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여름의 시구 - 구친타이에 관한 시
구친타이에 관한 시
2. 구친태에 관한 유명한 시
구친태에 관한 시 1. 구친태에 관한 말
랑은 한때 가방이 찢어졌다고 말했지만 누가 진에게 말할 수 있겠는가! \ 오늘 장사가 귀신처럼 좋아서 내 마음은 모두 허공에 매달려 있다.
\ r \ 지난 봄을 돌이켜보면 강가에 한 신사가 있었습니다. 오늘 다시 찾아갔지만 소울메이트를 만나지 못했습니다.
\ r \ 하지만 흙 한 컵을 보고 마음이 아팠어요! \ 슬프고 또 슬프고 눈물이 흘렀다. \ r \ \ 왜 왔다 갔다 하느냐? 강둑이 흐려졌네.
\ r \ 야 기간 시, 너와 나는 소중해, 세상에 말이 충분하지 않아. 이 노래는 다시는 연주되지 않을 거야, 3피트 7현 거문고는 당신을 위해 죽었어!" \ r \ n부러진 칠길 장어 봉황 꼬리 감기, 나는 누구와도 싸우고 싶지 않아! \ r \ n모든 미소는 친구이지만 자신감을 찾기는 어렵습니다. \ 속물, 속물, 속물, 속물, 스벤갈리, 누가 자신감을 반복 할 것인가! \ r \ \ 보아는 시계에서 죽지 않아서 사람들이 오래오래 살 수 있도록.
\r\n 유보아는 피아노를 부수며 친구에게 고마움을 전한다.
2. 옥문고개 시
1. 푸른 바다가 설산을 어둡게 하고, 외로운 도시는 옥문고개를 내려다보네.
-당왕창령의 '군대를 보내며'
2. 나라를 위해 봉사하기 위해, 내가 왜 유문고개에서 태어나야 하는가?
- 당대수륜의 첫 번째 노래.
3. 수천 리에서 불어오는 바람은 유문고개의 성벽을 두드린다.
--당나라 관산에 뜬 달 - 리바이
4. 푸른 바다가 설산을 어둡게 하고, 외로운 도시는 유먼 고개를 내려다본다.
--'병역의 노래', 당나라-왕창령
5. 외로운 도시 옥문고개, 만리 황사와 흰 풀이 시들어 있다.
--당나라 전생의 '유문고개 개장군의 노래'
6. 강디는 왜 버드나무에 대해 불평할 필요가 있을까? 봄바람만으로는 충분하지 않다.
--당나라 왕자루의 '양주 가사'
진나라와 한나라의 달과 국경 고개는 여전히 적과 적이 오랜 전쟁을 치렀다. 하지만 후나라의 말이 음산을 넘어가는 대신 용의 도시가 날아오르자!
당나라 '도쿠로': 유비는 자신만의 기운을 가지고 있지만 젊었을 때 군대에 가지 않았습니다.
당나라 노래 유문고개:서융은 백마의 야망인 천산을 감히 넘지 못한다. 한밤중에 나는 멈춰서 텐트에 앉아 사람들을위한 유문 고개의 탄생에 대해서만 생각했다 : 진강 해, 나는 돌아와서 마제를하고 칼을 울렸다. 늦은 봄 눈, 만리장성, 검은 산 주변의 황하를 가로 지르는 여행.
관산월:구름 바다의 끝없는 어둠에 가려진 창공에서 밝은 달이 떠오른다. 광대한 바람이 옥문 고개를 가로질러 만리를 날아갑니다. 당시 한나라 병사들은 바로 이 산길을 가리켰고, 투보는 광활한 청해의 영토를 탐냈죠. 여러 세대에 걸쳐 전쟁이 벌어진 곳이었지만 살아남은 병사는 거의 없었습니다. 병사는 외딴 국경 마을을 바라보았고, 그의 고향은 슬픈 표정을 지을 수밖에 없었습니다. 병사의 아내는 망루를 바라보며 언제쯤 먼 친척들을 볼 수 있을지 한탄합니다.
"두 음색, 동풍에 취하다":반 딩원은 점차 관우와 멀어지고, 철령은 시들어 가고 있습니다. 리시에는 황견의 슬픔이 있고, 루지에는 화팅의 한숨이 있다. 장건지는 항상 곤경에 처해 있습니다. 네다섯 번이나 목숨을 잃었습니다. 그래서 나는 명성과 재산에 게으르다.
국경지 말:장군은 서역 원정에서 돌아오지 않았고 후난의 자식들은 천산산맥 곳곳에 있다. 새 버드나무가 3천 리를 심어 옥문으로 봄바람을 불러들였네.
3. 예술원에 관한 시
예술원 찬가(일곱 편의 시)
[청] 왕시전(왕시전)?
차허
긴 몸과 두 신사, 완과 외로움.
세 겹의 거문고 음악, 먼 산은 고요하네.
