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여름의 시구 - 후 다촨 (Hu dachuan) 의 "15 개의 환상시" 의 원작과 감사
후 다촨 (Hu dachuan) 의 "15 개의 환상시" 의 원작과 감사
1: 큰 기복의 힘이 강하지 않아, 천하망을 하는 사람들은 자신이 불쌍하다고 느낄 뿐이다. 사해에는 복이 없고, 하늘에는 슬픔이 없다. 지루한 꿈은 정말 실감난다. 고대와 현대가 모두 환상이라는 것을 누가 알겠는가, 큰 나무는 남쪽 해안에 머물러 있다.
참고:
(1) 강세, 이중관 병행. (2) 극락세계-극락세계, 일명 서천, 아미타불이 사는 곳. (3) 걱정-걱정. 후한서: 근심이 땅에 묻혀있다. (4) 생동감 넘치는 생동감-생동감 넘치는 외관. ⑤ 아카시아-당 궁리 사조는 코난 현, 아카시아 나무 아래 취해 메뚜기동을 꿈꿨다. 나중에 나는 꿈을 품고 인생을 꿈처럼, 부귀는 변덕스럽다고 묘사했다.
반성의 중간에 모든 것이 나타나고, 사고와 사고가 널리 퍼져 있다. 가난한 푸른 하늘 3000 세계, 중국 200 도시.
달불사약을 구하니, 썩은 공이를 꿰뚫어 보았다. 나는 높은 곳으로는 추위를 이기지 못할까 봐 걱정이 되고, 나를 슬프고 우울하게 한다.
참고:
① 열자-열어구, 전국국. 장자' 에서 그는 바람을 타고 걸을 수 있는 사람으로 묘사되었다. (2) 하늘-하늘. (3) 삼천세계-불어, 즉 삼천세계. (4) 장생불로약-창아는 후이의 아내이다. 그녀는 장생불로약을 훔쳐 달로 날아갔다. ⑤ 썩은 숟가락-전설에 따르면, 한 번 산에 들어가 장작을 불던 나무꾼이 있는데, 두 도사 옹이 길가에서 바둑을 두는 것을 보고 바둑이 뛰어나다. 그는 자기도 모르는 사이에 반하여 집에 가는 것을 잊었다. 배고플 때 도가 몇 명의 대추를 잡아서 허기를 채우는 것을 환영한다. 경기가 끝나기 전에 옹타오는 갑자기 소지하고 있는 도끼자루가 이미 썩었다는 것을 알고 급히 그에게 일깨워 주었다. 왕은 매우 무서워서 곧 집을 떠났다. 산이 내려온 지 100 년이 되었는데, 시골 동네는 완전히 달라졌다. 6 서청—고요한 허무.
3. 생은 대들보를 만들고 싶지 않다. 죽음은 특히 염라하기를 원하지 않는다. 염라의 견해는 귀신이 항상 은근하고, 나라가 민정을 더 걱정한다는 것이다.
백년 무병 무통, 가르치지 않아도 걱정하지 않기를 바랍니다. 장거리 승마, 벌레 등 쥐 간 태평.
참고:
(1) 국가-공식 이름 열에 있습니다. 전국 시대에 군대를 전복하고 장군의 초제를 죽이는 것은 관제이다. (2) 저녁-일과 휴식은 저녁만큼 좋지 않은 것 같다. ③ 두 배-자연 변화에 적응. Tao Yuanming: 끝까지 타는 것에 대해 이야기하십시오. ④ 벌레 팔 쥐 간-작고 겸손한 것을 비유한다. Zhuangzi: "쥐 간으로 데려다 줄까? 너를 벌레의 팔로 삼을까? " 한 팔, 한 등, 한 가지 실수. ⑤ Taihe-음과 양의 조화의 활력.
4. 나는 익주에서 문구 열 가지를 샀는데, 나의 소원은 하늘에 도달할 것이다. 좋은 꽃은 늘 햇빛을 찬란하게 하고 밝은 달은 밤마다 둥글게 한다.
