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여름의 시구 - 고등학교 문어문 부사 후문.
고등학교 문어문 부사 후문.
"나에 대해 신경 쓰지 않는다" 는 것은 "나에 대해 신경 쓰지 않는다" 로 이해되어야 한다. 제왕의 간건성과 전국정책을 너무 자신 있게 풍자하지 마라. 하지만 당신이 왕이 아니라면, 당신은 아무것도 소유하지 않을 것입니다. < P > 나도 몰라, 이해가 안돼, 나도 몰라, 나도 몰라, 나도 몰라, 나도 몰라, 나도 몰라, 나도 몰라. (즉, 대상의 앞당김의 상징)' 세설' 고대 인민은 속일 수 없다! 석종산의 이야기' 스시는 자신이 이미 행복하다는 것을 모르기 때문에 충성 (아름다움) 을 한다. < P >' 이소' 굴원은 동양이 우는 것을 보고 이기지 못할 것 같다. 유일전' 리는 왕의 딸이 야외에서 양을 방목하는 것을 차마 볼 수 없었다.
리의' 유일전' 은 앞으로 알 수 없다. 제환사' 와' 맹자' 보민이 왕이라 저항할 방법이 없다. < P >' 지환사' 와' 맹자' 는 모두 내 애인이 모르는 것이다. 제나라 아내 첩 맹자 2. 의문문의 대명사 목적어는 문어문에서 의문대명사 () 가' 누구',' 그',' Xi',' 안' 등이 동사 앞에 자주 놓여 있다. < P > 는' 홍문연' 과 같다.' 양씨는' 폐하께서 여기서 무슨 일을 하십니까?' 라고 물었다. 뭐야 씨발' 은' 뭐야 씨발' 으로 이해해야 하는데, 도대체 나야 서홍매야? "추지는 서민, 제왕" 과 "전국정책" 을 풍자하는데, 51 보 웃음백보는요? "나는 나라에 보답한다" 와 "맹자" 중 어느 것도 역사에 적용됩니까? 소요투어' 와' 장자' 가 뭐가 나쁜가요? "소요여행" "장자" 가 파출소에 있어요? 홍문연' 과' 사기' 는 모두 금이 풍부하니, 왜 기꺼이 하지 않겠는가? (즉, 대상의 전진의 표시) 나는 정말 해냈지만, 무슨 불평이 있는가? \ "제 12 랭 텍스트 \" 한유 동 6 월 팅 안자이? \ "리우 일전 \" 리 무정한 랭 앤? "유일전" 리 3. 개사목적어 앞: 현대한어에서 개사 뒤에는 목적어가 목적어-목적어 구조를 형성하여 동사술어를 수식하는 데 쓰인다. 문어문에서 개사 목적어는 왕왕 개사 앞에 놓아서 역장문 현상을 형성한다.
예: "악양루기": "맞춰봐! 비스는 누구지? " "속한 사람" 은 "속한 사람" 으로 이해되어야 한다. 산사태 후, 종종 왜 자신을 조에게 맡기는가? 하지 않는 것과 하지 않는 것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 "qihuan 김문시 \" \ "맹자 \" 우리 왕 다병, 어떻게 드럼을 즐길 수 있습니까? 내가 어떻게 들판에서 사냥을 할 수 있을까? 보장이 맹자를 만나다',' 맹자' 가 아니면 왜 책이 여기서 끝나는가? 남은' 홍문연' 과' 사기' 는 기억하는 것이다. < P >' 석종산기' 수시 장군은 노여움이 없고 가을은 기한이다. 펭 웨이? 을 눌러 섹션을 인쇄할 수도 있습니다 《시경》은 자신을 보호하기 위해 낭비할 수 없는 작은 일이다. < P >' 진정표' 이미는 먼 곳에서 온 요리사이다. 지환사' 와' 맹자' 는 모두 조롱입니다. 그 본질을 아십니까? 소요투어' 와' 장자' 4. 특수 구조:' 의' 와' 예' 로 목적어를 추진하다.
