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여름의 시구 - 타이위안의 역사를 고대 당나라로 거슬러 올라갈 수 있나요?

타이위안의 역사를 고대 당나라로 거슬러 올라갈 수 있나요?

물론 가능합니다.

타이위안은 4470년 전에 건국되었습니다.

태원의 건국 연대에 대한 연구는 '하, 상, 주 왕조 불연속성 프로젝트'의 문제라는 중요한 전제에서 시작해야 합니다. 이 문제가 해결되지 않으면 타이위안 시기에 대한 연구를 시작할 수 없습니다. 중국은 세계 4대 고대 문명 중 하나이지만 안타깝게도 중국 역사를 요약하면 오황제, 하나라, 상나라, 서주 왕조 원년, 즉 기원전 841년 겅셴 이전, 이들 황제가 얼마나 오래 통치했는지 정확한 날짜가 없어 중국의 5천년 문명 역사는 대략적인 것이지만 지금까지 기원전 841년만 알고 있어 많은 역사가, 특히 중국 사회과학원(CASS)은 고대 역사를 연구할 잠재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많은 역사가들, 특히 중국 사회과학원, 중국 과학원 9대 국가 핵심 과학기술 프로젝트인 '샤, 상, 주 왕조 프로젝트' 프로젝트에서 수행한 중국 사회과학원 등 많은 역사가들이 고대사를 연구할 잠재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문제를 해결해야만 타이위안 건국 시기를 정확하게 설명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역사 유물론자입니다. 우리는 전국 시대 역사가들의 "사서", 서한 시대 유가 공안국의 "상서 서문", 위, 진, 위나라 삼국지(서기 215-282년)의 황부귀의 "황제와 왕의 백년", 청나라 청의 "역대 황제 및 왕의 기록", 제나라의 "역대 황제 및 왕의 기록", "24사" 및 관련 고대 문헌을 바탕으로 왕조를 연구할 수 있습니다.

이 자료의 출처에 의문을 제기하는 분들도 계실 것입니다. 삼국지 위, 촉, 진의 황부기(서기 215~282년)에 대해 잠시 살펴봅시다. 그는 서정시가 발달하기 어려웠던 안흥 조난(현 간쑤성 평량 북서쪽) 출신으로 『사기』, 『황제세기』, 『고사기』, 『고사설화』를 저술한 인물입니다. 이런 이유로 당태종은 약 4,200자로 구성된 황금나무 부차의 전기를 썼습니다. 황복희가 고대 중국 역사에서 영향력 있는 인물이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황부기(서기전 215~282년)는 <황제와 제왕의 세기>에 다음과 같이 기록되어 있습니다: "요, 도, 치 황제도. 어머니의 이름은 두청, 산릉에서 4월에 태어나 팡쉰이라는 이름을 가졌습니다. 어머니의 성을 이어받아 열다섯 살 때 지황제를 보좌하여 당나라의 신하가 되었습니다. 키가 10피트나 되었고 하늘을 나는 꿈을 자주 꾸어 스무 살에 왕위에 올랐습니다. 불을 품은 나무, 평양을 수도로 삼고 대담한 조언의 북을 울리며 천하를 평정했습니다. ..... 순의 섭정은 스물여덟 살이었고, 야오와 팡은 양청으로 돌아가 쓰러졌다. 상서(商書)에 "20년 8년, 순은 이미 죽었다"는 기록이 있는 것도 이 때문이다. 백성들은 슬픔에 잠겼고 사해는 3년 동안 침묵했습니다. 판야오는 98세, 118세의 나이로 왕위에 올랐다."

"역사 기록-책의 다섯 황제"에 수록된 내용: 야오는 이렇게 말했다."야! 4월:내가 왕위에 오른 지 70년이 지났는데, 이렇게 운명을 섬기고 지위를 수양하는 것이냐?"라고 말했다. 유영은 "비이드가 왕좌를 내려다보고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야오는 "사랑하는 사람들과 소외되고 숨어 있는 사람들을 돌보십시오."라고 말합니다. 사람들이 야오에게 "동정심을 가진 사람이 있는데 그 이름은 유순입니다."라고 말합니다. 야오는 "네, 들었습니다. 무슨 일이죠?" 위순은 "맹인은 어린아이입니다. 아버지는 고집이 세고, 어머니는 질투심이 많고, 형은 교만합니다. 효도하고 효도하고 강간을 당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야오는 "노력해볼게요."라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그가 말했다:

"야오리가 칠십이 되어 스무 살이 되자 순으로 하여금 천자의 정사를 맡게 하고 하늘에 추천했다. 야오는 28년 동안 통치했다. ..... 순은 "천국도"라고 말했다. 남편 이후, 중국은 황제 순을 위해 황제의 지위를 구현했습니다."

