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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미의 문어문

1 .. 로스 리어고문의 원역

꽃은 사람에게 유익하다. 모두 나를 위한 것이고, 연꽃도 마찬가지다. 꽃은 사람에게 좋다. 나는 모두 숭배자이고 장미도 마찬가지다. 호호리족의 이론은 이 전기에서 찾을 수 있다. 장미의 장점은 연꽃과 같지만, 단지 다정하고 익사할 수 있다. 차마 떠날 수가 없어서 다시 그들과 스쳐 지나갔다. 꽃은 눈만 즐겁게 할 수 있기 때문에 입, 눈, 코, 혀, 심지어 체모까지 시중든다. 먹을 수 있고, 냄새를 맡을 수 있고, 꽂을 수 있고, 자신의 몸에 대한 충성이자 아들에 대한 아첨이다. 꽃은 일을 할 수 있다. 바로 이렇다.

번역

꽃 속의 연꽃은 남에게 유익하고, 그 이익은 나를 위해 쓸 수 있다. 꽃은 사람에게 좋다, 나는 꽃을 피울 수 없다. 그들은 장미만 공급한다. 연꽃은 사람에게 좋은 점이 있는데, 이 점은 이 책 앞에서 이미 말했다. 장미의 장점은 연꽃처럼 사랑스럽고 차마 그것과 잠시 헤어질 수 없다는 점이 연꽃보다 더 심하다. 꽃은 사람의 눈을 기쁘게 할 수 있을 뿐, 장미는 사람의 입, 눈, 코, 혀, 심지어 체모까지 서비스 범위 내에 있게 한다. 향을 피우고, 먹을 수 있고, 냄새를 맡을 수 있고, 볼 수 있고, 꽂을 수 있고, 입을 수 있다. 너는 충신이니, 그것의 매혹적인 기교를 이용할 수 있다. 꽃의 기술은 모두 여기에 집중되어 있다.

2. 장미꽃으로 장식한 장미꽃의 문어문어문중의 의미는 문맥과 구체적인 문맥을 결합해 설명할 수밖에 없다. 중국 고대에 장식에 사용된' 장미' 는' 장미 (오늘의 장미와 유사)' 또는' 미옥보석' 일 수 있다. 다음은 참고 용입니다.

1 .. 장마. 불에 관해서, 구슬은 조화 된다. "시체" 볼륨: "추 사람들은 청 사람들에게 진주를 판매합니다. 목란의 관에는 시나몬으로 향을 피우고 장미꽃으로 장식한 것이다. " "사마상여문선": "그 돌은 홍옥장미다." 이선은 김탁의 말을 인용했다. "장미야, 불이 진주를 낸다." 당웬 청운' 금시': "이 뜻은 전할 수 없고, 장미를 기둥으로 하고, 칠현악기를 사용한다." 송명 응성' 천공개물 주옥': "콩, 녹두와 같은 장미가 있다면 빨강, 파랑, 파랑, 노랑, 여러 가지 색이 있습니다. 보석에는 장미가 있고 진주에는 보석이 있다. " 청 공자진' 남당 최록 500 자': "장미 동반 편지, 산호장주."

2. 여시의 아름다움. 왕송안석' 이운답엄진': "손으로 문제를 풀고 손을 벌리고 미옥에 장미를 곁들인다."

낙엽 관목의 이름. 장미처럼 가지가 빽빽하게 찌르고, 꽃이 자홍색이나 흰색이며, 향기가 짙다. 시에서 장미는 이 식물의 꽃을 가리킨다. 당웬은 구름 "포옹자 단어" 를 들었다. "다리 위에는 버드나무, 장미는 빨갛다." " , 가을 "동항 대시": "제방을 깨고 들꽃이 눈과 함께 장미꽃을 떠다닌다." 청' 망양귀비 꽃' 2 부:' 장미모란은 요염하고 양귀비 꽃은 더욱 아름답다. "

3. 문어문 버전에서 장미의 의미는 개사와 use 로 수식한 것이다. 장식: 장미 장식 (진주 상자).

상자를 사다가 진주를 돌려주다.

원문

어떤 초인들은 자신의 진주를 정 () 에게 팔았는데, 바로 목란의 궤로 계피와 산초로 장식하고 진주와 옥석으로 장식하며 장미꽃으로 장식하고 깃털옷과 옥석으로 장식했다. 정국인은 보석 상자를 사서 진주를 돌려주었다. 이것은 베스트셀러라고 할 수 있지만 좋은 진주는 아니다. -\ "한 feizi 외부 저장 왼쪽 말했다. \"

번역

초나라에는 한 상인이 있는데, 정국에서 보석을 판다. 그는 진귀한 목란으로 진주 상자를 조각하고 계피 후추로 만든 향신료로 상자를 훈제하고 보석과 보석으로 장식하며 아름다운 옥석으로 장식하고 옥석으로 결합했다. 정인 한 사람이 상자를 하나 샀는데, 상자 안의 구슬을 그에게 돌려주었다. 이 보석상은 상자를 잘 팔고 장신구를 잘 팔지 못한다고 할 수 있다.

주다주석을 달다

1. 초인: 초인.

그: 대명사, 기타 (추 참조).

구슬: 진주.

4. 에: 항목, 네.

정: 아.

6. 저자: ... 사람들.

7. 찬성: 해, 해.

8. 목란: 질감이 섬세한 향목.

9. 네.

10. 캐비닛: 상자.

1 1. 견권: 바닐라; 여기는 동사로서 향신료로 훈증한다.

12. 사용.

13. 계피: 계목.

14. 후추: 후추, 향신료.

15. 테셀레이션: 포인트, 장식.

16. 주옥: 구슬과 보옥.

