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여름의 시구 - 문학적 언어는 실체적이다

문학적 언어는 실체적이다

고대 문학 시인의 대가인 두보가 말한 "인간 본성에 있어 말은 충격적이지 않다"는 말은 각 시대의 시인들이 추구한 예술적 기치입니다.

(1) 정제된 수식어의 예: "눈이 깊어지기 전의 마을에서 어젯밤에 나뭇가지 몇 개가 꽃을 피웠다." 정구는 시인 치사인의 시 "아침 매화"에서 "여러 가지가 피었다"라는 단어를 "한 가지가 피었다"로 바꾸어 "한 가지"와 "아침"이라는 단어를 일관되게 만들었습니다. 시 '아침 매화'의 '꽃'이라는 단어를 '한 송이'로 바꾸어 '한 송이'와 '아침'이라는 단어가 일관성을 가지게 되었고, 이에 제가는 정구를 '말의 달인'으로 숭배하게 되었습니다. ②형용사의 정제 예 1. 왕위 "사냥" 세 번째와 네 번째 문장: "풀이 마른 독수리의 눈병, 눈이 말발굽처럼 가볍다."

이 두 문장은 * * * 네 개의 주어-동사 구문, 즉 건조하다, 아프다, 피곤하다, 가볍다, 모두 서술어가 있습니다. "건조하다"와 "지치다"는 일반적인 서술어이고 "아프다"와 "가볍다"는 정제된 단어입니다.

풀이 시든 후 독수리의 눈은 더 선명하게 보였습니다. 시인은 선명하게 보이기보다는 "빨리"(아프다)라고 말하며, "빨리"는 "선명하다"보다 더 생생합니다. 눈이 걷히고 나니 말발굽이 더 잘 걷는다. 시인은 "빠르다" 대신 "가볍다"라고 말하는데, "빠르다"가 "맑다"보다 더 생생합니다.

예2: 왕웨이의 '사막은 외롭고 곧고, 긴 강은 태양을 향해 흐른다'는 세이셸 너머의 광활하고 황량한 풍경을 생생하게 묘사한 거대한 풍경화 같은 시입니다. '곧다'라는 단어는 곧고 단호한 아름다움을 표현하고 있으며, 고비사막을 배경으로 지는 해의 둥근 모습은 광활한 느낌을 줍니다.

"직선"과 "둥근"이라는 단어는 직선과 * * *의 아름다움을 결합하여 그림이 장관을 이루며 실제로 대체하기 어렵습니다. 예 3: 우문영의 '좁은 나라 꿈, 넓은 물과 하늘'("제천화두사")에서 "좁다"와 "넓다"는 표현은 경이로운 것과 대조적으로 "꿈의 영혼은 세상의 광대함을 갈망하지만, 그 꿈이 슬픔에 가려질까 두려워한다"("꿈의 영혼은 세상의 광대함을 갈망하지만, 그 꿈이 슬픔에 가려질까 두려워한다")는 조심스러운 표현으로 묘사되어 있습니다. "꿈의 영혼은 광활함을 갈망하지만 그 꿈이 슬픔에 가려질까 두렵다"('높은 발코니, 베트남에 친구를 보내며')라는 조심스러운 구절은 '빛'이라는 단어를 사용하여 꿈의 영혼을 묘사하고 그것을 실체적인 형태로 전환한 것으로 형용사의 정제에서 유동감을 훌륭하게 활용하고 있다.

형용사의 유연한 사용은 부패를 마법으로 바꿀 수 있습니다. 장지에의 '말린 자두'에서 "낮의 빛이 사라지고 체리가 붉게 변하고 바나나가 초록으로 변한다"는 구절에서 '빨갛다'와 '초록'이라는 형용사가 명령동사로 사용됩니다. 시인은 시간의 흐름에 대한 아쉬움을 체리가 붉게 변하고 바나나 잎이 초록으로 변하는 역동성을 통해 표현하고 있습니다.

여전히 '빨강'과 '초록'을 형용사로 사용하면서 "체리는 빨갛고 바나나는 초록"이라고 하면 왁스를 씹는 맛이 날 것입니다. 또 다른 예로 저우방옌의 시 '늙은 잉링은 인치만큼 살이 찐다'는 잉링과 매화의 변화를 바람과 인치에 비유한 시를 들 수 있습니다. 형용사 '늙다'와 '뚱뚱하다'는 동사로 대체되어 문장에서 돌을 금으로 바꾸는 만병통치약과 같은 역할을 합니다.

(3) 예 1: 리바이의 '천산 인터뷰': "개 짖는 소리에 복숭아꽃이 짙다. 나무가 깊으면 사슴이 보이고 정오에는 종소리가 들리지 않는다.

야생 대나무는 초록색이고, 날아다니는 봄은 푸른 봉우리에 매달려 있다. 아무도 어디로 가야할지 모르고, 소나무 두세 그루가 걱정이다."

목매듭, 깔끔한 대위법과 아름다운 분위기로 야생 대나무와 구름이 만난다. 정적인 장면이지만 시인은 움직임의 의미를 지닌 '나뉘다'라는 단어를 사용했다. 구름이 산과 함께 천천히 움직이며 끊임없이 산죽 위를 지나가는 장면을 떠올리게 합니다. 샘물이 허공을 날아다니는 것은 움직이는 장면이어야 하지만 시인은 움직임에서 정적으로 변하는 '매달리다'라는 단어를 사용하여 산봉우리의 가파름과 산천의 처짐을 보고 싶게 만든다.

