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여름의 시구 - 중학교 2학년이 되면 고대시를 주제로 500자 에세이를 써보세요.

중학교 2학년이 되면 고대시를 주제로 500자 에세이를 써보세요.

중국의 고대시는 무궁무진한 보물창고입니다. 우리는 관점을 선택하고 작은 곳에서 시작하여 흥미로운 구절을 쓸 수 있습니다. 다음 온라인 자료를 참조할 수 있으며, 각 자료는 특정 각도에서 고대시에 관한 것입니다.

중국 문화 전통에서시는 매우 독특하고 고귀한 위치를 가지고 있습니다 : 그것은 사원에서 사람과 신을 연결하는 기쁨, 연회 테이블에서 마시고 즐기는 우아함, 외로운 배에서 표류하는 슬픔, 달 아래 감상적인 처녀의 슬픔입니다.... 각기 다른 양식과 독창성을 지닌 이 수필들은 긴 세월 동안 매일 밤을 밝히고 하루하루를 더욱 설레게 하는 기념비적인 새벽이다.

"현세 너머의 서식지"

감정과 의지는 인간의 본질적인 특성 중 하나로, 감정의 표현은 사회문화의 중요한 요소입니다. 인간이 감정을 표현하는 방법에는 여러 가지가 있으며, 시는 그 중 가장 중요한 방법 중 하나입니다. 옛 속담에 '시인에게는 의지의 자리가 있다'는 말이 있습니다. 마음은 의지이고, 말은 시이며, 감정은 중간에 있고, 형식은 말에 있습니다. 그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아서 한탄한다. 한탄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으니 노래하라. 노래가 부족하다는 것은 손을 흔드는 것과는 다릅니다." 중국인들은 오랫동안 시를 감정과 의지를 표현하는 중요한 수단으로 인식해 왔습니다. 그리고 고대에는 시, 음악, 춤이 삼위일체로서 비슷한 기능을 했습니다.

인류 문명의 어린 시절, 신비로운 자연과 개인 운명의 불확실성에 직면한 인류는 너무 많은 공포와 우울, 슬픔을 축적했습니다. 따라서 모닥불 옆에서 북을 치고, 하늘과 땅 사이에서 격렬하거나 열정적 인 노래를 부르고, 개인의 감정이 집단적 의지로 수렴되어 신에게 전달되고, 개인의 불안이 풀리고, 삶이 자신의 리듬을 형성하게됩니다. 인류가 어둠의 정글에 발을 들여놓는 것은 시의 촛불에 있다고 할 수 있습니다. 이때 시는 인간과 자연 사이의 갈등과 화해를 단순하고 심오한 감정과 단순하고 반복적 인 리듬으로 표현합니다. 우리는 여전히 시경에서 원시적 충격을 느낄 수 있습니다.

문명의 발달은 개인과 사회의 관계를 중요하게 만들었습니다. 이 관계에서 개인은 여전히 작고, 이상은 짜릿하고, 좌절은 답답하고, 길은 혼란스럽고.... 이 모든 감정은 배출되고 해결되어야 합니다. 시의 리듬이 다시 나타납니다. 초나라의 의사 구원은 나라를 위해 봉사하려는 야망 때문에 핍박을 받습니다. 그는 "이 시를 외우는 것이 너무 걱정되고 가사에 화가 난다"며 한숨을 내쉬었습니다. 슬픔과 분노에서 벗어날 수 없었던 구원을 구한 것은 시의 힘이었으며, 가부장적 정치가였던 구원은 개인 서정시의 선구자이자 거인이 되었습니다. 이후 나라와 백성을 걱정했던 여원지나 백성의 안녕을 위해 깊이 헌신했던 두보, 시로 정치판을 장악한 백주이, 개방적이고 자족적이었던 소서 등 개인과 사회의 관계에서 시는 윤활유이자 속세 밖의 서식지였습니다.

중국 문화 전통에서 개인 자아에 대한 가장 미묘한 탐구는 철학이 아니라 시입니다. 이유 없이 솟구치는 사랑, 계절의 변화에 따른 설명할 수 없는 흥분과 슬픔, 심지어 고뇌, 풍경 속 나무들 사이에서 흔들리는 외로움, 감정과 이해, 그리고 결코 통제할 수 없는 운명.... 이것은 인간 본성의 연약함 때문일까요, 아니면 현실 세계의 환상 때문일까요? 순간적이고 신비롭고 독특한 영적 체험에 집착한 도원명, 이백, 이허는 바람에 날리는 구름과 뿌리로 돌아가는 낙엽의 영역에서 삶의 유한성을 드러내고, 그 유한성을 어느 정도 돌파하여 인류의 영적 세계를 열고 덧없는 삶에 의미를 부여했다.

