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황학탑에 관한 전통 시
추하오
옛날의 선녀들은 황학을 타고 날아가고 텅 빈 황학탑만 남았네.
황학은 사라지고 길고 흰 구름은 수천 년 동안 보이지 않았다.
한양의 모든 나무는 햇볕을 받아 맑고, 앵무새섬은 연초록 풀로 뒤덮였다.
그러나 고향을 바라보니 어스름이 짙어지고 있었다. 강물 위에는 안개가 짙게 깔려 깊은 우울함이 감돌았다.
2. "황학탑에 오르다"의 한자는 무엇일까요?
한자어는 다음과 같습니다:
1.시:황학탑
2.작자:당나라 구하오
예전의 님들은 황학을 타고 날아가고 텅 빈 황학탑만 남았다.
황학은 사라지고 길고 흰 구름은 수천 년 동안 보이지 않았다.
한양의 모든 나무는 햇볕을 받아 맑고 앵무새섬은 연초록 풀로 덮여 있다.
그러나 고향을 바라보니 어스름이 짙어지고 있었다. 강물 위로 안개가 피어오르며 깊은 우울함을 가져왔다.
3. 번역
옛날의 불사조들은 황학과 함께 날아가 버렸고, 이곳에는 텅 빈 황학탑만 남았다.
황학은 다시 돌아오지 않았다. 수천 년 동안 길고 흰 구름만 보였을 뿐이다.
햇살에 한양도성 나무들이 선명하게 보이고 앵무새섬은 푸른 잔디로 덮여 있다.
시간이 늦어가고 있었다. 먼 곳을 바라보았습니다. 눈앞에 안개가 강을 뒤덮어 깊은 슬픔을 안겨주는 것이 보였다.
4. 감상
이 시는 향수의 걸작입니다. 시인은 역사적 기념물인 황학탑에 올라 눈앞에 펼쳐진 풍경을 바라보고 있습니다. 그의 시는 감정이 넘치고, 솔직하고 넘쳐납니다. 자연스러우면서도 웅장하고 개성 넘치는 시입니다. 시는 불협화음이 있지만 음절이 명확하고 어색하지 않습니다. 정말 올바른 방향으로 나아가는 한 걸음이며 오랜 세월 동안 존경받는 보물이 되었습니다. 전설에 따르면 이백이 이 건물에 올라가 시를 보고 큰 감명을 받았다고 합니다. 그는 "내 앞에 한 장면이 있는데, 그 장면에 구하오의 시가 적혀 있다"고 말했습니다. 옌창랑은 또한 당나라의 일곱 자 시가 첫 번째가 되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시가 비록 운문일지라도 자연에 귀중하다는 것은 분명합니다.
5. 구하오
당나라 개원(開元) 때 진사(進士), 태사시사(太仆寺丞)의 장관, 천보의 시선 외사(外史)를 지냈으며, 당나라의 시인 중 한 사람입니다. 가장 많이 회자되는 것은 그의 '황학탑'입니다. 이백이 비문을 써서 "내 눈앞에 한 장면이 있는데, 구하오가 그 위에 시를 지었다"고 극찬했다고 전해집니다. 이 시는 관당시에 42편이 수록되어 있습니다.
2. 풍경: 황학탑
'강남의 3대 명물' 중 하나인 황학탑은 장강과 가까운 후베이성 우한시 장강 남안 우창의 뱀산 정상에 있습니다. 국가 5A급 관광 명소로 예로부터 '세계 최초의 건물', '세계 최초의 풍경'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황학탑은 우한의 랜드마크이며 청천각, 고대 진 테라스와 함께 '우한 3대 명승지' 중 하나입니다.
황학탑은 삼국 시대 오나라 재위 2년(서기 223년)에 지어졌습니다. 삼국 시대에는 시아커우 시 한 구석에 있는 '군용 건물'에 불과했습니다. 진나라가 동오를 멸망시킨 후 삼국은 통일되었습니다. 동시에 이 건물은 군사적 가치를 잃었고 장샤 시의 발전과 함께 점차 관리와 사업가를 위한 장식용 건물로 발전했습니다. 당나라 시인 추하오(崔浩)는 이곳에서 '황학탑'이라는 제목의 시를 지었고, 이백은 이곳에서 '황학탑에서 맹하오란과 작별'을 썼으며, 역대 문인들이 이곳에 많은 옛 노래를 남겨 황학탑을 수천 년 동안 유명하게 만들었습니다.
황학탑은 해발 61.7미터의 뱀 꼭대기에 위치하고 있으며, 아래층에는 베이징-광저우 철도의 열차가 지나가고 있습니다. 건물은 5층 높이로 총 높이 51.4m, 바닥 면적은 3,219m2입니다. 황학탑의 내부는 72개의 기둥이 받치고 있으며, 60개의 모서리가 바깥으로 뻗어 있고 지붕은 654.38만여 겹의 노란색 유약 기와로 덮여 있습니다.