상수 - 중호는 "야오 황제는 70 년 동안 통치했고, 징싱은 날개에서 나오고, 봉황은 궁정을 멈추고, 조주는 교외에서 태어 났고, 자허는 열매가 많고, 만나 촉촉한 액체, 의식은 산에서 샘솟았습니다. 제단 강과 꿩을 수리하고, 강에서 룽, 가스가 멈추고, 흰 구름이 일어나고, 다시 바람이 흔들리고, 용과 말이 갑옷을 들고, 붉은 글씨 녹색, 제단이 멈추고, 갑옷을 뱉고 가져옵니다."

"요와 순이 천하를 얻고, 모두 사해에서 다스리고, 단주, 상은 관여하지 않으며, 속담처럼 모두 만인이 다스리고, 만인도 다스린다."

고 말했다. 양자의 법안에는 "야오는 천하를 창조할 수 있었기 때문에 두 성인을 섬길 수 있었습니다. 두 성인, 순과 유." 논어(論語)에는 "혜왕(惠王) 시안(施安)이 말하기를, '야오는 천하를 계획했다. 배가 고픈 사람이 말하기를, 나는 배가 고프다. 추운 사람은 '나도 춥다'고 말한다. 마음이 약한 시민은 '나도 갇혀 있다'고 말한다. 자비와 덕은 점점 더 넓어집니다. 그러므로 상을 주지 않으면 충고하고 벌을 주지 않으면 다스리는 것입니다. 나중에 남편을 죽인다면 그것은 야오가이드입니다."

화남자(華南子)는 "요는 천하를 다스리고 순은 시수, 제는 시마, 유는 위, 호지는 다다, 시중은 일꾼이었다. 물속의 물고기, 산의 나무, 계곡의 목초지, 땅의 쟁기 등 모든 것을 인도합니다. 장소는 목적에 적합해야 하고, 장비는 적절하게 사용해야 하며, 용도는 사람에게 적합해야 합니다. 사와카는 그물을 짜고 레이사카는 밭을 갈아엎습니다. 모든 것을 갖추기 쉽고 일하기 쉽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배신자가 적고 경청자가 많습니다. 예를 들어, 땅에서 체스를 둘 때 둥근 것은 방으로 들어가고 네모난 것은 높이 들어가고 각각 제자리에 있습니다." 또한 "야오는 정치와 종교에서 평화로 세상을 다스렸다. 그는 70년 동안 통치하며 천하의 통일을 추구했고, 명(明)의 네 산은 추악했다. 네 개의 산에서 자란 야오는 아내와 두 딸을 두고 안을 살피고 백 명의 신하를 두고 밖을 살폈다. 산기슭에 들어서자마자 강풍과 뇌우에 길을 잃지 않을 것입니다. 그것은 아홉 아들의 소유이며 조화의 옥과 함께 세상에 주어졌습니다." 또한 "야오는 천하를 얻었고, 모든 백성의 재물을 탐하지 않고 주나라의 지위를 선호하여 백성을 위해 굽히고, 세력을 두 배로 늘리고, 과부와 난폭한 사람들을 구했다"고 말했다. 그래서 야오나이는 평화를 만들고 자비를 베풀기 위해 검소한 여행을 떠났습니다. 그래서 마오쩌둥은 삽질하지 않고, 서까래 대신 서까래를 사용하고, 가장자리를 칠하지 않고, 큰 수프, 쌀을 깎지 않고, 사냥과 여행, 전 세계를 여행하고, 오산의 흐름을 칠하지 않았습니다. 지원이 충분하지 않습니까? 세계를 하나의 국가로 생각하는 것은 도움이되지 않습니다. 오랜 세월의 쇠퇴와 야망은 세상의 무게를 들어 올려 넘겼고, 지금도 여전히 진행 중입니다."

