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여름의 시구 - man으로 끝나는 관용구는 무엇인가요?
man으로 끝나는 관용구는 무엇인가요?
사람이라는 단어로 끝나는 관용구 :
은폐된 망치는 사람을 때리고, 은폐된 화살은 사람을 다치게 하고, 은폐된 화살은 백 년 동안 사람을 돕는다.
백 년 동안 사람을 기르고, 사람의 땅에 가까워지고, 다른 사람과 동정하고, 북쪽 길의 군주가되고, 처녀의 아내가 되십시오.
차가운 사람들은 불운하고 아름답고 다른 사람들에게 경멸을 받고 다른 많은 사람들이 자손이되기를 원하지 않습니다.
깊고 재능이 있고 훌륭하고 아름다운 후손을 감히 만들지 마십시오.
지나치게 성급한 영주, 창랑 노인, 자기 지식이 풍부한 사람, 궁정에는 공무원이 없으며 성공 또는 실패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이빨의 뺨이 매달리고 출구가 아프고 귀엽고 사랑스럽고 사람들이 우물을 통과하게 만듭니다.
봄날, 섹시한 봄날, 알코올 중독 여성, 알코올 중독 미녀, 우물에서 사람들을 구합니다.
1인치의 철이 사람을 죽인다, 대공, 대공, 대공, 바위 호모, 칼 밑의 칼
앞사람의 것을 베끼고, 주인을 훔치고 미워하고, 주인을 훔치고 미워하고, 주인을 얻고 잃고, 주인을 호스트합니다.
토호노바만, 두난만, 두니시만, 독특한 사람, 시만에게 내기.
사물을 보고 사람, 평범하지 않은 사람, 공격적인 사람, 상처 주는 사람, 아름다운 사람에 대해 생각합니다.
범죄 교수형 집행인, 평범한 사람, 파티 외부인, 남자의 날아 다니는 새, 경계선 긴급을 비난하십시오.
볼드모트 성도, 다른 사람에게 무릎을 꿇고, 다른 사람에게 무릎을 꿇고, 부자, 부자.
부자, 배짱, 배짱, 사람들을 넘겨주고, 개가 사람들을 지켜보고 있습니다.
신을 쏘고, 혼자 있고, 키가 작은 사람을 보고, 경전을 가져가고, 악을 두려워하는 유령.
피투성이, 피투성이, 피투성이, 상냥한, 나중에.
후계자도 없고, 후계자도 없고, 재능도 없고, 학자도 없고, 불행한 사람도 없다.
불행이 오는 사람, 즉 불행이 오는 사람, 불행이 오는 사람, 불행이 오는 사람에게는 화가 있으리라.
침묵은 사람의 것이 아니며, 거짓 권력은 사람의 손에 있으며, 거짓 손은 사람의 원한에 있으며, 사람은 사람의 손으로 결혼한다.
버려진 사람을 보고, 사람을 벗기고, 칼로 죽이고, 칼로 죽이고, 뻗은 손으로 죽인다.
영롱하고, 매력적이고, 타의 추종을 불허하며, 주인이고, 이방인이고, 놀랍도록 아름답다.
눈부신 아름다움, 눈부신 아름다움, 용서, 전에는 깨달음, 후에는 부끄러움.
차가운 말, 아이스 맨, 이 츄의 남편, 재능, 이기심, 듀오.
옆집 여자는 사람들을 유혹하고, 짐승을 이끌고, 사람을 알고, 훌륭하고 독특하고, 멋진 말을하기 위해 세상을 논의합니다.
주인, 유명한 거인, 유명한 거인, 가르치려는 사람들, 가르치려는 사람들을 따라갑니다.
오만하고, 진흙 발을 가진 거인, 완전히 다른, 아무도 보지 않고,
가난하고, 오만하고, 안일하고, 깨진 북, 구타, 속임수, 천 가지 죄
손님을 움직이고, 다른 사람에게 화풀이, 전에도 아무도없고, 후에도 아무도없고, 당당합니다.
다른 사람을 돕고, 모든 사람을 벽 너머로 밀어붙이고, 다른 사람을 이기려고 하지만 아무도 이기지 못합니다.
아무도, 저는 인간의 마음을 오랫동안 바라봐 왔습니다. 3분의 1은 인간이고 7분의 1은 다른 사람을 구하기 위해 자신의 목숨을 포기하는 유령이죠.