황학탑 외부에는 청동으로 만든 황학 조형물, 동상탑, 탑, 누각, 정자 등 여러 부속 건물이 본관을 더욱 웅장하게 만들어 줍니다. 본관은 백운관, 상아탑, 기념비 갤러리, 산문 및 기타 건물로 둘러싸여 있습니다. 건물 전체가 중국 전통 문화의 정신, 기질 및 매력을 발산하는 독특한 국가 스타일을 가지고 있습니다. 뱀산 기슭에 있는 우한 양쯔강 대교를 보완합니다. 건물에 오르면 우한의 세 마을의 풍경을 볼 수 있습니다.
황학탑은 현재 국가 AAAAA급 관광 명소이자 국가 중점 문화유적 보호 단위입니다.
3.전통시 "맹호란을 양저우로 배웅하는 황학탑"전통시 "맹호란을 양저우로 배웅하는 황학탑"은 다음과 같습니다 :
노인은 자주 나를 손짓하며 황학탑에 작별을 고하고 버드나무가 펄럭이고 새가 지저귀는 아름다운 봄에 양저우로 여행했습니다.
내 친구의 돛이 사라지고 푸른 하늘 끝에서 사라지고 먼 수평선으로 달리는 장강의 첫 줄만 보였다.
원문을 발췌하면 다음과 같습니다:
황허루-맹하오란의 양주 가는 길 작별시
당나라:이백
노인은 자주 나를 손짓하며 황학탑에 작별을 고하고 버들꽃, 새소리, 향기가 아름다운 이 봄에 양주로 여행을 떠났다.
내 친구의 돛은 푸른 하늘 끝에서 사라지고 먼 수평선을 향해 달리는 양쯔강의 첫 줄만 보였다. (중략)
'황학탑에서 양주 여행 중인 맹하오란과 작별'은 이백이 장나라로 여행하기 위해 쓰촨성에 들어갔을 때 쓴 작품입니다. 이백은 자연을 사랑하고 친구를 사귀는 것을 좋아했던 시인이었습니다. 그는 "내 인생의 한결같은 습관에 따른" 사람이었습니다. 그는 평생을 방랑과 유랑을 일삼으며 중부 평원 곳곳을 여행하며 자연의 아름다움을 찬양하고 우정을 노래한 많은 작품을 남겼습니다.
당나라 당태종 15년(727년), 이백은 27세의 나이에 동방 여행길에 올라 후베이성 안루로 돌아왔습니다. 그는 안루에서 10년 동안 살았지만 대부분의 기간 동안 시를 쓰며 친구들을 만나고 외국을 여행했습니다. 그의 표현을 빌리자면 "안루에 숨어 10년을 낭비했다"고 할 수 있습니다. 리바이가 안루에 살던 중 열두 살 연상의 맹하오란을 만났습니다. 맹하오란은 리바이를 크게 존경했고 둘은 곧 친한 친구가 되었습니다. 개원 18년(730년) 3월, 이백은 맹하오란이 광릉(지금의 장쑤성 양저우)으로 간다는 소식을 듣고 사람을 장샤(지금의 우한시 우창구)로 보내 맹하오란을 만나게 해달라고 부탁했습니다. 며칠 후 맹하오란은 배를 타고 동쪽으로 갔고, 리바이가 직접 강으로 보냈습니다. 그는 떠날 때 "황학탑에서 양저우로 가는 길에 맹하오란에게 작별 인사"라는 노래를 썼습니다.
4. "양주로 가는 길에 맹하오란에게 작별을 고하다"는 전통 고시는 반드시 한문으로 되어 있습니다. 고맙습니다. 황학탑 - 양주 가는 길 맹하오란에게 작별인사당나라:이백
고인은 자주 황학탑에 작별 인사를 하라고 손짓했고, 버들잎과 새소리 아름다운 이 봄에 양주로 여행을 떠났다.
내 친구의 돛은 푸른 하늘 끝에서 사라져 사라지고 먼 수평선까지 흐르는 양쯔강의 첫 줄만 보일 뿐이었다.
설명:
내 친구는 황학탑에서 나와 작별을 고하고 버드나무가 연기 같고 꽃이 꽃 같던 봄의 3월에 긴 여행을 위해 양저우로 떠났다.
푸른 하늘 끝으로 고독한 돛의 그림자가 사라지고 굽이치는 양쯔강만이 하늘로 흘러가는 것이 보였다.
연장자료:
안루에 살던 이백은 자신보다 열두 살이나 많은 맹호란을 만나 곧 친한 친구가 되었다.
이백은 730년(개원 황제 재위 18년) 3월 맹호란이 광릉(지금의 강소성 양저우)으로 간다는 소식을 듣고 장샤(지금의 우한시 우창구)에서 그를 만나자고 청했다. 며칠 후 맹하오란은 배를 타고 동쪽으로 갔고, 이백은 직접 강으로 보냈습니다. 그는 작별 인사를 하면서 '황학탑에서 양저우로 가는 길에 맹하오란에게 작별을 고한다'라는 노래를 지었습니다.