예 2: 두보의 '봄 희망', 셋째 줄과 넷째 줄: "꽃잎은 이미 눈물처럼 흐르고 외로운 새는 이미 슬픔을 노래했네." "스플래시"와 "충격"은 모두 세련된 단어입니다.

예 3: 왕즈루의 '창디'(羌笛何须怨柳). 봄바람이 불지만 옥문 고개"는 분명히 의인화를 사용했는데, 이는 노래의 감정이자 피리 연주자의 마음입니다. (4) 거짓 단어의 정제 고전시에서 거짓 단어는 적절한 정제 후 스타일을 정리하고, 메아리를 열고 닫고, 선율적인 비틀기, 정서적 매력을 활성화하고, 정체를 흐름으로 바꾸는 등의 미적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왕보의 '왕등정 서문'에서 "석양은 홀로 날고, 가을 물 * * * 하늘은 한 색이다"라는 유명한 대사에서 "와" * * * 두 단어를 제거하면 크게 줄어든다. 두보의 '책의 향기'에서 '子'와 '孔'라는 부사와 '봄 풀이 계단을 더럽히고, 나뭇잎 아래 새가 지저귀네'라는 구절은 시의 핵심입니다. 이를 이해해야만 고택의 서늘하고 엄숙한 분위기를 깊이 이해할 수 있으며, 시인의 수천 가지 감정이 거기에서 탄생합니다. 이것을 이해하지 못하면 시인이 표현한 서정적인 감정을 제대로 감상할 수 없습니다.

연습 1: 다음 당나라 시를 읽고 다음 문제를 완성하세요. 물의 문턱은 마음을 보낸다 ① 두푸가 궈쉔에게 ② 열리고, 마을이 멀리 보이지 않는다 ③. 푸른 물, 양쪽 둑이 거의 범람하고 푸른 나무, 저녁에 피는 꽃.

. 가랑비가 내리고 물고기는 즐겁게 물 밖으로 뛰어나오고, 바람은 온화하고 제비는 하늘을 가로질러 날아다닌다.

도시는 수천 명의 사람들로 붐비고, 불빛은 두세 개밖에 없는데도 한가롭구나. [주] ①이 시는 두보가 청두의 카오당에 살던 시절에 지은 시이다.

②수안: 긴 복도.

3 이 시는 두 푸가 청두에서 거주하던 시기에 쓰여진 시이다.

3 크레딧:멀리. (1)填空:시조 장르의 자연 풍경을 묘사한 시입니다.

풍경에 대한 묘사를 통해 시인은 사계절의 아름다움을 노래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풍경에 대한 묘사를 통해 시인은 조당(曹唐)의 배경에 대해 쓰고 있으며, 시인의 기분을 표현하고 있습니다.

(2)행 묘사 시에서 '밖으로'와 '쓰다'를 사용한 아름다움을 감상하세요.2. 다음 당나라 시를 읽고 문제에 답하세요.

고원 아래의 여섯 노래(1) 이백의 '천산의 5월 눈'은 꽃도 없이 차갑다. 버드나무의 어둠은 들리지만 봄은 보이지 않는다.

병사들은 낮에는 금북을 들고 적과 싸우고 밤에는 안장에서 잠을 잔다. 내 허리에 찬 칼이 하루빨리 국경을 평정하고 나라를 위해 봉사하길 바란다.

[주] ①버들강아지: 고대의 음악인 '버들강아지'는 주로 봄에 대한 슬픈 가사를 담고 있다. 이 시는 단어와 구절의 사용을 매우 중요시하며 언어가 세련되고 표현력이 뛰어납니다.

시의 세 번째 부분을 가지고 간략하게 분석해 보십시오.3. 다음 송시를 읽고 이 문제에 답하십시오.

시린 팅징시는 청명한 가을에 사색에 잠겨 있었고, 정자들은 해질녘에 남아 있었다. 월초에는 키 큰 나무가 하얗고 바람은 반쯤 깨어 있었다.

낙엽 사이를 홀로 걸으며 반딧불이를 세고 앉았다. 낚시 노래는 어디 있나? 저 멀리 외로운 불빛.

(1) 시인은 자신의 감정을 표현하기 위해 어떤 시간 변화 이미지를 사용하고 있습니까? (2) 세 번째 연의 '입다'와 '세다'라는 단어가 시 전체의 맥락에서 갖는 예술적 효과에 대해 말하시오.4. 다음 시어를 읽고 문제에 답하시오.

부처님 리만 바이 핑린 맹맹, 슬픔의 띠를 두른 차가운 산들. 높은 건물에 색이 들어오고 위층에는 슬픔이 있다.

(1) 고전시는 단어의 세련미에 특별한 주의를 기울입니다. 이 표현에서 '비어 있다'라는 단어의 역할을 간략하게 분석해 보세요.

(2) 어떤 사람들은 이 시가 '집으로 돌아가는 여행자'에 관한 것이라고 생각하고, 어떤 사람들은 '여자와 남자에 대한 생각'에 관한 것이라고 생각하며, 어떤 사람들은 둘 다에 관한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여러분의 의견은 무엇인가요? 그 이유를 간단히 설명해 주세요.