사람과 같은 세 부분, 귀신과 같은 일곱 부분, 사람을 잘 아는 좋은 말, 친절하게 사람을 대하고, 남을 위해 자신을 희생하고,
남에게 자신을 바치고, 남에게 자신을 바치고, 남에게 자신을 바치고, 신이되고, 남을 판단합니다.
괴롭힘, 노인, 지나가는 사람을 대하고, 지나가는 사람을 대하고, 통제를 받습니다.
남에게 지시하고, 남에게 복종하고, 남에게 반응하고, 남에게 욕을 합니다.
자신과 남을 해치고, 하늘이 한계이고, 하늘이 한계이고, 자신과 남을 밀고,
길을 버리고 남을 섬기고, 자신을 버리고 옳고, 곡식을 거스르고 남에게 불순종하고, 남에게 너무 많이 허용하고, 남에게 불만을 품게합니다.
본문은 사람 같고, 본문은 사람 같고, 둥지 주인은 멈추고, 마음은 평화 롭고, 서쪽 제국의 주님입니다.
샤리파 남자, 여름 비 남자, 선제, 목소리, 바닐라 아름다움.
작은 발 여자, 무고한 소녀, 처벌에 의해 남겨진 남자, 긴급한 상황, 수줍음.
거짓말, 소아병자, 피에 굶주린, 원투 펀치
후손을 비웃고, 사람들을 말로 현혹하고, 도덕화하고, 자신을 대하고, 추론합니다.
힘으로 사람을 설득하고, 외모로 사람을 판단하고, 능력으로 사람을 판단하고, 말로 사람을 판단하고, 말로 사람을 판단합니다.
힘으로 사람을 속이고, 하늘에서 사람을 판단하고, 하늘에서 사람을 판단하고, 웅장한 목소리로 사람을 속이고, 깨달음과 독특한 목소리로 사람을 속인다.
돌팔이는 자신의 것이 아닌 것으로 사람을 죽이고, 아름다운 것으로 사람을 감동시키고, 자신의 사람을 가지고, 나 없이 나를 가지고 있습니다.
잔광은 사람들을 나누고, 말은 놀랍지 않고, 하늘에 대해 불평하고, 하늘에 대해 불평하고, 하늘에 대해 불평하고, 하늘에 대해 불평하고, 하늘에 대해 불평하고, 하늘에 대해 불평하고, 하늘에 대해 불평하고, 하늘에 대해 불평하고, 달에 대해 불평합니다.
사람을 죽이고, 사람을 괴롭히고, 마음이 크고, 자선을 베풀고, 사람을 치유하고, 피드백이 부족합니다.
자기 기만, 자기 이해, 자기 존중, 자기 비하
한자로 끝나는 중국어 관용구
높고 멀리 겨냥하다, 만리도 멀지 않다, 갈 길이 멀다, 조심스럽게 멀리 추구하다, 멀리 피하지 않다, 하늘 높이 올라가서 멀리 본다, 하늘 높이 올라가서 멀리 본다, 작은 일이 잘못되는 것을 막다, 산과 강은 길고 물은 멀다, 가까이 말하고 멀리 노린다, 먼 길의 무게를 지고 간다, 깊은 것과 먼 것을 연결해 본다, 아주 작은 것을 멀리 본다, 희미하다, 높고 먼 것을 갈망하다, 희미한 것이다. 그리고 멀고 멀리.
1, 높고 멀리 조준하라.
해설:좋을 선(善):좋아하다; 너구리 너(龜):쫓다. 높고 먼 목표를 비현실적으로 추구하는 것을 비유하는 말이다.
출처:진무(秦武), "회화언행(會畵言行)": "그러나 지나친 야심과 지름길을 택하려는 사고방식은 종종 사람들이 이 가장 평범한 진리를 이해하지 못하게 한다."
구문:조합; 서술어, 목적어, 동명사; 경멸
2. 순환은 멀리 있지 않습니다.
설명:for:as; 기간:날짜, 기간. 특정 또는 고정된 날짜의 도착을 나타냅니다.
출처:* * * * 새 정치 협의회 준비 회의 연설: "남은 적의 이 부분을 파괴하는 데는 시간이 걸리겠지만 멀지 않았습니다."
구문:격식; 서술어로서; 시간이 거의 다 되었다고 설명합니다.
3.任重道远
解说:任:负担;道路:旅程. 짐은 무겁고 길은 멀다. 책임이 무겁고 긴 투쟁이 필요하다는 비유입니다.
