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여름의 시구 - 인간으로 태어난 나는 보리수 아래 제비꽃이 되고 싶다.
인간으로 태어난 나는 보리수 아래 제비꽃이 되고 싶다.
인생에는 일곱 가지 괴로움이 있고, 모든 중생은 그 괴로움을 맛보고 단맛을 얻기 위해 지상을 방황한다. 투구와 투구 사이, 바다의 한 방울에 불과한 우리 모두는 인간입니다. 성현 부처님의 지혜 의식을 진정으로 이해하기란 쉽지 않습니다. 하늘과 땅의 모래 갈매기, 한가로운 구름과 흐르는 물, 인생은 짧고 나는 인간으로 태어났습니다. 나는 보리수 아래에서 보랏빛이되고 맑은 물에서 여유롭게 자라며 연꽃의 성격에 매료되어 독특한 시원함에 사랑에 빠져 평생을 보내고 싶습니다. 과거를 후회하지 말고, 현재를 걱정하고, 미래를 걱정하고, 산과 강에 집착하고, 시원한 물을 손에 들고, 종종 산들 바람과 달이 지나가는 것을 동반하는 사람이 되십시오.
"꽃은 세상이고, 잎은 보리이다". 에일린 창은 바다 밑의 달은 하늘의 달이고, 눈앞의 사람은 연인이라고 말했습니다. 항상 관중이 되지만 그 사람은 극중 인물입니다. 나는 내가 게임 속에 있기를 바라지 만 외부인의 눈이 그들의 마음을 혼란스럽게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바즈라야나 경에 '과거에도 마음을 얻지 못하고, 현재에도 마음을 얻지 못하고, 미래에도 마음을 얻지 못한다'는 말이 있습니다. 사람이 끊임없이 괴로워하는 이유는 마음이 망상의 구름에 가려져 맑지 못하기 때문입니다. 현실과 기대 사이에는 항상 먼 거리가 있습니다. 당신의 재능은 당신의 야망을 뒷받침 할 수 없습니다. 무력하게도 긴 다리는 밤낮으로 노력하게 되고 불안, 긴장, 불안, 외로움 등 형언할 수 없는 무력감이 당신을 동반하게 됩니다. 근본 원인은 집착입니다. 우리는 비극적인 운명을 위해 감상적인 것을 선택할 필요가 없으며, 거울처럼 무관심함으로써 선을 실현할 수 있습니다.
마음이 배꽃처럼 하얗고 해와 달처럼 맑아지도록 먼지를 없애는 선의 방법은 개인적인 수양과 개인의 선한 목적에 있습니다. 때로는 잠시 동안 모든 생각이 소멸되고 하나의 깨달음이 부처가 되기도 합니다.
부처님께서는 "인생은 가시덤불 속에 있는 것과 같아서, 마음이 움직이지 않고, 사람이 움직이지 않고, 움직이지 않으면 다치지 않고, 사람이 심하게 움직이면 몸이 다치고, 뼈가 다치는 등 세상의 온갖 고통에 대한 이해가 없습니다. "항상 단순함을 유지하고 삶에 관대하며 자신과 주변 사람들을 소중히 여기십시오. 그래야 깨끗한 마음을 가질 수 있습니다. 실수로 세월의 먼지가 묻어 있더라도 완전히 달라집니다. 먼지 한 알, 가을 물 한 숟갈, 가을 달의 굴곡만 보이는 삼천 개의 세계, 과거를 엿볼 수 있습니다.
옛말에 "사람은 질을 추구하는 것이 아니라 완벽을 추구한다"는 말이 있습니다. 욕망이 없는 것은 정의로운 것입니다. 사람이 욕망을 갖지 않을 수 있다면 그의 인격은 자연스럽게 고귀해지고 그의 고통은 사라질 것입니다. 그러나 욕망이 없는 사람은 게으르지 않습니다. 세속에서 수행을 할 때 어떤 사람들은 멋지고 화려한 풍경에 집착하는 반면, 어떤 사람들은 데자뷰에 집착합니다. 세상의 수많은 사람들, 평범한 물질이든 정신이든 무엇이 채워져야 충분할까요?
정답은 아니요, 가장 좋은 방법의 순수한 땅을 얻는 영혼은 마음으로 삶을 경험하고 자연 경관을 느끼고 화려한 꽃, 노래와 춤을보고, 대나무 바람, 푸른 연꽃 향기를보고, 유일한 황혼, 가을 물이 길지만 채식주의자가 비행을 배우고, 냉매가 자랑스러워하는 것을 보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이라고 생각합니다.
"낙타 방울 같은 꿈은 밝은 달을 놀라게 하고, 붉은 단풍 같은 마음은 푸른 언덕을 물들인다." 내일과 사고 중 어느 것이 먼저인지, 앞으로 얼마나 많은 사고가 일어날지 아무도 모릅니다. 미래가 이번 생을 후회하게 만들지 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