고전 시의 감상을 정의하세요.

2. 문학적 세련미에 대한 정보. 고등교육 주제:고대 시 감상에서의 세련미의 기술 저자:홍이민 출처:원본 조회수:4094 설명:「고대 시 감상에서의 세련미의 기술」은 고대 시 감상에서의 세련미를 종합적으로 분석하여 고등교육 시험 복습에 적합하도록 한 글입니다.

시 성자 두푸는 "나는 인류를 위해 외롭고, 말은 충격적인 죽음이 아니다"라고 말하면서 예술 기치를 추구하는 시인의 다른 시대입니다. (1)정제된 정량어의 예: "마을 앞 깊은 눈, 어젯밤에 몇 개의 가지가 피었다." 정구는 시인 치샤오의 시 '아침 매화'에서 "여러 가지가 피었다"는 말을 "한 가지가 피었다"로 바꾸어 "한 가지"와 "아침"이라는 단어를 일관되게 만들었습니다. '아침'이라는 단어를 '아침 매화'라는 시에서 '한 가지'로 바꾸어 '한 가지'와 '아침'이라는 단어를 일관되게 만들었고, 그래서 치수는 정구를 자신의 '말의 스승'으로 숭배했습니다.

②형용사의 정제 예 1. 왕웨이 "사냥" 세 번째와 네 번째 문장: "풀이 마른 독수리 눈병, 눈이 말발굽처럼 가볍다." 이 두 문장 * * *에는 건조하다, 아프다, 피곤하다, 가볍다는 네 개의 주어-동사 구가 있으며 모두 술어입니다.

"건조하다"와 "지쳤다"는 일반적인 서술어이고 "아프다"와 "가볍다"는 정제된 단어입니다. 풀이 시든 후 독수리의 눈은 더 선명하게 보였습니다. 시인은 선명하게 보이기보다는 "빨리"(아프다)라고 말하며, "빨리"가 "선명하다"보다 더 생생합니다.

눈이 사라진 후 말발굽이 더 잘 움직였다. 시인은 '빠르다'보다는 '가볍다'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으며, '빠르다'보다 더 나은 이미지입니다. 예2: 왕웨이의 <<사막은 외롭고 곧고, 강은 길고 해는 둥글다>>는 세이셸 밖의 광활하고 황량한 풍경을 생생하게 묘사한 한 폭의 풍경화 같은 시입니다.

'곧다'라는 단어는 곧고 단호한 아름다움을 표현하고, 고비사막을 배경으로 지는 해의 둥근 모습은 광활한 느낌을 준다. "직선"과 "둥근"이라는 단어는 직선과 * * *의 아름다움을 결합하여 정말 대체할 수 없는 장관을 연출합니다.

예 3: 우문영의 '좁은 나라 꿈, 넓은 물과 하늘'(제천 화두사)에서 '좁다'와 '넓다'는 표현은 경이로운 것과 대조적으로 "꿈의 영혼은 광활함을 갈망하지만 슬픔에 가려질까 두렵다"는 신중한 표현입니다. "꿈의 영혼은 광활함을 갈망하지만, 그 꿈이 슬픔에 가려질까 두렵다"('높은 발코니, 베트남으로 친구 보내기')라는 조심스러운 구절은 꿈의 영혼을 '빛'이라는 단어로 묘사하여 실체적인 형태로 변형한 것으로 형용사의 정제에서 유동감을 훌륭하게 활용하고 있습니다. 형용사의 유연한 사용은 부패한 것을 기적적인 것으로 바꿀 수 있습니다. 장지에의 <말린 자두>에서 형용사 '빨갛다'와 '초록'은 '흐르는 빛은 지나가기 쉽다'에서 명령동사로 사용되어 체리가 빨갛게 변하고 바나나가 초록색으로 변한다.

시인은 체리가 붉게 변하고 바나나 잎이 초록색으로 변하는 역동성을 통해 시간의 흐름에 대한 아쉬움을 표현하고 있습니다. 우리가 여전히 "빨갛다"와 "초록"을 형용사로 사용하면서 "체리는 빨갛고 바나나는 초록이다"라고 말하면 왁스를 씹는 맛이 날 것입니다.

또 다른 예로 저우방옌의 시 '오래된 잉링은 인치만큼 더 뚱뚱해진다'는 잉링과 매화의 변화를 바람과 인치에 비유한 시를 들 수 있습니다. 형용사 '늙다'와 '뚱뚱하다'는 동사로 대체되어 문장에서 돌을 금으로 바꾸는 만병통치약과 같은 역할을 합니다. (3)예 1: 리바이의 '천산을 대신한 인터뷰': "개 짖는 소리, 복숭아꽃이 짙다.

아무도 어디로 가야 할지 모르니, 소나무 두세 그루가 걱정이다. "

목 접합, 한 쌍의 깔끔하고 아름다운 분위기, 야생 대나무 잡는 구름 잡는 공기, 이것은 정적의 장면이며, 시인은 "하위"단어를 사용했으며, 움직이는 의미가 있으며, 산이 천천히 움직이는 구름을 연상시키는 사람들이 장면을 지나쳐 떠 다니는 야생 대나무 꼭대기에서 끊임없이 움직이는 구름을 연상시킵니다.