"노인이 황학탑 서쪽에 머물렀다"는 문구는 제목을 가리키는 것뿐만 아니라 황학탑이 세계적으로 유명한 명소이며 두 시인이 자주 만나고 어울렸던 장소이기 때문일 것입니다. 그래서 노란 학탑을 언급하면 그와 관련된 온갖 시적 삶의 내용이 떠오릅니다.
황학탑 자체는 어떤가요? 이곳은 신선과 선녀가 하늘로 날아올랐다는 전설적인 장소이기도 한데, 이번에 맹호란이 기분이 좋아 양저우로 간다는 이백의 생각과도 연관이 있어 유쾌하고 상상력이 풍부한 분위기를 더합니다.
소구 위키백과 - 황학탑 양저우로 가는 길에 맹하오란과 작별
5. 왕룬 - 리바이에게 선물한 청나라의 7자 고시의 전통 버전.
이백은 배에 앉아 막 떠나려는데 갑자기 해안에서 작별의 노래가 들려왔다. 복숭아꽃 연못이 아무리 깊어도 나를 떠나보내는 왕륜의 사랑만큼은 깊지 않았다. 맹하오란을 배웅하기 위해 양저우로 가는 길의 황학탑 - 이백은 죽은 친구 서쪽의 황학탑에 머물렀고, 3월의 연기와 꽃은 양저우를 내려갔다. 돛의 친구들은 점차 멀리 떨어져 푸른 하늘 끝에서 사라지고 먼 수평선으로 달리는 양쯔강의 첫 번째 줄만 보았습니다.
칭밍두무
애도하는 날, 고운 비는 눈물 같고 길 위의 보행자는 영혼을 깨고 싶어합니다. 실례합니다, 식당이 어디죠? 양치기 소년이 살구꽃이 만발한 마을을 가리켰다. 두푸, 책 세 권
비단 도시 근처 소나무 숲에 있는 유명한 총리의 사원은 어디에 있을까요? 봄이 되자 푸른 풀이 계단을 점령했고 새들이 나뭇잎 아래에서 즐겁게 지저귀었다. 세 번째 부름은 그의 국정을 악화시켰고 그는 두 세대에 걸쳐 자신의 진심을 바쳤습니다. 그러나 정복하기 전에 그는 죽었고 그 이후로 영웅들은 외투를 입고 울었습니다!
자서전-두보
"꾀꼬리 두 마리가 푸른 버드나무에서 노래하고 백로는 하늘에 있네" 창밖에는 눈 덮인 서쪽 산이 보인다. 내 문은 종종 동쪽으로 항해하는 배들에게 "안녕"이라고 말한다
6."칠자 운율"의 전통 한자 쓰는 방법
"칠자 운율"의 전통 한자는 다음과 같습니다. 는 위 그림과 같습니다.
일곱 자 운율시 [q and y á n l ǜ sh and]
시의 이름입니다. 여덟 연, 일곱 행, 평형, 짝, 운율에 각각 일정한 미터가 있습니다.
송유연, "창랑시":
"구하오의 "황학탑"은 당나라의 7언시 중 첫 번째가 되어야 합니다."
홍실의 꿈, 37번째: "이 제목을 베껴서 내일 일곱 줄로 시를 써서 벽에 붙여야 한다. 사람들은 그것을 읽고 할 수 있는 사람은 누구나 할 것입니다." 이 또한 '일곱 글자 레시피'입니다.
"오자법은 칠자법보다 어렵고, 칠자법은 거칠고 단단하고, 오자법은 섬세하다."원양제의 시 "법가의 몇 가지 법칙"에 나오는 구절입니다.붉은 방의 꿈(红楼梦), 네 번째, 여덟 번째: "여기 왕사문의 전집이 있습니다. 그대는 그의 백오자법(百五字法)을 깊이 숙고한 다음, 노자의 칠자법(七字法) 백개를 읽어야 한다."라고 했습니다.
7. "일곱 자 운율"의 한자 표기는 위와 같습니다.
일곱 자 운율[q and y á n l ǜ sh and]은 시적 형식의 이름입니다. 각 옥텟, 일곱 줄, 수준, 짝, 운율에는 일정한 패턴이 있습니다.
송위옌, "창랑시": "구하오의 "황학탑"은 당나라의 7행시 중 첫 번째가 되어야 한다." 红楼梦第三十七回: "이 주제는 베껴서 내일 일곱 줄로 시를 써서 벽에 붙여야 합니다. 사람들은 그것을 읽고 할 수 있는 사람은 누구나 할 것입니다."
또 "일곱 자". 원양제의 시 "법가의 몇 가지 법칙"
"다섯 자의 법칙은 일곱 자의 법칙보다 어렵고, 일곱 자의 법칙은 거칠고 견고하며, 다섯 자의 법칙은 섬세하다."홍몽(红楼梦), 네 번째, 여덟 번째: "여기 왕사문의 전집이 있습니다. 그의 다섯 글자로 된 백 가지 법칙을 깊이 생각한 다음, 노자의 일곱 글자로 된 백 가지 법칙을 읽어야 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