대지의 모든 샘물이 술을 녹이고, 긴 숲은 나무가 없으면 돈을 흔들지 않는다. 이 책이 완성되면, 그것은 능풍으로 연기될 것이고, 귀신은 신을 비난하고, 조용히 밤을 걱정할 것이다.
참고:
① 익주의 10 가지 노트-송초 사정추 (10 19- 1084) 는 설타오 제지 노트에 영감을 받아 익주에서' 10 가지 노트' 를 설계했다 이런 종이는 색채가 산뜻하고 참신하며 우아하고 재미있으며, 누빔, 가루, 살구, 명황, 짙은 파란색, 연한 녹색, 연녹색, 청청, 경운 등 10 가지 색이 있으며, 설도의 노트와 이름이 같다. 당나라 한 푸 시: "Yizhou 에 대한 10 가지 미국 단어. 클릭합니다 ② 미풍, 바람 한 곡.
5: 옥공이를 구하는 것은 능욕이 아니라, 명표를 사려고 합니다. 홍선 장모는 검객이고, 반키셰녀는 관직이다.
태양이 높이 비치는 밤은 오래 머무르기 어렵지만 옥화면의 눈은 춥지 않다. 만약 당신에게 꿈이 있다면, 무협을 떠나지 말고 여신을 초대하십시오.
참고:
(1) 옥공이괴는 옥공이고 옥질의 스프링 공이입니다. 한 가지, 한 가지는 옳고 한 가지는 틀렸다. ② 좌석 행, 집 행. "좌석 배치" 는 더 우아하고 온순합니다. ③ 레드 라인 티베트어 어머니-전설적인 당나라 여성 검객입니다. (4) 반희사녀-반희와 셰는 모두 역사상 유명한 재녀이다. (5) 옥화면-옥, 일종의 고기. 옥은 더욱 우아하고 온순하다. ⑥-송옥, 전국 말기 초국사, 명작' 고서',' 부서' 에서 무산신녀의 이미지를 만들었다.
6. 세상의 우환과 위험도 반복되니 자연을 위해 무게를 달아야 한다. 울퉁불퉁한 지형은 다섯 삽을 만들고, 창해는 형대평을 가르친다.
사람은 멀리 보면 주천 일가의 생사를 함께 본다. 바다에서 환상을 구하는 것보다 낫고, 검은 멀리 날아간다. (서양속담, 지혜속담)
참고:
① 승승-의외로 잘못을 인정할 때. (2) 오정삽-오정 () 은 고촉 () 에 다섯 명의 장사 () 가 있다고 전해진다. ③ jingwei-jingwei 간척 이야기.
7: 누가 탁세를 홍몽으로 돌리고, 만물은 혼탁으로 돌아간다. 만약 네가 굶주리는 것 외에는 아무것도 하지 않는다면, 너는 부자와 가난한 사람이다.
웃음을 머금은 눈은 왕왕 눈물이 없고, 백 살짜리 아이는 안옹이 아니다. 차라리 조, 가뭄은 비, 더위는 바람이다.
참고:
① 홍몽에게 돌아가다-돌아오다, 반반하다, 틀렸다. 홍몽 시스템, 우주가 형성되기 전의 혼돈 상태. 만선생은 그것을' 홍몽' 으로 썼지만, 홍몽으로 쓰는 것은 정확하지 않다. (2) 비가 와서 소나기를 놓쳤다.
8. 불가의 지혜를 듣고 어디가 허무한가. 내가 나보다 더 똑똑해질 수 있도록 그에게 항해를 쉽게 해 달라고 부탁했다.
사업을 위해 하늘을 들추어내고, 문장 때문에 창해를 쏟다. 자기 연민 근관은 마침내 무디고 서강은 폐를 씻고 장을 씻는 것이 안전하다.