공중을 날아다니는 샘물의 줄은 원래 움직이는 장면이었지만 시인은 동적인 것에서 정적인 것까지 "매달릴"이라는 단어를 사용하여 사람들이 절벽의 산봉우리, 산의 샘물을보고 싶어하도록했습니다. 예 2: 두 푸의 "봄 희망", 세 번째와 네 번째 행: "꽃잎은 이미 눈물처럼 흐르고, 고독한 새는 이미 슬픔을 노래하고 있다."

"스플래시"와 "충격"은 모두 세련된 단어입니다. 꽃은 눈물을 흘리고 새는 가슴을 흔든다는 뜻으로 둘 다 명령형 동사입니다.

봄이 왔고 새가 노래하고 꽃이 향기롭고 행복한 시간이되어야하지만 지금은 국가적 혼란으로 인해 가족이 깨지고 꽃과 새가 시인이 눈물을 흘릴 수밖에 없습니다. 예 3: 왕즈루의 '치앙디'(羌笛何须怨柳). '봄바람은 옥문 고개를 지나지 않는다'는 노래의 감정과 피리 연주자의 마음 모두 의인화를 사용한 것이 분명합니다.

(4) 상상의 단어의 정제고전 시에서는 상상의 단어를 적절히 정제하면 문체를 정돈하고, 메아리를 열고 닫고, 선율적인 반전을 일으키고, 정서적 매력을 활성화하고, 정체를 흐름으로 바꾸는 미적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왕보 "왕 텅 팅 서문"의 유명한 문장 "석양은 홀로 날고 가을 물 * * * 하늘은 색이있다"에서 "와" * * * "두 단어를 제거하면 크게 줄어 듭니다.

두보의 「책의 향기」와 「계단을 물들이는 봄풀, 나뭇잎 아래 지저귀는 새」에서 부사 '지'와 '공'은 시의 눈과 같은 역할을 합니다. 이를 이해해야만 고택의 서늘하고 엄숙한 분위기를 깊이 이해할 수 있고, 시인의 수천 가지 감정이 거기에서 탄생합니다. 이것을 이해하지 못하면 시인이 표현한 감상적인 감정을 이해할 수 없습니다. 연습 1. 다음 당나라 시를 읽고 다음 문제를 완성하세요.

물 문턱은 마음을 보낸다 ① 두푸는 곽수안으로 ② 열리니 마을이 멀리 보이지 않는다 ③. 푸른 물, 양쪽 둑이 거의 범람하고 푸른 나무, 저녁에 꽃이 피네.

[주] ①이 시는 두보가 청두 조당에 살던 시절에 지은 시이다.

[주] ①이 시는 두보가 청두 조탕에 살던 시절에 지은 시이다.

3자: 열.3행: 멀리.

(1)빈칸 채우기: 시조 장르의 자연 경관을 묘사한 시입니다. 시인은 풍경에 대한 묘사를 통해 사계절의 아름다움을 노래하고 있습니다.

풍경에 대한 묘사를 통해 시인은 조당이라는 배경에 대해 쓰고 있으며, 시인의 기분을 표현하고 있습니다. (2)선시에서 '밖으로'와 '쓰다'의 사용의 아름다움을 감상해 보세요.

2. 다음 당나라 시를 읽고 문제에 답하세요. 플러그 아래 여섯 곡 (1) 이백의 '천산에 눈이 오면 꽃도 없이 춥다.

내 허리에 찬 칼이 빨리 국경을 평정하고 나라를 위해 봉사하길 바라네. [주] ① 버드나무 접는 소리: 고대 음악의 일종으로 주로 봄에 대한 슬픈 가사를 노래한 '버드나무 접는 소리'를 말한다.

이 시는 단어와 구의 사용을 매우 중요시하며 언어가 세련되고 표현력이 뛰어납니다. 시의 세 번째 부분을 간략하게 분석해 보세요.

3. 다음 송시를 읽고 이 문제에 답하십시오.맑은 가을에 시린 팅 징시는 생각이 가득하고 정자는 해질녘에 남아 있습니다.

달이 시작될 때 나무는 하얗고 바람은 반쯤 깨어 있네. 낙엽 사이를 홀로 걸으며 반딧불이를 세고 앉아있다.

낚시 노래는 어디 있나? 외로운 등불은 멀리 있다. (1)시인은 자신의 감정을 표현하기 위해 어떤 시간 변화 이미지를 사용합니까? (2)세 번째 연의 '입다'와 '세다'라는 단어가 시 전체의 맥락에서 주는 예술적 효과에 대해 논평하십시오.

4. 다음 단어들을 읽고 문제에 답하십시오. 보살 리만 바이 핑 린 멩 멩, 슬픔의 띠를 두른 차가운 산들.

높은 건물에 색이 들어오고 위층에는 슬픔이 있다. 옥계단은 텅 비어 있고 새들은 서둘러 날아간다.

돌아가는 길은 어디인가? 긴 누각이 짧다. (1)고전시는 말의 세련미에 특별한 주의를 기울인다.

간단히 분석해 주십시오."

3. 문학 언어에서 '~에'의 모든 단어의 용법과 예문 대화형 (1); 가르치는 것이 서로에게 좋다고도 한다.

