 사람의 입이 아닌 자신을 위해 살아라.

"지금의 나는 10년 전의 나이고, 지금의 나는 10년 후의 당신이 될 사람이니까요."

대도시를 떠도는 많은 소녀들이 도쿄 여자 에키벤을 좋아하는 이유입니다. 이 일본 드라마는 그들의 현재와 미래를 모두 보여줍니다.

여 주인공 링은 아키타의 작은 현에서 태어났습니다. 그녀의 꿈은 도쿄에 살면서 도쿄 스타일의 삶을 사는 것입니다. 평범한 대학을 졸업한 그녀는 안정적인 직업과 눈에 보이는 생활을 포기하고 도쿄의 사무실에서 일하며 이주노동자 밀집 지역인 미카와에서 살아갑니다.

어느 날 아침 눈을 뜬 아야는 갑자기 지루함을 느꼈습니다. 애초에 도쿄에 온 이유, 즉 부러움을 사러 온 목적에 어긋나는 평범한 생활이 싫었습니다. "좋은 여자는 서른 살 전에 미슐랭 레스토랑에서 데이트를 해야만 좋은 여자다"라는 누군가의 말이 계속 머릿속을 맴돌았습니다. 그래서 그녀는 사교 활동을 시작했고, 좀 더 고급스러운 에비수 지역으로 이사해 부유한 아이들과 데이트를 시작했습니다.

롱 치는 그녀를 데리고 고급 레스토랑과 클럽을 오갔습니다. 언제 어디서든 옷을 벗어도 부끄럽지 않은 여성이 되려고 란제리에 600만 엔을 썼습니다. 류이치는 미혼이라고 말하지만 아야는 "서른이 되기 전에 미슐랭 레스토랑에 데이트를 가는 것이 좋은 여자"라며 그게 정상이라고 계속 암시하고, 류이치는 그녀의 생일에 그곳에 데려가겠다고 약속합니다.

'봉황으로 변하지 못한 참새'의 이야기는 계속 이어집니다. 롱지는 연락을 끊고 곧 모델과 결혼합니다.

소박함에서 사치품으로, 사치품에서 소박함으로. 링의 월급으로는 더 이상 생활비를 충당할 수 없었습니다. 많은 노력 끝에 그녀는 더 나은 대우를 받기 위해 구찌로 이직했습니다.

우연한 기회에 그녀는 고급 기모노 가게의 주인을 만났습니다. 그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결혼만 빼고 모든 것을 줄 수 있어요. 세 가지 흥정을 하는 대신 제대로 된 좋은 흥정을 해보는 건 어때요? 사람은 어릴 때 좋은 것을 많이 접해야 합니다. 미각은 하루아침에 발달할 수 없습니다. 표지만 보고 책을 판단할 수는 없죠. 이 옷을 잘 입으면 남들보다 더 나은 사람이 되어 자신감이 높아지고 삶의 질이 높아질 것입니다."

패션계의 최전선에 있는 브랜드에 노출되는 것은 당연히 유익한 일입니다. 그 후 링의 삶은 더 나은 취향과 순조로운 커리어로 '급상승'하기 시작했습니다.

친구들과의 모임에서 자신이 인터뷰한 잡지()를 꺼내 자매들과 기쁨을 나누려던 순간, 그녀는 과거에 늘 싸우기만 하던 친구들이 모두 아이를 낳았고, 그중 몇몇은 둘째 출산을 준비 중이라는 사실을 깨달았습니다. 이들의 대화는 주로 아이와 유아용품에 관한 것이었습니다. 샨 아야는 전혀 개입할 수 없었고 함께 웃을 수밖에 없었습니다.

이 무렵 아야는 이미 서른 살이었고 주변 사람들은 더 이상 어디가 고급 레스토랑인지, 어떤 브랜드의 옷과 모자, 가방을 써야 하는지, 어떤 남자 친구를 만나야 행복할 수 있는지에 대해 이야기하지 않았습니다. 언제 결혼하고, 아이를 낳고, 둘째를 낳으라는 목소리가 아야의 귀를 가득 채웠습니다.

아야는 흔들렸다. 기모노 가게 주인을 그만두고 끝없는 소개팅을 시작했고, 일주일에 두 명의 남자를 만나고 다양한 데이트 행사에 참석하는 것이 의무가 되었습니다.

결국 그녀는 매력적이지 않은 전통적인 남성과 결혼했습니다. 그는 집도 있고 원하는 범위의 연봉을 받고 있었습니다. 그녀는 카메라를 향해 이렇게 말했습니다."조연 배우가 되는 것도 나쁘지 않으니 행복하세요.