하늘에 밝은 달이 떠 있고, 바람과 봄이 맑게 섞여 있다.
레드 구스 호텔
가두리 기러기들이 가을 물가에 깃털을 달고 있다.
그 남자가 보이면 개울을 따라 길을 잃을 것이다.
회향꽃에 대해 글을 써달라고 간청한 남자는 댄 리 그린이었다.
물고기 파빌리온처럼
물고기를 잘 알아야 어즙을 다시 알 수 있다.
정책과 개방성은 정글과 같다.
낙화(落花)가 오면 허공으로 사라진다.
슈퍼 솽타이
귀중한 식탁 우산, 기쁨과 평화의 산이다.
밤과는 또 다르다.
기둥에 기대고 싶을 때, 내 마음은 새에 있다.
접근 갤러리
수리 갤러리는 노래는 아니지만 부드럽고 우아합니다.
바닥을 쓸고 앉아서 향을 피우니 마음은 두 개의 한적한 곳입니다.
바람이 헐떡이고, 아무도 밝은 달을 보지 못하네.
구름 봉우리 요리
6만 갑옷의 면적, 이상한 봉우리 72.
산비가 조용히 오면 구름이 가까이 흐르고 있다.
유송수안
수염이 긴 남자는 늙어서도 양 어깨처럼 무르익었다.
복숭아꽃을 쫓지 않는다면 왜 서리와 눈을 쫓지 않는가?
기대할 수 없습니다. 채소 저울이 마음에 들어요.
예술 정원의 여섯 방랑 요정
[청] 왕완
황팅은 수업이 끝나면 서쪽 하늘에 가서 가끔 고요한 개울가에서 나물을 캐고 싶었다.
어젯밤에 내린 비는 너무 초록빛 진흙이었고, 몇 피트 길이의 새 묘목이었다.
하루 종일 우주에서 향을 피우며 하늘로 날아올라야 한다.
사랑스러운 용을 다루기 어렵다면 수영장 옆의 붉은 신선에게 전화하십시오.
문 못 박고, 꽃에 물 주고, 대나무로 약초를 괭이질하는 것이 직업입니다.
날아다니는 나비는 제비만큼 크고, 복숭아는 안개처럼 붉다.
술 한 잔은 너무 강해서 끊을 수 없고, 아이는 아홉 개의 등불을 자주 자르도록 부름을 받는다.
손에있는 컵은 4 ~ 5 리터의 물이 저장된 복숭아 알갱이를 감은 컵입니다.
바위로 덮인 백구에는 가을바람이 불고, 파란 하늘은 학의 연기로 뒤덮여 있다.
밤에 마오쥔이 작은 건물에 달을 보고 방문했다고 들었다.
송세천이 멀리서 들려오고 건물은 안개가 자욱하다.
내 몸을 문 벽에 대고 신사에게 산문 열 편을 부탁하려고 한다.
[청] 왕완
예술원 대나무 가지 가사 네 곡
[청] 왕완
물 웅덩이에 찬란한 빛이 피어나고 무수한 파리가 웅덩이에 날아든다.
보라색 제비 한 쌍이 물결에 달라붙고, 3인치 은빛 물고기 한 마리가 파도를 부른다.
? 할머니의 초록이 모래 가장자리를 채우고 수양버들이 초록색입니다.
갑자기 단비가 내리고 폭우가 쏟아지자 농은 낚시를 하러 나갔다.
저녁바람이 부는 맑은 물, 난촌 마을 입구에는 레몬이 가득하다.
원앙은 날아가서 보이지 않지만 시든 연꽃과 부러진 갈대 속에 있을 것으로 추정된다.
구월, 구름은 물과 연기 같다.
농부 집안의 서예와 그림이 그려진 다리 옆에는 좋은 버드나무가 있다.
[청] 왕완의 예술 정원 참조
도시의 서쪽에서 떨어져 있는 암자는 완전히 야생의 집과 같습니다.
지붕은 현실과 동떨어져 있고 수영장 표면은 꽃으로 가득합니다.
작은 노점 몇 군데에 춘화 스티커가 붙어 있고 눈 갈매기가 징팅차를 자주 맛봅니다.
당신과 이야기를 나누며 버드나무 그늘이 기울어지고 있습니다.
[청] 왕완
난촌
길을 바라보며 점점 더 깊어지는데, 옆은 고요하다.
연기가 자욱한 정자는 정오에 이르렀고, 대나무는 흩어져 있었다.
녹색 연기가 피어오르면 누군가 차를 끓인다.
레드 구스 호텔
높은 누각이 기러기들을 날갯짓으로 이끈다.
사초 옆에 부드럽게 누워 살구꽃 사이로 그룹이 지나간다.
탄청촌을 배우지 않고 황팅 두 단어를 바꾼다.
루유정
사각형 연못 위로 푸른 물이 흐르고 창틀 너머로 고요하고 흥미로운 경치를 볼 수 있습니다.