-- "리지 - 학습" 사람들은 늙어서 죽을 때까지 서로 교류하지 않는다. --노자 - 소국과 과부민(老子-小國寡民) 삶은 다시 살아나지만 죽음은 오래 걸린다.

--수한우, "아내를 떠날 때 국가가 직면하는 문제". ---송원, "하늘의 향기 모음집 서문", 원 인민 모임.

-- 가오밍치 "수보닭 문제" 아버지와 아들은 서로를 보호한다. --화난지 "인간 규율" 닭과 개가 냄새를 맡는다.

-- 타오진위안밍의 더 유명한 복숭아꽃 정원. -- "시수신유 - 신조어"에서 사람들은 서로를 축하합니다.

-- 탕리바이의 '천문산을 바라보며'는 물과 돌의 싸움입니다.

-- 쑤송시의 '시중산의 기록'에는 사랑의 두 단계가 있지만 나는 그것을 알지 못한다.

--남송 바오자오 《봄 여행》(二)再如:互诉互诉离别后的感受;相思锦色(붉은 콩은 아카시아 콩이라고도 합니다. 팥의 색깔이라고도 함)(3) *** 共有:노, 손수, 강도의 공모 - 한비자 - 노장 "모든 것은 공중에 있다"(4) 再如:상하간의 조화(5); 죽은 자가 서로 빌려 쓰는 것. 서로가 서로를 빌려 쓰는 것이다.

--류탕종원의 '뱀잡이'는 거위라고 합니다. --션송추오의 '맹시비탄'은 끝이 없다.

--쉐친푸청의 '파리풍경 유화'(6)에서 아버지와 아들이 지나가고, 서로 구걸하고(끊임없이, 계속), 평화롭게(차례로)(7)는 한쪽이 상대방에게 한 일을 나타내고(8), 피부를 희게 하여 시간을 거슬러 보낼 수 있다는 뜻이다. -- (9)는 '자오중칭 부인이 쓴 위타이신이의 고시'(古詩)로, 서로의 인심을 잃고 양보하지 않겠다는 뜻입니다.

--"위타이의 새로운 시 - 자오중칭의 아내를 위한 고대 시" 가족과 친구들이 서로에게 묻는다. --당왕창링, "푸룽여관에서 신젠에게 작별 인사"(10)에서 늑대가 감히 얼굴을 맞대고 앞을 보지 못했다고 말한 것을 볼 수 있습니다.

-- "랴오자이쯔이-세 늑대"에 대한 평가가 엇갈립니다. -- "리에지-탕원"은 위원회에 갔다.

-- "시슈신화-변증"은 서로에게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그게 뭔지 알고 싶어요.)

--리우탕종위안 "삼계" 시끄럽고 서로 쫓고 쫓기는. (그를 쫓는다.

특수 대명사 아이템은 마오쩌둥을 가리킵니다-.) --장명푸, 「오인의 묘비」 (11) 또 다른 예: 서로 부르다(인사하다), 서로 당기다(당기다, 묶다), 모집하다, 유인하다) 시옹 <이동> (1) 삼왕오제인데, 기사도를 말하며 명확하게 표현하고 있습니다.

--상준수 오류 법칙 ② 또 다른 예: 샹완(만 배의 차이. 매우 다르다); 절대(매우 다르다); 먼(다르다); 간격이 크다) (3) 개인적으로 볼 때:며느리(남자 가족이 여자 가족에게 친척을 보내 여자를 보러 갔다); 렌즈(상황을 보고, 유리한 순간을 찾는다) look à ng(이름) (1) 보기. 우리가 악을 보는 것은 부적절합니까? -- "시지 - 리리좐 장군"은 마른 체형입니다.

-- "옥계신곡, 조중경의 아내를 위한 고대시"도 비인간적입니다. --삼국지연의》(《三国演义》)는 외관이 없어 내면을 보지 못하고, 형식을 알기 때문에 외관을 보지 못한다.

- 서유기(2) 정식 명칭: 황제를 보좌하는 고대의 대신. 후에 재상 조희를 왕으로, 천유를 장군으로, 장어를 상으로 지칭합니다.

-- "역사 기록 - 상앙유번지" 어떤 신하를 가졌으면 좋겠는가?

-- "사기의 기록 - 진시황본기" 상황에 따라 다릅니다.

-- "위대한 사관의 기록 - 연포 린샹루의 전기" 한샹이라는 이름이 있습니다.

-- 송 - 사마광 "지통지전"에는 단락 단계가 있습니다. --청 - 저우롱 "노인 전기"(3) 및 예를 들면: 보조(총리); 하나로 융합될 것; 고소한 향기; 잘 생긴; 비참한; 권력 위상 위치; 왕샹(총리도 왕을 봉함); 장관(총리).

일반적으로 장관도 지칭); 샹푸(계속 재임하는 전직 수상에 대한 황제의 존칭); 샹방(곽상) (4) 한나라 속국의 실제 통치자는 영허 시대 초기의 현령에 해당하며, 강상(江上)의 재상입니다. --후한수(후한수) (5) 일부 국가(예: 일본)에서는 공식 명칭이 중앙의 장관과 동일합니다.

예: 장관; 대신상 (6) 단계. 예: 2상 흐름; 유기상; 수상; 액상; 상법; 달상(7)의식을 찬양하는 사람, 의식을 진행하는 사람, 사찰에 사는 사람. 합의가 되면 작은 의식을 치른다.

