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여름의 시구 - "수룡은영" 에서 조상청 화훼시를 감상한다.
"수룡은영" 에서 조상청 화훼시를 감상한다.
용인 용인 용인 용인 용인 용인 단어. < P > 조청청 < P > 늦봄에 어린 꽃들이 무수한 붉은 꽃으로 가득 피었다. 다정, 모란 장약, 연년 위주. 이슬은 향기롭고, 부드럽고, 가볍고, 소박하다. 가장 가엾은, 옥빙근선나, 장매. 질투하지 마세요. 청토은은 청사 같고, 여자는 개울을 헤엄쳐 다닌다. 옛날 옛적에, 나는 나의 매혹적인 몸짓을 소중히 여기며, 온종일 비바람이 몰아칠까 봐 걱정했다. 밤달, 커튼 하나, 십진수의 영혼이 산산조각 나고 사상이 있다. 나는 내가 쉽게 시집갈까 봐, 동풍이 썩고, 어둠이 봄을 따라갈까 봐 두렵다. < P > "봄과 가을에는 젊은 꽃들이 붉은색과 수많은 꽃들로 가득 차 있다." 시인은 먼저 꽃이 피는 계절을 완곡한 필치로 설명했다. 계절봄의 과거에는 꽃이 시들어 떨어지는 여름꿈이 피어날 것이다. 수시의' 두의유우창은 불춘대 꽃을 본다' 시는 "너는 봄을 다투지 않고, 외로움은 늦어도 열린다" 고 말했다. 그러나 이때 마침 모란이 만개할 때이다. 모란꽃은' 국색 천향' 이지만 꽃은' 울타리 주위의 장미' 에 불과하기 때문에 시인은 "다정함은 평화를 위한 것이고, 모란은 오래도록 시들지 않는다. 주로 해마다" 라고 썼다. 매년 이맘때면 열정적인 꽃이 모란꽃과 함께 피어나는 묵계가 있는 것 같다. < P > 이 꽃은 모란꽃처럼' 혁혁하다' 는 것은 아니지만' 풍월별운' (절천차) 으로 시인은 보통' 이슬향, 부드럽고 섬세하며 담백하고 맑다' 고 묘사한다 그중에는 꽃을 쓰는 사람도 있고, 꽃과 꽃을 쓰는 사람도 있다. 어떤 사람들은 시가 일종의' 청소' 예술이라고 하는데, 그것은 노래 대상의 특성을 포함하고, 비특성을 제거했다고 한다. 이 단어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시인은 간결한 언어로 가장 특색 있는 꽃을 그렸다. 간결한 몇 획이지만 시인이 심혈을 기울인 것을 알 수 있다. 꽃향기를 쓰고, 그것을' 여샤오' 에 응결시킨 것으로 써라. 꽃을 쓰고, 편필은' 부드러운 바' 이다. 아름다움을 쓰는 것도' 담담하고 밋밋하다' 이다. 시인의 이 묘사를 통해 사람들은 꽃이' 담담하고 얇은 화장',' 평범한 본색 자연향' 이라는 것을 알 수 있다. 이것은 모란의 우아함과는 정말 다르다. 이 세 시인의 묘사도 이후의 깔개를 깔았다. 바로 이 세 마디 덕분에 시인은 펜을 돌려서' 가장 불쌍하고 옥빙근이 고상하고 장메이가 질투로 가득하다' 고 쓸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옥빙근선나' 는 처음 세 문장에 대한 요약이라고 할 수 있다. 이제 시인은 꽃을 "불평" 하고 싶어합니다. 그는 이 꽃들이 장매를 질투하기에 충분하다고 생각하여 장매가 그들 앞에 피어날 때까지 기다릴 수 없었다. 처음 세 문장에서 시인은 정면에서 이 꽃을 묘사했지만, 여기서 시인은 측면에서 이 꽃을 찬양하고 그것을 비교해서 장메이보다 더 잘 피었다고 말했다. 그는 또 다른 시' 소년 백위령 만청정 상미' 에서 "장메이는 외롭고 이르지만 미인만큼 좋다" 고 썼다. 장메이는 일찍 시작했지만, 그녀는 어떻게 브룸을 따라잡을 수 있을까? 이런 상호 검증을 통해 시인의 꽃에 대한 사랑을 알 수 있다. < P > 는 바로 이런 사랑 속에서 시인이 다음 영화를 계속 창작하는 것이다. 