바람 없이 연잎이 흔들리면 비늘이 모인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에메랄드가 갑자기 짝을 지어 파도를 앞뒤로 훑고 지나갑니다.
바닐라의 집
빛과 바람은 두란이 보낸다.
내가 누구를 떠나는지는 모르지만 아름다움은 부지런하다.
어린 시절에는 항상 샤오아이를 걱정하죠.
갈매기 수영장
고인 샘물이 흐르지 않아 흰 새들이 혼란스러워한다.
안개가 자욱한 폴리고눔에는 점들이 눈처럼 밝고,
원앙 두 마리가 일렬로 날아다니기도 한다.
두샹교
붉은 기둥과 하얀 원반이 거센 파도에 가려져 있습니다.
강 양쪽에는 그늘진 버드나무가 많고 중류는 비어 있다.
마을은 물의 남쪽에 자리 잡고 있으며, 각자의 길을 가고 있습니다.
접근 갤러리
회랑은 따뜻하고 야경은 선명합니다.
당신은 중국에 노출되어 있고 그림자는 수평입니다.
점차 높은 나무가 보이고 밝게 방황합니다.
조리구름봉
이 봉우리는 원래 타이후 호수에서 선택된 먀오윈입니다.
언덕 위에 자리한 정자는 마치 외로운 신도처럼 보입니다.
옛 제목은 누구인가, 먹물이 이끼를 침식할 것이다.
류송수안
작은 건물은 텅 빈 산 같고, 바스락거리는 소리가 맑다.
당신은 민간인 옷을 입고 숲에 앉아 휘파람을 불고 있다.
밤은 길고 춥지만 나는 여전히 밝은 달을 기다린다.
수푸각
주선은 윤 사부님이고, 그는 진 사부님이다.
꽃이 흩어져 있고 향을 피우는 의식으로 방은 깨끗하다.
브라마의 소리가 사방에서 들리고, 간증하는 소리가 들린다.
4. 아버지에 대한 시
정
탕백주이
구름은 푸르고, 꽃은 아름답고 붉네. 눈은 가을 물을 자르고 손가락은 양파 껍질을 벗긴다.
추연은 문지기, 진성은 여공이다. 밝은 은색, 옥에 닿는 기둥, 감미로운.
원숭이는 달의 슬픔을 울고, 꾀꼬리는 바람의 아름다움을 노래하네. 슬픔을 손바닥 밑바닥으로 옮기며 증오를 현에 실어 보낸다.
자오세칭은 비슷하지만 후친은 다르다. 부러진 기러기를 천천히 재생하고 날아가는 캐노피를 빠르게 치십시오.
서리가 위원회, 얼음 샘 회복으로 돌아갈 수밖에 없었습니다. 구슬이 부서지고 칼이 끝까지 자릅니다.
이승훈의 정신력에 의지해 적응할 수 있었습니다. 쉬고 있을 때는 감각이 일정하기 때문에 끝없이 생각하지 않는다.
그 청년의 밤빛, 그의 명예 앞에 놓인 하얀 머리. 들어봐, 난 당해도 싸. 난 귀머거리가 아니야.
밤 정
탕백주이
보랏빛 소매와 붉은 현의 밝은 달 속에서 피아노를 치면 어둡고 낮은 기분이 든다.
현이 응축된 손가락 목이 멈추고 만의 깊은 감정을 느낀다.
이두안은 금줄 하프에 반짝이는 정명진 줄리를 듣고, 저우랑을 기쁘게 하기 위해 최선을 다해 일부러 잘못된 줄을 뽑은 것을 알 수 있다.
소강이 구정을 연주하고 있다
북쪽 창문 아래에서 거문고를 연주하니 밤이 맑고 슬프게 들린다.
높은 현은 부러지기 쉽고, 마음은 구부러지기 어렵다.
수시의 구정
많은 게임을 위해 신성한 코미디를 연주하는 건물에서 모두 애도의 줄을 끊고 싶어하며 반복해서 촉구합니다.
장비는 안개와 비를 듣고 흰 파도가 뒤집혀 옥을 띄웠다.
삼협 고아들이 보낸 것처럼 이중 봉황 그루브를 불러주세요.
앙상블 춘곡, 나무를 쪼고 서리나무를 날리네.
선요의 정에 대한 찬가
진정은 독특한 곡조를 보내고 주유는 맑은 노래를 부른다.
현은 고음에서 끊어지고, 현란한 손가락으로 소리를 이어간다.
옌루위를 더 잘 이해하려면 소리를 들어야 합니다.
선유 진정 노래
소매와 소매 떠다니는 붓 조각 퉁, 기둥을 일으켜 세우고 흩어진 빛 궁전을 촉구합니다.
환영하는 노래와 춤에 바람을 담았네.
바람을 멈추고, 달의 흐름을 멈추고, 노래 없이도 행복한 수완춘.