-- 논어 -- 고급 (8) 혼돈 후에 힘으로 혼돈을 치료하기 위해 단계적으로 사용하는 고대 악기. --의례 (9) 음력 일곱 번째 달의 별칭으로, 7월은 위상, 8월은 힘을 뜻한다.

--어야 (10)얼굴 생김새로 운명을 점치는 것, 예컨대 상공, 외모, 손금, 점성술 (11)하남성 안양시에 있는 고대 지명 (12)도시의 서쪽, 맹인이 걸을 수 있도록 인도함. -- "공자 논어 - 위령공" 위상의 반대쪽을 사용하는 방법.

--윤유지(13), 예: 단계적으로; 위상 경로(안내, 안내; 경로를 선택하기 위해 관찰하다).

4. 문어에서 흔히 쓰는 말 1, 군주는 많이 쓰고, 백성은 적게 주고, 농민은 격려(보상)해야 한다는 뜻. 2점, 주유를 판양으로 보내자 소가 유비를 설득하여 후퇴(설득) 63- 1, 벽을 붙들고 서 있는 것(후퇴)과 같음. 진나라가 다시 조나라를 공격하자 이괄은 이를 거절했습니다. 그러나 황혼에 이르렀을 때 아내와 아들은 어디에 있습니까? 그들의 얼굴에는 슬픔의 흔적이 없었다. 그러나 나는 미친 듯이 책과 시를 싸들고(외우기 위해) 6 모두가 점차 낯선 시골 억양을 느꼈지만(그러나, 그러나) 64- 한참을 앉아서 화장실에 가다(가다, 가다) 3 죽은 자는 밤낮으로(만약, 만약) 6 흙과 돌처럼(무엇을, 무엇을) 65- 그러나 중국은 우리의 우정, 하늘은 여전히 우리의 이웃이다(같은, 같은)2 과거로 들어가면 오래 살 것이다(당신, 당신의, 당신)3 세 번, 두 번 인쇄를 멈추면 쉽지 않을 것이다(만약, 만약)4 과부가 되고 약해지면. ("그렇게-"") 66 - 선행 1 선행을 쌓으면 하나님이 기뻐하실 것이다(선행) 2. 좋은 사람이 되라, 여호장량(친절하고 우호적인) 3. 선과 거짓도(선행, 선행) 5. 고인이 되라. 주님께서 "좋다"(좋다, 옳다) 7. (적은 양, 많지 않다)

여기에 몇 가지가 있습니다.) 2 애도 이후 잠이 거의 없었고 긴 습한 밤이있었습니다. (부족하다, 부족하다) 3 손님이 아주 편안하지 못하고, 약간(약간) 앉아 있다 4 그래서 비싸지도 싸지도 않고, 길지도 짧지도 않다(젊다, 젊다) 5 천하의 법과 질서를 유지해야 하는데, 어쩔 수 없다(마이너스, 마이너스) 6 왕이 소진을 잘 안다는 것을 보여주면(멸시하다, 멸시하다) 67 - 초나라 사람들이 물을 건너다. 강을 건너다(건너다) 2. 중국 학자들을 멀리까지 여행하게 하다(들어가다, 도달하다) 4. 탐독하다 : 본질을 구하지 않고 많은 책을 읽다 68 -. (견딜 수 있다)2 죄수가 압도당하는 것을 두려워하면 (지친다)3 뇌물 없이도 이길 수 있다 (승리, 승리, 승리)4 사람의 지성은 세상의 모든 것을 이길 수 없다 (초월, 초월)5 유바링이 이긴다 (아름다움, 선함)69-지식1 우리는 만납니다. 우리는 이해한다. 아는 것과 무슨 상관이 있을까요? (알다, 알다)2 미망인. (깨달음)3 웃었 기 때문에 "당신은 이해합니다"(기억하십시오)70- 1 쿠 위안 셴링 (파견, 명령)2, 그를 환영하는 것이 낫다, 조가 돌아왔다 (만들다, 놓다)3, 쿠 핑이 아끼고 더 이상 봉사하지 않고, 제나라 (만들기)4 그들 모두 (명령)5. 의무화하다)8 삼국이 그들이 가진 것을 사랑하도록 (만약) 71- 1. 오늘은 아니라고 생각하십시오. 어제는 (옳다, 옳다고 느낀다) 2 다시 육국 아래 (이것, 이것, 이것) 3 북경의 딸이라고 확신하고 두꺼비 언덕 아래 부모님 집에 산다 (긍정적 인 판단을 표현) 4 성자에게는 신성하고 유익하고 어리석은 사람에게 유익합니다 (따라서 : 그러므로). 개원전(에 따르면 : 따라서) 72-1 저우싱루(제목으로 생각) 73-1 이 책에는 '천(적다, 적다) 3 조정에 책을 보낸 후(자격 증명) 74-1 왕이나 왕자는 누구입니까? (전달) 익숙한. 어느 쪽이 더 .....) 75- 1에 속하고 좋은 글, 실현 가능한 (체계, 이다) 76- 65438.

5. 50 단어 이하의 문학 텍스트 30 개를 급히 찾습니다. 원정명은 한자를 배웠다. 임수 연대기 원본은 원정명이 쓴 것입니다. 하루에 10권씩. 큰 발전을 이루었습니다.