참고:
① 일단 하면 잘못을 인정할 때. ② 측정-Xie lingyun 은 말했다: "세상에는 단지 10 싸움, Cao Zijian 에는 8 싸움이 있습니다. 나 혼자 때리고, 나머지 한 명은 너희들이 나눠 때린다. " (3) 서강-서부에서 온 큰 강. "왕인우전 신오대사" "꿈을 맛보고 위장을 썰어 서강으로 씻는다. 강에 있는 모래돌을 보면 모두 도장으로 칠한 물건이다. 그래서 진. "
9. 인생은 Jingzhou 알고 기꺼이 만 허우 를 밀봉 하지 않습니다. 그는 리의 귤 천 개를 낳았고, 그는 100 피트 고층 빌딩에 머물렀다.
가끔 적송을 명월로 삼고 황학을 타고 창주에 온다. 건곤은 관광 풍경을 부르며 우여곡절을 가로질러 세계를 여행한다.
변화의 주기가 지나갔고 강물은 여전히 차갑다. ) 을 참조하십시오
참고:
① 경주-이태백이 고려경주에 보낸 편지는 "만호후를 봉하고 싶지는 않지만 고려경주를 알고 싶다" 고 말했다. ② 리의 천두귤-한단양 지사는 무릉부주에 천두귤을 심었다. 수자첨시: "수중에는 개구리 두 마리가 있고, 산에는 천마리의 노비귤이 있다." "춘몽은 10 헥타르 호수를 뒤지고, 집서보는 천마리의 귤을 찾는다." 귤, 국화 한 송이, 틀렸다. (3) 용원 백척루-허립과 유비는 경주에 나란히 앉아 유표를 방목하고, * * * 여러분 위에 앉아 있습니다. 그가 말하길, "저는 전에 문제를 겪었습니다. 용원 (진든) 을 참조하십시오. 용원은 객석 사회자가 아니었고, 그는 오랫동안 상대방과 이야기하지 않았다. 그는 큰 침대로 가서 손님을 침대에서 내려오게 했다. 클릭합니다 벨은 말했다: "악당은 위층에 100 피트 누워 싶어, 땅에 누워. 왜 일어나는 것과 일어나는 것 사이에 악이 있는가? " ④ 적송-전설의 신선. 한가하고, 한가하고, 한가하다. ⑤ 여기에 7 ~ 8 개의 문장이 누락되었다. 현재 온라인 정보인' 후세를 위해 보충하다' 에 따라 후회를 피하기 위해 보충 기록이 필요하다 (마지막 두 문장에는 여러 가지 버전이 있음).
10: 하지만 많은 사람들이 항상 혼자 살아요. 무슨 일이죠? 한붕권 같은 직장 지도자는 두리 같다.
너는 노예공이고, 너는 한간간이니, 너는 영광이다. 하나씩 뒤처지지 않으면 후세 사람들은 군사투쟁을 걱정한다.
참고:
① 핑, 하나씩, 실수. (2) 한붕-한신과 펑월, 모두 한초의 장군으로, 전쟁을 잘 하다가 모두 죽임을 당했다. (3) 두리-이백과 두보
1 1: 항아리 속의 닭, 비좁고 깊으며, 나는 세상에 노래를 부를 것이다. 귀신은 몰아내기 위해 신이 쓰고, 불은 가라앉지 않고 물을 태울 수 없다.
비와 눈 크림은 모두 옥알이고, 철석은 집 안에 모두 금이다. 무생무멸무상, 그리고 우여곡절을 보다.
참고:
1 .. 항아리 속 삶은 닭은 무릎을 꿇고 삶고 생선은 소스를 만든다. 생활, 깊은 작품. (2) 드라이브 제거.
12: 절반의 생계, 집이 텅 비었다. 그래픽이 만들어졌을 때, 일단 꿈을 느끼면 청동산을 얻을 수 있다. (존 F. 케네디, 희망명언)
김련 아가씨는 병원으로 부축되었고, 철권단서는 방에 둘 수 있게 되었다. 더 구걸 6 월 은혜는 노인, 경호만 곳곳의 연기 파도와 같다.