전생에 다른 종교, 고법은 무엇입니까? 송나라는 무슨 죄를 지었습니까? 송국은 무슨 죄가 있습니까? 순종은 이익을 추구하는 것 (성어) 을 듣는 것 (성어) 은 말수만이' 풍완정' 을 바라보는 것이지만, 형수는' 제십이랑' 과 한으로 너에게 묻고 있다. 5. 일반 개사 목적어는 일반 개사 목적어에서 모두 어감에 주의해야 한다. < P > 전치사 목적어는 문어문에서 동사나 개사의 목적어가 보통 동사나 개사 뒤에 놓여지지만, 일정한 조건 하에서는 목적어가 그 앞에 놓인다. 조건은 다음과 같다. 1. 의문문에서 의문대명사는 목적어, 개사 목적어다. 이런 문장에서 개사의 목적어도 개사이다.
예: "배홍안이 있습니까? 클릭합니다 이런 문장의 관건은 의문대명사 (예: 누구, 그, 죽음, 후, 악, 안, 연 등) 이다. ). 개사' 1' 의 목적어는 능동적이며 의문대명사가 아니더라도 개사화될 수 있다는 점은 주목할 만하다. < P > 예를 들어, "나머지는 그것을 기억하고, 사람들을 관찰하는 사람들이 그것을 얻을 수 있도록 하는 것이다." " (류종원' 뱀잡이') 이' 예' 라는 단어는 일반 대명사이지만 개사이기도 하다. < P > 둘째, 문언 부정문에서 대명사는 목적어, 개사 목적어로 쓰인다. 이런 문장은 두 가지 주의할 점이 있다. 하나는 부정문이다 (일반 문장에는' 없음',' 없음',' 없음',' 없음',' 없음' 등 부정어가 있어야 한다); 둘째, 대명사를 목적어로 한다. < P > 예를 들어, "사람은 약속을 할 수 없다." (진수' 삼국지 제갈량전') 정상적인 어순은' 사람은 약속을 할 수 없다' 는 것이다. " < P > 셋째,' 의' 또는' 예' 로 사전에 동사 앞에 목적어를 가지고 목적어를 강조하다. 이때' 의' 는 개사 목적어의 기호일 뿐, 진정한 의미는 없다. < P > 예를 들어, "나는 문장을 모르지만, 나는 이해하지 못한다." (한유 세설) 때로는 전치사 목적어 앞에 범위 부사' 예' 를 추가하여' 예' 를 구성할 수 있다.
네.
형식을 선택합니다.
예: "용병", "순종" 등. 넷째, 첫 번째 상황 외에 전치사 목적어가 구사와 시간사를 목적어로 사용할 때 때때로 개사화될 수 있는 경우도 있다. 예를 들어, "예문은 남쪽에 앉아 있다." < P > ("사기 항우본기") 는 "예문이 북조남으로 앉다" 제 5 과 강의 내용: 역장문-정어 후위를 의미한다. 장어 뒤의 교육 목표: 학생이 정어가 무엇인지, 장어 후문이 무엇인지, 그리고 정확하게 번역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다. (존 F. 케네디, 공부명언) < P > 교육 실시 과정: (2) 정어 후위: 고대 중국어에서 정어가 중심어로 옮겨진 후의 현상. 정어 뒤에는 일반적으로 1), 중심어+정어+인칭 또는 중심어+의+정어+인칭의 세 가지 경우가 있다. < P > ('검사') 석두 속 목소리가 큰 사람들이 많다. ("석종산기")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대거세에서 의지를 잃었습니까? 오묘명' 장포는 자손을 이끌고 삼부의 무거운 짐을 짊어졌다. < P >' 우공이산' 2), 중심어+의 형용사 (정어) 는 졸개들의 장점이 없고 근골이 강하다. 그들이 대지를 먹고 노란 물을 마시는 것도 마음이다. ("설득 기사") 긴 머리핀 땅은 Xi 에서 멀리 떨어져 있고, 관은 최웨이에 의해 잘렸다. < P > ("사강") 사해의 큰 사람, 몇 명입니까? 3), 중심어+양사 (속성) 말이 천리 밖에 있는데 밥이 돌이다. ("말이 말했다:
2. 인교판 고 1 국어 필수. 문어문에는 어떤 부사어와 정어가 있는 문장이 있습니까? 네가 직접 규칙을 보아도 찾을 수 없다. 너는 낚시하는 법을 배워야 한다.