출처: 전국 시대 공자의 '논어 - 태보': "학자는 스스로 발전해야 하고, 짐은 무겁고 길은 멀다. 렌을 자신의 의무로 생각하는 것이 중요하지 않습니까? 그것은 죽은 후에도 멀지 않습니까?"
학자는 책임이 막중하고 갈 길이 멀기 때문에 강하고 끈질기게 노력할 수밖에 없습니다. 자비를 자신의 의무로 깨닫는 것이 중요하지 않습니까? 삶과 죽음을 위해 투쟁하는 것은 먼 길이 아니겠는가?
구문:결합; 서술어와 결정어로서; 칭찬을 담다
4. 가까운 데서 멀리 바라보다
설명:가까운 데서 멀리 구하다. 우회적인 방법으로 일을 처리하는 것을 묘사한다.
출처:남조 예문, 『후한서-장공전』: "멀리 있는 자도 가까이 있는 자도 헛되고, 멀리 가서 가까이 구하는 자도 피할 길이 있고 끝이 있다."에서 유래.
멀리 가서 멀리 구하는 자는 베풀지만 얻는 것이 없고, 멀리 가서 가까이 구하는 자는 편안하고 다산한다.
구문:결합; 서술어와 목적어로서; 경멸
5. 신중하고 미래를 추구하다.
설명:결국:사람이 죽다; 멀리:조상. 옛날에는 부모의 장례식을 정성스럽게 치르고 먼 조상에게 경건하게 제사를 지내는 것을 말한다. 나중에는 신중하고 조상을 기억하는 것을 의미하기도 합니다.
출처: 전국 시대 공자, 논어에서 "증자가 말하기를 '앞날을 도모할 때 조심하면 백성의 덕이 두터워진다'고 했다."
장자는 "부모의 죽음에 신중하고 조상을 기억하면 백성들은 자연스럽게 점점 더 정직해질 것이다"라고 말했다.
구문:결합하다; 서술어를 만들다
부정사 끝의 숙어
부정사 끝의 숙어는 다음과 같습니다:
백성에 대한 사랑은 옛 사회의 일부 통치자들이 백성을 자식처럼 돌본 것을 칭찬하는 것과 같습니다.
인자에게 사과하고 감사하지 않는다면 당신은 죄가 있고 합당하지 않습니다.
도적떼의 우두머리인 인자는 산속에서 일어난 옛 사회 봉기의 지도자를 가리키기도 합니다.
마을 사람들과 평민들은 무례하고 천박한 사람들입니다.
디안지 디안:전당포; 러더 러:팔다. 원칙적으로 아내를 팔다. 극심한 가난 속에서 사는 것을 묘사함.
동벽의 처녀는 이웃의 처녀를 가리킨다.
독서하는 씨앗은 문화적으로 학문을 이어갈 수 있는 학자를 말합니다.
보통 사람은 일반적으로 평범한 사람을 말합니다.
군주 시대의 영웅의 아내는 재능이 뛰어났고 그 후손은 세습 관리였습니다. 고대에는 관리가 되는 영광을 의미했습니다.
풍류재능은 자발적이고 재능이 있는 사람을 가리킬 때 사용됩니다.
마지막 단어로 끝나는 중국어 관용구
마지막 단어로 끝나는 중국어 관용구
박공산에는 풀과 나무가 온통 박공산에 가득하다. 극도의 공포와 편집증을 묘사한다.
바가오왕은 자신보다 사회적 지위가 높은 사람과 친구가 되거나 결혼한다는 뜻입니다.
장안거리의 장안로: 산시성 시시시 북서쪽에 있는 고대 수도 이름. 명예와 부에 대한 오래된 은유.
물은 인위적이지 않고 자연스럽게 흐른다는 일반적인 비유.
점보 파도: 빠르게 상승하는 폭풍. 급격한 상승을 묘사합니다. 은유적으로 승리의 경력을 묘사하는 데 사용됩니다.
직선으로 뻗은 막대는 빠른 진보를 비유합니다.
원래는 높은 지위를 의미했지만, 지금은 현실과 대중과 동떨어진 리더를 묘사합니다.
이념적으로 적의 투지를 꺾는 것이 최고의 정책입니다.
손바닥 위, 허벅지 위, 손바닥 위에. 은유는 조작과 통제의 영역에 속한다.
하오장 위 하오장:하오의 물 위에 놓인 다리. 남과 다른 이해를 가지고 스스로 즐기는 상황을 가리킴.