황제와 왕들의 연대기: 야오 황제는 "70년 동안 통치했다."

요 황제는 어머니의 거주지, 성, 이름, 아들, 황제의 성실의 형제에서 처음으로 당나라를 봉인하고 왕을 위해 불, 수도를 위해 평양, 월월 장다를 위해 불을 봉인했습니다. 기원전 2467년~기원전 2397년, 재위 70년, 순의 선, 98년 이곳에서 무너지고 양청에 묻혀 118세 나이.

위 정보에 따르면, 요의 수도 태원의 역사는 2467+2003 = 4470년이 되어야 합니다.

수서-지정에는 "한나라와 진나라 때부터 유명한 양청현에 요의 무덤이 있다"는 기록이 있습니다. 요는 용자로 재위한 지 3년이 되었는데, 요의 위패에 기록된 연도는 이천 칠백 이십이 년이었다."라고 적혀 있습니다. 즉, 서진(西晉) 혜제(惠帝) 재위 3년인 영자(永子, 서기전 309년)에 요가 즉위한 지 2,721년, 309년부터 2003년은 1,695년으로 두 * * * 요지가 왕위에 오른 지 4,416년이 된 것이다. 황부퀴의 <황제의 세기>와 같은 고대 서적보다는 54년이 적지만, 4470년에 태원이 건국되었다는 것을 증명하는 훨씬 더 강력한 주장입니다.

두야오가 태원이다.

삼국지 위, 진, 남북조 황부기(서기 215~282년)는 <황제와 제왕의 세기>에서 "요임금은 당에서 봉해졌다가 나중에 진양으로 옮겨 천자가 되어 평양에 도읍을 정했다"고 했다. 평양은 오늘날의 진양, 즉 타이위안입니다." 이것은 야오가 태원 출신임을 분명히 말해줍니다.

두요가 태원 출신이라는 생각은 동시대 많은 사람들이 반대할 것입니다. 왜냐하면 중국 역사가들과 산시성 학자들, 중국과 세계는 일반적으로 두 야오가 산시성 린펀에 있었다고 인정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사실 린펀은 야오 사원입니다. 린펀 야오 사원 우통 고대 기념물 기록에 따르면, 당 셴칭 3년(658년)에 세워졌으며, "야오순유 삼성 사원"입니다.

(I) 태원의 명칭에 대하여

황부기(黃符紀, 서기 215~282년)가 <사기>에서 언급한 진양, 평양, 태원은 사실 호와가 즉위할 당시 당나라의 수도였다. 이후 용성(龍城)으로 불렸으며 지금도 핑양루에서 볼 수 있습니다.

황제의 세기는 다음과 같이 말합니다:

"위지는 진양의 수도였습니다. 제나라에 이르러 안이로 옮겨졌다. 나는 진의 후작을 위해 형을 봉하러 갔다. "이것은 태원이 요 황제의 수도였을 뿐만 아니라 황제의 증손자라는 것을 나타냅니다. 주안수의 아들 다유는 하나라의 수도를 세웠습니다. 진양이 수도로 정해진 후 유비는 이곳을 '태원'이라고 불렀습니다. 태는 너무 높고, 너무 오래되었고, 원은 원래, 시작, 뿌리라는 뜻입니다." 진-영전 전기는 "준고, 기절의 시작에 있는 사람들은 말했다. "태원은 너무 오래된 중국 인류의 원래 발상지입니다. 이것은 야오 황제와 유하의 수도인 태원을 가리킵니다. 대체로 시호두 유적지는 중국에서 가장 오래된 구석기 유적지로 연대 측정 결과 약 654.38+0.8만 년 전으로 인류의 최초 발상지로 알려져 있습니다.

당나라의 재상이었던 이지푸는 '원허현기'를 통해 "중국을 태원이라 하고, 이이 황제를 달루라 한다"고 기록했습니다. 진나라, 달루, 태원, 다샤, 진양은 사실 하나이며 같은 이름이다."라고 기록했습니다. 진양은 타이위안으로 알려진 중국의 고대 제국 수도였습니다. 산시성, 산시성, 허난성, 허베이성, 산둥성은 중원으로 알려진 고대 중국의 지역이었습니다. 이 지역에는 이른바 '중원'이라는 제후국이 있었는데, 이 제후국은 중국 역사상 가장 큰 제후국이었습니다. 전국 지리-전문 팡류"구름 : "산시 별칭 시루, 지주 영역의 공유 ... 수도 타이위안, 이름은 진양입니다."