나는 평생을 책 속에서 살았고, 사람들에게 지치지 않고 주저하거나 간단히 대답하지 않았기 때문에 나이가 들수록 더 미묘해졌습니다. (2) 서탄이 원문을 베끼는 법을 배웠다 서탄은 진청에서 베끼는 법을 배웠고, 그는 능숙하게 사임했다고 말했다.

구(丘)의 교외에 있는 푸지(福齊)에서 잠시 머물며 고별연을 베풀고 귀를 막고 있다. 탄쉐는 정반대의 말을 쏘고, 그는 감히 남은 생애 동안 그의 말을 되돌리지 않았다.

(3) 판중옌은 원래 세계에 관심이 있었다. 판중옌은 두 살 때 외롭고 가난하고 지원도 받지 못했습니다. 야망은 매번 자신을 위해 세상에, 잘 공부하거나 밤에 물을 직면해야하며, 죽을 읽지 말고 식사를주지 마십시오.

공무원으로서, 세상에 대한 모든 열정적 인 이야기는 필사적입니다. 중상모략으로 강등된 뒤에도 등주는 관리들의 편에 섰다.

‖ 중염은 열심히 일하고 의욕이 넘칩니다. 그는 고기에는 관심이 없고 아내는 생계만 유지합니다. 세상을 즐기기 전에 세상을 걱정하는 선비."라는 말을 자주 읊조리곤 했다.

(4) 사마광 좋은 학습 "삼국지 명재상 언행록" 원문 사마문공이 어렸을 때, 한 사람이 아니라 집단으로 살면서 가르치고, 모든 형제들이 경전을 암송하고 산책하고, 한 사람의 말을 두 번 암송 할 수 있느냐는 질문을 받았습니다. 더 많은 노력을 기울이는 사람은 더 멀리 갈 것이고 그들이 암송하는 것은 평생 지속될 것입니다.

원공은 이렇게 말했습니다."책을 외우거나, 한꺼번에 외우고 그 의미를 생각하거나, 밤새도록 깨어 있으면 더 많은 것을 얻을 수 있습니다."

. (5) 오양수는 오양공의 원래 이야기를 배우기 위해 노력했습니다. 오양공은 네 살 때 혼자였고, 집안은 가난했으며 재산도 없었습니다.

그리고 조금 더 길었고 집에 읽을 책이 없었기 때문에 배운 사람에게서 빌리거나 복사했습니다. 심지어 스크랩도 했지만 독서는 서비스입니다.

어린 시절부터 성인이 될 때까지 쓴 시와 산문. (6) 왕 대관식 승려 사원 밤 독서 "송-시서 선정 작품" 원문 왕 대관식, 주나라 사람들.

일곱 살이나 여덟 살 때, 아버지가 소에게 학교에 가라고 명령하여 학교에 몰래 들어가 학생들의 낭송을 듣고, 자신의 말을 듣고, 기억을 통해 배웠다. 해질 무렵, 나는 소를 잊어버렸고 아버지는 나를 화나게 했다.

여느 때처럼.

"내 아들이 그렇게 어리석어서 아무 말도 듣지 않는가?"라고 어머니는 말했다. 왕관은 스님의 절에 가서 살았다.

밤이 되면 나는 부처님의 무릎에 앉아 긴 불빛으로 책을 읽곤 했다. 불상에는 끔찍하고 흉측한 얼굴을 한 흙으로 빚은 불상들이 가득했어요.

'허루'의 일곱 조각은 부지런히 연구했고, 원본 '우루'는 도시 서쪽의 셰바오 사원에 있는 수평 상점에 놓여 있었다. 그의 침실에는 창문이 매우 짧아서 매일 창문 아래에서 책을 읽었다고 합니다.

그렇다면 14년입니다. 북쪽의 창문 아래 돌 위에는 이중 관의 흔적이 아직도 남아 있습니다.

(H) 송 리안 동양 마수성 (발췌) 젊고 공부하는, 가족 빈곤은 책이 될 수 없습니다. 도서관에 가서 책을 빌리러 갈 때마다 반납할 날을 세며 메모를 합니다. 날씨가 추워 소금 연못의 물이 얼음으로 얼어 손가락이 닿지 않을 때에도 나는 여전히 독서를 위해 긴장을 풀지 않습니다.

복사 후에는 약속한 기한을 조금이라도 넘기지 말고 반납해 주세요. 그래서 대부분의 사람들은 제가 온갖 책을 읽을 수 있도록 책을 빌려주곤 했습니다.

그는 자라면서 성현들의 가르침을 동경했고, 지식이 풍부한 스승이나 유명인들과 어울리지 못해 괴로워했습니다. 그는 경전을 고향으로 가져가기 위해 빠른 걸음으로 100마일을 걸어 나갔습니다. 먼저 델롱은 스승과 제자들로 가득 찬 동상을 올려다보았는데, 그의 말은 조금도 비하적이지 않았습니다.

유리는 좌우를 살피며 의심하고 추론하며 허리를 굽혀 묻거나, 마주쳤을 때 공손하고 예의 바르게 감히 말하지 못한 말 한마디는 기쁘게 다시 물어보십시오. 그래서 나는 어리석지만 들어본 적이 있다.