그러나 그녀는 정말 행복하지 않았습니다. 늦게까지 일하고 집에 돌아오면 거실은 옷가지로 엉망이고 부엌 싱크대에는 씻지 않은 접시가 가득하며 남편은 소파에 누워 너무 늦게까지 일하고 저녁을 해줄 사람이 없다며 불평하고 있습니다.

아이를 낳는다는 한 가지 이유 때문에 함께 모인 두 사람.

빨리 해결되지 않는 결혼은 금방 깨집니다. 원나잇 스탠드, 내연녀 임신, 남편은 이혼을 원합니다. 뜻밖의 충격이 찾아왔고, 이혼을 하기엔 너무 늦었습니다.

"결혼은 미혼일 때 하는 것이 여자의 행복이라고 합니다. 결혼한 후에는 아이를 낳는 것이 여자의 행복이라는 무언의 압박에 억눌리고, 여자의 행복에 대한 정의에 끝없이 핍박받았죠."

이러한 목소리를 피하기 위해 독신으로 돌아온 링은 기존의 사교계에서 벗어나 나이 많은 미혼 여성들과 어울리기 시작했습니다. 그녀는 자신이 이런 사람들과 비슷하다고 생각했습니다. 경력에서 성공했고, 돈도 부족하지 않으며, 취향이 좋고, 자신의 능력 이상으로 살지 않으려는 사람들 말이죠. 그들은 모두 고귀한 출생과 부유한 가문을 가진 도쿄 출신이라는 사실을 몰랐을까요? 그들은 같은 서클의 엘리트 남성들과 쉽게 결혼할 수 있었지만 아야는 아무리 노력해도 그들과 결혼할 수 없었다.

마지막 장면에서 멋지게 차려입은 한 커플이 개를 산책시키는 모습이 지나갑니다. 아야는 그 여자를 보고 자신의 모습이라고 상상했습니다. 드레스는 몸에 걸치고 귀걸이는 귓불에 매달려 있었으며, 그녀는 혼자서 잘생긴 남자를 껴안고 있었습니다 ......

내레이터: 나처럼 욕심이 많은 여자는 눈앞의 행복에 만족하지 않고, 적절한 순간에 멈추고 한 걸음 한 걸음 앞으로 나아가야 한다고 수없이 스스로를 다독인다. 진정한 도시 여성이 되는 유일한 방법은 이 질투를 인생의 양념으로 즐기는 것입니다. 당신이 원하는 것이 훨씬 더 많으니까요.

이 드라마 속 여성들은 비교와 추격 속에서 살아가며 다른 여성이 자신을 짓밟는 것을 용납하지 못합니다. 유일하게 투명함을 보이는 사람은 타카시와 결혼하고 플로리스트와 이혼한 모델입니다. 그녀의 이상적인 결혼 상대는 자신이 매력적일 필요는 없지만 아내의 일을 전적으로 지지해줄 수 있는 남자입니다.

도쿄의 항구 지역 출신입니다. 아야가 평생 동경하던 큰 키를 타고났기 때문에 하고 싶은 일을 방해받지 않고 할 수 있는 자신감이 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녀는 결국 재혼을 합니다.

드라마 속 여성들은 남들보다 더 행복한 삶을 살기 위해 뛰어다니지만, 현실의 사람들은 생계를 위해 왔다 갔다 하죠.

어렸을 때는 항상 주인공이 되어서 제 삶이 남들과는 다른 좋은 삶이 될 거라고 확신했어요. 하지만 성장하면서 그 모든 것이 어디에서나 볼 수 있는 평범한 이야기라는 것을 깨달았죠. 저는 특별한 주인공이 아니라 조연이라는 느낌마저 들었어요.

링은 1선 도시 여성들의 고군분투를 대변하며, 그녀가 마주치는 모든 정류장은 사람들의 삶의 일부입니다. 차이점이라면 누군가는 일찍 멈추고 누군가는 계속 혼자 걷는다는 것입니다. 드라마 속 여자의 말처럼 좋은 일이든 나쁜 일이든 그저 행복할 뿐입니다.

아야는 항상 자신이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 알고 있었습니다. 다른 사람의 입에 얽매여 살지 않는 한 그녀는 멋지게 걸어갈 수 있었습니다. 당신은 세상에 단 하나뿐인 독특한 여성이고, 다른 영혼입니다. 왜 똑같은 삶을 추구해야 하나요? 사다리를 계속 오르든 평범함에 안주하든, 그것은 당신이 선택한 삶입니다. 그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