고대 중국어에서 정어는 중심 단어 뒤에서 이동한다. 속성 뒤에는 일반적으로
1), 중심 단어+속성+또는 중심 단어+속성+의 세 가지 경우가 있습니다.
초인 중 강과 관련된 사람이 있다. ("확인") < P > 석두 소리가 어디에나 있다. ('석종산의 이야기') < P > 위충현이 반란을 일으켰을 때 관민은 자신의 지절을 바꿀 수 없었다. 중국에는 몇 명이 있을 수 있을까? 오인묘명' 장포 < P > 이후 그는 세 아들과 딸을 이끌고 무거운 짐을 짊어졌다. 우공 일산열자
2), 중심어+의 형용사 (정어) < P > 지렁이는 졸개 장점이 없어 근골이 강하다. 그들이 대지를 먹고 노란 땅을 마시는 것도 마음이다. ('설득') < P > 최위는 긴 머리핀을 가지고 대지에서 멀리 떨어져 머리에 구름을 달고 있다. ("사강") < P > 사해에는 몇 명이 있습니까?
3), 중심어+양사 (정어) < P > 말 한 마리는 천리를 행할 수 있고, 돌 한 개는 통식을 할 수 있다. ("마석") < P > 나는 백옥 한 쌍을 들고 왕을 바치고 싶다. 옥은 한 쌍을 치고 아버지와 함께 있어야 한다. ("홍문잔치")
(3), 부사 후위: < P > 현대중국어의 부사는 술어 앞에 놓고 술어 뒤에 놓으면 보어이다. 그러나 문어문에서 보어의 성분은 왕왕 부사어로 이해된다. 예를 들면: < P > "홍문연": "장군전 하북, 대신전 하남." 하남 때리기' 는' 하남 때리기' 이며' 하남 때리기' 로 이해해야 한다. 뜨개질의 보급:' 손바닥으로 덮다' 는 뜻은' 손바닥으로 덮다' 를 의미하며' 손바닥으로 덮다' 로 이해해야 한다. < P > 또한 정어가 중심사 뒤에, 양사 수식어가 명사 뒤에 놓이는 것과 같은 특수한 현상도 있다. < P > 5 무 집, 나무는 뽕나무, 51 명은 옷을 입고 비단을 입을 수 있다. < P > 제가 가르치고자 하는 것은 효도를 나타내기 위해서입니다. 상을 받은 사람도 참고 도로에 착용할 수 있습니다. < P > 당신이 감상하는 옥을 꺼내서 보여주세요. 홍문연' 사기' < P > 정씨의 죽음이 너에게 유리하다면 집사를 방해할 수 있다. 좌전 촛불의 무' 가 진나라 < P > 를 물리쳤을 때 < P > 동지는 엄한 처벌을 사용했지만 그의 분노는 위정을 놀라게 했다.