9)시광의 배움에 관한 글:진평공이 시광에게 "나는 일흔 살인데 배우려고 하면 죽을까 두렵습니다."라고 물었다. 시광은 "촛불을 켜지 않겠습니까?"라고 말했습니다. 공평이 말하기를, "안은 재상인데 왕의 극장을 가지고 있습니까?"라고 했다. 시광이 말하기를 "감히 눈먼 신하가 어떻게 군주를 가지고 놀 수 있습니까? 젊고 학식이 뛰어나면 태양의 일출과 같고, 강하고 학식이 뛰어나면 태양의 빛과 같고, 늙고 학식이 뛰어나면 촛불의 빛과 같으니 어느 것이 옳고 그른가?"라고 말했다. 공평은 "좋다!"라고 말했다. (중략) <송나라사>의 원문은 <청이유록>에서 찾을 수 있다.

이미 마흔 살이 되었다. 어느 날 H를 만나러 가니 앉을 수 없지만 당신을 떠날 수 없습니다.

문 밖의 눈이 한 발 깊이 인 것 같습니다.11)벽을 파고 램프를 켜기 위해 "시경 잡문"원문 쾅헝은 열심히 공부하고 촛불을 켜고 이웃들은 잡히지 않았습니다. 헝은 벽을 통해 빛을 흡수하고 빛을 반사하는 책으로 책을 읽으려고 노력했습니다.

마을 사람들의 성은 문맹이고 가족은 돈과 많은 책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헝은 주장하지 않고 그와 함께 일하고 있습니다. 주인이 헹에게 이상하게 묻자 헹은 "주인이 책을 다 읽게 해 주십시오."라고 말했다.

주인은 한숨을 쉬며 책을 주었고 대학이되었습니다.12)명나라 장 원문 일곱 기록, 학문에 매우 능숙하고 지폐에 쓰여진 책을 읽었습니다. 지폐를 외우면 불에 태워 다시 인쇄하고, 그렇게 하면 6월이나 7월까지 쓴다.

오른손이 튜브를 잡은 곳은 손바닥이 굳어졌습니다. 겨울에는 국을 몇 번 끓였는데 나중에 "빨리 읽기"라고 불렀습니다.

13)가을에 체스를 배우는 것도 시골에서 체스를 두는 좋은 방법이다. 치우가 두 사람을 괴롭히며 한 사람은 집중하고 치우는 듣도록 했는데, 한 사람이 듣고 백조가 오는 줄 알고 활을 쏘도록 도와주었다.

전자의 사람에게 체스를 배웠지만 그의 체스는 여전히 전자의 체스 실력에 미치지 못했다. 그가 전자만큼 똑똑하지 못해서 그런 걸까요? 나는 말했다: 당연히 아니다.

14)이성의 훌륭한 학자에 대한 원문 왕성은 훌륭한 학자였지만 법을 배우지 못했습니다. 그의 친구 이성이 그에게 "자네는 공부를 잘하지 못한다고 생각하느냐?"고 물었다. 왕성은 아무 말도 하지 않고 "선생님의 말씀은 알지만 배울 수는 있습니다. 못한다고요?" 리셩은 "공자께서 '생각 없이 배우는 것은 혼란스럽다'고 하셨어요. 결심만 하고 생각하지 않으면 결국 아무것도 이루지 못한다는 뜻이죠. 어떤 근거로 그것을 좋은 배움이라고 할 수 있습니까?" 왕은 걱정이 되었지만 떠나지 말았어야 했습니다.

이성은 5일 동안 머물다가 왕성을 찾아가 "훌륭한 선비는 질문하는 것을 부끄러워하지 않습니다. 선비는 어떤 악을 가져야 합니까? 학자의 금기는 자신을 더 혐오하는 것이 아니라 변화하는 것입니다. 그렇지 않으면 동기를 바꾸고 싶어도 바꿀 수 없을 것 같습니다!" 왕생은 깜짝 놀라며 "나는 무감각해서 오늘까지 그대의 말이 얼마나 좋은지 깨닫지 못했소. 경고로 오른쪽에 앉아 주십시오."

15)맹자문집의 원문을 보면 신사의 학문은 반드시 물어봐야 한다. 묻고 함께 배우는 사람은 의심 없이 배우지 않고, 폭넓은 지식 없이는 묻지 않는다.

지식을 구하고 부지런히 묻지 않는 사람은 훌륭한 학자가 될 수 없다. 명확하게 이해했지만 목표에 도달하지 못했다면 큰 줄은 알지만 세부 사항을 모르는 것입니다. 묻지 않는다면 어찌 어리석다고 할 수 있겠는가.16)서로 배우며 (발췌)주원본에는 훌륭한 요리가 들어 있지만 그 목적이 무엇인지 모르겠다. 최고의 도가 있지만 불교는 그 선함을 알지 못한다.

그러니 가르치고 배우는 것도 유익하다.17)자전 초기에 손권은 "오늘 폐하께서 군림하고 계십니다.

너희는 배워야 한다! "군복무에서 물러나십시오. 관도: "나는 네가 혼자 의사가 되는 것을 원하지 않는다! 하지만 과거를 보면 말이 너무 많아서 외롭다고요? 저는 혼자 공부하는 경우가 많은데, 그게 도움이 되더라고요."

먼로는 공부를 시작했습니다. 그리고 루소는 양을 찾아 멍에게 말을 걸었고 멍은 깜짝 놀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