우아한 백로가 시를 읊고, 배는 푸른 산 어스름에 묶여 있네.
정요의 노래는 은둔의 요소에 대해 쓰여졌습니다.
열네 줄은 꽃이 피기 전 삼월 다섯째 날 밤의 바람을 가리킨다.
이백의 봄 여행
아름다움은 태양을 향한 창이다
현악기 연주자들이 수화로 정을 연주하고 있다.
봄날은 왕의 귀를 날려버렸네,
이 노래는 승천이다.
구친태에 대한 유명한 시는 1. 구친태에 대한 말
랑은 가방이 한때 너덜너덜했다고 말했지만 누가 진에게 말할 수 있겠는가! \ 오늘날 사업은 유령처럼 좋고, 내 마음은 모두 공중에 매달려 있다.
\ r \ 지난 봄을 돌이켜보면 강가에 한 신사가 있었습니다. 오늘 다시 찾아갔지만 소울메이트를 만나지 못했습니다.
\ r \ 하지만 흙 한 컵을 보고 마음이 아팠어요! \ 슬프고 또 슬프고 눈물이 흘렀다. \ r \ \ 왜 왔다 갔다 하느냐? 강둑이 흐려졌네.
\ r \ 야 기간 시, 너와 나는 소중해, 세상에 말이 충분하지 않아. 이 노래는 다시는 연주되지 않을 거야, 3피트 7현 거문고는 당신을 위해 죽었어!" \ r \ n부러진 칠길 장어 봉황 꼬리 감기, 나는 누구와도 싸우고 싶지 않아! \ r \ n모든 미소는 친구이지만 자신감을 찾기는 어렵습니다. \ 속물, 속물, 속물, 속물, 스벤갈리, 누가 자신감을 반복 할 것인가! \ r \ \ 보아는 시계에서 죽지 않아서 사람들이 오래오래 살 수 있도록.
\r\n 유보아는 피아노를 부수고 친구에게 고마움을 전한다.
2. 구친타이의 유명한 풍경. 초등학생들은 어떤 에세이를 쓰나요?
제 고향은 '우한'으로 아름다운 곳이자 오랜 역사를 가진 도시입니다. 구친타이, 구이위안 사원, 텐마일강 해변, 동호, 황학탑 등 많은 명소가 있습니다. 양쯔강과 한강이 도시를 가로지르며 우한을 세 개의 도시로 나눕니다. 도시에는 수백 개의 호수가 있으며, 특히 동호는 매우 아름다워 많은 관광객이 이곳을 찾습니다. 사람들은 양쯔강에 6개의 양쯔강 다리를 건설했습니다. 제1, 제2 양쯔강 다리, 바이사저우 다리, 톈싱저우 다리, 준산 다리, 양루오 다리가 바로 그것입니다. 특히 톈싱저우 대교는 양방향 6차선, 도로와 철도가 겸용되며 자동차와 기차가 연결됩니다.
건면은 전국적으로 유명한 간식이자 우한 사람들이 가장 좋아하는 음식입니다. 참깨 소스를 뿌린 맑고 투명한 노란 국수를 보면 갑자기 향이 납니다. 맛있는 인간 음식이 준비되고 뒷맛이 좋습니다. 그리고 옥처럼 찹쌀로 감싼 지글 지글하고 백설 공주 반죽, 기름 한 입이 맛있습니다.
중국 * * * 생산당의 지도력 아래 우리나라는 빠르게 발전하고 있습니다. 낡은 집은 사라지고 고층 빌딩이 솟아났으며 좁은 도로는 더 넓어졌습니다. 우리는 우한에 6개의 양쯔강 다리를 차례로 건설했습니다. 장강과 한강으로 우한이 세 개로 나뉘던 시절은 지나갔고, 우한은 9개 성을 잇는 진정한 도로가 되었습니다.
우한이 오늘날처럼 아름다운 도시가 된 것은 혁명 순교자들의 노고 덕분입니다.
3. 우한 구친타이의 역사
구친타이는 북송 왕조에 건설되어 파괴와 건설을 반복했습니다.
청나라 가칭 초기에는 후베이성 총독과 광둥성 비원이 구친타이 재건을 주재했으며, 1953년 우한시 노동조합 연합회가 구친타이 명승지를 주소지로 삼아 친타이 노동자 문화궁전 건설을 시작했습니다.
1957년 보야 테라스가 완전히 개조되고 많은 볼거리가 추가되어 당시 우한의 3대 명소 중 하나였습니다. 구친타이는 후베이성과 우한시의 주요 문화유적 보호 단위 중 하나입니다.