17. 장식: 장식.

18. 로즈: 이것은 아름다운 옥을 의미합니다.

19. 시리즈:' 기' 와 연관.

깃털 에메랄드: 물총새의 깃털.

2 1. 라이브스: 박스.

그리고: 하지만.

23. 그리고: 반품.

24. 이것은 초인의 행동을 가리킨다 (목란의 궤, 계피를 향으로, 진주옥석을 장식으로, 장미를 장식으로, 깃털 흉갑을 장식으로 함).

25. 네, 그렇습니다.

26. 말했다: 말, 생각.

27.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28. 없음: 아니요.

29. (사이): 판매.

4. 장미꽃으로 장식한 장미꽃의 문어문어문중의 의미는 문맥과 구체적인 문맥을 결합해 설명할 수밖에 없다. 중국 고대에 장식에 사용된' 장미' 는' 장미 (오늘의 장미와 유사)' 또는' 미옥보석' 일 수 있다.

다음은 참고할 수 있다: 장마. 불에 관해서, 구슬은 조화 된다.

"시체" 볼륨: "추 사람들은 청 사람들에게 진주를 판매합니다. 목란의 관에는 시나몬으로 향을 피우고 장미꽃으로 장식한 것이다. "

"사마상여문선": "그 돌은 홍옥장미다." 이선은 김탁의 말을 인용했다. "장미야, 불이 진주를 낸다."

당웬 청운' 금시': "이 뜻은 전할 수 없고, 장미를 기둥으로 하고, 칠현악기를 사용한다." 송명 응성' 천공개물 주옥': "콩, 녹두와 같은 장미가 있다면 빨강, 파랑, 파랑, 노랑, 여러 가지 색이 있습니다.

장미는 보석이지만 진주는 소중하다. 청공자진' 최남당 500 자': "장미 동반 편지, 산호장주. ""

2. 여시의 아름다움. 왕송안석' 이운답엄진': "손은 문제를 풀고 손은 열고 미옥은 장미를 장식한다."

낙엽 관목의 이름. 장미처럼 가지가 빽빽하게 찌르고, 꽃이 자홍색이나 흰색이며, 향기가 짙다.

시에서 장미는 이 식물의 꽃을 가리킨다. 당웬은 구름 "포옹자 단어" 를 들었다. "다리 위에는 버드나무, 장미는 빨갛다." "

, 가을 "동항 대시": "제방을 깨고 들꽃이 눈과 함께 장미꽃을 떠다닌다." 청' 망양귀비 꽃' 2 부:' 장미모란은 요염하고 양귀비 꽃은 더욱 아름답다. "

5. 옛 중국어구는 장미 이건훈춘사를 칭찬하고, 일고선은 계단을 내려왔고, 조하춘사에는 수놓은 신발이 없었다.

장미 한 송이를 접고, 너의 비녀로 봉비녀를 보내라. 글의 무곡' 곡철작사' 의 가사는 버드나무는 녹색이고 장미는 빨갛다는 것이다.

자수 셔츠는 금으로 만들고 꽃은 옥으로 만든다. 소우가 향기롭고 봄물이 검다.

화루 초창기에는 꿈이 깨지고 화창한 날이 맑았다. 방수춘은 장미나무를 보고, 송가는 서쪽에 있다.

문이 깊고 어두워서 벽이 날고 있다. 아름다운 메이크업, 슬픈 석양, 콧물이 창사로 흘러간다.

그림자가 복숭아의 그림자가 얕고, 향매의 직경이 기울어졌다. 척적 장미는 장미 한 송이와 같고, 그 꽃은 밖에 핀다.

향기로운 높은 덤불, 붉은 이끼. 한가한 사람을 보러 가면 나비가 햇빛이 찬란하게 들어온다.

모란은 먼저 며칠을 두었고, 판매는 먼지가 가라앉을 때까지 쉬었다. 쑤 닝 제목 카이 위안 사원 모란 이 꽃 남쪽 심기 어려운, 나는 부끄러워 스님 유휴, 의도적 인 종.

해연의 연민은 빈번히 불러일으켰고, 말벌은 자신도 모르는 사이에 어슬렁거렸다. 모란 한 송이를 질투하는 것은 헛수고이지만 장미 한 송이를 죽이는 것을 부끄러워한다.

붉은 꽃받침 봉오리 몇 개밖에 없다. 향기는 단지 사인이 코담배에 오기를 기다리고, 서석이 왁스를 좀 발라 은을 태웠지만, 결국은 이겼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구화홍이 장미를 토하다. 겨울밤의 한광을 홀로 가지고 봄바람이 따뜻한 곳 근처에서 열리지 않는다.

행복을 줄 수 있기 때문에 보기 어렵다. 재가 될까 봐 따지지 마라. (조지 버나드 쇼, 행복명언) 충충을 갚기 위해 열을 탐내는 것은 종종 옳지 않다.

장미, 자두, 꽃은 사람에게 유익하다. 모두 우리에게 쓰이고, 연꽃도 있다. 꽃은 사람에게 좋다. 나는 모두 숭배자이고 장미도 마찬가지다. 호호리족의 이론은 이 전기에서 찾을 수 있다.

장미의 장점은 연꽃과 같지만, 단지 다정하고 익사할 수 있다. 차마 떠날 수가 없어서 다시 그들과 스쳐 지나갔다. 꽃은 눈만 즐겁게 할 수 있기 때문에 입, 눈, 코, 혀, 심지어 체모까지 시중든다.

먹을 수 있고, 냄새를 맡을 수 있고, 꽂을 수 있고, 자신의 몸에 대한 충성이자 아들에 대한 아첨이다. 꽃은 일을 할 수 있다. 바로 이렇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