어느 것이 더 젊습니까? -어느 것이 당신과 함께 있는 시간이 더 짧습니까? 홍문연' 사기' < P > 그린, 블루, 그린 블루. 학습을 장려하고, 순자 < P > 군자는 박학하고, 하늘을 찌르며 자신을 구할 수 있다. 공부를 독려하고, 순자 < P > 는 내가 태어나기 전에 내가 태어나기 전에 도를 배웠기 때문에, 나는 길에서 공부했다. 세설' 한유 < P > 연합공단, 제사대장. 진섭 가족' 사기' < P > 이 조용한 소녀는 너무 귀여워서 우리 마을 길모퉁이에 올 것이다. "허리케인? 을 눌러 섹션을 인쇄할 수도 있습니다 가시녀' 시경' < P > 나와 내 아들은 주강에서 낚시를 한다. 스시의' 적벽부' < P > 는 배에서 자고, 서로 껴안고 잠을 잔다. 나는 지평선이 이미 하얗게 변했다는 것을 안다. 스시의' 적벽부' < P > 기둥은 흰 벽으로 만들어졌고 사파이어가 박혀 있고 침대는 산호로 만들어졌으며 커튼은 수정으로 만들어졌다. 이전 < P > 생활은 정신부족 아래 앉아 있다. 이전
3. 어떤 부사어가 문어문어 부사어 뒤에 놓여 있습니까? 이 방면의 예는 매우 많다. 예를 들면, 우리 부자를 강에 두고, 엘크를 친구로 삼는 것과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불행히도 < P > 는 육사맹은 악을 전자에 두고, 아첨은 후자에 두었다. \ "남사 서문 \" 3 공자가 적당하고, 가오 첸, 사귀고 싶다. < P >' 공자세가가' 4 나는 할 수 없다. 왜 미래의 자신을 보는가? 공자집' 5 중국 육예는 공자와 타협하여 가장 신성하다고 할 수 있다. " 공자 집 \ "6 관중관치, 관. < P >' 관중전' 7 왕자는 선생이 나라를 다스리고 싶어 한다. 암살자 열전 8. 사인의 동생이 변하여 그는 진상을 말하고 여후를 반대하고 싶었다.
' 회음후전' 9 얼음, 물은 물보다 더 춥다. \ "설득 \" 11 맛 진 5 전, 2 패 3 승.
6 국 2 에 대해 논하다. 개사' 1' 로 구성된 개사구는 부사로, 고대 중국어에서는 동사 술어 뒤에 자주 배치되고, 번역할 때도 앞말을 언급해야 한다. 이때 개사 "1" 은 일반적으로 바와 용으로 이해할 수 있다.
11 동동은 용형이 무거웠지만 여전히 화가 나서 쇼크를 했다. \ "당나라 Taizong 십사 \" 12 개인적으로 장량 을 보고, 할 말이 있다. < P >' 홍문연' 13 은 장장과 루자를 이용해 진나라 장군에 대해 이야기했다. 한고조 연대기 14 진왕자영은 백마로 목을 매고 있다.
' 한고조전' (15) 은 효도의 가르침에 전념한다. 나는 국가를 위한 것이다' 16 나는 돈 많은 사람이 돈을 주고, 착한 사람이 말을 한다는 것을 안다.
\ "공부집 \" 17 절 음식이 너무 강렬하여 천가구, 강대추, 추천 목란, 곡식을 제물로, 불을 옷으로, 위장을 묻었다. \ "재미있는 열전 \" 18 우공은 천하의 용감한 자를 진심으로 진 () 이 만든 것으로 생각하고, 이익은 자기에게 있다. < P > 암살자 열전 1,' 성인을 위해 재해를 없애고 싶다' (한유' 좌지란관현질손항') 2. 죽지 마'
(이청조' 취화음') 3. ",광가가 태양까지 퍼졌다." (리호 "기러기 현 행") 4. "근심과 구름이 참담하여 만리가 응결되었다." < P > (센삼' 백설 송별전 서기 오귀화') 5. "매미는 무궁무진하다." (오군 "주와의 편지") 6. 파산사 후선' 의 두 문장은 줄곧 사람들에게 낭송되고 있다.