구친타이는 동쪽으로는 구이산, 북쪽으로는 웨후호가 있어 경치가 아름답고 사람들이 휴식을 취하고 즐기기에 좋은 곳입니다. 전설에 따르면 2,000여 년 전 춘추 전국 시대에 유보야와 종자기가 소울메이트가 되었다는 이야기가 수천 년 동안 학자들과 민간에 널리 퍼져 있습니다. 소울메이트에 대한 전설은 소울메이트에서 충성심, 그리고 우정에 이르기까지 중국 문화의 한 페이지를 장식하며 중국 민족의 훌륭한 전통이자 고귀한 미덕이 되었습니다. 이 전통과 미덕을 계승하세요. 전설에 따르면 초나라의 수도였던 두잉에는 보야라는 거문고 연주자가 있었는데, 그는 거문고에 매우 능숙했습니다. 그는 진나라에서 의사가 되었고, 초나라에 가서 나무꾼인 종자기를 만나 영혼의 동반자가 되었습니다.
"북을 잘 치니 태산처럼 높구나! 북소리가 너무 좋아서 국물이 강물 같구나! "후세에 널리 알려라. 종자치는 나무꾼에 불과했습니다. 폭풍우가 몰아치는 한가로운 가을 밤이었습니다. 서둘러 집으로 돌아오던 종자기는 뱃머리에 의사의 피아노가 달린 청지기의 배를 보고 달을 표현하기 위해 산과 강 소리를 냈습니다.
관리에게 들키지 않기 위해 그는 덤불 속에 숨어야 했습니다. 그는 피아노를 듣고 싶지 않았고 소음에 휩싸였습니다. 그는 보야의 심문을 받았고, 종자기는 일곱 줄의 피아노를 연주할 줄 알았기 때문에 푸가 플라타너스 나무로 만들어졌다는 사실을 밝혀 보야의 인정을 받았습니다. 1년 후 보야는 약속대로 아들을 찾지 못했고, '산에 흐르는 물'이라는 노래는 명곡이 되었습니다.
가슴 아픈 이야기이자 감동적인 전설입니다. 구친타이는 북송 왕조에 지어졌지만 파괴와 재건을 반복했습니다.
청나라 건륭제 초기에 후난성 및 광동성 총독 비원(費元)이 진계 재건을 주관했고, 청나라 왕종(王宗)이 진계 비문과 서문을 짓고 '보야고조'를 지어 당시 백성들의 칭송을 받았습니다. 광서 10년(1884년)에 황펑녠은 한양도성 재건 기록을 썼습니다.
광서 16년(1890년) 양수정이 주재하고 직접 친태 비각에 친태 비문인 '한양 친태 수리 기록'을 다시 쓰고, 정문 상인방에 '고대 친태'라고 새긴 단을 썼고, 정문 상인방에 '한양 친태'라고 새겼습니다. 구친태의 건물 단지는 15에이커의 면적을 차지하며 규모가 작고 절묘한 배치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주요 건물은 안뜰, 정원, 화단, 다실 및 층층이 있습니다.
상황에 따라 접히는 안뜰 복도는 열리고 닫히고 풍경을 움직이며 서로를 반영합니다. 건축가는 지형을 최대한 활용했지만 중국 정원 디자인 "빌린 풍경"의 숙련 된 접근 방식을 최대한 활용하고 거북 산 달 호수 풍경을 영리하게 빌려 광범위하고 광범위한 예술적 영역을 형성했습니다.
구친 테라스를 방문하면 정문으로 들어가 안뜰을 가로질러 다원의 오른쪽 문으로 나옵니다. 입구에는 청나라 도광의 황실 서적인 '깨달음의 돌집'이 노란 기와와 붉은 기둥에 놓여 있습니다. 벽의 동쪽에는 북송 시대의 유명한 서예가 미푸가 썼다는 소문이 있는 '진태'라는 글씨가 새겨진 작은 문이 있습니다.
문을 들어서면 곡선 복도 벽에 돌 조각과 친타이 복원에 관한 비문이 새겨져 있습니다. 더 들어가면 우정의 전당이라고도 불리는 탕친이 있습니다. 홀 앞 마당에 있는 중국 설화 석고로 만든 네모난 돌 단은 진나라의 연주를 상징하는 진대(秦臺)입니다.
구친타이 명승지의 주요 볼거리는 영혼의 동반자가 된 유비와 종자기의 이야기 '락상관', 청나라 때 도를 위해 새겨진 '음신서유' 등이 있습니다. 최근 중국 설화 석고로 조각한 '보야-아버지' 동상, 대나무 잎을 먹물에 담근 '죽엽서'의 세월을 비추는 한림시성, 1976년 진태를 건설한 '진태' 광장 비석, 현대식 '진태음지'가 있습니다. "친타이 음지" 조각 석상, "높은 산과 흐르는 물" 수변 산책로 및 기타 명소의 아름다운 풍경도 있습니다. 현재 시 인민 정부는 문화 유적지 "고대 진태"의 보호를 매우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2002 년에는 수백만 달러를 할당하여 수리를 수행하여 "유보 야가 영혼의 짝을 찾는다"의 대형 구호 그룹을 추가하고 2003 년 1 월에 공개 전시를 시작했습니다.