참고:
① 오징어-작은 물고기, 작은 크기, 은백색, 촘촘한 비늘이 있어 옷과 책을 자주 먹는다. ② 오두막-은신처, 또한 통과. (3) 판루-상조 황제 고종이 꿈을 꾸었는데, 그는 매우 현숙했다. 고종 황제는 몽상가의 이미지를 그려 사람들이 여기저기 찾아다닐 수 있게 했다. 푸설에서 발견될 것이다. 이것은 판본건설이다. 맹자': "판루에서 푸를 받치고, 생선소금에 접착제를 받치고 있다." (4) 구리산-한효문제는 하늘을 꿈꿨고, 황두늑대 한 마리가 뒤에서 밀쳤다. 잠에서 깨어나 발견하고 던에게 엄동산을 주어 스스로 돈을 벌었다. ⑤ 이 쪽지는 여전히 없어졌다. ⑥ 철권단서는 한가하게 흩어지겠다고 약속했다. 철권단서는 황제가 영웅에게 대대로 어떤 특권을 누리도록 수여한 철증서다. 한가하고, 한가하고, 한가하고, 한가하다. ⑦ 당신의 친절을 구걸하는 것은 노인을 축하하는 것과 같습니다. 구걸과 기도입니다. 그는 오래 된, 무엇. 이백은 "손님을 베트남으로 보내라": "경호 흐르는 물이 맑고, 광인은 배흥으로 돌아간다." Erhe 와인 감독: "Jianhu 물을 준 것은 juntai 늪의 영광이다. 클릭합니다
13: 성계를 만나면 무엇을 걱정하십니까? 너는 가족과 함께 있어서 매우 기쁘다. 백 살의 엄사가 잘 살고 있다, 곤기 총명인.
장가를 가는 것은 송의 아들과 같고, 자식을 낳는 것과 같다. 노비도 서노가 주인을 사랑한다는 것을 알고, 이런 해피엔딩도 신하들에게 알리지 않는다.
참고:
1) 색깔 단어-부모를 나타냅니다. ② 쿤지-형제를 가리킨다. ③ 이 쪽지는 여전히 없어졌다. ④ 아이를 낳는 것은 손중모처럼 해야 한다. 조조는 손권의 군대가 가지런하다는 것을 보고 한탄했다. 아이를 낳는 것은 손중모처럼 해야 한다. ⑤ 궁녀도 책을 안다. 한대 경학의 대가 정현이 시와 사자성어 농담도 익히고 있다.
14: 선비의 뼈 속의 강세는 별로 이상하지 않다. 생각하는 것도 일종의 해탈이다. 세상의 운명이 원하는 대로, 세상의 만물은 영원히 예언자이다.
천 위안은 지기를 구하고, 한 칼은 적을 죽이고, 사당이 되었다. 리우 절름발이 때로는 Qingzhou, 매년 꽃을 볼 때.
참고:
(1) 운반용 가방, 일종의 주머니. (2) 한가와 청주 유절름발이-북송에는 유절름발이, 청주인, 명소호자, 도교에 능한 사람이 있다. 남송 때 리우웬은 선녀의 초상화를 그렸는데, 이 초상화는 기이하고 오래된 것 같다. 이철괴의 원형으로 삼다. 한가하고, 한가하고, 한가하고, 한가하다.
15: 형태와 공간의 결합은 어떻게 되나요? 나는 용을 타고 황제의 고향에 들어가는 것을 보았다. 왕조의 휘황찬란함이 여전히 사라지고 있다는 것을 믿어야 하고, 냄새와 여향을 구분하는 것은 옳지 않다.
흰 옷을 입은 개는 신선이 되고, 한 가지 정신은 천하에 퍼질 것이다. 한 가지 생각이 갑자기 다시 입안으로 돌아왔지만, 여전히 뼈만 앙상하게 침대에 비스듬히 기대고 있다.
참고:
(1) 악취가 난다-환온이 말했다: 불멸, 불멸? ② 백창개-즉 백운창개. 사물의 변화를 비유하다. 두보의 시: 하늘의 구름은 하얀 옷과 같지만 창백한 개처럼 변해야 한다. ③ 갑자기-응답. (4) 선택 침대-설립자 편안한 침대.