(2) 야오 황제와 위샤는 왜 수도 타이위안을 건설했을까요?

1, 분말수 계곡은 중화민족 발상지의 핵심입니다. 중화 민족의 조상 황디수안원, 주나라의 레빈, 주나라 황제의 가오신, 옌디, 보이, 공시는 강 건너 산시성 동부에 있으며, 펜통 계곡은 초기 인류가 살기에 가장 적합하고이 지역의 번식 및 발전에 가장 적합합니다. 따라서 중화민족의 발상지의 핵심이 형성되었습니다.

2. 현재 허베이성과 산시성에 있는 지저우는 당요, 유순, 유하의 출생지였습니다. 황제와 제왕의 세기에서 위, 진, 남북조 삼국의 황부기(서기전 215~282년)는 "요, 도, 제 황제의 성은 모두 제(齊)이다. 내 어머니의 이름은 두청이고, 나는 산릉에서 4월에 태어났으며, 이름은 팡쉰이다."라고 말했습니다. 이어서 "야오 황제의 가문은 당나라에서 봉해져 현재 중산 당현에 있다. 북쪽에는 야오산맥이 있고 북서쪽에는 당수강이 있습니다. 남쪽에는 유망한 수도가 있고, 현에는 야오 두칭의 거주지인 산이 있습니다. 50마일 떨어진 곳에 콩 언덕인 두샨이 있습니다. 북쪽에는 덩야오산이 있고 남쪽에는 왕두산이 있어 왕두현이라는 이름이 붙었습니다."

태황제, 아유, 이름은 중화, 황제 8대의 손자. 그는 야오(현 용지현)의 터에서 태어났기 때문에 야오라는 이름이 붙었습니다. 그는 덕의 왕 야오 찬, 두푸 반, 샤오의 영향을 받았습니다. 오제본기》에는 "유순의 이름은 중화(仲華)로, 지주 출신이었다"고 기록되어 있습니다. 순산, 제, 도강변, 그는 쇼우추에서 끝났고, 쇼슈 루부탱 파 쉐르. ......"

관이라는 성은 그의 높은 문학적 삶과 단어 밀도로 유명합니다. 그는 황제의 증손자이자 주안 서의 증손자의 아들이었습니다. 사기(史記-夏本纪)에는 "본명이 원명(元明)인 유가(劉嘉)가 아버지에게 물었다. 주자는 "아버지는 아들, 아버지는 아들, 주안수는 황제, 주안수의 아버지는 장의, 장의의 아버지는 황제다."라고 대답했다. 유비는 황디의 증손자이자 주안수 황제의 손자입니다. 유비의 증조부인 장의와 아버지인 곤은 황제의 재상이 될 수 없었다." 양슝의 '촉나라 왕 전기'는 "유비는 원래 중산 광루현 출신으로 리얼산이라는 곳이었다"고 말했습니다. "오늘날의 산서성 샹펀, 이청, 중산 사이의 쿠오.