"중국 형식 미학의 정점"

중국 시는 삶의 영역을 열어줄 뿐만 아니라 절묘하고 다양한 형태로 사람들에게 무한한 아름다움을 선사합니다.

시와 음악은 서로 밀접한 관련이 있기 때문에 음악적 리듬은 시의 가장 중요한 구조가 되었습니다. 아가서와 같은 초기 시의 민족적 양식은 대부분 중첩된 문장과 장의 형태이며, 순환적이고 일관성이 있습니다. 또한 운율이 조밀하고 고대 민요의 분위기를 음정에서 진정으로 느낄 수 있습니다. 주슈에서는 다성어의 증가로 인해 시의 본문이 4자에서 5자로 바뀌었고, '시'라는 단어 덕분에 6자 시가 형성되었으며 운율은 부드럽고 여운이 있으며 풍미와 취기가 있습니다. 시경의 온화함과 초서의 슬픔은 각각의 언어 양식에서 서로를 보완하며 고대 중국 시의 기본 문체를 정립했습니다.

한대 이후 문인들은 시경과 초나라 수사학의 형식을 결합하고 민요의 반복, 보조어 및 기타 요소를 버리고 오언시를 발전시켰습니다. 오언시는 중국 시에서 가장 기본적인 시 형식입니다. 그것은 중국어와 한자의 특징과 장점을 완전히 구현하고 그 형태가 단순하고 깔끔하여 사람들에게 따뜻하고 미묘한 인상을줍니다. 또한 꾸밈없고 집단적이며 현대적인 감정을 표현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마음에 바로 와 닿을 수 있습니다. 중롱의 "시"는 "많은 작품이 맛이 있기 때문에 오행은 문학적 연설의 본질이며 구름이 인기가있을 것입니다. 가장 세심하지 않은 사람들은 사물을 언급하고 나쁜 감정으로 글을 쓸 것입니다! "사물을 묘사하고 감정을 표현할 때 다섯 쌍둥이가 비교할 수없는 장점이 있음을 보여줍니다. 이후 세대는 오행시를 기반으로 헵타미터를 개발했습니다. 이것은 고대 시입니다.

현대시 또는 미터법은 고전시에 비해 연, 미터법 시, 장시로 나뉘며, 각 시는 5자 7행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미터법은 중국어의 네 가지 음을 기준으로 음을 조합하는 규칙을 말합니다. 그 목적은 시의 소리와 운율이 자연스럽고 다양한 방식으로 오르내리도록 하여 멋진 음악적 효과를 내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송시열의 전기: "떠다니는 소리가 끊어지기 전에 위상을 바꾸고 싶습니다. 단기간에 톤 시스템이 달라지고 두 문장에서는 무게가 달라집니다. 이 목표에 도달하면 말할 수 있습니다." 이를 바탕으로 당나라 사람들은 변주를 통해 다양한 음악적 형태를 형성했고, 그 규칙은 더욱 엄격해지는 경향이 있었습니다. 미터법 시에서 가장 화려한 것은 대위법입니다. 대위법은 구문과 내용의 대칭성, 특히 철자의 균형을 추구합니다. 대위법의 형태는 작품 대위법, 넓은 대위법, 흐르는 대위법, 부채꼴 대위법, 차용 대위법, 문장 대위법, 복잡한 대위법, 벌집 대위법, 봄을 훔치는 대위법 등이 있습니다. "한 층 올라가면 삼백 리가 펼쳐진다"는 부드러운 한 쌍이며, "우산 소녀"는 1978년에 돌아왔습니다. 샹수이 노래를 이야기하며 열세 줄에 머물다"는 부채꼴이고, "복숭아꽃이 떨어지고 노란 새가 흰 새와 함께 날아간다"는 정확한 문장입니다. 이러한 절묘하고 우아한 시적 형식과 그 안에 담긴 풍부하고 섬세한 정취는 지혜와 섬세한 마음의 결정체이며 중국 형식 미학의 정점입니다.

'예술적 삶'에 대한 무한한 관심

시는 중국 문화 전통에서 더 많은 용도를 가지고 있습니다.