후발 주자가 전발 주자를 능가한다. 어떤 사람들은 떠오르는 스타가 전임자를 뛰어넘는다고 칭찬합니다.
줄에 화살표가 있습니다. 화살표가 줄 위에 있습니다. 어떤 행동을 취하지 않을 수 없는 상황을 비유하는 말입니다.
난로의 석탄 위에 앉다: 쪼그리고 앉다. 난로의 석탄 위에 쪼그리고 앉아 있다. 상황을 위험하고 견딜 수 없는 것으로 묘사합니다.
대각선 병치는 사기에 나오는 삼대와 열두 신하들의 연대기를 대각선으로 가리킵니다. 그 이후에는 일반적으로 족보, 계보 등을 말합니다. 표 형식으로 정리되어 있습니다.
군주를 속여서 속이다.
벽은 곧바로 남녀 간의 사랑의 상징이 되었다.
푸른 구름까지 곧게:푸른 하늘을 가리킴; 곧게 위로:곧게 위로. 높은 위치로 빠르게 상승하다.
상건푸상은 고대 국가를 방어하는 장소인 푸수 위에 세워졌습니다. 고대에는 음란한 바람을 뜻했습니다. 나중에는 남자와 여자의 만남을 의미하기도 했습니다.
매우 시끄럽다:매우; 시끄럽다:시끄럽다. 사람들은 시끄럽고 먼지가 많다. 준비로 바쁜 군대의 상태를 원시적으로 묘사한 말입니다. 나중에는 일반적인 뉴스의 소강 상태와 많은 이야기를 묘사했습니다. 몇 가지 더 ...
식탁의 비린내:원래는 술과 고기의 비린내를 가리키는 말로, 추한 평판에서 유래한 말입니다. 은유적으로 말하면 추악하다.
제비가 커튼에 둥지를 틀고 있다. 위험한 것을 비유적으로 이르는 말입니다.
주변의 사람들이 동시에 목표를 향해 걸어가는 것을 묘사합니다.
캐치업:향해; 수석:가다. 게다가 추격하다.
논문을 종이에 생생하게 적습니다. 문헌을 생생하게 묘사하세요.
날로 번영할 번:상승하고 번영하는 모습. 나날이 발전하는 전문성을 묘사합니다.
정상을 향해:가장. 정상으로, 더 이상은 없습니다.
정상을 향한 출격:많은 사람이 함께 정상을 차지하려는 모습을 묘사합니다.
애착:동료나 부하 직원을 편애하지만 폐하를 괴롭히는 것을 말합니다.
들어 올리다:대나무 장대의 끝; 위로:위로. 이것은 빠른 학문적 진보를 비유하는 말입니다.
부하:뒤에서 상관을 조롱하는 아랫사람.
뒤에서, 뒤에서. 원래는 선배를 무시하는 후배 신참을 가리키는 말입니다. 나중에는 전임자를 뛰어넘는 떠오르는 스타를 칭찬하는 의미로도 사용되었습니다.
세속적인 삶에서 벗어나 폐하를 피해 숨어 지낸다.
위에는 기강이 없고 아래에는 땅이 없는 원군은 죽을 때까지 싸울 것이다.
푸른 하늘이 순식간에 높이 솟아오른다. 마치 구름 위로 곧장 올라가는 것과 같았다.
법적으로 최고 중의 최고만이 지침으로 삼을 수 있습니다. 높은 기준과 엄격한 요구 사항을 가지고 일을 하는 것을 말합니다.
디, 하늘, 땅, 사회, 불멸의 세계. 아름다운 경치가 있는 곳을 가리킴. 완전히 다른 상황에 대한 은유.
줄에 있는 화살표. 어떤 행동을 취하지 않으면 안 되는 상황을 비유적으로 이르는 말입니다.
사적인 심부름을 하거나, 불륜을 저지르거나, 폐하를 속이는 행위. 연관적으로 "발전"을 통해.
제비가 텐트 안에 둥지를 틀고 있다. 이 은유는 위험합니다. "커튼에 제비 둥지"로. 네, "커튼"에서처럼요.
세심한 준비와 정리 없이 성급하게 행동하는 것. "함께 서두르다"와 같은 뜻입니다.
물고기가 도시에서 헤엄친다는 뜻으로, 풍경을 즐기며 사방으로 헤엄친다는 의미입니다.
손바닥:움직임, 기동. 손바닥 위에서 달리기. 은유적으로 매우 쉽다는 뜻.