3. 산시성의 주요 수자원 관리 프로젝트. 중국 역사 기록 - 사기-하본기(史記-夏本纪): "야오 황제 때 홍수가 만연하고 산과 언덕이 광대하여 백성들이 걱정을 많이 했다. 야오는 물의 통제를 요청했고 대신들과 네 산이 "예"라고 말했습니다. 야오는 "가족을 파괴해서 미안하다"고 말했다. 에이프릴은 "황제께서 당신처럼 덕이 없는 자들을 심판해 주셨으면 합니다"라고 말했다. "그래서 야오는 시산의 말을 듣고 총으로 물을 치료했습니다. 9년 동안 물이 기능적으로 고쳐지지 않았어요. 그러자 야오 황제는 도움을 요청했고, 순덩은 더욱 순종했습니다. 순덩은 이 총을 이용해 황제의 정사를 관장하고 취임식을 참관했습니다. 총이 물을 통제하는 것을 지켜보다가 유산산에서 죽었습니다. 온 천하가 순의 형벌을 정당하게 여겼습니다. "유산은 현재의 여량 골령산입니다. 지우는 "아버지는 아들, 아버지는 아들, 유는 용, 물 관리의 지위를 부여받은, 아버지는 아들"이라고 대답했습니다. 사기 하본기(史記-夏本纪)에는 "유비는 지주에서 시작하였다. 지주: 이곳은 항구와 양갑을 모두 포함하고 있었다. 태원(太原)과 월양(越陽)이 세워졌습니다. 진회(秦回)는 장흥(張興)까지 건설되었다. "유는 후커우 산의 지주에서 일어나 여량 산까지 다스렸다. 산시성 지셴 남서쪽 황하의 후커우는 충격적인 파도로 만들어진 폭포가 있는 유명하고 위험한 곳입니다." 카이 전기, 윤: "량과 제는 모두 지주의 산이었습니다. 량산과 리량도 현재 시저우의 리시 북동쪽에 있습니다." 치산은 산시 지에슈 여우산입니다. "주"는 "치산은 현재의 펜저우 지에슈현에 있다"고 말합니다. 채원은 "산은 물보다 여우로 나뉘는데, 즉 이것도 여우산이다"라고 했습니다. 전국 시대에 시조는 "시체"라는 글에서 "고대인들은 용문을 열지 않았고, 여량은 쓰러지지 않았다"고 말했다. 강은 맹문 위로 솟아올라 물살을 거슬러 범람했다. 언덕도 없고 산도 없었으므로 홍수라고 불렀다. "스자오가 언급한 롱먼, 뤼량, 멩먼, 후커우는 모두 산시성에 위치한 다위 치수 4대 핵심 프로젝트입니다. 중국 사회과학원 전문가들은 스자오가 언급한 '멍먼'이 허난성 후이셴 서쪽에 있는 고대 고개를 가리키는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또한 허난성 북서부의 황허 강 북안에 있는 멍현에 있습니다. 다른 학자들은 허난성 후이셴과 멍셴 지역의 황하가 "범람"만 할 수 있지만 "해류를 거슬러 범람"하지는 않는다고 믿습니다. 이는 산시성 지셴 서쪽과 산시성 이촨 동쪽의 황하 멍먼을 가리키는 것입니다. 제 생각에는 이 두 가지 해석은 모두 잘못된 것입니다. 사실 이들은 산시성 리우린현의 황하 동쪽 강변에 있는 멍먼을 가리키는데, 이는 산시성 우바오현 동쪽에 있는 황하의 고대 고개로, 다유의 홍수 조절로 딩후 남서쪽의 샤오롱 석벽이 갈라져 멍먼이라고 불렸던 곳입니다. 유샤의 홍수 조절 이전에는 멍먼촌 남서쪽에 있는 작은 용석벽이 황하의 동쪽과 서쪽 돌산을 자연석 댐으로 연결하여 황하의 길을 막고 호수와 바다를 형성하여 '딩후'라고 불렀는데, 비가 많이 오면 '딩후'라고 불렀습니다. 비가 많이 오면 "홍수가 심하고 산이 광대하며 무덤이 향기롭고", "언덕이나 높은 언덕이 없었다"고 합니다. 다유가 물 위에 군림할 때(기원전 2243~2230년) 맹문촌 남서쪽의 용시 성벽을 갈라 강물이 흘러내려 맹문 10경 중 하나인 '황하 홍수'를 형성했습니다. 이른바 '맹문'은 다위가 물을 다스린 황하의 첫 번째 성문이었기 때문에 붙여진 이름입니다.

현재 지형을 보면 첫째, 산시성 산시 상류의 후커우 폭포는 바위산 함몰 양쪽의 황하를 따라 있으며, 황하의 자오롱 돌담만 양쪽의 토사를 형성하는 과부하 산과 경사면에 있습니다. 둘째, 해발 1,000미터 이상의 황하 양쪽 절벽과 돌담에는 홍수가 장기간 세차면서 형성된 다양한 크기의 매끄럽고 둥근 동굴이 있습니다. 셋째, 절벽과 언덕 위에 흩어져 있는 작은 돌들은 홍수가 장기간에 걸쳐 쓸어내려 형성된 강 자갈입니다. 넷째, 고도 1,000미터가 넘는 황하 정상에 있는 오거 석벽에는 수천 층의 청금석 물 모래가 쌓여 있습니다. 강 동쪽 기슭의 작은 경사면 상단의 황토 덮개가 잘려나간 후, 상단의 청금석 물모래는 두께가 50m 이상이며 아래 모래 층의 높이는 당분간 알 수 없습니다. 강 동쪽의 샤오위안제 산과 마찬가지로 강 서쪽의 우바오현 쉬샤촌 향진 신쉐산에도 물이 퇴적되어 형성된 수천 층의 청금석 물모래가 있습니다. 이것은 인간의 의지가 아닌 객관적인 사실입니다.

