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여름의 시구 - 건륭제는 왜 대중적인 시를 쓸 수 없었을까요?

건륭제는 왜 대중적인 시를 쓸 수 없었을까요?

한 가지 이론은 건륭이 고전 문화에 대한 배경 지식이 부족했고 평생 수만 편의 시를 썼지만 그 질이 좋지 않았으며, 즉 리메릭의 수준이 참을 수 없었다는 것입니다.

이것이 정말 사실인가요?

살찐 고양이는 무능하고 보통 가끔 한두 개를 뽑아내는 수준은 정말 수준 이하입니다. 하지만 그럴 수도 있다고 생각합니다. 시를 쓰는 데 있어 핵심은 마음을 담았는지 여부입니다. 시를 쓰는 기본적인 규칙을 알고 거기에 맞는 업이 있다면 자연스럽게 더 좋은 글을 쓸 수 있을 겁니다.

그러나 자신을 과시하고, 대접을 받고, 명절 선물로 주면 좋은 작품이 나오지 않습니다.

첸룽도 예외는 아니었습니다. 많은 시들이 별다른 추천 없이 오락과 재미를 위한 것이었습니다. 하지만 그것이 그의 진정한 수준이었다고 볼 수 있을까요?

첸룽에게도 센세이션한 작품이 있었는데요, 한번 살펴봅시다. 건륭제 시대에 효녀 셴춘부자는 건륭제가 "유난히 존경한" 덕이 높고 온화한 여인이었습니다. 하지만 아들을 잃은 부차는 일찍 세상을 떠났고 건륭은 부차를 너무 그리워해 죽은 아내를 기리는 시를 몇 편 지었다.

첫 번째 노래는 4권, 황실시 두 편에 수록된 곡입니다.

어떻게 느끼십니까?

적어도 걱정하는 척하는 사람들보다는 더 진지하네.

다음 곡인 <완벽한 광명의 정원의 초여름>을 보세요

진짜 외로움과 그리움이 느껴져요.

첸룽은 5음계 외에도 푸가를 작곡하기도 했습니다.

이 노래의 수준은 매우 인상적이고 고풍스럽고 우아하며 몇 줄은 사람들을 감동시키는 깊은 감정과 함께 매우 문학적입니다.

시 외에도 간롱의 서예도 매우 훌륭합니다. 그의 작품 중 일부를 살펴보세요.

이 작품은 아주 규칙적이며 규칙이 엄격하고 관대합니다.

간롱의 필체도 좋습니다 :

간롱은 여전히 매우 예술적이고 이해력이 좋은 것 같습니다.

그 외에도 볼 만한 작품이 몇 개 더 있습니다. 북클럽의 저 형편없는 작가들보다 백배는 낫지 않나요?

자신의 아이디어가 없는 사람들이 전염병처럼 퍼져 있습니다. 바람을 듣고 사람들은 증거를 찾지 않고 바람을 따라갑니다. 입은 심장이 아니며, 심오한 척, 겉으로는 새로운 아이디어인 척하지만 사실은 얄팍한 한심함입니다.

태자의 교육과 훈련에 대한 청나라가 매우 엄격하고 아이신 지오로 가문의 아이들은 평소보다 더 열심히 공부한다는 것을 약간의 두뇌 사람들은 알고 있습니다. 그들은 우리보다 훨씬 더 하루 종일 모든 종류의 고전을 접하고 사용했습니다. 어떻게 우리 수준을 따라잡을 수 있을까요?

자신이 괜찮다고 생각하는 사람이 있다면 몇 자 써서 간룡과 비교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