부하를 방해하고 상사를 괴롭힘.
한 나라에 두 명의 황제가 있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이 나라에는 두 명의 왕이 없습니다. 최고로 확장하다.
예로 끝나는 관용구
아무것도 복사되지 않는다.
펩시에는 옳은 것이 없다. 사람이나 사물에 대한 완전한 거부를 나타냅니다.
어디서나; 모든 곳에
그리고
뿐만 아니라; 아닌
눈에 보이는 것은 어디에도 존재하지 않습니다. 많은 것을 설명하라
당신이 옳다고 생각하는 일을 하라
당신이 하고 싶은 일을 하라.
잘못된 것에 익숙해지고 그것을 옳은 것으로 받아들여라
책은 <배움은 이기는 것이 아니다>입니다. 한양숑, "법문 - 쉬옌싱" 본문: "학습은 학습이고, 학습은 승리이며, 학습은 승리인가?" 실수를 습관이라고 부르되, 자신이 옳다고 생각하라.
실수는 습관이 되고 자신이 옳다고 생각한다.
"실패한 연습"
"어디에나"
"유비쿼터스"라고도 합니다. 허리를 굽혀서 집어들면 됩니다. 많은 단어가 쉽게 구할 수 있습니다.
어디서나
"한꺼번에"
각자가 옳다고 생각하는 일을 하세요.
거짓말은 반복되면 진실이 된다
나는 틀린 것에 익숙하지만, 그래야 한다고 생각한다.
의견이 엇갈려 어느 편에 설지 결정할 수 없다
의견의 차이가 있어 어느 편을 택할지 결정할 수 없다는 뜻입니다.
어느 쪽이 옳은지 동의하거나 결정할 수 없음
어느 편에 서야 할지 알 수 없음.
사람은 변해도 환경은 그대로입니다.
실용성
실제를 파악하고 올바른 결론에 도달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후자는 과장하거나 축소하지 않고 실제 상황에서 출발하여 문제를 올바르게 처리하고 처리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아름다운 외모를 가졌지만 그에 상응하는 본질이 없다는 뜻으로, 겉모습은 화려하지만 그에 상응하는 본질이 없는 것을 의미합니다. 한 - 양 시옹 "법률 - 우연지": "그 텍스트는 사실이지만 그 본질은 사실이 아닙니다 .... 양은 호랑이의 가죽인데, 풀을 보면 그렇게 말하고 자칼을 보면 호랑이 가죽을 잊어버린다."
독단적 행동
다른 사람의 말을 듣지 않고 고집을 부리는 것을 묘사합니다.
독선적
자신의 의견이 옳다고 생각하고 다른 사람의 의견을 받아들이지 않는 것을 말합니다.
고사성어 끝에 있는 '지(之)'는 끝낼 지(之):끝내다, 끝내다. 끝을 맺다. 일을 제쳐두고 끝낸다는 뜻입니다.
일반화:변화, 변형. 원래는 세상을 뒤흔든다는 뜻입니다. 나중에는 부주의하게 일을 처리하는 것을 묘사합니다.
볼을 떨어뜨리고 냉정하게 대하는 것, 진지하게 받아들이지 않음.
냉정하게 제쳐두다. 배려하지 않는 것을 묘사합니다.
특정 레벨까지 누른 다음 위로 이동합니다.
다음 단계를 기다립니다. 더 나빠지기.
당연하게 여기기: 흔하고, 평균적인. 정상이라고 생각하고 미리 집중하지 마세요.
전반적으로, 여전히 실용적입니다. 구체적으로 논의하세요.
감정:감정, 한탄:한탄, 부서:관계. 무언가를 느끼다, 한탄하다.
고모의 말을 듣다:일시적으로; 틀린:무작위, 무작위. 그냥 듣다, 반드시 믿지 않다.
Just talk. 항상 말이 되는 것은 아닙니다.
자신에게 잘해주거나, 다른 사람을 설득하거나, 열심히 살거나 일하도록 스스로를 격려하세요.
스스로 해라: 해라, 해라. 저는 스스로 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극단적으로, 가장 극단적인 경우. 문장의 끝을 가리킵니다.
다른 방법이 없으니까요.
두 가지를 모두 가지고 있다는 것은 한 번에 여러 가지를 가지고 있거나 가지고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팔을 놓친다는 것은 기회를 맞닥뜨렸다가 정면으로 놓치는 것을 비유하는 말입니다.