요약하면, 전국 시대의 시조는 "시체"라는 글에서 "용문은 열리지 않았고, 여량은 쓰러지지 않았다"고 말했습니다. 둑도 없고 높은 언덕도 없이 강물이 맹문 위로 솟아올라 물살을 거슬러 넘쳤기 때문에 홍수라고 불렀다"고 했다. 여기서 '멍먼'은 산시성 리우린현 멍먼촌에 있는 용석벽을 가리킵니다. 산서성 여량 우당산에 있는 선무제(1009~954년 전)가 "주자는 아버지의 아들, 아버지의 아버지"라며 홍수를 치료한 유비의 업적을 기리기 위해 대유석 근처 맹문산 기슭에 맹문원을 짓고 사당 본전을 유비와 유비의 아버지 선지자에게 헌납한 것이 맹문원의 시초입니다. 또한 국가문화유물인 '머리 없는 총' 석상은 길이 0.98m, 너비 0.40m, 높이 1.25m, 가슴 0.92m, 무릎 주위 1.50m이며 왼쪽 엉덩이에 '총'이라는 글자가 새겨져 있습니다. 원래는 파유안 사원의 신총 점토 조각에서 가져온 것입니다.

산서성 리시(西省 利市)에 있는 뼈 능선 산의 옛 전설을 담은 '봉주현기(奉州縣記)'에 따르면 다유가 아버지 신롤을 제사할 때 사용한 철 닻, 큰 철 밧줄, 철 고리 등이 있습니다. "산 정상에는 한과 유단이 물을 다스리던 시절이었다는 60자의 글자가 새겨진 비석이 있습니다." 원수이현의 산촌에서 길이 1.69미터, 폭 0.71미터, 두께 0.16미터의 '유공수이산군전지도' 비석이 발견되었는데, 이것은 대유가 물을 다스린 후 9주를 그린 돌 지도로 현재 오제천 사원에 보존되어 있습니다. 스자오 "멍먼" 문화 유물입니다.

(3) 두요태원 역사 문서

"한서-지리지"기록에 따르면, 허동현에는 24개 현, 린펀, 평양의 이름이 나란히 기록되어 있으며, 평양현은 나중에 "위두야오예"로 번역되었습니다. 이것은 한서 스물여덟 번째 권의 역사적 기록입니다. 사기』는 한서인가요? 한서』는 당나라의 의사였던 반구(서기 32~92년)와 염시구(서기 581~645년)가 저술한 책입니다. 여기서 린펑현과 평양현의 차이를 분명히 해야 하는데, 두요의 수도인 평양은 린펑이 아니었기 때문에 명확히 해야 합니다.

진서-지리지에는 "평양현은 이전에 허동, 웨이리펀에 속해 있었으며 12개 현, 42,000가구였다"고 기록되어 있습니다. 열두 현, "구오 후의 옛 두야오 핑양"; 그리고 린펀 현이 있습니다. 당 태종원 "진수 - 지리", 이 기록의 14권.

지리 기록에서 위의 "한수"와 야오의 수도 평양은 린펀이 아닌데 왜 오늘날 사람들은 평양과 린펀을 혼동할까요? "수서 지리서"를 참조하십시오 : "린 펜, 나중에 유웨이 핑양, 핑양 현. 황제 초기에 카운티는 핑허와 린펀으로 변경되었습니다." 이를 통해 우리는 한나라, 삼국지, 서진 이전의 평양과 위진 이후의 평양 사이에 차이가 없음을 알 수 있는데, 이는 태원의 두요가 린펀으로 오해된 것이 그 이유 중 하나이고, 둘째로 린펀에 야오사가 있는데, 야오사가 요도공으로 오해된 것이 두 번째 이유입니다. 우리는 황제 세기에 위, 진 삼국지의 황부기의 표현을 존중해야 합니다: "요황제는 당나라에서 봉해졌다가 진양으로 옮겨 천자가 되어 평양에 도읍을 정했다. 평양은 오늘날의 진양, 즉 태원입니다."