시는 감동적인 효과 때문에 계몽을 촉진하고 정치적 정체성을 달성하는 최고의 수단으로 여겨졌습니다. 공자의 시적 논평의 역할은 "형, 관, 군, 고"에 있습니다. 형은 의지를 환기시키는 미적 기능을, 관은 사회 풍속의 흥망성쇠를 평가하는 기능을, 건은 사회나 집단을 긍정하는 기능을, 불만은 정치적 풍자를 말합니다. 유교는 시경의 온화하고 관대한 문체를 사용하여 선비들의 정치 윤리를 정의하고, 충고와 비판은 완곡하고 우회적인 방식으로 어느 정도 배려를 전제로 해야 한다고 요구했습니다. 따라서 문인들에게 풍자는 중요한 정치적 도구가 되었습니다. 예를 들어, 백주이는 황제에게 전달하여 정치적 병폐를 제거하기 위해 사회 현상을 논하는 새로운 음악시를 썼습니다. 정치와 종교를 돕는 것은 유가들에게 가장 일반적인 시적 이상이 되어 여러 시적 혁명을 일으켰습니다. 풍자와 훈계를 위한 시 쓰기는 고대 중국 정치 생활에서 독특하고 우아한 풍경을 형성했으며, 중국 시의 역사에 책임감과 품위를 더했습니다.

시와 정치 및 종교의 결합은 시인과 문인의 정체성을 모호하게 만들었습니다. 당나라 시대에는 시적 능력으로 관리가 선발되고 정치 생활이 낭만화되었습니다. 유명한 역사 시인 주청유는 장지의 칭찬을 받았습니다. 과거시험이 끝난 후 주청유는 시를 지어 장지윤에게 "어젯밤 동굴 방의 붉은 촛불이 꺼져 천명당 앞에 있는 고모를 뵈러 갔습니다. 화장을 한 후 남편에게 속삭이면서 "눈썹 그림이 아주 깊고 멋지지 않습니까?"라고 물었습니다. 장지는 시를 써서 "월나라 여인의 새로운 화장은 거울 속에 있고, 그녀는 자신이 더 사려 깊다는 것을 알고 있다"고 대답했습니다. 만 가지 불가사의는 천하보다 비싸지 않고, 송릉은 만 금의 가치가 있다."라고 답했다. 이 기록은 명예, 즉 정치를 우아한 은유로 포장하고 예술적으로 표현한 정치적인 시 형식의 대표적인 예로 볼 수 있습니다.

중국의 사회생활도 시와 떼려야 뗄 수 없는 관계입니다. 정원, 사원, 정자, 역마차, 돌담... 문인과 예술가들이 쓴 시는 어디에나 존재하며, 시가 영적인 특성을 부여하는 다양하고 우아한 인간 풍경을 형성합니다. 마찬가지로 시는 사계절의 의식, 조상 숭배, 결혼식 및 장례식을 다루었습니다. 당나라는 왕웨이의 '산둥의 형제들을 생각하며', 두무와 치시의 '청명절' 등 많은 계절 시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춘절 기간 동안 모든 가정에 게시되는 축시 또한 축제의 에티켓의 필수적인 부분이자 축제 의식의 문화적 정의인 시의 간결한 형태입니다. 또한 고대의 추도시, 장례시, 결혼시, 생일시 등은 모두 다양한 생활 의식에 사용되었습니다. 는 모두 다양한 생활 의식에서, 또는 의식을 모방한 마음 상태에서 지어져 시의 본래 신성한 기능을 되살리는 동시에 의식 자체를 엄숙하고 우아하며 미적 의미가 풍부하게 만들었습니다.

중국 시는 소통이라는 또 다른 독특한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춘추 시대에는 귀족들이 시를 낭송함으로써 낭송자의 기질과 운명을 판단할 수 있었습니다. 후대 사람들은 시가 미묘한 감정을 담고 있고 사람들이 현실을 초월한 정신적 교류를 할 수 있다고 믿었기 때문에 시를 친구로 삼았습니다. 리바이의 '산속의 사랑 이야기' 윤: "두 사람은 산에 피어난 꽃과 교감하며 한 잔씩 마셨다. 너무 취해서 잠을 자고 싶고, 아침에는 거문고를 잡으려 한다." 두 사람이 서로 교류하는 자유로운 기질과 변덕스럽고 자립적인 태도를 표현합니다. 바이주이의 '류에게 주는 선물'은 친구에게 술을 사주는 시로, "낡은 병에는 초록색 실이 있고, 조용한 난로에는 붉은 색이 터져 있다. 밖은 황혼에 눈이 내리는데 안에 와인 한 잔 어때? '는 따뜻하고 평화로운 분위기로 가득하며 매우 생생합니다. 이를 바탕으로 합창, 우아한 모임, 모임 사회, 선물주기, 헌금 등 다양한 시적 활동이 형성되어 사회적 보급의 분명한 의미를 지니고 문인들의 삶의 일부를 구성했습니다. 고대인들은 시를 친구로 삼고 삶을 예술적으로 만들었으며 시를 활기차고 무한한 흥미로 가득 채웠습니다.

중국은 시의 땅입니다. 시적인 삶은 모든 문인의 이상일 뿐만 아니라 모든 수준에서 끊임없이 실천되어 여전히 우리의 마음을 감동시키고 열정을 불태우는 매우 풍부한 시적 유산을 남겼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