외면적으로는 존중하지만 실제로는 가까이 가고 싶지 않다는 뜻입니다. 누군가와 가까워지고 싶지 않다는 비꼬는 말로 사용되기도 합니다.
시간이 꽤 오래 걸렸다.
학습 난이도: 혼란스러움. 길을 잃었을 때 공부하다.
무심하다:놓다. 냉정하게 제쳐두다. 사람이나 사물에 무관심하고 무시한다는 뜻이다.
때때로 : 가끔씩, 가끔씩 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다른 사람을 대신한다는 것은 다른 사람의 자리를 자신이 대신한다는 뜻입니다. 이제는 한 가지를 다른 것으로 대체한다는 의미도 있습니다.
알기 위해 태어나고, 지식과 진리를 알기 위해 태어난다. 이것이 이상주의자의 관점입니다.
화평하고 차분할 화:편안하게, 차분하게; 처리할 처리:다루다, 대하다. 배려하지 않고 침착하고 차분하게 처리하는 것을 묘사합니다.
손짓에 대한 설명은 공개적이고 공개적입니다(경멸적인 표현이 많음).
놓다, 놓다:놓다; 참조:대명사, 세대 또는 목적어. 사물이 의심 없이 존재하고 발전하도록 내버려두다.
무엇을 간절히 바라는 것을 비유.
작고 크다는 것은 쓰임이 크거나 작을 수 있다는 뜻입니다.
나는 누군가 또는 무언가를 욕망한다.
요약하면 간단합니다.
웃어넘기고 제쳐둔다. 심각하지 않다는 뜻입니다.
일관성: 합격. 전체 이야기 또는 전체 진실을 파악하기 위해 근본적인 이유를 사용하세요.
자신의 주관적인 생각을 따르는 경우.
요약하자면.
분할 통치하다 (i) 분리하여 통치하다. (ii) 국가, 민족 또는 종교를 분열시켜 통제하고 통치하는 수단으로 사용하다.
높은 산:고귀한 성품을 비유하는 말입니다. 고귀한 인격에 대한 찬사를 비유하는 말입니다. "산이 높다"와 같습니다.
다른 생각은 없습니다.
할 말이 없다, 할 말이 없다. 다른 말이 떠오르지 않아요.
침묵의 지식:말이 없고, 대화가 없습니다. 지식:기억하세요. 보고 들은 것을 마음에 새기세요.
소용없음. 사용할 곳이 없습니다.
최고 품질의 제품:맛과 분별력; 등급:등급. 그의 수준을 결정하기 전에 장단점을 평가하십시오.
신성한 명확성은 표면적으로 신비한 것을 말합니다.
그들을 제거하는 방법에 대해 생각합니다.
가족이 그를 전복시키고 가족을 죽인다.
앞으로 밀다:넓게, 크게. 앞으로 밀고, 펼치다. 또한 한 사물에서 다른 사물로 밀고 나간다는 뜻도 있다.
마음속으로 누군가 또는 무언가를 동경하다.
하고 싶은 말을 하세요. 간단하게, 간단하게 말하세요.
웃고 잊어버리세요.
그냥 떠나서 무시하세요.
잘못된 것을 알면서도 일부러 흉내를 낸다는 뜻입니다.
단어로 끝나는 관용구
서두르다 보면 아무것도 이루지 못하고, 규칙을 고수하다 보면 반대로 서로를 보완하여 큰 성공을 거둘 수 있습니다.
첫째, 성공에 대한 열망
해설:열망하다. 성공에 대한 열망.
출발:토지 치과의사:그녀는 어때요? 여전히 성공에 대한 열망과 혼자 남겨지길 원치 않나요?
둘째, 아무것도
설명:전혀 성공하지 못했습니다.
출처:정전두의 '작별' :방황하고 아무것도 이루지 못하면서 할머니, 엄마, 시아버지, 친척과 친구들에게 어떻게 상처를 주겠습니까?
셋째, 관습
해설:사물의 이름이나 사회적 관습은 오랜 사회적 관습을 통해 사람들이 결정하거나 형성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출처:춘추 시대. 순자 正名: "이름은 고정된 것이 아니라 삶을 기반으로 한다. 합의된 것이면 적절하다. 계약과 다르면 부적절하다."
명성은 당연한 것이 아닙니다. 이름에 동의하고 적절한 것에 동의하는 것은 단순히 그러면 안 된다고 말하는 것과는 다릅니다.