(4) 당수유 가문과 태원진 조상묘.

진나라 사기(史記-金世家): "진나라가 남동생을 위해 들어간다. '나는 당나라에 합당하지 않은 여자로 태어날 운명'이라는 꿈을 꾸던 첫 번째와 유씨의 어머니가 만나 아이를 낳았는데, 그 아이를 손에 쥐고 있는 것이 바로 삶에 지친 '유씨'인 원(元)이다. 원왕, 즉 아버지인 스승은 서주 왕조에서 유명한 장관이 되었습니다. 나중에 장태공은 "스승 또는 아버지"로 알려진 주나라 우왕을 보좌했습니다. 장태공의 조상은 산시성 시루현 출신으로, 이곳에서 복숭아꽃 여인과 결혼했습니다. 그녀는 산시성 시로우현 복숭아꽃 마을 출신이었습니다. 장수향은 장태공과 그의 아내 복숭아꽃의 딸로, 세상에 장이(張夷)로 알려져 있습니다. 장이는 주나라 우왕의 아내로 두 아들, 주나라 청왕과 당수유를 낳았습니다.

진(晉)나라 역사 기록에도 다음과 같이 기록되어 있습니다."그가 무너지고 왕이 되었다(기원전 1123~1086년, 재위 37년). 당나라에는 혼란이 있었고 저우 공작이 당나라를 멸망시켰다. 청왕과 놀아, 왜 그는 통의 잎을 자른 것일까? 그는 유수에게 "이것은 편지입니다."라고 말합니다. 위사가 삼촌을 맺을 날짜를 묻습니다. 왕청은 내가 같이 놀자고 했습니다. 위사가 말하기를 '하늘의 아들은 농담이 아니다. 말은 역사책을 위한 것이고, 의례는 결과를 위한 것이며, 음악은 노래를 위한 것이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래서 그는 유비를 재상으로 삼았습니다. 당은 둘레가 백리인 펜강 동쪽에 있었기 때문에 그 이름이 붙여졌다." 오늘날 타이위안에 있는 진묘는 서주 왕조 당나라 후작의 삼촌을 기리기 위해 지어졌습니다. 이 사당은 주나라 우왕의 아내이자 삼촌의 어머니인 장태공의 딸 장수향 또는 장이에게 헌정되어 있습니다.

역사 기록 - 진시자에는 "자서는 진의 후작이었다"라고 기록되어 있습니다. 전설에 따르면, 자서가 자신의 나라 이름을 진으로 바꾸고 스스로를 진의 후작이라고 불렀는데, 그 이유는 자신의 영지에 물이 있었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한서-지리지 지윤: "당나라에는 진수가 있고, 진후작의 구름에는 수서가 있다."

이 글은 진나라의 신비에 관한 것이므로 생략합니다. 그러나 청나라 건륭 37 년, 산시 진시, 주? "몇 열의 기념비"와 "기념비 잔재"에 따르면 "태원 현 당 조상 회관 재건"은 비문에서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용산 일인 대 시아는 진짜 이슬의 당나라이다. 반구, 정원, 두 프레 이후 어느 하나도 서로 일치하지 않는 것이 없다."라고 적혀 있습니다. 태원현의 이름은 다샤, 서샤, 태원, 핑양, 달루 등 다섯 가지가 사실입니다.

비문에는 "지금까지 연은 삼천 년 동안 숭배되어 왔다"고 제사가 이루어졌다고 적혀 있습니다. 건륭제 37년인 서기 1772년, 타이위안의 당수유는 3,000년의 역사를 가졌습니다. 상하이 당수유의 역사는 기원전 1123년부터 기원전 2467년까지 당요(唐代)로 거슬러 올라갑니다. 1772년부터 2003년까지 무려 231년, 즉 4575년에 타이위안이 세워졌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이는 황푸의 4,470년보다 105년이나 더 긴 세월입니다. 그게 무슨 뜻일까요, 주씨? "3천 년"은 대략적인 수치입니다. 하지만 그는 실제로 타이위안이 2500년에 건설된 것이 아니라는 것을 보여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