7. "란관을 왼쪽으로 옮기면 질손상 참조" 시는, 8 이다. 운외' 라는 시는 시인의 깊은 망국의 고통을 깊이 표현했다. ",!" 9.' 물조가곡' 시',' 세상 만물은 영원히 완벽히 통일될 수 없다. 생명은 흩어진 자연의 법칙을 가지고 있고, 인생철학이 풍부하다. < P > 밍크 머리에 사람들이 수천 년 동안 소원을 남긴 글은, 11 이다. 사람들은 종종 한유' 마석' 의 한 구절을 인용한다. ,. "< P > 는 인재는 발견하고 양성해야 한다는 것을 설명한다. 인재를 발견한 사람은 매우 중요하며 인재보다 더 얻기 어렵다. 천리마가 매장된 근본 원인은 마석에서 "마석천리마에서 굴욕을 당해 죽을 때까지 굴욕을 당한 그 말은", "< P > 가 마석에서 전문을 표현한 문구는", "11 이다" 라고 해명했다. 동소남 하북서' 에서 작가의 작문 의도를 밝히는 문장은 12 이다. 진섭 가족' 은 진섭이 젊었을 때의 원대한 포부를 쓴 그 말은 "< P >' 진섭 가족' 에서 진섭이 봉건귀족 제도에 불만을 표현한 그 말은"! "이다 13. 생활 속에서 많은 사람들 (예: 우수한 인민교사) 이 강한 사업심을 가지고 있다. 우리는 자주 이상은의' 무제' 중의 시 한 구절로 그들을 칭찬한다.
14' 설중곡 백설가 송별전 서기 오귀집' 은 천고의 명문이다. 백설가 송별전 서기 오귀가시' 는 이백의' 외로운 돛은 푸른 하늘을 멀리 건너고, 창장만이 하늘에 있다' 는 시와 이곡과 같은 묘미를 가지고 있다.','
15,' 천정사'. 추사' 는 시인의 슬픈 감정을 표현했다:' 16. 기러기 문' 에서 조정의 효력 소원을 표현한 시구는 17 이다. 노래' 염소' 의 주제문. 관회고' 는' < P > 가' 산봉우리가 모인다, 파도가 노여움처럼, 산천이 관로와 같다' 는 말에서' 모이다' 와' 분노' 는 인식과 깨달음 두 방면에서 관문의 지형을 적었다. 첨부: 문장 중에 외워야 할 명구는 1 이다. "하늘에는 예측할 수 없는 풍운이 있고, 사람에게는 조석화복이 있다" (13). 기후의 힘. "허리를 굽혀 최선을 다하고, 죽은 후에 이미" (21. 덩 지아 먼저) 3. \ "산 높은 달 작은, 진실. 클릭합니다
4. 고등학교 문어문 전편에 정어 후위가 있는 문장.
고대 중국어에서 정어는 중심 단어 뒤에서 이동한다. 정어 뒤에는 일반적으로
1), 두사+속성+인물 < P > 는 많은 사람들이 말을 태우는 사건에 빠져 죽는 경우가 많다. < P > 오늘 전사장병들과 관우의 수군 정예철갑' 적벽' < P > 플루트 연주자를 가질 수 있는' 이평영음' 은 < P > 계획이 정해지지 않았다면 진진에게 보고하는 사람에게 도움을 청할 수 있다. (사마천' 사기 염파') < P > 경주인민이 운영자에게 들러붙다. 붉은 벽
2) 중심어+의 형용사 < P > 는 발톱의 장점이 없고 강한 근골밖에 없다. ('설득') < P > 고개를 들어 우주의 크기를 보고 고개를 숙이고 범주의 번영을 본다. ('란정집서') < P > 세계는 크고 6 개국을 깨는 이야기는 또 6 개국 아래에 있다. ("6 개국") < P > 보민이 왕이라 거부할 수 없다. 지환 김문 스뮤' < P > 는 일률적으로 논할 수 있다. 만약 네가 어떤 문제가 있다면, 너는 나에게 도움을 청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