넷째, 상반된 것이 하나가 되다[xi ā ng f m: n xi ā ng ch é ng]
해설:상반되는 것처럼 보이는 두 가지는 사실 상호 의존적이며 서로를 강화하는 관계에 있습니다. 반대되는 사물의 동일성을 가리킵니다.
출처: 주자경의 "시론 서문": "시"는 원래 "온화하고 관대함"이고 "순진함"은 송나라 사람들의 "시"입니다. 성나라 사람들은 "순진함"을 "시적 교육"으로 간주했으며, 이는 상반되거나 상호 보완적인 것이 아닙니다.
다섯째, 큰 재주가 늦다
해설: 큰 재주: 큰 재능을 비유하는 말입니다. 중요한 책임을 맡을 수 있는 사람은 오랜 기간의 연습을 거쳐야 하므로 그 성과가 늦게 나타난다는 뜻입니다. 오랫동안 좌절한 사람을 위로할 때 쓰이기도 합니다.
출처: 춘추 시대. 노자, 노자, 42장: "너그러움에는 뿔이 없고, 위대함은 늦게 온다."
모호한 진리에는 날카로운 모서리가 없고, 무거운 책임을 맡을 수 있는 사람은 오랜 기간의 연습을 거쳐야 하므로 업적은 늦게 나타난다.
단어로 끝나는 관용구
강제, 충격, 그게 다야, 규율, 강제와 같이 단어의 끝에서 복사된 관용구가 많이 있습니다.
I:해야만 하다
1.설명:어쩔 수 없이 이렇게 할 수밖에 없다.
2. 출처 :왕한망 전기 : "황제가 첩을 봉인 한 후, 이름의 장관, 대중의 어머니가 첫 번째, 대중이 사임 한 후 강제로 당황하게되었습니다."
두 번째:감탄
1. 설명:그만, 끝내다. 감탄을 멈출 수가 없다.
2. 출처:우진징지 《유림외사》 제34회: "장소광이 그것을 보고 깜짝 놀랐다."
삼:그게 다
1.설명:그래서:이렇게, 그냥:그냥. 그게 다입니다.
2.출처:맹자 - "완전의 마음": "아무것도 하지 말고, 하고 싶은 대로 하라, 그게 다다."
넷째:법에 엄격하다
1.설명:법: 제약. 엄격하게 스스로를 요구하다.
2.어원:송천량(宋泉梁)의 《시경(詩經)》 "제증자치원(齊曾子治元)": "자신을 엄격히 규율하고 자신의 행동을 지켜 백성을 사랑한다면 반드시 남편을 보살펴야 한다."에서 유래.
V:필요성
1.설명:필요성을 뜻합니다.
2.출처:『구름이 떠오르는 일곱 가지 징조』 85권: "[청웨이는] 도움을 청하고 싶었지만 도움을 받을 수 없었다. 웨이윈의 뼈는 그럴 만한 가치가 없으니 어쩔 수 없이 떠나야만 했다.
"오다"로 끝나는 중국어 관용구
1, 극단적인 성공이란 없다: 역경이 절정에 이르면 좋은 쪽으로 바뀐다. 불운이 오면 행운이 온다.
출처:라오셰, 제4부, V.4: "여기 오기엔 너무 좋은가? 행운을 원하십니까?"
2. 차례로 잇달아:사람들이 차례로 잇달아 오는 것을 말하며, 새로 온 사람이 많고 새로 온 사람이 끝없이 이어지는 것을 묘사합니다. 술어 및 결정자로서; 차례로 오다.
저우타오펀의 '새 밥그릇의 경험과 문제'에서: 한동안 '새 밥그릇' 전체를 찾을 수 없었지만, 조금씩 조금씩 차례로 나왔습니다.
3. 다시 일어나는 동산: 실패 후 조직적인 힘.
출처:당두무의 "우장각 테라스"에서: "군인은 예기치 않게 이기거나 지고, 가방은 파이커의 수치이며, 강동 아이들, 재능, 동산이 다시 떠오르는 것은 알 수 없다."
해석: 군대에서 승패는 흔한 일이며 미리 예측하기 어렵습니다. 굴욕을 견딜 수 있는 사람이 진정한 군자다. 장동의 아들인 서추의 왕은 재능이 있습니다. 그가 전열을 정비하고 반격할 수 있다면 누가 이기고 누가 질지 말하기 어렵습니다.