최근 우한 노동조합 연맹은 진태에 30만 위안 이상을 투자해 녹화와 도로 정비를 실시할 예정입니다. 고대 진태는 규모가 작고 배치가 절묘합니다. 주요 건물에는 안뜰, 정원, 화단, 다실 및 레벨이 있습니다.
문을 들어서면 본관은 복도, 벽돌과 목조 구조, 유약을 바른 기와 지붕, 화려한 그림으로 둘러싸인 홀의 처마가 반 처마 히스테리 지붕으로 3 폭이며 밝고 화려합니다. 처마 아래 현판에는 "높은 산과 흐르는 물"이라고 적혀 있습니다.
홀 앞에는 설화 석고로 만든 네모난 돌단상이 있는데, 이곳이 보야부처의 터라고 합니다. 단 중앙에는 북송시대 서예가 미푸가 쓴 '진태'라는 글자가 새겨진 사각형 비석이 있고, 그 주위의 돌 울타리에는 부조 조각(보야의 구친상)이 아름답게 새겨져 있습니다.
구친타이 찻집은 문을 마주보고 있으며, 황색 기와와 붉은 기둥에 청나라 도광왕도인 '덩킹스톤 하우스'가 자리하고 있습니다. 멀리서 보면 돌출되어 있고 가까이서 보면 오목한 음양 획이 새겨져 있습니다. 청대 도광 6년(서기 1826년) 후베이성 총독 송향이 시벽에 대나무 잎 한 다발을 새겼는데, 대나무 잎이 풍성하고 장엄하며 서예가들의 깊은 취향을 담고 있습니다. 구친타이 북쪽은 달호, 아름다운 경치, 조용하고 쾌적한 풍경, 풍부한 문화적 풍미를 마주하고 있습니다.
마당의 복도는 상황에 따라 접히고 열리고 닫히며 풍경을 바꾸고 흥미롭게 만듭니다. 건축가는 중국 정원 디자인 "빌린 풍경"기법을 사용하여 지형을 최대한 활용하고 거북 산과 달 호수 풍경을 영리하게 빌려 광범위하고 광범위한 예술적 영역을 형성했습니다.
1977년 8월 22일 우주로 발사된 미국 우주선에 실린 금도금 음반에 '산, 강, 흐르는 물'이라는 노래가 녹음되어 중국 민족의 지혜와 문명의 메시지를 우주와 지구의 고등 존재들에게 전파했습니다. 구친타이에는 풍부한 문화적 의미가 담겨 있습니다. 비석 갤러리에만 '한서(漢書)에 나오는 친타이 비문', 청나라 서예가 송향이 대나무 잎에 먹물을 찍어 친타이 벽에 시를 새긴 '보야고' 등 문학적 가치와 희귀 서예 보물 같은 비문들이 있습니다.
구친타이의 면적은 약 1헥타르입니다. 호수와 산으로 둘러싸여 있으며 드문드문 숲과 꽃이 있습니다. 웅장하고 아름답고 방문할 가치가 있는 곳입니다.
4. 링인사에 관한 유명한 시
링인사(송원지)
독수리 능선은 우울하고 용궁은 외로움에 갇혀 있다.
바다를 바라보는 문은 절강의 조수를 마주하고 있다.
월계수는 달 가운데 떨어지고 향기로운 구름은 밖으로 떠다닌다.
탑에 오르면 봄이 멀리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서리가 얇고 꽃에는 털이 있고 얼음은 가볍고 잎은 시들지 않습니다.
오래된 세월은 여전히 다르며 검색은 옳습니다.
옥상 길에 머물면서 중복된 돌다리를 바라본다.
책 제목 "영인사 홍목련꽃 드라마"는 렌광(백주이)
보라색 분필에 뾰족한 불꽃이 들어 있고, 붉은 루즈가 작은 연꽃을 더럽힌다.
향은 스님이 스님이 된 것을 얼마나 후회하게 만드는가.
여름에 영인사 뒷봉에 오르다(팡간)
개들 사이로 더위는 문제없다. 무는 깊어 햇볕이 잘 들지 않고 나무는 바람이 많이 불어요.
산에는 구름이 쌓여 있고 강은 동쪽으로 기울어져 있다. 그 지식은 고대인들과는 다릅니다.
항주 영인사의 사신 송전(관서)에게 전갈을 보내다
여름에 군이 침입한 후에도 여전히 영험한 암자에 대한 소문이 들리고 있다. 스님의 방에서, 감사, 절에서, 거홍수.
달나무 원숭이가 잠을 자고 산 연못은 드물다. 나의 황제는 침묵을 좋아하니 나와 결혼할 것이다.