녹색 덩굴은 개울을 헤엄쳐 지나가는 파란색 아사처럼 숨어 있다. "어떤 사람들은 모든 비유에 결점이 있다고 말한다. 하지만 우리가 위의 말을 읽을 때, 우리는 이 비유를 완벽하게 사용했기 때문에 부정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독서명언) 울창한 가지와 잎 사이, 꽃이나 은둔 혹은 현현을 생각해 보세요. 강을 헤엄쳐 건너간 아가씨가 비사의 머리에 걸려 있지 않나요? 여기서' 유람녀' 는 소풍을 가는 여자를 가리킨다. 악서' 는 시의 고향이기 때문에 시인이 쓴' 유자' 는 평범한 여자가 아니라 시 같은 미인이다. 그가 쓴 것이 역사라는 것을 이해할 수 있습니까? 이어의' 관음사 관음증' 에는' 경' 이라는 단어가 나오지 않았지만' 경' 이라는 글자도 주체로 나뉘며, 정을 위주로, 경을 손님으로 삼는다는 말이 있다. 풍경을 말하는 것은 중재이지, 차용물이 아니라 사물로 사람을 대하는 것이다. 가을의 감정을 밝히지 않은 문장 전체가 있지만, 진정한 문장은 사랑이고, 한 글자는 모두 사랑과 관련이 있다. (조지 버나드 쇼, 사랑명언) "이 단어를 읽을수록 더 적절합니다. 특히 다음 문장에서, 사람과 꽃의 은유는 다정하다. "나는 애교로운 자태를 가졌고, 온종일 비바람을 두려워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것은 매력적인 여자에 관한 것 같다. 사실 시인 자신의 꽃에 대한 애착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다. 그는 꽃을 좋아하기 때문에 비바람에 대해 걱정하고 비바람이 연약한 꽃을 닳을까 봐 걱정했다. 육유' 꽃 정화시 여행자' 시는 이렇게 말한다. "나는 명화를 열광적으로 사랑하는데, 바람이 내 향을 손상시킬까 봐 걱정이다. 녹장 야연 동명당, 춘음 보호 해당화를 구하다. 그러나 조 상청 () 의 꽃에 대한 사랑은' 바람과 비에 대한 걱정' 이 아니다. " 야월은 커튼으로 작은 건물의 영혼이 깨졌다. 이것은 생각할 만한 가치가 있다. "달빛이 작은 빌딩에 비춰져 생각을 하는 여자가 밤에 잠을 이루지 못하게 하는 경우가 많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달빛, 달빛, 달빛, 달빛, 달빛, 달빛) 명월은 고층 빌딩을 비추고, 시간은 흩날린다. 위층에 슬픈 여자가 한숨을 쉬고 있다. "(조식' 칠애') 시인도 왜' 단혼소루' 인가? 여기서, 나는 단지 "나는 생각할 일이 있다" 고 설명했다. 즉 생각만 하면 슬프다. 무슨 생각을 하는 거야? \ "나는 쉽게 결혼 두려워, 동풍 부패, 봄 에 따라 어둠. 시인은 자신이 가장 좋아하는 여자가 조용히 시집갈까 봐 걱정하는 것처럼 봄꽃처럼 봄바람이 사라질까 봐 걱정했다. 이에 따라 시인은 매우 교묘하고 섬세하며 생동감 있는 방식으로 꽃에 대한 사랑을 표현했다. 문장의 끝 언어는 리호' 남원' 시와 비슷하다.' 궁박향락, 인연은 중매를 쓰지 않는다.' 장희안의' 아종화령' 은 "차라리 복숭아살구를 만들지언정 동풍은 시집가지 않는다" 고 썼다. "물론, 각자 이익이 있고, 각자 기이한 일이 있다. < P > 조청청은 용에 관한 시를 몇 편 썼는데, 이것이 가장 독특하다. 사물에 대한 영탄으로서, 너무 텅 비어 종잡을 수 없다. 너무 튼튼해요. 그것은 왁스를 씹는 것 같다. 이 단어는 통편에 이름이 나오지 않지만 감정으로 가득 차 있어 기억에 남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