4. 비가 온다:어떤 일이 일어날 것을 예언한다.
출처: 콩웨이시 "만리장성 아래의 붉은 목련": "게링은 항상 무언가가 올 것이라는 예감을 가지고 있었다."
5, 늙고 죽은:두 나라 사람들은 닭과 개 울음소리까지 섞일 정도로 매우 가깝게 지냈지만 전쟁이나 마찰은 한 번도 일어나지 않았다.
출처:* * * 『당쟁론』 :어떤 사람들은 이렇게 하지 않지만 노자가 말했듯이 "닭과 개의 울음소리가 섞여 있으면 노인은 결코 그에게 관심을 기울이지 않는다"고 했습니다.
어떤 성어가 접미사로 끝나나요?
접미사로 끝나는 중국어 관용구 :
머리를 숨기고 꼬리를 보인다:머리를 숨기고 꼬리를 보인다. 눈을 깜빡이며 모든 진실을 말하지 않는 사람을 묘사합니다.
처음부터 끝까지:철저하게:철저하게. 처음부터 끝까지 모든 것이 의미로 가득 차 있음.
처음부터 끝까지:처음부터 끝까지. 어떤 일의 전체 과정이나 내용을 가리킴.
호랑이 머리, 뱀 꼬리:머리는 호랑이처럼 크고 꼬리는 뱀처럼 가늘다. 처음에는 큰 추진력을 가지고 있다가 나중에는 작은 추진력을 갖는 것을 비유적으로 이르는 말입니다.
머리를 잘라내고 꼬리를 제거한다: 처음 두 부분을 제거하는 것으로, 쓸모없는 부분을 제거하는 것에 비유하기도 합니다.
비겁:두려움:두려움, 공포. 전에도 두려움이 있고 후에도 두려움이 있다. 소심하고 걱정거리가 너무 많은 것을 비유.
흔들리는 머리와 꼬리:원래는 물고기의 평온한 모습을 묘사한 말입니다. 지금은 사람의 흔들리고 경솔한 모습을 묘사하는 데 사용됩니다.
꼬리 없는 시작:끝이 없는 시작. 끝나지 않은 일을 가리킵니다.
시작과 끝:시작과 끝. 시작과 끝. 계속 진행할 수 있다는 뜻입니다.
사후대책:딜레마에 대한 은유.
From beginning to end:처음부터 끝까지. 어떤 일의 전체 과정이나 내용을 가리킵니다.
From beginning to end:철저하게:철저하게. 처음부터 끝까지 모든 것이 의미로 가득 차 있다.
춘빙호랑이 꼬리 밟기:봄이 되면 녹을 얼음 위를 호랑이 꼬리를 밟고 걷는다는 뜻으로, 위험한 상황을 비유. 위험한 상황에 대한 비유.
누에 머리와 봉황 꼬리:한 획은 위엄 있게, 한 획은 경쾌하게 쓰는 서체를 묘사.
머리에서 꼬리까지:처음부터 끝까지.
처음부터 결과를 안다:처음부터 결과를 안다. 빠른 사고와 좋은 이해를 묘사합니다.
칼의 머리:펜의 힘에 대한 은유.
시작과 끝:처음부터 결과를 안다. 빠른 사고력과 뛰어난 이해력을 묘사합니다.
큰 머리, 작은 꼬리:또는 "호랑이의 머리, 뱀의 꼬리". 일을 시작할 때는 단단히 하고 끝날 때는 느슨하게 처리하여 끝이 없는 일을 비유하는 말입니다.
뻐꾸기 꼬리:뻐꾸기:붉은색. 사람의 고단함과 피곤함, 무거운 짐을 묘사합니다.
개 꼬리는 계속 검은 담비의 꼬리:관직의 인장이 너무 많다는 뜻입니다. 또한 좋은 일 뒤에 나쁜 일이 뒤따르고 앞뒤가 매우 불균형하다는 것을 비유적으로 이르는 말입니다.
자신의 본래 모습을 바꾸다. 은유적으로 말하자면 형태만 바뀌었을 뿐 본질은 그대로인 상태를 말합니다.
거리와 골목: 거리와 골목길을 가리킵니다.
방황: 순조롭던 상황이 어려운 상황으로 바뀌는 것을 비유적으로 이르는 말입니다.
용의 머리와 뱀의 꼬리: 웅장한 시작과 쇠퇴하는 끝을 비유.
눈썹과 눈:눈썹과 눈 사이의 표정을 가리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