천주(다오)의 영인사 초가을
봉우리 전과 봉우리 후, 절의 새로운 가을, 오차우를 볼 수 있는 높은 창문 꼭대기. 한가운데서 귀뚜라미 소리가 들리고,
두루미가 붉은털원숭이를 낚싯대에 매달아 놓았다. 늦은 밤, 텅 빈 강을 건너면 고대 석조 건물들이 차가운 달을 낳는다.
내 마음은 돛을 걸려고 했던 시도를 떠올리며, 지난 해 이곳을 여행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사관치(판랑)
서산에 대한 오랜 추억. 앞에 세 개의 기둥과 뒤에 세 개의 기둥이 있는 링인 사원.
냉수관으로의 몇 번의 여행. 청명한 가을처럼.
흰원숭이들이 나무를 타고 올라가는 것을 보고 어디로 가야 하는지 소리칩니다.
빛의 원을 그리려 하지 마세요. 항상 봉우리와 계곡이 있습니다.
제목 靈音寺峰寺 (잠수하지 마라)
이 산꼭대기를 부르면 아랫세상은 듣지 못한다. 탑 그림자가 맑고 종소리가 흰 구름을 울리네.
하늘 조용한 방 덮개, 거리 전체에 불타는 향을보세요. 그리고 서쪽에서 운전하면 여전히 어둡습니다.
영음사시(靈陰寺詩)의 운율을 읊조리니(소시)
첸탕강, 장엄한 돈왕은 오늘 사라졌구나.
집에는 금이 쌓이고, 부처님의 구슬은 측량되고, 행운은 간단하고 쉽다.
관리들은 사방을 돌아다니며 흩어졌고, 궁궐은 한가롭게 유흥을 즐겼다.
단맛과 신맛, 기쁨과 슬픔은 두 순간이니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서쪽 산은 어디에나 있고, 나는 링인 페이를 고독하게 사랑합니다.
류와 푸의 흰 수염 조롱.
고당은 수천 명의 사람들이 징과 북을 치며 먹을 것이다.
이불 그림만큼 좋지 않은 향 수도원장의 잠이 있다.
맑은 바람이 오니 잠이 무서워 서하 황제가 자랑스럽다.
집에 돌아왔을 때 까마귀는 막 끝났고, 쓸쓸한 연기와 석양은 복사 할 수 없었습니다.
가을 비를 기원하며 일주일 동안 영음사, 쉬얼링(수시)
상자 수백 개가 쌓여 있고 예추가 소파에서 잠을 자고 있다.
침대의 눈과 서리가 집을 침범하고 진주의 베개가 봄에 밟혔다.
거칠고 험한 세상을 맛보고 외로운 산은 늙어간다.
농민에 대한 연민만이 남아 있고, 한윤에 대한 기대는 더욱 어리둥절하다.
첫 번째 '영인송'은 당나라에 바치는 노래(제목 원천영인사(수시)
영인 전, 후, 천주 두 개천을 조각에 새기네.
천둥이 계곡으로 뛰어드는 것 같은 물은 어디에서 오는지 모르겠다.
끊이지 않고 예측할 수 없는, 냉천각 아래 머물고 싶다.
나는 건탕에 온 지 600일이 지났지만 당분간은 산속이 따뜻하지 않다.
이제는 영적인 은둔자가 되어 승려들과 풀과 옷과 채소를 먹고 싶습니다.
24권의 책이 없어도 백일 동안 추운 봄을 견딜 수 있다.
5. 우한 고대 진나라 테라스의 역사
고대인 보야와 자치는 피아노를 치며 친구가 되어 수천 년 동안 아름다운 이야기가 되었다.
고대 진 테라스는 춘추 전국 시대에 보야와 그의 친구 종자기의 만남을 기념하기 위해 지어진 우한의 유명한 명소입니다. 전설에 따르면 보야는 춘추 전국 시대에 유명한 음악가이자 뛰어난 기량을 지녔으나 소울메이트를 만나지 못했다고 합니다.
한번은 중추절에 보야가 한양에 배를 정박하고 밝은 달에 맞춰 즉흥 연주를 하던 중 갑자기 거문고의 줄이 끊어져 나무꾼 종자기를 만났습니다. 보야는 높은 산을 위한 곡을 연주했고, 종자기는 "태산처럼 장엄한 좋은 구진!"이라고 외쳤다. 보야는 너무 기뻐서 눈 깜짝할 사이에 수돗물에 마음을 쏟습니다. 두 번째로 그는 외쳤습니다. "정말 멋진 북소리다! 수프가 흐르는 물 같아요!" 그 후 보야는 꼬마 요리사 하마를 자신의 친구라고 생각했고, 둘은 평생의 친구가 되었습니다.
그러나 안타깝게도 보야가 한양에 도착한 이듬해, 하마는 병에 걸려 세상을 떠났어요. 보야는 상심이 컸다. 무덤에서 울면서 '산류수'라는 곡을 연주한 뒤 거문고 줄과 거문고를 부러뜨리고 다시는 거문고를 연주하지 않았다고 합니다.
구친 테라스는 보야 테라스라고도 합니다. 문호 옆 거북산 기슭에 있습니다.
2000여 년 전 춘추시대와 전국시대에 초나라 음악의 대가인 유보야가 한양강 하구를 지나다가 강변에서 밤을 지냈다는 전설이 전해져 내려옵니다. 그날 밤은 비가 그치고 밝은 달이 높이 떠서 경치가 신선했습니다. 보야는 거문고를 연주하며 산과 강, 흐르는 물을 보내며 자신의 감정을 표현했고, 나무꾼 종자기를 매료시켰다.
나는 어렸을 때 음악가였고 멜로디를 아주 잘 알았어요. 그 음악을 들으며 "나는 타잔처럼 높고 바다는 강과 같다"고 자랑했죠. 보야는 소울메이트를 만나서 기뻤습니다.
두 사람은 6개월의 연애 끝에 이곳에서 만났습니다. 이듬해 안타깝게도 저는 세상을 떠났습니다.
보야는 상심했습니다. 그는 꼬마 요리사 하마의 무덤에 와서 옛 노래 '산천'을 다시 연주했습니다. 소울메이트를 잃은 그는 일곱 줄의 류트를 부러뜨리고 시를 불렀습니다: 하마 요리사가 연주하지 않으면 누구를 위해 연주할 것인가? 미소가 가득한 친구는 모두 친구이지만 소울메이트를 찾기는 어렵습니다. 이것은 오랜 세월 동안 전해 내려오는 "바이올린을 연주해줘서 고마워"의 전설적인 이야기입니다.
이 이야기는 중국에 널리 퍼져 있습니다. 그 이후로 사람들은 '높은 산과 흐르는 물'을 깊은 우정의 상징으로, '지인'을 소울메이트로 삼았습니다. 진태는 북송 왕조에 지어졌으며 여러 세대에 걸쳐 여러 번 파괴되었습니다.
현재 본채는 처마가 하나뿐인 맞배지붕으로, 앞에는 저택식 홀이 있고 홀 앞에는 보아가 진을 연주하던 곳이라고 전해지는 백옥 사각 석단이 있습니다. 건물 전체가 고대 건축 양식을 유지하고 있으며 삼면이 물로 둘러싸여 있고 멀리 거북산이 보입니다.
6. 구친타이 관광명소 소개
구친타이 관광명소의 주요 명소는 다음과 같이 요약할 수 있습니다:
"밀랍인형 박물관" 이야기에서 유보야와 종자기가 친한 친구가 되었고, 청나라의 도광은 도서화의 "깨달음의 돌집"이었습니다.
"보야 - 아버지" 중국 설화 석조상;
비석 갤러리에는 "진태 비문 및 서문", "보야 연구", "한양 진태 재건 기록" 및 기타 비문이 있습니다.
청나라 도광 6년(서기 1826년) 후베이성 지사이자 서예가였던 송향은 친타이에서 대나무 잎에 먹물을 찍어 시를 지었습니다.
1976년, 친타이 "친타이" 광장 기념비 건설 유적, 석조 조각 "친타이 음지"의 현대식 건설, 아름다운 "높은 산과 흐르는 물 "물가 산책로"도 아름다운 곳입니다.
보야 테라스는 보야가 피아노를 연주했다고 전해지는 하얀 대리석으로 만들어진 단상입니다. 높이 1.75미터의 석상 중앙에는 북송 시대의 서예가 미푸가 '피아노 테라스'라고 쓴 비석과 '보야의 아버지'의 그림이 새겨져 있다고 해요. 석조 플랫폼은 돌 울타리로 둘러싸여 있으며, 그 위에는 청나라 유물인 '친구에게 감사하며 진을 연주하는 보야'의 부조 그림이 그려져 있습니다.
친타이에는 특별한 진나라 박물관이 있으며, 진나라 클럽은 박물관 내 인신서점 맞은편에 있는 진나라 정원에 있습니다. 구친 클럽은 일반인에게 개방되어 있으며 구친 연주 기술과 지식을 가르칩니다. 우아한 환경과 훌륭한 강사진을 갖춘 구친 클럽은 우한 사람들이 구친을 사랑하고 배우기에 이상적인 장소입니다.
전체 단지의 면적은 15에이커로 규모는 작지만 그 당시의 고대 건물 양식을 보존하면서 섬세하고 우아한 레이아웃을 갖추고 있습니다. 주요 건물은 안뜰, 정원, 화단, 다실로 구성되어 있으며 각 건물마다 층이 뚜렷합니다. 안뜰의 복도는 상황에 따라 접히고 열리고 닫히며 풍경이 서로 반영되도록 변경됩니다. 건축가는 지형과 중국 정원 디자인을 최대한 활용하여 거북 산 달 호수 풍경을 영리하게 차용하여 광범위하고 광범위한 예술적 영역을 형성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